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66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31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들에게 분노한 의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구통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ㅈㅋㅈㅋㅈ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정상이었지만 위고비 맞았어
그치만 너무너무 좋았음 ㅜㅜ
식욕에 지배되었던 삶이 정상적으로 돌아온 느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끊고나서 식욕 폭발 한다는데 식욕은 어때? 나도 하고 싶은데 식욕식탐 많아서 고민 되가지고ㅜ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끊으면 안됨 적어도 6개월은 저용량으로라도 계속 맞아야대 한두달하고 끊으면 걍 요요와 ㅠ 나 곧 또 사러가야돼 …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맞고 끊자마자 살 다시 찌더라 식욕2배엔딩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8개월째 맞는중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이 느껴지는 표정이라서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감기 아닌데 감기약 처먹고 설사한다고 하면 어이없지....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유 찰떡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ㅋㅋ의사들 진짜 얼마나 어이가없을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 비유가 아주 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웃김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말 개찰지게하넼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3 이면 해골이잖아 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해골 절대 아닌데..내가 21.5 정도인데 진짜 날씬도 아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단 bmi 40으로 마운자로 시작한 내가 보기엔 해골이긴 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전문 용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가 보면 저럴만하지 진짜 비만인 사람들 치료용도로 나온건데 뼈말라가 골수말라 되고싶어서 받고 부작용났다하면 뭐 우짤래미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욱기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구통ㅋㅋㅋㅌㅌㅌㅋㅌ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구통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구통 날려도 됨 ㄹㅇ 그럼 안 ㅊ드시겠죵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진짜 효과가 있는 거야?
원래 식욕 없는데 식욕만 줄여주는 거면 굳이 맞을 필요 없나?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원래 식욕없으면 살이 안찌겠지 평범인데 처방받는 사람은 뼈말라되고싶은거고 식욕이 아예 사라져서 며칠을 안먹어도 배안고픔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식이조절 못하는 사람은 식욕이 없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좋은거임 나는 간식을 진짜 못참는데 맞고 생각 안나거나 참아져서 효과 짱임 원래는 시도때도 없이 단거 생각나고 단거 먹고싶어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솔직히 맞는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 bmi30 넘는 사람은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이미 호르몬과 신진대사가 고장나서 맞는건데 멀쩡한 정상인이 맞아놓고 부작용 왔다고 난리치니..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만두ㅜ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미치겠다 공공장소인데
진짜 의사한테 상상도 못한말이 나와서
웃음참느라 죽을뻔했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ㅎㅋㅎㅋㅎㅎㅋㅋㅎㅎㅋㅎㅋㅎㅋㄹㅇ맞말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ㅇㄱ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웃기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구찜 맛있겠다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도 위고비맞고 부작용 여전히 겪고있지만 효과가 더 좋아요 ㅎㅎ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슨 부작용 겪고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설사.. 초반엔 진짜 심했는데 이제는 좀 괜찮아졌어
그래도 위고비 때문에 1인분 못먹는 중인데 1인분 먹거나 좀만 기름진거 먹으면 바로 설사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나 이것 땜에 시작을 못함...백수 하면 가능할듯 ㅠㅠ 나 같은 경우는 기름진거 말고도 동물상 단백질 좀만 먹어두 설사했어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8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bmi 30 이상인 사람들이 맞는 거 고민할 때 bmi 22-23이 저러면 의사 입장에선 어이없긴 할 듯 전자는 처방 기준이 일단 되잖아... 병원어딜가도 처방에 문제없고 후자는 뚫어야 처방받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살빼는약 있음 좋겠다고 하다가 나오니까 부작용타령하는거 꼴보기 싫음. 그정도도 감당하기 싫음 걍 평생 뚱뚱이로 살든가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개애애애애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잖으신 분이 넘 웃겨ㅋ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주 귀찮은 표정
06.18 22:41 l 조회 1034
테토남 vs 에겐남
06.18 22:40 l 조회 2008
이불학
06.18 22:38 l 조회 774
어떤 건물의 조감도와 실제 모습
06.18 22:38 l 조회 1858
개 미용을 했더니
06.18 22:37 l 조회 1272
엉덩이 모시는 바지
06.18 22:36 l 조회 2460
머리카락에 맞으면 생기는 일
06.18 22:35 l 조회 973
초코 먹으려다 초코 먹음
06.18 22:33 l 조회 1148
단어책 사려다 혼남
06.18 22:32 l 조회 732
피자 세 판을 손으로 다 잡으려면 손이 ㄷㄷ
06.18 22:32 l 조회 628
이 단어가 어렵나요?1
06.18 22:32 l 조회 466
우유가 아닙니다
06.18 22:31 l 조회 234
다이어트 중 엄청난 절제력8
06.18 22:31 l 조회 19636
애지중지 키웠는데..
06.18 22:30 l 조회 467
사춘기 소년의 보안 시스템
06.18 22:29 l 조회 376
잘못 배운 육아
06.18 22:28 l 조회 948
여친이 스케치북에 남긴 뽀뽀
06.18 22:26 l 조회 622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156
06.18 22:25 l 조회 133205 l 추천 9
엄마의 법칙
06.18 22:24 l 조회 433
선을 넘었던 서브웨이 메뉴31
06.18 22:24 l 조회 5508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