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15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https://m.pann.nate.com/talk/364162634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네이트 판

결혼/시집/친정 - 꼭조언부탁 : 새언니는 작년에 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오빠랑 5살이었던 조카는 부모님과 제가 사는 집으로 들어왔고 프랜서라 비교적 스케쥴 조절이 편한 제가 조카를 도

pann.nate.com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네이트판] 절 엄마라 부르고싶다는 조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슬프다..온세상 아기들이 아프지말고 행복만하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몀 안 그럴 거 같긴한데 주변에서 진짜 오해해서 소문이 생기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 말하는 게 너무 가슴 아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아기들이 밖에서 엄마가 잠깐만이라도 없다는걸 알리고 싶지 않아해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음이 아프네 나도 엄마 있다고 보여주고 싶은것 같아 아기들은 그럴 때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짠하다 엄마없다는걸 티내고싶지않은 마음 너무나 이해되어서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음이 너무 이해 가는데요.. 그 어린 나이에 엄마 사랑 듬뿍 받는 아이들 보며 얼마나 엄마가 보고싶을까요? 밖에서 남들 눈에서라도 엄마 있는 사랑받는 딸로 보이면서 살고 싶은 것 같아요 ㅠ 마음 아프네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해가긴하는데.... 오해받을수있으니 상담받는거 추천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3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살…. 엄마한테 한창 애착형성돼서 붙어있을 시기인데 내 딸 생각하니까 눈물 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완전 드라마 일타스캔들 내용같네ㅠㅠ 정말 너무 슬프다...아기야 행복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가 ㅠㅠ 하고싶은 거 다 했음 좋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담 받아보시고..밖에선 못하도록 하는 게 좋을 듯요. 동네에 소문 이상하게 퍼지면 막기 힘들어요..미혼이신데 결혼하실 때 문제 생길 수도 있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마음은 진짜 아프고 슬프지만 현실은 그걸 다 이해해주지 못한다는 것도 슬픔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안타깝지만 그래도 엄마는 좀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고 진짜….. 어떡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마음아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음이 진짜 아프다.. 집에서 안그런다는건 애기인데 본인도 안다는거 아니야..ㅠ 댓글말대로 다른사람한테 보여주고 싶어서 그러는거같은데 안타깝다... 우리는 성인이라 그러지 않아도 이상하게 보지 않는다는걸 알지만 저 나이땐 저럴수 있다는걸 알아서 마음이 더아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생각보다 밖에서는 낙인이 되기도 해서.. 저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는데, 뒤에서 아빠 없는 애로 부르는 걸 우연히 듣고 그 다음부터 숨기고 다녔어요 부회장이라던가 전교 1등이라던가 하다못해 친구 많았어서 ㅇㅇ이 친구 이런 식으로만 불렀어도 될텐데 굳이 아빠 없는 애라고 부르더라고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의 5년전 글이네 잘지내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희 조카 5살인데 너무 애기인데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럴땐 어케해야 하나요...
저라면 너무 마음아파서 그냥 엄마라고 부르라고 할 것 같은데 ㅠㅠㅠㅠㅠㅠ 애 정서에 안좋으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너무 가슴아픈데 밖에서 아이 엄마라고 인식되어버리면 미혼인데 기혼으로 소문나거나 아이 아빠인 오빠와 부부로 오해받을 수도 있고 그럼 나중에 작성자가 곤란해지니까... 여러모로 이해되면서도 안타깝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마음이 아프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애랑 동갑인데...ㅠㅜ 빨리 어른이 된 듯 하네. 너무 슬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ㅜㅠ 안아주고 싶다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슬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고ㅠㅠㅠㅠ너무 마음 아프다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목욕 시키기 🐶힘들었지만... 귀여우니까 봐준다!😍ㅣ대형견 출장 목욕ㅣ워크맨ㅣ이준
18:04 l 조회 86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
18:03 l 조회 886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8:01 l 조회 474
금연선언한 단골할아버지
18:01 l 조회 294
아 고양이탐정 유튜브 보는데 고양이 귀엽다.x
18:01 l 조회 118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18:01 l 조회 591
계란값 치솟자 편의점 가공란도 뛰었다…'감동란' 100원 인상
18:01 l 조회 4
요 며칠 사이에 난리에 대한 전의를 잃게 하는 남미인들의 트윗들 twt
18:01 l 조회 419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
18:01 l 조회 735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1
18:01 l 조회 1385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
18:01 l 조회 7
한 달 내내 비?...450만명 낚은 '장마괴담', 제습기 광고였다
18:01 l 조회 7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
18:01 l 조회 357
실시간 팬들 사이에서 반응 좋은 여돌 사과 머리.jpg
17:59 l 조회 99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2
17:51 l 조회 249
와우 대단
17:49 l 조회 618
해외 일부 사람들이 너네 백인되고싶지! 흰피부 갖고 싶은 거 보니 백인 되고 싶은거지! 할때마다 생각하는 것4
17:46 l 조회 2549
실시간) 대한민국 킹우의 수!!1
17:45 l 조회 1872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25
17:29 l 조회 12002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4
17:17 l 조회 6907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