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남친 조각글
w. 지융
![[VIXX] 빅스 남친 조각글 (완전 조각주의)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5/1/8/518a3ad4185e705a02d329a561ded089.jpg)
01. 차학연
오랜만에 데이트에 기분이 좋아 예쁘게 보이고 싶어 짧은 치마를 꺼내 입었다. 보수적인 차학연이 이걸 견뎌낼지가 문젠데. 역시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 만나자 마자 옷에 대해서 궁시렁 댄다. 잘 안 쓰던 사투리까지 써가며.
"옷이 이게 뭐야아! 이게 여자가...응? 다 큰 여자가 이러고 다니면 안되지! 가시나 이기 진짜! 다른 머시마들 보면 참 좋다 할끼다!"
그러든지 말든지 난 내 갈 길을 갔고 열변을 토하느라 벌겋게 달아오른 그의 얼굴을 보며 속도 식힐 겸 시원하게 커피나 마시자며 카페로 들어왔다. 워낙 규모도 크고 유명한 카페라 일층은 인산인해였다. 자리를 찾기 위해 계단을 타고 이층으로 가는데 무언가 그에 의해 내 허리에 둘러진다.
"됐다. 셔츠 풀면 그 때 나 집에 갈거야!"
그가 입고 온 청남방이었다.
![[VIXX] 빅스 남친 조각글 (완전 조각주의)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7/0/270cad2a0d6012131b537f5800616d4c.jpg)
02. 정택운
코에 닿을 듯이 풍선까지 불어가며 풍선껌을 씹고 있으니 옆에서 하나 달라고 보채신다. 귀찮다는 듯이 껌을 던져주니 그래도 좋단다. 먹을 거라면 뭐가 안 좋겠니. 둘이서 껌만 씹고 있으니깐 집 안에 쩝쩝대는 소리 밖에 안 들린다. 뭔가 심심해.
"심심해 오빠. 놀자"
"풍선 불어봐"
갑자기 풍선을 불어보라는 말에 열심히 풍선을 불었더니 본인도 따라서 풍선을 분다. 뭐할려나 싶어 고개를 돌렸더니 풍선을 분 채로 나에게 서서히 다가와 풍선끼리 붙게 만드는 그다. 뭔가 귀여운 그의 발상에 피식 웃었더니 풍선이 터져버린다. 이 때를 노렸다는 듯이 그는 더 다가왔고 풍선껌처럼 달콤하고 찐득한 키스가 이어졌다.
![[VIXX] 빅스 남친 조각글 (완전 조각주의)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0/0/0/0002dd43ccc2755841c423aa06c35a26.jpg)
03. 이재환
오랜만에 재환오빠 집에서 자는 날. 양치를 하려고 들어왔더니 같이 따라온다. 치약을 칫솔 위에 짜주니 뭐가 그리 좋은지 헤실대며 웃는다. 본격적으로 칫솔질을 시작하자 몽글몽글 하얀 거품이 입 안에서 생기는 느낌이 싫지 않다. 양치에만 열중하다 거울을 올려다보니 둘 다 커플바지에 하얀색 티셔츠를 입고 나란히 양치를 하고 있으니 마치 부부 같았다.
"어빠, 으리 이르고 이쓰니끄 브브그트(오빠, 우리 이러고 있으니깐 부부 같애)"
"크크...그르쓰? 느드 그르크 승극흐그 이쓰스(그랬어?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 "
오빠는 말이 끝나자마자 뒤에서 와락 안았고 그 느낌이 따뜻하고 좋아서 가만히 있었더니 거품 묻은 입술로 내 볼에 살짝 뽀뽀해주고는 입 안에 있던 거품들을 와르르 뱉어낸다.
"내꺼 도장."
사진출처 : 차오빠, 트위터(어떤 멤버였는지 잘...), 빅스 공식카페
더보기 |
댓글 안 달아주면 인듕 백대마쟈 진짜로
대단한 거라고 생각하고 눌렀다면 내가 인듕 백대 맞을게요...GPT...^^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