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52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7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성시경이 살 빼고 느낀 현실 | 인스티즈

 

리즈시절로는 못돌아감

대표 사진
익인1
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슬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아 이거 ㄹㅇ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늙스티즈 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02인뎨… 저도 반오십이긴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99... 반오십 부럽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30대들이 늙었다고 하면 안됩니당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니깐 ㅋㅋㅋㅋ 본문에서 성시경은40대 얘기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반오십..ㅎㅎㅎ..은 그냥 어린거잖아요ㅋㅋㅋㅋ어디가서 늙었다 소리 하고 다니면 비웃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 어이없어....99 02 이러네....난 얘기 안할란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5반오십 장난치낰ㅋㅋ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반오십<< 개인적으로 이 단어 왜있는지 모르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본문 연예인은 48살인데 그 반토막밖에 안되는 나이에 뭔 반오십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반오십 ㅋㅋㅋㅋㅋ어이엊ㅅ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댓글 우는 거 귀엽고 웃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직 덜 빠진거 아닐까?(희망고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쪘다 빠지면 탄력이 읍...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쳇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로 갈 수 없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ㅜㅜ난 영원히 안빼고 현실외면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 자기 객관화의 악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목소리는 안늙으시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목소리가 제일 마지막에 늙는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 안처지게 빠지는 마지노선이 35세라는 글을 봤다.. 다들.. 빠르게 빼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누가됐든 살뺀게 오조오억배 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ㅁ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게 맞긴해ㅎ 나이들어도 뭔가 분위기있게 늙음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으로 너무 슬퍼짐ㅜㅠㅠ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미 늙었으니 관리라도 해야 하는 거...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40대 없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여기 있어요,,, ㅠㅠㅠㅠ
너무 공감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기도 있어요.....
저는 인티 썩은물 입니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흑흑 저도요
관절조심하며 살빼려고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 이대로면 영영 못뺄것 같아서 작년부터 근 10키로 빼니 핏이 달라지고 몸도 가볍네요. 40대도 할 수 있습니다요!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낼모레40이요....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n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늙고 살찐거보단 늙기만 한게 낫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맞네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흑흑 이거야 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랜시간 부풀어있던 풍선이 쪼그라들면서 탄력도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는게 당연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렇다면 울쎄라 써마지 함 조져보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슬푸다 .. 젋을 때 예쁠 때.빼장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일반인들은 나이들면 살찝 없을 수록 더 늙어보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님.. 중력 영향 더 받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2.. 불독처럼 되더라고여 ㅠ 젊을땐 다람쥐같았는데 흑흑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하ㅠ 너무 슬픈말이네요 다람쥐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ㅠㅠ 다이어트 심ㅁ하게 하면 급 늙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다이어트하신거 진짜 너무 잘한일인듯... 훨씬 낫고 젊어지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ㅜ ㅎ 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리즈 조차도 없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무래도 나이가 있으니까... 그랴도 화보 멋있었음
그 죽은 자의 잘생긴 형 같았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이거 ㄹㅇ인게 근자감 있는 사람들 보면 티가 나요 자기가 관리만 하면 언제든 리즈시절로 돌아갈수 있다고 생각하는게...근데 늙어서 절대 그렇게 안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무래도 젊을 때 빼면 피부세포가 싱싱해서 회복탄력성이 높은데 늙어서 빼면 잘 회복이 안 돼서 그러려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거 나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우 웃을수만은 없는 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도 멋있어지셨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ㅠㅠ....공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레이저 맞고 해야지 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다른 관리도 해줘야 얼추 비슷해져요 40부터는 리프팅시술 필러 등등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ㅠㅡ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젊음이 최고다.....ㅠㅠㅠㅠ되돌아가고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런ㅠㅠㅠㅠㅜㅜ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런닝맨 나오신거 보니까 엄청 멋지시던데........여전히 잘생겼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하 ㅠㅠ 살 빼는게 쉽지가 않다 나약한 내 자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영상 넘기다 살 너무 빠지셔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나이 먹고 살빠지면 얼굴이 너무 초췌해지고 볼품없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맞아요.... 하지만 정상 체중으로 유지하는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도 다이어트 해야지 흑흑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30되니까 얼굴이 흘러내릴 조짐이 보임.... 울써마지 할 돈은 없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그리로 갈수없대ㅋㅋㅋㅋㄱ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술을 그렇게 먹으니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징징이가 보이기 시작하는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리즈시절에도 딱히 그런 얼굴정도는 아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지금 살을 빼도 그 나이로 돌아갈 순 없는 것처럼
마찬가진거죠 뭐.
그 때의 그 리즈는 당시 나의 가장 예쁘고 멋진 모습이었던거고
지금 다이어트를 해 예쁘고 멋져진다면 지금 내 나이에서의 나의 최대, 최고점을 또 찍는거고.

살은 내 젊음을 가져다주진 않아요
다만 지금의 내 최고점을 보여주는거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시술안받으셔서 그런거같은데 리프팅하묜 바로 돌아올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시술 받음 당장 몇달전에 울써마지 받는 컨텐츠도 있었는걸료 ㅎㅋ... 나이는 어쩔 수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래도 건강해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그래도 운동해야됨 지금 운동하고 가장 최선의 몸이된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미친 당장 살빼야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ㅜㅜㅜ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리즈가 언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와 진짜 말랐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그래서 나이 들어서 살빼면 얼굴도 쳐지고 그럼ㅠㅠ 젊을때부터 꾸준히 유지하는게 중요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근데 원래 저랬다아닌가 x맨 하이킥 나온거 봤었는데 비슷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그냥 40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원래 나이 먹고 찐 살 확 빼면 그래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ㅜㅜㅜㅜㅜㅜㅜ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올해 4월 기준 대한민국 도시별 인구순위 TOP153
05.19 18:30 l 조회 2440
ISFP들이 사는 나라 이야기2
05.19 18:29 l 조회 9229 l 추천 4
ISFP 정말 누워있는거 좋아하는지 궁금함31
05.19 18:28 l 조회 11001 l 추천 3
회사 단톡방에 충고글 올린 부장님.jpg30
05.19 18:11 l 조회 18747 l 추천 2
해외팬들 취향이라고 알티 탔던 앤톤 비주얼 .jpg6
05.19 18:07 l 조회 4826 l 추천 3
[선공개] 현무피셜, 역사상 제일 어려운 라운드?!🔥 1R 미션곡 '빙고'♪ 〈히든싱어8〉 5/19(화) 저녁 8시 50..
05.19 18:04 l 조회 398
일가족 4명 사망 참변…'산소 다녀오다' 고속도로 충돌 사고68
05.19 18:03 l 조회 45633
알티터진 '연애 안하는 사람들은 사랑을 몰라서 안 하는 게 아님'41
05.19 18:01 l 조회 22559 l 추천 27
쿠팡 알바하는데 팔리는것들1
05.19 18:01 l 조회 4959
혐오스러운 중국의 행보1
05.19 18:01 l 조회 1815 l 추천 2
한때 가장 '핫'했던 음료는 어쩌다 대한민국에서 자취를 감췄을까?1
05.19 17:59 l 조회 3729
현재 난리난 꿈빛 파티시엘 팝업 입밴 기준..JPG407
05.19 17:56 l 조회 136012 l 추천 20
미성년자 9번 성폭행한 前 충주시 공무원 항소심도 집행유예3
05.19 17:30 l 조회 2802
미감 좋다고 반응 좋은 5세대 걸그룹1
05.19 17:28 l 조회 7994
혼여행좋은점 폐급짓해도 혼자 폐급임1
05.19 17:28 l 조회 6817
이렇게 착하게 생겨놓고 혈당조절이랑 체중조절에 안좋다는게 안믿김 ㅠㅠ36
05.19 17:27 l 조회 34973 l 추천 1
"못생긴 아이폰 누가 사” 혹평 쏟아졌지만 한국서도 '불티'…세계 판매 1위 등극2
05.19 17:25 l 조회 8421
택시 요금기 제발 뒷자석에도 붙어있음 좋겠는 달글32
05.19 17:14 l 조회 19867
OTT로 영화 틀 때 볼륨상태를 너무 잘 표현해놨음7
05.19 17:04 l 조회 5659
인생 사극 말해보는 달글9
05.19 17:03 l 조회 963


처음이전7867877887897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