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44
지하철 부정승차 잡는과정.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야 하다가 걸리는게 오히려 수입되니까 좋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고등학생이 카드 하나찍고 둘이 붙어서 빠르게 지나가고서 웃으며 가던데 진짜 한마디 하고싶은거 참았어요...... 주변 어르신들도 처다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뛰시니까 힘들겠어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인의 경로우대카드는 어케 잡힌거지?
나이대가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별이 다른 지인 아니었을까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요 궁금하네요 나이대가 확 다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속시원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구 한명은 현장에 있으면 좋을텐데... 한 분이 너무 힘드실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무전기로 브리핑하면서 일하면 더 좋을것 같은데 ㅠ놓친인간들이 너무 아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너무 비효율적임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진짜 좋은생각이다 원격으로 인상착의 알려주고 바로 현장적발하면 좋을텐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 알바나 공익근무요원을 배치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번에 어떤 학생은 3천만원인가 부과되는거 보니까 속시원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무살때 아직 만나이땜에 청소년 카드 썼는데 민증 보여달라고 하더라ㅠ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배…
부정사용을 우둔하는 건 아니지만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생활여건인 사람에게 30배는 넘 과한 거 아닌지

이렇게 운영되는 거라면
과태료 및 벌금 등 정액으로 하지말고 개인 소득이나 자산에 따라 가중치를 붙혔으면 좋겠네요

같은 죄를 지어서 같은 과태료를 받아도
누군가는 그냥 내고 계속할래가 되고
누군가는 당장 수개월간 생활고에 시달리게 되는… 교화의 의미가 좀 퇴색되는 거 같아요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초에 누구든간에 위반하면 안되는건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많은사람도 30배 물고 손해보기 싫어할것 같은데요 벌금때문에 생활고 걱정되면 정직하게 살면 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뭔 몽몽소리를 길게 써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벌은 공평하고 확실하게 해야죠? 누가보면 요금 다 내고 타는 사람은 생활고 없는 줄 알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당연히 잘못이고 벌금 내는 것도 맞는데
죄질에 비해 30배는 좀 과하다고 느껴짐
6백만원이면 거의 음주운전 벌금급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싫으면 천오백원내고타세요 그냥
가난한 사람은 범죄저질러도 봐주자는 몽몽소리를 정성스럽게도 쓰셨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 기후동행카드니 k-패스니 어려운 사람들이면 백퍼 환급일텐데 부정승차하는걸 왜 옹호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렇게 벌금이 걱정되면 애초에 정직하게 요금 내면됩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정승차를 안하면 30배 낼 일이 없음! 여기서 소득이나 자산 얘기가 왜나오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뭔 지원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 어떤 범칙금을 소득이나 자산에 따라 다르게 붙이나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이팅하시길 정신나가고 양심 나간것들 제발 다 잡아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생하시네 사람 더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푼돈 아끼려다..ㅉ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몇푼 아끼려다 30배를 물게생겼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쫀득하게 다 잡아서 교통공사들 적자 열심히 메웠으면... 근데 직원분들 힘들진 않으셨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고생하시네요 윗댓 중에 현장에 있는 사람 배치하는 거 찬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들사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임승차 세상 찌질하다 저분들도 고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생많이하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양심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2명이서 테블릿 들고 사진 전송해주면 바로바로 잡을텐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혼자 일하시는거 너무 힘들어보이시는데... 하루에 얼마나 뛰시는거야 ㅎㄷㄷ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돈 아까우면 걸어다니세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불법 저질러놓고 뭘 처 울어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느 초딩의 답
05.25 14:35 l 조회 969
사진찍다가 아내에게 볼뽀뽀한 남편의 최후
05.25 14:33 l 조회 16947 l 추천 1
냥이는 괴로워1
05.25 14:31 l 조회 1256 l 추천 1
혹시 양세찬처럼 생긴차 뭔지 알아...?24
05.25 14:29 l 조회 32515 l 추천 2
수학과 졸업 작품 레전드3
05.25 14:27 l 조회 12416 l 추천 1
여친 이야기에 집중을 못하는 남자
05.25 14:26 l 조회 1540
쓰레기 성적 들고 온 학생의 진로 상담하던 선생님1
05.25 14:25 l 조회 4123
우울했는데 엄마가 끓인 어묵탕 보고 괜찮아짐27
05.25 14:23 l 조회 27114 l 추천 3
흔한 직장인의 모습
05.25 14:19 l 조회 1616
머리 함 털어줘?
05.25 14:17 l 조회 718
캐나다 가족의 식비 줄이기 프로젝트5
05.25 14:13 l 조회 16207 l 추천 9
치킨 배달부와 맞절한 썰1
05.25 14:10 l 조회 2518
인생 살다 보니 보이는 것들
05.25 14:08 l 조회 1224
체지방 1kg 빼는데 걸리는 시간20
05.25 14:05 l 조회 26352 l 추천 4
남친과 고민이 큰 여친
05.25 14:04 l 조회 1965
전설의 페리카나 양념치킨 리뷰14
05.25 14:02 l 조회 26225 l 추천 1
자신의 청소년 시절 사진을 본 선생님들 반응
05.25 14:01 l 조회 2267
회사 다니면 깨닫게 되는 것들2
05.25 13:48 l 조회 5276
아기 염소의 본능
05.25 13:46 l 조회 1948 l 추천 2
6개 이상이면 휴대폰 중독이라고 함501
05.25 13:44 l 조회 94802


처음이전68168268368468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