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183
최근 주식장을 한장으로 요약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Soxl"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쏙 슬 사 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옆에서 깡통차고있는 곱버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현금보유자가 아니라 코스닥 대량 보유자가 맞다 ㅇㅇ 시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화가났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아파서 그런듯..ㅋㅋㅋ 인티에도 주식플 때 그런 사람들 많이보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이 제일 싼걸수도 있음 들어오시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장 지수 투자자는 웁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 나스닥 레버 장투 중인데 얘도 많이 올라서 포모 엄청 느끼는데
지금 솦웨로 순환매 도려고 드릉드릉 하는 것 같은데 그렇게 되면 찐 승자는 지수 투자자야
반도체 오르면 반도체로 먹고 솦웨 오르면 솦웨로 먹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리버리지가 아니니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면 되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곱버스지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휴 ㅅ ㅂ. ㅏ 누가 사지 말래
회사에서도 질투 개심함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반도체 etf로 먹고잇음 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들어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이 최고점일까봐 못 들어가겠어.... 근데 지금이 저점일까봐 들어가야겠어... 근데 지금이 최고점일까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곱버스 살 바엔 그냥 soxl을 해라. 어차피 녹을 돈으로 3배를 타고 적당히 빠지란 말이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보고 곱버스 풀매수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현금보유잔데 아예 화 안나는데,,
오히려 내기준 난 주식하는 사람들이 나를 자꾸 부추기는데 뉴스만 봐도 현 이 시점에서조차 평균 이익률이 은행 이자보다 낮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전히 잃은 사람이 꽤 많단 뜻이고 득을 봐도 많이 본 사람 없단 뜻이잖아 결국 통계적으론,,
심지어 86%는 1천만원 이하래 씨드가
근데 어케 화가남 아니 벌어도 화도 안날거긴함
그냥 순수 모아도 30대초에 이미 2억인걸
정년퇴직하기전에 10억은 모을것같아서 그냥 이케 열심히 일하고 쓰고 저축하고 살건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식했으면 배로 뿔렸을수도 있으니까...
현금만 보유하고 있는게 바보같은짓일수도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현실은 여전히 은행 이자보다 득 본 사람 파이가 적단거야
주식이 아예 극단적으로 갈린단 거고 그냥 년이자 500으로 난 갠차나
애초에 나는 돈 불리는게 좋은게 아니라 그냥 노동하는게 좋아서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시드 2억있었으면 이미 5억은 됐을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인이는 고수네
그러면 시드 불려서 곧 2억 넘겠지
나는 그냥 주식에 관심이 없어 돈을 노동으로 불리는게 젤 재밌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구나 내가 시야가 좁았네... 괜히 훈수둔거같아서 미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4에게
엥 아냐 사람이 자기가 하고 좋은 건 옆에 전파해쥬려는 마음 되게 좋은 거잖아!!
익인이 부자되길 바랄게 난 그냥 뭐 갖고싶은게 없어서 더 이래
근데 짤에 현금보유자만 분노한거보고 황당?해서 적은거였어 ㅋㅋㅋ
애초에 클릭 잘못해서 들어왔었다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들낙하는 현대차도 껴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재산 2배는 그냥 되긴 했음 하루만에 23%오를 때 진짜 심장 뛰어서 죽는 줄…
벗 난 적금 깨도 시드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남들처럼 몇 천 몇 억을 벌지 못했을 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티 주식게시판에 속슬 사라고했던 쓰니야 정말 고맙다 너덕분에 300%이상 달리고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처음 글 봤을 땐 무시했다가 몇 달 뒤에 뒤늦게 탔는데도 달달하게 먹는중ㅋㅋㅋㅋ 그 쓰니가 사라고했을 때 샀으면 더 크게 먹었을텐데 아쉬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현금 보유면 가치는 계석 떨어질수밖에없음
1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진료내역 종종 확인해봐107
06.05 23:43 l 조회 46418 l 추천 4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집회 상황 .jpg364
06.05 23:02 l 조회 124654 l 추천 28
고구려 여성 복식 AI 복원4
06.05 22:42 l 조회 2459 l 추천 1
남자가 여자보다 얼굴 더 중요한게
06.05 22:40 l 조회 1175
모델 하려고 대학교 자퇴한 사람들 학력9
06.05 22:29 l 조회 26783
어학연수때 만난 남사친 보러간다는 여친1
06.05 22:26 l 조회 1708
젠슨 황 "한국에 큰 선물 선사…엔비디아 4개 사업 가져와"15
06.05 22:18 l 조회 19979
'엄마' '아빠' 단어 지워버린 美 뉴욕주 법 개정 논란1
06.05 22:06 l 조회 328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88
06.05 21:50 l 조회 90212
개웃긴 로맨스 드라마 남주-섭남, 여주-섭남 첫 만남ㅋㅋ
06.05 21:47 l 조회 994
한국 지하철 타는 일본인이 신기해하는 점
06.05 21:18 l 조회 2997
엔비디아, 한국 AI기술센터 설립 착수…피지컬AI 채용 공고
06.05 21:13 l 조회 612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142
06.05 20:42 l 조회 70890 l 추천 9
"韓 친중·좌경화 우려"에 美국무장관 "선출 정부 존중"5
06.05 20:24 l 조회 1266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110
06.05 20:15 l 조회 95549 l 추천 4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156
06.05 20:02 l 조회 130995 l 추천 1
나 결정사에서 일했는데10
06.05 19:59 l 조회 16494 l 추천 1
여자 로테이션 소개팅 현실… 키빼몸 100은 기본인 이유
06.05 19:52 l 조회 1404
제배원 박건욱 사과문2
06.05 19:52 l 조회 1316
뱀파이어썰 괜히 나오는게 아닌 하지원 근황.gif1
06.05 19:43 l 조회 880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