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7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8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https://twitter.com/noohiz_k/status/1142988377769177088?s=21(미리보기 미지원 포스트)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차 브랜드 'TWG' 의 반전 | 인스티즈




since 가 그 어디에도 붙어있지 않음;

즉 1837은 소비자의 눈과 뇌를 혼란시키는 게 주 목적인 그래픽 요소이고 TWG의 설립년도가 아님; (상공회의소 설립 기념한다고 주장하지만 믿기시나요...?)




그리고 덧붙이자면 TWG랑 트와이닝은 다른 브랜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1도 상관없는 남남임ㅎㅎ 약간... 마케팅의 절묘함과 사기꾼 그 사이의 어드메 같은 기분이지만 암튼 법적으로 문제는 없음...

TWG는 The Wellbeing Group인가 뭔가의 약자




마지막 반전은 이 TWG가 트와이닝보다 고가 브랜드임

그리고 의외로 맛있음




그럼... 끝! 안녕👋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알았음... 1837년부터 시작된 역사가 깊은 브랜드인줄만 알았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만 티떱지 차 너무맛잇서용... 트와이닝보다 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샤커피도 여기서 만들어낸 신생 브랜드에요
커피와 티 두가지를 다 잡은 갱장한 회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기 프렌치 얼그레이 미쳤다구!!! 내 최애 얼그레이야
반박시 댓글로 얄려주기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박할게!ㅋㅋㅋ
프렌치 얼그레이 내 원탑이었는데 얼마 전에 크림카라멜 먹어보고 반했거든 익인이도 좋아할것 같아 추천할게ෆ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야모야 나 댓글 지금 봤엉!! 크림카라멜 당장 사러간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짱맛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저게
트와이닝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숫자를 생각해본적이 없네 근데
맛있음!! 그리고 비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싱가폴이 브랭딩을 되게 고급지게 잘함
바샤 커피도 똑같음
별로 유서도 안깊은데 고급지게 패키징해서
Twg 랑 비슷하게 고급화전략으로 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 맛있어요! 비싸서 그렇지 근데 맛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민트가 찐맛나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빈정상하는 브랜딩임ㅋㅋ TWG는 ㄱㅊ은데 바샤커피는 진짜 줘도 안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지만 넘 맛잇고 비스킷도 맛잇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샤커피 비싼 이유가 있던데.. 향이 너무 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맞오맞오 진짜 처음 먹을때 깜짝 놀랬잖아 어디 향수를 뿌렸나 이런 생각할만큼 향 진히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거 거의 다 먹어봤는데 진짜 좋음 티 맛을 알게 해준 브랜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투썸가면 TWG만 시켜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 알고 있는 사실이 아나였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툽지식알려주는 채널에서 봤음
저게 마케팅의 힘인가 싶더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몰.랐.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기 스멜인데 더 고가에 맛있다는게 진짜 의외다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림카라멜 진짜 맛있음..
투쌈 일할때 맨날 마심 근데 비싸서 발주 넣을때마다 눈치보였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도 마켓팅을 좀 잘하면 좋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기꺼 너무비쌈 맛도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음 진짜 100년 넘은 티 브랜드들이 훨씬 괜찮고 싼데 많음 면티백이라 그런지 오래 우리면 약간 이상한 향도 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쨔요..? 바샤랑 TWG 선물 받아서 먹고 너무 맛있었늗네 100년 넘은 티 브랜드 발굴하러 갑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맛에 비해 가격 비싼건 ㅇㅈ 하지만 원래 티백은 오래 우리는거 아니라서... 권장 시간만 우리고 빼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기 진짜 맛있긴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왁 진짜 개오래된줄ㅠㅋㅋㅋㅋㅋㅋㅋㅋ
잉글리쉬블랙퍼스트 존 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 나도 마시면서 당연히 오래된 브랜드인줄 알았는뎈ㅋㅋㅋ 근데 저 브랜드 차 너무 맛있음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이렇게 정보와 이슈글 인티에 올라오는게 익잡글처럼 그냥 일반인이 적은건지 궁금해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란 측 "믿어달라, 한국선박 공격 안했다…한국에 대단히 우호적 감정”221
05.07 21:21 l 조회 39676
운전면허 필기 근황
05.07 21:19 l 조회 2652
하...반려견 장례로 회사 쉰다는게 맞냐175
05.07 21:16 l 조회 80712
이건 고르기 힘들꺼다1
05.07 21:14 l 조회 1034
아파트 관리소장이 개발한 스티로폼 절단기2
05.07 21:09 l 조회 9538 l 추천 2
현재 나솔 따돌림 𝙅𝙊𝙉𝙉𝘼 더 충격적이라는 후반부..JPG159
05.07 21:06 l 조회 137176 l 추천 7
"담배 한 갑 1만 원, 전자담배 10만 원”…흡연의 '입구'를 막는 정책, 시작되나2
05.07 21:05 l 조회 1329
조현병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 특징38
05.07 21:01 l 조회 35703 l 추천 3
2주만에 결혼하자는 여자친구
05.07 20:55 l 조회 3752
요새 일본이 한국에서 가져간다는 것9
05.07 20:50 l 조회 12354 l 추천 1
한국에서 제일 큰 버스 노선 번호3
05.07 20:47 l 조회 4398
친오빠한테 사과 받고 싶은데13
05.07 20:42 l 조회 11353
주식하는 사람이 예적금 무시하는 이유.JPG32
05.07 20:39 l 조회 37633 l 추천 2
포켓몬빵 풀매수 때렸다는 편의점 점주
05.07 20:38 l 조회 5806
얼굴 믿고 아무것도 안 하는 시장 알바2
05.07 20:36 l 조회 5863 l 추천 1
악동뮤지션이 사인 안 해주는 이유7
05.07 20:35 l 조회 19041
엄마한테 임영웅이 DM 보냈다16
05.07 20:33 l 조회 30387 l 추천 1
고깃집에서 진상부리면 안되는 이유2
05.07 20:31 l 조회 2892
사람들 앞에서 치즈볼 한 통을 다 비운 남자3
05.07 20:29 l 조회 2259
평소에 화 한번 안내던 남친이
05.07 20:26 l 조회 1581


처음이전95695795895996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