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낙원의 꽃 전체글ll조회 3090l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12.

먼저 테트리스에 관한 이야기를 좀 해보겠음. 너탄은 테트리스 게임을 상당히 좋아함. 버블 슈터인지 뭔지 하는 것도 좋아하고, 솔리테어도 좋아함. 말하자면 고전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고 할까!


어느 날엔 김태형과 함께 작업실(빅힛)에서 작업하던 걸 멈추고 컴퓨터를 함. 그냥 머리를 식힌다는 핑계로 게임을 하고 싶었던 거였음. 너탄은 자연스럽게 초록창의 어린이 시설을 들어감. 주니어네이브.. 이곳은 천국이다.. 너탄은 빠르게 게임랜드를 누르고 퍼즐/보드 쪽에 들어간 다음에 익숙한 듯이 테트리스를 누름. 그리고 김태형은 그런 너탄을 구경하고 있음. 테트리스 로딩을 기다리던 너탄은 옆에서 느껴지는 시선에 김태형에게 말을 던짐.



할 말 있어?”

아니!”

그럼 뭔데.”

그냥 궁금해서!”



아이고, 그랬어! 너탄은 김태형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곤 스타트 버튼을 누름. 참고로 말하자면 너탄의 기본 라인은 50, 컨디션이 좋으면 150까지도 깸. 운 좋게도 오늘은 너탄의 컨디션이 상당히 좋은 날이었음. 그래서 130줄을 넘김. 속으로 쾌재를 부르며 열심히 게임에 집중하는 너탄을 김태형이 대단하다고 생각함. 막 옆에서 , 우와, , …….”이런 감탄사를 내뱉고 있음.



정신 산만해.”

아라써....”



그렇게 김태형은 까임.

그러던 도중에 김태형은 좋은 게 생각났다는 듯이 너탄에게 제안을 함.



우리 테트리스 줄 수로 내기하자!”

점수도 아니고?”

줄 수가 높으면 점수도 높잖아.”

그렇지. 그런데 무슨 내기. 소원 내기?”

!”

내가 이상한 무언가를 시키면 어쩌려고.”

괜찮아. 내가 이길 거니까!”

그러던가.”



너탄은 개 쿨하게 고개를 끄덕임. 김태형은 고개를 자신의 모니터로 돌리고 테트리스를 엶. 그리고 하나, , ! 하는 신호음과 함께 스타트를 누름. 너탄은 항상 하던 거니까 노래나 부르면서 하고 있고, 김태형은 이기려고 애를 쓰고 있음. 그러다 둘 다 50줄을 넘김. 하지만 여기서 김태형에게 시련이 옴. 68줄에서 테트리스들이 조금씩 많이 쌓이기 시작함. 너탄은 여전히 1, 2줄을 유지하며 좋은 페이스로 달리고 있음.



!!!!!!!!!!!!”

망했나봄?”



맞음. 너탄의 말대로 김태형은 마의 70을 버티지 못하고 져버림. 너탄은 빠르게 100줄까지 끝낸 다음 모니터 앞에 엎드려 있는 김태형을 봄. 그리고 겁나게 쪼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하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연습 게임이야.. 연습 게임이라구..”

웃기시네.”

아냐! 이거 진짜 연습 게임이라니까!”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좋았어, 소원은 내가 가져간다!”

안 돼!!!!!”



둘이 참 잘 놀음. 사악한 웃음을 짓는 너탄을 본 김태형은 눈을 수차례 깜빡거리며 너탄에게 물어봄.



, 뭐 시킬 거야...?”

그러게. 뭘 시킬까.”

자기야아...”

! 태태.”

?”

탄소 오빠라고 불러봐.”

“....?”



너탄의 말에 김태형은 놀라서 의자에서 일어남. 지금 너탄의 입에서 나온 말이 믿기지가 않음. 탄소 오빠라니! 자기가 불려도 모자랄 판에!



, 자기야, 진짜 이건 아니야.. 오빠라니..”

그럼 테트리스에서 이겼어야지.”

!!!! 이거 진짜!!! 오바라고!!!”

, 눈 딱 감고 탄소 오빠라고 한 번 해봐.”



김태형은 깊은 한숨을 쉬고 결심했다는 듯이 너탄을 보면서 말함.



, , , 탄소 오, 오빠!!!!!!”



너탄은 그런 김태형이 마냥 귀여움.



, 태형아.”



이렇게 얘네 둘은 오늘도 남녀 역전임.




13.

대망의 토요일, 올 것이 왔도다. 오늘은 김태형의 우결 첫 방송 날임. 너탄은 팝콘과 물을 들고 TV 앞에 앉음. 그리고 5시에 딱 맞춰 MBC를 틀음. 물론 바로 시작하진 않겠지. 쨌던 앞부분엔 기존 부부들이 나오고 그 사이에 김태형이 나옴.



? 두근두근 첫 만남?”



방송 화면 위에 있는 자막 아닌 자막을 읽고 너탄은 웃기 바쁨. 두근두근 첫 만남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팝콘을 먹음. 그러던 와중에 김태형이 제작진에게서 미션 카드를 받음. 대충 신부에 대한 내용이 적혀져 있는 카드였음. 너탄에게 카드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음.



김태형 화면 개 잘 받네...”



하면서 감탄하기 바쁨. 그러다 또 이번엔 신부 쪽으로 화면이 전환됨. 그리고 너탄은 또 감탄함.



, , 뭐야, 존예인데..? 김태형한테 아깝다고...!!”



김태형의 상대방은 한참 잘 나가는 여자배우 김소연이었음. 아이돌과 여배우라니.. 아무리 김태형이 얼굴이 받쳐준다고 해도... 배우는.. 배우잖아.... 너탄은 여배우 옆에 서서 꿇리면 어쩌나 하고 김태형을 걱정함.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의 뷔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소연입니다..”



멍 때리고 보니까 벌써 둘이 만남. 너탄은 방송의 신비를 느낌. 한 것도 없는데 벌써 만남. 스튜디오에 앉아 있는 패널들은 김태형의 반응을 보며 여러 이야기를 함.



- 뷔 군, 너무 부끄러워하는 거 아녜요?

- 둘 다 너무 귀여워요..



하지만 너탄은 김태형이 실제로 부끄러워할 때 어떤 표정을 짓고 어떤 행동을 알고 있기 때문에 패널들의 말이 그저 웃김. 확실한 건 김태형은 지금 저 우결 촬영을 하면서 부끄러워한 적이 없다는 거임.



, 그럼 호칭은 뭐로 할까요?”

소연 씨가 원하시는 거로 해요.”



저게 대본인 걸 아는 너탄은 작가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저런 대사를 적어서 준다니.. 대단한 작가들... 아예 대사에 세계 서열 0위 반휘혈을 넣는 건 어떻겠냐고 말해보고 싶을 정도임.


그렇게 김태형의 분량이 끝나고 너탄은 핸드폰을 확인함. 역시나 카톡이 와 있음.



[개태] 우결 봤어?

        어때어때??? 오후 5:42

여배우가 아깝다......

오후 5:43 그래도 우리 태태 여배우 옆에서 안 꿇리네



너탄은 이 정도면 질투할 일이 없겠다고 생각함. 물론 그건 크나큰 경기도 오산임. 2화에서 너탄은 조금씩 열이 오르기 시작함. 그리고 2화는 나중에 풀어버리겠어!




14.

너탄은 사진 찍는 걸 좋아함. 그렇다고 캐논, 니콘 이런 카메라가 있는 건 아니고 간단하게 디지털카메라 같은 거 사가지고 찍으러 다님. 인물은 자신이 없기에 풍경만 찍음. 하늘, , 풀밭, 등등. 그냥 별에 별거 다 찍음. 그리고 사진을 찍으면 무조건 김태형한테 먼저 보냄.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오후 8:20 지금 영국의 하늘은 어떠니 태태야

[개태]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지금 영국의 하늘은 파랗습니다! 오후 8:21

이런 느낌으로?


그리고 한 40장 정도 찍으면 너탄은 인화를 함. 이유는 앨범에 사진 넣는 게 기분이 좋아서. 사진을 인화할 땐 꼭 사진을 2장씩 인화함. 그럼 한 80장정도가 배달이 오는데 40장은 너탄이 갖고, 나머지 40장은 김태형한테 줌. 그럼 김태형은 그 사진을 오리거나 접어서 지갑 안에 넣고 다님. 부적 같은 느낌이랄까.


어쩔 땐 김태형이 빨리 사진 인화하라고 징징거림.



자기야, 요즘엔 사진 인화 안 해?”

귀찮아서 안 찍고 있어.”

..”

.”

아니, 나는 빨리 자기가 사진 찍은 거 보고 싶어서어..”

네가 찍던가.”



이렇게 말하면서도 다음 날에 카메라 가지고 밖으로 나가서 사진 찍어옴. 그리고 김태형한테 카톡 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오후 6:13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 | 인스티즈

[개태] .. 자기야....

        날 위해서 찍은 거야??? 그런 거야???? 오후 6:20

뭐래

오후 6:23 그냥 찍고 싶어서 찍은 거거든..?



물론 그냥 찍고 싶어서 찍었다는 건 거짓말임.











-

오늘은 사진이 좀 많네여.. 흑.. 컴퓨터가 안 돼서 노트북을 쓰고 있습니다망... 넘나 어려워여... 

지난 화들의 답글은 컴퓨터를 고치고 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문명 바보다..


이번엔 호칭이랑 서술..?을 바꿔서 해봤어요! 근데 이게 확실히 편하긴 하네여!!! 이 글을 쓸땐 문체를 이렇게 굳혀볼까 생각중임당흐흐흐헿


아 근데 저 김소연이라는 여배우 이름을 쓸 때 아무 생각 없이 썼그드ㅡㅇㄴ여...? 근데 초록창에 검색하니 진짜로 우결에 나오는 ㅂ여배우....... ...? 나 무어ㅑ...



암호닉~~~~ 워~~~ 후~~~~~~~~~~~~~!

[바나나] [망고] [흥탄♥] [봄봄] [사과잼] [0418] [설탕쿠키] [돌하르방] [퓨어] [요괴] [심금] [찌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런거 말해도되는지 모르겟는데 안되면 삭제할게요ㅋㅋㅋㅋ
제이름이 갑자기나와서 제가 치환한건줄알고 당황했어옄ㅋㅋㅋㅋㅋ
암튼 잘봤어요!!!

8년 전
낙원의 꽃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댓글보고 잠시 당황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형이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그리고사스가대본우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네
8년 전
낙원의 꽃
역시나 우리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대본우결..☆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
(★꾹꾹이★) 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모야.. 요즘 암호닉들 왜이리 귀여워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태형이와 여주의 캐미ㅠㅠㅠㅠㅠㅠ짱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태태랑 여주도 짱짱이고 울 독자님도 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함니다!
8년 전
독자5
앜ㄲㅋㅋㅋㅋㅋ전 작가님이 우결 보시고 일부러 이름 쓰신 줄 알았어요ㅋㅋㅋㅋ작가님 촉 대다내대다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오늘도 꽁냥꽁냥 너무 좋습니댱♡ 저도 연애하게 된다면 저렇게 편안하고 보고만 있어도 좋은 그런 사랑스러운 연애를 하고싶네요ㅠㅠ엉엉 내님 어디계세요??!!!헿..오늘도 재밌는 글 고마워여 작까님♡♡♡♡그럼 이만 심금은 물러나옵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정말로 우결을 초록창에 치니 김소연이라는 배우가 나오길래 넘나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심금 님도 저런 편안한.. 그런 연애를...!!(눈물)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질투씬기대해요-
질투풀어주는 다정태태씬도 기대해요-
항상 기대해요-♥️

8년 전
낙원의 꽃
빨리 여주가 질투하게 만들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태태가 풀어주고..ㅜ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저 한동안 티결태결이 무슨 신조어인가 고민했는데 티격태격의 오타인 거 같아서 일단 그렇게 해석해서 읽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
찌몬입니다!여주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야 여주한테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ㅜ왜냐면 내가 며칠뒤에 여주를 보쌈해갈지도 모르거든..여주넘 기오워..다음에 언젠간 여주가 애교부리는 모습을 볼수있기를..!글 잘읽고갑니다~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오~♡♡♡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긴장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넘나 귀여우오.... 빨리 애교도 부리게 만들어야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9
여긴 여자와 남자가 바뀐게 틀림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가 여자여도 이렇게 어울린다뇨 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저도 항상 쓰면서 그 생각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는 남녀가 바뀐 거 같다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츤츤거리는 여주라니 ㅎㅎㅎㅎㅎ 말은 하나도 안 놓치고 후우우우
8년 전
낙원의 꽃
말은 하나도 안 놓치고 츤츤거리는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말 끝에 후우우우 넘나 귀여워오...
8년 전
독자11
볼 때마다 태형이 귀엽네요!!!! 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태형이 짱 귀여워오...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ㅠㅠㅠㅠ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김소연이 어떤 김소연이지...그나저나 여주랑 태태 남녀역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낙원의 꽃
남녀역전 ㅋㅋㅋㅋㅋㅋ 아마 평생 이럴 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으어 아무리 애인을 잘 알고있다고햐도 저는 우결나오묜 우경을 막 때리고싶다는 사람도 아니지만 막 화가나는 이상뢍.
8년 전
낙원의 꽃
맞아여.. 그래서 곧 있으면 여주가 막 태태한테 쌀쌀맞아지고.. 네.. 그럴 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우결....!부들부들.....암튼둘다기여워ㅠㅠㅠ여주 츤츤..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8년 전
낙원의 꽃
우결은 언제쯤 종영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
태태...와...진짜 귀엽고 너무 설레요!!
8년 전
낙원의 꽃
넘나 귀엽고ㅠㅠㅠㅠㅠ 저는 제가 써서 그런지 막 설레이는 건 못 느끼겠더라구요...?-,,,..뭔가 슬프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남녀역전ㅋㅋㅋㅋㅋㅋ그부분에서겁나웃었잖아요ㅋㅋㅋㄱㅋㅋ그리고우결에서김소연님이랑태태라니...상상해봤는데...잘어울려여...
8년 전
낙원의 꽃
잘 어울리지만... 넘나 슬픈것..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
질투썰 풀어달라!!! 풀어달라!!!!!!!!!!!! 땡깡 부려봤어여.. 죄송해여 자까님..❤️
8년 전
낙원의 꽃
땡깡 더 부려줘요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질투!!!!!!!! 곧 나오겠죠? ㅋㅋㅋ
얼른 다음화 갈게요 감사해요!!

8년 전
낙원의 꽃
질투! 나와부렸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
여주 겁나 츤데레!!우결보고 ㅂㄷㅂㄷ했으면서 아닌척 야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야 전 ((((정주행)))))중이라서 다음펴늘로 뿅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이 저런 건 작가가 노앤썰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여쥬....넘나콜드한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이상하네암튼여주좀따뜻해져라막...오빠라고도부르고...ㅠㅠㅠㅚ아니야태형아하는게더좋아
8년 전
독자21
앜ㄴㅋㄴ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진짜 넘ㄴ 귀여워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어우ㅜㅜㅜㅜ좋네여ㅠㅜㅜㅜㅜㅜㅜ여주도츤데레야진짜 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뎈ㅋㅋㅋ탄소오빠라닠ㅋㅋㅋㅋㅋ저순간 태형이가 탄소로된줄알곸ㅋㅋ응...? 뭐지? 이러규잇엇는뎈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1:00 ~ 6/2 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