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0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1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약대 가지 말라는 현직 약사.jpg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18
근데 진짜 주변 대기업다니는 친구들 급여만 보면 월급받는 전문직 부럽지 않더라고요.. 전 치과쪽이긴 하지만...
성과급 상여금 받을때보면 겁나 부럽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전남친 약사였는데 근무강도 안 셌는데요..? 간혹 바쁠 때만 힘들고 그외엔 그냥 넷플 볼 정도로 한가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케바케인거죠 약국도 소아과 밑이나 시장에 있는 약국은 제가봐도 미친듯이 바빠요 아 병원 건물에 있는 약국도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근데 그러면 그만큼 돌아오는 돈이 적은 거잖아 개국했다 치면 넷플 보는 게 좋은 게 아님
걍 ㄹㅇ 자영업이나 페이약사냐의 문제인데 좋은 사장 만나면야 페이약사도 ㄱㅊ겟지만... 좋은 사장 만난단 보장이 적어서 난 이 글 공감되는디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페약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서울 아니면 괜찮음.. 좀만 아래로 내려가도 페이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글구 대기업은 퇴사하면 그냥 퇴사한 아줌마 아저씨인데 약사는 퇴사도 자유롭고 일 나름 쉽게 구하자나..퇴사해도 약사 아줌마 약사 아저씨인게 그게 크다고 생각... 안정성 어케 무시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주53시간으로 징징거리는 거 개빡치네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주 53시간이면 빡센거 맞자나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난 방송쪽인데 ㅂㄹ.. 대부분 사람들이 야근 다 따지면 53 넘음 근데 세후 500+자영업이라 정퇴도 없으면 ㅋㅋㅋㅋㅋ 이런 글 걍 기믹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조부느는 뭐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122에게
오타!!ㅎㅎ그래서 저 분은 약대 말고 공대 가라는 말인듯 공대 보다 공부 더하고 워리벨 가성비 나쁜거 맞으이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40에게
공대 분들이 절대 동의 못할 듯.. 요즘 공대 취직도 하늘에 별따기여.. 자기가 안해봤다고 쿠팡 가라고 하는 것부터가 저 사람은 글러먹었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22에게
공대도 자기 전공 못살려서 우리 업계에 학력 세워서 들어오는 사람 많고 ㅇㅇ.. 걍 취업 걱정 없는 사람의 푸념으로만 보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122에게
약대갈정도면 그냥 공대가 아니라 계약학과도 쌉가능일텐데 저런 생각들만할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40에게
그니까 기믹인거지 ㅇㅇ 결국 지는 약사 택해놓고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122에게
다시 돌아가도 공대 안갈거면서~~ ㅋㅋㅋㅋ 쿠팡 뛸 생각도 없으면서 남들보고 공대가라 쿠팡 뛰어라 하면 거기 종사하는 사람 주 53 넘게 일하는 사람이 보고 조목조목 따지는 것도 감수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엥...올해 수도권 대병 입사한 신규약사인데 초봉 월급 세후 500넘어요. 쿠팡 해봤는데 노동 강도 비교가 안됨 훨씬 편해요
개국 경쟁자 줄이고 싶은건가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항상 싸가지없고 같은 약사 까는 사람은 돈만 보고 전공 선택한 몽총이더라구요^^
그런사람이 별 노력도 없이 개국해서 자판기 소리 듣고 개처망하는거구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업무강도가 쿠팡 상하차라고 해서 안 읽고내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업무강도가 어떻게 쿠팡 수준임
비유가 이상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약사 싫으면 3교대뛰면서 오버타임 매일 1시간~2시간하면서 초과수당도 못받고 태워지고 화장실도 못가고 밥도 못먹는 내 직업과 바꾸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업무강도가 쿠팡은 직원으로 일하는 내가 그런데.. 약사님들은 주말 일 안하고 주3일에 점심,저녁시간 다 있고 월급도 450+@로 받아가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시간지나면 조제약은 처방전찍으면 기계가알아서 꺼내줄것같음. 약관리인만 따로있고.
일반약은 이미 할인마트 생겼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병원약사 근무상도 안센데 먼소리지 ㅋㅋ 니들이 할 일 간호사가 아직도 다함 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업무강도 쿠팡 상하차에서 웃고 갑니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쿠팡 상하차보다 힘들다는거보고 바로내림 자의식 비대하네 진짜 상하차해보고 지껄이는건가 너무 배부른소리해서 열받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직업마다 당연히 고충이 있고 다른 직군이랑 비교하면 끝도 없겠지만 쿠팡상하차 강도라는건 너무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업무강도 쿠팡 상하차보다 세다는 거에서 신뢰가 별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수도권 30평대 주담대 상환 340만원이면 그만큼 대출이 됐다는건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아니 쿠팡 상하차랑 대기업 다녀보시고 저렇게 비교하시는건지.. 노동강도 상하차급이라는거랑 안정성 >=대기업 이라는 게 너무 신뢰도 떨어짐 주변에 약사분들 계신데 좀 연세있으셔서 그런가 들은 얘기들이랑 너무 다른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222 약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는건 이해되지만 쿠팡은 선넘었음. 대기업도 일해본적도 없으면서 무슨 비교인지 세상 물정 모르는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에휴... 먹고사는게 뭔지... 사는거 너무 씁쓸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약사 좋은 직업이긴 한데 성적 생각하면 페이가 낮긴 함 최상위권이여야 약대 들어갈 수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쿠팡을 해보고 쓰는 글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진짜 힘든 직업은 이런 곳에 푸념 안 하는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쿠팡상하차가 더 힘든데 비교할껄 비교해라
약국알바랑 쿠팡 다 해봤는데 쿠팡이 넘사벽인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약사가 근무강도 얘기하는건 선넘은거아니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쿠팡 상하차 ㅋㅋㅋㅋㅋㅋ 해본적도 없으면서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사짜들어가는 직업은 걱정하는거아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5
근데 진짜 대학병원 약사도 페이 적게 받더라 듣고 깜짝놀람 서울에서 손에 꼽는 병원인데도
21시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개강 1주차에 강의평 공개하신 교수님1
06.14 17:51 l 조회 3668
만들긴 했는데 쓸모없는 발명품들
06.14 17:50 l 조회 1169
로또 2등에 당첨되고도 잔고가 0원이 된 이유5
06.14 17:27 l 조회 12170 l 추천 9
남편이 제 꿀호떡을 이지경으로 해놨어요228
06.14 17:22 l 조회 152159 l 추천 1
엄마가 사준 싸구려 크리스마스 선물114
06.14 17:13 l 조회 43426 l 추천 24
과에 휴학하고 강정 판다고 소문남95
06.14 17:13 l 조회 113575 l 추천 13
27년도 공무원 임금인상 요구안1
06.14 16:43 l 조회 5289 l 추천 1
요즘 대학 가는게 훨씬 더 쉬운 이유.jpg19
06.14 16:43 l 조회 22047 l 추천 1
초등학생 남자아이 방에 낯선 여성 쳐들어온 사건1
06.14 16:41 l 조회 1906
데뷔 13년차 가수가 무명 시기를 견딘 방법…jpg1
06.14 16:39 l 조회 7204
싸이월드 최초 외국인 가입자의 정체
06.14 16:38 l 조회 1567
시범 도입한다는 일반+우등 혼합형 버스1
06.14 16:36 l 조회 5772
일부 청년 백수들이 무너지는 과정
06.14 16:35 l 조회 3036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78
06.14 16:32 l 조회 67332 l 추천 6
스페인에서 난리난 생후 6주 아기 성폭행 학대 사건1
06.14 16:30 l 조회 2958
착한 주유소
06.14 16:29 l 조회 340
밥먹고 환불시켰어.jpg2
06.14 16:27 l 조회 4209
30대 아재 구별법
06.14 16:26 l 조회 1992
외국의 딸기농장
06.14 16:25 l 조회 1562
호기심으로 유대교 기내식 먹어본 사람
06.14 16:23 l 조회 2861


처음이전40140240340440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