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3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14
외모만 보고 끌려서 하는 연애가 최고인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외모가 취향이어야 찐사랑이 가능하고
외모가 취향이면 단점들 몇가지는 껴안고 갈 수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뭔 똥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모가 중요한건 알겠는데 자기 기준은 없고 왜 누가 다가오기만을 바라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다가오길 바라는게 나쁜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쁘다고 한적이 없는 댓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3은 익2가 나쁘다 말했다고 한적없는데 똥글취급 받을정도는 아니지 않냐 묻고 있잖아 이 맥락맹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모 진짜 중요함 객관적으로 잘생겼다 예쁘다가 아니라 내 눈에 차는 게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취향이 아닌데도 사랑하는 게 진짜 사랑같을때도 있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얼빠긴 한데 어떤 정도를 넘으면 그 행동때문에 똑같은 얼굴인데도 뭔가 전같지 않고 못생기고 더러워보인 적 있음 생긴 거 믿고 너무 막살지 말고 그 외모에 플러스제곱이 될만한 삶을 살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얼굴값하는 남자 못만나 봐서 그런듯~
개꼴불견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꼴값보단 얼굴값이지 긁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꼴값을 못만나봤구나ㅎ 근데 이제 자기객관화가 안되는 꼴값.....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못생겼는데 꼴깞떠는애들 널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못생겨도 자기객관화 안 되고 꼴값 떠는 애들 있어서 걔들보단 나은 듯…못생겼는데 꼴값이면 더 빡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현실은 얼굴 강판에 갈린 것들이 꼴값 떠는 데? ㅠㅠ 나도 얼굴값 당해보고 싶다 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 경험상 외모 괜찮은 애들이 오히려 인성도 좋고 바른 생활 하더라. 찐임. 걔네는 결핍이 없어서 오히려 만나니까 충실하더라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모 봤을 때 좋아야 돼 아니면 그냥 우정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 이거지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느정도 맞는 말임 얼굴이 진짜 맞아야 돼.. 그래야 사랑이 그나마 오래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게 오래는 못가는듯 결국 결이 어느정돈 맞고 해야함 외모는 적응이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외모 진짜 중요해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처음에 반하는 요소는 외적인것 뿐이니까
찐사라 생각함 .. 배경 아무것도 모르는채로 반하는거나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외모가 중요하긴 해... 볼 때 거북하지 않아야 됨 성격 상성 이런 건 그냥 합리화일 뿐임 일단 최소점을 넘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모는 첫 커트라인이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외모 취향아니면 조금이라도 정떨어지는 너무 꼴보기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한텐 해당되는 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본질을 꿰뚫는 글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자들 진짜로 잘생긴남자 진짜 개 좋 아함 한번 만나보면 다시는눈못낮춤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 안잘생긴 사람이랑 7년 사귀었었는데
난 진심으로 사랑하긴 했었음 안그랫름 7년까지 못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안잘생겨도 너의 취향으로 안 잘생긴거 일듯
그게 중요함.. 거슬리는게 없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 객관적으로 잘생긴게 아니라 주관적으로 취향이기만 하면 돼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직히 남자 중에 외모가 한눈에 확끌린다 이런 사람이 ㅂㄹ 없으니 키 크고 좀 훈훈하기만 하면 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단 외모라도 취향이어야 좀 관심가고
외모가 취향일 때 다른 것도 따져보는 거지
인성이 좋고 마음이 어쩌고 해봐야 외모가 별로면 걍 그런 사람이 있단 것도 모름
알아갈 노력 자체가 너무 아까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외모가 끌려야됨 물론 그렇다고 성격 개차반 만나고싶진않지만 쨋든 외모가 기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외모가 취향인건 그만큼 희귀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이성간의 사랑은 난 무조건 외모가 끌려야된다고 생각함… 군중 속에서 그 사람이 톡 보이고, 나의 짝이라는 거에 스스로 만족감 들만큼 맘에 들어야 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로지 외모가 끌려서 시작한 사랑은 정말 재밌고좋음… 걍 뭐에 홀린거마냥 판단력도 다 흐려져 하지만 남녀 통틀어서 이런 경험 해본 사람 자체가 드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잘생기고 예쁜게 아니라 자기 취향이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외모도 중요하긴한데 결국 오래가는건 성격이나 유머코드같이 서로 편하거나 재밌어야함 외모가 좋아도 저런게 안맞으면 결국 깨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잘생기고 예쁘고를 떠나서 내 취향이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외모취향아닌건 좀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외모를 떠나서 자기 스타일이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외모 중요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결국 내 취향이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취향이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든 취향에 맞아야해 얼굴이든 성격이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자기 스타일이면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외모도 솔직히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글이 쫌 그런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외모가 중요하다긴 보다 취항이 맞아야 좋은거 같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뭐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오히려 외모만 보고 나머지 안보면 조건 얼굴만 본 사랑일수 있지 집안 학력 돈 안보고 한.. 대신 얼굴을 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얼굴이 취향이어야 진심으로 사랑할 수 있는 듯 그 외에 재력 배경 이런 걸 보는 사람들은 득실을 따져서 외모는 어느 정도 포기하는 거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외모 취향인 사람 많이 사귀었는데
결이 안맞으면 결국 헤어지더라

가치관이나 살아온 세월에서 나눌 점이 많아야 관계가 깊어지고 외모는 의외로 금방 적응돼서 도파민뿜어져나오는 건 잠깐이드라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외모 1차 예선
결, 가치관 2차 본선..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어차피 외모는 잠시 아닌가 나이 들면 무너지기 마련인데
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남친 잘생기면 진짜.. 웬만하면 화나는일 있어도 스륵 풀리고 오히려 잘해주게됨 얼빠임 완전 ㅠ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와인 한두잔은 건강에 좋다는 연구결과
06.13 16:52 l 조회 1106
칼국수집 이름이 건담인 이유2
06.13 16:51 l 조회 6150
무례하군요. 저는 당신의 직장 상사입니다
06.13 16:50 l 조회 2274
펜션이용 새 옵션
06.13 16:49 l 조회 1485
집에 안 가는 손주들을 향한 할머니의 필살기2
06.13 16:49 l 조회 6797
명절마다 전을 부치는 이유
06.13 16:48 l 조회 1466
(🔞심연주의) 발바닥 전부 모자이크한 유튜버..JPG133
06.13 16:45 l 조회 137649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177
06.13 16:42 l 조회 120146 l 추천 2
주인따라 출근한 댕댕이.jpg
06.13 16:41 l 조회 2735
26살 연상 아저씨와 결혼한 4살 여자아이4
06.13 16:39 l 조회 2787
반지의 제왕 절대 반지 소유자별 소유 기간.jpg
06.13 16:38 l 조회 2388
남자든 여자든 30대부터가 진짜임
06.13 16:38 l 조회 2244
이래도 감자튀김 먹을건가요?1
06.13 16:37 l 조회 4365
청소가 목적이라는 굿즈1
06.13 16:36 l 조회 5145
픽사 최초 2D 그림체 느낌의 3D 애니메이션! 베니스를 누비던 검은 고양이 '네로'의 특별한 여정🐈‍⬛ [가토]
06.13 16:36 l 조회 135
소풍, 수학여행을 없애다니 교사의 가치가 뭐야?1
06.13 16:34 l 조회 1294
20살여친이 결혼으로 협박함1
06.13 16:31 l 조회 2175
낙선인사
06.13 16:31 l 조회 82
쿠우쿠우 혼밥은 진짜 뭐하는 사람이냐? 친구 없음?24
06.13 16:31 l 조회 23190 l 추천 2
거제 파이리 리센느 원이 허리라인
06.13 16:29 l 조회 463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