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50
아들과 딸을 차별해서 키운다는 엄마.txt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현명하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적의 맞춤 서비스이긴 한데 어느 한쪽이 저 차별을 눈치채고 서운함을 느낄 순 있음 그냥 최대한 공평하게 키우는게 맞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2는 백퍼 여자일듯.. ㅋㅋ쿠ㅜㅜㅜㅠ남자들은 걍 많이 주면 좋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어쩌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ㅋㅋ 즐티해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박을 싫어하는 청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별이 어쩌고 저쩌고 대댓을 다니까 그렇지 내 댓글 다시 읽어봐라 그런 말 나올 댓글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에게
이걸 내가 아니라 익4에게 달았어야지 그래서 어쩌라고 대신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4에게
그럼 나한테 대댓을 달지 말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에게
그 맥락이 아닌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4에게
나도 그 맥락이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에게
이해력이 아쉬운 청년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4에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14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짱웃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딸도 걍 많이 주는게 좋은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많이 안 먹어서 많이 안 주고 예쁘게 주는 게 더 좋긴 함
아들딸 차이라기 보다 그냥 저 집 자식들의 성향 차이일 거고 엄마가 알아서 잘 맞춰주시는 거 같은데 아들딸이라고만 써있어서 나의 입장으로 이입하게 되니까 불만인 사람도 생기는듯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3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들맘인데 공감. 이쁘게 담아줘도 엄마 더 줘 한다.... 양이 더 중요함. 많이 준거 같은데도 또 달라고 해. 6세어린이인데 벌써 1.5인분 먹어. 카페에서 음료1개로 나눠먹는 사람들은 다 딸키우나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똑같이 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김 근데 남자들은 ㄹㅇ양마니주면 걍 조아하더라.. 난 예쁜거 사진찍기 좋은게 조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식탐 많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 조카 첫째 딸 둘째 아들인데 공감… 똑같이 돈까스를 튀겨줘도 10살 첫째는 치즈올려서 예쁜 트레이에 플레이팅해서 담아주는거 좋아하고 7살 둘째는 그냥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다 조각내서 많이주는거 좋아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나도 상상하니까 귀엽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차별이 아니라 맞춤형 서비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성향 반대였으면 반대로 해줬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현명하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4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님들아 저 집 딸이 님들처럼 많이 먹는거 좋아했으면 똑같이 많이 줬을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집 딸이 그렇게 주면 좋아하는 딸인가보죠
저희집도 그릇에 이쁘게 담아주다가 내가 개많이먹으니까 걍 채반채로 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공평의 기준이 다름 저건 저집 맞춤형 공평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문장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네 문해력진짜 ㅋㅋ 딸한테는 이쁜것만 주고싶고 아들한테는 원하는 만큼 주고싶은 마음 딸아들한테 다 해주고싶은 마음을 표현한거아님? 논란이있을게뭐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성을 갖추신 어머니일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명하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양이 중요하다ㅋㅋㅋㅋ 걍 애들 성향 맞춰준다는 얘기겠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 맞말 동생 그냥 많이먹음 개 많이먹음
시던달던 그냥먹음 나는 좀만 시어도 못먹어서
진짜 달달한 딸기나 배 샤인머스켓같은것만
챙겨주심+모양예쁜걸로 난 여태 당연한건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딸도 걍 개많이주는거 좋아하지않아? 나만그런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저 분 딸처럼 양 보단 심미적 만족감이 더 높은 편 물론 같은 돈 내고 먹는 식당이라면 동등한 양/질/서비스 받는게 맞지만 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 ㅇㄷ 말처럼 맞춤 서비스인듯 딸 아들 차이가 아니라.. 난 딸인데 양 많이 주는게 좋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 엄마는 똑같이 준다음 내가 안먹어 배불러 하면 그거 남동생 줬음ㅋㅋㅋㅋ 나도 불만 없고 동생도 불만없고 지금도 가끔 모여서 밥먹거나 외식하면 내가 남긴거 동생이 처리함ㅋㅋㅋㅋ음쓰같이 남겨도 잘 먹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춤 서비스 ㅋㅋㅋ 남녀차이보단 성향차이인듯 나는 많이 주는게 좋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집은 남매라도 무조건 반반 국룰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차이나면 개싸움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과일 안좋아해서 한 두 입 먹고 안먹음
엄마가 젤 달달하고 색 진한거 나 주고 나머지 동생이랑 다 먹음 ㅋㅋㅋㅋ
나는 생선 좋아해서 젤 안비리고 발라먹기 좋은 부위는 동생주고 나머지 내가 발라먹음ㅋㅋㅋㅋ
특별히 사이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제주도에서 파는 꽁치김밥2
06.01 22:18 l 조회 1421
스님이 고백한 인생에서 가장 부끄러웠던 순간1
06.01 22:12 l 조회 2667 l 추천 1
전형적인 클리셰를 박살낸 한국영화1
06.01 22:11 l 조회 4113
경찰에게 커피를 버려달라고 한 이유.jpg
06.01 22:08 l 조회 1909
학폭 가해자만 살판 난 사건
06.01 22:07 l 조회 2678
아들이 25년동안 가출했던 이유1
06.01 22:03 l 조회 3085
의외로 한국 축산업 매출의 20%를 차지하는 품목.jpg1
06.01 21:54 l 조회 2637
성형이 아니었던 여배우 과거사진.jpg28
06.01 21:53 l 조회 41050 l 추천 3
감옥에서 게임기 뺏겼다고 단식투쟁하는 사람
06.01 21:49 l 조회 1401 l 추천 2
어느 일본인이 구입한 한국 기념품.jpg27
06.01 21:48 l 조회 36314 l 추천 4
리센느가 떡상한 이유.jpg218
06.01 21:42 l 조회 127272 l 추천 10
인생 자체가 공포 마케팅이 메인 타겟이 된 것 같음2
06.01 21:37 l 조회 4891
자위하면 피곤한 이유6
06.01 21:34 l 조회 43687
스님도 화날 때가 있다는 법륜스님...jpg2
06.01 21:31 l 조회 1963
분명 소는 온순한 동물이랬는데1
06.01 21:27 l 조회 2814 l 추천 1
30대 소개팅은 원래 이런가요?56
06.01 21:21 l 조회 69769 l 추천 1
전여친의 메시지1
06.01 21:17 l 조회 1916
사내 비밀연애중인데 들이대는 사람 못 쳐내겠다9
06.01 21:17 l 조회 26194
연애할때 가장 금방 헤어질거같은 케이스는?142
06.01 21:16 l 조회 67173
김장훈한테 거짓말 탐지기 부착하고 200억 기부한 거 아깝지 않냐고 물어봄ㅋㅋ1
06.01 21:11 l 조회 4016 l 추천 2


처음이전52652752852953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