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에기벨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에기벨 전체글ll조회 775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웹툰 oh, my god + 이런 영웅은 싫어 + 영화 가디언즈 설정을 일부 차용하였습니다.
*진지한듯 안진지한 코믹진지물


 

☆수호신들이 기억안난다면?(클릭)

Julian  음악의 수호신
Robin  사랑의 수호신
Guillaume  동물의 수호신
Tyler  지혜의 수호신
Daniel  선(善)의 수호신

Yuan  의 수호신
taKuya  어둠의 수호신
sNoeks  예술의 수호신
Alberto  악(惡)의 수호신
Samuel  복수의 수호신

 

 

★인간 초능력자들이 기억안난다면?(클릭)

제임스 후퍼

능력: SS+급, 금강불괴

 

알바로 산체스

능력: A급, 감정변화 (긍정적으로 바꾸는 힘이 제일 강함)


블레어 윌리엄스

능력: S급, 순간이동


알베르토 루사나

능력: S급, 정지 또는 마비 (대상의 눈을 바라보면 움직일 수 없게 만든다)


사메르 샘훈

능력: SS급, 꼭두각시 (대상에게 강력한 최면을 걸어 자신의 의지대로 조종한다. 최대 2명이며 조종할때는 무방비 상태가 되는 것이 단점)


마크 테토

능력: A급, 예지 (가까운 미래의 80~90% 가능성의 사실 또는 먼 미래의 불확실한 사실을 본다.)

 

수잔 샤키아

능력: SS급, 드림워커 (상대방의 꿈에 들어가 정보를 빼낼 수 있다. 꿈속에서 거의 신에 가깝다. 다른 사람과의 꿈을 연결해 꿈을 공유할수

도 있고, 무궁무진한 능력이다.)

 

 

 

 

 

 

 

○지난 에피소드가 기억이 안난다면? ↓ 

에피소드 1 - 인류가 뭐가 나빠?

수호신들의 세계 서밋에서, 정기회의가 열린다.

웬일로 지각하지 않던 성실한 수호신들의 지각이 이어지고, 장위안은 왠지 모르게 심기가 불편하다.

형식적인 절차가 끝나고 수호신들의 만담의 시간,

타쿠야는 홀로 어제 만났던 인간여자가 떠올라 기분이 나빠진다.

그러다가 오래된 역사, 수호신들과 인간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되고,

이 과정에서 인간을 지지하는 쪽과 수호신들을 지지하는 쪽으로 나뉘게 된다.

그래서 만들어진 모임이, 장위안을 주축으로 하는 '헤이터'와

누구를 주축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 그저 헤이터에 대항하기 위한 '러버'가 설립된다.

 

 

 

 

에피소드 2 - 염탐하라!

그렇게 갈라선 수호신들은 전쟁을 선포한다.

그러나 뚜렷한 계획이 없었던 장위안은 아무생각이 없었고, 결국 즉흥적으로 인간을 공격하자는 계획을 세운다.

타쿠야의 제지로 인류공격계획은 다행히 실행되지 않았지만, 한국을 타겟으로 인류에게 전쟁을 선포하기로 한다.

한편, 러버들은 스파이를 만들 계획을 세우다가 우연히 헤이터들이 자신들의 옆방에 있는 것을 깨닫게 된다.

헤이터들이 떠드는 것을 일부 엿들은 다니엘이 '헤이터들이 한국으로 떠난다'라는 말을 전하게 되고,

헤이터들과 러버들은 공간이동의 문 앞에서 만나게 된다.

그러나 아무런 대비가 없었던 러버들은 타쿠야의 검은 연기로 인해 당황하게 되고, 그 사이에 헤이터들은 한국으로 먼저 떠난다.

장위안은 수장답게 인간들에게 패기있는 말을 전하고, 마무리를 할때 러버들이 나타나서 방해를 한다.

그덕에 화가난 장위안은 줄리안을 공격하고 실수로 그것은 로빈이 맞게 된다.

그러나 샘의 재빠른 대처로 인해서 더 큰 싸움은 피하게 되고, 그들은 각자의 곳으로 돌아간다.

그런데 기욤은 아무도 챙기지 않았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에피소드 3 - 이게 누구야?

헤이터들의 갑작스런 난입으로 바빠진 '인간'들은 기존에 있던 초능력자 부서들의 보안을 해제하고, 공식적으로 초능력자들을 모집할 것을 명시한다.

총 관리자 제임스를 비롯한 다수의 초능력자 인간들이 밝혀진다.

한편, 헤이터들은 러버들과의 1차 충돌 후 본부 이동의 필요성을 타쿠야가 주장하고, 알베르토의 제안이 받아들여져 '논서밋'으로 이주할 계획을 세운다.

그런데 우연의 일치로, 줄리안 역시 서밋을 떠나고자 했고 러버들도 '논서밋'의 존재를 알게된다.

결국 논서밋으로 이주하고자하는 헤이터들과 러버들은 2차 충돌을 피할 수 없었는데….

정말 싸움다운 큰 싸움이 벌어지고, 줄리안이 치명상을 입게 된다.

어찌어찌 마무리되어가는 싸움에 타일러가 중재를 나서고 그들은 휴전하기로 한다.

그런데, 떠나려는 헤이터들 앞으로 의문의 소녀가 등장하는데….

 

 

 

 

에피소드 4 - 비정상? 남서민?

의문의 소녀의 등장으로 헤이터들과 러버들은 혼란에 휩싸인다.

특이한 외모를 가진 소녀는 당황하는 기색도 없이 수호신들의 심기를 건드린다.

그러다가 타쿠야가 소녀의 기억을 읽기위해 자신의 힘을 쓴 순간, 큰 충격파가 발생하며 타쿠야가 나가떨어지고만다.

이에 '비정상'적인 존재라고 판단한 장위안은 소녀를 제거하기위해 불덩이를 날리고, 이 역시 큰 충격파로 튕겨나가 수호신들이 바닥에 나가떨어진다.

수호신들의 능력이 통하지않는다는 것을 알게된 수호신들은, 소녀를 지구로 돌려보낼 방법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서밋에 머무르기로 결정한다.

소녀는 콜럼버스에게 초코케이크를 주문하고 버블티를 마시는 둥, 아주 편하게 행동한다.

헤이터들은 논서밋으로 돌아가고, 회의장에는 러버들과 소녀만 남는다.

회의장을 둘러보던 로빈은 줄리안이 사라졌음을 알게되고 타일러에게 묻자, 방금전에 나갔다는 답을 듣는다.

한편, 타일러는 소녀에 대해서 알아낼 수 있는 것이 없자 낙담한다.

그러다 문득, 다니엘은 소녀의 생김새를 관찰하다가 만물의 어머니인 '가이아'를 떠올리게 되고, 타일러에게 세계수에 대한 조사를 부탁하며 끝이 난다.

 

 

 

에피소드 5 - 만물의 어머니

에피소드 4에서 회의장에서 홀연히 사라졌던 줄리안은 산책을 나가다가 의문의 습격자에게 납치되고,

남서민에 대해서 연구하던 타일러는 답답한 마음에 산책을 나선다.

그런데 바닥에 떨어진 오리 스피커를 발견한 타일러는 줄리안에게 무슨 일이 생겼음을 직감하고 러버들에게 돌아간다.

한편 지구에서는 수호신들이 일을 하지않아서 발생한 문제들을 해결하기위해 초능력자들의 활약이 이루어진다.

특히 한국인 초능력자 션의 존재가 공개되고, 지구 곳곳을 돌아다니며 문제해결에 힘쓴다.

타일러는 러버들에게 줄리안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리고, 러버들은 헤이터들이 납치했을거라는 추측을 하고 논서밋으로 향한다.

그러나 헤이터들 역시 줄리안의 행방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고 줄리안은 자신이 '어머니'라고 주장하는 존재와 대화를 하게 되는데….

 

 

 

에피소드 6 - 추적

헤이터와 러버들은 서민이 역시 가짜 줄리안에 의해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되고, 임시로 동맹을 맺고 추적에 나선다.

줄리안은 의문의 존재에게 잡혀서, 고통스런 시간을 보내고, 가짜 줄리안은 서민을 납치해 데려간다.

수호신들은 서민의 흔적을 쫓아 서밋의 끝, 경계에 다다른다.

한편 서민은 자신도 모르는 어두운 장소에서 깨어나고, 잡혀있는 줄리안을 발견한다.

경계에 다다른 수호신들은 '일부'를 선발해 여정을 나서고, 끝을 모른다는 공포와 끝에 다다르기 위한 시간이 길게만 느껴진다.

마침내 다리의 끝에 도착한 장위안, 샘 그리고 타일러와 다니엘은 '빛'을 발견하고 다른곳으로 이어지는 통로라고 추정한다.

장위안의 결단으로, 수호신들은 빛으로 뛰어든다.

 

에피소드 7 - 탈출

서민은 의문의 존재인 목소리와 대화를 나눈다.

목소리는 서민을 '그릇'이라고 칭하며, 서민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혼란스러운 와중에 진짜 '가이아'의 텔레파시를 듣게 된다.

가이아가 말하길, 자신에게 말을 걸고 있는 저것은 진짜가 아니라 '로즈메리'라고 불리는 악령이라는 것.

그러면서 줄리안를 치유하고 풀어줄 힘밖에 남아있지않다고 말한다.

그러나 가이아의 힘이 모자랐던 탓인지 줄리안은 완전히 회복되지않은채로 깨어난다.

로즈메리는 본격적으로 서민을 공격해오고, 결국 붙잡히고 만다.

그리고 로즈메리의 사악한 손길이 서민에게 닿으려는 순간, 기적적으로 수호신들이 도착한다.

장위안은 불꽃으로 로즈메리를 불태우고, 다니엘과 타일러는 줄리안을 부축한다.

로즈메리는 도망쳐버리고, 수호신들과 서민은 재빨리 웜홀을 통과해 자리를 뜬다.

서밋의 의무실에서 눈을 뜬 서민은, 자신이 납치되었던 곳과 그때 일어난 일을 생각하려하면 알수없는 두통이 밀려옴을 느낀다.

그것은 서민을 구하러갔던 수호신들 역시 마찬가지였고, 타일러는 그 와중에 기록한 것들이 마법으로 지워져있음을 알게된다.

서민의 보호를 문제로 장위안과 타일러의 날선 대립이 이어지고, 갑작스러운 서민의 비명소리에 대화는 중단되는데….

 

 

 

 

 

에피소드 8 - 서민's 올마이티! (Seomin's Almighty!)

갑작스럽게 서민이 미쳐버리고, 사라져버린다.

벙찐 수호신들은 서민을 추적하고, 서민은 지구, 그것도 한국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한편 서민은 한국에서 '난장판'을 만들고 있었고, 사람들은 혼란에 휩싸인다.

서민의 등장으로 초능력자부서에서는 초능력자 팀을 긴급 출동시키고,

블레어를 비롯한 션, 사메르, 새미, 알바로, 알베르토가 파견된다.

서민은 꽃과 덩쿨로 자신을 감싸버리고, 미로를 만들어낸다.

장위안과 타일러, 줄리안은 미로로 들어가고 서민을 발견해낸다.

서민은 평소의 모습과 다른 어린 아이처럼 행동하고,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는 듯 한다.

그러다가 줄리안이 서민을 울려버리고, 그 과정에서 '아벨라 정상'이라는 이름을 갖게 된다.

 

 

 

 

 

에피소드 9 - 아벨라 정상

우여곡절끝에 정상을 되찾고, 초능력자부서의 팀원들은 상황을 정리하고 돌아간다.

그리고 서밋으로 돌아가려고 게이트를 통과하는 순간, 정상은 통과하지 못하고 줄리안만 통과해버린다.

바닥에 쿵 떨어진 정상은 잠에서 깨지도 않고, 푹 잠을 잔다.

정상이 공간이동의 문을 통과하지 못하자 장위안이 버리고 가자는 말을 하고, 러버들(특히 로빈)은 극구 반대한다.

그렇게 설전을 벌이다가, 다니엘이 정상에게서의 변화를 감지한다.

정상을 바닥에 내려놓자, 얼굴, 몸, 머리카락 등 모든 것이 빠르게 자라나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눈을 뜬 정상의 첫마디는, '엄마가 돌아왔다.'

한편 세계인류평화모임에서는 수호신들의 처리에 관한 논쟁으로 회의를 하고 있었다.

수호신들을 생포하자와 그냥 내버려두어야한다는 양쪽의 의견은 좁혀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제임스의 의견을 묻게된다.

제임스는 차분하게 설득하며, 수호신들을 방관하자는 쪽으로 설득을 성공한다.

모든 상황이 정리가 된 팀원들이 회식을 하자는 문자를 보내고, 제임스가 답하며 끝이 난다.

 

 

 

 

 

 

 

에피소드 10 - 다시 찾아온 평화?

반가운 엄마와의 만남, 수호신들은 가이아와 함께 기쁨을 나눈다.

그동안 말못했던 설움을 고백하고, 가이아는 그 상처들을 보듬어준다.

서로 울고 기뻐하며 치유의 시간을 갖고, 수호신들은 서밋으로 떠난다.

한편, 인간세계에서의 초능력자 부서는 할 일이 없어지고 해체되는 것 아니냐는 농담을 주고받는다.

새로운 팀원인 '수잔 샤키아'가 나오고, 모두들 들떠있는 가운데, 제임스에게 긴급하게 새로운 소식이 전해진다.

팀원들은 직감적으로 '해체'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슬퍼하지만, 제임스가 돌연 웃기 시작한다.

초능력자팀은 해체되었지만, 기존처럼 '비밀부서'로 활동하게 된다는 것!

결국 완전한 해체가 아님에 다들 웃으며 마무리 된다.

 

 

 


Ep. Season One ENDING, Epilogue

 

 

 

 

 

 

 

 

“너희에게 새로운 수호신을 소개하마.”

“예? 엄마, 그게 무슨 소리예요?”

“와? 새로운 수호신이래! 신입이다, 신입!”


평화로운 서밋, 호화로운 만찬 식사자리에서 가이아가 갑작스럽게 말을 꺼냈다. 한참 먹고 있던 수호신들은 놀란 눈으로 가이아를 쳐다봤다. 가이아는 호호, 웃고 있을 뿐이었다.


“궁금하니?”

“당연하죠! 새로운 수호신이라니!”


줄리안은 신나서 가이아를 재촉했다. 얼른 알려주세요오, 엄마.


“자.”


가이아는 입을 닦고 일어나며 말했다. 그리고 가이아는 모두를 둘러보다가, 옆으로 물러서며 뒤쪽을 가리켰다.

그리고 그곳에 있는 것은,

 

 

“헐? 서민이?!”

“정상?!”

“아벨라 정상, 서민이?!”


“다들 반가워요.”


다들 입을 쩍 벌리고 서민, 아니 정상을 쳐다봤다. 정상이는 ‘서민’의 모습을 하고 있었다. 흑발의, 검은 눈, 그리고 천진난만한 얼굴.


“샌디(샌드맨의 애칭, 샌드맨은 좋은 꿈을 꾸게 해주는 수호신)의 후계자, 꿈의 수호신 정상이에요.”

 

 

 

 

 

 

 

 

 

 

 

 

 

 

 

 

지금까지 가디언즈 워를 사랑해주신 독자분들 감사합니다.

(One Republic-All We Are)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완전히 끝난건가요? 으 정주행 하자마자 끝나다니..우울...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시즌2소취!!!!!서민이와 수호자들이 어떻게 이끌어가는지 해주셔야죠!
9년 전
에기벨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10화까지 신나게 달려왔네요! 중간에 막힐때도 있었지만 가볍게 풀어나가는 소설이다보니 완성도도 떨어지고 어쩌면 유치했을수도 있는데, 좋은작품이라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시즌2는 수호신으로 합류한 서민이의 이야기로 풀어나가게 되겠죠? 예전의 여신은 아니고 평범한 얼굴로요 ㅋㅋㅋ 아마 시즌2는 기존에 계획했던 것처럼 가벼운 에피소드로 풀어나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정주행하면서 리플 꼬박꼬박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응원과 지지 잊지않을게요 ㅠㅠ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과 글로 돌아오겠습니다!!ㅠㅠ감사해요!!
9년 전
독자2
어휴ㅠㅠㅠㅠ 막 정주행 끝냈는데 여운어쩔거예요ㅠㅠ 여우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비정상회담 [단편/줄리안] Code Name : Duck (3)2 에기벨 02.15 15:00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 시즌1 마무리 에필로그 - Season One..3 에기벨 02.09 16:36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10 - 다시 찾아온 평화?4 에기벨 02.09 16:25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9 - 아벨라 정상4 에기벨 02.05 23:15
비정상회담 [줄리안빙의글] No Name 에기벨 02.04 19:28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번외 - 그들의 속사정2 에기벨 02.01 18:48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8 - 서민's 올마이티! (Seomin's A..3 에기벨 01.29 21:41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7 - 탈출6 에기벨 01.27 12:19
비정상회담 [단편/줄리안] Code Name : Duck (2)5 에기벨 01.25 14:57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6 - 추적7 에기벨 01.25 13:54
비정상회담 [단편/줄리안] Code Name : Duck (1)2 에기벨 01.24 22:22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5 - 만물의 어머니5 에기벨 01.24 14:02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4 - 비정상? 남서민?6 에기벨 01.12 17:39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3 - 이게 누구야?7 에기벨 01.08 19:48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2 - 염탐하라!14 에기벨 01.06 17:42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1 - 인류가 뭐가 나빠?12 에기벨 01.04 18:58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프롤로그12 에기벨 01.02 22:32
비정상회담 [줄로줄/다각] 미스핏츠au 썰 28 에기벨 12.17 16:18
비정상회담 [줄리안빙의글] 6 에기벨 12.08 19:05
비정상회담 [줄로줄/다각] 미스핏츠au 썰11 에기벨 12.07 21:53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3:00 ~ 5/2 13: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