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1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907
전라도에서만 먹는다는 육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태어나서 이때까지 저 동네 살면서 본적 없는데 끽해봐야 차돌육회 나올줄 알았는데 무슨 돼지고기 육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저거 위험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광주사람인데 한번도 못보긴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위험해보이는데, 돼지고기 들익히면 비린내나서 못먹겠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은 취향 차이라 쳐도 저렇게 먹어도 되는지가 너무 궁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험한거 자체는 위생관리안되던 옛날 말이고
요즘은 먹어도 괜찮긴하다고 들었는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요즘은 사료먹여서 국산돼지는 기생충걱정안해도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돼지가 잡식성에 예전에는 짬빱 먹여 키워서 안됐지만 지금은 괜찮아요. 항생제 엄청 맞고 크는데다가 사료로 키워서 기생충 걱정 좀 덜해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긴한데 심리적으로 거부감 드는건 쩔수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도 안 됨 난청 위험 이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맞음
제주에서도 삼겹 외엔 고기 다 익혀서 먹지 말라 했음요
고기도 달랐겠지만 쫌 덜익히니까 인생살면서 젤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주익 처음 봄 저런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라도 사는데 살면서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라도익인데 진짜태어나서첨봐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때 나주 예능?! 조인성나오는 예능왔을때 너무 센세이션하게 다가왔던 기억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고향광주인데 ㄹㅇ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닭육회도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전하다는데 뭔가 찝찝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차태현 마트운영하는 예능보니까 거기서도 팔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추장 육회일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라도 음식은 맛있으니까 저것도 왠지 맛있을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말고기 닭고기 나오려나 했는데 헐.. 돼지고기 신선한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전라사람인데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닭육회까지는 ㅇㅋ 인데 돼지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헉 닭은 무슨맛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달큰함! 언제 해남갈일 있음 먹어봐 거기 닭코스 요리나오는데 육회도 포함되어 있음.. 닭육회 닭구이 닭주물럭 닭백숙 닭죽까지 풀코스임ㅋㅋ 육회는 나오는 시즌만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광주에 파는 식당있어요. 오래되고 노포여서 그렇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광주 사람인데 첨 들어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전라도 사람인데 살면서 처음 들어봄 지역도 아니고어디 동네 한정으로 먹는 음식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검색해보니까 저 가게 한 곳에서만 파는 듯 무안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주사람 한번도 안먹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증조할머니가 즐겨드셨다고 하긴 했는데 신기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파는 가게가 몇개 안되나본데 먹어도 되는 건 맞나 위험해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라도익 처음봄
부모님도 식겁하실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후강직 지나고 바로 먹는건가? 사후강직때 먹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야... 님들 많이 드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 닭육회일줄 알고 들어왔는데 돼지고기 육회라니 …. 한번도 안먹어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광주익 닭육회는 아는데 돼지고기 육회는 처음 봐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전에 돼지고기육회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던기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빠 고향이 목포라 같이 갔다가 생똥집은 먹어봄 꼬소하니 맛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돼지고기를 생으로요…? 괜찮은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아빠도 웬만한거 다 먹는데 돼지고기육회는 안먹는걸... 한번도못들어봄 닭육회는몰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탕탕이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돼지도 사료 먹이고 이래서 좀 덜익혀도 안전하다고 하긴 하던데 난,,못먹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광주에서 나고 자란 사람이고 지금도 그러는데
부모님도 안드심... 우리 나이대는 더더욱 안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부모님 고향이 전라도라서 자주가는데 돼지육회 처음들어요.. 참고로 닭육회는 신선해도 먹지마세요.. 저도 알고싶지읺았습니닼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소고기 육회밖에 안 먹어봤는데 걍 식당 홍보인듯
댓글만 봐도 안 먹어본 사람 천지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울아빠......돼지고기 생고기 킬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라도익인데 처음 들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닭육회일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22 닭 나올줄 알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광주토박이인데 처음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들어는 봤음 옛날에 마을이나 시골에서 돼지 잡으면 생고기로 먹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첨들어봐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전남 사람인데 첨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무안 사람이고 저 식당도 아는데 돼지 육회 파는지도 모름.. 주변에 먹는 사람도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저 무안 사는데 저기 엄청 유명해요..... 맛있긴 한데 소고기 육회가 더 맛있어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라도 사람도 처음보는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ㅇ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목포사람인데 처음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광주 사람인데 처음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돼지고기 육회는 진짜 봐도봐도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한번도 안먹어봤는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어릴 때 무안 살았는데도 처음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뭐야 뭐 유명한것처럼 써두고 유명한거 아니고 전라도사람 심지어 동네 사람도 거의 모르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전라도익인데 ㄹㅇ 첨봄 ;; 몰 랐 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광주익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첨봄 닭육회면 몰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광주익 처음들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전락도익 28년인생처음보는데 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소간보다 덜 위험할 것 같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독일에서도 생 돼지고기 타르타르 빵에 올려 먹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22 보고 신기했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진심 본 적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닭육회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살면서 딱 한번 나이 많은 친척 어른 댁 갔다가 먹어봤는데요, 소나 닭보다 오천배 더 맛나요... 식감도 좋고 고기 자체에서 올라오는 단맛이랑 감칠맛이 장난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양평에도 저거 하는 집 있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맛 궁금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투리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맨날 전라도에서 어쩌구 들어가보면 전남지역만 해당이라 공감 1도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너무 일부지역 아니냐... 한번도 못 본 육회인데.. 우리도 소고기 먹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전남익 첨들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어우 난 돈주면서 먹으라고 해도 거부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광주 토박이인데 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닭육회는 먹는데 돼지는 ㄹㅇ 첨 들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와 맛있겠다 먹어보고 싶엌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이것저것 생고기회?로 드시는 분 있던데 무슨 맛일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과연 진짜 전라도 사람일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기생충같은거 없다하면 난 먹어보고싶음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어..어우…..
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연복 셰프가 설명하는 옛날 식당 음식이 더 맛있었던 이유
06.02 09:11 l 조회 2154
일본에 퇴직금이 없는 이유1
06.02 09:10 l 조회 6761 l 추천 1
멋진 일몰 풍경
06.02 09:07 l 조회 692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32
06.02 09:01 l 조회 19562 l 추천 1
식장잡기전 상대 부모님께 축의금 받을수 있는지 여쭤본게 잘못인가요?2
06.02 09:00 l 조회 1447
아이오아이 : 남의 밥상 배불리 먹여준거예요!!!!! 우리가 다 차려놨는데!!!!29
06.02 09:00 l 조회 22618
제발 adhd라고 하는 사람들은1
06.02 09:00 l 조회 635
뱀주의진짜주의) 꼬리로 거미 모습을 흉내내는 뱀1
06.02 08:58 l 조회 2880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60
06.02 08:55 l 조회 102423
역대급으로 운이 없었던 팬.jpg1
06.02 08:43 l 조회 1402
오늘자 한국 주식시장 퓰리쳐상.jpg3
06.02 08:37 l 조회 8246
카리나.jpg1
06.02 08:35 l 조회 996
나는 살면서 겪어본 ㅈ같은 유형 꼽으라면 회피형보다 나르시즘이 갑이라고 생각함
06.02 06:57 l 조회 5001 l 추천 2
나 이뻐서 생긴 일ㅋ4
06.02 06:55 l 조회 11332
양 많다고 화내는 사람2
06.02 06:44 l 조회 5388
한국에서 10년 일했다는 스리랑카 사람10
06.02 06:41 l 조회 11487 l 추천 8
17사단 김태희 하사 사건.jpg1
06.02 06:38 l 조회 3870
"여군 장교보다 못 뛰나”…3㎞ 뛰고 힘들다고 항의하는 요즘 장병들23
06.02 06:35 l 조회 13723
애 안 낳는다고 하니까 죽을 때 무연고자되는 거라네80
06.02 06:34 l 조회 72161
"20대에 쌓인 격차는 좁힐 수 없다"2
06.02 06:15 l 조회 3479 l 추천 1


처음이전5215225235245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