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9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4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대표 사진
익인1
저 카톡 볼 때마다 응대한 직원 어떻게 됐는 지 진짜 궁금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무서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별일 안생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피곤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그만봐도 피곤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부진 사장도 스트레스 많겠다

왜 저런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희도 개선하기로 했어요<<<<으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극혐인데...카톡 올리는 것도 별로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곤하겠다… 진짜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징그럽다...이부진을 칭찬하는 글이라기보단 이부진과 친분있는 본인을 과시하기 위한 글이잖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휴 관종ㅋㅋ 호의를 저렇게 돌려주다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걸 기회로 삼아서 세심하게 예약창 바꾸겟다는 마인드가 ㄹㅇ 대인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아 바쁜거 알면 알아서 좀 하시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욕나올 상황인데ㅋㅋㅋ 참 저 사람들도 대단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제 만날일 없으니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우 ㅈㅅ들 같으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우 저걸 다 올리는 구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니에게 입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으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인간들 왜저래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 다르지만 행복배틀 드라마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래찍은거잖아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태그 공수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상진상진상...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진짜 싫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볼 때마다 신라호텔 망고빙수 아니고 밀탑빙수 이게 진짜 ㅋㅋㅋ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얻어먹는 주제에 호텔 빙수 아니라고 찝어말하는거 진짜 없어보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 돈 맡겨놨나 ㅋㅋㅋ 돌려까기 개쩌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짜침ㅋㅋㅋㅋ 그세대 진상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444 오글오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부진도 사회생활을 저렇게 열심히 하는데...ㅠㅋㅋㅋㅋ 진짜 더 열심히 살아야겟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로.. 내가뭐라고...하면섴ㅋㅋㅋㅋㅋ큐ㅠ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ㅋㅋㅋㅋㅋ 열심히 살아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진 언니 보살이시네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스타 오글거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보기만해도 개피곤함 사회생활 드럽게 힘드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부진언니도 저렇게 사는데... 나도 사회생활 열심히해야겟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가 다 부끄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부진님 입장에서 얼마나 같잖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런거 올리면 진짜 사람이 천박해보인다는걸 모를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ㄹㅇ아는사이면 조용히잇지 꼭 티내는애들이 더없어보임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으악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진짜 레전드 공수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빙수 저거 돌려까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 카톡 보낼때의 표정이 궁금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개진상들... 부끄러운 줄도 모르겠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 진짜
어딜가나 ㄸㄹㅇ는 존재하고
저기 사는 사람들이면 그래도 다들 좀 배웠고 좀 사는걸텐데 그래도 그러네
이부진도 그냥 여느 엄마들이랑 다를거없고 인간관계 뭐같은거 참는거 다 똑같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재벌도 저렇게 사는거보면 진짜 대단함..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글 내용 하나하나가 진짜 레전드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 카톡을 자기가 올릴 정도로 본인은 본인이 진상인지 모르는구나 설마 다 같은사람인가? 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정말 대단들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근데 저런걸 다 받아주네 멋지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네들이 이부진이었으면 견덨을까?
이부진사장님 대단하고 존경합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개에바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 나 엄마들모임 개극혐이라 회피중인데… 부진언니도 저렇게 열심히 학부모모임 하시는데 내가 뭐라고ㅠㅠ 반성한다 진짜로ㅠ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다~냅두는 이유도 있고 알고 있을겁니다 재벌들 이미지도 굉장히 중요해서 삼성쪽은 친밀함이 1순위라 더 그럴거임 암튼 이러나 저러나 멋있는 사람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부진도 자식 위하느라 저렇게 사회생활도 하는구나…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저거 수영장 얘기 캡쳐 봤는데 홈페이지에 분명 정확히 명시되어있더라....ㅋㅋㅋ 걍 지들이 제대로 안봐놓고서는 야외수영장 분명 된다고 했다고 우기는거...직원 개불쌍해ㅜㅜ 저런 진상땜에 혼났겠네.....ㅋㅋㅋ 이부진은 무려 사장님인데 진상손님 1대1응대 해야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밀탑도 찾아보니 프리미엄 브랜드구만….비꼬기 대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를 반성한다 재벌도 먹고 사느라 저 정돈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근본없이 돈만 많은 집안 이 저렇지
지성과 교양 도 타고나는 건가.신부 수업 같은것도 배울텐데 요즘은 신부 수업 그런거 없나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 빙수도 비싸지않나 ㅜ
이재용도 이부진도 인성하난 최고라
이정도지 어후 진상들 진상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이부진도 저렇게 사회생활 해야 하는구나...
저런 사람들은 상대 해주면 본인이 진짜 그 급이 된 줄 아는 것처럼 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사회성 어마어마하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어휴; 힘들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개피곤하네 글만봐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이부진도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짜... 싫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부진도 사회생활을 하는데 내가 뭐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2 정신 바짝 차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밀탑빙수가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 진짜로 부끄러운줄을 모르는구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22 객관화 안되는구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밀탑 맛있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학부모모임을 왜 나가신걸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재벌인데 정보가 부족하진 않았을거고 그냥 아들때문에 참석햇을수도.. 학바학이겟지만 학군지에서는 막 자식들 같은 팀수업 듣고 하는 엄마들끼리 친목이 애들 친목으로도 이어지고 하니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빠지면 아들이 소외될수도있었으려나..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소외까진 아니엇겟지만 그래두 굳이 남들 다 하는거 빠져서 튀진 말자.. 정도의 생각이엇을수도.. 일개 서민인 내가 재벌의 마음을 이해할수는 없지만..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내 주변에 없었으면 좋겠다 저 카톡이나 글은 지능이 굉장히 낮아보여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너무 대단함ㅠㅠ 카톡 당사자는 진짜민폐네 반성 좀 하세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이게 진짜 사회성이고 사회생활이구나…
배워갑니다 ㅠ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성격 더러워서 화냈을거 같은데.. 성격 좋으시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요즘 엄마들 모임이 아이들 모임이 되니까 …
애들 생파도 돌아가면서 해서.. 장소 잡고 초대하고
음식들에 간단한 선물만 해도 기본 100이상 듬 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대치엄마들 진짜 부자들은 애들 혹독하게 다루지 않고 자기가 원하는길로 가게 응원해주고 지원해줘서 화목한데 형편안되면서 꾸역꾸역 껴보려는 사람들만 학원뺑뺑이 돌린다는거 진짜인가보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흐아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여자들이 쾌락을 느끼는 시간
05.24 01:26 l 조회 3427
90년대생들의 낭만 문화1
05.24 01:24 l 조회 4357
계란말이 1타강사
05.24 01:20 l 조회 2107 l 추천 1
요즘 아이돌판 미쳤음216
05.24 01:20 l 조회 93454 l 추천 10
진짜 ㄹㅇ 연애도 잘 안한다는 추세를 보여주는 통계7
05.24 01:20 l 조회 18267 l 추천 1
동네 카페 사장님
05.24 01:18 l 조회 1316
요즘 취향 차이로 나뉜다는 인기드라마 3개1
05.24 01:18 l 조회 1541
우리 냥이 싱크로 수준1
05.24 01:13 l 조회 1312 l 추천 3
자신을 안 꾸미는 오타쿠들을 꾸며줘봤다
05.24 01:12 l 조회 4441
한국 사람들이 보면 기절하는 미국식 탕후루
05.24 01:07 l 조회 3706
본인의 발명품 때문에 사망한 사람들
05.24 01:05 l 조회 2662
술과 게임의 도파민 분비수준
05.24 00:58 l 조회 1798
싸구려 뷔페 음식 라인업 특징28
05.24 00:57 l 조회 26850
나 외모정병같애?2
05.24 00:56 l 조회 1894
일본 거주 한국인이 직접 겪은 일상 생활 썰
05.24 00:52 l 조회 2339
선호하는 김밥 스타일은?
05.24 00:50 l 조회 910
어릴 때 내가 생각한 나의 20~30대
05.24 00:46 l 조회 1673
남자는 여자의 선톡 하나로도 설렌다.manhwa2
05.24 00:45 l 조회 2285
사람마다 다르다는 완결에 대한 반응 두가지
05.24 00:43 l 조회 1402
이번 주 나의 계획 vs 실제로 내가 한 것
05.24 00:41 l 조회 829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