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85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끄아아 (기지개) | 인스티즈

피곤해요, 더 자고 싶다... 끙.
이불 돌돌 말고 데굴데굴 하고 싶어요...
하지만 오늘은 아침부터 할 일이 많으므로... (국무룩)
국모닝, 좋은 아침이에요. 안녕히 주무셨어요, 독자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물론 저와 함께.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아, 형아모닝.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쨘. 작가 이미지 변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ㅋㅋㅋㅋㅋㅋ 작가 이미지 겁나 귀엽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어떤 손재주 많으신 분에게 그림을 부탁드려서 제가 열심히 만들었어요, 헤헤. (뿌듯)
11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
오구, 그랬어요. 너도 손재주 좋은 것 같은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종인이 형아 셨구나. 반가워요. 쓰담. 아코코, 전혀요. (도리도리) 저는 글자만 적은것 뿐이에요. 아침은 챙기셨어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쓰담은 내가 너한테 해줘야 하는 것 같다. 아직 침대에서 일어나지도 못했는데 아침은 무슨. 그러는 너는 챙겼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쓰담쓰담. 오구, 어서 일어나셔요. 영차영차. (이불에서 형아 끌어내리기) 저도 아직이요. 형아부터 어서 냠냠하셔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 애교 부리는 거 봐라. 너부터 먼저 챙기고 남 걱정 해라. 정국이가 아침 차려주면 먹지.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저는 씻고 나서 나중에 챙길 테니 걱정 마셔요, 형아. 쓰담. 으음, 그럼 기다려보세요. (보글보글) (지글지글)(완성) 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정국이 귀여움이 도를 넘어서 지켜보던 형 사망했습니다. 얼른 씻어라, 뽀득뽀득.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멋짐이 아니라 귀여움이요? 아코코, 사망하시면 아니 되어요... (흔들흔들) 니니 형아... 끙, 형아랑 이야기 조금 더 나누다가 뽀득뽀득 씻으러 가도록 할게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윽... 너 토끼냐, 강아지냐. 둘 중 하나인 것 같은데. 씻겨주고 먹여주고 쓰다듬고 괴롭히고 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토끼, 강아지... 저는 사람 전정국입니다! 아코코. 동물 친구들 괴롭히면 안 돼요, 안 돼요... (도리도리) 맴매예요, 맴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정국이 솜방망이 손으로 맴매해봤자 형은 가렵지도 않다. 귀여운 거 보면 괴롭히고 싶은 게 당연한 거 아니냐. 꼬집고 싶고, 찔러보고 싶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형아가 아직 저의 무서운 모습을 못 보셔서 그래요. 저  화나면 힘 엄청 세져요. 으쌰 으쌰! 그러니 조심하셔요, 형아. 그래도... 꼬집으면 동물 친구들이 아야 할 거예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정국이가 자꾸 형 마음을 관통해서 아야 하는 건 안 보이냐. 윽; 정국이 화나게 하면 안 되겠네. 쭈구리...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종인이 형아 마음 호오. 아야 하지 마셔요, 형아. 쓰담. 그렇죠, 그렇죠. (고개 끄덕) 화나면 무서운 남자 전정국!

11년 전
대표 사진
정휘인
정구기 안녕. 많이 졸려요? 아침부터 할 일이라니. 수고 많네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와, 휘인이 누나.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쓰담. 네, 조금 졸려요... 끙. 에이, 고생은요. 쓰담. 아침은 챙기셨어요, 누나?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맞 쓰담. ㅋㅋㅋㅋ 귀여워요. 아직입니다, 정국아. 배고파요... 정국이는 챙겼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귀엽긴요. (도리도리) 아코코... 배고파요? 쓰담쓰담. 어서 뭐라도 챙기셔요. 아침은 필수! 저도 아직. 저는 씻고 나서 챙기려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손나은
꾹꾹이 안녕! 난 늦게 일어나려고 했는데..과외하러 가야되서 일찍일어났어ㅠㅠ 피곤하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오구, 국모닝이에요. 쓰담. 아코코... 저도 공부 때문에 끙끙거리며 억지로 기상 당했어요... (국무룩) 토닥토닥. 누나, 으쌰! 과외 열심히 받고 오셔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꾹꾹이 공부 열심히행!! 그리구 내가ㄱ과외해주는 거다! 아침에 피곤한데 학생이 아침에 하자고 그래서...ㅠㅠㅠ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누나! 쓰담. 아코코, 그런 거였구나... 열심히 수업해주고 오셔요, 누나. 으쌰! 토담 토담... 오구구.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뻘글에서 연애도 누가 와야 가능하지 나 혼자 우체국 아저씨가 돼..
16:32
다다다다다다다다음 해에 영포티 ama 3
16: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9
ㅊㅎㅈㅇ 엄성현 타로 볼래?.. 나 안지호
16:28
리쿠가 나를 만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봤어
16:27
누가 2 글을 써? 9
16:26 l 방가방가 햄토리
연애 중이신 분들 애인이나 썸 어디에서 만나셨어요? 8
16:2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6:24
형님들 이제 건강 생각하셔야죠
16:24
[모집글] 21:00 좀비버스
16:21 l 자기주도
복숭아씨씹고서콱천당가버릴거야................. 8
16:20
집좀갑시다..졸려죽을것같애
16:20
길 가다 은왼 줍고 싶다......
16:19
이제 연애가 아니라 결혼이 하고 싶다...... 결혼하실 분?
16:19
공공기관 서류 써 보신 분 계신가요 질문 하나만...... 2
16:19
오늘 과자 두 개나 까 먹었는데 배고파서 미치겠음 1
16:19
옛날에도 서른 종종 봤는데 그때 누나들 아직 사담에 있으려나
16:18
도훈아 바가지 긁어 줄래 4
16:18
ㄹㅇ이라고 라면 늙은이 같은지? 13
16:17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 없어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4
혀엉
16:12
와 존나 힘들다...... 5
16:09 l 도마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7
허씬롱 ama
16:05
넌 성격이 문제지만 다행이야 너는 예쁘잖아 너무 예쁘잖아 17
16:05 l 방가방가 햄토리
영화 보고 싶은데 2
16:0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