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85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5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전남친이랑 사촌동생이 결혼 한답니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사촌동생 안볼 생각하고 말은 해야하지 않을까.. 사촌동생이 무슨결정을 하든 알고 선택하게 두는게 맞을듯.. 대신 이제 못보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글쓴이가 말을 하고 싶어한다면 남자쪽에서 말을 먼저 해야하지않나... 알고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불편해질텐데 당사자가 먼저 말을 하는게 맞고 과거는 과거일뿐인데. 말을 하든 안하든 못 볼거같다 느끼면 어차피 못 보는거임. 거짓말이라도 하지말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숨겼다가 알게되면 배신감이 더클텐데 차라리 남자답게 니가 말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사는 지역 + 대학 때 만난거면 둘이 사귄거 알 사람들은 알텐데 살면서 겹지인 만날 일이 없을까? 나중에라도 알게된다면 너무 찝찝할거 같은데 걍 말하는게 낫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미리 말하는게 나을거같은데
남편이 말해야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걸 말해야 하나...?? 결국 남남이구 동거까지 한 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이면..긴데.. 게다가 아직도 20대 후반이면, 윗댓처럼 겹지인땜에 알게될 확률 높음. 사촌이 정말 속상해해도. 말하는쪽이 나을듯.
뭐 손잡고 뽀뽀만 한 사이면 넘어가겠는데 관계를 했다면...난 보기 힘들거같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좋은 남자 놓치는 애들 특징4
05.19 01:25 l 조회 3653
20대 강호동도 쓰러뜨린 프로그램
05.19 01:23 l 조회 2394
엄마한테 미안했던 아들1
05.19 01:22 l 조회 1630
2005년생이 안습을 아는 이유
05.19 01:19 l 조회 1308
이미지가 실제랑 다른 음식
05.19 01:16 l 조회 1677
자기관리가 철저한 여성
05.19 01:14 l 조회 1823
전세계적으로 섭취가 부족해서 문제가 일어난다는 영양소1
05.19 01:14 l 조회 5672
간호사가 알려주는 응급실에서 제일 먼저 진료받는 꿀팁3
05.19 01:13 l 조회 9438
진짜 눈에 뭐 보이는거 아닌가 의심되는 박지훈;4
05.19 01:03 l 조회 9686
엄청 불편한 사진
05.19 00:58 l 조회 2482
예술로 평가받은 우리나라 아파트 주차 사진8
05.19 00:57 l 조회 39201 l 추천 1
당직 서다가 민원인이랑 한 판 한 공무원
05.19 00:57 l 조회 1915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05.19 00:55 l 조회 1803
구워먹고 싶어진다는 키보드 키캡1
05.19 00:52 l 조회 5949
아이돌이 앉았던 잔디밭에 영구적 표시를 남김
05.19 00:51 l 조회 4285
영양사 선생님 사유서감
05.19 00:50 l 조회 3258
입사 1일만에 도망치게 만든 서약서
05.19 00:49 l 조회 1759
어느 일본인이 레고로 만든 건담
05.19 00:47 l 조회 1247
광기어린 배민사장
05.19 00:46 l 조회 1431
15000원 주고 오징어순대 모형을 사온 사람
05.19 00:45 l 조회 3394


처음이전7067077087097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