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3875l 4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 자, OO양은 애교도 봤으니까 이제 집으로 돌아가셔도 됩니다. ”

“ 아, 진짜요? 안녕히 계세요. ”

 

 

정말 진심으로 벗어나고 싶었다. 뚫릴기세로 쳐다보며 요상하게 웃는 김종인 때문에. 보이는 라디오만 아니였다면 따귀 한대를 철썩 하고 갈겼을텐데. 진짜 헤드셋을 벗고 갈 준비를 하는 나를 당황스러운 눈길로 쳐다보며 웃던 동그리DJ가 미안하다며 도로 나를 앉혔다. 아뇨, 사과 따위 필요없으니까 집에 보내주세요. 애절한 눈빛을 알고도 모른 척 하는건지, 정말 영문을 모르는건지 허허하고 웃던 동그리동동씨가 EXO, OO양과 함께 하는 심심타파 1부 신나게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후에 만나요~ 하고는 물을 한모금 마셨다. 다들 헤드셋을 벗고 아까 있었던 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듯 서로 말을 하다가 나를 쳐다봤다. 뭐.

 

 

“ 뿌잉뿌잉. ”

“ 아, 하지마시요. ”

“ 하지마시요래. 아핰↗ ”

 

 

콩나물 대가리가 너무 많으니까 뿌리 속을 못알아보겠다. 자꾸 저따구로 웃는거 누구냐고. 멍한 눈으로 느리게 흘러가는 부스 안 시계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데 나를 쿡쿡 찌르는 손길에 옆을 쳐다봤다. 광고 다 끝나가니까, 헤드셋 껴. 눈을 도로록 굴려가며 헤드셋을 가르키던 김종대가 친히 내 귀에 헤드셋을 착용시켜줬다. 참으로 고맙네요, 네. 이제 이 장면은 카메라를 타고 흘러가 당신의 많은 팬분들께 겁나 사랑을 받게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제 흑역사가 가득 담긴 미니홈피 닫게 해주셔서.

 

 

“ 자, 이제 슬슬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

“ 예에. ”

“ 아니, 아까부터 영혼없는 대답이 계속 들리는데 누구에요? ”

“ 김OO요. ”

 

 

에? 나 아니에요! 축 처진 어깨로 카메라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데 헤드셋을 타고 흐르는 김종인의 목소리에 손사레를 쳤다. 저게 진짜 제대로 미쳤나. 저 미친 고자질쟁이 새끼. 쪼개고 있는 낯을 보아하니 내가 구석으로 몰리는게 상당히 즐거운 듯 해보였다. 폭풍짜증에 인상을 찡그리고 김종인을 노려보자 입모양으로 뭐ㅋ? 하는 듯 했다. 너는 조금만 기다려라. 모든 일에는 때가 오는 법, 내가 니새끼를 차근차근 밟아주마.

 

 

“ 그럼 간단한 질문부터 갈게요. EXO는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인기가 대단해요. 평소에 인기 실감하세요? ”

“ 아, 팬분들께서 저희를 되게 좋게봐주시는 것 같아서 그 마음이 느껴져요. ”

 

 

우웩. 오, 회사에서 많이 가르침 받은 대답이네요. 그럼 우리 애교쟁이 OO양은? 애교쟁이라뇨. 어퍼컷 한 방 먹일 뻔. 김종인이 보낸 예고마냥 저녁 10시에 예고장 하나 날려드릴까. 갑작스럽게 토크화살이 내게로 꽂혔다. 전혀 상상도 못했던 전개에 놀랄새도 없이 나를 쳐다보는 초롱초롱한 눈빛들이 부담스러워 애써 웃으며 예, 뭐, 길거리에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좀 계세요. 하고 머리를 긁적였다. EXO와 OO양은 공통점이 되게 많은 것 같아요. 신인이 이렇게 공통점이 많기도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네요. 전혀 공감가지 않는 말이지만 대충 고개를 끄덕였다.

 

 

“ OO양, 라디오 재미없어요? ”

“ 아니요? ”

“ 표정은 완전 아, 내가 여기 왜있지 지금 나는 뭘하고 있는거지. 그나저나 신동 실제로 보니까 정말 크다. 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

 

 

아니라니까!!! 아니라느뇽!!!!!! 오라가짜!!!!!!!!!!!!!!!

 

 

“ 아, 진짜 아니에요오. ”

“ 어? 지금 애교쟁이 발동 거신 거에요? ”

“ 아니. ”

“ 헣헣흐허↗ 헣→↘ 핱하헣핰↗하앜→. ”

 

 

그렇다고 라디오에서 반말 하시면 어떡해요, 우리 아직 어색한 사이인데…. 아, 나 좀 갈구지 말라구여ㅠㅠㅠㅠㅠ 옆동네, 뒷동네, 앞동네는 울기 일보 직전이였다. 급하게 해명한다는게 반말까지 써버렸으니 이미 나는 이미지고 뭐고 다 날라간거다. 앞으로 2시까지 한참이나 남았는데 30분내로 집에 가고 싶어서 눈물 질질 짜내면서 운다에 한 표 건다. 간단한 앨범소개와 근황이야기를 하다가 첫인상 이야기가 나왔다.

 

 

“ EXO는 처음에 서로서로 봤을 때, 어땠어요? 첫인상 같은 거. ”

“ EXO 찬열입니다. 아, 저는 디오씨 처음 봤을 때 모든게 동글동글해서 밤톨같았어요. “

 

 

저게 칭찬이여, 뭐시여. 흥미없는 주제에 아, 그르시구나. 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영혼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옆을 슬쩍 쳐다봤는데 나를 줄곧 지켜보고 있던 동그리DJ와 눈이 마주쳤다. 근데 디오씨가 되게. 푸흡ㅡ. …제 얘기가 그렇게 재미없나요? 눈이 마주치자 민망해서 웃었더니 입방구를 낀것 마냥 부르륵하는 소리가 났다. 그 소리에 박찬열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멤버들이 나를 보며 따라웃고, 박찬열은 지 이야기가 비웃을 정도로 그렇게 재미없었냐며 몸을 앞으로 빼 나를 쳐다봤다.

 

 

“ 아니요, 흐흫↗. ”

“ 왜 그래요? 왜그래? ”

“ 그러시다 숨 넘어 가겠어요. ”

 

 

평소에 이 인간들한테 들어보지 못한 어색한 존댓말에 웃음이 점차 멎어들어갔다. 코를 먹어가며 쪼개는 나를 보던 동그리DJ가 자신은 내가 왜 웃는지 안다며 어깨를 들썩였다. 제가 찬열씨 이야기를 듣고 있다가 자꾸 옆에 의자가 삐꺽이는거에요. 그래서 뭔가 싶어서 쳐다봤는데 리듬을 타면서. 내가 했던 행동을 직접 재연까지해가며 말을 하는 동그리DJ때문에 얼굴이 활활 타오를 것 같았다. 제가 언제 그랬어요어! 방금 그러셨어요.

 

 

“ 집에 가고싶다…. ”

“ 예? ”

“ 집에 가고싶댘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년은 참 미친년이다. 그 후에도 내가 무슨 리액션을 취하거나, 말을 더듬을 때마다 이 인간들은 단체로 나를 물고 늘어졌다. 우리 아이가 말을 잘 못하니 양해를 구한다라거나, 영혼 없는 리액션의 1인자라거나. 그 중에서도 김종인이 제일 심했다.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한 맹수의 눈빛으로 내가 하는 행동 하나하나를 다 지켜보고 토크 중간중간에 내게 시비를 거는 듯한 말을 하기도 했다. 진짜 저 개새.

 

 

“ 자, 이제 팬분들의 질문타임 한 번 가봅시다. 먼저 첸씨가 모니터에 있는 질문 읽어주시겠어요? ”

“ 네, EXO 첸입니다. #8699님 아까 EXO끼리의 첫인상 이야기 듣고 호기심에 질문해봐요. EXO오빠들과 OO언니는 오늘 처음 만나는 건가요? 아니라면 첫인상은 어땠는지. ”

“ 오, 이 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네요. EXO랑 OO양은 초면은…, 아니죠? ”

 

 

네, 당연하죠. 진지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던 변백현이 당연한거 아니냐라는 듯이 나를 쳐다봤다. 백현씨가 상당히 자신감 있게 대답해줬는데 그럼 백현씨부터 OO양 첫인상이 어땠어요? 잡혔구나, 원샷. 물렸구나, 먹잇감.

 

 

“ 어어ㅡ, 예뻤어요. ”

“ 그게 다에요? 아, 그냥 예쁘고 말았구나. ”

“ 예? 아니에요! 좀 정신 없었을 때 만났긴 했는데 첫인상이 되게 예뻤어요. ”

“ OO양이 예쁘긴 예쁘니까요. 그럼 다른 멤버들은? ”

“ ……. ”

“ 아ㅡ, 그냥 예쁘기만 했구나. ”

 

 

왜 대답을 못하는건데. 째릿한 눈으로 쳐다보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 듯한 변백현이 아, 예쁘기도 하고. 귀, 귀엽기도 했어요. 귀, 귀엽기도 했어요? 시발 말은 왜 더듬어. 그러니까 더 이상해보이잖아. 차라리 흉측했다고 말해라.

 

 

“ 자, 그럼 반대로. OO양은 EXO 멤버들 첫인상이 어땠어요? ”

“ 어, 그냥 되게 평소 노는 동네 오빠들 같은 느낌이였어요. ”

“ 와, 예쁘다고 해줬는데 동네 오빠들이래. ”

“ 지금 딜 거시는 거에요, 찬열씨? ”

 

 

동네 오빠들 느낌 얼마나 좋은데요, 저희 동네 오빠들 완전 멋있어요! 발끈하며 쳐다보자 아, 알았어요, 알았어. 하던 박찬열이 주먹 쥔 손으로 입을 가리며 웃었다. OO양은 여기서 동갑인 멤버는 없죠? 아, 있긴 있는데 워낙 족보 브레이커라서 호칭 부르기가 애매해요. 누구랑 동갑이에요? 세훈씨랑 동갑이긴 한데, 제가 카…이씨한테 오빠라고 잘 안 부르거든요. 근데 또 세훈씨는 김종, 카…. 하….

 

 

“ 이름 부르기가 싫어요? ”

“ 네. ”

“ 아핰↗ 너무 솔직한거 아니에요? ”

 

 

카이가 뭐냐그여, 카이가. 존나 테일즈런너 선수도 아니면서. 카이씨래, 카이씨. 어우, 미친. 한약을 먹은 듯이 똥 씹은 표정으로 김종인을 쳐다보자 허ㅡ 하고 웃던 김종인이 쟤가 저한테 오빠라고 불렀던 적이 세손가락에 꼽을 정도에요. 하고는 동그리DJ한테 다 일러바치듯이 말했다. 김고자질 새끼.

 

 

“ 왜 오빠라고 안 불러요? ”

“ 징그러워서 못 부르겠어요. ”

“ 그래도 먼저 태어났잖아요. ”

“ 그 속에 들어간 건 똑같잖아요. ”

 

 

미쳤나, 나 지금 뭐라고 했냐. 따지고 드는 김종인의 말에 치를 떨며 이야기를 하자 우리의 공방전을 유심히 지켜보던 멤버들이 부스안이 떠나가라 웃었다. 아핰아핰아핰↗아흐으→. 저기요, 지금 여기 누가 울고 계세요?

 

 

“ 아니, 원래 남매끼리 이런 거친 말 하고 놀아요? ”

“ 노는 게 아니라 매일 이렇게 싸워요. ”

“ 알겠습니다. 첫인상 물었더니 엄청난 발언을 해주시네요. 다음 질문은 우리 OO양이 읽어주세요. ”

“ 네. #5621님. OO언니, 카…이오빠 어렸을 적 일화 좀 들려주세요. ”

 

 

드디어 때가 왔군. 백만 제군들이여, 이제 개종인이 몰락할 시간이 다가왔다. 모두들 긴장을 늦추지말고 마음을 경건히 먹도록.

 

 

“ 아, 이런거 참 재밌어요. ”

“ 지금 카이씨 울 것 같은데욬. ”

“ 벌써부터 우시면 안됩니다. 어떤 폭탄이 터질 지 몰라요. ”

“ 아, 불안한데…. ”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종합하면 너.

 

 

“ 일화가 있어요? ”

“ 저도 사실…. 딱히 기억 나는 건 없지만 예전에 엄마가 이야기를 해주셨거든요. ”

“ 카이씨에 대해서? ”

“ 네, 근데 그런 이야기 듣다보면 또 새록새록 기억이 나요. ”

“ 어렸을 때 카이씨는 어땠어요? ”

“ 되게. ”

 

 

찌지리였어요. 아, 시발 망했다. 저 미친년. 내 앞에 앉은 김종인의 표정이 그렇게 말해주는 것 같았다. 찌질이욬ㅋㅋㅋㅋㅋㅋㅋ? 예. 남들 다 웃는 사이에 나는 조금 더 확실한 긍정을 내비추기 위해 웃음을 참고 정색을 빨았다. 점점 굳어가는 김종인의 표정과 같이 내 얼굴에 화색이 돌았다. 드디어 숨을 쉬는 기분이군. 한시간동안 막아놨던 두 콧구멍이 벌름 거리며 공기를 섭취하는 듯 하다.

 

 

“ 카…, 하…. 진짜 못 부르겠네요. ”

“ 본명 부르세욬ㅋㅋㅋㅋㅋㅋ ”

“ 예, 김종인이 어렸을 때 다른 또래 아이들보다 좀더 작고 말랐대요. ”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천천히 입을 뗐다. 지금은 뭐, 키도 크고, 덩치도 있지만 어렸을 때는 전혀 반대라서 오히려 제가 지켜줬대요. 예전에 어린이집에서 소풍을 갔는데 선생님 인솔하에 애기들이 다 줄맞춰서 가잖아요. 근데 가다가 중간에 어떤 여자애가 종인이가 없어졌다고 엉엉 울더래요. 그래서 막 공원 다 뒤지면서 찾았는데도 없어서 원장선생님께 말씀드리고 다른 선생님들도 김종인 찾으러 돌아다니셨대요. 근데 갑자기 제가 어디에서 튀어나왔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던 김종인 손을 잡고 있더래요. 그래서 선생님이 너네 오빠 어디서 찾았니? 그랬는데 하수구에서요. 그랬대요.

 

 

“ 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와, 이거 대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으히핰↗ 끄엌↗ 흐핰↗ ”

 

 

시발, 방금 누가 내 이야기에 웃겨서 웃는 척 하면서 트름 한 것 같아. 많은 이들을 쓰러뜨렸다는 생각에 뿌듯한 표정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데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김종인이 보였다. 왜, 너도 하수구에서 빠졌다가 빌어먹을 동생년이 구해줘서 나왔다는게 부끄럽긴 하냐. 손바닥으로 얼굴 가리면 뭐해, 귀가 활활 타오르는구만. 전혀 상상도 못했던 일화네요. 마치 현장에 있는듯한 이 생생함 아주 좋습니다. 이거 재밌는데, 혹시 또 있어요?

 

 

“ 하수구 얘기는 너무 찌질해보이니까 조금 나은 걸로 갈까여? ”

“ 이제와서 뭘. 됐어, 조용해. ”

“ 뭘 됐어, 난 아직 한참이나 남았는데. ”

“ 야. ”

 

 

에헤이, 이러다 싸움 나겠네. 자, 하나 더 가고 훈훈하게 마무리 지읍시다. 어, 그니까 이거는 제 기억으로는 아마 제가 16살 때 일인 것 같은데 1학기 중간고사? 쯤에 제가 너무 생각없이 놀아가지고 시험 치는 전날까지 놀았거든요. 총 3일 정도 쳤었는데 3일 다 망해가지고 성적표 나오는 날 후들후들 떨면서 집에 갔는데 부모님께 보여드리기가 너무 죄송한거에요. 이걸 보여드리고 확인 말씀 적어서 학교에 다시 내야하는데 너무 죄송하기도 하고, 겁도 나서 집에 못 들어가고 현관문 앞에서 성적표 들고 엉엉 울었어요. 그때 김종인이 고1이였으니까 저보다 더 늦게 마쳤을거에요.

 

 

“ 어린 마음에 혼날거 생각하니까 집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훌쩍거리고 있는데 김종인이 온거에요. ”

“ 내색은 안했지만 진짜 놀랐어요. ”

 

 

시끄러워. 김종인이 원래 저한테 막 그렇게 살갑게 구는 사람이 아니에요. 전 당연히 제 성적표 보고 한심하다고 놀리면서 엄마한테 들고가서 막 다 말할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제 손에 들린 성적표를 보더니 그냥 아무말 없이 머리를 쓰다듬어주는거에요. 오ㅡ. 그때 진짜 한참동안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부모님께 공부안하고 놀기만해서 잘못했다고 말하고, 다음 시험때부터 열심히히해서 잘치면 돼. 이러는데 다 그친 줄 알았던 눈물이 막 펑펑펑 쏟아지는거에요.

 

 

“ 예전에 제 친구중에서 저희랑 완전 반대로 사이 좋았던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는 오빠가 아무리 그렇게 달래줘도 도통 위로 받는 느낌이 안든대요. ”

“ 뒷동네 현식이? ”

“ 근식이야, 바보야. 근데 또 진짜 안 그럴 것 같은 사인데 챙겨주니까 그만큼 크게 가슴에 와닿더라구요. ”

 

 

현식이는 앞동네고. 저새끼는 지 친구들 사는 곳도 모르나. 꽤 좋게 포장 될뻔했던 남매 이야기는 또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 이게 누구보고 바보래. ”

“ 너. ”

“ 지는 생긴건 천둥도 때려잡게 생겼으면서. ”

 

 

와, 이렇게 인신공격해도 되는건가. 시발, 모래성도 못 쌓는 새끼가.

 

 

“ 어휴, 이러다 주먹다짐 하겠어요. 훈훈하게 끝내려다가 싸움붙일판이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자! 서로에게 고마웠던 일 말하면서 마무리합시다. ”

 

난데없이 김종인에게 고마웠던 일을 생각하려니 머리가 까마득해졌다. 고마워 했던 일…, 고마워 했던 일…. 시발 도대체 몇년전으로 거슬러야 하는거냐. 눈살을 찌푸리며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별로 깊게 생각하지 않던 놈이 먼저 입을 뗐다.

 

 

“ 저 연습생 때, 맨날 늦게 들어오고 저녁도 잘 못챙겨먹었거든요. 어느 날은 이제, 연습 끝나고 집에 들어왔는데 동생이 잠깐 깼나봐요. ”

“ 화장실 가고 싶어서. ”

 

 

흐름 끊지마라.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서 그냥 흘러가는 말로 배고프다 그러고 방에 들어갔는데 동생이 토스트 만들어서 방으로 넣어주더라구요. ”

“ 오, 그때가 고마웠어요? ”

“ 그럴뻔 했는데 제가 무슨 최민식 선배님도 아니고 옥살이 하는 사람 밥 주듯이 바닥에다 휙 던져놓고 가서. ”

 

 

그래서 그 날도 어김없이 한 판 떴어요.

 

 

 

 

 

 

“ 오늘 함께한 소감 어땠어요? EXO? ”

“ 오늘 너무 즐거웠구요, OO와 함께 하는 자리가 이번이 3번째인데 볼때마다 너무 재밌어서 또 만나고 싶네요. ”

 

 

꺼져주세요.

 

 

“ 신동 선배님과 재밌는 시간 보낸 것 같아서 영광입니다. OO한테 문자로 카이씨 일화 더 물어봐야겠어요. ”

 

 

언제든지요. 예약 문자 남길게여.

 

 

“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

“ 저도 영광입니다. 다음, 카이씨? ”

“ 이런 자리가 더이상 만들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

 

 

시발, 그건 나도 마찬가지.

 

 

“ 으핰핰핰↗ 농담이구요. 사실 동생이랑 어릴때 이야기를 한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이렇게 얘기해보니까 저희가 참 재밌게 컸다는 생각이 드네요. ”

“ 자, 오늘의 MVP OO양은 어땠어요? ”

“ 다음에 저만 개인적으로 불러주시면 2시간동안 주구장창 김종인 일화만 얘기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땜빵 메꾸는거 제 전문입니다. 꼭 불러주세요. ”

 

 

저게 마지막까지. 눈썹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웨이브를 타는 김종인을 보다가 혀를 내밀었다. 난 이제 여한이 없다. 마지막 광고를 끝으로 생방라디오가 끝났다. 헤드셋을 벗고 자리에서 일어나 셔츠를 바지에 집어넣었다. 야, 좀 돌아서서 해라. 계집애가 남자들도 많은데 뭐하는 짓이야, 저게. 역시나 김종인의 목소리가 들린다. 무슨 너의 목소리가 들려도 아니고 시발. 김종인을 흘낏 쳐다보다가 스키니진 단추만 슬쩍 풀었는데 눈 돌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 야하다. ”

“ 그러게, 우리 OO. 야해. ”

“ 아, 왜 그래여. ”

 

 

아니야, 신경쓰지말고 하던거 마저해. 배려심 돋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누군가 싶어 고개를 돌리면 의심미가 가득한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는 변백현이 보였다. 그 말에 바지를 추켜올리며 단추를 채웠다. 마지막으로 기념사진을 찍는다는 작가언니의 말에 뻐근한 어깨를 돌리며 물을 한모금 마셨다. 갑자기 너무 말을 많이 했나, 목도 조금 아픈 것 같다. 계속 갈증이 나 물을 마시는데 기지개를 켜며 내가 서있는 쪽으로 오던 김종인이 익숙하게 내 손에 들린 물을 빼앗아 마셨다.

 

 

“ 내가 입댄건데. ”

“ 네가 입댄거 한 두번 먹냐. ”

 

 

그래, 그럼. 마시고 내 곰팡이 다 가져가삼.

 

 

“ OO야 이리와. ”

“ 여기 서는게 사진에 더 잘 나와. ”

“ 네 키 때문에 다 가리는데 뭐가 잘 나와. ”

“ 내 키 때문에 더 돋보인다고 생각은 못 하냐? ”

 

 

내 자리를 놔두고 아웅다웅하는 변백현과 박찬열을 보다가 혀를 끌끌 찼다. 그틈을 노려서 조용히 내 손목을 잡고 데려가던 도경수가 자랑스럽게 제 옆에 내 자리를 잡아줬다. 여기 서면. 어? 어디갔어? 아, 미친 도경수. 궁시렁대는 두 사람을 멀거니 쳐다보던 김종인이 기가찬듯 바람빠지는 소리를 냈다. 도대체 쟤가 뭐가 예뻐서 챙겨주는거야? 넌 네 여동생이라 모르겠지만 다른 사람이 볼 때 네 동생 겁나 예쁨. 귀가 간지럽다.

 

 

“ 피어싱 예쁘다. 어디서 산거야? ”

 

 

김종대가 내 귓볼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구나. 인기스타님이 동대문시장 아이쇼핑 하러 가셨을 때 예뻐서 선물해주셨어요. 인기스타? 아, 제 매니저 오빠요. 별이 박힌 작은 피어싱을 쳐다보는건지 그걸 보는 척 하면서 내 옆모습을 쳐다보는건지. 한참동안이나 나를 보던 김종대가 으음 하고 고개를 끄덕였다. 어? 나한테도 이거 있는데. 뒤에 잠자코 서있던 오세훈이 내 어깨를 슬쩍 밀치며 말했다. 뭔데, 이렇게 수줍어해? 이런 수줍은 샤이가이는 처음이다.

 

 

“ 아, 그래요? ”

“ 응, 우리 커플이네. ”

 

 

근데 우리 호칭 정리 어떻게 된거임? 다른 멤버들을 따라서 반말 하는 오세훈을 쳐다보다가 그냥 해탈했다. 제 밑에 반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생긴 걸 저렇게나 뿌듯해하는데 어떻게 친구 먹자고 하겠어. 당분간만이라도 닥치고 있어주자. 목상태가 별로 안 좋아 헛기침을 하는데 시끄러웠던 인간들이 일순간 조용해졌다. 뭐야, 감기 걸렸어? 아뇨. 갑자기 말을 많이 하니까 무리가 갔나봐요.

 

 

“ 자, 물마셔. ”

“ 아, 고맙습니다. ”

 

 

테이블 옆에 서있던 변백현이 물통을 내게 건넸다. 어휴, 갈증이야. 반쯤 남은 물을 벌컥벌컥 마시고나니 혼자서 실실 쪼개고 있는 변백현이 보였다.

 

 

“ 나랑 간접키쮸. ”

“ 변백현 개새끼야. ”

 

 

아, 시발. 물이 역류한다. 입술을 쮸하고 내미는 변백현을 쳐다보다가 물병을 던질뻔했다.

 

 

“ 사진 찍을게요! ”

 

 

카메라를 만지작 대던 작가언니가 부스 안으로 들어왔다. 오늘 수고하신 동그리DJ까지 자리를 잡고 나서 기념촬영을 찍었다.

 

 

“ 수고하셨습니다. ”

“ 수고했다, OO도 수고했어. ”

“ 네, 다음에 봬요! ”

 

 

고개를 꾸벅꾸벅 숙이며 인사를 하고는 부스 밖에서 하품을 쩍쩍 하는 인기스타님께 다가갔다. 헐, 뭐임. 나 라디오 할동안 잤음? 책을 베고 잔 듯, 눈썹 옆에 선명하게 찍혀있는 책자국에 눈살을 찌푸렸다. 지금 나는 힘들어 죽겠는데 누구는 두시간동안 꿀잠을 잤다 이말이지? 주먹을 쥐어 도진오빠 팔뚝을 툭툭 때리는데 내 머리를 부드럽게 휘어잡는 느낌에 저절로 고개가 돌아갔다. 안녕하세요.

 

 

“ 아, 네. 안녕하세요. ”

“ 김종대입니다. ”

“ OO 매니저 김도진입니다. ”

 

 

이건 또 무슨 삼자대면이야. 도진이라는 말에 살짝 움찔했다. 난 봤다, 김종대.

 

 

“ 우리 OO 매니저분이시군요. 박찬열입니다. ”

“ 아, 예…. ”

 

 

찍은 사진을 둘러보느라 다른 멤버들이 한 눈 팔고 있는 사이 매니저에게 투정부리고 있는 OO에게 다가간 종대가 악수를 하며 인사를 하자 뒤늦게 따라나온 찬열도 사람 좋은 미소를 보였다. 우리 OO? 와, 슈퍼스타. 인기 많나보네. 벌써부터 남자가 꼬이다니. 점점 더 모여드는 머리통에 당황하던 도진이 발걸음을 슬쩍 물렀다. 뭔진 몰라도 사랑 받고 있다는 건 확실하네. 제 팔에 매달려 피곤하다며 찡찡대는 OO를 어휴, 예쁘다 내새끼. 아, 귀여워 시발. 이라며 제대로 뻑간 것 같은 EXO 멤버들을 보던 도진이 더이상 이대로 놔두다가는 자기네들 숙소에 데려갈거라고 우길 것 같아 급히 발걸음을 옮겼다.

 

 

“ 어, 저희는 이만 가볼게요. OO가 많이 피곤해해서.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

“ 아…. 안녕히 가세요. ”

 

 

심하게 티낸다. 보내기 싫어하는게. 서둘러 스튜디오를 나가려하는 도진오빠를 쳐다보다가 나보다 더 피곤해 보이는 포즈로 스튜디오 의자에 널부러져있는 김종인을 쳐다봤다. 어휴, 불쌍한 놈. 저는 이대로 집에 들어가서 자면 되지만, 숙소에 가지도 못하고 연습을 해야하는 종인이 안쓰러워 보였다. 야, 김종인. 잔뜩 졸려죽겠는데 저를 부르는 앙칼진 목소리에 고개를 들던 종인이 인상을 찌푸렸다. 아직 안가고 뭐하냐.

 

 

“ 이거 먹을래? ”

“ 뭔데. ”

“ 초콜렛. ”

“ 언제는 엿 먹더니 취향이 그새 바뀌었냐. ”

 

 

제 손에 올려지는 작은 초콜렛을 물끄러미 보던 종인이 다시 시선을 틀어 OO를 쳐다봤다. 아, 시발 깜짝아. OO 뒤로 저를 째려보는 멤버들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던 종인이 빨리 이 년을 보내야 저 뜨거운 눈총을 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야, 너 빨리 가라. 어? 왜? 아, 빨리 꺼져. 손으로 OO의 어깨를 밀던 종인이 스튜디오 밖으로 OO를 내쫓았다. 얼른 가라, 훠이훠이. 내보내는 그 순간마저도 곧 눈알이 터질 것 같이 저를 보던 멤버들이 생각난 종인이 얼른 조심히 가라며 급히 도진에게 인사했다.

 

 

“ 김종인 왜 저런대? ”

“ …글쎄. ”

 

 

라고 대답은 했지만 왜 종인이 급히 OO를 내쫓았는지 도진은 뭔지 모르게 알 것 같았다. 

 

 

 

 

 

 

 

 

감기는 눈 빡빡!! 떠가면서 글쓰네옇ㅋㅎㅋㅎㅎ...

안갔던 학교를 가서 그런가 온몸ㅁ이 노곤노곤한게 피로가..... 회복엔 우루사!!!!!!!!!!!

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 기다리셧ㅆ씅ㄹ텐데 졸면서 쓰느라 늦었ㅆ져요ㅠㅠㅠ 뎨둉함당ㅠㅠㅠ

사랑해요우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질문중에 러브라인 있냐고 물어보시던데

러브라인 당연히 있쪄!!!!!!!!!!!!!!!! 없ㅅ어도 있게 만드는 우리는 상상 능력자자나여!!??!!?!?

그러니까ㅏ...

안녕히 주무세ㅔ요... (--)(__) 꾸벅꾸벅

 


 

S2 암호닉 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  336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0년 전
독자2
선댓후감상
10년 전
독자3
콩콩이에요' 아 징어 말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시간을 다 김종인 얘기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피자예요!! 저 스페셜걸 듣고있었는데 이 글 브금도 슾걸이라서 놀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털리나싶었는데 반격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와 대박,,,김남매 엄청난 기싸움과 돈독한(?)우애를 가지고 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재밌어요!!
근데 왜 종인이가 마지막에 그랬죠ㅠㅠㅠ 전 왜때문에 모르겠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십센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사이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완전구ㅏ여워ㅠㅠ
10년 전
독자7
저도 저런 오빠하나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이런 츤츤같은 남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과일빙수에여 역시이남매의매력은 츤츠느츤츤
10년 전
독자10
수면바지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게종인이가왜그랬을까연??멤버들이동생보는게시로서그런감 이런츤츤남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짱
10년 전
독자11
허됴타
10년 전
독자12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어디서츤츤내안나여?
10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유
10년 전
독자14
하귀엽다 ㅋㅋㅋ너무 방송에서 둘이 싸우듯이 하면 싫어하는 네티즌들도 있겠네요..러브라인감격이당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
플랑크톤회장이에욛ㄱㅋㅋ낌종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호두에요ㅠㅠㅠ아휴ㅠ김종인츤데레츤츤쩌네ㅠㅠㅜㅠㅠ쥬금이다그냥
10년 전
독자17
김종인츤츤대박ㅠㅠㅠㅠㅠ우리조니니
10년 전
독자18
티격태격하는게 둘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역시 츤츤ㅠㅠㅠㅠㅠㅠㅠ니니야ㅜㅜㅠㅠ둘이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ㅠㅠ이 남매 너무 좋아ㅠㅜㅜㅜ
10년 전
독자21
암호닉 받으시면 쇼리 신청이요ㅎㅎㅎㅎ와 작가님필력쩌러요굳굳 내일시월모평 인데 이러고있는나는뭐지...ㅋㅋ
10년 전
독자22
아 진짜 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ㅋㅋㅋ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아 입가에 미소가 ㅋㅋㅋㅋㅋ작가님짱
10년 전
독자23
좋아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김남매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네 김남매는 항상 옳아여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5
앜ㅋㅋㅋㅋㅋㅋ서로 일화 얘기하는게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와진짜츤츤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일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츤츤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
하수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로를더쎄!!!!!!!!게!!!!!!!!!!하란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준짱맨이쟈나!! 츤츤돋지만 머시써ㅜㅠㅋㅋㅋㅋ 이제 자야게써요!! 자까님도 굿밤~^^
10년 전
독자30
알로에에여!!!작가님ㅋㅋㅋㅋ흐아앝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글을 잘 쓰세여!!!저 완전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꺄꺄 잼써잼써
10년 전
독자32
글에서 츤데레냄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헐 작가님.ㅠㅠ 이거 짱잼이에여...후... 정말 제가 김종인ㄷ동생이고싶어요^^,....예쁘기까지하고 몸매도 좋다니 ㅠㅠㅠ츤츤니니 좋아요 어휴
10년 전
독자34
진짜 감동 bb물론중간중간함정이있었지만ㅋㅋㅋ전감동이였어여 ㅠ ㅠㅋㅋㅋ작가님찐짜글잘쓰시는것같아여 ㅠ ㅠ그리고학교하디면서도연재를빨리빨리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그럼에도불구하고 금글써주셔샤감사합니다 ㅠ ㅠ
10년 전
독자35
정수정이에요ㅋㅋㅋㅋ 현실이면 방송사고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훈훈한 남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선풍기에요ㅋㅋㅋㅋㅋㅋ후ㅋㅋㅋㅋㅋ저는 오빠랑 나이차이가 너무 많아나서 저런 티격태격한 기억이별로없는것같아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저도 김종인같은오빠 한명있었으면 참 재미졌을텐데....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역시 작가님 분량은 저룰 실망시키지 않아요!!!!!! 이번에도 분량 짱 많아서 좋았어요!!!!! 종인이는 갈수록 설레고....ㅋㅋㅋㅋㅋ그리고 하수구는 어디서 나오신 아이디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육성으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8
똥강아지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기간에 내 유일한 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실제로 저런 남매 방송나오면ㅋㅋㅋㅋㅋㅋㅋ입덕할듯ㅋㅋㅋㅋㅋㅋ러브라인이 있다니 참 옳은 말씀이십니다S2
10년 전
독자39
작가님 진짜 짱인듯bbb하수구 나올때 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저라디오가 현실이었으면 ....껄껄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0
흐흐흐흫흨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으로 돈독한 남매사이 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츤츤거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
10년 전
독자43
하수궅ㅋㅋㅋㅌㅌㅌㅌㅌㅌ징어말이아주그냥청산유수네요ㅋㅋㅋㅋ이귀여운남매를어찌할꽄ㅋㅋ시간도시간인지라진짜심심타파보는것같았어요ㅋㅋㅋ몰입도최고최고♥♥암호닉신청은될진모르겠지만차돌로하겠슴당
10년 전
독자44
엌ㅋㅋㅋㅋㅋㅋㅋㅋ하수구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쫄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구우리니니ㅠㅠㅠㅠ츤츤돋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이둘참 앙숙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꽃징어에요!!!츤츤돋아ㅠㅜㅜㅠㅜㅜㅜ니니동생ㄴ무 매력터지네요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런츤츤오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안녕하세용 저 그루미에엿 아니근데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언제봐도 작가님 말하시는ㄱ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자기전에 한번 뽱터지고 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00이는 애들 왤케 시러해요.... 좀 좋아해 주세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잘보고가요진짜 ㅎㅎㅎ 내일도 기대할께용찡긋ㅇ.<
10년 전
독자49
현실남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일화로 라디오 두시간 채우는건 어때요 동그리 디제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마들이에여우아아아아아가갹ㄱㄱ 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가면안데여...........큰일나여...냄새도나..너그러면안돼...이제그러지마..ㅋㅋㅋㅋㅋㅋ그래드마지막에 뭔가감덩..ㅎㅎ멤버들이안보길바란건가..ㅎㅎ츤데레부리기는..하...너내오빠해줘니니야..츤츤거려줘ㅠㅠ
10년 전
독자52
조으단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진짜 마성의김조닌 츤츤ㅠㅠㅠㅠ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브라인 기대할게요(데헷)
10년 전
독자54
츤츤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으닼ㅋㅋㅋ
10년 전
독자55
완전재밌어요ㅎㅎ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6
스윙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진짜 마성이다 글 올라온 시간대도 그렇고 진짜 심타 듣는 듯해서 몰입이 잘 됬어요ㅠㅠㅠ 분량 짱짱.. 작가님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57
연 이에요 ㅋㅋㅋㅋㅋ 징엌ㅋㅋㅋ 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인아........우리 부쨩한종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징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8
핰ㅋㅋㅋㅋㅋㅋㅋㅋ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멤버들이 징어예뻐하는거 왤케좋져..ㅠㅠ 야너네ㅜㅜㅜㅜㅜㅜ참좋다ㅜㅠㅠㅠㅠㅠㅠ 징어랑 종인이랑 츤츤하는것도 짱좋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 저도 종인이가 왜 그러는지 알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아 귀옂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1
어휴 김종인 츤츤대는거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아징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를하수구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남매들 츤데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10년 전
독자64
니니 츤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5
으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아욯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진짜ㅋㅋㅋㅋㅋ레전드네옄ㅋㅋㅋㅋㅋㅋㅋ김종ㄴ도그렇고 ㅇㅇㅇ도그ㅏㅎ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완전맘엗ㄹ어욬ㅋㅋㅋ
10년 전
독자67
종인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뿜
10년 전
독자68
우ㅏ 럽라잇다닠ㅋㅋㅋㅋ기대기대
10년 전
독자69
우후에요!!!!!우리니니랑징어랑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현실은...
10년 전
독자70
암호닉 신청해도되면 성탄절로 신청할게요! 어휴 내심 돈까스와 깍두기 일화 말해주길바랬는데... 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진짜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나도저렇게 이쁘고매력터졌으면좋겠다
10년 전
독자73
츤츤징어ㅋㅋㅋㅋㅋㅋ 허휴 츤데레냄새!
10년 전
독자74
아진짜너무재밋게잘쓰세욬ㅋㅋㄱㄲ짱재밋어요!!
10년 전
독자75
카레호빵이에요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집에 가고싶다라닠ㅋㅋㅋㅋㅋㅋㅋ영혼리슼ㅋㅋㅋ츤츤남매네여ㅋㅋㅋㅋ둘다 츤츤 쩔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6
아...진짜둘이오ㅑ케댜미찌....나도저런오빠있어서맨날맨알치고박고싸우고싶다....힝
10년 전
독자77
츤츤돋는데 또 사이 엄청 좋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화 더ㅇㅒ기해서 배틀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둘다 츤데레얔ㅋㅋㅋ
10년 전
독자8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어ㅐ케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짱재밋서여!
10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둘이틱틱대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츤츤돋는 김종인은 사랑입니다♥♥♥ 하수구에서 빵 터졌어ㅋㅋㅋㅋㅋ암호닉 받으시면 빅파이로 신청이요!!!
10년 전
독자84
날다람쥐에욬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남매 너무 매력터져요ㅠㅜㅠㅠㅠ럽라.....누구랑이어질지 너무 궁금해여....헿헿ㅎ♥
10년 전
독자85
헐 내가 원하는 상황이야!!! 이게바로 현실남매지!!! 움하하하하하하
10년 전
독자86
아설레........
10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아진짜꿀잼이에여ㅋㅋㅋ
10년 전
독자88
아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치즈밥버거에여♥ 룰루 럽라인 기대중이에옄ㅋㅋㅋㅋㅋ 원래 제 최애가 종인이인데 이미....또르르.... 음 다좋져 엑소면♥
10년 전
독자90
징어를향한 엑소의눈빛과관심이 뜨겁다못해 탈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아유다들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으앜ㅋㅋㅋㅌ왜다듷머리속에상ㄱ상이가는거졐ㅋㅋㅋㅋㅋㅋ짱귀녑네옄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탕수육으로 신청가능한가여..?
10년 전
독자92
아 역시 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3
뚜시뚜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렸을때일화이런식으로조금씩풀어주시면안될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읽고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4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남매는 돌려깍기가제맛이죠 아주훌륭합니다착짜카칵짝짜갘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5
징엌ㅋㅋㅋㅋㅋㅋ말짱잘함ㅋㅋㅋㅋㅋ언제한번 드시간으로 불러여. 김조닌을 탈탈 털어보자!!
10년 전
독자96
와진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토크쇼같은거나가서 일화좀더털면안되..?ㅎㅎㅎㅎㅎ1편부터다보고왔더니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참느라눈물..
10년 전
독자97
조니니츤츤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좋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아 징어얔ㅋㅋㅋㅋㅋㅋ하수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어쩜 좋아요진짴ㅋㅋㅋㅋㅋㅋ아진짜제취향이에요 제가 이거보고 엑소글 봤잖아욕ㅋㅋㅋㅋㅋㅋㅋㅋ진자꿀잼ㅠㅠㅠㅠ항상기다리고있어요 열심히 댓글달테니까 얼른얼른오세요~♥오늘도 일찍오시긴 했는데 이러다 작가님 쓰러지실까 걱정...그래도 재밌어서 차마 포기는...어휴 먼말이 필요하겠어요 그냥, 사랑합니다♥알라븅뷰퓨뷰ㅠㅠㅠ아 그리고 이작품은 남매사이가 현실적으로 그려져서 좋은거같아요!현실이랑 비슷하니 빙의할맛도 잘나고ㅠㅠㅠ진짜 완전 여신 남신 비주얼에 사이까지 좋았으면 전그냥 겟아웃..어휴
10년 전
독자102
끄아앙아암ㅁㅁㅁㅁㅁ뮤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3
재밌어 ㅡㅠㅠㅠ빨리다음편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4
아.....진짜ㅋㅋㅋㅋ찌지리요ㅋㅋㅋ흔한 여동생의 오빠 디스전ㅋㅋㅋㅋ이번편에 재밌게 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05
아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흡...
10년 전
독자106
푸틴이에요!! 아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진짜 이 남매 왤케 귀엽나요 ㅋㅋㅋ 그리고 러브라인.. 세훈이?? 백현이?? 종대?? 으잌 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봄빛이에요ㅠㅠ 아 지쨔 작가님 짱짱ㄱ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글 넘 재밋쟈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엄훵ㅋㅋㅋㅋ뜨거운눈빛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1
진짜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현실적인남매라서참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오늘도대박이에요
10년 전
독자112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여ㅠㅠ
10년 전
독자113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여동생의 폭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얔ㅋㅋㅋ종인이설더풀어버렼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ㅋㅋㅋㅋㅋㅋ남매가 라디오하는거도 재밌네요ㅋㅋㅋㅋㅋ 진짜 같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6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쥬금
10년 전
독자117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브라인은 누가 될까요? 궁금하네요ㅋㅋㅋㅋ백현이도 좋고...흠 누구여도 좋을듯해요ㅋㅋㅋㅋㅋ 잘 읽고가요!정주행 끝!! 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18
와진짜작가님금손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19
앜ㅋㅋㅋㅋ그걸종합한건넠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징짜 장난아니에옄ㅋㅋㅋㅋㅋㅋ완전재밋어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아 짖짜 너무 설레고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 ㅇ옳ㅁ습니다 ㅠㅠㅠㅠㅠ 짱조음 ㅠㅜㅠㅜㅜ 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유민이예요!!아ㅠㅠㅠ진짜 설렘설렘 두근두근 아침을 기분좋게시작하는거같네여ㅜㅜ
10년 전
독자12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귀여워죽겠다 김남매♥
10년 전
독자123
아 남매둘이 너무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10년 전
독자124
미엘르ㅎㅎ 아 종인이랑 징어 맨날 투닥거리더니 라디오방송중에도 투닥거리다니 너무 귀엽고 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125
홀진짜대박이다ㅠㅠ
10년 전
독자126
긴가민가예옄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남매의배틀은라디오에서도계속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떠케옄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멤버들 ㅋㅋㅋ너무 ㅋㅋㅋ징어한테 빠졌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8
종인이의 츤츤거림ㅋㅋㅋ귀여워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29
너무귀여워요!!!!!
10년 전
독자130
김종대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진짜너무좋닼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조닌아하수구엔어쩌다빠져가지곸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2
남매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3
미미입니다 ㅋㅋㅋ생방 라디오중에도 남매싸움은 그치지 않는군요 ㅋㅋ변백 ㅋㅋㅋㅋ음흉히ㅣ ㅋ
10년 전
독자134
존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나이거너무좋아♥신앎진올때마다 와..오늘은무슨 내용일까.. 막상상하면서ㅠㅠ..
저번부터암호닉신청하고싶었는데해도되요?되면 핫초코 로 신청하고우십어요

10년 전
독자136
돌하르방이에여! 김종인 츤츤대는것좀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7
저런오빠잇으면좋겟다..☆
10년 전
독자138
라인임돵!!!으항흐야향햐아ㅏ엑솤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
조닌니하수궄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9
남매 진짜 웃겨여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둘이 싸우는 것도 너무 귀엽네여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다들ㅁaㅠㅠㅠ샤이가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조타
10년 전
독자141
허류ㅠㅠㅠ진짜재밋어요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142
츤데레냐 김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면서 은근 챙겨주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둘다 귀엽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늘도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43
아진짜이런내용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하수궄ㅋㅋㄱ 대밖ㅋㅋㄱ
10년 전
독자145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포텐 터지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웃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6
앜ㅋ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와이거진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8
아진짜티격태격진짜남매답다ㅋㅋㅋㅋㅋ종인아츤츤은언제나설레~
10년 전
독자149
김남매는 사랑입니다. 아짱재미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구갑니당!
10년 전
독자150
으앜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종인오빠는 항상 츤츤하다능ㅇ! (^0^)//
10년 전
독자152
버블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남맼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오늘도잘보구가옇ㅎㅎㅎ
10년 전
독자153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징어 이런성격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4
판다예옄ㅋㅋㅋㅋㅋ아남매가너무현실적임닼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넽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5
아 츤츤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러브라인은 누구길래 멤버들이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보구가여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하수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7
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8
잘보고갑니다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9
남매가 매력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0
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1
어휴 진짜 감기 망할 감기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2
츤츤김남매 너무귀여워요ㅠㅠ
그나저나 러브라인... 전 이글에서 종인이가 제일 좋은데 어쩌죠,?
어쩌긴요. 다음편읽고 조니니썰보러가야죠ㅠㅠ

10년 전
독자163
핰ㅋㅋㅋㅋㅋ숰ㅋㅋㅋㅋㅋ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4
츤츤데레데레레레레레렐
10년 전
독자165
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아미쳐ㅋㅋㅋ너무웃겨영ㅎㅎㅎ하수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찌지ㄹ이라도 좋아요ㅠㅠㅠㅠ그러니까 김종인같은 오빠 한명만....
10년 전
독자16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니니 하수구에는 왜들어갔니?ㅋㅋㅋㅋㅋㅋ근데 자까님 암호닉신청 아무때나 해도 되나여? 그럼 하트로 신청할께여ㅠㅠ
10년 전
독자168
취향저격탕ㅋㅋㅋㅋㅌ
10년 전
독자169
진짜 제취향ㅋㅋ 웃기고 살짝씩설레고ㅋㅋ
10년 전
독자170
이거진짜제취향ㅜㅜㅜ취향저격 빵!!
진짜징어성격 매력 쩔ㅜㅜㅜ신알신보고 기뻐서 소리지를뻔ㅜㅜㅜㅜ오늘 시험끝낫는데 이런 선물 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우ㅜㅜㅜ
갠적으로 러브라인은 엑소 멤버말고 햇으면ㅋㅋㅋ그냥 엑소들이 질투하고 막 관리하고 그런거 보고싶다능ㅋㅋ
그냗 그렇다구요 작가님(소금)
ㅋㅋ암튼 진짜 늘 재밋게 잘보고 잇어요!!♡

10년 전
독자17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2
헐 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진짜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아 오늘 분량짱 ㅠㅠㅠㅠㅠㅠ징어 매력 터져요 진짜 ㅋㅋㅋㅋㅋㅋ아 사사건건 간섭하는 멤버들 설렘....♥
10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데요?
10년 전
독자177
종인이 츤츤 ㅠㅜㅠ
10년 전
독자178
진짜 꿀잼 ㅋㅋㅋㅋㅋㅋㅋ 아 종인오빠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하수구!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0
아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1
길라잡이에요!!!현웃..! 느무웃겨여 제가직접 이걸보고있는것가틈 상상잘된단말이져껄껄 잘봤어요!! 라디오도 반응이뜨거울것같아 ㅋ.ㅋ..
10년 전
독자182
와글을어쩜이리써요?정말작가님제꺼.
10년 전
독자183
엌ㅋㅋㅋ우리오빠도니니면젛겟다.핰
10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수구라닡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6
헐 짱잼..헐헐 항상글길게쓰고 내꺼답게받아라 하투♥
10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젛다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9
눈두덩이예요..아 이렇게 계속 엑소랑 엮어주시면 감사합니다....근데 글에서도 시끄러움이 느껴지는건 저 혼자인가욬ㅋㅋㅋㅋㅋ변백현 간접키쮸라고 말하면서 입술내미는거 상상가는 이유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ㅋ우리 오미자는 이제 반말할 사람 생기니까 기분좋은가봐...어구구ㅠㅠ내새끼드류ㅠㅠㅠ근데 김종인 어쩌다가 하수구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곳도 아니고 하수구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종대 계속 ㅅ스킨십하는거...그냥 좋네욯ㅎㅎㅎ아무 의미없이 그냥 좋음^^!손 계속 만지고...아 핸드크림을 발라야겠네여 낄낄.그리고 내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걸 종합하면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이드립은 언제들어도 웃겨옄ㅋㅋㅋㅋㅋ러브라인도 있다니 행복하네요!!!!!!!!!!야르!!!!!!!!!오늘ㄷ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기스타랑ㅋㅋㅋㅋㅋ슈퍼스타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1
내용 많아서 진짜 좋아요!!!! ㅋㅋㅋㅋ 종인이 츤데레ㅜㅜㅜㅜㅜ 설렌다
10년 전
독자192
다음편!!!!!!!!!!ㅜㅠㅠㅠㅠㅠ아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
10년 전
독자1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꿀잼이다
10년 전
독자19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ㅋ왜 거기서 나왘ㅋㅋㅋ그보다 진짜 현실남매같네욬ㅋㅋ
10년 전
독자196
딸기스무디예여!!!!ㅎㅎㅎㅎㅎㅎ아너무좋아요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도 너무웃기고ㅋㅋㅋㅋㅋㅋ인기스타랑 슈퍼스타~♥이호칭 너무맘에들어욯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7
좋구나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8
암호닉받으시면몽구신청이요!좋아요김종인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9
스윙칩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라디오 부분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김종인을 하수구에서 주워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라디오 동반출연이나 예능같은 거 같이 출연하는 거 많이 넣어주시면 안 there..?(간절) 김종인만 츤데렌줄 알았더니 징어도 엄청난 츤츤츤츤츠느츤츠느데레델데레데네요ㅎㅎ진짜 현실남매 같아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0
츤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1
오옹럽라누구랑일까궁금하내옄ㅋㅋㅋㅋㅋㅋㅋ그멤버는엄청난질투를받겠내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니니...친오빠라고 생각하면 정말 싫은 존재지만ㅜ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3
아ㅜㅠ전싸워도좋으니까오빠가있었으면ㅠㅠㅡ징어가부러워요ㅠㅠ
10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런 라디오없나여 맨날 들을수있는데ㅠㅠ징어도 귀엽고 화내는 종인이도 귀요미..♥ 다음편기대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치케에여ㅜㅜㅜㅜㅜㅜㅡㅜㅜ남매케미는역시여기저기서터지네여ㅜㅜㅜㅜㅡㅠ하ㅜㅜㅜㅡㅜ 저런오빠가있다니징어부럽네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06
헐 다음 궁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유가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7
아진짜ㅜ제발 저런오빠잇엇으면 좋겟다...
10년 전
독자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9
ㅈ진짜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장은지예여!ㅠㅠㅠㅠㅠ엑소에ㅠㅠㅠ설렌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설레쟈나ㅠㅠㅠ간접키쮸랰ㅋㅋㅋ어어켘ㅋㅋㅋㅋ귀엽곸ㅋㅋㅋ설레고ㅠㅠㅠ좋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 나ㅜ이거ㅜ볼맛으로 산다니까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12
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3
꼬부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역싴ㅋㅋㅌㅌ기대이상이에욬ㅋ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집에가고싶댘ㅋㅋㅋㅋ앜ㅋㅋㅋㅌ진짜 작가님짱짱ㅠㅠㅠ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214
진짜다들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아헐 너무기여우어ㅠㅠㅠㅠㅠ 신알신하구가여!!! 후..., 김종인... 후... 너와내가 남매였다면.. 후.... 근ㅊ....아니지... 인티에서깨끗한말만해야지...
10년 전
독자216
저 오빠 사주시면 안 되나요...? 아 슬프다... 나는 왜...ㅠㅠ 오늘듀 울면서 보고 가요ㅠㅠ부러워죽게쪙!
10년 전
독자217
아 웃겨뒤짐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오늘 엄마랑 성적얘기해서 기분 진짜 안좋아ㅛ는데 힐링됐어요 끅끅대고 대놓고 웃었어 진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8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거침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언어술사닼ㅋㅋㅋ
10년 전
독자219
아너무조어ㅠㅠㅠㅠㅠㅠㅠ은근은근남매끼리챙겨주는거많앟으면좋겟어로ㅠㅠㅠㅠㅠㅠ저암호닉..안쓰여져도 다니로하고 항상말할게요~
10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좋아요 분량짱
10년 전
독자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진짜 귀엽다 진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2
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남매같은이라고
10년 전
독자223
저런오빠.....싫으면서도 좋을듯ㅋㅋㅋㅋㅋ
아....나도 오빠있었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4
배고파요에요 김종인 츤데레 돋아..저런오빠가ㅈ좋더라 김종인이면 다좋지만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25
ㅠㅠ아니니야 내오빠도해줘ㅠㅠ왜케 설레지?ㅠㅠ 설레죽겠다 니니야
10년 전
독자226
하하하핳ㅇ. 부러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아개웃곀ㅋㅋ너무웃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9
종인이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애기애기해
10년 전
독자230
홍차예요 홍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희남매보는줄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1
아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런 오빠 있었으면 참 좋겠네요ㅠ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아정말 남매끼리 티격태격하는게 보기좋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33
ㅋㄲㅋㅋㅋㅋ8하수궄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34
ㅠㅠㅜㅜㅠㅜ니니츤데레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근데하수구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짱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5
오휴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ㄴ나도 ㅇㅇ처럼 좋은 드립을 치고싶ㅇ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미져 포인트....ㅇ..아깝지않...을껄?!?!!?!?!?!!
10년 전
독자236
올드보이드립ㅋㅋㅋㅋ 터지네여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격태격하는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하수구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x
10년 전
독자239
김남매 귀엽다진짜 ㅋㅋㅋ하수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0
ㅋㅋㅋzzz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밌어ㅠㅠㅠㅠㅇ
10년 전
독자241
((((조니니 과거))))))) 진짜 귀엽게 투닥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2
재밋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43
니니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4
앜ㅋㅋㅋㅋㅋㅋ.하수구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5
헐어떡해ㅠㅠㅠㅠ너무좋아진짜ㅠㅠㅠㅠㅠㄴ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6
아 나도 오빠가생겻으면하는글이에요 ㅜㅜ근데진짜 저렇게심심타파 방송나오면 진짜 몇번이고 돌려볼거같아요!!ㅋㅋㅋㅋㅋ잼써요
10년 전
독자247
ㅇ아 러브라인이 잇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48
앜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대박이얔ㅋㅋㅋㅋㅋㅋ둘이진짜티격태격하는게진짜남매맞넼ㅋㅋㅋㅋㅋㅋ현실성이넘치네요아줔ㅋㅋㅋㅋㅋㅋ그리고종인이츤데레인증ㅋㅋㅋㅋㅋㅋ다둘다너무좋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9
내보내는게제가생각하는이유기 맞겠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깉니리고ㅜㅜㅜ누가저런오빠어디서않업어다주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50
츤데레 개쩜ㅇ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51
아김종인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하 츤츤쩌는오빠..갖ㅈ고싶다
10년 전
독자252
저런오빠는어디야하는거죠....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53
ㄱ뀨양규ㅠㅠㅠㅋㅋㅋㅋㅋㅋ큐ㅠㅠ
10년 전
독자254
이제야봐여ㅠㅠㅠㅠ 정주행할께요!!
10년 전
독자255
헐 간접키쮸라니.....><
10년 전
독자256
헐 간접키쮸라니.....><//
10년 전
독자257
간접키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8
으앙ㅜㅜ 잘보고 가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9
깅종인 은근히 츤데례ㅣ야
10년 전
독자260
츤데레종인이...♥
10년 전
독자261
흐흐흐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
10년 전
독자262
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63
저도 김종인같은오빠좀..주세요..헑..ㅠㅠ
10년 전
독자264
과연 종인이의 초콜릿은 어떻게 될 것인가....듀근듀근!
10년 전
독자265
ㅏ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왜 우리오빤 안김종인..
10년 전
독자267
백현이짜꾸ㅠㅠㅠㅠ역여ㅠㅠㅠㅠㅠㅠ조타
10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접키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9
일화가참ㅋㅋㅋㅋㅋ 하수구ㅋㄱ 아 재밌당!!!
10년 전
독자270
요망징은 오빠가 갖고싶어졌습니다............그러기엔 제 나이가 많네요....................... 아들나아야 될 시긴데..........................................
10년 전
독자2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왖넞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3
진짜 친동생이랑 라디오 하면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4
우리오빠랑 제사이같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5
ㅋㅋㅋㅋㅋㄱ진짜 니니가 친오빠였으면..
10년 전
독자276
아진짜 대박재밌다..제포인트를 다받쳐서라도 다읽겠어요..재미쪙!!!!!!!!!!!!!!!!!!취향저격ㄱ맞음!!!!!!!!!!!!!!!!!!!!!!!정주행중!!!!!!!!!!!!!
10년 전
독자277
아 백현이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간접키쮸 이 말때문에 아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저도니니같은잘생긴오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9
왜이렇게재미집니까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헿좋네요
10년 전
독자280
아 징어 부러ㅓ러ㅓ...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1
재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2
라디오한번더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3
ㅋㅋ ㄱㅋㅋㅋ종인이썰 더풀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김종인이 친오빠라면 떠 받들고 살겟죠ㅠㅠㅠ
10년 전
독자2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부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ㅎ흫ㅎ핳항ㅋㅋ핰ㅋㅋㅋ캏랔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6
ㅋㅋㅋㅋㅋㅋ하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요
10년 전
독자28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 진짜 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맨날 소재선택이 정말 좋으세요ㅠㅠㅠ 김종인과거이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0
ㅋㅋㅋㅋㅋ라디오기대를저버리지않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1
ㄱㅋㅋㅋㅋㅋㅋㅋㄱ이거너무재밋다곸ㅋㅋㅋ금손이오신듯해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292
어헝허어 아우 귀여어라
10년 전
독자293
ㄱㅋㅋ앜ㅋㅋㅋ ㅣㄴ짜 웃다가 죽는줄알았어욬ㅋㄱ
10년 전
독자294
핳ㅎㅎㅎㄹ 친오빠있으면 저런 재밌는 과거도 있고... 여주가 그저 부럽기만 해요 ㅠㅜㅠㅠ 엉엉 (눈물을머금는다)
10년 전
독자295
옼ㅋㅋㅋㅋ시작은 디스전ㅋㅋㅋㅋㅋㅋ하수구가뭐야 하수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뭐 지금이 중요한거니까 ~~ 그리고 마무리는 츤츤돋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6
어 진자 너무 웃겨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을 못쉬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97
우루사 백개 여기여ㅠㅠ 고마워여 사랑해여 필라델피아는 맛있어여 다먹었어여ㅠㅠㅠㅠㅠㅠ 맨날 절 이뻐해주고 사랑해주는 썰만 보다가 죽일듯이 싸우는 게 있어서 너무 좋아여ㅎㅎㅎㅎㅎ 오빠랑 저렇게 싸워보고 싶어여.. 정주행주행ㅈㅎㅈㅎㅈㅎㅈㅈㅎ
10년 전
독자298
진짜 라디오 저렇게하면 맨날 똑같은것도 들을수있겟어요ㅋㅋㅋ짱짱이예욬ㅋㅋㅋㅋㅋ진짜 하수구ㅋㅋㅋㅋㅋ징어 짱짱걸이예요ㅋㅋㄲㅋㅋ
10년 전
독자299
분랴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0
나도오빠..........헝.....
10년 전
독자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현실 적이야
10년 전
독자303
ㅎㅎ 잘보고 가요@! ㅎㅎ 저런라디오 어디 없나요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04
재밌어요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ㅋㅋㅋㅋㅋㅋ라됴 중에 말싸움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우어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7
아 김남매너무조으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8
ㅋㅋㅋㅋㅋㅋ저 라디오 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예계에 저런 남매 안나와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9
ㅋㅋㅋㅋㅋㅋㅋㅋ인기많닼ㅋㅋㅋㅋㅋ설레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고뭐고 현실친남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1
라디오 대박ㅋㅋㅋ저런오빠나도한명만ㅠㅠㅠ
10년 전
독자312
라디오 진짜 짱짱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남매 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요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314
저런라디오 실제로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ㄱ 재미있을것같아요ㅋㅋ
10년 전
독자315
라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6
헝결혼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내가피어싱줄게그냥..아..
10년 전
독자317
저라디오실제로봣으면조켓댴ㅋ겁나재밌을것같은뎈ㄱ
10년 전
독자318
라디오하면서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9
보는 내내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0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진짜즐겁게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1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광대아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2
둘이잘어울령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화나보러가야딩
10년 전
독자323
진짴ㅋㅋㅋ혓웃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4
어흑...징어부러워쥬금..ㅠㅠㅠ애들이어화둥둥내새끼하면서이뻐해주네ㅜㅜ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32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싸우는것돜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 한번 더 같이 했다간 전쟁나겠어요ㅋㅋㅋㄲ
10년 전
독자327
앜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맼ㅋㅋㅋㅋㅋ그래도오ㅃㅏ있엇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왜 ㅇ안김종인동생? 저도 김종인동생 하구싶어여....하고싶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동생 반성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동생아 누나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김남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버튼있으면 백번천번 눌러주고 싶으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하수구ㅋㅋㅋㅋㅋㅋ어쩌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남매사이가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대면서 다해주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0
라디오중에 말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1
ㅋㅋㅋㅋㅋㅋ아유 은근 종인이가 동생 살뜰하게 챙겨ㅎㅎㅎ
9년 전
독자332
변배켠짜2변배켠
9년 전
독자333
사실 저도 궁금해써요 럽라.....♥ 쿵덕쿵덕 대체 느ㅡ구랑?!?!
9년 전
독자334
설마 걱정돼서..? 하하하핳ㅎㅎㅎ 잘보고갖니다 !!!
9년 전
독자335
아ㅋㅋㅋㅋㅋㅋㅋㅋ또이런자리만들어주세오ㅎㅎㅎㅎㅎㅎㅎ ㅇㅇ이챙겨주는 우리 엑소친구들~
9년 전
독자336
완젼좋아ㅠㅠㅠㅠㅠㅠ진짜재밋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7
현실남매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방을 들은 팬들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8
징어가 인기가 진짜 많네 ㅋㅋㅋㅋ종인이랑 인기스타님 힘들겠다
9년 전
독자3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미쨩 실제로 저렇게 재밌는라디오 없낭
9년 전
독자340
라됴중에 싸움ㅋㅋㅋㅋㅋㅋㅋ아짱잼ㅋㅋㅋㅋ저남매데려가고싶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1
와 짱!!!!!!잼!!!!!!!!!!
9년 전
독자342
와 분량 최고bb작가님 잼써여 흐흐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