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슈드 전체글ll조회 2706l
남우현, Melting Point! 

 

 

오타가 있다면 댓글로! 

 

 

"혼자 가방매는 소감이 어떠세요?" 

 

성열의 말에 우현이 대답없이 눈을 흘겼다. 그 날 난동아닌 난동 이후로, 성규는 마치 우현을 투명인간 대하듯이 대했다. 카톡에 답장을 받지 못한것이 분해서, 다음날 얌전히 앉아있는 성규를 붙잡고 평소마냥 다다다 쏘아붙였지만 움찔하는 기색도 없었다. 다만, 작작 괴롭혀라.하는 성열의 잔소리만 있었을뿐. 

 

"김성규 존나 미쳤나봐." 

"너나 잘하셈." 

 

이번기회로 정신도 좀 차리고. 쯧쯧,하며 혀를 차는 성열의 행동에 우현이 주머니에서 굴러다니던 이어폰을 꺼내 귀에 꽂았다.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억울한 맘에 둥둥 떠다니는 물음표 옆으로 김성규가 붙었다. 하여튼 존나 꼴보기 싫어요. 우현이 괜히 이어폰을 신경질적으로 뽑았다. 

 

"그래서 김성규랑 모른척하고 지낼거야?" 

"내가 걔 없음 친구가 없냐?" 

"아니냐?" 

 

이게, 우현이 주먹을 들어 성열을 때리는 시늉을 했다. 어휴, 무서워서 못 살겠다. 성열이 바지 주머니에 손을 꽂아넣었다. 야, 니네 지각이다. 뒤에서 자전거를 타고 찌릉찌릉 연신 시끄러운 소리를 울려대던 두준이 제 휴대폰 시계를 보여줬다. 8:10. 동동 떠다니는 숫자에 성열이 헐! 하고 비명을 질렀다. 

 

"야, 제발 태워줘." 

"꺼져. 일인용인거 안보이냐?" 

"여기 의자 비슷한거 달려있네!" 

"아, 이건 주인있어." 

 

지금은 없잖아. 한참동안 말로 티격태격하는 성열과 두준을 한심한듯 쳐다보던 우현이 시선을 돌렸다. 그리고 저쪽 골목끝에서, 익숙한 모습이 아른거렸다. 그래,시발 김성규 니가 나 아님 어쩌겠어. 우현이 가방을 벗으려는데, 그보다 더 급하게 다가온 성규가 두준의 자전거 뒷칸으로 앉았다. 

 

"김성규, 좀 일찍 좀 나와라." 

"어,쏘리.늦잠잤어." 

"야,뭐야. 김성규 자리? 넌 운동 좀 해야돼. 내려와, 여긴 내자리야!" 

"꺼지셈! 두준아 가자!" 

 

저 시발!매정한 새끼들! 성열이 탁 발을 구르며 짜증을 부렸다. 그냥 지각할까? 저 혼자 성질을 내다가도 이내 해탈한듯 실실 웃으며 말하는 성열을 듣는척도 안하며 우현은 성규와 두준이 사라진 골목끝만 뚫어져라 쳐다봤다. 

 

"야,진짜 지각할거?" 

"어." 

"미쳤나. 그럼 너나 지각해. 난 택시타고 가게." 

 

그러더니 정말 그럴모양인지 먼저 택시정류장으로 뛰어가는 성열의 뒷꽁무니를 물끄러미 쳐다보던 우현이 이내 헉, 소리를 내며 성열을 쫓아갔다. 아, 지각한다며! 택시로 얼굴을 들이미는 우현을 퍽퍽 쳐내는 성열의 팔을 꺾고 우현이 택시를 탔다. 

 

"학생들, 택시타도 지각아냐?" 

"헐. 그럼 막 달려주세요." 

"도로한테 말해야지, 그건~" 

 

허허 웃으며 택시를 출발시키는 기사아저씨의 말에 성열이 씨발,씨발 연신 욕을 하더니 이내 우현의 머리를 퍽, 소리가 나도록 때렸다. 왜 지랄이야. 우현의 말에 성열이 니가 행동만 제대로 했어도! 하며 소리를 질렀다. 

 

"뭔 개소리야. 늦잠은 니가 잤잖아." 

"어? 어, 씨발, 그래도! 니가 김성규 넋놓고 쳐다보지만 않았어도!!!" 

"야, 내가 언제 그랬어!" 

 

무덤덤하게 창밖을 바라보던 우현이 성열에게 버럭 소리를 지르며 덤벼들었다. 안 그랬냐? 안 그랬냐고! 성열의 말에 반박하려는듯 한참이나 입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던 우현이 '내가 져준다' 하는 투로, 말을 말자며 돌아섰다. 

 

"넌 참 싸가지가 없어." 

"지는." 

"물론 나도. 하지만 널 능가할수는 없어. 것도 재능이라면 재능이거든." 

 

안타깝게도 나는 재능이 없어서. 우는시늉을 하는 성열의 뺨이라도 한 대 치고 싶었지만, 한숨과 함께 화를 눌렀다. 우현의 화가 머리끝까지 차오르는 걸 모를리가 없으면서도, 성열이 우현의 속만 벅벅 긁어댔다. 태어나서 미안하다고 사과는 해봤냐? 하는 말로 시작하다가, 학교에 도착해서 돈 내 개새끼야, 로 끝났지만. 

 

"어? 솔직히, 김성규한테도 니가 잘못해놓고. 그게 행동이 뭐냐?" 

"내가 잘못을 하긴 뭘." 

"어휴, 대단하세요 우현님." 

 

성열의 비아냥거리는 말투에 우현이 성열의 엉덩이를 걷어찼다. 아파,씹새끼야! 성열이 퍽 소리가 나게 우현을 치고 또 아침부터 투닥거리는 소리가 교문을 울리는데, 저 윗쪽에 서 있던 교문지도 선생님께서 너희 이 새끼들 빨리 안 올라와? 하고 소리를 질러주셔서 일찍 끝났지만. 

 

 

우현 본인은 지각때문에 오리걸음으로 운동장을 두바퀴나 걷고 왔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책을 읽는 성규가 꼴보기 싫었다. 후들거리는 다리를 겨우 질질 끌어 자리에 앉은 우현이 성규의 볼을 손가락으로 쿡 찔렀다. 무표정하게 우현을 쳐다봤다가 이내 흥, 하고 소리만 안낼뿐이지 새침하게 고개를 앞으로 돌리는 성규에 우현이 허, 하고 혀를 찼다. 

 

"야, 좋냐?" 

"뭐가?" 

"아침에. 윤두준이랑 오니까 좀 낫냐?" 

"너랑 오는것 보단." 

 

이게.. 주먹을 들어올리는데도 반응이 없는 성규에 우현이 되려 민망하게 손을 내렸다. 카톡에 답장은 왜 안하는데? 한결 차분해진 우현의 말투에 성규가 움찔했다. 단순하게 화내는게 더 낫다 이건가.. 성규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턱이 없는 우현은 야, 하며 짜증스럽게 성규를 불렀다. 

 

"카톡 답 왜 안했냐고 묻잖아." 

"꼭 해야돼?" 

"뭐?야,씨발. 확인도 안 하는건 무슨 심본데?" 

 

차단했으니까 그렇지.. 차마 대답할 수 없는 말을 속으로만 되새기는 성규의 대답을 재촉하기 위해 우현이 제 얼굴을 들이밀었다. 뭐냐고,등신아. 성규가 괜히 그 얼굴을 더 세게 밀어내며 책에 고개를 파묻었다. 아, 내 맘이야. 

 

"너 진짜 기집애 같다." 

"... ..." 

"욕인거 알지? 존나 그런걸로 삐지고." 

"안 삐졌어!" 

 

구씹 즐. 우현의 말에 성규가 치ㅡ 하는 소리를 길게 내며 책만 짜증스럽게 넘겼다. 우현이 성규의 손에 들린 책을 뺏어갔다. 글씨도 못 읽는게. 헛소리를 하는 우현에 기가차다는듯 허, 하며 우현을 쏘아보는 성규의 행동에 우현이 어깨만 으쓱했다. 

 

"야, 이거 초딩용 아니냐?" 

"책에 나이가 어딨어!읽으면 읽는거지!" 

"취향 독특하네. 아, 맞다. 너 여자구나?" 

"야!" 

"인어공주를 읽지를 않나." 

 

성규가 읽던책을 휘리릭 넘겨보며 비웃는 우현의 태도가 영 맘에 엉켜들었는지 성규가 입을 비죽였다. 됐어, 다른책있어. 성규의 말에 우현이 인어공주를 책상서랍으로 밀어넣었다. 그 다음책은 신데렐라?백설공주? 우현이 실실대며 묻는말을 새침하게 무시한 성규가 다른 책을 꺼내들었다. 

 

"공주같은거 아니거든." 

"라푼젤도 공주야, 병신아." 

"제,제목엔 공주라고 안했는데.." 

 

전교일등은 무슨. 풉, 하고 성규를 비웃은 우현이 이번에도 성규의 책을 빼앗았다. 뭐 컨셉같은건가? 우현의 말에 성규가 우현의 어깨를 여러번 내리쳤다. 우현의 말마따나 컨셉은 컨셉이였다. 다만, 지적인 컨셉인데 집에 책이 없는 바람에 물거품이 된 것 뿐. 

 

"이런 너랑 노는 윤두준도 불쌍하다." 

"걔도 라푼젤이 공주인거 몰라서 괜찮거든?" 

 

그래, 전교 1,2등끼리 나란히 노세요. 우현이 성규의 머리를 툭 쳤다. 뒤에서. 덧붙여지는 말에 눈을 흘긴 성규가 잠이나 자! 하며 우현의 손에 들린 라푼젤을 뺏어왔다. 

 

"안그래도 잘거야." 

"꺼져버려." 

"말하는거 봐라, 아주 싸가지가." 

 

말을 뚝 끊고 노려보는게 화가 난 것 같아서 성규가 괜히 나는 눈치따위 보지 않아! 하는 느낌으로 더 당당히 책을 읽으려고 노력, 은 했으나 어깨가 움츠러드는것은 어쩔수가 없었다. 

 

"너 그리고, 윤두준이랑 놀지 마." 

"이제 걔랑만 놀 건데." 

"윤두준은 이런책 보는 애 싫어해." 

"내가 놀던말던." 

 

흥, 성규가 책으로 얼굴을 가려버리자 우현이 책을 손으로 끌어내렸다. 놀면 진짜 화낸다. 그리고는 스르르 눈을 감아버리는 우현의 행동에 성규가 울상이 되고야 말았다. 진짜 남우현이 이래서 희망고문이라고... 

 

 

"야, 김성규는?" 

"아까 갔다. 한참 된 듯." 

"하여튼 이 새끼는 말을 안 들어요." 

 

우현이 신발을 갈아신는 모습을 보며 성열이 고개를 갸우뚱했다. 야, 너 신발샀냐? 성열의 말에 제 신발을 흘끗 내려다본 우현이 가볍게 고개를 저었다. 그리고는 휴대폰을 꺼내들어 익숙한 번호를 치고 전화를 거는데, 신발 이쁘다는 칭찬에 우현이 씩 웃었다. 

 

"김성규꺼." 

"걔 너보다 발 작지 않냐." 

"어. 존나 작아." 

"그걸 굳이 신는 너도 참.." 

 

가운데 손가락을 살랑살랑 흔들어 보이던 우현이 통화연결이 되자마자 버럭 소리를 질렀다. 김성규! 반대편에서 봉변을 당한 성규는 인상을 찌푸렸다. 아, 왜 소리를 질러! 

 

"내가 윤두준이랑 놀지 말랬지!" 

-넌 못생겨서 싫어. 

"자기소개하냐? 멍청한것들끼리 놀면 누가 좋아해? 너희 어머니도 나랑 노는걸 더 좋아하셔." 

-아니, 울엄마는 두준이 좋아해. 

"그래서 어딘데?" 

 

안알랴줌. 그리고는 뚝 전화를 끊어버리는 행동에 우현이 아,개새! 하고 욕을 하려다 말았다. 옆에서 휴대폰을 만지던 성열이 너도 참 성격 특이하다, 하며 혀를 찼다. 

 

"너만 할까." 

"윤두준이랑 김성규랑 놀던 니가 뭔 상관이야?" 

 

성열의 말에 또 뭐라 대답하려는듯 움직이던 입이 이번에는 한숨과 함께 다물렸다. 김성규 좋아하냐? 풉, 하는 웃음과 딸려오는 말에 우현이 버럭 소리를 질렀다. 

 

내가 왜 걔를 좋아해! 

 

좋아하게만들어주지. 흐흐.. 

드디어 3화 썼다 룰루랄랑 

아 졸려.. 졸리다.. 졸리당.. 졸려죽겠다~,~ 

뭔가 이전의 멜포랑 다르다면 그 이유는 제가 느낌을 잃었기 때문입니다ㅋㅎ! 

사실 이거말고 늑대같은 우현이를 쓰고싶어요.. 쓸게없어서 못 쓸뿐. 암튼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구 이제부터 답글을 달아드릴려구 하는데 늦거나 그대 앞에서 끊기면 달다가 잠들거나 학교간거예요ㅎㅎㅎㅎㅠㅠ 나만 싫어하시나봐(좌절) 이런거 아니야요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슈드
드디어 썼어!썼다구(감격)(감격)(감격) 흑흑ㅠㅠㅠ 오타투성이일 예정입니다.. 오타.. 너무 많다면 모른척해주세요.. 이번주내로 수정해서 내용 바꿔놓을거니까!
10년 전
독자1
머야오분지났는데댓글안달ㄹ려ㅠㅠ
10년 전
슈드
안녕ㅠㅠ댓글달렸어요~!
10년 전
독자14
근데나암호닉없어서 불편한게 선댓 달때 "누구" 하고 찜해놓을 수가 없어요. 암호닉같은거없이도 기억해준다는게 너무 고마워서 괜히 오기로 안만들고있던것도 없지않아있긴했는데ㅋㅋㅎㅎ 이럴때는 진짜 짱불편. 크크 그래도 일등이다. 귀찮고 피곤하고 졸렸을텐데도 와줘서 고마워요. 진짜 연재한다는게 보는사람만 쉽지 쓰는 사람은 전혀아니라는거 잘알거든..고생했다슈드! 나는 진짜 왜이렇게 슈드가좋은지모르겠어요ㅋㅋ그냥 사담도귀엽고 글도귀엽고ㅋㅋㅋㅋ아휴. 댓글 하나하나 달아주는것도 귀찮을텐데 독자들까지 생각해서 한다는게..
아 나 너무 선생님같은가?
아 몰라 그냥 귀엽고 좋다고요. ㅋㅋ

10년 전
슈드
헐! 아래쪽에 댓글달다가 이 댓글 길이보고 얼른 튀어왔어요ㅠㅠ 암호닉없어두 나예요~ 하면 알아볼 수 있을것같아요 그대는, 그대특유의 말투랑 분위기가 있다고 해야돼나=_= 어른같아요 나랑은 많이 달라!!ㅋㅋㅋㅋ"누구" 이렇게 선댓달고 싶으면, 나예요. 해놓으면 아 그대왔구나♥ 하고 알아차릴께요! 굳이 암호닉있어야만 알아볼 수 있는건 아니니까=_=히히 일등한거 축하해요 요즘 계속계속 일등하는것 같아!!ㅋㅋㅋ 귀찮고 피곤하기엔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으니까!!ㅋㅋㅋ 연재하면서 그 동안 읽었던글들에 대한 존경심이 막 솟구치고 있어요.. 고생했단말 들으니까 괜히 뿌듯하고 그래요ㅋㅋㅋ 그대가 나를 좋아해주는 만큼 나도 그대가 좋아요=_= 이렇게 하나하나 다 챙겨주고 그러니까 다 감동받고 막.. 댓글 달아주는거, 어느순간 댓글이 늘어서 힘들단핑계로 안했는데 해드리는게 맞다고 느껴서.. 더군다나 구독료까지 내셨잖아요ㅋㅋㅋㅋ흐흐.. 선생님같아도 좋아요, 그게 그대 매력인걸!! 암튼 나도 그대 짱짱 좋아요♥
10년 전
독자2
뚜러뻥~ 흠~ 안뇽!
허헠ㅋㅋㅋ 남나무... 저거저거저거...어후... 성규야ㅠㅠ 힘들것네ㅠㅠ 그래도 두주니는 위험해 ㄷㄷ
오타? 뛰어쓰기? 비몽사몽에서 글 읽느라 정신이 없었...

10년 전
슈드
뚜러뻥그대 안녕!그쳐ㅠㅠ내가 봐도 우현이가 성규를 너무너무 힘들게 하는것 같아요.. 그쳐 두준이는 위험해요ㄷㄷ 왜냐면 이 글은 두규가 아니라 현성이거든!(오열) 하지만 현성인척 하는 두규일수도 있죠! 내가 노린게 그거니까! 하하 암튼 저도 비몽사몽에서 글 쓰느라 정신이 없었어여..흑흑
10년 전
독자3
히나지롱 오랫만이지롱 멜포 다시1화부터 읽고왓지롱 재밋지롱 나는 내일 학교가지롱 잠이 안오지롱..5분언제지나지롱?! ㅠㅠ뀨ㅠㅠ
10년 전
슈드
히나그대 안녕이지롱~ 멜포 이거 쓰려구 첨부터 다시 읽었는데 재미없어서 혼자 쿠크 박살냈어요.. 오글거려! 재미없어!ㅠㅠㅠ 재밌다니.. 다른 글 보고 온거아녜요?ㅠㅠㅠ흑흑.. 나도 내일 학교가는데 졸려죽겠당.. 열두시!열두시가 뭐라고!!!ㅠㅠㅠㅠ 그쳐 댓글다는입장에서 5분이 너무 길어요 진짜=_=
10년 전
독자8
난 재밋쟈냐 이제 월욜이14분 남앗쟈나..슬프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시 등교쟈나..난 쥬금이쟈냐...오늘 독방대란땜에 왠지 자면 안될것같쟈냐..
10년 전
독자4
헐헐 드디어!!!!ㅋㅋㅋㅋㅋ잘보고가용 츤츤거리는 우현이 너무 귀여워여ㅕ
10년 전
슈드
헐헐!!ㅋㅋㅋㅋ 그대안녕하세요~ 그러게요 우현이 자기 속마음을 모르는척 하는건지 모르는건지=_= 우리눈엔 보이는데ㅋㅋㅋ 안좋아하는척 성규 괴롭히는거 봐요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ㅠㅠㅠ
10년 전
독자5
찹쌀떡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그나저나 남우현 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김성규도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ㄱ우현 솔직하게말해 너 ㅋㅋㅋㅋ 아진짜 웃음이 나오네요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슈드
찹쌀떡~그대~안녕하세요~♡ 그러게요ㅋㅋㅋ오늘따라 남우현 짱짱 귀엽네요!두준이의 공이 컸죠-_-b 앞으로도 좋은 질투유발자로 남아줘.. ㅋㅋㅋㅋ 남우현이 언제쯤이면 솔직하게 말해줄까요!! 그래 나 김성규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웃음나올정도로 열심히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굿 밤~!
10년 전
독자6
오일이에요!!ㅋㅋㅋㅋ우련이 성규 좋아하나욬ㅋㅋㅋ아기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슈드
오일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ㅋ 그러게여 우현이가 티를 안 내도 우리눈엔 딱 보이져?! 우현이는 성규를 좋아하는게 분명한 것 같은데, 빨리 좋아한다구 말해야할텐데!!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우현이가 귀엽네요=_=질투하는것도 그렇고 츤츤거리는것도 그렇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완전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내사랑 울보 동우 망상이 또 폭발하기 시작했엌ㅋㅋㅋㅋㅋㅋㅋ 내 망상ㅋㅋㅋㅋㅋ
10년 전
슈드
내사랑 울보 동우그대 안녕하세요! 망상이 폭발하셨으면 저두 좀 나눠주세여=_=흐흐흐. 저는 요즘 왜 아무생각이 없져ㅠㅠㅠ 망상이라도 하면서 행복해하고 싶은데!! 잠깐 공유 좀 하고 가실게요..=_=♡
10년 전
독자9
토플!! 아 남우현 츤데레 너무 좋아.. 김성규 인어공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푼젤은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아이고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고요, 이쁜 꿈 꿔요=_=♥
10년 전
슈드
토플그대 안녕안녕안녕안녕♡ 잘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 기분이 좋아요! 저도 남우현 츤츤거리는거 짱 좋아여 히히ㅋㅋㅋ아닌척해도 다 눈에 보인단다 바버야!!남우현 바버~.~!!! 성규 취향도 독특하져ㅋㅋㅋㅋ지적인이미지는무슨!!ㅋㅋㅋ라푼젤이 공주인것도 모름서=_=.. 나도 오늘도 좋은 댓글 잘 받고 가고, 그대도 좋은꿈꿔요♥
10년 전
독자12
자몽선댓
10년 전
독자17
자몽이당ㅎㅎㅎㅎ빨리왔네요 잘 지냈어요? ㅏ 남우현 츤츤이다 멋져 라푼젤!!!!아진짜라푼젤그거영화로봐야되는데미루고미루다가아직도못봤음...ㅠㅠ아슬프다 그리고김성규뭐얔ㅋㅋㅋㅋㅋㅋ아이래서희망고문이라니까ㅋㅋㅋㅋ아진짜이거문단마다반전이있어서져음 군데 김성규 두주니랑 햄볶아도좋을것같아 자전거태워주는거뭐냐 지전내스타일...아땀나 이래놓고남우현이랑행복하면내가슴찢어져서안됨 카테고리현성말고두규로바꿔버려요
10년 전
독자18
우현이랑이어지면두준이는내가가진다.
10년 전
독자19
단호한자몽♥_♥
10년 전
슈드
자몽그대 안녕하세요~! 빨리왔다구?=_= 순위권도 아니면서!흥!ㅋㅋㅋ장난이구 남우현 츤츤대는게 멋져요? 난 바버같아=_=다들 귀엽다고들 많이그러지만 그냥 바보야!!ㅋㅋㅋ 문단마다 반전이 있다니, 의도하진 않았지만 좋네요 흐흐 저도 동감! 두규가 행쇼하는것도 좋은것 같은데.. 특히 오늘은 더.. 이게 현성이야 두규야?=_= 확 두규로 커플링 바꿔버리기전에 우현이 분발해야 할텐데요.. ㅋㅋㅋㅋ 흐흐
10년 전
독자21
아니바보야그대가빨리왔다거...에이멍청이 라푼젤이공상과학판타지라고생각할사람이네이거 두규로해버려요 어서. 막축구끝나고땀닦아주고...아어떡해발린다
10년 전
슈드
으악ㅋㅋㅋㅋㅋ번외로라도꼭꼭쓸생각이예요♥
10년 전
독자35
슈드에게
꼭꼭써요!!!바부야

10년 전
독자13
부릉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남우현의 츤츤 사랑입니다..♥
10년 전
슈드
부릉그대 안녕안녕~! 그러게요 우현이가 츤츤대는게 귀엽기도 하고 티나는데 아닌척하는게ㅋㅋㅋㅋ다 들켰는데 말이예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5
흐흨ㅋㅋㅋㅋ좋아하게만들어주신다니(굽신)감사해요♥♥
10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웃음이 딱 의심민데여ㅋㅋㅋㅋ??당연히 우현이는 제가 그렇게 만들지 않아도 성규를 좋아할거예요=_=.. 이미 딱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지 않나여?!?!ㅋㅋㅋㅋ흐하하하 저두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6
쪼꼬입니달♥♥어쿠ㅜㅜㅜㅠㅠ성규짱짱귀여워욯ㅎㅎ 우현이도귀엽고ㅠㅠ츤츤ㅠㅠ라푼젤을읽고있다니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ㅋㅋㅋㅋ두준이랑그만놀고우현이랑도좀ㅠㅠㅠ이제둘이좀좋아할때도되지않았니ㅜㅜㅜㅠ작가님항상감사드리구 굳밤되세요♥♥ 다음글도기다릴게요♥
10년 전
슈드
쪼꼬그대안녕하세요~!그러게요ㅋㅋㅋ요번엔성규랑우현이짱짱귀엽네요!! 우현이 막 안 좋아하는척 싫어하는척=_=.. 다 티나는거 알간 모르간~?ㅋㅋㅋ 성규가 라푼젤을 읽는것두 귀엽죠!!ㅋㅋ라푼젤이라니!!!ㅋㅋㅋㅋ두준이랑그만놀고우현이한테도빨리맘열어줘야할텐데요성규가!ㅋㅋㅋ좋아할때가됐으니까요=_=히히.암튼 저도 그대 늘 감사드리고 굿 .. ... 밤?ㅋㅋㅋㅋㅋ 흐흐. 암튼 다음글에서 만나요~♥!
10년 전
독자20
핡 어쩌지ㅜㅠㅠㅠㅠㅠㅠ우현이 애기늑대인거같네욬ㅋㅋㅋㅋㅋ왜 성규신발을 신은거야 왜?왜죠?ㅋㅋㅋㅋㅋㅋ뭔가 저마음알꺼같기도..내가그랬던거같기도...ㅋㅋㅋㅋㅋㅋ우현아 좀더 다정하게 나와보란말야..!
10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여~! 그러게요ㅋㅋㅋ우현이 애기늑대같다는 말 들으니까 또 그런것같구ㅋㅋㅋㅋ왜 성규 신발을 신었을까요!! 이.. 못된ㅋㅋ 남우현!!ㅋㅋㅋ 그대가 그랬던것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좀만 더 다정해지면 엘티이로 행쇼할텐데 말이예요=_=♡히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22
프라푸치노에요....ㅋㅋㅋㅋ성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푼젤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씹귀다진짴ㅋㅋㅋ나무현아...어서 반성하고 두준이처럼 다정해지라고.....`_´ 현성행쇼해야되쟈나!!!!!!!
10년 전
슈드
프라푸치노 그대 안녕~! 성규 이러는거 짱짱 귀엽죠ㅋㅋㅋㅋ막 심각하게 책 읽을생각하면=_=..흐흐. 딱 제가 좋아하는 이미지라서 넣었는데 그대들도 좋아한는거 보니까 뿌듯뿌듯ㅋㅋㅋ히히.. 그러게여ㅠㅠ 남우현 진짜 위험한줄도 모르고!!ㅋㅋㅋ 니 빵셔틀이 이런애야!!ㅋㅋㅋ빨리 다정해지란말이야!!ㅋㅋㅋㅋ흐흐 현성행쇼를 위해서!ㅋㅋㅋㅋㅋ암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3^♥
10년 전
독자23
휴ㅠㅠㅜㅠ 내가졸려서 걍자려구 자기전에트위터나한번보고자야지했는데 멜팅포인트 그글씨를보고 난잠ㅇㅣ다깨버렸어ㅠㅜㅠㅜ 으앙진짜 겁귀다ㅠㅠㅜㅠㅜ 안알랴줌이래ㅠㅠㅠㅠㅠ 남우현 츤데레세여? 왜 윤두준이랑 김성규랑논다는데 니가왜화내세여?ㅠㅜㅜㅜ 근데설렌다 놀면진짜 화낸다라니ㅠㅠㅜㅠㅠㅠㅠ 애인관리하는 남친인줄...ㅠㅠㅜㅜㅠㅜㅜ 진짜이성열핵직궄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열참매력있는캐릭터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튼! 멜팅포인트최고야ㅠㅜㅠㅠㅜ 아진짜 오늘다겁귀다ㅠㅠㅠㅜㅠ 진짜 슈드찬양자인 단호박은 또찬양을하고떠납니다
10년 전
슈드
단호박은 단호박만의 그런.. 말로 할 수 없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단말야ㅋㅋㅋㅋ?길이나 느낌만 봐도 이 댓글은 단호박이다!!라구 생각하게 되는거지ㅋㅋㅋ아무튼 단호박그대 안녕하세요~! 트위터에 올리는것도 점점 익숙해지는데 그 덕을 보는 사람이 생겼다!!ㅋㅋ이제 잊지말고 올려야지!!ㅋㅋㅋ남우현 츤츤대는거 대박이져=_=? 윤두준이랑 김성규랑 놀겠다는데 왜 니가 를 해!!ㅋㅋㅋㅋ 그러게여 놀면 화낸다니 남우현=_=..♥ 여친관리 좀 똑바로하란말야!!ㅋㅋㅋㅋ 여기서 이성열 성격은 오프라인 슈드랑 완전 똑같은데=_=.. 그냥 슈드 그 자체!!ㅋㅋㅋㅋㅋㅋ인데..ㅇ_< 뭔가 내가 칭찬받은것같고 좋네요. 멜팅포인트 짱짱!! 단호박 짱!!ㅋㅋㅋㅋ 귀여운건 멜포도 멜포지만 그대도 귀여워요=_=..딱히 내 찬양자라서 이러는게 맞아..ㅋㅋㅋㅋㅋ암튼! 글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10년 전
독자24
이름없는독자에요! 월요일인데 멜포로 시작하는거같아서 기분 좋고 학교도 잘 갈수 잇겟다. 요즘 밤에는 쌀쌀해져서 선풍기 타이머 안맞춰놔도 될듯해요. 슈드그대 잠 푹 자고 학교도 잘다녀와용 멜포 언제나 재밋쩡 ! ♥
10년 전
슈드
어 그대 안녕! 오랜만이예요~! 월요일 아침에 글 읽어서 기분좋다는 말이 정말정말 맘에 들어요ㅋㅋㅋ!!요즘은 밤이고 아침이고 진짜 춥더라고요ㅜ♥ㅜ 오후엔 또 덥고 막.. 자꾸 감기걸릴수밖에 없는날씨예요ㅠㅠ 선풍기는 커녕 전기장판을 꺼낼분위기가 스멀스멀.. 너무 추워요=_=! 푹 자고 학교도 다녀와서 댓글달아주네요~! 멜포 늘 재밌게 읽어줘서 고맙습니다♥
10년 전
독자25
꾸꾸미!!!! 우현이가 나쁜 아이네 ㅋㅋㅋ 성규 신발 뺏고 ㅋㅋㅋㅋ공주시리즈 정독하는 성규 ㅋㅌㅌ 너무 귀여웤ㅋㅋㅋ
10년 전
슈드
꾸꾸미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 우현이가 나쁜아이져=_= 신발도 뺏고 맘도 뺏고..♥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공주시리즈!!ㅋㅋㅋ백설공주신데렐라..또..또..인어공주랑..또...ㅋㅋㅋ암튼짱짱귀여워요ㅠㅠ현실에이런남고생이있다면제가참좋아하는데요..^♥^..암튼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글루
좋아하게만들어주지!ㅠㅠ규가단단히삐졌구만....츤데레같응남우현얼른행쇼하삼ㅠㅠ

10년 전
슈드
글루그대안녕하세요~!저같아도 엄청 삐졌을거예요=_=흥. 우현이가 여간 괴롭힌것두 아니구T.T 그쵸? 남우현 막 자긴 아닌척 김성규 계속 괴롭히고 츤츤거리고 그러는데!!ㅋㅋㅋ 후회하게 만들어주지!!ㅋㅋㅋㅋ흐흐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0'♥
10년 전
독자27
젭젭이예용
어예어예 오셨군요 허헣헣헣 그저웃지요 워메 귀여운거...ㅜㅜㅠㅜㅠㅜ두주나...앞으로도 이렇게 남아줘...ㅋㅋㅋㅋㅋㅋ어예어예

10년 전
슈드
젭젭그대 안녕하세요!ㅋㅋㅋ 드디어 온게 저도 놀라울따름입니다..ㅋㅋㅋㅠㅠ이번주내로는 절대 못 올줄 알았어요!!ㅋㅋㅋ 그러게요 귀여운것들ㅜ3ㅜ 두준이랑 성규가 이대로 남아줬음 좋겠지만 우현이가 부쨩해..(눈물) 그치만 현성이 행쇼해도 두준이는 변함이 없습니다.ㅋㅋㅋㅋ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8
꼬꼬입니다~나왜이렇게설레죠?ㅜㅠㅜㅠ 두준이도설레고 우현이도설레고 풉하고웃는성열이도설레고 귀여운성규도설레고 제가 외롭긴 한가봅니다...흡...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슈드
꼬꼬그대 안녕하세요~! 그대 외로우셔서 설레는게 아니라 얘네 행동이 설레는게 맞는거예요.. 흑흑T.T 잘생긴것들이 이런다구 생각하면 안 설레고 배길수가 있을까요!!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9
키세스에요!! 성규랑 우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드디어 우현이가 점점ㅎㅎㅎㅎ얼른 달달해지길 바랄게요ㅋㅋ
10년 전
슈드
키세스그대 안녕하세요~3~! 성규랑 우현이랑 이번따라 엄청 귀엽다는 말을 많이 듣네여ㅋㅋㅋ~! 우현이가 성규한테 맘을 열고 좋아하기 시작한게 눈에 보이죠?ㅋㅋㅋ 아무래도 우현이 빼고 다 아는것같은데.. 우현이 맘..ㅋㅋㅋ 빨리 우현이가 다정하게 돌아서야할텐데 말이예요!!ㅋㅋㅋ 저 또한 곧 달달해지길 바랍니당.ㅋㅋㅋㅋ. 무튼 글 읽느라 수고하셨어요~!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0
아 성규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은빨리!! 남다정으로변신합니다1!! ㅠㅠㅠㅠ 아작가님 기다렸어용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기다리게해서 미안해요ㅠ3ㅠ 빨리 오려구 노력.. 은 하고 말도 많이 했는데 어렵더라구여T.T짱 보고싶었답니당♥히히 암튼 성규 오늘따라 귀여운게 눈에 보여요=_=♡ 흐흐.. 남다정으로 빨리 바뀌어야할텐데 말이예요!ㅋㅋㅋㅋㅋ그래야 글 진도도 빠를텐데 히히. 암튼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1
레몬티 지금까지 성규가 츤츤대는것만 봤는데 우현이가 츤츤대니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근데 지금 우현이가 질투하는거 맞죠?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핰ㅋㅋㅋ 헐 작가님 1분후에 월요일임.. 하.. 너무 피곤하다.. 요즘 잠도 통 오질 않고 자기도 싫고.. 하휴..ㅋㅋㅋㅋㅋㅋ 저기.. 우리 함께 추석까지만 참아보아요ㅠㅠㅠ 흐흐흐 그러면 이제 푹 잘수 있어요! 아 빨리 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이번글도 잘보고감♥
10년 전
슈드
레몬티 그대 안녕하세요!~ 우현이 츤츤대는 모습이 귀엽다고 다들 그러시네여!!ㅋㅋㅋ 우현이가 질투하는거 맞죠=_=흐흐.. ㅋㅋㅋ. 지금 월요일이예요.. 짱짱 피곤하지만 말이예요.. 오늘 글을 쓸까 고민중이네여=_=.. 흐흐 잠도 오지 않구 자기도 싫을땐 슈드한체 오세요~!ㅋㅋㅋ 추석 얼마안남았으니까 피곤한것도 꾹꾹참고!! 힘내세요♥ 감기도 조심하고ㅠㅠ 요즘 일교차심하니까 옷도 잘 입고 다니구여♥ 이번글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8
헐헐 슈드 댓글 힐링필요할때 봐도 되겠어요 완전 부드러워ㅋㅋㅋ 이제 환잘기 올때됬으니까 슈드도 감기조심하세요ㅠㅠ 코감기걸리면 완전 고생함ㅠㅠㅠ 그럼 추석 잘보내세요!♥
10년 전
독자32
감성 이에요 흐흐 우현아 너는 어쩔수없어 성규를좋아하게될거야 흐히히 성규는 마성이니까 두준이 한테뺏기기전에 잘하렴
10년 전
슈드
감성그대 안녕하세요! 그러게여 성규는 마성이라 어쩔 수 없이 우현이가 빠질수밖에 없는데 부정하는게 웃길뿐이군요 흐흐..ㅋㅋㅋ 그러니까요! 니 셔틀이 이런애야 남우현!! 윤두준이 탐내구 있단말이야!!빨리 데려가야해!!ㅋㅋㅋㅋ 흐흐. 오늘도 글 읽어줘서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3
너무오래기다럈어요ㅠㅠㅠㅠㅠ이거보고싶어서ㅠㅠㅠㅠ다른건요새안봐도이것만은챙겨보는대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욤ㅁㅁㅁ
10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ㅠㅠ 이런 반응을 보는재미로 글을 쓰는거져ㅠㅠㅠ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T.T 그대를 위해서라도 빨리빨리 오려구 노력해야지!!ㅋㅋㅋ 너무재밌다니 과찬이예요♥ 고맙구 그대생각하면서 글 써올게요=_=♡ 오래기다리지않게 도와줄테니 내 생각 많이해주세여!!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10년 전
독자34
♡ 그대 짜장. 나 문예창작론 듣는데 너무 졸려서 이거 읽으러 왔어요~_~♡ 우횬♡규 사랑하실게요
10년 전
슈드
그대 안녕하세요~! 문예창작론이 뭔진 르지만 재미없어보임. 왜냐면 그대가 졸리다구 했으니까=_=b 암튼 잠은 좀 깼어요?ㅋㅋㅋ 더 졸리진않을까 걱정된당 흐흐. 우현성규 사랑하실거예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36
테라규에요!!!ㅠㅠ 아 진짜 그대 사랑해요 아 너무 재밌게 ㅂ고 있어요ㅕ 다으편도 계속 기다리고 기대하고 아ㅣㅆ을게요 내사ㅣㄹㅇ을받아주오
10년 전
슈드
테라규 그대 안녕하세요~! 이런 사랑고백은 당황스럽지만 저두 사랑해요♥ 그정도로 사랑받을글이 아니라서 막 당황스럽고 그러네요!!ㅋㅋㅋ히히 무튼 감사하고 기다리고 기대해줄 그대를 위해서 후딱 글 써와야지!!ㅋㅋㅋ 사랑을 받아줄테니까 그대도 기다려주세요=_=♡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37
오와오와 글 기다릭 있어야지ㅠㅠ 그대도 글 항상 재미지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잘 읽고 있어요!! ㅠㅠ 그대 진짜 워더해가서 옆에서 글쓰는 일만 시키고 싶다
10년 전
독자39
부엉이에요!나는왜신알신이안떳지ㅠㅠㅠㅠㅠㅠㅠ하마터면3편을노칠뻔햇어요ㅠㅠㅠㅠㅠ왜케오랜만이에요그대ㅠㅠㅠㅠㅠ이번댓글은그저울기만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기대....♥.♥늑대같은우현이도기대기대...♥.♥
10년 전
독자40
드디어 멜팅포인트가 올라왔어요 ㅠㅠㅠㅠ감격 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8:18 ~ 6/12 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