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735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 인스티즈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 인스티즈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 인스티즈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 인스티즈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뭐래 우리나라 잡아먹으려는 ㅎㅉㅈ들이 억지 유행시킨 거지 언제 한국인이 먼저 시작했냐 헛소리 하지 마라 먹지도 않는다 느그나 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ㅎㅉㅈ이 뭐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검색해보니
화ㄱ
짱ㄱ
조선ㅈ
묶어서 부르는말인가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와 인티하면서 별별 단어를 알게 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중국발 억지유행 지겨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억지유행시키려다 이미 떠내려갔는데 웃기고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닠ㅋㅋㅋㅋㅋ멜번에서 장사하시는 분인데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이지 차이나로 바꾸셨넼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쟤넨 왜저럴까 진짜… 상하이라 써도 염병이네 줘도 안가지는 거 가지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니네거 하라고 아무도 안말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도 원하지 않아 수요없는 공급 너넨 늘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 너네거 안 가져 뭐라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 저거 원조는 하와이모찌떡아님?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하이꺼였어? 처음 알았다. 그냥 버터떡인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네가 바이럴업체 쓰고 바이럴 해놓고 뭐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동안 많이 훔쳐갔잖아 니네도 당해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유튜브 제목에 "상하이"라고 되어잇는데.......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네가 억지유행시켜놓고 뭔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짝퉁 젤 많이 만드는 나라가 저런 소리하니 어이가 없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그래 니네꺼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먹어 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네꺼 탐나는거 없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런 소리 하기 안부끄러울까..ㅎ 니들은 문화도 훔쳐가잖아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하이가 언제부터 한국이었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지쇼 이제 유행 끝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경기도 상하이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맛..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니네 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안 가져가고 싶다고 그만들 좀 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연 60조 기술유출 피해주는 그지들이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한국 기술유출 60%는 중국에서 빼감. 삼성, 하이닉스 등 우리나라 4차산업 핵심 기술 위주로 노리는 개그지들이 육갑떨고 있네 내가 이래서 한국에 중국 문화좀 들여오지말라는 거임 꼭 동북공정 소재로 삼고 지들이 훔치면서 한국이 문화훔친다고 역하거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부 사진한국내 외국인 범죄 약 45%정도가 중국 국적자 소행. 틈만 나면 한국에 시비거는 혐한ㅊ들 국내 반입하지말라고. 국내대학들 학위장사 그만하고 중국인 무비자 관광객, 유학생 그만받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진짜 벌레들같다 징그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ㄹㅇ 징그럽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맛없으니 가져가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니네꺼해 우리도 억지유행이라 싫었어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로여서 한번먹고 안먹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네 가져가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앞에 중국 붙여서 자기들 거라고 하는 게 중국 수법이잖아ㅋㅋㅋ 뭔 한국이 그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꺼져 맛도 없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뭐눈에 뭐만 보여서 난린가 한국이랑 다른나라가 중국거라고 우기는거 제일 잘하는게 중국아님? 글고 버터떡 개 억지유행같애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희들이 한거에 비하면 약과라고 아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중국아.. 피헤자가 하고 싶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상하이 거라고 다들 말하는데 뭘 뺏어...?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버터떡 맛도 없는 거 가져가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맛도 없더만ㅋㅋ 붕어빵반죽맛 나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보기도 싫은거 억지로 유행이라 우기며 선동하는거 기분더러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안먹어 그런 억지유행 아무도 우리꺼라 안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버터떡? 가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버터떡 유행할뻔하다가 억지바이럴+중국발 유행 논란으로 유행도 못하고 나락갔는데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
니들 많이 드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 다 우리꺼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버터떡 굳이 ㅜ 너네 거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중국은 문맹이 많아서리 안타깝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니네도 하와이 레시피 훔친거라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 가지라고 해도 안 가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니네 가져 아무도 안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앞으로 중국꺼 유행시키지마라 양꼬치? 마라탕? 탕후루? 버터떡? 누가 자꾸 먹냐? 한국에 그렇게 먹을게 없냐? 저것들이 저러니까 기분드릅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판다유행도 결국 돈받고 동물팔려고 하는거잖아

중국 바이럴은 죄다 더러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ㄹㅇ 마라탕 탕후루 버터떡 한번도먹은적없고 앞으로도안먹을거니까 억지바이럴로 밀어넣어놓고 뺏어갔네 뭐하네 하는 몽몽소리 자제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런적없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알앗서 너네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길어서 버터떡이라고 하는 거지 상하이버터떡이라고 써놓는 매장도 많은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들 맛 없다는데 버터떡 맛있긴 함 근데 잘 만드는 데에서 먹어야 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와이가 먼저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와이가 원조이고, 억지 바이럴 티나서 유행하지도 않고 나락갔는데 뭔..
한국 인터넷 반응 겁나 살펴보면서 이런건 안 살펴보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버터떡 한국에서 억유행이라고 개처맞고있는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정도면 뺏어가길 바라는 사람들 같음 뭐 눈엔 뭐만 보인다더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또 발작이 도졌구나 쟤네 주기적으로 광견병 걸린 애들마냥 저러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줘도 안가진다니까?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일본 것 유행하는 것도 싫어...
후쿠시마 방사능 묻은 원재료일지 뭔지 모르고
걔네도 한국인이 좋아해줘도 욕함
중국이나 일본이나 둘 다 음침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신병있나 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지들이 그러니까 남들도 그러는 줄 알지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응 까눌레 짝퉁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맛없어 가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 줘도 안가져. 그리고 저건 니네가 우리한테 하는 행동 아니니? 진짜 내로남불 오진다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쉐복지리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우리는 그냥 찹쌀도너츠 먹을게 너네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가져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하와이 버터모찌가 원조랍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병이야진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줘도 안먹는다 꺼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유행이었던적도 없음 억지유행 염불 해봤자 안통하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땅도 넓은데 잘난게 없어서 질투하는 중이셔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하와이꺼아님?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겨우 한번갖고 발작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이름부터 상하이 버터떡인데 뭔 소리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ㅉㄱ들 왜자꾸 빨아주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억바이럴이라 안먹는사람들 천진데 자의식과잉 웃기네 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유행도 안탄걸 탓다구 우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니들도 우리 것 가져다가 우기잔아 우린 우긴 적도 없는데 다 즈그 나라 같은 줄 아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엥? 니네나 훔쳐가지마 한글 한복 김치 등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응 안먹어~ 여태 안 먹었고 앞으로도 먹을 일 없어~ 코리안은 두쫀쿠 잇는 뎅 왜 ㅋㅋㅋㅋ nyt cooking에 “dujjonku” 단어 사용한 거 보고 깜놀했자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는 두쫀쿠 이후에 버터떡 등장하자마자 이거 이상한데?? 싶어서
오히려 몰아내려고 했지 우리꺼당 했던적은없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상하이 버터떡인데 우리나라거라고 주장하겐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이상하게 버터떡이니 해서 뜬금없이 유행하길래 쎄했음. 억지유행 같아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니 뭐 두쫀쿠급 유행도 아니고 지나가는 억지유행이구만 뭘..
두바이에서 우리 디저트 한국이 훔쳐감 씌익씌익 하는 거 못 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한 번도 안 먹어봄..너네 다 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뭔 ㅋㅋㅋㅋㅋㅋ 늬들이 억지 유행 시킬려다 실패한걸 ㅜ 버터떡 뭔지 궁금하지도 않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중국발 억지유행이라 욕먹고 떠내려간지 오랜데 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어휴 너네 많이 드세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너희 같은 사람들 아니란다 많이 드셔 우린 붕어빵이나 먹을 꺼야 너희는 앙금없는거 많이 먹으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여물어 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중궈들아 조동아리 간수좀...? 조신하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우리나라는 저거 두쫀쿠랑같이 엮어서 들어오려는데 눈치빠른사람들이 이상하다 싶어서 재빨리 쇄국시킨 상듣보터떡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그냥 너네 입에 다 넣고 아무 소리도 하지 말아라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인스타 사진을 그대로 믿으면 안되는 이유
05.22 00:33 l 조회 5334
현장직에서 체격이랑 관상을 따지는 이유1
05.22 00:26 l 조회 5362
아이같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고민하는 남자6
05.22 00:15 l 조회 3989
여성 노숙인이 남성을 혐오하는 이유
05.22 00:04 l 조회 3383
전한길 "스타벅스 불매 지나치다”…강용석 "스타벅스 애용해야”5
05.21 23:57 l 조회 1851
20대 손녀가 80대 할아버지 흉기살해…구속영장 신청3
05.21 23:54 l 조회 7361
내 노트북은 비번을 3회 틀리면1
05.21 23:53 l 조회 4792
라방하다 반응 너무 귀여워서 5천 맘찍찍힌 신인 여돌10
05.21 23:48 l 조회 13073 l 추천 6
일본 교도소 식사량251
05.21 23:40 l 조회 89366 l 추천 53
동아시아 출산율과 외국인의 일침4
05.21 23:38 l 조회 4199 l 추천 1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제외한 코스피 현재 상황37
05.21 23:38 l 조회 52647 l 추천 7
복도식 아파트 불법 개조 .jpg16
05.21 23:35 l 조회 17653 l 추천 3
빵 사간 커플 찾아요3
05.21 23:35 l 조회 11030
2007년 MP3 플레이어 리스트 책임졌던 발라드.JPG1
05.21 23:35 l 조회 470
오늘자 엠카마저 쌩라이브로 찢어버린 빌리 WORK 음방 무대....;;;;2
05.21 23:14 l 조회 726 l 추천 2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4 공개..........7
05.21 23:11 l 조회 3645
이마트가 인수하자마자 변한 스타벅스36
05.21 23:08 l 조회 68608 l 추천 5
삼성전자 노조, 이재용 자택 인근 500명 집회 신고(종합)1
05.21 22:56 l 조회 2266
[유퀴즈] 성시경 : 예능을 안하면 음악프로에 못나가는거예요...5
05.21 22:53 l 조회 9054
눈물 연기 못해서 계속 ng내는 배우한테 엄정화가 한 행동3
05.21 22:51 l 조회 19999 l 추천 7


처음이전75175275375475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