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2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14
점심메뉴로 김밥 나온 중소기업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맛잇겟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맛있겠다 나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게 잘 받아와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diy김밥이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아서 싸먹는거였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욕하는거치고 가지런히 예쁘게 받아왔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셀프김밥 ㅋㅋ 근데 누구는 이거 들어가서 싫고 저거 들어가서 싫고 이럴 바엔 셀프가 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좋은데 밥양조절도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ㅋㅋㅋ먹기싫은 재료 뺄수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이 없어서 불만인거네 김밥에 오이 안 넣어주면 놀리는거 맞지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급식 때 저랬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배고파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벼먹으면 개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일회용장갑만 주면 개꿀 넘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너무 잘 담았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맛잇을거 같긴한데 저렇게 주면 진짜 장갑으로 말아먹어야 되나?ㅠ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내 꿈인데... 나도 저렇게 먹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놀리나해놓고 야무지게 세팅까지해서 받아오셨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셀프김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맛있을 것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학교 다닐 때도 김밥 저렇게 나왔어요
싸서 배식하면 상할 수 있어서 저렇게 주는 게 맞습니다.. 학생도 아니고 직장인이ㅠ 영애화법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벼먹어도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개맛있겠다 지금 먹고싶음.밀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조아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부러워 ㅠㅠ 김밥 넘 조아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충무김밥이 아니라
충무로에 있는 (주)식회사 김밥인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빨리 먹고 쉬어야하는데 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 저거 언제 싸서 먹냐
먹고 좀 쉬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칸막이보니 코로나 시절 같아여. 저땐 어쩔 수 없었을듯. 인력수급 문제부터 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맛잇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젓가락으로 잘 싸서 먹으면 맛있을 듯 아니면 비벼먹거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셀프 김밥ㅋㅋㅋㅌ맛있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난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냥좋은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맛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싫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셀프김밥 급식으로 나온 적 있는데 제일 기억에 남고 좋았던 메뉴 중 하나임
만들어먹기 재미있고 하나 완성할때마다 은근 성취감 있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느세월에 하나하나 싸먹음 귀찮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완전 좋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굳이 안 싸먹고 따로 먹거나 비벼먹어도 괜찮은데 왜? 충분히 좋은 메뉴인데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홈캠 가해아동 부모 사과문174
05.23 09:50 l 조회 124644
스벅 불매한다는 한수원 직원.JPG
05.23 09:46 l 조회 6919
유치원에 간 내향형 강아지
05.23 09:41 l 조회 2571
모든 금지 약물을 허용한 도핑 올림픽4
05.23 09:37 l 조회 3050
벌써 통크게 1억 기부한 김선태235
05.23 09:28 l 조회 93384 l 추천 72
질투쟁이 고양이 마루
05.23 09:27 l 조회 1045
동대구 출발 고속버스에서 발견된 뱀107
05.23 09:17 l 조회 70182 l 추천 7
🤣김무열 팬카페에 올리면 차단당한다는 게시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
05.23 09:14 l 조회 27011 l 추천 2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5
05.23 09:13 l 조회 5823 l 추천 1
재능있다고 해 빨리
05.23 09:07 l 조회 1325
유명작가들이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1
05.23 09:06 l 조회 1844
생각 이상으로 엄청 심각한 CJ 여성 직원 인적사항+사진 판매방 다크웹 사건5
05.23 09:03 l 조회 4010
대운이 들어온걸 알수있는 징조7
05.23 08:40 l 조회 18760 l 추천 13
드라마 '오월의 청춘'이 유독 잔인하게 느껴지는 이유10
05.23 08:37 l 조회 16028 l 추천 20
그알 청테이프 살인사건2
05.23 08:35 l 조회 2487
후기가 궁금한 돈 안갚는 인간 참교육
05.23 08:27 l 조회 2834
이번에 데뷔하는 여돌 곡이 13개 ㄷㄷㄷㄷㄷ
05.23 07:46 l 조회 1190
알고보면 테디 작곡이 아니라 지디 작곡이었다는 태양 노래 2곡2
05.23 05:50 l 조회 6048
배달 노동자들 "스타벅스 배달 안 한다”…불매 선언4
05.23 05:45 l 조회 3025 l 추천 1
수련 중인 올빼미2
05.23 05:41 l 조회 2063


처음이전7317327337347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