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57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48
기내식 챙겼다가 벌금형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190만원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90 ㄷㄷ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그렇고 애초에 기내식은 기내에서만 먹어야하고 갖고 내리면 안된다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 첨 알았네.. 샌드위치같은건 종종 챙겼었는데 생각이 없었구나 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190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견과류 같은거 많이 챙기지 않음??? 나 첨 알았음;;;ㅜㅜ 190은 ㄹㅇ 에바다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고추장 그런거 다 챙기지 않아요? 걸리는 기준이 뭐죠?ㅠㅠㅠ 저도 고추장 먹다 남은거 갖고 내린 적 있을텐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농산물 종류만 인가요?? 가공 한건 괜찮아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은 가공안된 농수산물을 가지고 못드가요 과자 라면 이런건 다 들고 갔습니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아예 가공된건 괜찮군요 감사합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법농수산물 반입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190...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https://m.mk.co.kr/amp/11338963
이런 이유 때문인 건가 몰랐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섬 나라라 방역이 유독 빡센거긴해요
우리나라도 구제역등의 이유로 육가공제품조차 못들어오게 되어있어요
한번 뚫리면 자연이 적응해서 천적 나올때까지 엄청난 돈과 희생이 들어감
심지어 호주면 이미 과거가 한두개가 아니기도하고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벌금 완전 세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내식이어서 문제가 아니라 원래 축산가공품이나 가공되지 않은 과일, 살아있는 식물 등은 가지고 가는게 안 돼요 우리나라는 버리고 가면 되는데(이것도 자국민이어서 봐주는걸지도) 190만원은 출혈이 크네요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https://www.airport.kr/ap_ko/916/subview.do
우리나라 검역대상은 이래요 가지고 들어오려면 검역 받아야합니다 그래서 가끔 홋카이도 멜론 이런건 검역보증서 들고 입국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요저요 메론 사가고싶다하니까 그쪽에서 다해줌 딱지붙이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옛날에 귤 가져갔다가 안먹을 것 같아서 쓰레기통에 버리고 입국심사 받았었는데 큰일날 뻔 했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GJF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데 벌레같은거 있을수 있으니까 그런건가 나라로 옮겨올수 있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주는 섬나라라서 저런거에 진짜 짤없음 식품관련 검역이 엄청 심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엄마가 사과 먹으라고 챙겨준거 까먹어서 안 먹고 있다가 입국심사때 걸렸는데 걍 버리라고 해서 버림….벌금 안 물어서 다행이었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저 칭따오 갈 때 기내식 바나나 챙겼다가 검역소에서 걸렸는데 벌금 안 물고 끝나서 다행이다 했는데..호주는 짤 없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저도 비행기에 놓고 갔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저렇게해야지 누구는봐주고 우리는 안봐주냐 하는 폐급인간들 무조건 나오기마련이라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로 안피곤해지기위해 엄격한거니까 할말없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특히 호주는 원래 더 빡세요 기내식 샌드위치 과일 챙겨가는 사람들 꽤 있는데 절대 안됨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자리에서 먹으면 안돼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호주는 그럴만함....식물은 아니지만 동물한테 패배한 역사가 있다보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벌금190 ㄷㄷㄷㄷ
저렇게 빡세게 잡아야 벌금 다신 내기 싫어서라도 사람들이 지킬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호주는 그럴만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ㅎㄹ...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 정도면 기내식 배부하면서 한번 알려줬음 좋겠네... ㄷㄷ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승무원인데 랜딩전에 기내방송으로 농수산물 갖고내릴 수 없다고 방송해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디더라 육포도 안되는 곳 있지 않았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도 한국 육포 반입 안되는거 모르고 어제 나가기전에 꾸역꾸역 다먹었어요 ㅋㅋㅋㅋ 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챙기지말라고 안내방송 하지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그건 저희도 똑같긴해요 동식물/수산 미신고하고 들여오다 걸리면 과태료 물어요
다만 검열이 빡세지않을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심지어 호주는 기준이 엄해서 공항내에서도 캠페인처럼 많이 써붙혀놓는듯요
Don't be sorry, just declare it > 사과 ㄴㄴ 모르겠음 신고부터하셈
심지어 호주가기전 주요 경유지들도 위 배너 진열해놓는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주는 다 빡셈 저 안전벨트를 찼는데 팔이 위로 가있었다고 500불 나옴 다들 조심하세요 흑흑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도 친구가 한국도착할때 바나나챙긴거 강아지한테 걸려서 친구가 강아지보고 좋아하다가 경보울려서 방으로 끌려갔더니 그냥 훈방조치만 해주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호주는 원래 빡세요 승무원인데 호주 갈때는 상비약 비타민도 안들고가요 운 나쁘면 나무젓가락도 벌금 때린다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우ㅜㅜ 어떡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호주는 빡세대서 난 컵라면도 현지에서 사먹었는데... 걍 먹을거 아무것도 안가져감
근데 벌금 개쎄네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ㅋㅋㅋ 그러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190…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ㄷㄷㄷ 호주가 원래 좀 빡세지않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190 쎄다... 빡센 건 좋은데 내가 모르고 저랬다고 생각하면 너무 아찔하다 190만 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호주는 그럴만돜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와 벌금 넘 쎄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호주는 원래그럼 비행기에서도 다 버리고/두고 내리라ㅏ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기내식인데도 벌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ㄷㄷㄷ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는 동생이랑 여행 갔다가 모르고 귤 챙겨왔었는데 거기서 버리면 괜찮다고 하던데??? 갖고 나가는게 문제고 현장에서 폐기하면 괜찮다고 했는데 저긴 뭐 다른건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저정돈 별생각 없이 챙길 수 있을거같은데 무섭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랭 ㄷㄷ 무섭다 몰랐으면 할만한 실수인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금수저나 부자아닌데 팬싸 많이가는사람 대부분 정병이라는 말 공감해? 아니면30
06.05 11:35 l 조회 13576
진짜 적극적으로 예능 참여해서 런닝맨 시청자들한테 호감산 여배.jpg3
06.05 11:31 l 조회 11987 l 추천 1
선크림은 참 모순적인거같음..243
06.05 11:31 l 조회 133437 l 추천 3
연상녀인데도 연하 같이 사랑스러운 여자 특징.jpg2
06.05 11:27 l 조회 5412
패션 팀플 멸망편 vs 희망편
06.05 11:10 l 조회 5016
시장을 다섯번 시켜준다는건 사랑말고는 설명이 안된다 서울은 오세훈을 사랑한다.twt19
06.05 11:02 l 조회 2970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17
06.05 11:02 l 조회 10203 l 추천 1
쟤넨 계엄보다 이게 더 큰일이구나ㅋㅋ272
06.05 11:02 l 조회 113829 l 추천 12
"학폭한 일진이 자살했다고 합니다.".jpg6
06.05 11:02 l 조회 6312
가장 큰 낮은 지능의 신호는 무엇인가요?9
06.05 11:01 l 조회 7949 l 추천 2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62
06.05 11:01 l 조회 70941 l 추천 5
낚시방에서 강퇴당한 이유 .jpg3
06.05 11:01 l 조회 6171
서울의 오세훈 사랑이 진심 같아보이는 이유13
06.05 11:01 l 조회 12466
현재 완전히 미쳐버린 선관위ㄷㄷㄷㄷㄷㄷㄷ
06.05 10:56 l 조회 4651
이번 투표에서 난리난 이재명 선거법 위반 영상9
06.05 10:53 l 조회 7841 l 추천 4
와인 올림픽이라고 불리는 대회
06.05 10:33 l 조회 3147 l 추천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진짜 일 잘하는 정부❗️ 커뮤 단속시작🚨21
06.05 10:19 l 조회 6371 l 추천 1
다음 대선 민주당 정청래 vs 국민의힘 오세훈15
06.05 10:17 l 조회 7281
🚨🚨🚨민주주의 탄압하는 이재명 정부🚨🚨🚨403
06.05 09:30 l 조회 121045 l 추천 25
업무일지 쓸 때마다 웃김1
06.05 09:28 l 조회 11218


처음이전48648748848949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