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4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9

[시선집중] 참여연대 "스타벅스 사태, 주가 1천원만 빠져도 국민연금 22억 손실” | 인스티즈
[시선집중] 참여연대 "스타벅스 사태, 주가 1천원만 빠져도 국민연금 22억 손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미국본사가 재인수 하면 문제 없는 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마트를 가지고 있는거여서 스타벅스가 미국으로 재인수시에는 이마트의 주가가 크게 폭락하므로 국민연금의 손해가 불가피한거지. 근데 그러기엔 이미 "일부" 보수우파의 이미지가 짧은 기간사이에 너무 묻어버림. 솔직히 난 이제 이용할 생각이 아예 없어. 원래 커피 잘 안먹지만 그래도 스타벅스는 주변인들이나 거래처에 기프티콘때문에 자주 애용했었는데 더이상은 이용 계획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설명감사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엔 하이브 남돌 탈퇴건 대신 항의해달라고 국민연금한테 랄지하더니 이번엔 스벅이냐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요즘같은 시대엔 이미지 문제도 국가수익과 직결되는 부분인데...
그와중에 국힘은 오히려 스벅을 응원하고 자빠졌으니ㅋㅋㅋ 매국보수가 딱 맞는말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츄파춥스님' 삼보스님 별세…전재산 30억 기부 후 반려견 곁으로143
06.02 02:32 l 조회 83758 l 추천 17
침착맨) 데이트 상대의 '아무거나' 대처법
06.02 02:28 l 조회 3338
21세 미혼모1
06.02 02:26 l 조회 1628
AI 판사가 오판하면 책임은 누가 지는가?
06.02 02:25 l 조회 655
일본에서 시킨 김치 볶음밥
06.02 02:23 l 조회 1696
개업 춤추는 풍선 인형 잘못 주문하신 사장님
06.02 02:22 l 조회 1140
울오빠가 강아지 혼내는 법.jpg
06.02 02:21 l 조회 1494
인생 살아보니 무슨 복이 제일인가요?11
06.02 02:19 l 조회 3198
50만원 빌려주면 2주 뒤 이자 20만원
06.02 02:19 l 조회 2166
인삼 밭의 고구마
06.02 02:17 l 조회 445
같이 밥먹기 싫은 부류
06.02 02:15 l 조회 1640
양 목욕 시키는데 울샴푸 씀
06.02 02:14 l 조회 839
감정 노동 현역들에게 대호평을 받는다는 제품.jpg1
06.02 02:12 l 조회 2650
초심 잃은 대표적 과일 원탑...jpg
06.02 02:11 l 조회 1274
레딧 유저가 올린 새끼 여우 사진
06.02 02:09 l 조회 638
부산 택시를 타본 일본인의 소감
06.02 02:05 l 조회 566
과장님만 상처받은 모의훈련..jpg
06.02 02:04 l 조회 1914
47년간 한국에서 한센병 환자들을 위해 헌신하신 신부님
06.02 01:50 l 조회 221
한국사람에게는 딱히 매력적이지 않은 디자인3
06.02 01:47 l 조회 17623
저거 오징어 게임 소품이잖아?1
06.02 01:45 l 조회 1830


처음이전52152252352452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