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34

영화 와일드 씽 씨네21 별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재밋을듯 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예뻐서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착해서 좋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동원 오정세 엄태구 신하균의 열일에 재밌을뿐 영화내용자체는 별거없을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용이 뻔하긴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웃긴포인트가 있는거고 무슨 스토리가 있는 건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장르에서 저 평점이면 높은건데 기대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시사회로 봤는데 재밌었음 영화가 약간 의식의 흐름대로 가는 전개라 개연성 따지는 타입이면 호불호 갈릴수도 근데 ㄹㅇ 오정세는 취향도 안타고 나올때마다 웃음타율 미침ㅋㅋ 엄태구도 코미디 생괜 캐릭터 자체로는 박지현캐가 제일 매력있었고 엔딩 개깔끔해서 맘에 들었음 + 강동원 연기가 좀 아쉬운데 보면 걍 고생했다 생각들어서 크게 안거슬리고 괜찮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박평식이 별3개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랑.은.몰.까.러브이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갠적으로 강동원 코미디 연기할때가 젤 좋더라 난...그녀를 믿지마세요 고추총각이 최고 좋았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존잘, 존예들이 피곤한 이유.jpg9
06.16 12:10 l 조회 11840
예쁜 쓰레기로 지어놨지만 결국 예쁜 값 해버린 성5
06.16 12:09 l 조회 18776
초등학생 동생에게 장난쳤더니 너무 착하다5
06.16 12:06 l 조회 3492
애들아 지금 나 꿈꾸고 있는거야?
06.16 12:05 l 조회 1617
초2 아들과의 카톡...jpg1
06.16 12:03 l 조회 1872 l 추천 1
은근 호불호 심한 음식1
06.16 12:02 l 조회 678
어느 FBI의 은퇴식
06.16 12:01 l 조회 1557
틈새시장 공략.jpg
06.16 11:58 l 조회 1106
팥빙수에 연유 넣지 마세요14
06.16 11:57 l 조회 24776 l 추천 1
감기에 직빵인 한식 만드는 프랑스 여성
06.16 11:55 l 조회 1386
이번 활동으로 커하 찍은 거 같은 예나.jpg
06.16 11:55 l 조회 786
바닥에 있는건 줍는 사람이 임자야
06.16 11:54 l 조회 864
원래는 굴에 찍어먹는 것이 목적이었던 소스15
06.16 11:52 l 조회 31072
등장인물 때문에 진입장벽 어려운 책.jpg
06.16 11:51 l 조회 1716
여러분들 때문에 눈이 빠질 거 같아요
06.16 11:51 l 조회 1175
여경래가 설명해주는 짬뽕의 유래
06.16 11:49 l 조회 1603
너구리에 계란 넣어달라는 사칭범2
06.16 11:48 l 조회 3145
나도 집착해주는 여친이 있으면 좋겠다
06.16 11:47 l 조회 1299
한 평화주의자의 설움
06.16 11:45 l 조회 873
진정한 판타지
06.16 11:43 l 조회 747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