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잠뽀로로 전체글ll조회 3862l 1



5년째, 매일 고백하는 여자 + 불알친구 김민석



 


* 5년째, 매일 고백하는 여자 * 





같은 중학교 출신이던 세훈은 고등학교에 진학하자마자 한 잡지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높은 판매부수를 올리던 잡지는 아니였지만 세훈은 버스조차 타고 다닐 수 없을 정도로 동네 여학생들의 스타가 되어가고 있었다.

같은 아파트 동에 살았던 터라 나는 원치 않게도 세훈의 모습을 자주 보게 되었다.

난 세훈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다. 아니 오히려 싫어하는 편이였지.

내가 본 세훈은 안하무인에 겉멋만 잔뜩 들어서는 자기 잘난 맛에 취한 어리광쟁이, 딱 그 정도였다.

그래서 난 세훈에 열광하며 일거수일투족 쫓아다니는 여자 애들을 보며 하루에도 몇 번씩 혀를 끌끌 찼다.

그냥 그저 이 모든 게 스쳐지가는 바람과도 같은 일이 되길 기도할 뿐이였다.

세훈을 보러 온 여고생들 때문에 토요일이면 버스 만원사태가 계속 됬고 덕분에 난 제 시간에 하교 하지 못했으니까.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오세훈 때문에 버스도 못 타고 이게 뭐야."







하지만 나의 열 일곱번째 생일날 마주한 세훈으로 인해 내 인생을 아주 급한 커브길에 들어서버렸다.

내 열 여덟번째 생일날은 치매가 있으셨던 우리 할머니를 찾느라 눈물을 오지게도 뺐던 날이였다.

엄마가 슈퍼에 갔다오는 사이 집에서 사라진 할머니는 그 날 저녁이 되도록 집에 돌아오지 않으셨고 온 가족이 할머니를 찾아다니기 시작했다.

나는 혹시 집으로 돌아올 지 모르는 할머니를 기다리며 경비실 앞에 앉아 아파트 동으로 들어올 수 있는 골목길을 하염없이 쳐다보고 있을 뿐 이였다.

제발, 할머니가 아무 일 없이 우리 가족 곁으로 돌아와주길 믿지도 않는 신께 기도하고 또 기도하고 또 기도했다.







"자주 가시는 공원에 갔는데도 안 계시네."


"경찰서에 방금 실종신고 했어. 너무 걱정하지 말고 집에 들어가 있어."


"할머니 곧 찾을테니까 걱정하지 마."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아빠, 엄마, 삼촌에게 차례로 걸려오는 좋지 않은 소식에 울음이 터지고 터져 말라붙을 시간도 없이 계속 흘러내렸고 숨이 턱 하고 막힐 때 쯤 들린 할머니의 목소리.






"ㅇㅇ~ 할미가 우리 손녀 선물 사왔다~"






후들거리는 다리를 겨우 붙들어 달려간 곳에는 세훈의 등에 업힌 할머니가 손에 학용품 세트를 들고는 환하게 웃고 계셨다.

손녀 선물 사느라 밖에 나가신 거예요?

할머니를 다그치고 싶었지만 갑자기 풀어진 긴장에 제자리에 주저 앉고 말았고, 세훈의 등에서 내려온 할머니가 조용히 날 안아주셨다.

결국 난 할머니 따뜻한 품에서 동네가 떠나가라 큰 소리로 울고 말았다.

할머니의 품 속에서 힐끔 보이던, 아무 말 없이 날 기다려주던 세훈의 큰 발을 난 5년이 흐른 지금까지 잊을 수가 없다.

좀 잊혀지면 이 마음 앓이가 좀 덜하련만.





"……저기 고마워……"





그렇게 한참을 울고서 콧물 범벅이 된 얼굴로 세훈에게 꾸벅 인사를 했다.

그치지 않는 내 울음에 지쳐 가족들은 벌써 할머니를 모시고 집으로 돌아간 후 였다.

새삼스레 부끄러움을 느끼는 것도 웃겼지만 나는 바보처럼 엉망인 얼굴이 부끄러워 숙인 고개를 들 수 없었다.





"됐어. 그만 울고."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땀에 흠뻑 젖은 머리칼로 돌아서는 세훈의 등을 보며 나는 결국 고맙다는 인사를 하지 못했다.

그 날 밤, 세훈이 나오는 꿈을 꾸었고 꿈에서 깨며 깨달았다.

사랑에 빠진거야.








"좋아해."





"."







바로 그 다음날 이였다. 

툭하고, 고백을 한 내가 나도 놀라웠다.

빵을 먹던 세훈에게 난 무심히 고백했고 세훈도 무심하게 대답했다.

딱히 상처를 받지도 않았다.

내 마음을 고백한다고 해서 세훈과의 연애가 시작되기를 바라던가 세훈의 마음을 얻는다던가 등의 기대 따윈 없었다.

난 그저 내 마음을 전하고 싶었고 그 뿐이였다.

그렇게 세훈과 같은 대학교에 진학했고, 세훈과 같은 동아리를 가입했고, 세훈의 전역일을 손꼽아 기다렸고 그렇게 4270일이 흘렀다.

스물 둘 봄이 시작됐고 평행선 같던 세훈과의 관계가 조금씩 균열을 일으키고 있었다.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세훈아, 좋아해."


"어."






오늘도 세훈을 향한 고백으로 나의 하루가 시작되었다.

우리의 이런 모습을 몇몇 고학번들은 적응한 상태였지만 처음 본 동아리 신입생들은 눈이 동그래져 그저 땀만 뻘뻘 흘리고 있었다.

그 날도 그저 여느 날과 같은 날들일 줄 알았다.

머리를 노랗게 염색한 신입생의 난데없는 질문 세례만 받지 않았더라면, 어쩌면, 여느 날과 같았을 지도.






"세훈 선배님은 왜 별 말씀이 없으세요?"


"뭘."


"ㅇㅇ선배님이 고백하셨으면 어, 가 아니라 사귀자, 난 너 싫다 이런 대답 해야하는 거 아니예요?"


"신입생이면 신입생 답게 굴어."


"세훈 선배님 혹시 다른 좋아하는 여자 있으세요?"


"어. 있어."


"어???????"






세훈의 대답에 놀라 쥐고 있던 볼펜을 떨어뜨리긴 했지만 빽, 하고 소리를 지른 건 동아리 동기인 백현이였다.

백현의 심상치 않은 반응에 질문 융단 폭격을 날리던 신입생도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침묵을 지켰고 고학번 선배들은 슬금슬금 내 눈치를 보고 있었다.

4년 271일째에 오세훈의 짝사랑을 알게 되다니 나도 참 둔하다 싶어 자꾸만 헛웃음이 나오려 했다.






"아, 변백현. 귀 아파."


"너 좋아하는 사람 있었어?"


"어."


"와, 오세훈 너 그렇게 안 봤는데 진짜 나쁜 놈이였네."


"내가?"


"그래. 니가 따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ㅇㅇ 마음 받아주고 그렇게 질질 끌면 안되는 거지."


"그런가."


"그런가? 그런가 같은 소리하네. 오세훈 너 진짜."





백현은 자신의 일인라도 되는 냥 붉게 달아오른 얼굴로 세훈을 몰아부쳤고 그런 백현의 모습에도 세훈은 옅은 미소를 띄울 뿐이였다.

세훈을 마음에 품은 사람들은 많았다.

몇 년간 세훈 곁을 맴돌며 사랑을 받는 세훈의 모습은 익숙했지만 누군가에게 마음을 주는 세훈을 상상해 본 적이 없었다.

세훈이 떨리는 목소리로 누군가에게 좋아해, 라고 고백한다면 난 울까.

고민에 빠진 내 앞으로 세훈의 얼굴이 조금 더 가까워져 있었다.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넌 어쩔거야."


"응?"


"니가 좋아하는 내가,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어쩔거냐고."


"세훈아."


"어."


"좋아해."





무엇이 그리 흡족스러운 건지 보기 드물게 입꼬리를 올린 세훈이 가방을 들고 일어섰다.





"세훈아, 어디 가."


"오늘 우리 과 개강집회 있대서 거기."


"아, 언제쯤 끝나? 술집 앞에서 기다릴게."


"까불지 말고 집에 먼저 가."


"아냐, 기다릴게."


"끝나면 새벽 1시 넘어."


"그래도…."


"가."


"…."


"세 번 말 안해."


"응."







* 불알친구 김민석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지금 애들 같이 개강 집회 한다는데 가자."


"15학번들이나 있을텐데 나같은 늙은이가 가면 민폐야. 그건 박찬열 너한테도 해당사항 있는 얘기고. 늙어서 그런건지 술도 별로 안 땡긴다 이제.“


"넌 몰라도 난 15학번한테 안 꿇리지. 그리고 술고래가 뭔 바람이 들어서 술자리를 거절하냐. 가자. ? 가자, 갈꺼지?"


"진짜 별로 안 가고 싶어."


"ㅇㅇㅇ, 너 요 근래 기분 안 좋아서 다운 된 거 내가 모른 척 해줬는데 너 계속 그러면 나 재미없어서 너랑 같이 안 다닌다? 기분이 안 좋을 때일수록 재미나게! 놀아줘야 하는거야. 나 힘써서 너 끌고 가고 싶지 않다? 빨리 와."







학기가 개강한 지도 꽤 시간이 흘렀고 개강집회가 열린다는 안내문을 언뜻 게시판에서 보기는 했지만 갈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

그럴 기분도 아니였고 이젠 술을 마실 수 없는 내가 술도 마시지 않고 그런 자리에 있다는 것 자체가 다른 사람들의 흥을 깨는 처사라는 것을 알고 있기에 안 갈 생각이였다.

분명 그럴 생각이였는데 싫다는 나를 붙들고 사정사정하는 찬열이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술집으로 발걸음을 옮겨야 했다.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내 의사가 아닌 타의로 온 술자리는 성인이 되고 처음이네.

찬열은 이미 분위기를 타고 이 쪽 저 쪽 테이블을 옮겨 다니느라 정신이 없고 뻘쭘함에 앞에 놓인 안주만 깨작깨작 젓가락으로 집었다 내렸다를 반복하는데 어느새 온 건지 앞에 왠 남자가 꾸벅 인사를 한다.

처음 보는 얼굴인 걸 보니 신입생인 것 같은데 쳐다봐도 눈 하나 꿈쩍 않고 턱까지 괸 건방진 포즈가 날 헷갈리게 한다.

내가 복학생인 걸 모르고 신입생으로 착각하는 건가 싶어 신입생들만 다는 명찰이 없음을 보여줘도 여전한 자세인 남자가 당황스러워 남자의 가슴팍 쪽을 보니 나처럼 명찰이 없다.

신입생도 아니고, 복학한 선배인가.






"ㅇㅇ누나?"






누나라고 부르는 걸 보니 복학한 선배는 아닌 것 같고.

 초면에 대뜸 반말에 어떻게 내 이름을 안 건지 툭하고 내 이름을 까놓는 남자의 태도가 시비처럼 느껴져 눈썹을 살짝 올리고는 고개를 끄덕였다.

굳이 입을 떼서 대답을 해주고 싶지 않았지만 이런 곳에서 다툼을 일으키고 싶지는 않아 그냥 고개 정도만 끄덕였더니 남자는 희미하게 웃었다.






"누나, 나 세훈이."








[EXO/김민석] 불알친구 김민석 <3> + 오매고 <1> | 인스티즈





 


오세훈? 아!

익숙한 이름에 머리를 굴리다 기억해낸 내가 아는 세훈이는 초등학교 무렵 우리 아파트 밑 층으로 이사 온 뚱뚱한 남자 아이였다.

뚱뚱한 겉모습 때문에 친구들에게 괴롬힘을 꽤 당하던 아이였다.

자전거를 타고 있던 세훈이를 동네 꼬마들이 짖궃게 괴롭혔고 결국 세훈이 타고 있던 자전거는 내리막길에 쳐 박혀 심하게 까진 무릎을 부둥켜 안고 울고 있는 세훈이를 김민석이 업고 뛰었었다.

그런 세훈을 의사인 우리 아빠가 치료해 준게 인연이 되어 초등학교를 같이 다닌 몇 년간을 붙어 다녔었다.

붙어 다녔다기보다는 김민석과 나를 졸졸 쫓아다니며 형, 누나를 입에 달고 살던 아이였다.

세훈이가 갑작스럽게 이사를 가게 된 이후로 연락이 끊겼고 그 뒤로 잊고 살고 있었는데…….







"세훈이? 완전 오랜만이다. 너 못 알아보겠어. 살도 빠지고 키도 크고 얼굴도 좀 달라진 것 같다?"


"크면서 자연스럽게 살이 빠졌어."


"보기 좋다.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네."


"누나는 더 예뻐진 것 같은데."


"빈 말이라도 고맙다 야. 근데 여긴 어쩐 일이야?"


"ㅁㅁ대학교 다녀. 오늘 여기 전자과도 개강 집회 하거든."


"전자과?"





김민석의 과였다. 

오랜만에 본 세훈과의 반가움 속에서 또 김민석의 잔상이 밟히고 있었다.

어떻게 너와의 인연은 지우면 지울수록 자꾸 눈에 치이는 거니.






"응, 전자과. 누나도 알겠네 그럼."


"응?"


"나도 이번에 막 제대해서 알았는데 민석이 형이 우리과 선배더라고. 누나랑 민석이 형은 대학교도 같은 데 온 거야?"


"그렇게 됬지 뭐. 어쩌다보니."


"둘은 여전하네."


"여튼 반갑다 이렇게 다시 보고."


"응. 우리 과 테이블 저 쪽인데 민석이 형 여자친구있던데. 곧 민석이 형도 올 것 같더라."





 아차, 세훈이 말에 잊고 있었던 사실이 떠올랐다.

김민석은 과CC였다. 물론 현재 진행형인 상태였다.

김민석과 23년 친구로 지내면서 김민석의 연애상담을 내가 해주었고 내 연애상담도 김민석이 해주었지만 김민석이 가장 애를 태우며 나에게 SOS를 보냈던 여자친구가 현재 김민석이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 지원씨였다.

김민석은 복학한 뒤 지원씨와 재결합 했고 그 소식을 전하는 들뜬 표정의 김민석에게 나는 진심으로 축하해주었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뱃속에 김민석의 아이를 품고 여자친구가 생긴 김민석에게 축하를 건넨 꼴이다.

여자친구 있는 남자랑 사고쳐서 임신한 여자

막장 드라마가 판을 치는 요즘 시대지만 아직 이런 막장물은 안 나왔는데 3류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기분은 참 더럽다.

아찔한 현실에 머리가 핑 돌아 손으로 머리를 감싸는데 세훈이가 씩 웃더니 소주병을 두어번 흔든다.






"누나, 한 잔 할래?"


"나 술 못 마셔. 그리고 너희 과 사람들이랑 놀아야지."


"난 누나랑 마시려고."




 



내 기억 속에 세훈이는 초등학생 모습인데 언제 이만치 커져서는 어디서 그런 걸 배운건지 능숙하게 소주 밑바닥을 팔꿈치로 때리고 소주 뚜껑을 연 세훈이 억지를 부리며 소주잔을 내 손에 쥐어준다.

난 진짜 마시면 안되는데…… 곤란해져서 연신 세훈이 내미는 소주병을 미는데 옆에 있던 복학생 오빠가 세훈이를 더 부추긴다.

ㅇㅇㅇ 얘 완전 술고래야 고래.

오빠의 말에 탄력을 받은 건지 세훈이 자리에서 일어서서 소주병을 들이밀었다.





"걘 안돼."





어디서 나타난건지 내 소주잔을 막은 누군가의 손 때문에 내 소주잔에 따라지던 술이 그 사람의 손등을 타고 테이블 위로 쏟아졌고 놀란 세훈이 급하게 휴지를 뽑아 들었고 난 쏟아진 술에 옷이 젖어 황급히 일어났다.

옷에 스며든 소주 냄새가 역겨워 세훈이 뽑아 주는 휴지를 건네받아 옷을 닦느라 정신 없는데 세훈의 형. 소리가 유난히 크게 들린다.

설마…… 하는 생각으로 고개를 드는데 오묘한 표정의 김민석이 축축한 손을 털고 있었다.

반갑다는 세훈의 인사에는 반응조차 않고 올곧은 눈빛으로 날 보던 김민석의 이마에는 상처가 나있었다.

일주일 전에 상처인데 아직 남을 걸 보니 당시에는 꽤 컸을 상처에 들어서는 안되는 미안한 마음이 조금씩 비집고 고개를 내밀었다.

상처 났구나.

어느새 이마에 검붉은 딱지가 앉은 김민석 옆에는 사진에서만 보았던, 김민석의 입에서만 들었던 김민석의 여자친구가 있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드디어!! 선댓후감상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리말하지만작가쨩댜릉한다능~
9년 전
독자2
오년째가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연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편만봐도현기증난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2개다 같이들고오면 우리가 좋아할거라고 생각하셨다면 크나큰 오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작가님ㅜㅜㅜ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 신알신울린거보고 바로 달려왔어요..ㅜㅜ
두개 다라니..사랑해요ㅜㅜㅜ

9년 전
독자4
작가님 ㅜㅜㅜㅜㅜㅜ크나큰 오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
오매고가 드디어ㅠㅠㅠㅠ 이날만을 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 뒷 내용이 살짝 바뀐게 더 좋은 느낌이네요:)!
9년 전
독자6
일어나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 브금이랑 적절하게 어울려서 몰입도 잘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와나 진짜 어이없네 어디서 위하는척이야 김민석아~~ 진짜 아나 게다가 옆에 여친끼고와서 여주는 아직도 혼자서 끙끙댈텐데 엄마한테도못말하고 벤츠남이 세훈인가 그럼 좋지만 누가 애딸린 여자를 ...ㅠㅠㅠㅠㅠㅠ아오 진짜 뒷통수 때려주고싶다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 작가님은 오실때마다 저를 눈물나게하셔 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었어요 사랑해요 작가님♥️♥️ 아침부터 큰선물 받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0
재연재라니 작가님 기다렸어요
9년 전
독자11
작가님ㅠㅜㅜ어머ㅜㅜㅜㅠㅜ대박사건ㅜㅠㅜ제가 아는 작가님 맞으신가요ㅠㅜㅠㅜㅠㅠ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눈두덩이예요!!!재연재에 수정이라니ㅠㅜㅠㅜ아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기분!그리고 민석이 얘기와 5매고 세훈이가 동일인물이라니..!!새로 읽을꼬에염!!!!!!ㅇㄱㅅ븏ㄴㅂㄱㅅㄱ!!!!재연재 감사합니당!다시한번 잘부탁드려요ㅜㅜ♡
9년 전
독자12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네요 정말 보고 싶엇어요❤️❤️
9년 전
독자13
오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연재!!! 좋아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민석이 술 못마시게 해준건 고맙지만 저렇게 아는 척하는 건 전혀 고맙지 않네요ㅠㅠㅠㅠ 게다가 여친까지 데리고 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ㅜㅜㅠㅠㅠㅠㅠ아 이거 같이 보니까 왜 더 슬프고난리여ㅜㅠㅜㅠㅠ오세훈 누나는 임신했다 이제 날 좀 봐주지ㅠㅜㅜㅜㅠㅜ헹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15
아허ㅠㅠㅠㅠㅠㅠㅠ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저 비타미니에여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대박...ㅠ
9년 전
독자16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얼마만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이 명작글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잘읽고가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ㅓ헐 작가님이다... 작가님글 진짜 짱... 쪽지함 보자마자 바로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58.248
대박대박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정말 두 글 모두 매력적이에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대박....작가님 사랑해여 알라뷰ㅜㅜㅜ 잘보구가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브금도 글도 진짜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숨이 멎을 것만 같아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왜 다 짠내나ㅠㅠㅠㅠㅠㅠㅠㅠ찌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아 싫어 아 여자친구라니 아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나만 해 하나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두글다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파..내맴찢!!!
9년 전
독자22
오매고 보면 세후니 나빴는데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좀 바뀌고 나니 더 재밌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23
오랜만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잉잉 ㅠㅠㅠㅠ보구싶었읍니더ㅠㅠㅠㅠ글읽ㄱㅜ올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4
흐러러어러ㅓㅓ러류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우오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르러ㅓ률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작가님 왜케 오랜만에와요ㅜㅜ
9년 전
독자26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신알신뜬거보자마자 왔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제야오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둘다떠서 더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오세요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ㅠㅠㅠ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으아ㅠㅠ 노래랑 같이 읽으니까 더 찌통이야ㅠㅠㅠㅠ어떡해 진짜ㅠㅠ
9년 전
독자29
작가님 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봐도봐도 재밌어요!!민석이 이야기는 끝까지 봐서 어떻게 결론이 새롭게 지어질지 너무 기대되용
9년 전
독자31
헐헐ㅠㅠㅠㅠ기다리던 글이 두개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ㅜㅠㅠ 살랑해요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27.61
노래랑읽으니까 몰입이더잘돼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찌통...
심장이벌렁벌렁거리네...
민석아...세훈아....

9년 전
독자32
아ㅜㅜㅜㅜㅜ진심 왜이렇게ㅠㅠㅜㅜㅜ찌통 ㅠㅠㅜㅜ아ㅜㅜㅠ 암호닉 이제 더이상 안받으시나요? [스폰지밥] 혹시라도 되면 ㅠㅠㅠㅠㅠ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33
아 진짜 좋아요ㅜㅜ정말루ㅜ그런데 음...하나씩 오면 더 몰입이 잘되고 그럴거 같아요♡♡
물론 두 개의 글이 다 좋아요!!

9년 전
독자34
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ㅇ빨리와주세요ㅠㅠㅜㅠ보고싶어요ㅠㅠㅠ
9년 전
비회원101.151
동시연재인건가요?그나저나 오매고 내용이많이바뀌겠네요ㅠㅠㅠ기대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아ㅜㅡㅜㅜ진짜ㅜㅜㅜ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ㅜㅜㅜㅜ왜 이제야 오셨어요ㅜㅜㅜ진짜 기다렸어요!!!ㅜㅜㅜㅜ작가님 자꾸 막 이런글 써오시면 진짜 사랑입니다♡♡♡♡♡♡♡사랑해요!!!사랑한다구요!!!!♡♡♡♡♡♡ㅜㅜㅠ
9년 전
비회원39.166
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영안오시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그런 저를 매우 내치세요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와 오매고랑 진짜 오랜만이예요ㅠㅜbb
8년 전
독자37
ㅠㅠㅡㅜㅜㅜ세훈아ㅜㅜㅜㅜㅜ밈섣아ㅏㅜㅠ
8년 전
독자38
작가님ㅠㅠㅠㅠㅠㅠ오매고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뭘까ㅠㅠㅠ그리고 미넛ㄷ이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