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558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득능용지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무원 부부의 신나는 유럽 출장
150
1개월 전
l
조회
105579
인스티즈앱
10
25
10
익인1
하…
1개월 전
익인2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1개월 전
익인3
미쳤네
1개월 전
익인4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5
ㅋㅋ
1개월 전
익인6
국민 세금으로 처놀러갔네
1개월 전
익인7
하.,
1개월 전
익인9
원래 공무원들, 교사들 기안쓰고 나랏돈으로 연수랍시고 여행 많이다녀 ㅎㅎ 모르는 사람 많았구나
1개월 전
익인21
22
1개월 전
익인59
33
1개월 전
익인60
엥 교사는 저런거 없는데…?? 내가 바보라 모르는거임?
1개월 전
익인62
교사들 헤외 연수가는거 있어..
1개월 전
익인60
무슨제도야……? ㄹㅇ 들은적이 없는데…? 그냥 교원연수 신청해서 가는거 말하는거면 대부분 자비부담일텐데??
1개월 전
익인78
있긴 있지 근데 극히 일부임.. 절차도 많고.. 나 엥간한 공문 다 찾아보는 교사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2
사비? 지원도 있는데? 내가 본게 몇번인데
참고로 해외연수 간다고 뭐라하는거 아님X
없다길래 있다고 정정해준거O
1개월 전
익인85
62에게
나도 교사인데 혹시 41조연수 말하는거야? 41조연수는 사비로 가는거고 지원은 0이야
독도는 봤어도 해외연수 나도 6년 교사 생활동안 못봄
1개월 전
익인62
85에게
41조 연수 아님
1개월 전
익인104
교사말고 대학교 직원들아님?
1개월 전
익인62
ㄴㄴ 주변에 초등교사 있는데 예전에 지원받고 사비도 들이고 해서 갔었음
1개월 전
익인88
뭘 제대로 알고 말해라 좀;; 너같은 애들이 학부모 되니까 나라 꼴이 이렇지;; 진짜 왜 그러고 사냐
1개월 전
익인9
너야 말로 왜 그러고 사냐? 교사인 친구랑 사촌언니한테 들은건데 뭐래;, 사촌언니는 나한테 그래도 교사 좋은 점도 많다고 하면서 이야기해준게 연수 내용이고. 사촌언니 남편도 공무원인데 그렇게 해외여행 간다고 했음. 해외여행 가면 무조건 돈 준다함? 연수 가는것처럼 해서 가는거 맞고 기사도 한 두개가 아닌데 뭐래 진짜 어이없네
28일 전
익인88
나 사대 졸업생인데 전공한 과목 특성상 제주도로 연수 간건 들었는데 해외연수 한번도 못들어봤어 니가 써놓은 글 꼴을 봐라 공무원 교사 다 해외여행간다며;;;; 이제와서 공무원은 해외연수고 교사는 연수?? 제주도 연수도 진짜로 우리는 과목특성상 연수 목적으로 가는거야;; 남의 돈으로 놀려고 가는게 아니고;; 몇몇 고위 공무원들 세금으로 놀러가는게 문제는 맞는데 교사는 진짜 나 듣도보도 못했어;;; 해외파견교사면 몰라도;;
공무원이면 공무원, 교사면 교사 따로 말하던가;; 니가 싸잡아 욕해놓고 왜 이제와서 아니라고 난리야;;
28일 전
익인88
참고로 공무원들도 기사 보면 알겠지만 진짜 고위공무원들이나 가는거야 아무나 비리공무원 할 수있는 것 같냐;;;?? 걍 니나 나나 맨날 동사무소가면 보는 공무원들은 택도 없어;; 구의원 시의원 가는 김에 고위공무원들 껴서 가는거겠지;;
니 친구랑 사촌언니는 진짜 교사 맞냐?? 나 진짜로 대학 선후배동기 교사된 애들 중에 해외연수 지원받아서 갔다는 사람 진짜 한번도 못 봤어 걍 니가 어디 맘카페에서 주워듣고 친구 사촌언니 팔아먹는거 아니냐?? 정확히 물어보고 얘기해라;; 좀 맘카페 좀 그만 들여다봐;;
28일 전
익인95
교사?ㅋㅋㅋㅋㅋ 알지도 못하는게 입만 살아서
1개월 전
익인96
교사?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보수적인 집단인지 알고 말하는거?? 방학때 자기돈으로 해외가는것도 보고해야하는 판에 무슨 교사갘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0
교사는 내돈내산입니다....^^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도 저런식으로 가는사람은 갔겠지
공무원도 안간사람들은 싸그리 일반화로 억울한거고
1개월 전
익인106
교사는 연수라 하고 해외여행 다니는거 본인 돈으로 가는거.... 보내주는거 얄짤 없음. 가끔 나라에서 보내주는거는 장학관이나 교장 ... 높은 급들 특이하게 가는 그런거고 평범한 교사는 짤 없음 ㅋㅋ
교사들 해외여행 사진 올라왔다? 걍 다 본인 돈내고 간거. 가족중에 교사 있어서 물어봄
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0
ㄹㅇ 공무원 교사 나랏돈으로 연수를 빙자한 여행 많이 다니는데 순진한 사람들 많네...
1개월 전
익인11
순진한 사람들이 문제냐
연수핑계대고 저리 여행다니는게 문제지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연수 맞긴하잖아 마라톤 열기만 하면 되는거임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40
아 그래? 미안 댓글 지울게 교사들 연수 꽤 가는 것 같았는데 그게
다 세금낭비였나 해서 순간 화났음
1개월 전
익인43
나두 지울게ㄱㅊㄱㅊ
1개월 전
익인12
내주변에도 많이 가던데 ㅎㅎ 공무원들도 그렇고 교사도그렇고 명목상 연수지만 그냥 여행인거 짱많음
1개월 전
익인13
교사는 자비로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뎅
1개월 전
익인14
유럽에 살고 있는데 공무원들 단체로 관광하고 있는거 실제로 본적 있음 ㅋㅋㅋ 거기가 박물관? 유명한 사람 생가인데 그렇다고 한국 사회에 기여할만한 뭔가 있는곳도 아니었음 ㅎㅎ; 연수랍시고 일정에 끼워넣은것 같던데 세금으로 그러고 다닌다니 어이가 없었음
1개월 전
익인15
저런 사람들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들이 욕먹는게 불쌍하다.. 여행을 가고싶으면 니네 돈으로 가
1개월 전
익인72
22222222
1개월 전
익인16
나도 현장연수 가기 싫어 아무리 좋은곳 가도 내 친구들이랑 가고싶지 불편한 회사사람이랑 가고 싶겠냐
1개월 전
익인16
연수 하라는걸 우짭니까.. 딱 밥 한끼 먹을 돈만 나와서 식사 시간 전까지는 물한잔도 내돈내산합니다ㅌㅋ
1개월 전
익인18
나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만 감^^ 직급 높고 과장급이랑 친한 인맥으로ㅋㅋ 지들끼리만 가고 한번도 못가본 사람도 수두룩함....
1개월 전
익인18
누군 여러번 가는데 누군 한번도 못감..
1개월 전
익인18
그리고 보통은 진짜 업무연계로 해서 관광은 소수고 대부분 업무 연계로 업무적으로 진짜 출장으로 보러가는데 저 마라톤은 너무 억지고 심했다ㅋ
1개월 전
익인20
공무원들 연수 많이 가던데 ㅋㅋ부럽더라
1개월 전
익인22
이런기사 몇번이나 본것같은데 조치가 필요한데
1개월 전
익인23
놀고자빠졌네 뭔 국세청은 결혼할사람 재산목록 일가친척꺼까지 무단으로 봤다그러고 공무원 진짜 철밥통이구나
1개월 전
익인24
특히 공무원 연수는 유럽으로 많이가더라
1개월 전
익인25
인터넷 서치로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이잖아ㅋㅋ
1개월 전
익인26
하
1개월 전
익인27
가서 배운거 써먹은거 있나 밀양에 마라톤 개최함 ??? 지역 행사 유치 잘함 ??????
1개월 전
익인28
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도 칸쿤가서 즐기고 오시던데
1개월 전
익인30
ㅋㅋㅋ 놀러 가는 건 당 안 가리고 위치 안 가리고 잘 놀고 오는 게 공직문환데
1개월 전
익인32
그 사람만 특히 문제가 된 데는 이유가 있었지
1개월 전
익인29
예전에 지인 남편 독일로 연수가는데 가기전에 슈바인학센 먹어본다고 연수가는 팀 단체로 회식도 하더라... 그거보고 공무원 집단이란 저런 건가 하고 정떨어짐
1개월 전
익인31
그냥 솔직히 저 해외 연수 가는 것 자체가 여행 가려고 만든 거 아니냐고
외국 가서 뭘 배워오겠다고 하는 게 웃김
저걸 없애야 됨
1개월 전
익인32
심지어 비즈니스 끊고 그걸로 결제 올린뒤 취소하고 이코노미로 끊고 그 차액을 다른 데 썼는데 그걸 젊은 신입한테 떠넘겨서 그 공무원 자살한 적도 있었음 진짜 왜 그렇게 못되게 살까
1개월 전
익인34
아이고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35
뭐하냐 진짜..
1개월 전
익인36
연수 가는 거 빡시게 기준 잡아야지 저게 모고
1개월 전
익인37
내 친구도 작년에 갔는데 무슨 지원해준다고 팀 이뤄서 유럽 가더라
1개월 전
익인38
밀양 공공기관 근무 유경험자인데 밀양이 저런 게 진짜 심함... 저 공무원부부 백퍼 밀양 토박이일 거임. 확신함. 여긴 밀양 사람이라면 다 눈감아줌;
밀양 성ㅍㅎ사건 이후로 밀양이 억까 당한다고 생각해서 결속력이 엄청남 ㅋㅋㅋ
승진도 밀양 토박이 우선, 외부 하청을 줘도 무조건 밀양사람. (근처 부산이나 대구 소재 거래처가 가격, 퀄리티 면에서 더 좋더라도 밀양사람인게 우선 순위임 ㅋㅋ) 이상하게 작업해도 밀양사람이면 다 넘어감~
1개월 전
익인39
222
1개월 전
익인46
밀양은 참 사람들이 신안급으로 역겹네요;
1개월 전
익인47
타지역인데 다른 건 다 맞을지 몰라도 거래처는 법에 지역업체 우선 사용하라 되어 있어서 어쩔 수 없음
해마다 전체 구매 금액 중 지역업체 구매 실적 보고하고
다른 지역 제품은 왜 살 수밖에 없었는지 소명해야 되고 일정 비율 미만이면 점검 나옴
나도 바로 옆에 광역시 있는데 도내제품 써야돼서 못 시킴
1개월 전
익인41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42
장동혁도 지선 준비는 안하고 개뜬금 미국가서 쓸데없는 사람 만나던데 ㄹㅇ 뭐함
이전에 뭐 트럼프한테 이르러 간다던 네임드 의원들도 있었고 별 시덥지 않은 짓에 세금쓰고 난리임; 민주당에도 있을 거고 정치인 말고도 공무원들도 암암리에 저런짓할텐데 ㄹㅇ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ㄴ들이 많다
1개월 전
익인48
아씨 내세금!!!!!
1개월 전
익인49
역시 범죄의 도시 밀양^^
1개월 전
익인50
이정도면 횡령아니냐
1개월 전
익인51
근데 밀양 뿐만 아니라 해외출장이라고 잡힌건 다 저렇더라고요ㅋㅋㅋ 인당 100 지원해준다고 유럽 패키지 찾아보는 사람도 봤고 일본 유니버셜 간다고 인증샷 올린 사람도 봄 공무원 물론 민원이나 업무 땜에 힘들겠지만 저런거 보면 할만하다 싶었어요
1개월 전
익인52
교사 포함 공무원들 저런거 심한거같음 승진해서 가고 국외연수로 유럽 미국 가고
1개월 전
익인60
교사인데 본적없음 들은적도 없어… ㅠㅠ 국외연수는 이름만 국외연수로 계획달지 걍 자기 자비 여행임…
1개월 전
익인80
ㄹㅇ해외 가려면 무조건 연가 써야 하는데 그정도까지 연가가 안나와서 국외연수 계획서 세워서 내돈내산 여행가는거 지원해주거나 그런 거 아님 걍 연가 대신이라고 생각하는게..ㅎ
1개월 전
익인81
국외자율연수 말하나본데 그거 내돈으로 가는거란다 ㅋㅋㅋㅋㅋ
교육과정이랑 해외랑 엮어서 계획표 쓰고 허가나면 보내주는거야
그건 연가 다 썼거나 길게 가야할 때 쓰는건데 역시 어설프게 아는 애들이 젤 무서워
1개월 전
익인100
제발 극성수기에 내돈내산 해야하는건데 이런식으로 머리채잡지마세요
1개월 전
익인54
연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지역구 의원들도 외유성 해외출장 밥먹듯 가는게 지방의회인데 뭘
1개월 전
익인56
교사는 내돈내산으루 가능디요... 교직에 있으면서 나랏돈 저렇게 펑펑 쓰면서 가는 연수 맹세코 한 번도 본 적 없음ㅠ
1개월 전
익인57
교사가 해외연수 갈수있음?? 관리자들이 가는건 봤난데....어케 가지?!
1개월 전
익인58
차라리 일열심히하고 포상휴가 명목으로 다녀와라.. 되도않는 이유 엮어서 가니까 더 거부감드네
1개월 전
익인63
시정발전유공은 8명 묶어서보내고 해외배낭연수는 2명씩보내네
1개월 전
익인64
해외연수 아니구 원래 교사들도 방학때 다 출근 해야하는데 연수쓰고 안나오는거 아니야? 월급받으면서..
1개월 전
익인60
ㄴㄴ 방학때 나가면 애들도 없는데 전기세 낭비 오지는거라 국가적으로 그냥 41조 연수 쓰고 재택근무하거나 자율적으로 연수받으면서 내년도 준비하게 하는고야!
1개월 전
익인84
41조 말하는 거면 사실상 연가긴 함
거의 방학 때만 쓸 수 있긴해도 일수제한은 없는 거긴해서
1개월 전
익인100
잘랐다 뽑았다 하는것보다 고용안정시키는게 경제적이어서 재택근무 하는거라고 생각하면됨. 대신 자유롭게 연차 못씀. 일없는시즌과 일많은 시즌이 극명하게 나뉘고 일없는시즌에 연차가 몰려있는거라고 생각하면됨
1개월 전
익인65
또 밀양이냐 안그래도 지역 이미지 안 좋은데
(밀양시민입니다;;)
1개월 전
익인66
공공기관에서 오래일하면서 느낀건데 내가 피땀 흘려서 내고있는 세금이 얼마나 함부로 쓰이고 있는지 알게되니까 공무원 싫어짐… 물론 정말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도 많음
1개월 전
익인67
인스타로 자랑이나 하지 말았으면
1개월 전
익인68
교사는 해당없음 교사 끌어들이지마
1개월 전
익인69
근데 공무원들 연수랍시고 놀러 다니는거 너무 많이 보긴함ㅋㅋ
1개월 전
익인70
교사는 이름만 교외연수로 달고 모두 내돈내산 자비로 다닙니다... 자꾸 엮지 좀 마세요
1개월 전
익인70
교사가 나랏돈으로 해외 가는 경우는 공문으로 오는 국제교류교사, 자매결연학교 출장 정도예요.. 그것도 다 스펙 경쟁이라 가시는 분들도 극소수고요.
가면 국외 학교 답사하고 교류하는 거라 여행할 시간도 없다고 합니다.
1개월 전
익인71
났다
1개월 전
익인73
원래 공무원들 정치인들 나랏돈으로 해외여행 많이 다님 ㅎㅎ
갔다와서 보고서 쓰는것도 예전에는 블로그 글 복붙했다면, 이제는 ai 돌려서 냄 ㅋㅋㅋㅋ
그래서 보고서에 챗 지피티가 자주 쓰는 😂👉🙏이런 이모티콘도 붙어 있음 ㅋㅋㅋㅋ
공무원 지들이 심사해서 막을 방법도 없음
또 퇴직한 공무원들 세금으로 금반지 같은거 주기도 하고, 다같이 출퇴근 시간 조작해서 야근 수당 달달하게 먹기도 하고 그러지 ㅋㅋㅋㅋ
저러니 공무원 개꿀이라 그러지
저렇게 해도 짤리질 않아 얼마나 개꿀이야
공무원 장점-안잘리다
공무원 단점- 쟤도 안잘린다
공무원들 뿐만 아니라 시의원 군의원들도 세금으로 해외여행 잘만감 ㅋㅋㅋㅋ
진짜 이거 1n년전부터 뉴스 나온건데 더 화제돼서 막으면 좋겠음 제발
1개월 전
익인74
공무원인데 저것도 가는 사람들만 감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5
저러니 공무원들이 앉아서 꿀 빠는 직업이라고 말 나오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6
어? 칸쿤 정원오?
1개월 전
익인77
지들끼리 똘똘뭉치는구나 저런거 눈감아주고 자기도 어울리고
1개월 전
익인82
같은 공무원인 경찰, 소방, 교정은 저런거 못해요
해외연수고 교육이고 뭐고..
1개월 전
익인83
?
1개월 전
익인86
공무원들 다 저 제도 있음 왜 없다고 하지 차라리 다 하지는 못하고 소수만 저럴 수 있다고 하면 몰라도...
쨌든 허가 받으면 저러고 세금으로 해외여행 쌉가능입니다 개적폐제도
1개월 전
익인87
열받네
1개월 전
익인89
우리 지역도 저래서 왜 세금으로 가냐 너희 돈으로 가라 말 나왔었는데 생각보다 흔하구나
1개월 전
익인90
도둑놈이 따로 있냐~
1개월 전
익인91
하 내 세금
1개월 전
익인92
예전부터 말 나왔는데 개선은 없는듯
1개월 전
익인93
참나 니들 돈으로 가라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내가 아는 애도 저렇게 다녀왔던데 높은 직급만 가는건 아닌가봄
1개월 전
익인99
우리 아빠 초등교사였는데 해외연수라고 유럽도 다녀오고 동남아도 갔다오고 해외 몇 번씩 나가던데? 근데 아빠는 여행 딱히 안 좋아하고 돈 쓰는 것도 안 좋아해서 사비로 간 거면 절대 안 갔을 거임.
1개월 전
익인100
대부분은 못간다고 보면됨 님 아빠가...줄을 잘탔거나...아 아니다...
1개월 전
익인99
웃기네ㅋㅋㅋ 멋대로 지껄이지 말고 할 말 있음 똑바로 해. 다 갈 수 있는거 아닌거는 알지. 근데 교사들은 잘 못 나간다는 댓 있어서 말한거임. 아빠 젊을 때 스트레스성 폐결핵 걸린 적도 있어서 승진 욕심도 없고 사람들이랑 관계 맺는 것도 싫어해서 자식들 축의금 회수도 하기 전에 진작 명퇴까지 한 사람임.
1개월 전
익인103
아니 교사들은 저런거없다고 선긋는거 웃기네ㅋㅋㅋ 자신은 아니라고 아예 없다고 생각하는게 웃김 다 있어 애들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가방 샀는데 자랑할 곳이 없넹~ 첫 명품인데 입문백 어떤 것 같아?
일상 · 2명 보는 중
화가 많던 김우빈이 화를 줄였던 방법
이슈 · 6명 보는 중
AD
나 혼자 산다 김신영 의외의 취미
이슈 · 5명 보는 중
AD
비행기 옆자리 어디가냐고 물어본 유튜버
이슈 · 5명 보는 중
다이제 그래놀라 꼭 먹어!!!!!
일상
AD
새우튀김 김밥 논란
이슈 · 3명 보는 중
AD
교사 뇌진탕 만든 애 금쪽이 출연자래;;;
일상 · 3명 보는 중
이번주 로또 1등 배출점
이슈
현재 기묘한 수준이라는 스레드 초등맘 콜백..JPG
이슈 · 6명 보는 중
"특수부대 출신 교사들, 나화진 되겠다며 연락"...안민석 "교권활동보호국 신설 검토 중"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이슈 · 3명 보는 중
야놀자 부산모텔 불금 가격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태초의 모습으로 자는 갓난 아기
이슈 · 2명 보는 중
인천공항 비상gif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간호사 서열정리 썰
이슈 · 1명 보는 중
성인 되면 말투 발성 화법 고치는게 좋은듯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01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27
구운 채소 甲은
171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33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34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89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85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25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102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91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73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59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13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67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50
어느 교사가 아동 학대로 1,000만원을 물어낸 이유
3
05.02 00:40
l
조회 3318
자꾸 캣타워에 올라가서 큰일이라는 강아지
8
05.02 00:34
l
조회 6466
l
추천 1
독일 여자가 3일 동안 410만원을 번 방법
05.02 00:32
l
조회 2650
대체 공휴일 날 출근하라는 중소기업
1
05.02 00:28
l
조회 2771
블랙핑크 제니와 협업하면 왜 곱하기로 성장하는가?
05.02 00:22
l
조회 5368
l
추천 1
태어나서 "누나" 소리 제일 많이 들어봤다는 박보영
05.02 00:10
l
조회 2430
의외로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안되는 것
16
05.02 00:05
l
조회 26815
화창한 봄날에 (Feat. Kuan) - 제리케이
1
05.01 23:58
l
조회 365
현재 생존 인류 누구도 절대 볼 수 없는 영화
3
05.01 23:57
l
조회 4997
자녀 다 키운 부모가 후회하는 것들
05.01 23:57
l
조회 4494
468만원에 팔린 치어리더의 실착 유니폼
19
05.01 23:51
l
조회 50028
인도네시아 여학생들이 한글을 배운 이유
05.01 23:50
l
조회 2066
남편이 너무 안쓰럽고 불쌍하다
97
05.01 23:50
l
조회 59164
l
추천 5
팬티정리법
23
05.01 23:48
l
조회 29808
l
추천 4
최예나
추가하기
더보기
V컬러링에 뜬 예나 영상 ㅠ
구미들이 예나 지켜주자
예나 이번콘서트 티켓팅 빡셀까? ㅜㅜ
이 옷 정보 아시는 분 있을까요?
3
예나 두시탈출컬투쇼에서 입은 나이키 후드 정보 아는 사람?!
1
지구미1기
1
플러팅 기술 배웠다는 최다니엘
3
05.01 23:47
l
조회 3795
경찰한테 핸드폰 안 보여줘도 됨?
1
05.01 23:46
l
조회 1640
수강 신청 하는 거 깜빡한 친구 근황
3
05.01 23:36
l
조회 9729
l
추천 1
외국인을 태우고 차고지로 가버린 버스 기사
4
05.01 23:36
l
조회 4442
l
추천 6
요즘 젊은이들은 술 안마셔요 현실
94
05.01 23:29
l
조회 110769
l
추천 4
동탄 길거리 11년생
05.01 23:28
l
조회 1323
더보기
처음
이전
971
972
973
974
97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2
1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34
2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 확정
3
3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
9
4
임신 테스트기 어플 제조 후기
3
5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27
6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19
7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
2
8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
3
9
바닷물이 철을 녹쓸게 만드는 이유
3
10
27년만에 코스피의 왕이 바뀌나?
11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
3
12
조카가 못생겨서 슬프냐 물어볼 때 어른스러운 대답
2
13
20년간 종합감기약 7만 2천병 마신 할아버지
4
14
만나이 충 너무 싫어
15
트럼프 횡설수설
1
16
궁금하게 만드는 반찬 소개 .jpg
1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
30
2
아니 이거 환불되냐 파닭시켯는데
10
3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3
4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
14
5
사주쟁이 궁물
52
6
죽어도 손해보기 싫은 사람들은 다음주 넘어서 추매해
1
7
메가커피 sm꺼야?
4
8
왤케 찰스엔터 김민경 같은 사람들이 좋지
1
9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7
10
근로장려금 확정 금액 아직 안나왔지…?
6
11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
15
12
왜 엽떡은 개개개맛있을까? 다른떡볶이랑 달라
11
13
독립하면 엄마한테 미안한게 맞나?
2
14
평생 찐친이란게 생길 수 없는 익들아 mbti 뭐임?
5
15
내일부터 가족여행인데 부모님이 대판 싸우셨어..
2
16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9
17
선풍기 끄고잠
4
18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19
운동 안하는 사람이 168에 55키로 체지방률 21.9
9
20
나랑 엮이는 회사짝남이잇는데 ㅋㅋ 방금 다른 부장님이 술김에 둘이 제발 잘되래 ㅋㅋ
1
1
걍 유경이 안쓰러움...ㅠ
1
2
근데 한국팬들은 웨이보랑 샤오홍슈 생각보다 많이 안하나봐(당연한거임)
9
3
규리 1순위가 누구라는거?
4
4
오늘 핱시 ㄹㅈㄷ닼ㅋㅋㅋㅋ 도파민 쩌네
2
5
올데프 1주년 거하게 치르네
2
6
헐..? 러이즈 성찬이 영통팬싸에서 팬 귀찮아 했다고..?
17
7
규리는 진겜에서 왜 거짓말을 하는거임?
2
8
요즘 왜 한국콘 국내선예매 하는 추세지?
4
9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애니 알아? 나이들고 다시봤는데
3
10
팬싸플이어서 하는 말인데
11
아 인티 아프네
12
다들 오늘 꺼 보고 우유경 밀어?
3
13
최초로 전소연작곡 아닌 이번 아이들 타이틀곡
1
14
스엠 개너무하네 콘서트 브이로그 전광판 찍은 거 저작권으로 다 막음…
15
홍콩 대만 이런 중화권 콘서트는 양도 어디서받아?ㅜㅜㅜ
16
우리나라 생각보다 개신교 비율 엄청 적구나
2
17
헐 쇼타로 이거 벌써 4년전이네
3
18
세븐틴은 원래 다 웃김?
19
ㄱ
들으면 알만한 그룹에 보통 메이저 컾 몇 정도 있어?
12
20
수하물 기내 반입 20인치 넘으면 아예 못 들어가나
1
1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9
2
멋진신세계 결말 완벽해?
18
3
아이유 차기작 소식!!!
13
4
멋진신세계
순수체급으로 어디서도 이런 장면 대사는 본적이 없음
3
5
임지연 대단하다 어떻게 나이까지 연기하지
4
6
난 고윤정 허남준 소취글보고 ㅅㅊ중
16
7
헐 오랜만에 폭싹 다시 보는데 여기서 그 금명이한테 기사 문열어주는거 보고 돈까스도 다 잘라줘 이 사..
2
8
급상승
멋진신세계
오타쿠특: 갑자기 벅차오름
1
9
고래별 촬영 10월에 끝나나?
3
10
허남준 또 연프 이야기 함
22
11
허남준 팔에 흉터 생긴 이유
11
12
신민아
신민아 소속사 인스타 올린 사진
4
13
정보/소식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
17
14
너네는 로코 주력으로 하는 배우랑 만약 사귈수있다면
3
15
앵 강회장 담주가 막방이야??
5
16
박보검 지금찍는거 말고 차기작 또 있어?
10
17
멋진 신세계 약간 대군부인 같은건가??
10
18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
31
19
유퀴즈허남준은 뭔가 다름
9
20
채서안 허남준이랑 쌍방 럽라 해보고 싶다는거 귀엽다ㅋㅋ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