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14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36

임산부와 어린이도 위고비 처방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처방 기준이 강화 되면 좋겠네요.
혹여 아기가 잘못되면 누굴 원망하겠습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큰 병원에서만 하던지 그게 싫으면 큰 병원에서 인바디 피검사 등등 다 하고 서류 발급 후에 일반 병원에서 서류 확인 후 부터 일반 내과 등에서 처방 받게 해주고 걸리면 영업정지 시키던가 해야지 에휴 돈 몇만원 벌려다가 의사가 책임감 없이 하는 행동으로 사람 죽어나가겠네.. 처방해달라는 일반인이나 처방해준 의사나 절레절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임산부는 입덧이 위고비 아닌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입덧도 입덧 나름이긴 함 속이 비면 안 좋아서 계속 먹어야하는 먹덧같은 것도 있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방기준 강화하고 기준에 맞는 사람만 건강보험 되면 좋겠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산모가 아니라 임산부라는 거면 아직 출산 전이라는 거잖아... 아 아무리 봐도 에바 같은데 완전히 안전 입증된 것도 아니고 부작용 얘기가 나오는데...
돈에만 눈먼 의사들도 문제지만 이 사람들을 규제할 법이 필요할 듯... 법 없이 사람 양심에만 맡기면 이런 꼴 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아직도 규제안하는게 신기하다
뭔 영양제도 아니고 호르몬 관련 주사제에 처방약인데 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만들만 처방 받게 좀 해주세요.. 마운자로도 비만 아닌 분들이 처방 많이 받아서 재고부족 대란까지 생김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감자탕과 뼈해장국의 차이
06.16 01:45 l 조회 277
네덜란드에 간 키 193cm2
06.16 01:44 l 조회 1664
술먹는데 모르는 아저씨가 강아지 보여주고 감.JPG2
06.16 01:42 l 조회 680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44
06.16 01:39 l 조회 56392 l 추천 3
착한 남자가 매력이 없는 이유
06.16 01:39 l 조회 782
강호동이 조혜련한테 한 말
06.16 01:38 l 조회 251
대서양에서 잠든 코끼리
06.16 01:37 l 조회 525
하루에 7~8시간 자는게 좋다는거 저도 알아요
06.16 01:37 l 조회 1388
찐 아재들만 먹어 본 음식
06.16 01:36 l 조회 689
서울 지하철 노선별 감상 후기
06.16 01:35 l 조회 576
화난 아기호랑이
06.16 01:34 l 조회 515
6시내고향에 나온 95세 어르신의 취미
06.16 01:33 l 조회 380
과음한 이탈리아인 해장법3
06.16 01:32 l 조회 2113
초보운전 때 엄청 천천히 다녀도 경적 안 울리더라
06.16 01:31 l 조회 634
내향성 vs 외향성
06.16 01:30 l 조회 397
종이와 사진을 혼합한 작품들
06.16 01:29 l 조회 239
벨 누르지 말고 노크하지 말아 달라고 써놨더니..
06.16 01:27 l 조회 820
의외로 복잡한 감귤족보
06.16 01:27 l 조회 543
생후 2주된 아기기린
06.16 01:25 l 조회 504
취미는 최소 3개는 있어야 한다
06.16 01:25 l 조회 375


처음이전37637737837938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