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전체글ll조회 1361l

" 저... 오늘부터 과외 받기로 한... "

" 아, 00이? 어서와요, 앉아! "

" 아... 네... "

 

평소 교육열이 활활 타오르는 우리 김 여사님이 어디서 듣고 왔는지 글쎄 중국어 과외를 시작하자며 나를 이렇게 이 자리에 오게 만들었다.

근데 어째서 남자가 나보다 더 예쁘지? 요새 과외 선생님도 얼굴 보고 뽑나...

너무나도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넋이 나가 나도 모르게 그를 뚫어져라 쳐다봤다.

그는 약간 쑥스러운 듯 뒷머리를 매만지며 내게 물었다.

 

" 어... 00아? 혹시 내 얼굴에 뭐 묻었...나? "

" 아, 아니에요. 아 저 선생님은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 "

" 아 00이는 아직 나에 대해서 모르겠다, 선생님은 문준휘라고 해. 나이는 딱 너보다 4살 많고. 그냥 편하게 준휘쌤 이라고 불러. "

" 아... 네! "

" 말도 잘 듣고 착하네 00이는. "

 

사람 좋은 미소를 띠며 준휘쌤은 첫날부터 수업은 재미없다며 나를 이끌고 차이나타운으로 향했다.

난생처음 보는 볼거리 하며 먹거리 하며 어느 것 하나 빼놓지 않고 나를 호기심 천국으로 이끌었다.

신기한 듯 여기저기를 둘러보는 나를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다 준휘쌤은 중국 전통 옷 체험을 하자며 나를 끌었다.

서로 옷을 갈아입고 나왔을 때 마주친 그 순간의 설렘은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짜릿했다.

약간은 어색한 옷을 입고 약간은 어색한 사람과, 약간은 어색한 문화를 즐기는 기분.

이 약간의 어색함이 마냥 싫지는 않았다.

한 손에 각자 간식을 하나씩 들고 여기저기 둘러보는데 저 멀리서 카메라를 든 한 남성이 말을 걸어왔다.

 

" 저기요, 죄송한데 사진 한 장만 찍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

" 아, 네. 그럼요. "

 

커플로 보이는 그들의 사진을 찍어주고 뒤돌아 가려는데 그 남성이 다시 한 번 우리를 불렀다.

" 혹시 커플이세요? 커플이시면 제가 한 장 찍어드릴게요! "

" 아 저희 커플 아닌ㄷ... "

" 네, 우리 00이 예쁘게 잘 찍어주세요. "

 

준휘쌤은 여전히 그 예쁜 웃음을 지으며 내 어깨에 팔을 두른채 우리의 첫 추억을 사진에 담았다.

 

쌤과 함께 수업을 하며 어느새 4개의 계절이 지났다.

선생님은 언제부턴가 카메라를 가져와 우리의 추억이라던가 나의 모습을 담아내기 바쁘셨다.

우리가 이렇게 될 것을 미리 예상하고 있었던 것일까.

 

" 엄마, 대체 왜요? 왜 준휘쌤 자르는데? "

" 얘가 왜 이래. 그건 내가 알아서 해. 넌 들어가서 공부나 해. "

" 엄마... 나 쌤 덕분에 성적 진짜 많이 올렸어, 이건 예의가 아니지! "

" 이게 왜 예의가 아니니? 손수 중국 가는 티켓까지 끊어줬어. 가서 떵떵거리고 살 만큼 돈도 줬고. 대체 뭐가 더 필요하니? "

" 엄마...! 지금... 뭐라 그랬어요? "

" 내가 공부하라 그랬지 언제 너희 연애하라고 그랬니? 정신 차려 000. 내가 왜 비싼 돈 들여가며 너 공부 시키는지 모르겠어? "

" 아뇨, 엄만 공부 밖에 모르죠? 엄마는 엄마 딸이 뭘 좋아하는지 뭘 싫어하는지 또 키는 얼마쯤 되는지 친구들이랑 사이는 좋은지... 이런 거 모르잖아. "

" 너 엄마한테 그게 무슨 말버릇이야! 당장 방으로 들어가지 못해? "

" 내가 지금 또 숙이고 방으로 들어가면요 나 평생을 후회할 것 같아. "

" 뭐...? "

" 엄마 제발요, 엄마 딸한테 사랑주는 거 안 바라. 그냥... 작은 관심이라도 좀 주면 안돼? "

 

한 대 맞은 듯 그 자리에 가만히 서서 아무 말도 못하는 엄마를 지나쳐 집을 나왔다.

그리고 제일 가까운 인천공항으로 향했다.

들어서자 마자 비행기 이륙 시간이 떠있는 전광판을 확인했다.

중국으로 향하는 비행기는 이미 떠나고 없었다.

그리고 나는 그 넓디 넓은 곳에 혼자 서 엄마를 잃어버린 아이처럼 엉엉 울었다.

 

그로부터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는 잘 모르겠다.

아니 세고 싶지 않았다. 그 날짜가 바로 준휘쌤을 못 본 시간을 의미하니까.

나는 엄마가 시키는대로 모든 것을 했다, 좋은 대학도 들어갔고 엄마가 소개시켜주는 남자도 만났다.

이 길이 행복해질 것이라며 혼자 최면을 걸고 또 걸고 선택했지만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엄마가 소개해준 그 남자를 만나 엄마가 시키는 대로 내숭을 떨고 거짓 웃음을 짓고 엄마가 사준 차를 타고 엄마의 집으로 향했다.

이 세상 어는 곳에도 내 것은 없었다.

엄마가 만든 세상 속에 갇혀 사는 내가 보였을 땐 나는 너무 익숙해져 나갈 방법조차 잊어버린 그저 갓난아기와 다를 것이 없었다.

 

며칠 전부터 여론을 뜨겁게 달구는 동영상이 있었다.

나에겐 별 관심 없는 일들이 천지라 그 또한 아무 관심도 흥미도 없었다.

그런데 다른 사람들이 나에게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 저... 혹시... 그 동영상 주인공 아니세요? "

" 네? 무슨... "

" 이거요, 여기 나오는 사진들 다 그 쪽 같은데... "

 

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그가 보여주는 동영상을 봤다.

왜 그 동영상에서 준휘쌤이 찍은 나의 모습이 나오는 걸까.

 

" 저기요 이거 누가 올린 건지 아세요? "

" 아, 이거요? 문준휘라고 중국에 되게 유명한 사진 작가님이요. 이 분 내한 하신다고 한 것 같은데... "

" ...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길가에 붙여진 포스터에 눈길이 갔다, 그로 인해 나는 세상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도 한 번 쳐다보고 높이 솟은 건물들도 한 번 쳐다보고.

서점에 들러 그가 팬 싸인회를 연다는 소리를 듣고 그의 사진첩도 한 권 샀다.

그리고 곧장 그의 팬 싸인회장으로 달렸다.

 

멀리서 본 그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약간 야윈 듯했지만 문준휘가 맞았다.

오는 내내 문준휘가 아니길 바랐다.

그를 보면 내가 무너질 것 같았기에.

그를 보고 나는 그 자리에 멈췄다.

오롯이 그만을 내 눈동자에 담으려 애썼다.

 

공중에서 마주친 두 시선은 첫만남 때 의상을 갈아입고 나왔을 때의 설렘보다 백 배는 짜릿했다.

여전히 그를 응시하며 나는 천천히 줄이 들어들 때마다 그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정리했다.

이윽고 내 차례가 왔을 때 나는 속사포로 하고 싶었던 말을 시작했다.

 

" 미안해요, 내가 그날 공항에 갔는데 이미 비행기는 떠났고 그리고 내가 알았을 땐 너무 늦었을 때였어요.

내가 많이 미울 거 알아요, 그런데 나는... 나는 그냥 쌤이 너무 보고 싶어서... "

"그만. "

"..."

" 다 알고 있으니까 그만. "

" 쌤... "

" 想念了,我回忆啊 "

그리웠어, 내 추억아.

 

나는 그 자리에서 그의 손을 잡고 울 수밖에 없었다.

나를 보는 그의 눈빛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했고 나를 감싸주었기에.

우리의 이야기는 매스컴을 타고 전국 곳곳을 비롯해 전 세계로 퍼져 나가기 시작했다.

나는 태어나서 딱 두 번째로 엄마에게 반항을 하고 집을 나왔다.

그 두 번 다가 문준휘 때문이지만.

 

나는 그렇게 자연스레 문준휘와 살게 되었다.

워낙 바쁜 인물이라 얼굴 볼 시간이 적었지만 그래도 나는 행복했다.

그간 나의 고생을 다 보상받는 기분이었다.

 

한적한 주말 그가 갑자기 전화를 해왔다.

자신의 스튜디오에 와달라는 말에 혹여 무슨 일이 생겼나 조바심에 부리나케 찾아갔다.

그 곳에서 나는 우리 엄마를 만났다.

엄마도 내가 오는 것을 몰랐는지 놀란 눈치였다.

묘한 신경전이 벌어지고 그 사이에 문준휘가 나타났다.

그는 최대한 공손하게 엄마께 인사를 하며 이차저차 사정을 설명했다.

얼떨결에 시작된 엄마와의 사진 촬영.

오랜만에 본 엄마는 알게 모르게 늙어있었다, 그런 엄마의 손을 먼저 살며시 잡았다.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마는 너무나도 예뻤다, 아빠가 없는 빈자리를 채우려 날 이리저리 성장하게 만드느라 힘들었을 우리 엄마.

딸내미 아빠 없다며 무시 받는 것이 죽기보다 싫어 나를 그리도 단단하게 만든 엄마.

문준휘는 그렇게 나와 우리 엄마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녹여갔다. 

 

" 오빠, 너무 고마워. "

" 뭐가 그렇게 고마울까 00이는? "

" 그냥... 다? "

" 그렇담 내가 고마울 게 더 많다. "

" 아 뭐야~ 오글거려! "

" 오글 거리는 거 동감. 근데 00아. 얼른 자야지, 내일 신부가 늦어서 되겠어? "

" 오빠가 나 깨워주면 되지! "

" 늦게 자면 얼굴 부어요 아가씨, 사진 많이 찍을텐데 그래도 돼? "

 

그 말을 듣고 곧바로 이불을 덮고 눈을 꼭 감으니 푸스스 바람빠진 웃음 소리를 내며 문준휘는 나를 토닥였다.

 

" 엄마, 왜 울고 그래요. 성가신 딸내미 이제 남한테 맡겨도 되는데 그게 그렇게 슬퍼? "

" 엄마가 다 미안해... 우리 딸 입장할 때 지 아버지 손도 못 잡고... "

" ... 나 괜찮아요, 그래서 처음부터 오빠랑 같이 손잡고 들어갔잖아. 그리고 그게 엄마 잘못이야?"

" 예쁘다... 우리 딸 예쁘게 잘 컸다. 너무 고마워 내 새끼. "

" 아이 참... 엄마... 나도 눈물 나게 이러기야? 나 얼른 신혼여행 갔다 와서 계속 엄마랑 붙어있을게 응? "

" 어머 얘! 그건 사양한다, 이제 좀 징글징글해! "

 

눈물바다를 뒤로하고 오빠의 고향으로 신혼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에서 우린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단 잠에 빠졌다.

도착해서 본 풍경은 정말로 아름다웠다.

문준휘는 이런 곳에서 자랐구나... 그래서 사람이 그렇게 예쁘구나...

 

" 00아, 어때? 예쁘지? "

" 응... 진짜 예쁘다. "

" 근데 00아. 오빠가 제대로 된 프러포즈도 못했는데 어떡해. "

" 에이 괜찮아, 그런 거 필요없어! "

" 이건 뭐 너무 소소해서 프러포즈라고도 못 하겠다. "

" 응? "

 

오빠의 말이 끝나고 내가 바라보는 앞 쪽에 하얀 막이 내려왔다.

그리고 오빠가 스위치를 누르자 그동안 우리가 함께했던 추억들이 하나 둘 나타났다.

새삼 우리가 머릿속 기억들 중 많은 부분을 채웠구나 하는 마음에 찬찬히 훑어보았다.

사진은 우리의 결혼식 모습을 담은 채 끝이났다.

 

" 00아, 우리 추억은 여기까지야. "

" 많은 거 했다 우리. "

" 그치, 많은 걸 했다. 근데 앞으로 해야 할 것들이 더 많아. "

" 응... "

"난 너 닮은 딸도 나 닮은 아들도 다 좋아, 우리 애를 낳고 산다는 게 얼마나 큰 행복인지 몰라. "

"... "

" 너와 함께하는 매 순간이 추억이야 내겐, 그게 슬프던 기쁘던. "

" 나도... "

" 내가 너한테 추억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네가 힘들때 언제든 꺼내볼 수 있는. "

" ... "

 

[세븐틴/문준휘] 내가 문준휘를 좋아하는 이유 | 인스티즈

 

"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래, 근데 네가 추억이라면 나는 절대 잊지 않을거야. 네 모든 것을. " 

 

-------------------------------------------------

하하 빨리 시리즈를 떠나보내고 얼른 새 작으로 오고 싶어서 한솔이 올린지 얼마 안됐는데도 벌써 와버렸네용 헤헤

봉봉들도 보고 싶고 뭐 겸사겸사!

이제 정한이만 남았네요ㅠㅠㅠ 우리 정한이는 무슨 주제가 좋을까요? 8ㅅ8

오늘 날짜가 딱 세븐틴이네요 헤헤 별 거 아닌 거에도 의미 부여... 나란 덕후...

봉봉들 오늘도 좋은 꿈 꿔요, 안녕!

 

암호닉, 주제 신청, 오타지적, 신알신 언제나 받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우리 봉봉이들 명단♥ 

♥[뿌존뿌존/순제로/비둘기/원우야/유현/흰둥이/슈오/세하/고양이의 보은/무기/명호엔젤/수녕하트/들국화/뒷구름봉/코코팜/지유/뿌씅꽌/규애/이과민규/천상소/뿌라스/세봉아 사랑해/ 토마토/한라봉/봄나무/별]♥ 

혹시라도 빠진 봉봉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봉봉들 오늘도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호올 일등!!!@@! 슈오임다!!!!
자까님 근데 저 댓글달라면 메모장 켜야대섷...(울컥) 엉 아침에 다시올게요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오쪼쫑 다녀와요 봉봉♡
8년 전
독자6
자까님.. 안녕하세요.. 슈온데요... 저 한시 반에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어쌤 준휘군요ㅠㅠ 제가 고2때 제2외국어 수업을 받았었는데 반이 나뉘어서 저는 일본어였구 친구가 중국어였거든요ㅠㅠ 사실 그땐 중국어 넘나 어려워보여서 일본어라 다행이다 했는데ㅠㅠㅠ 지금 셉틴 팬질하고 있으니까 짧게나마 배워둘걸ㅋㅋㅋㅋ하는생각이ㅠㅠㅋㅋㅋㅋ (일본어도 거의 까먹음)
아 근데 다시 만나는 장면이 넘 뭉클한것같아요ㅠㅠㅠ 자신이 그동안 찍은 사랑하는 사람을 주제로 사진집을 낸거잖아요ㅠㅠ 낭만적이에요ㅠㅠㅠ... 여주 어머니가 혼자 여주를 키우셨군요.. 그럼 어떤마음으로 준휘를 자르신건지 조금은 이해가 가요ㅠㅠㅠ.... 여주랑 준휘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으 벌써 다음이 마지막이라니 넘 아쉬워요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이후 계획 있으신가요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슈오 봉봉! 쓰차라니... 아쉬워요ㅠㅠㅠ 저도 일본어는 조금 배웠는데 요새 중국어가 자꾸 끌리더라구요! 배워두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배울 시간이ㅠㅠㅠ 준휘는 참 어 잘 자란 사람같아요, 로맨티스트이기도 하고 사람을 녹일 줄 아는? 헤헤 제 추후 계획은 혹시 보셨나요? 이 시리즈가 끝나도 봉봉과 저의 인연과 만남은 ㄱ:ㅖ속 됩니다!
8년 전
독자2
꺄 뒷구름봉이에요!♡ 중국어 과외를 하고싶게 만드는 준휘쌤...ㅠㅠㅠㅠㅠ저도 저런 풋풋한 연애 진짜 해보고싶ㅍ어요ㅠㅠㅠㅠㅠ준휘ㅠㅠㅠㅠㅠ벌써 정한이만 남았다니..더 기대할게요ㅎㅎㅎㅎ오늘도 설렘설렘하게 잘 읽구가요 ! 뒷구르기 뿅!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 구르미 봉봉이ㅏ! 저도 중국어 배우고 싶은데 시간이ㅠㅠㅠ 배워두면 참 유용할 것 같아요! 저는 언제쯤 저런 연애를 해볼까요... 드디어 마지막 정한이까지 나왔으니 얼른 보러가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3
명호엔젤이에요! 저도 준휘같은 중국어과외쌤있으면 진짜잘할자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과외쌤이랑콩키우는것두좋궇ㅎㅎㅎㅎㅎㅎㅎㅎ 정한이는..음...뭔가..음 팀장님!!!!!!!!!!도좋궇ㅎ다좋아옇ㅎㅎㅎㅎㅎ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저도 아마 중국 현지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랑 같이 중국어나 배우시죠 봉봉... 헤헤 과외쌤이랑 알콩달콩 하는 일화도 많던데 왜 전 한 번도... (울먹) 봉봉 정한이는 팀장님으로 등장 시켰어요! 마음에 드실지 모르겟지만 ㅠㅠㅠ 오늘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
헐허류ㅠㅠㅠㅠㅠㅠ 감사드랴요ㅠㅠㅠㅠㅠ저 정한팀장님때문에 심장멎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마음에 드신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 감사는요... 제가 오히려 봉봉한테 감사한 걸요! 헤헤 봉봉 앞으로도 설레는 글 많이 쪄올게요! 보고 싶은 주제가 있으시면 꼭 신청해주세요!!
8년 전
독자10
네네!!! 당연하죠! 항상 좋은글감사드려욯ㅎㅎ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10에게
♡♡♡♡♡♡

8년 전
독자4
코코팜이애오~~~~~ 오늘은 나름 그래도 일찍!!!! 주니도 진짜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여? ㅜㅜㅜ 주니야 ㅜ 아이고 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우리 코코팜 봉봉! 맞아요 그래도 나름 일찍 왔네요!! 준휘랑 결혼한다면 어떤 기분일끼여... (봉무룩)
8년 전
비회원106.77
유현이에요 중국어 과외 선생님 문준휘라니 중국어 마스터 하겠는걸요? 진짜 넘나 좋은 것ㅠㅜㅜㅜㅠㅜㅜㅜㅜ 항상 이렇게 설레는 글 써주셔도 되는거에요?ㅠ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유현 봉봉! 저도 준휘에게 배울 수만 있다면 중국 현지인처럼 생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쥬니 다정하다ㅠㅠㅠ아침부터 설레는 글 보고 기분좋아용><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오쪼쫑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설레는 글 많이 쪄올게요!
8년 전
독자7
정말 이쁘게 생겼다ㅜㅜㅜㅜㅜ 말도 이쁘게 하고ㅜㅜㅜㅜㅜ히 너무 좋다 달달하네요.. 이제 진짜 정한이만 남았네요! 기대하면서 저는 사라지겟씁니다 총총!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맞죠 ㅠㅠㅠ 울 준휘는 너무 예뻐요! 정한이 편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뿌라스입니당
준휘 ㅠㅠ 사진작가 진짜 잘 어울리네요
그리웠어 내 추억아에서 헉했습니다 ㅠㅠ 말도 이쁘게해 ㅠㅠ
잘 읽었어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뿌라스 봉봉 ㅠㅠ 눌 빠짐없이 읽고 댓 달아주는 것 너무 감사해요! 준휘가 뭔가 사진작가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헤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수녕하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하 진짜 미적분 풀다와서 머리 아팠는데 작가님 글 정주행하니까 싹 사라지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흐헤헤헤헤헤헤헿♥♥♥♥♥♥♥♥♥♥내 사랑 받아요♥♥♥♥♥♥♥♥♥♥♥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아구 우리 봉봉 머리 괜찮아요? 공부도 좋지만 쉬엄쉬엄 쉬어가면서 해요 알겠죠? 아 우리 봉이한테 힘이 된다니까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내 사랑♡♡♡♡♡♡♡♡♡♡♡♡♡♡♡♡♡♡♡♡
8년 전
독자12
저 여기서 주급니다.....작가님...이러시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예쁘게 설레게 잘쓰시는거같아요ㅕㅜㅜㅜ
8년 전
너를 좋아하는 이유
나는 우리 추억이한테 더 고마워요, 예쁘게 자라줘서 고마워요. 사랑해, 추억아. - 문준휘 -
8년 전
독자13
마지막 말 진짜 예쁘네... 엄마 나도 중국어 시켜줘.... 나도 중국어!!!!시켜줘라!!!!!!
8년 전
독자14
아ㅠㅠ문준휘ㅠㅠㅠㅠ어디 이런 중국어 쌤 없나요ㅠㅠㅜㅠ준휘 중국갔을때 저도 울컥했어요ㅠㅠ다시 만나서 정말 다행이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작가님 저 완전 눈물 차올랐잖아요 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준휘 대박이잖아요 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준휘 진짜 저 모습이 그려지고 너무 설레고 아 진짜 작가님 사라애요.....
8년 전
독자16
ㅜㅠㅠㅠ준휘ㅠㅠㅠ중국안갈줄알아ㅛ는데 중국가서 슬펐는데ㅠㅠㅠㅠㅠ이렇게 돌아오면ㅠㅠㅠㅠ제가 눈물이ㅠㅠㅠㅠ나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3 142 시트린 01.02 23:43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어른이 되면14 뿌존뿌존 01.02 23:0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54 렌체 01.02 22:38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Kakao Talk 0011 fearless 01.02 22:11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pro13 뀨욤 01.02 21:54
세븐틴 [세븐틴] 눈 떠 보니 세븐틴이라니 개이득! pro96 세봉이네 하숙.. 01.02 21:21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PRO + 005 세븐틴스쿨 01.02 19:21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레스토랑 오너셰프 지수 X 레스토랑 조리사 너봉30 뀨욤 01.02 18: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45 렌체 01.02 18:21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2회. (부제: 카메라가 꺼지고)68 도른자이석민 01.02 18:0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21 마쿠 01.02 15:3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들이대는 방법도 모르면서 들이대는 직장상사 권순영 X 의도치않게 철벽치는 너봉 (0..100 권수녕 01.02 14:27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0132 철수부인 영희 01.02 14:01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 특별편24 마쿠 01.02 11:5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죽은 부스러기 13 꽃을 줍다. 01.02 04:10
세븐틴 [세븐틴] 오빠들의 사랑 독차지하는 14남매 막내인 썰 0155 01.02 04:0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너는 이 넓디넓은 잔디밭에 제대로 된 홍일점111프롤1111115 망상썰의고퀄리.. 01.02 01:2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선배?선배! pro2 학생 R 01.02 01:15
세븐틴 [세븐틴/홍지수] 그시절 내가 좋아했던 소년56 오자몽 01.02 01:09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누나좋아해요(단편)3 얀새 01.02 01:06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야맹증(단편)13 얀새 01.02 01:0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자몽에이드(단편)3 얀새 01.02 01:0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표정관리17 뿌존뿌존 01.02 00:49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D170 원우의개 01.02 00:0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새해 특집118 세봉이네 하숙.. 01.01 23:5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34 렌체 01.01 22:30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130 VvV 01.01 22:2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