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520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떡국 전체글ll조회 205


 

 

 

 

Q. 상근이가 일을 안 하는 것 같을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인스티즈

 

 

A. 족칩니다.

 

상근이는 제가 키우는 귀여운 강아지입니다.

제가 키우게 된 지는 약 두 달이 흘렀고, 처음에는 일을 잘 하던 상근이가 이제는 일을 잘 안 합니다.

예를 들어 쪽지를 몇 시간 후에 보내거나, 댓글이 안 보이게 하거나. 또는 신알신을 자꾸 풀러버립니다.

주인은 허락을 한 적도 없고 할 예정도 없는데 말입니다.

왜 이러는 걸까요, 제 상근이가.

이름 안 붙여주고 계속 상근이라 불러서 그런 걸까요?
상근이에게 핑키란 이름이 좋을까요, 랩터가 좋을까요. 랙터였나, 랩터였나.

상근, 핑키, 랩터. 짖어, 물어, 빨아.

빨, 빨아?

빨아라, 빨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상근이 너, 내 동료가 되어라.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아, 댓글 삭제가 되면 안 되는데. 더 달으려고 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아아, 똑똑? 간만에 일등 해보네.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그렇네요, 예쁜아. 그렇네, 경수야. 엄청 오랜만에 일등인 것 같은 건 제 생각만이 아닌 거겠죠? 매일 늦게 봐서 아쉬웠는데 지금이라도 일 등 해서 많이 볼 수 있을 테니 기분 좋습니다. 점심은 챙기고 왔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당연히 챙기고 왔지. 나한테 하고 싶은 말 없어? 나 진짜 그만 틱틱 거리고 싶은데, 댓글도 내가 먼저 달았는데. 아 씨, 너가 싫어할 것 같으니까, 집착은 여기서 그만. 정국이는 점싱 챙겼어?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잘 했어, 우리 경수. 쪽, 쪽. 예쁜이는 오늘도 예뻐. 하고 싶은 말, 예쁘다는 말. 또 뭐가 있을까, 뭐가 있을까요. 싫어하지 않으니까 집착, 질투 마음껏 하세요, 경수야. 저는 질투를 좋아해, 집착도 좋아해. 점싱, 점싱 챙겼죠. 경수는 챙겼어? 맛있는 거.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집착 그것도 계속하면, 질린다. 뭐 먹었더라, 컵라면 먹었다. 밥이 아니라 그런지, 거북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4에게
별로요, 별로. 집착 좋아하니까 계속해 주세요, 경수야. 경수가 질투나게 하면 안 되는 게 맞는 거겠지만, 말입니다. 낮부터 컵라면? 라면이 몸에 좋은 게 아닌데 말입니다. 밥 안 먹어요, 밥?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섹스국에게
밥은 저녁에 먹을 겁니다. 집착요? 새벽에 너 내 댓글 봤죠. 보기만 봤지? 보니까 잔 것 같지도 않던데. 할 말이 없었나 봐 정국아. 아, 못하겠다. 어 그래서, 뭐하고 있었어?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8에게
저녁에 먹는 게 어디 있습니까. 겨우 컵라면 하나 먹고 저녁에 밥을 먹는다고요? 너무 말이 안 됩니다, 예. 밥 빼면 시체인 저는 동의할 수 없는 겁니다. 댓글, 봤... 봤던 것 같은데 기억에 없습니다. 저 어제 일찍 잤어요, 일찍... 일찍.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섹스국에게
정국아, 나 좀 볼까? 나도 네가 자러 간 줄 알았지, 더 뒤 시간에 네가 있는 걸 보기 전까지 말이야. 사람 기다리게나 하고.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11에게
아니, 네... 그렇게 늦게는 안 그랬어요, 경수야. 정말 그렇게 늦게는 안 잤는데? 마지막으로 댓글 달고 십 분 뒤인가, 이십 분 뒤인가... 그러고 잤습니다. 저 믿죠, 경수야?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섹스국에게
응, 당연히 정국이 믿지. 그런데 내 말은, 내가 너한테 댓글 달고 아, 얘가 자러 갔나 보네. 했는데, 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한테 답글 달아준 것도 아니고. 아 정국이가 할 말이 없었구나, 내가 어리광 피우긴 했는데 그게 싫었나. 그래도 정국아. 어제 괜히 틱틱 거린 거 미안해.

10년 전
대표 사진
딸기
빨아? 빨아요? 쪽.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그럼요, 그럼. 뭐든 빨아, 뭐든. 그런데 뭐가 뭘까요, 뭐가. 이 뭐가 제일 중요한 건데 말입니다, 네. 딸기, 어제는 좋은 하루 보냈어요? 저는 아마 괜찮게 보낸 것 같아. 오늘은 더 좋은 하루 보내려고 합니다, 이건 딸기도. 쪽, 쪼옥.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그러게, 그게 제일 중요한 건데. 그치. 답이 정해져 있는 건 아닐 텐데, 그럼 정국이가 빨... 고, 싶은 게 뭔지 찾아야겠어요. 쪽. 응, 딸기는 어제 영화 보고 왔어요. 인시디어스를 봤는데, 내용 자체는 무섭지 않았는데 사운드랑 막 툭툭 튀어나오는 것 때문에 무서웠어. 좀, 많이. 정국이는 좋은 하루 보냈다니까 다행이다. 쪽. 오늘도 좋은 하루.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답이 정해져 있는 게 맞을 텐데 말입니다, 딸기야. 아, 제가 빨고 싶은 건 딸기 입술. 딸기가 빨아야 하는 건? 제 입술은 아닌 걸로. 인시디어스는 벌써 3까지 나왔더라고요. 저는 일 편도 안 봤는데 말입니다. 아마 무서운 것을 싫어하는 저는 3도 못 볼 에정입닌다만... 쪽, 쪽. 오늘은 어디 안 나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딸기가 빨아야 하는 건, 입술 말고, 그... 내가 생각하는 게 답일지 모르겠어. 얘기했다가 아니면 부끄러우니까, 조용히 입 꾹 하고 있는 걸로. 응, 맞아. 근데 인시디어스는 항상 스토리가 별로더라. 1, 2, 3 다 봤는데 개인적으로 다 별로였어. 무섭긴 해도. 벌써 나왔죠, 지금 밖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예쁜아, 좋은 오후. 상근이 이름으로 핑키는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 물론 귀엽긴 한데. 아, 핑크색 입은 정국이가 더 귀엽겠죠. 이틀 연달아 봐서 좋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네, 좋은 오후입니다. 저는 덥지 않다고 느꼈는데 주변에서는 덥다고 그러네요, 네. 오늘 더워요? 저는 안 더운데 말입니다. 아, 저도 이틀 연달아 봐서 좋습니다. 삼일도 연달아 봤으면 좋겠어요. 그런데 핑크색을 입지는 않을 예정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오빠도 오늘 시원한데. 좀 돌아다니니까 덥더라고요. 이런 날씨엔 가만히 앉아서 예쁜이나 봐야죠. 내일도 오면 삼 일 연달아서 볼 수 있는데. 예, 내일도 오라는 얘기. 일주일 내내 봐서 기록 세우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핑크색 입어 줘.
10년 전
대표 사진
류수정
쪽쪽, 오빠. 저는 오늘도 물놀일.ㄹ 왔어요! 헤헤. 점심은 드셨어요? 저는 백숟ㄱ 먹었어요! 오타가 나지만 고치기 귀찮아요. 쪽, 쪼옥.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오늘도 물놀이 갔어요? 저는 언제쯤 가려나 싶습니다, 수정아. 오빠도 가고 싶은데 다음 번에는 같이 가는 거로? 오늘은 비가 안 오니까 재밌게, 조심히 놀다 오세요. 백숙도 부럽도, 백숙... 먹고 싶습니다. 쪽, 쪽.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네, 물놀이 왔어요. 헤헤. 같이 가요! 같이. 좋겠다. 근데 여기 물이 엄청 깊은 곳이 있어요. 제 머리 끝까지 잠길 정도로. 수영을 할 수 있지만 발이 안 닿으면 무서워서 튜브 타고 놀았어요. 백숙 ㅁ말고 삼겹살 먹고 싶어요... ㅜㅜ. 쪽, 쪼옥, 쪽.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같이 가요, 같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깊은 곳의 물? 그런 곳은 들어가면 안 됩니다, 안 돼요. 아무리 수영을 잘 해도 돌발 상황, 위험 상황. 그런 게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얕은 곳만 가요, 깊게 들어가지 말고. 아, 그러면 저녁에 삼겹살 먹는 게 어때요? 쪼옥.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그래도 재밌어여. 헤헤. 저희 오빠들이 키가 큰데 오빠들이랑 같이 노니까 괜찮아요! 저녁에 삼겹살... 끌리긴 하네요. 근데 오빠들이 사줄지 의문입니다. 물론 저의 말이라면 웬만한 건 다 들어주긴 하는데... 쪽, 쪼옥.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네 번째 인가. 다섯 번째 인가. 벌써 헷갈리기 시작한다. 그나저나 랩터 공룡 이름 아니냐. 아닌가. 쥬라기 월드에 존나 키우고 싶게 나오던데. 여하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라.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네 번째가 아닐까요, 형? 맞는 것 같아요, 네. 아마, 아마도요. 맞지 않을까요? 저는 꽤 기억력이 좋은 사람이니까요. 아, 그거 맞아요. 랩터. 쥬라기월드에 나오는 거. 그 영화를 아주 감명 깊게 봤거든요, 형. 형도 오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 생각과 함께?
10년 전
대표 사진
박수영
구가, 좋은데 더운 오후. 원래 항상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오고 그랬는데! 적어도 4등이었는데. 요즘은 성적이 부진하죠. 으으. 말을 안 들으면 후드려패야하지만 상근이는 귀여우니까 봐줍시다. 오쪼쪼 하고 달래주고 뽀뽀도 해주고. ㅋㅋㅋㅋ! 빨아는 뭘 빨으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태. 변태네요. 역시 필명 답게.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그러니까요, 누나. 우리 누나는 요즘 잘 보이지도 않고 저랑 오래 얘기도 안 하고, 네. 저 삐쳤습니다. 이건 농담이고요, 저 안 삐치는 거 알죠? 상근이가 귀여워요, 누나? 상근이, 핑키. 하나도 안 귀여워요. 일도 안 하는 못된 강아지입니다, 못된 강아지. 빨아, 좋지 않아요 누나? 어감이 참 좋은 것 같은데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기도 삐치고 상근이도 삐치고. 누굴 먼저 풀어줘야지. 정국이, 농담이라고 해도 삐치는거 알아요, 알아. 뭘 해야 풀릴까요, 상근이랑 국이 둘다. 상근이도 정국이도 뽀뽀? 뽀뽀면 될까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섹스국
저는 누나한테 삐치고, 상근이는 주인인 저한테 삐치고. 당연 저를 먼저 풀어줘야죠, 누나. 상근이는 냅둬도 돼요, 돼. 상근이는 무시합시다. 아주 쉽게요. 뽀뽀도 저한테만 해야 되는 거 알죠, 누나?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상근이도 인권, 아니 견권...? 개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엄성? 그러니까 상근이도 생명체 취급 해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 쪽. 글쎄, 어... 정국이한테만? 생각 좀... 생각 좀...
10년 전
대표 사진
윤기형
늦었다.
10년 전
대표 사진
미주
국아...우리는 언제쯤 오래 얘기해보나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오늘은 국이랑 오래 얘기 하고 싶다. 나 한 5시? 6시? 쯤 되면 올 건데 나랑 오래 얘기 좀 해요. 항상 1번은 내꺼 였는데 국이 너무 인기가 많아졌네, 내 정국인데.
10년 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자지 마 나 심심해 ㅜ.ㅠ
5:31
책 읽을 때 무슨 노래 들으세요?
5:26
이 집 셔터 다시 내 거
5:23 l 오레가챠
이제는 진짜 자야 되는 사람 있으면 2
5:22
존나 보고 싶다
5:22
이 시간에 일어나려니까 죽을 맛 1
5:05
왜 안 자지 14
5:05
[태그/유] 578 잠시만 나 없는 사이에 저 남자애 어떻게 제식 훈련을 시킨 거냐 1
5:03 l 헤시태그
[태그/유] 577 안건호 준비됐어 1
5:03 l 헤시태그
[모집글] 15:00 카데
5:01 l 오레가챠
까치발과 기립근 1
5:01 l i quit
다섯 시네 조진 것 같은데 모택이나 봐야겠다 13
4:55
아 자야 하는데
4:55
배불러 2
4:55
다 튀었나? 이 필명 이제 내 메모장 10
4:54 l 자병신정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4:53
잘 때가 됐다
4:52
451
4:5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4:50 l 훈슈
444
4:44
444
4:44
톤왼 ama 1
4:43
보고 싶어 1
4:42
너 때문에 흥이 다 깨졌잖아
4:41 l 서가
냐냐냥♡♡
4:40
아파서 못 자겠다
4:37
오랜만에 셔터 닫습니다 2
4:35 l 하울의움쥑이는성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