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70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사생활 논란으로 일 다 끊기고 물류알바 & 계단 청소일 하는 문원
207
1개월 전
l
조회
117303
인스티즈앱
11
1
익인1
음.. 그냥 매체에 안내보내시는게 좋을것 같은데 계속 노출시키시네용..
1개월 전
익인2
2222222
1개월 전
익인4
333
1개월 전
익인5
4444
1개월 전
익인25
5
1개월 전
익인28
6
1개월 전
익인65
7
1개월 전
익인66
8
1개월 전
익인81
99
1개월 전
익인83
10
1개월 전
익인88
11
1개월 전
익인92
12 그니까
1개월 전
익인93
13
1개월 전
익인100
14
1개월 전
익인110
15
1개월 전
익인111
1616
1개월 전
익인113
1717
1개월 전
익인122
18
1개월 전
익인126
19
1개월 전
익인128
20
1개월 전
익인132
21
1개월 전
익인134
22
1개월 전
익인136
23
1개월 전
익인140
24
1개월 전
익인142
25 그냥 조용히 결혼하고 예쁘게 살아요..
1개월 전
익인151
2626
1개월 전
익인161
2727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자격증 따세요
1개월 전
익인4
노래관련일 했는데 코요태를 모를 수 있구만 그냥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6
그래서요..? 연예인은 이미지가 가장 중요한 직업인 것 같은데 그걸 실패했다면 다른 직업을 가져야죠 뭐
1개월 전
익인7
그렇군
1개월 전
익인8
#글쿤
1개월 전
익인9
쎄하다는 이유로 너무 욕 먹어서 솔직히 결혼 생활 잘 했으면 좋겠음 안 좋게 끝나면 그랬제 했제 이런 애들 또 바글바글 나올 거 같아서
1개월 전
익인114
ㄹㅇ.. 뭐 잘못 파묘된것도 아니고 걍 쎄하다는걸로 끝이라
1개월 전
익인10
잊을만하면 다시 생각나는 금은돈 씨... 뭐징 김복남 씨였나
1개월 전
익인14
박돈경씨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박돈경씨....?ㅋㅋ,,,,
1개월 전
익인62
나도 그나마 박돈경씨 떠올리며 이 분 희석함...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2
22
1개월 전
익인11
신지한테 무슨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한 일에 비해 너무 욕먹었음
그리고 신지가 알고도 선택한거고 본인이 좋아서 감수하고 결혼하겠다는데 그냥 보기싫으면 안보면 됨 계속궁시렁대는게 신지한테 더 스트레스일듯
1개월 전
익인41
솔직 저 방송도 신지 같이 나와서 넋두리 하는거잖음. 진짜로 제대로 진심을 보이고 싶으면 방송 나오지 말고 다른 일로 보여줘야지. 일이 왜 다 끊겼겠오. 연예인은 이미지 장사인데 그걸 망한거잖아
1개월 전
익인68
이미지장사 맞는데 저 남자는 이제 가장임 신지가 돈을 잘 번다지만 본인이 돈을 벌어야 더 안좋은말들 안들을거임 글구 저 남자는 딸 양육비도 줘야함 원래 하던 일을 못하는 상황이면 충분히 넋두리는 할수있을거같음 신지 입장에서도 내 남편이 자꾸 안좋은 이미지로 가느니 차라리 괜찮은 사람인걸 보여주자는 생각같음 저 남자가 싫은거랑 별개로 어차피 요즘 티비 본방 달리는 사람 없고 특히 편스토랑 주변에서 보는 사람 못봤음 그래서 저 프로에 나온거 굳이 짤로 안가져왔으면 몰랐을듯 걍 까판 만들려고 하는거같음
1개월 전
익인107
22 글고 일 끊겼다고 징징거리는 것도 아니고 일 끊겼지만 일용직이라도 해서 돈을 버는 책임감 있는 남자 이렇게 이미지 메이킹 하는거 아님? 그런 남자랑 산다 하는게 신지한테도 좋지 글고 댓글 다 받는게 편스토랑 무슨 논란거리 없으면 화제도 안되고 커뮤에 잘 올라오지도 않는데 걍 까판 만들려고 커뮤마다 캡쳐본 나르면서 욕하고 말 얹는거잖음
1개월 전
익인12
공연, 축가라는게 원래 꾸준히 있는 일이 아니라서.. 암튼 잘 해결되시길
1개월 전
익인13
자기가 자기 일복 찬 걸 왜 나를 안 만났으면 이라고...?
1개월 전
익인17
그러게.. 말만 똑바로 했어도 떡상기회인데;
1개월 전
익인68
이건 좀 그래 저 언급은 둘 다한테 마이너스임 본인탓을 왜해..
1개월 전
익인16
그걸 왜 신지가 미안해하는건지 모르겠음
신지가 잘못했는가? 아님
신지가 미안할일인가? 아님
신지가 떠밀면서 안하면 죽인다협박했는가? 아님
1개월 전
익인18
음..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용 그 당시엔 저도 반대했지만 이왕 사시는거 잘 사셨으면
1개월 전
익인19
그냥 미디어 노출을 안햇음 좋겠음 .. 괜히 더 욕먹는것만 같고
1개월 전
익인20
근데 그전에도…가수..? 로서 마땅히 뭔 일을 하진 않으셨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21
누가 널 부르냐....
신지언니 도망치라 할때 도망치지.....
1개월 전
익인22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 결혼덕에 방송나오셨고 지상파 출연료 받으시잖아요
1개월 전
익인23
어차피 못뜬 가수고 결혼아니였어도 다른일 할 팔자겠그만
그나마 결혼해서 티비나오고 출연료 받는거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1
22
1개월 전
익인34
33
1개월 전
익인35
444444444444
1개월 전
익인40
5555
1개월 전
익인59
6666
1개월 전
익인61
7
1개월 전
익인65
8
1개월 전
익인71
9
1개월 전
익인83
10
1개월 전
익인88
ㄹㅇ 11
1개월 전
익인89
11
1개월 전
익인90
12
1개월 전
익인104
13
1개월 전
익인120
14 진짜 불행컨셉.. 어떤이는 신지같은 능력자부인없고도 저 일해요
1개월 전
익인121
15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이 똑같네여
1개월 전
익인130
16
1개월 전
익인137
17
1개월 전
익인26
지난 얘기하지 마시고 그냥 두분 행복하게 잘 산다만 보여주시면 되요..
1개월 전
익인27
신지 되게 야무지고 낄끼빠빠 잘하는 것 같은데 사랑이 끼니까 달라지네… 가족 데리고 나오는구나
1개월 전
익인29
다 모르겠고... 팬으로서 신지언니가 그냥 행복했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익인30
걍 신지 팔자임 저것도 … 자기 남편되는 사람이니까 당연히 안쓰럽고 보듬어주고 싶고 내 탓 같고 하겠지 근데 그럴수록 더 안나와야 맞는듯 나와봤자 좋은 시선 받기는 이미 어려움 .. 그냥 서로 보듬어주며 사세요…
1개월 전
익인31
어차피 신지가 돈 많은데 무슨 당장 생계에 위협될 것처럼 불행 컨셉을 잡고 나옴? 오히려 가증스러운데? 나오면 나올수록 더 비호감 되는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36
그러게 ... 난 반대고뭐고 아무생각 없는데도 갑자기 비호감될 정도네...
그리고 신지때문이 아니라 원래 가수로써의 일이 ㅠ...없으셨던거 아냐?ㅠ......
1개월 전
익인146
ㄱㄴㄲ
1개월 전
익인32
솔직히 물류센터 청소 이런 거 보여주기 식 같아서 별로 좋게 안 보인다 아내가 재력이 있는데 남편 일 없다고 청소 시키겠나.. 그냥 조용히 살았으면
1개월 전
익인33
22 물류센터랑 청소 일을 보여주기식으로 하는 것 같아서 이게 더 별로임... 힘들고 남이 기피하는 일 프레임 씌우는 것도 아니고 누군가에겐 그것도 진짜 소중한 생계인데
1개월 전
익인37
심지어 아직 얼마안했으면 더욱 말 안하는게 맞는 것 같다..
남들처럼 1~2년 이상 한거 아니면
1개월 전
익인99
ㄹㅇㅋㅋㅋ저거 전업으로하는 사람은 뭐가됨?
1개월 전
익인45
아내 지금 자금 없어보이는데...
재력있으면 여기저기 부부예능 지상파에서 종편까지 내려가며 출연하진 않을듯.
좀 잠잠해질때까지 못쉬고 물류에 계단청소에 코요태신지가 종편부부예능.....
심형탁은 종편에서 지상파에 광고까지 찍는데 신지는 지상파에서 종편으로 그냥 추락을 천천히 버티는것 같음
1개월 전
익인55
신지가 결혼선물로 포르쉐 사줌
1개월 전
익인45
신지가 15년간 쓰던 포르쉐줬네
신지 본인것 중고 포르쉐 샀고..
1개월 전
익인87
포르쉐는 신차 뽑으려면 대기가 너무 길어서 중고 사는게 꼭 돈없어서가 아님
1개월 전
익인45
87에게
포르쉐 15년을 타는데 신차대기못해서 중고를 산단거야??
1개월 전
익인80
엥 본인 댓에 답이 있네.. 돈 없는 사람이 중고 포르쉐를 사겠음? 자금 없는 사람들은 몇층짜리 주택에 꾸역꾸역 살면서 포르쉐 각자 몰고 안 다님
1개월 전
익인45
기초수급자란 뜻이 아니라 우리가 아는 건물주 스포츠카 매니저 당연한 그런 연예인 아니고 유명세에 비해서 일쉬어도 될만큼 쌓은재력 있어서 시간봐서 출연할 여력 없어보인단건데.
15년된 차는 남편주고 결혼기념으로 유튜브찍으며 중고차사는 부부보고 돈있는집안이라고 일안하고 몇년 쉬어도된다고..하나?기준이 다른가
1개월 전
익인32
자금 없어 보인다는 게 뭔 말인지 모르겠네 네가 말하는 것만 봐도 돈 있어 보이는데 말이 좀 모순적인 듯..?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유 있어도 예능 욕심 있어서 나오고 싶어하는 사람도 많을 거고 가까운 지인도 아닌데 돈이 없어서 방송 나오고 싶어한다 이런 말은 그닥 신빙성 없어 보여
1개월 전
익인45
집에 빚이 있어야 일을 쉬지않고 하는거야..?
현재 방송일 아예 없는데 일 가려받으며 쉬어갈 여력,쌓은 재력이 있어보이지 않는단게 왜 15년끈 포르쉐전달, 중고차결혼기념으로 구매한 부부가 돈없는게 아니니 일안하고 집에서 잠잠해질때까지 돈써야된단게 되는건지 모르겠어.
집에 차 두대있는 사람들은 일을 안해? 저 남편도 방송출연하는데 운전하고 끌 차가 있어야 되서 투자느낌으로 주는것도 있어보이는데.
27년 활동한 연예인으로 재산있는것같지는 않다. 그정도로 돈있어보이지 않고 체면 못챙기고 방송나올정도로 모아둔 돈없는편으로 보인다.
이효리는 오히려 결혼후 제주도에서 몇년 아예 쉬었었죠. 신지가 이효리도 아니고 예능감도 별로 없어서 진행자보단 게스트,심사위원, 결혼생활예능 나오는데 그렇게 나와서 남편이 나만나서.. 남편 영상해명.. 하는게 예능즐기러 나오는 거였군요.
돈있으면 이효리처럼 상업광고 안찍고 제주도가서 아예 쭉쉬다가 라스.무도게스트,놀뭐,시즌즈진행처럼 저렇게 나오죠.
이효리는 대상2관왕 등등 관심정도가 달라 이상순이 욕은 더들었어요. 실수잘못 없이;;;;
체면 가릴정도로 여윳돈없어 일하는 재산기준이 다른것같은데 전 10억집에 15년된 차 중고차있다고 집에서 일안하고 쉴순 없어보이고 그래도 그런기준으로 돈을 벌었으니 27년간 일하며 집장만 포르쉐끌었던것 같네요.
1개월 전
익인32
“돈없는게 아니니 일안하고 집에서 잠잠해질때까지 돈써야된단게 되는건지 모르겠어.
집에 차 두대있는 사람들은 일을 안해?”라고 했는데 나 일 안하고 쉰다고 한 적 없는데..? 보통 가수들은 행사나 공연 이런 수입이 많고 김종국처럼 지속적으로 티비 나오는 사람이 더 드물지 않아?
그리고 그렇게 자산이 없으면 아무리 중고라도 포르쉐고 나발이고 대중교통 타고 다녔겠지 뭐 얼굴 알려져서 대중교통 못타면 경차 탄다든지 집도 마찬가지고
다른 탑스타들이랑 비교하면 한도 끝도 없어 보여 지금 신지가 객관적으로 대한민국 기준 누가 봐도 여유 있어 보이는데 계속 없어서 나오는 거라고 하는 건 신지 팬인 건지 안티인 건지 모르겠네..
1개월 전
익인45
32에게
10억집에 결혼기념 중고차사는 사람을 누가봐도 여유있는 사람이라 하면서 연예인이 방송나오는 일을 안하길 바란다는게 맞다고 보이진 않는데.
저게 본업을 안해도 될정도로 여유로운 거야?
트로트도 아니고 아이돌도 아니고 이미지도 안좋아졌는데 남자는 일이 다 끊겼는데 아내라고 코요태 행사가 뭐 제대로 있을까.
1개월 전
익인32
45에게
나 방송 나오는 일 안하길 바란다고 말한 적 없고 본업 안 해도 될 정도로 여유 있다고 한 적도 없음 네가 내 글 제대로 안 읽은 듯 우리가 다 신지 지인도 아니고 알아서 잘 살겠지 뭐
1개월 전
익인45
32에게
음..1회성 게스트로 나온 연예인에게 조용히 살았으면 좋겠다며 방송 지속적으로 나오는 가수 드물지 않냐고 쓰던 네 글들은 그렇게 읽히기도 해.
그래 그냥 알아서 살게 냅둬. 모든 네티즌들이 말린 결혼을 하는데 뭐 알아서 살아야지. 응원할 부분은 없지만 어쩌다 게스트 한번, 몇부작될지 모를 종편.그런건 좀 냅두자..
1개월 전
익인38
할수있음에 감사하고 하시면 될 듯? 몸 아프면 그것도 못하는데
1개월 전
익인39
그냥 조용히 예쁘게 사시지.....
1개월 전
익인42
ㅋㅋ....ㅠ 연예인 감성팔이 개시름
1개월 전
익인43
ㅋㅋㅋㅋㅋㅋ아 입 근질근질^~^
1개월 전
익인44
너네 사정 안궁금한데 왜 자꾸 기어나와.......
1개월 전
익인45
조금 안타까운건 신지가 사는 집만 봐도 아마 사기를 당하거나 등으로 김종민만큼 우리생각만큼 신지가 잘살지는 않을것 같다는 느낌이..
문원과 노래, 뮤비를 찍고 코요태상견례를 찍으며 동상이몽이나 적어도 연예인부부로 어느정도 출연,수익을 기대했을것 같은데
적어도 내눈엔 코요태가 지금까지 버틴게 김종민이 리더여서라 신지중심의 부부예능이나 유튜브가 연예계에 먹히지는 않을것같음....
가수는 장윤정 이효리처럼 혼자 수천 무대 적응하고 장악할 멘탈은 있어야 예능 잘모르는 남편과 보기좋게 방송할수 있는거라고 보는편이라.
1개월 전
익인32
엥 방금 찾아 보니 신지 신혼집 3층 단독주택에 시세 10억 이상이라는데..? 이정도면 잘사는 거 아니야? 돈 걱정은 없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45
어릴때 주로 돈쓸어담는 가수로 17살부터 27년동안 일한 44세 신지가 남편과 결혼해서 시세 10억이상인 집에 사는게.. 신지유명세만큼은 아닌것같은데. 대출은 아니겠네 그래도.
얘네 너무 생계형이다... 나이 찾으려 검색했다가 기사뜨네. 욕먹어도 계속 나오는이유가 뭐겠어ㅠㅠ 몇년쉬다 나오는게 훨씬 맞을걸 알텐데.. 남편도 잠깐쉴수도 없어 바로 물류, 계단청소 뛰는거잖아.. 그냥 결혼잘못했고 불쌍함
두 사람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예비부부의 일상을 공유해 왔다. 향후 MBN ‘남의 집 귀한 가족’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과 신혼의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1개월 전
익인46
능력이 안되니까 일이 없는거지 뭔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7
연예인들 감성팔이 불행팔이 좀 그만… 쿠팡 몇번 깔짝여보고 저런 소리 하는 거 안 부끄러울까? 하긴 저렇게 뻔뻔해야 얼굴 파는 연예인 하는 거겠지
1개월 전
익인48
문원씨. 이번 방송도 신지씨가 좋은 사람이라서 좋은 인덕 덕분에 같이 방송나오는거지 아니었으면 못나올 급인거 아시잖아요.. 신지씨 그만 이용하세요. 이미지 본인이 말아먹었으면서 왜그러세요?
신지씨가 "날 안만났으면 이런 일 없었을텐데" 라고 말하다니 어쩌다 자기탓을 하게 되신건가요??? 그 말 종민씨 빽가씨한테 했을때 반응이 어땠나요??어땠을까요??
절때 신지씨 잘못 아니에요.
1개월 전
익인45
혹시 신지씨 진짜 생각하신다면 문원 내버려두세요.
신지 유일한 방송이 6월에 문원과 부부동반출연하는 종편말고 없어요.
경기도 10억대 집에서 유튜브도 지상파도 안되어서 종편으로 남편과 찍는 저예능 하나밖에 두사람의 수입이 없어요...
40대 혼성그룹 코요태 섭외 잘 안해요. 콘서트도 자리 널널하다고 후기있고
결혼을 했으니 부부예능이라도 나오지 예능도 없고 무대도 없고 문원을 공격하거나 방송노출안시키고 생계이을수가 없는 상황같은데요. 문원도 쉴수가 없으니 물류에 계단청소까지 하는것같고..
1개월 전
익인159
궁금함게 물류알바,계단청소로 왜 생게를 이을수가 없는 상황일까요..?? 빚이 있는것도 아니고 방송노출 안시키고 생계를 이을 수 없는 상황일정도로 신지가 돈 못모아둔 사람이란거도 이상하고요..
1개월 전
익인45
네?? 계단청소.물류하지 당장 하지 않으면 이을수없을 정도로 빠듯한것같다고...쓴것같은데요.
아. 그부분은 직업을 바꾸는거잖아요. 전업을 바꾸는것과 부업을 하는건 다른개념 같아요.
김종민도 사업,사기로 재산적다고 방송나왔듯이 연예인이라고 다 부유하게 재산이 있진 않는것 같더라고요.. 연예인들 무슨집샀고 그런사람들 아니면 마냥 돈많을거라 하긴 조심스럽.
위에 대댓으로 찾아보니 차도 포르쉐15년 탄것 남편한테 주고 본인 중고포르쉐 사는...막 가난하단게 아니라 시선만큼의 재산이 있지는 않을것같다란..
얘기입니다
1개월 전
익인159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닙니다.
사기를 당한 김종민도 저희랑은 비교도 안되게 재산이 많을거에요. 심지어 신지는 김종민처럼 명확하게 사기로 돈을 날린것도 아니고요..
그리고 재산이 없으면, 계속 물류알바를 하면 되는거 아닐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산답니다.
굳이 욕을 먹어가면서 방송에 나와야할 이유가 납득이 되진않네요
1개월 전
익인45
159에게
집살돈없어서 전세살고 예전에 5억있다는 식으로 말한거 있어요. 아내가 통장보고 어디다숨겼냐고 했다는. 5억이 40대 평균자산..
재산이 없으면, 전공.전업 안하고 부업을 하고 사나요?? 27년 하던일 그만하고 남편이 하는 물류.바닥청소 하는거 보고있나요?
방송정지 당할정도로 잘못해서 못나오는 것도 아니고 왜 보지도않는 종편찍는것까지 시비를 걸면 다른의미로 그연예인이 걱정되겠죠.
연예인이 적인가요,사람인데 왜 걱정하면 안되나요. 그 연예인은 대스타이고 현재신지는 많이꺾였잖아요. 저도 걱정을 찾아서 하는건 아니지만 우리를 속이거나 피해준것도 아닌데 인기도없어서 숙여가며 방송나오는것까지 뭐라하진 않았으면 해서요.
신지는 27년 연예인만 하고 살다가 죄없이 찾는사람 없는 지금이 너무 힘들듯. 그냥 무관심 내버려두면 안되나, 어차피 내리막걷는 27년 잘나갔던 가수의 뒷모습인데...
(솔직하게 남편이 별로라 내려가는게 아니라 본인이 전성기끝난 하락세라 비슷하게 약한사람을 만난것같음. 서인영은 예능감이라도 있던데, 뭔가 안타까움.. 노래 잘듣던 세대라)
1개월 전
익인159
45에게
그럼 그 방송을 잘했어야죠.
지금 그 방송을 못한 수준이 아니라 전국민의 반감을 살 정도라서 사단이 난거고, 그런사람이 방송에 나오는걸 원하지 않는 사람이 많은거에요.
당연히 범죄자도 아니고 큰 죄를 지은것도 아닌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렇지도 않은데 수많은 대중을 방송하나로 적으로 돌릴정도면 방송을 얼마나 못한다는건지 말 다한거 아닌가요..??
전공이건 뭐건 못하면 못하면 안해야죠. 누가 저분 망하라고 저주했나요? 방송에서 비친 모습들이 대부분이 부정적이고 그걸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사람이 방송에 계속 나오는게 도대체 뭐가 좋을까요? 돈만 벌면 끝인가요?
결국 신지에게도 저분에게도 네티즌에게도 득될게 없는 상황이란거에요.
1개월 전
익인45
159에게
상견례유튜브 하나외에 부정적인 부분 딱히 없었는데 뭘 대부분 방송이 부정적이다하죠.
저들은 체면보다 돈이 급해 돈벌러 나오는건데 득이될게 없다는건 무슨..?
신지가 방송진행까지 맡다보니 그런거지, 제작진붙었으면 다 걸러서 과하게 쎄한건 다 뺄텐데요 뭐.
종편도 저방송끝날때까지 우리가 채널넘기며 한번은 볼지말지도 미지수인데.. 신지전공은 가수연예인이지, 방송제작진행이 아니잖아요.
그리고 온국민이 적으로 돌아선게 아니라 본사람들이 반대인거죠. 저도 물론 지금도 반대이지만 적으로까지 보지는 않는데여
1개월 전
익인159
45에게
지금 돈 벌면 다 인가요..?
문원 말로는 그 방송 이후로 들어오던 일이 다 끊겼다고하는데, 결국 저 사람에게는 방송은 독이죠. 그냥 신지님만 방송하시면 되는일입니다.
지금은 또 어떻죠? 저 방송 나오고 다시 가십거리에 올라와서 불타고 있죠. 뭐 님처럼 옹호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 다시 신지 안타까워하고 부정적인 시선인게 대부분이죠.
님이 봤을때는 이번 방송이 부정적인부분이 없어보이죠? 그런데도 욕을 먹는 사람이 방송을 계속해서 돈이라도 챙기자라는 마인드면 사람들이 더 안좋게 보지않을까요?
저 방송 출연비가 얼마나 큰돈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부정적인 여론을 감내할정도로 급한지는 모르겠어요. 그렇다면 감내해야겠죠. 아니면 다시 말하지만 방송을 잘하시던가요.
그런데 미운털 박힌 사람은 정말 잘하지 않는이상 긍정적 이미지로 바뀌기 힘들어요.
1개월 전
익인45
159에게
전 급해보인다고 쓴거잖아요. 여유없어보인다고..
결혼전에도 딱히 신지를 찾는 방송은 없어요. 부부로 저렇게 나오는정도지..코요태로 잠깐 나와도 이젠 김종민이 중심이고
걍 냅두라는게 옹호가 되나요. 하락하는거 추락시키진 말고 냅두자는거죠.. 이미 본인도 하락세였고 남편도 별로인데 굳이 보태지 말자는 거죠.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64
저 사람이 언제 본인을 불쌍하게 봐달라고 했음? 본업 일이 끊기니까 급한대로 저 일을 하고 있다고 그냥 말한 건데 프레임은 지들이 씌워놓고 지들끼리 난리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그일을 할수있음에 감사해야할듯 물류일 청소일도 쉽지않은데 징징거리고 무기로 내세워서 신지 가스라이팅하나? 박돈경이고 뭐고 별로 좋게 안보임ㅠㅠ 둘만의 서사는 방송으로 풀지말고 사셨으면.. 괜한 구설수덕에 오히려 안좋을거같아요.. 두분이서 알콩달콩 잘 사셨으면 좋겠당..ㅠ
1개월 전
익인51
찡찡 그만
1개월 전
익인53
어차피 연예인 걱정 안됨 코요태 행사비가 얼만데 저 남자 굶을걱정 ㄴㄴ
1개월 전
익인54
저렇게 예능에 나올 수 있는 것 부터가 평범한 일반인들하고는 출발선이 다르지않남 쩝
1개월 전
익인56
뭐 안궁금하네용!
1개월 전
익인58
아오 걍 나오지말고 잘 사세요
1개월 전
익인60
남자가 혓바닥 한번 잘못 놀려서 결혼 컨텐츠 주가 싹 내려갔구만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3
어휴 오지랖ㅋㅋㅋ이미 결혼했는데 뭐 어쩌냐 신지가 좋다는데.. 그리고 안 궁금하면 안 보면 됨 이 글 굳이굳이 클릭한 건 본인들 아님?
1개월 전
익인45
내댓도 오지랖같기도 한데...
난 그냥 인기글 이슈글 순서대로 쭉 본것뿐인데 문원 등 검색해서 들어온 사람은 없을걸
1개월 전
익인63
제목에 문원 적혀있자너 진짜 보기 싫은 사람들은 제목 보고 클릭도 안 했겠지 머
1개월 전
익인60
이 글 제목 길어서 문원 안 보임
1개월 전
익인67
그냥 물류센터일 청소일 하세요.. 이미지가 생명인 직업을 가졌으면서 이미지 관리 제대로 못한거면 남들 다 하는 일 착실하게 하면서 다시 이미지 쌓아서 이미지 좋아지면 다시 가수일 하시면 되죠
물류센터, 청소일이 뭐 별건가요
1개월 전
익인70
애초에 유명한 가수도 아니지않나? 물류일 청소일 얘기하면서 불쌍한 척 방송나오는 게 웃김ㅋㅋㅋㅋㅋ 누군가는 그 일을 평생 하는 사람도 있어요...
1개월 전
익인72
돈 벌수 있는 사람이 벌고 안되면 전업하면 되지
1개월 전
익인73
애초에 다들 하는일인에 왜 유독 연예인이 저런일 한다그러면 불쌍타해줘야햄
1개월 전
익인84
ㄹㅇ 보통 일반인들이 하는 직업을 자꾸 불행서사 만들때 낑김. 남들 다 하는 배달일, 물류일, 청소일 인데 연예인이 그걸 하면 불쌍하다 대단하다 그럼
1개월 전
익인131
333
1개월 전
익인74
문원도 양심있으니깐 자기딸 양육비는 신지돈 안쓰고 자기가 벌어서 주려그런거 아닌가.. 이런거까지 욕먹을건 아닌듯.. 그래도 매체에 계속 나오는건 득보다 실이 많은듯..
1개월 전
익인75
원래도 무명가수였잖음...
1개월 전
익인76
그러세용 그럼
1개월 전
익인77
말실수를 많이 하는 편인 것 같은데 그냥 미디어에 안 나오시는 걸 추천... 조용히 살면 사람들은 어차피 시간 지나면 잊어요..
1개월 전
익인78
그전에도 일은 뭐 딷히.없었잖아 그리거 물류 하는게 어때서?
1개월 전
익인79
그 호감으로 보는쪽은 아니긴 하지만요 그 포인트를 다른 쪽으로 잡으시는게 더 나으실 거 같아요..
1개월 전
익인81
네티즌들이 신지위한답시고 신나게 욕해서 반작용으로 일끊긴 문원에게 신지가 죄책감느끼며 더 돈독해져버렸네ㅋ 진짜 잘살길 바라면 이제 좀 냅둬라
1개월 전
익인82
뭐래 씨.......... 기초수급자 신청해보세요 그럼;;
1개월 전
익인85
연옌들 본인이 생각해도 개꿀직업이긴 한가봄. 다른 직업 가질 생각은 안 하고 어떤 식으로든 그 쪽으로만 길 찾으려는구 보면
1개월 전
익인86
모든 댓글을 다 읽었는데
팩트는 단 한개도 없고
남자가 정확하게 죄를 짓거나 잘못한것도 없고
다 짚어넘기기식, 이러이러해보인다
이러고있네
연예인 진~짜 피곤하겠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0
그 입방아 오르내리는 값으로 돈 일반인의 n00배수로 버는 거임
1개월 전
익인87
동정을 사든 욕을 먹든 방송을 타서 돈벌이 하는거지 저사람은 양육비도 줘야한다니까
1개월 전
익인91
와 근데 정말 최악의 대응..? 선택..? 이다 남편으로 공개하고 난 뒤의 소식은 잘 살고있다, 그런 사람 아니다 이런 내용일 줄 알았는데 ‘신지때문에, 반대한 사람들때문에 나 이렇게 됐다’ 이런 식의 소식일 줄이야…
1개월 전
익인149
22
1개월 전
익인94
신지 남편이란 직업으로 방송 나와서 몇백씩 벌텐데 별 .. 불쌍한척 좀 그만하지
1개월 전
익인95
불쌍 프레임 잡을 필요있나 아무 일없이도 가수나 배우 생활만으로 생계 유지 안돼서 투잡 쓰리잡하는 사람많은디...
1개월 전
익인96
저방송 라이브로 봤는데 남편이미지 살려주려고 신지가 못되게 나오더만.. 3층집인데 1층에 앉아서 청소하는 남편 이거달라저거달라 계속 부르고ㅋㅋㅋ 남편은 또 밥차려주고 이벤트해주는게 누가봐도 대본이구나싶었음
1개월 전
익인97
남들 다 물류일 하고 청소일 하고 살아..ㅋㅋㅋㅋ어쩌라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불쌍한 척 꾸며낸 거 개티나는 ㄱ게 누가 청소할 때 흰 바지 입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5
나도 그냥 힘들다고 생각되는 일 2개 딱딱 집어낸것같네 라는 느낌이었음
물류는 지게차나 사원될꺼아니면 거의 일일알바임... 더해서 그거 하고 계단청소까지 할 시간이 없음 진짜 시간쪼개쓰면 투잡뛰는게 가능한데 그렇게 돈이 궁한가?? 그것도 아님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 행보
1개월 전
익인98
죠?
1개월 전
익인101
2 ㅋㅋ 죠?
1개월 전
익인103
돈 개처많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5
계속 물류랑 청소하세요
1개월 전
익인106
저 집 가장은 신지지 무슨 남자가 가장이야
1개월 전
익인107
근데 작위적이라도 상관없다고 보는데? 저 남자가 신지씨가 벌어놓은 돈이 많으니 돈 걱정 없고 저는 살림이나 하려구요 이랬어도 신지 뜯어먹고 산다고 욕했을 것 같고... 착실하게 사는 척이라도 하면 다행인거지
그리고 저 사람이 잘 되는게 싫으면 그냥 관심을 안 주면 됨 방송사에서 계속 신지 부부 불러주는 이유가 뭐겠음 사람들이 욕하려고 보는데 그게 다 돈이 되잖음
1개월 전
익인108
근데 진짜 떡상 기회였는데… 이걸 말로 걷어차버리네
1개월 전
익인109
근데 뭐... 잘못도 안했는데 욕 많이 먹은 것 같고 지금도 여론 너무 안좋아보임
1개월 전
익인112
ㅋㅋㅋ여기서 신지 돈 걱정ㅎ ㅏ는 애들은 신지 명성을 모르나...걍 나가서 축제만 한번 돌아도 몇천은 꽂히겠구만
1개월 전
익인116
안경끼는게나으시다
1개월 전
익인117
근데 궁금하지가 않음....
1개월 전
익인118
그거 하고 사세요 왜 망한 이미지들고 방송을 할라그래 방송쪽에선 신지가 벌겠지
1개월 전
익인119
애시당초 말한마디로 좌지우지되는게 연예계고 나락을 갔다기엔 원래도 들어본적없는 인지도 없는 가수였는데 왤케 감성팔이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122
솔직히 신지가 돈 없는 것도 아닌데 방송에서 저런일 하고잌ㅅ다 하는게 좀 그럼
1개월 전
익인123
아내가 유명 가수라 돈 많을텐데 이미지 살릴려고 방송에 나오는거 보면 연예인이 일반인 대비 훨씬 개꿀직업은 맞나보다
1개월 전
익인125
22 저기 출연해서 하소연하고 이미지메이킹하고 거기다 또 출연료 몇천 꿀꺽
개꿀직업 맞네
1개월 전
익인144
33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4
자업자득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세계에서
1개월 전
익인125
지가 뱉은말로 망한걸 누구탓을 함..
이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알면서
1개월 전
익인127
어쩌라는?
1개월 전
익인129
풉
1개월 전
익인133
무명이어도 연예인이신지라 물류일 청소일 하는 자기가 너무 불쌍한가? 부인 돈으로 잘 먹고 살거면서 불행서사 그만해요~ 이제 아무도 안속음
1개월 전
익인135
신지랑 결혼해서 방송도 나왔네 누군지도 몰랐을 사람을
1개월 전
익인141
원래도 인지도 없는 사람이었는데 왜 신지는 본인때문에 그렇게 됐다고 자책하는거지? 그냥 남자분 실력이 없고 능력이 없으니 일이 끊긴거예요. 그리고 물류센터 청소 다 사람들이 하는 일인데 그게 불쌍한건가요?
1개월 전
익인147
컨셉임 여자들 동정심 잃으켜서 관심받게하려고
1개월 전
익인143
연예인이 이미지 관리 못한 탓만하고,
별 같잖은걸로 사람 매장시키는 네티즌에 대한 비판은 거의 없는걸 보니 사람이 간사하다는게 느껴진다.
1개월 전
익인145
지금 출연료로 물류&계단 청소로 일하는 돈 최소 한달치는 벌었을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47
문원 관심없어~~!!!미디어에 그만나와라
1개월 전
익인148
유튜브 근황올림픽 이런데 나와서 얘기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편스토랑 나와서 척 하니까 너무.. 너무네요
1개월 전
익인150
근데 눈이 렌즈낀건가....? 아 뭔가 부자연스러워 걍..
1개월 전
익인152
근데 물류랑 계단 청소하는게 동정표 유발할 일임? 그걸로 생계 유지하는 사람도 얼마나 많은데
1개월 전
익인153
일 다 끊겨도 신지 덕에 저렇게 방송 출연하네
1개월 전
익인154
연예인 돈걱정 하는 거 아니라고 했음 ㅎㅎ..
1개월 전
익인155
어쩌라고요..ㅋㅋ 일 없으면 뭐라도 해야지 뭐 대단한거라고 저렇게 얘기하는지
1개월 전
익인156
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많돈없 걍 관심을 주지 말자
1개월 전
익인157
이렇게 예능 나오면 출연료 많이 받을텐데
1개월 전
익인158
신지가 있잖아
1개월 전
익인160
걍 차라리 잘할줄아는 노래로 묵묵히 어필햇으면 어댓을까싶음
1개월 전
익인162
너무 꼴값임 신지 이용해먹는게 너무 꼴보기 싫음
1개월 전
익인163
222222
1개월 전
익인164
난 이결혼 찬성함. 일등신랑감 박돈경씨랑 결혼하는것보다 더 행복할거같음
1개월 전
익인166
으
17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정용화가 이성을 볼때 깨는 포인트
이슈 · 5명 보는 중
올림픽공원 현황
일상 · 1명 보는 중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이슈 · 2명 보는 중
AD
로망 박살낸다는 20대 일본 거주자가 말하는 현실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오늘자 예비군 밥수준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교회 짝남한테 톡 받았는데 살기 싫다
이슈 · 2명 보는 중
강원랜드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jpg
이슈 · 6명 보는 중
(충격실화) 아동학대로 모두 인정된 초등교사..JPG
이슈
AD
ㄹㅇ 충격적인거 봄 아내가 빨래 널어달라 했는데 빨랫대에 있던 옷들을 안거두고 그냥 그 위에 젖은 옷들을 널음;;;
이슈 · 2명 보는 중
AD
맞벌이부부중에 신입이 얼마나된다고 5/4 재량휴업하는데 신입이라 연차못쓴다고 찡찡대지
이슈
멕시코 초비상 상황
이슈 · 2명 보는 중
오늘 만우절이라고 공지올렸다가 팬들에게 감다잃라고 욕먹고있는 리센느 소속사
이슈 · 3명 보는 중
AD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 1명 보는 중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와이프한테 12분동안 잔소리 들은 디씨인
이슈 · 3명 보는 중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단독]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 "18세 나이 차 극복"
213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
115
죽지는 않았지만 영원히 못 만나는 사람.twt
126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201
신입한테 한소리했는데 이거 갖다줌
60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54
일반인은 잘 모르는 전신마취하는 과정.jpg
92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70
💥⚽️점점 빙고 되가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32강 경우의 수⚽️
40
촬영팀이 단체로 간 퀄리티라는 01년생 여행유튜버의 촬영실력
103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
61
"몇 잔 팔아야 하나"…BTS 광고에 커피업계 술렁이는 이유
38
BBC 구독자들 : 한국 너네 일부러 졌지?
26
솔직히 난 성형했지만 존예고 직업 잘 선택해서 돈도 정말 많음^^
103
인플 보윰 인스스 업로드 (공구 취소 관련)
44
자취생활할 때 있으면 삶의 질이 달라지는 아이템
5
05.26 19:38
l
조회 13613
???: 삼성전자만 있는 ETF는 없나?
51
05.26 19:36
l
조회 58108
l
추천 2
반반결혼 이게 맞아?
2
05.26 19:30
l
조회 1867
결혼식장에 옷이 이게 맞나요
1
05.26 19:28
l
조회 2905
감바스 많이 시켜먹으면 생기는 일
24
05.26 19:25
l
조회 26305
지역별 지역 화폐 카드 모음
192
05.26 19:23
l
조회 69680
l
추천 4
60만원과 바꾼 인간의 존엄성
2
05.26 19:21
l
조회 4457
영화) 2026년 박스오피스에서 100만 이상 관객을 모은 영화들 목록
1
05.26 19:16
l
조회 870
[ 김용남 캠프 입장문 ] 허위·왜곡 주장에 대한 김용남 후보 캠프 입장
2
05.26 19:11
l
조회 462
6세기 당시 중국에 온 사신들 초상화
1
05.26 19:10
l
조회 3787
서울에서 찍은 사진 올린 헤일리 비버.jpg
7
05.26 19:08
l
조회 21475
다이어트할때 의지력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jpg
32
05.26 19:03
l
조회 26081
l
추천 13
MBTI별 여행 스타일
05.26 18:50
l
조회 2609
l
추천 3
현재 샤넬쇼에서 𝙅𝙊𝙉𝙉𝘼 반응터진 제니..JPG
231
05.26 18:49
l
조회 119029
l
추천 45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5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9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25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오사카맨션 404호...jpg
2
05.26 18:44
l
조회 7903
직장인이 생각하는 고딩 - 초딩이 생각하는 고딩
1
05.26 18:37
l
조회 4934
코오롱 진짜 미친거같다.jpg
24
05.26 18:31
l
조회 34303
l
추천 10
김선태 BBQ 치킨 1000마리 증정 후일담 감동실화
05.26 18:29
l
조회 4483
강아지들 간식 앞에서 눈 반짝이는 거 너무 귀여워
1
05.26 18:26
l
조회 1149
l
추천 3
군체 좀비씬들이 현대 예술 같다는 말 나오는 이유
11
05.26 18:24
l
조회 27141
더보기
처음
이전
661
662
663
664
665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32
1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
11
2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
3
3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
18
4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
11
5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
6
6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205
7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
2
8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
8
9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
2
10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
1
11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
6
12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
2
1
내친구 마운자로맞고 두달만에 20키로뺌
15
2
근데 잘생남들 성격 안좋다는거 ㄹㅇ팩트임
28
3
이거 카톡프사로 하는거 좀 이상해?
8
4
나 다니는 네일샵 사장님 진짜 양심적임
6
5
로테이션 소개팅 첫 중간후기….ㅋㅋㅋㅋㅋㅋ
4
6
아 요즘 다 손절하고싶어...ㅋㅋ
5
7
다들 주말인데 뭐해?
13
8
다들 나이들면서 연하가 끌리는 이유가 있엉?
25
9
지하철에서 내 폰 훔쳐보는 노인들 짜증났는데
3
10
이 스커트팬츠 어때
6
11
친구가 나보다 예쁜게 싫어서 안어울리는거 어울린다고 하는 사람있어..?
7
12
2주동안 몇키로 뺄 수 있을까 ........
3
13
나 106키로인데 인플루언서나 방송하려고 지금 다이어트중임
3
14
개인사정때문에 대학안갔는데
10
15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2
16
요즘 사람들 그냥 기본적으로 다 날이 서있는듯...
4
17
생리기간에 몸 아플때 다들 뭐하면서 쉬어...?ㅠㅠ
2
18
모든 이성을 연애상대로 보는 인간들이 싫음
1
19
통제성향이 기본으로 깔려있는 사람들 피곤하겠다
8
20
남자애들 눈에만 잘생긴남자는 무ㅜ지
5
1
정보/소식
뉴진스 해린 혜인 근황
9
2
정보/소식
MBC 나라망신
2
3
디이소 이 수세미는 맨날 품절인듯
13
4
우리나라 예선 탈락하면 몇년만에 한거야?
9
5
올데프 애니 02년생 말띠아니야?? 뱀띠라는데 01인가??
15
6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
4
7
대승만 아니면 OK
4
8
라이즈 번호 머야?
5
9
ㅈㄱㅎ 열애설 보니까 내가 4살 차이 고민하던 건 아무것도 아니었음
6
10
44년만에 32강 탈락임?
11
다 이해안가지만 설영우는 거의 지가 키워놓고
2
12
다들 모르는 얘기) 정몽규는 해외감독파다
8
13
🧡라이즈 음중 문투 부탁드립니다🙇🏻♀️
3
14
2002년 이후로 되는게 없긴하다 근데
2
15
ㅋㅋ 아이돌들 이럴 때마다 왜이리 웃기지.......
5
16
밈이나 유행하는 릴스 ㄹㅇ 빠르게 탑승하는 돌 누구라고 생각해?
1
17
라이즈 문투한번만 부탁드려요🥹🧡
8
18
환연 유식 노시환 강백호랑 친하대
2
19
예전에 벤투감독 레드카드 받은 거 잇자나 그거 선수가 받을까봐 일부러 더 크게 리액션햇던 거림?
11
20
권은비 x BOLON 볼론 아이웨어 화보
1
1
김민희 홍상수 애기 개많이 컸다
19
2
헐... 윤가이 엄마랑 장기하 5살 차이래..
15
3
급상승
손나은 이제 앵간치 연기하는듯...
16
4
급상승
젠데이아도 운동이란걸 할까?
9
5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거 ㄹㅇ 잘찍은듯
1
6
맨끝줄소년
최현욱 이거 찍고 거북목 심해졌다는거 개웃기네
3
7
맨끝줄 뭔가 후기 쓰기 곤란한 게 마치 악연때 내가 후기를 남기길 주저했던거랑 비슷함
3
8
맨끝줄소년
6회가 대박이야
1
9
맨끝줄소년
다 본 애들아 질문(ㅅㅍ)
10
김부장 기대작이었나보네
2
11
맨끝줄소년 1화보는 중인데 도저히 못보겠어… ㅅㅍㅈㅇ
2
12
홍상수 글에 어떤익이 할콩달콩 댓단거 웃겼어ㅠㅋㅋ
5
13
이제훈
[단독] 이제훈, 데뷔 첫 숏드라마 도전한다…'모범택시3' 의리로 74부작 엔딩 특별출연
1
14
맨끝줄소년
ㅋㅋㅋㅋㅋㅋㅋ허문오 진짜 계속 이 패턴이네
4
15
맨끝줄소년
아니 여기서 김윤진 너무 아름다움
2
16
맨끝줄 스포당하고 보면 재미 덜한가?
3
17
강회장이랑 중증외상센터처럼 남주가 해결사고 날라다녀서 고구마없는 작품 뭐있어
4
18
강회장
근데 이준영 4화 이후로 멜로 없다고 했는데
5
19
맨끝줄소년
이강 능력은 확실히 미쳤다
20
맨끝줄소년
키스신도 (ㅅㅍ)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