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3604l 2

매회마다 전회랑 이어서 전개하려고 했는데 스토리 구상하는데 어려움이 많아서 이제부터 에피소드 형식으로 합니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심심해, 심심해애. 원래 모델이 이렇게 하는 일이 없었던 직업이였던가. 어제 정수정이랑 헤어진 뒤,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뻗었다. 뜨여지지않는 눈을 억지로 뜨고 벽에 걸린 시계를 바라보니 12시 32분. 존나 오래도 잤다. 이리 뒹굴, 저리 뒹굴. 아니, 차라리 이럴거면 학교를 보내주던가. 열여덟이 공부도 안하고 할짓없어서 빈둥대는게 말이 되냐고. 그래도 손에 샤프 잡는 건 싫음ㅋ 한동안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다가 더이상 할 것도 없는데 이렇게 있을바에 몸매 관리도 좀 할겸 요가라도 할까싶어 발을 쭉 뻗고 하늘자전거를 타다가 허리 나갈 뻔 했다. 시발. 내 허리, 쿠키런보다 소중한 내 허리.

 

 

‘ 띵동-. ’

 

 

엌. 인기스타님이신가. 반가운 초인종소리에 벌떡 일어나 문을 열어줬다. 인기스타! 맛있는거 들고 왔. …뭐하냐? 시발, 네가 여기 왜 있냐. 니년이 문 열어줬으니까 있지. 아, 김종인! 신발장을 막고 서있는 나를 밀치던 김종인이 신발을 벗고 집안으로 들어왔다. 야, 다른 콩나물은? 콩나물? 이제 초콜렛에서 콩나물로 바뀌었냐? 취향 한 번 독특하네. 아니, 너네 멤버들 병신아. 왔을리가 있겠냐. 안 그래도 너네집 간다고 씻고 온갖 멋 부리길래 그 틈에 왔지.

 

 

“ 네가 19년동안 살면서 그게 제일 잘한 짓 인 것 같다. ”

“ 아, 배고파. ”

 

 

너도 굶고 다니냐? 아나, 진짜. 들어오자마자 소파가 뭐 이리 작나며 툴툴대던 김종인이 그 작은 소파에 산만한 덩치를 끼워넣었다. 개새끼, 진짜. 소파 갈라지면 네가 하나 사라. 정산 들어오는 건 나보다 네가 더 빠르면서 네 돈으로 사라. 아, 미친놈. 나 정산 되는 날은 또 언제 알고.

 

 

“ 집에 라면 없냐? ”

“ 아, 미친놈이 진짜. ”

“ 손님한테 접대 하는 게 뭐이래. ”

“ 네가 손님이냐? 거지새끼지. ”

 

 

짜증이 난다만 말동무라도 있으니 심심하지는 않네. 라면 좀 내오라고 발을 까딱거리는 김종인을 한심스럽게 보다가 들고 있던 리모컨을 김종인에게 던져 놓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부엌으로 들어가 찬장을 열어 라면을 꺼내고, 물을 끓였다. 야, 계란 풀어? 어. 물 완전 한강수로 만들어버릴까. 리스크한 생각을 하다가 한숨을 쉬며 라면을 끓였다. 아, 맛있는 냄새. 나도 젓가락 좀 들이밀까. 작은 테이블 위에 라면과 그릇을 올려놓고 김종인을 불렀다. 야!

 

 

“ 젓가락은? ”

“ …자. ”

“ 김치는? ”

 

 

아, 없으니까 걍 쳐먹어. 반찬 투정 존나 많이 해. 제 맞은편에 앉아서 타박을 하는 날 보며 눈썹을 찡그리던 김종인이 잠자코 젓가락을 들었다. 팔짱을 끼고 맛있게도 먹는 김종인을 내려다보다가 턱을 괬다. 근데 오늘 왜 온거임? 내 물음에도 계속 먹기만 하던 김종인이 우물거리는 입을 아ㅡ, 하고 벌렸다. 아, 시발아! 제 입안에서 자잘히 분해되가는 라면 면발을 보고 기겁하는 나를 보던 김종인이 낄낄 거리며 웃었다. 더러워, 미친.

 

 

“ 그러게 먹는데 말을 왜 시켜, 미친아. ”

“ 다 쳐먹고 말 하면 되잖아. 아, 진짜 개또라이 새끼. ”

 

 

그만 쪼개고 먹어. 엉. 낄낄대던 김종인이 단호박을 잔뜩 쳐먹은 내 말에 정색을 하고는 다시 젓가락을 들었다. 김종인이 먹는 모습을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냉장고에서 물통을 꺼내 컵에 따른 뒤 그릇 옆에 가져다놨다. 다시 자리에 앉아 며칠 전 황실장님께 선물 받은 팔찌를 만지작거리는데 거실에서 울리는 전화 벨소리에 김종인을 뒤로하고 거실로 나갔다. 어? 이여사님이네. 또 뭐야. 내 생일은 한참 남았는데.

 

 

“ 여보세요? ”

ㅡ “ 어, 엄마야. 너 내일 스케줄 있어? ”

“ 엉? 아니. 없을 걸? 왜? ”

ㅡ “ 내일 종인이 졸업식이잖아. ”

“ …진짜? ”

ㅡ “ 넌 대체 네 오빠에 대해서 아는게 뭐야, 이년아. ”

 

 

아, 말을 안해주는데 어떻게 알아. 큰소리를 치려다가 먹고 있는 김종인이 신경쓰여 작은 소리로 말했다. 내일 몇시까지 가면 되는데? 9시 30분까지 학교로 와, 10시에 졸업식 시작하니까. 학교 어딘지는 알지? 응. 좀 단정하게 입고 와, 또 거지같이 입고오지말고. 내가 언제 거지같이 입었! 야. 거지같이 입고 오지말라는 이여사님의 말씀에 안 그랬거든! 화를 내는데 부엌에서 김종인 목소리가 들렸다. 집에 종인이랑 같이 있어? 아, 응.

 

 

ㅡ “ 그 놈 새끼는 왜 쉬는 날에 지 엄마집에는 오지도 않고 거기갔다니? ”

“ 그러니까 말이야, 지금이라도 보내? ”

ㅡ “ 됐어, 어차피 내일 볼건데 뭐. 오랜만에 둘이서 맛있는거 좀 먹어. ”

 

 

예, 예. 알겠어요. 맛있는 라면 김종인 혼자서 잘 쳐드시고 계셔요. 전화를 끊고나서 뒤를 돌아보자 김종인이 의자에 팔을 툭하니 걸친채로 나를 쳐다봤다. 다 먹었으면 좀 치워, 새끼야. 손 하나 까딱않는 놈을 짜증스레 쳐다보다가 깨끗하게 비운 냄비와 그릇을 싱크대에 담궜다. 근데 너 모델이라면서 집에 왜 라면이 있냐? ……. 시발 존나 뜨끔거리게 만드네. 서, 선물 받았어. 집들이 할 때. 집들이도 했냐? 네가 친구가 어디있다고. 와, 존나 개무시하네. 이새끼. 제 머리를 정리하던 김종인이 거실로 나갔다.

 

 

“ 집에 언제감? ”

“ 왜. 빨리 갔으면 좋겠냐? ”

“ 어, 시발. ”

 

 

개년. 바닥에 앉아 리모컨으로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던 김종인이 기지개를 켜며 소파에 머리를 기댔다. 야, 너 그러다가 자겠다. 안그래도 자고 가려고. 뭐 시발? 빨리 안 꺼지냐? 제 옆구리를 발로 툭툭차는 OO를 올려다보던 종인이 내심 섭섭한 기분으로 자리에서 일어났다. 나쁜년, 끝까지 제 오빠 졸업 얘기 안하네. 속으로만 꿍얼대던 종인이 자켓을 챙겨들었다. 간다. 진짜 자고 갈 줄 알았는데 벌떡 일어나던 김종인이 신발을 신었다. 어, 어.

 

 

“ 넌 모델이라는 년이 스케줄도 없냐? 어째 하루종일 집에 있는 것 같다. ”

“ 다음주에 있어, 다음주에. 넌 나보다 더 바빠야할 새끼가 왜 이렇게 싸돌아다녀. ”

“ 스케줄 가기전에 잠깐 들렀다, 임마. ”

 

 

올려묶은 내 똥머리를 잡고 이리저리 흔들어대는 김종인탓에 잔머리가 삐죽삐죽 튀어나왔다. 개새끼, 진짜. 갈 때까지 지랄이야. 김종인에게 졸업식 이야기를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입을 다물었다. 내일 서프라이즈로 놀래켜줘야지. 야, 집 비밀번호 뭐냐? 7642. 간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듣던 김종인이 고개를 끄덕이며 현관문을 열었다. 알려줬다고 뭉탱이로 쳐들어오지마라, 비밀번호 바꾸기전에.

 

 

“ 꿈도 크다. ”

“ 꺼져. ”

 

 

엘리베이터를 타는 김종인의 뒷모습을 보다 문을 닫았다.

 

 

 

 

 

 

아, 시발! 개망했다. 급하게 휴대폰과 클러치백을 챙겨들고 구두를 신었다. 지금 빨리 가면 9시 50분쯤에는 도착할 듯 싶었다. 집에서 나와 큰 도로가로 나가자마자 택시를 잡아 탔다. 아저씨, 죄송한데 제가 지금 엄청 급해서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정문에 좀 부탁드릴게요. 거지같이 입고 오지말라는 이여사의 신신당부에 최대한 단정한 원피스를 꺼내 입었다. 그래도 인생에 한 번 뿐인 김종인 졸업식인데, 꿀리지않게 예쁘게 보여야지. 늦게 일어나는 바람에 웨이브에 힘을 주지 못 했다. 에센스를 발라 촉촉한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돌돌 꼬아 내렸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 | 인스티즈

 

 

 

빨리 오라는 이여사님의 말씀에 손가락만 꾸물꾸물 만졌다. 백미러를 통해 초조해보이는 나를 힐끔 보시던 기사아저씨께서 속도를 더 내시는게 느껴졌다. 헐, 아저씨 짱이에요. 정문앞에 도착하자 학생들을 비롯한 학부모님들도 많이 보였다. 진땀을 빼시는 기사아저씨게 감사하다고 절이라도 올릴기세로 돈을 드렸다. 잔돈을 받고 나서야 급하게 택시에서 내렸다. 아씨, 여기 뭐 이렇게 넓어. 꼬불거리는 머리를 긁적거리다 무작정 정문 안으로 들어섰다.

 

 

“ 헐, 야. 모델이다, 모델. ”

“ 김OO 아니야? 쩐다. ”

“ 종인선배 졸업식 때문에 왔나 봐. ”

 

 

김종인 동생이란거 알면 길 좀 알려주지 왜 슬금슬금 피해가는 건데. 내가 보기에 김종인 보다 너희가 더 신기한데. 연예인같이 예쁘장하게 생겨서 제 친구들과 나를 보며 뭐라뭐라 얘기를 하는게 꼭 정수정이 생각났다. 안으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줄어들어야 할 시선이 어째 더 많아지는 기분이다. 아예 대놓고 내 얘기 하는 것도 들리고. 괜히 머쓱해 뒷목을 긁적이며 허둥지둥 발걸음을 옮기는데 당췌 강당이 어딘지 알아야지, 시발

 

 

“ 저기. ”

“ 네?, 어? 김OO 아니에요? ”

“ 마, 맞는데요. ”

“ 헐, 대박. 쩐다. 팬이에요. ”

“ 고, 고마워요. ”

 

 

앞에 보이는 학생 아무나 잡고 강당이 어딘지 물어보려는 나를 돌아보던 여학생이 내 손을 잡고 방방 뛴다. 어, 강당이 어디에요? 강당이요? 저쪽으로 가시면 돼요. 아, 대박. 진짜 예쁘다. 연예인을 봤다며 잔뜩 신난 표정으로 강당을 알려주는 여학생에게 고맙다고 웃자 물개박수를 치던 여학생이 제 친구들 무리로 뛰어들어갔다. 쟤 내 또래 아니야? 여학생이 알려준 길대로 들어가자 넓다란 강당이 보였다. 역시 서공예는 다르긴 다르구나. 겁나 넓어.

 

 

“ 엄마! ”

“ 어, 왔네. ”

“ 오느라 죽는 줄 알았어. ”

“ 그러게 빨리 빨리 좀 안 일어날래? ”

 

 

오자마자 엄청난 잔소리크리를 맛봤다. 강당을 둘러보시다가 나를 본 아부지께서 웃으셨다. 오늘 우리 막내 예쁘네. 그쵸, 아빠? 엄마가 어제 나보고 거지같이 입고 오지말래서 서민같이 입고 왔어요. 내 딸인데 뭘 입어도 다 공주같지. 당신은 딸한테 거지가 뭐야, 거지가. 어유, 당신은 저 기집애가 맨날 거적때기 걸치고 다니는 거 몰라서 그래. 화살이 내게로 쏟아지는 걸 피하고 싶어 아부지 뒤에 숨었다. 내가 생각해도 나 오늘 좀 예쁜 것 같음. 뿌듯뿌듯 열매를 먹은 듯 어깨가 쫙 펴지는 기분이다.

 

 

“ 지금 몇시야? ”

“ 10시. ”

“ 이제 곧 시작하겠네. ”

 

 

슬슬 졸업생들이 자리에 앉으려 강당에 들어왔다. 엄마, 김종인 몇 반이야? 1반 일 걸? 종인이 저기 들어오네. 강당에 들어오는 졸업생들을 샅샅히 뒤지다가 유별나게 까만 남자애를 찾았다. 딱봐도 김종인이네. 옆에 친구가 하얘서 그런가 더 까맣게보여. 엄마, 김종인 왜 저렇게 까매? 너도 까매. 아, 응. 시발, 그렇구나. 나도 까맣구나. 아직까지 김종인은 우리를 못 본 듯 했다. 뻐근한 목을 이리저리 돌리며 옆을 보다가 문득 나 혼자서만 꽃을 들고 있지 않다는 걸 알게 됐다.

 

 

“ 엄마, 꽃 어디서 샀어? ”

“ 정문 옆쪽에. 왜? 꽃 사게? 엄마 꽃 있잖아. ”

“ 에이, 그래도. ”

 

 

웬일이라는 이여사의 말에 금방 갔다온다며 강당을 빠져나왔다. 클러치백에서 지갑을 꺼내 정문 쪽으로 향했다. …아, 잠깐만. 내 눈까리가 잘못된게 아니라면 저 우글우글 거리는 콩나물들은. 멀리서 봐도 느껴지는 콩나물의 포스에 조용히 발걸음을 옮겼다. 그냥 강당에서 짜져있어야지. 사람이 안하던 짓을 하면 죽을 지도 몰. 어? OO 아니야? OO야! 시발. 강당에 들어가 아무렇지 않은 척 하려고 했던 내 계획이 처참하게 무산됐다. 나를 부르는 상큼한 목소리에 뒤를 슬쩍 돌아보니 꽃을 고른다고 여념없는 몇 명과 나를 발견하고 손을 흔드는 인간들이 보였다. 그냥 무시하고 갈. 이리 와! …시발.

 

 

“ 안녕하세요. ”

“ 응, 안녕. 종인이 졸업식이라고 왔구나? ”

“ 예?, 네. ”

“ 부모님은? ”

 

 

강당에 계세요. 옆에 멀뚱멀뚱 가만히 서있는 변백현의 눈치를 보고 있는데 꽃을 보다말고 내 손목을 잡고 끄는 박찬열에 의해 꽃 고른다고 나를 못 봤던 나머지 멤버들과도 대면하게 됐다. 잘됐다, 꽃 뭘로 살까? 이걸로 사는게 나을 것 같은. 그럼 이걸로 사지, 뭐. 존나 쏘쿨하네. 씨스타세요? 분명 내가 오기전에는 이것 저것 본다고 정신없어 한걸로 아는데 내가 손가락으로 대충 하나를 고르자마자 바로 계산을 했다. 다른 꽃을 하나 더 사고 콩나물들과 나란히 강당으로 들어갔다. 헐, 대박. 오, 마마. 들어가자마자 EXO 라며 정신을 못 차리는 여학생들이 몇몇 보였다. 그들 사이에 더이상 끼여있다가 무슨 말을 들을지 몰라 빠른 걸음으로 이여사께 다가갔다.

 

 

“ 꽃 사왔. ”

“ 어머님, 아버님. 안녕하세요. ”

“ 어? 언제 왔어? ”

“ 방금요, 꽃 사다가 OO 만나서 같이 들어왔어요. ”

 

 

이여사의 광대가 승천하는게 보인다. 그렇게 좋아요 이여사님? 우리 아부지 표정 굳어가는 건 안보이시나. 콩나물들의 어깨를 두들기며 잔뜩 반가움을 표현하시는 이여사님을 보다가 김종인이 있는 자리로 시선을 틀었는데 눈이 마주쳤다. 눈이 마주치자마자 씨익 웃자, 못 볼 걸 봤다는 듯 고개를 절레절레 젓던 김종인이 앞으로 고개를 돌렸다. 개새끼. 졸업식을 시작한다는 교장선생님의 훈화말씀을 시작으로 표창장, 개근상 뭐 상이란 상은 다 나온 것 같다. 풋, 김종인은 아무것도 못 받았어. 졸업식이 끝나면 잔뜩 놀려줄 심보로 웃음을 꾹 참고 있는데 특별 공로상, 김종인. …젠장.

 

 

“ 와, 종인이 특별 공로상 받네. ”

“ 함성 소리 봐. ”

 

 

김종인이 단상을 올라가자마자 귀가 찢어질듯한 함성 소리가 들렸다. 어휴, 안그렇게 생겨서 인기 조낸 많네. 고개를 꾸벅 숙이고 상장을 받는 김종인을보다 떨떠름하게 박수를 쳤다. 아, 놀릴거리가 없어졌어. 풀이 죽어 휑한 눈빛으로 단상을 쳐다보다가 내 허리를 툭 치는 손길에 옆을 쳐다봤다. 언제부터 와있던건지 내 옆에 있었던 만두오빠는 저 멀리 밀려난지 오래고 변백현이 나를 쳐다보며 웃었다. 뭐라고 말을 하는데 사람도 많고 스피커 소리도 크게 울려서 뭐라고 하는지 잘 안 들렸다. 뭐라는거여, 시방.

 

 

“ 뭐? ”

‘ 예쁘다고. ’

 

 

아까 자꾸 머리를 만지작거렸던 내가 신경쓰였나보다. 미처 큰 소리로 말을 하지는 못 하고 입모양으로 벙끗거리는데 그걸 유심히 보다가 알아들어먹고 볼이 발갛게 물들어갔다. 아, 덥다. 더워. 괜히 딴청을 부리며 손부채질을 하는데 옆에서 실실 웃는 소리가 들렸다. 부끄럽게 진짜, 뭔 말을 못해. 그 후로도 영혼 없는 박수는 계속됐다. 이제는 아예 변백현과 박찬열이 쌍으로 옆에 붙어 어깨를 툭툭치거나 옆구리를 찌르는 둥 이상한 장난질을 걸어왔다. 아, 진짜. 이거 뭐 화 낼 수도 없고.

 

 

“ 이상 제 36회 졸업식을 마치겠습니다. ”

 

 

졸업식이 끝나고 손바닥이 깨져라 박수를 쳤다. 콩나물들과 함께 김종인이 있는 자리를 쳐다보자 두리번두리번 거리던 김종인이 멀뚱히서서 저를 쳐다보는 우리를 발견하고 다가왔다. 졸업 축하한다, 자식. 이제 형들이랑 술한잔 해야지? 그러고보니 미자는 세훈이랑 우리 OO 밖에 안 남았네. 아, 왜 저는 세후니고 OO는 왜 우리인데여. 삐졌냐? 아니그든여. 누가 봐도 삐쳤구먼, 뭘. 그러고보면 쟤랑 나랑 졸업하는 건 같으니까 동갑이잖아.

 

 

“ 사진 찍어야지, 사진. 어머님 사진 찍어드릴게요. ”

“ 그래줄래? ”

“ 당연하죠, OO야 너도 얼른 가서 서. ”

 

 

비척대는 걸음으로 김종인 옆에 붙었다. 다정하게 좀 더 붙어봐. 지금 붙은것만해도 이것보다 다정한 남매는 없을 것 같구만. 싫은티를 팍팍 내며 김종인의 허리에 손을 올렸다. 아, 어딜 만져. 네 허리 만진다, 생키야. 기집애 같이 굴기는. 나를 째릿하고 내려다보던 김종인이 제 오른손에 들린 꽃을 내게 넘겨줬다. 이거 들고 있어. 그러고서는 제 팔을 내 어깨에 올리는데 아, 존나 어색해. 이거 뭔데.

 

 

“ 빨리 찍어. ”

“ 하나, 둘, 셋. ”

 

 

흐뭇하게 우리 가족을 지켜보는 콩나물들을 뒤로하고 김종인에게서 멀찍이 떨어졌다. 둘이 한 번 같이 찍을래? 아니. 너만 싫냐? 나도 싫다. 둘이 서있는 사진을 찍어주겠다며 카메라를 드는 크리스오빠의 말에 동시에 부정의 대답을 하자 나와 김종인을 번갈아 째려보던 이여사님이 좋은 말 할때 빨리 찍어, 한 대 맞기전에. 하고는 인상을 찡그렸다. 아나, 진짜. 세상에서 다정한 남매인 척 코스프레하는게 제일 힘들다. 시발.

 

 

“ 이리 와. ”

“ 네가 이리로 와. ”

“ 거기서 찍으면 어둡다고. ”

“ 뭔소리야, 여기 겁나 밝은데. ”

 

 

하여튼 말 한 번 뒤지게 안 듣지. 서로 제가 있는 자리로 오라며 옥신각신 하다가 결국 김종인이 내 옆으로 왔다. 내 손에 들린 꽃을 보던 김종인이 다시 내 어깨에 손을 둘렀다. 한 번 찍는건데 예쁘게 좀 찍자. 엉? 이를 꽉 물고 말하는 김종인을 올려다보다가 좋을대로 하라며 김종인의 어깨에 머리를 기댔다. 웃음이 나오지 않아 졸업식이 끝나고 고기파티를 하는 생각을 했더니 입꼬리가 하늘로 올라갈 듯 치솟았다.

 

 

“ 찍는다. 하나, 둘, 셋. ”

“ 꺼져. ”

“ 너나. ”

 

 

사진을 다 찍자마자 둘 다 정색을 하고서 김종인은 제 팔을, 나는 내 머리카락을 손으로 털었다. 이제 멤버들이랑 같이 찍어. 아, 이여사님 오늘 아주 제대로 뽕을 뽑으려고 하시네. EXO와 찍으라고 하고는 크리스오빠 손에 들려있는 카메라를 가져간 이여사님이 얼른 포즈 잡으라며 카메라 렌즈를 쳐다봤다. 아, 존나 또 붙어야 돼? 빨리 안 붙냐는 이여사님의 말에 울상을 지으며 김종인 옆에 붙었다. 오늘 태어나서 두번째로 김종인과의 스킨십이 터지는 날이다. 김종인 옆에 서서 멀뚱히 카메라 렌즈만 쳐다보자 내 옆에서 설거라며 아웅다웅대던 콩나물들이 결국 키순대로 섰다. 그래서 만두오빠가 내 옆에. …아, ((((((((((김민석))))))))))

 

 

“ 하나, 둘, 셋. ”

 

 

사진을 다 찍고 나서 확인을 해보던 콩나물들이 잘나왔다며 히죽히죽댔다. 얼른 밥이나 먹으러 가자. 먼저 발걸음을 떼는데 갑툭튀로 나타나 내 앞에 선 여학생이 나를 보며 웃었다. 어? 아까 강당 위치 가르쳐줬던 애잖아. 저, 한번만 사진 같이 찍으면 안되요? 네? 저요? 네, 네. 폭풍으로 고개를 끄덕이는 여학생을 보다가 뒤를 힐끔보니 이여사님과 아부지를 데리고 이쪽으로 오는 콩나물들이 보였다.

 

 

“ 같이 찍어요. ”

“ 헐, 진짜요. 대박. 그럼 제 친구들이랑 찍어도 돼요? ”

“ 네. ”

 

 

이쪽으로 오던 콩나물들이 무슨 일이야? 하고 묻는게 들렸다. 어, 사진 같이 찍자고 해서요. 꽤 봐도 수가 여럿 되보이는 제 친구들을 데려오던 여학생이 EXO를 보고 눈이 뒤집어질듯 황홀한 표정을 지었다. 아까부터 참 재밌는 친구네. 근데 셀카 찍으려고? 이 많은 애들을 데리고? 찍어줄 사람이 없어 갈팡질팡하던 여학생을 물끄러미 보던 변백현이 여학생의 손에 들린 카메라를 집어들었다. 내가 찍어줄게, 자리 잡아. 제 손과 변백현의 손이 스쳤다고 좋아죽는 여자애를 조용히 끌고 오던 친구들이 강당앞에 섰다.

 

 

“ 여기로 오세요! ”

“ 아, 네. ”

 

 

발걸음을 옮겨 여학생과 친구들이 만들어준 자리에 섰다. 제일 중앙이라니.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라는 콩나물들의 요청에 내 옆에 나란히 서있는 친구들의 어깨에 손을 올려 브이자를 그렸다. 하나, 둘, 셋. 나른한 변백현의 카운트를 끝으로 깜찍한 포즈를 풀던 여학생들이 내 손을 잡고 절하듯이 고개를 숙였다. 아, 완전 팬이에요. 개여신. 진짜. 왜 이렇게 예뻐요? oh 김OO 찬양론 oh 나를 한껏 띄어주는 여학생들에게 손인사를 하고 발걸음을 옮겼다.

 

 

“ 와, 김OO 완전 인기녀네. ”

“ 종인이보다 인기 더 많아. ”

 

 

콩나물들이 큭큭대며 웃었다. 짜게 식어가는게 보인다, 김종인이. 근데 우리 밥먹으러 가? 내 말에 나를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졌다. 오늘 종인이 졸업식이라고 스케줄 뺐어. 매니저 형이 밥 먹으러 가도 된대. 전화를 하는 듯 하던 준면오빠가 괜찮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근처 식당으로 가자, 인원이 많아서 자리가 남았을지는 모르겠네. 그래, 그게 의외의 복병이긴 하다.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다. 시발. 닭갈비를 좋아하는 김종인 때문에 또 닭갈비를 먹으러 가게됐다. 식당으로 들어서자마자 노란색 교복을 입은 서공예 학생들이 우글우글했다.

 

 

“ 15명인데 자리가 있을까요? ”

“ 네, 안에 단체석 비어있어요. 안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

 

 

종업원이 단체석으로 이끌었다. 단체석이래. 졸업식날에 단체석이 왠말이야. 구두를 벗고 안으로 들어갔다. 다들 익숙하게 자리를 잡고 앉아 메뉴판을 뒤적였다. 그냥 닭갈비 시켜 먹어.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며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는 물을 따르는데 김종인이 제 동복 마이를 내게 건넸다. 왜? 치마. 원피스가 조금 짧은탓에 속이 보일까 김종인이 건네주는 마이를 허리에 맸다. 짜아식, 나보다 먼저 졸업했다고 오빠인 척 하기는. 물컵을 나눠주고 자리에 앉았다. 부저를 눌러 음식을 주문한 아부지가 김종인을 힐끗 쳐다보더니 어깨를 토닥였다.

 

 

“ 네가 벌써 성인이라니, 아빠는 그저 신기하기만 하다. 종인아. ”

“ 에이, 한 살 더 먹은 것 뿐인데. 뭐. ”

 

 

낯간지러운 아부지의 애정표현에 몸둘바를 모르는 김종인이 보여 슬쩍 초를 쳤다. 꼬불거리는 머리카락을 하나로 묶고 물을 마셨다. 이제 좀 더 있으면 OO도 졸업이네. 졸업이라는 말에 내 맞은편에 앉은 변백현의 눈이 반짝이는게 보였다. 크흠, 어, 뭐. 그렇지. 내 옆에 앉은 박찬열이 능글 맞은 목소리로 졸업하면 오빠한테 시집올래? 하고 물었다. 저 주둥이를 젓가락으로 확 집어버릴까. 박찬열의 말에 변백현의 표정이 눈에 띄게 안좋아졌다. 먹자, 먹어. 얼마 안가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신세계를 발견한 듯한 표정을 짓던 콩나물들이 맛있는 냄새에 연신 감탄사만 남발했다.

 

 

“ 잘 먹겠습니다. ”

 

 

먹으려고 손을 뻗는데 이미 내 접시에 푸짐하게 채워져있었다. 읭? 이건 뭐임. 고개를 틀어 옆을 쳐다보자 눈을 찡긋하던 박찬열이 많이 먹으라며 당면을 내 접시 위에 올려줬다. 아, 예. 고맙다며 고개를 슬쩍 끄덕인 후 고기를 입에 넣었다. 켁. 씹다 말고 고개를 드는데 나를 무지막한 눈으로 째려보는 변백현 때문에 입에 있던 고기들이 다 튀어나올뻔했다. 급히 물을 마시고 아직까지도 나를 째려보는 변백현을 흘끗 보다가 슬쩍 시선을 틀었다.

 

 

“ OO, 맛있어? ”

“ 네. ”

“ 많이 먹어. ”

 

 

그건 김종인한테 해야 할 말 아닌가. 감자를 입에 넣고 오물거리며 김종인을 쳐다보자 멤버고 뭐고 지금은 오로지 닭갈비에만 집중하는 김종인이 보였다. 네가 그럼 그렇지, 섭섭하기는 개뿔. 식사를 다 마치고 난후에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수다를 떨다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부른 배를 퉁퉁 두들기며 구두를 신었다. 아, 진짜 오랜만에 겁나 많이 먹었네. 내 허리에 둘러져있는 김종인의 마이를 다시 건네주자 받아들던 김종인이 다시 입었다.

 

 

“ 종인아, 집에 들렀다 갈거야? ”

“ 응, 먼저 가있어. ”

“ 알았어. 잘 먹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 ”

“ 그래, 조심해서 가고. ”

“ 안녕히 가세요. ”

 

 

OO도 안녕. 식당 앞에 정차된 벤에 올라타던 콩나물들이 손을 흔들며 내게 윙크했다. 아나, 윙크는 뭐야. 저 인간들이. 꽃다발을 손에 쥐고 있던 김종인이 내 팔목을 잡아다 옆으로 끌었다. 앞에 좀 봐라, 어? 김종인의 말에 뭐, 이샛기야. 하는데 바로 내 옆으로 오토바이가 쌩하고 지나갔다. 지나가자마자 바로 손을 턱하고 놓던 김종인이 먼저 발걸음을 뗐다. 뭐, 좀 고맙네. 어깨를 으쓱이며 그 뒤를 따라갔다. 어쨌든 졸업 축하해, 김종인.

 

 

 

 

 

 

 

 

 

 

 

 

백현이랑 러브라인을 타려고 하니까 멤버들이랑 돌아가면서 썸타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꽤 있으셔서 투표해요!

러브러브라인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 | 인스티즈

 

항상 감사합ㄴㅣ당S2s2

 

 

 

암호닉 안 받아요~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둉글둉글
몽구
도넛
블루베리
위아원
핫초코
제스
하트
종구몽구
펑키펑키
탕수육
야광별
My hubby CY
쇼리
씽씽카
라마
한옥
모닝빵
우하하하핫
초밥이
짱구짱아
요망징
시선
빅파이
부릉
겨울이생일
구래서
블리
구름위에호빵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  33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후에여
10년 전
독자7
우오오오일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드디어니니가미자가아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백현이랑행쇼하는게제일자연스러울것같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모닝빵이에요!!
10년 전
독자10
아진짜대박 ㅠㅠㅠㅠ 종인이 졸업이라니ㅠㅠㅠㅠ 김종인츤츤쩔어진짜 완전좋아요ㅜㅜㅠㅠㅠ백현이도..☆
럽라는그냥 백현이랑 해주시면안될까용ㅠㅠㅠ진짜달달 ♡징어백현♡ 아그리구 작가님진짜금손.. 글올라오자마자 신알신 보고 달려왔는데 진짜대박 브금이랑ㅠㅠㅠ 분위기 아련아련 쨋든 진짜 잘읽엇고 다음편..ㅠㅠㅠㅠㅠㅠㄱ다릴께용!!

10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니니졸업식나두...
10년 전
독자4
홍차예요!!조니니졸업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으어어아어아 럽라말고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김종인 츤츤대는거봐..ㅎ.......
10년 전
독자8
저는 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졸업식이라니..
10년 전
독자9
하트에여~ 조니니 졸업하는구나ㅠㅠㅠㅠㅠ 근데 조니니랑 징어랑 진짜 현실남매같아옄ㅋㅋㅋㅋㅋㅋ 제 졸업식때 제동생이랑 서로 저랬는뎈ㅋㅋㅋㅋㅋㅋ 자까님 리얼리티 체고시다!b 졸업식장에서 징어인기가 이그조들 인기보다 많은것같지만 기분탓이겠죠뭨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이가 정말로 징어를 좋아하나봐여 찬열이가 시집오라는 말에 표정이 안좋아지다니ㅠㅠ 으잉잉ㅠㅠㅠㅠ 설레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1
그냥 백현이랑 럽라가 좋은데ㅠㅠㅠ근데 부제가 졸업식이여서 김ㅇㅇ졸업식인줄 알고 들어왔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츤한거좋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헣 츤츤 김조닌
10년 전
독자14
흐를...좋아버라ㅓ 김쟁인...
10년 전
독자15
김조니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츤츠늧늧뉴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저는 츤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호두에요ㅠㅠ아김종인츤츤너무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20
전 럽라말고 땡땡이가 모델로서 성공하는거랑 김조닌이랑 엑소애들이랑 츤츤데는거 보고싶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기사님한테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정문으로 가달라고 하는거 보고 순간 진짜 깜짝... 움찔했어요... 원래 조니니 모교가 서공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제가 다니는 고등학교이기도 해섴ㅋㅋㅋㅋㅋㅋ사실 김종인김종인그러기는 하지만 사실 김종인선배님인게현ㅋ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보다가겁나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놀랐는지는 모르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보면서 서공예넓다...이거 보면서 우리학교안넓은데...겁나좁은데...이러고봤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작가님오늘도글너무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2
진짜츤츤제사랑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종인이 섭섭했구낰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안그런척 하기는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
백혀니질투하는거귀엽네요ㄲㅋㅋ
10년 전
독자26
시선이에요! 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 졸업식ㅠㅠㅠㅠ오늘도 글 재미있게 봤어요 작가님! 항상 긴 분량과 재미있는 말재주로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27
니니졸사보고싶네 갑저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베라입니당저는 츤츤...핳?종인아 졸업다시 추까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백현이질투봐ㅠㅠㅠㅠㅠㄱ야워
10년 전
독자30
끄앙ㅋㅋㅋㅋㅋ종인이츤데래쩔엍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돌하르방이에여! 저는 징어 모델활동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도 좋아여!
10년 전
독자32
한옥이에요)허류ㅠㅠㅠㅠㅠ난솔직히종이니랑츤츤하는겉도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징어ㅠㅠㅠㅠㅠㅠ김종이니여동생챙기는거하나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아 다르다르ㅠㅠㅠㅠ진심 나무 좋아여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선풍기에요!!ㅠㅠㅠ저는 백현이랑 사랑하고싶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우리니니 노랑교복입은거 다시 상상하니까 기럭지가ㅠㅠㅠㅠ숨막혀요ㅠㅠ
10년 전
독자35
짱구짱아예요~~우왕ㅎㅎㅎ축!김종인중졸+미자탈춣ㅎㅎㅎㅎ이제징어졸업하면오매불망징어만다리는 백현이랑행쇼하나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5
저는 너무 럽라에 스토리가 치우쳐있는거보다 츤츤거리는 남매와 모델활동얘기가 많이나왔으면 좋겠어요! 럽라가 나와도 배켜니랑 조금조금씩? 히히히히
10년 전
독자36
오진짜김남매츤츤쩔어요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7
돌아가면서 썸이 좋아요!!!!!오우여에어여 닭갈비종인이라니 츤츤종인이라니 너무 좋아여 자까님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가면서 썸타게해주세여11!!!!!!!!!!!!!!!하트하트하트하트 진짜 달ㄹ달해서 졓아용 헿 핳
10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전 럽라랑 츤츤 적당히요! 오늘처럼? 그러다가 한번 뙇 달달함 터뜨려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꺄 ㅠㅠㅠㅠ김밥이에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40
배고파요에요 ㅠㅠ변백현 질투하는거봐 백현이어빠 질투하느거 티내달라고ㅠㅠ
10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찬양ㅋㅋㅋ
10년 전
독자42
몽구에요!아김종인츤츠뉴ㅠ다른멤버랑럽ㄹㅏ인!
10년 전
독자43
조닌이졸업 ㅠㅠㅠ축 ㅠㅠ 종인이같은오빠잇엇으먼 ㅠㅠㅠㅠ 제가징어였으면좋겟네요 (오열) ㅋㅋㅋ 넘재밋어요ㅠㅠㅠ럽라돌아가면서하는거도재밋을거같아요설리설리하고ㅠ
10년 전
독자44
전 현이랑 럽라..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준짱맨이에요ㅜㅠ 벌써 럽라정하는건 너무빠른것같아요!! 아직은 좀 더 풋풋한애들모습 보고싶댜ㅜㅠ 큐ㅜㅜㅠ
10년 전
독자46
진짜 김조닌 츤츤거리는것봐ㅠㅠㅠㅠ럽라보단 그냥 니니에게 초점을 데헷
10년 전
독자47
역시 오늘도 츤츤 거리는 니닠ㅋㅋ
10년 전
독자48
니니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변백현 질투봐라....
10년 전
독자49
짱짱짱걸오늘도 재밌네요 백현이랑 알콩달콩도 좋고 찬열이도 좋을 것같네요
10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전 백현이와 행쇼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질퉄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저는 츤츤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백현이랑만가죠ㅋ 고고고고!
10년 전
독자53
설렌ㄷ...뱈쿄나
10년 전
독자54
어휴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오빠좀
10년 전
독자55
종인이랑 둘이 츤츤데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56
쇼리에요! 백현이랑만 럽라가요ㅎㅎㅎㅎㅅ유휴
10년 전
독자57
결론은 백현이랑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츤츤한 내용이 더 많아도 좋구...히히 , 오늘은 종인이랑 애틋한게 많네요.
드디어 니니 미자탈★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츤츤종인 졸업축하햄

10년 전
독자58
어유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
10년 전
독자59
날다람쥐에여 어머ㅠㅠㅠㅠㅠ니니졸업식때사진이 가막 생각나네욬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버블티에여 종인이츤츤ㅋㅋㅋㅋㅋㅋ둘이츤츤거리는데너무귀여워옄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구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1
판다예여 민석오빠 파워 쉴두 오빠 힘내여....★☆화이팅
10년 전
독자63
나중에 졸업식에 징어온거 알았을때 종인이 시점으로도 핟먼써주세용!!!!!!
10년 전
독자64
허허허허 좋다 ㅈㅎ다
10년 전
독자66
우왕ㅜㅜㅜㅜㅜ너무재밋어글너무잘쓰시는거같아요ㅜㅠ짱짱!!다음편기대할게ㅛ♥♥♥
10년 전
독자67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멤버들썸이젱리조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드디어 니니 졸업이네요ㅋㅋㅋㅋ변백 질투한다....그져? 박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촉진제 역할 톡톡히 하는구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난왜수정이와징어의꽁냥꽁냥이좋은거신가..
10년 전
독자71
백현이와의행쇼가보고싶습니다!!!!!!!오늘도츤츤남매ㅋㅋㅋㄱㄱㅋㄱ
10년 전
독자72
김종인 츤데레..♥..해줄건 다 해줄꺼면서~~~~츤츤거리긴~~~~~~
10년 전
독자73
종인이의 츤츤거림은 계속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4
나도 갈수있는데 종인이 졸업식...나도 가고싶다...
10년 전
독자76
우와아ㅏㅏㅏ으어어ㅓㅇ 부럽다 겁나겁나 부럽다
10년 전
독자77
라마에요!
김종인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78
미엘르에요ㅎㅎ 아 백현아 아무리 질투가나도 먹을꺼 먹고있는데 그럼 어떻행
10년 전
독자79
저츤츤쟁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김종인츤츤데는거보소...........아우잊ㄴ짜매혁터져에먀력터져ㅠㅠ
10년 전
독자81
엌ㅋㅋㅋㅋ다가치돌아가면서하는게 젤돟은데 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문답징어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에요~
10년 전
독자83
엉엉엉
왜 난 저런오빠가없는가..

10년 전
독자84
종인이 츤츤 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5
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배현이랑럽ㄹ ㄱㄱㄱㄱㄱㄱㄱㄱ
10년 전
독자87
나도 저런 오빠좀.....저런 남동생좀.......
10년 전
독자88
비타민이에여,,,,,,,,,,츤츤,,,,,,,,,,,,,,,,
10년 전
독자89
길라잡이에요!!럽라는변백이랑이어질까나여..!그건그렇고 김종인츤츤좋네여껄껄.>!!!브금위로되네요..!헣. .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90
이러뉴ㅜㅠ이러뉴ㅠㅠ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루루에요~~~~~ㅋㅋㅋㅋㅋㅋ츤데레보고싶어요...ㅠㅜ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92
아ㅠㅠ츤츤너무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3
위아원이에용
아역시츤츤남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왤캐웃ㄱ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가졸업이라니.......이제성인됬다고우쭐될종인이가눈에선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백현이질투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가여주한테잘해주니깤ㅋㅋㅋㅋㅋㅋ귀엽다진짜ㅋㅋㅋㅋㅋㅋ저는종인이랑더츤츤대면서전개하는거에투표를했지만럽라가있다면백현이가되는게좋다고생각해요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94
마른당근이에요!! 졸업식!!!!! 징어가 인기가 많네옄ㅋㅋㅋㅋㅋ짜게식어사는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는 멤버들이랑 돌아가면서 썸이나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우엥 한명만 한다는것은 너무 안타까워...!!
10년 전
독자95
헝ㅇㅇㅇ종이니졸업ㅂㅂ러으하아아ㅜ으엉오늘도재밌어요!!!!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96
꼬부기에요!!졸업식이라닠ㅋㅋㅋ이번편에 니니 츤데레ㅋㅋㅋㅋㅋㅋ배큥이랑 러브라인도 좋지만 니니의 츤데레랑 수정이가 더 보고싶어요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아츤츤좋다
10년 전
독자98
전 럽라보다는 종인이랑츤츤거리는거 중심으로 나왔으면좋겠어여 가끔 남매들의 애틋함?이런것도ㅎㅎ계속 츤츤거리고 멤버들이랑 꽁냥거렸으면....
10년 전
독자99
우와우오아우오우옹!!!종인이츤츤너므조아요!!!백현이랑러브라인도좋아요!!!작가님도좋아요!!!♥♥♥다음편도기대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100
미미에요 ㅋㅋㅋ역시 김종인은 츤츤거려야 제맛인듯요 ㅋㅋㅋ서로 욕하면서 챙겨줄건 다 챙겨줘 ㅋㅋ
10년 전
독자101
럽라보다는 츤츤가리는게 보고싶네여!!!! 츤츤너무조아여ㅜㅜ
10년 전
독자102
휴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이 글의 제목과 주제도 그렇고 종인이랑 남매인 썰이니까 그냥 츤츤츤츤 했으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103
으이그 츤데레 종이니
10년 전
독자104
럽라보다 투닥대는거 더 보고싶어여ㅠㅠ
10년 전
독자105
김종인~~츤데레레요~~~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정한척 나도 어색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흰토끼입니다! 럽라도 좋고 종인이 츤츤거리는것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종이나ㅠㅠㅠㅠㅠㅠ근데 백현이는 아직 본격적으로 사귀는것도 아닌데 질투하네옄ㅋㅋㅋㅋㅋ찬열이 굉장히 적극적이네여.. 변백현 화이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10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김종인 츤츤ㅠㅠㅠㅠㅜ조흥무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피자예요 이대로 백현이랑럽라갑시다!!!
10년 전
독자113
대박ㅜㅠㅠ드디어종인이의졸업이네요짱짱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14
쫄보입니당ㅠㅠㅠ배큥이질투하냐 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행쇼해쓰면 좋겠어여!!!헷
10년 전
독자115
블루베리 입니다*-* 오늘도 오셨군요! 연재가 빨라서 좋아요ㅠㅠ 매일매일의 활력소랄까여 ㅋㅋㅋ bb 단언컨데김종인 같이 츤츤대면서도 설레는 오빠는 없을 것이여요. (진지) 저도 저런 오빠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하지만 저는 그냥 장녀일뿐... 또륵... 남자형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데 작가님 썰을 보면 그런 마음이 더 간절해져요...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116
럽라랑츤츤이공존할순없나요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쪽지온거보고봐로달려왔어요♥♥♥
10년 전
독자117
역시김남매는츤데레가짱인듯요..(부끄)
10년 전
독자118
아 츤츤ㅋㅋㅋㅋㅋ김종인짱
10년 전
독자119
씽씽카에요! 오늘글도 역시나 재밋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럽라가 보고싶네여!그래도 츤츤을 놓을수는 없어ㅜㅜ
10년 전
독자120
종인오빠를 저에게 주시죠(단호)
10년 전
독자121
아 썸이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표가 배큥이로 가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백현ㅇ이랑럽라ㅠㅠㅠㅠㅠㅠㅠ 종인이츤츦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3
헣ㄹ........................난 그냥.... 백현이랑...쭉... 한명이랑...........
10년 전
독자124
칸트에여 ㅠㅠ러브라인은 아무나 다 상과넝어여 조아죽어여 ㅠㅠㅠㅠ감사함다 오늘도 잘보구가요...흡
10년 전
독자125
저 저번편에 백호로신청했었는데 목록에 없네요ㅠㅠㅠ 와츤츤대박이예요ㅠㅠㅠ 졸업식이라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츤츤ㅜㅜㅜ진짜돈주고라도저런오빠사고싶네여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7
허허허허후ㅜㅜㅜㅜ저도 뭔가 츤츤데는거 보고싶어요ㅜㅜㅜ아오이놈의 츤데레ㅜㅜㅜㅜ재밋어여!!
10년 전
독자128
허허허허후ㅜㅜㅜㅜ저도 뭔가 츤츤데는거 보고싶어요ㅜㅜㅜ아오이놈의 츤데레ㅜㅜㅜㅜ재밋어여!! 전딱히 러브라인보다 그냥 남매끼리 츤츤데고 엑소멤버들도 그냥 같이 그러는걸로..ㅋㅋ(소금소금)
10년 전
독자129
멤버들이랑 썸타기 투표했지만 것보다는 니니가 츤츤대는게 더 좋은것같기도..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변백과 썸을타면 왠지 완결이 빨라질것같으니 돌아가며 썸을 타다가 종인이와 츤츤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정은지예여!ㅠㅠㅠ저거세개다좋은데ㅠㅠㅠㅠ어따케여?ㅠㅠㅠ퓨픂난다좋아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엉엉엉근데징어..하..뭔가..상상이가쟈너..ㅠㅠㅠ훕..진짜이러면핼복크리☆오늘저녁꿈은 이걸로..♡
10년 전
독자132
츤츤ㅜㅠㅠㅜㅠㅜㅠ럽라도 좋지만 그전에 썸도 한번씩 타주고 배켠이 질투하는걸로ㅠㅜ
10년 전
독자133
으엉ㅜㅜㅜㅜㅜ 부릉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아 니니의 졸업식에 다들ㄹ...!!!!! 전 츤츤거리는것도 좋고 그냥ㅇ음.... 럽라도좋고 다 좋아요ㅠㅜ!!!♥
10년 전
독자134
저는럽라업엇으면좋겟어염 종인이와의일화가 더 많앗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연 이에요 ㅋㅋㅋ 오미자라니!!!! ㅋㅋㅋㅋ 투표더 했어용~ 백현이랑 연애하는가보고 훼방놓는 츤츤종인이도보고싶.....
10년 전
독자135
모두와 썸을 타며 츤츤거렸으면 좋겠어여ㅋㅋㅋㄲ
10년 전
독자136
와종인아...나는..너가제일설렌다..
10년 전
독자137
과일빙수옄ㅋㅋ우리종인이 춘츦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38
알로에에요!!!오늘도 역시 츤츤 남매네요ㅠㅠㅠㅠ아고 귀여운것들ㅠㅠ왜 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저는 백현이라 꽁냥꽁냥 대는게 참 보기 좋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글 너무너무 잘 읽었어요!!!
10년 전
독자139
우와 점점 재밌어지는것같아요 작가님 힘내세요^^ 화이팅
10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김종인 츤데레에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으허유ㅠㅠㅠㅠㅠㅠ단언컨데 김종인은 가장 완벽한 오빠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밋네여!!! 작가님짱짱!!!!!!11
10년 전
독자142
전츤츤대는게왤케좋을까여...☆★ㅠㅠㅠㅠ종인아넌정말짱이야
10년 전
독자143
배켠이랑럽라!!
10년 전
독자144
츤츤!!전츤츤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마들이에여!!!!움..지금진행이 큥이랑 마니된상태니까 큥이랑하는게좋을거같아요!!!ㅎㅎ 졸업시규ㅠㅠㅠ저런이쁜사람오면 저도좋을듯여ㅠㅠㅠㅠ흐어어엉
10년 전
독자146
봄빛이에요ㅠㅠ 저는 징어랑 큥이가 정말 정말 잘 됐으면 좋겠어여 하하하 젤 자연스럽고 그렇쟈나여 니니가 미자 탈출을 하다니 좋네여!!! 항상 글 잘 보고 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47
백현이랑사겨라(짝)사겨라(짝)
10년 전
독자148
스윙칩이에요!!! 끕ㅂ.. 종인이 졸업식을 진짜 눈 앞에서 보는 듯한 생동감이 드네요ㅠㅠㅠ 징어 완전 인기녀ㅠㅠ 그럼 아직 미자 뎨후니는 제가 워더해 가겠습니다(단호)
10년 전
독자149
백현이랑쭉이어주세요 ㅠㅠ!!!
10년 전
독자149
츤츤ㅠㅠㅠㅎ너무좋아요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종인이츤츤거리는거너무귀여워욬ㅋㅋㅋ
10년 전
독자151
츤츤이조아횽
10년 전
독자152
완전ㄴ좋아여ㅜㅜㅜ츤츤ㄴ종이니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종인이츤츤거리는거완전귀여워요ㅋㅋㅋㅋㅋ무심한듯챙겨주고너도졸업한오빠라고동생챙겨주는구나ㅋㅋㅋㅋ짱짱그와중에 변백현질투ㅠㅠ이거찬열이백현이싸움나겠는데요?그럼전 이기는사람편..//^^종인이졸업식날이 생각나는것같기도하고 눈앞에보이는거같아요ㅋㅋㅋㅋ근데실제로여동생이있었다면 멤버들끼리쩔거같네욬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궁금합니다!!잘읽고가요~수고하셨습니다@ㅎㅎㅎ
10년 전
독자155
어휴 진짜 엄청 츤츤거려ㅋㅋㅋㅋㅋ 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챙길거 다 챙겨 그래놓곸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깜종이 겁나츤츤데는거보고싶읆
10년 전
독자157
전츤츤이요ㅠㅠㅠㅠㅠㅠ다들럽라를바라시네요....ㅋㅋㅋ
10년 전
독자158
러브라인은 쓰니가 원하던 대로 적절할때 나오먄 좋겠고 츤츤거리는 남매가 이 작품의 맛인듯해요*_*
10년 전
독자158
헤헤 김종인 츤츤대는거봐라 헤헤...
10년 전
독자159
럽라도 럽라지만ㅠㅠ 조닌이랑 남매얘기 많이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160
럽라보다는 종인이랑 츤츤대는 남매가 좋을꺼 같은데........어쩔수 없이 과반수를 따라야겟지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61
남매끼리 츤츤대는거랑 마이졍이랑 투닥거리는게 더재밌오용ㅠ ㅜ♥♥
10년 전
독자162
츤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헐 김조닌츤츤보소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럽라보단멤버골고루랑ㅠㅠ츤츤은필수죠
10년 전
독자165
역시 츤츤남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니니의 츤츤완전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
10년 전
독자167
어휴ㅠㅠㅠㅠ오늘도 설레서 쥬금!!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긴가민가예여 조니니의 졸업식! 으이 뭔가 시원섭섭할것같은기분..... 저도 얼마안있으면졸업.....어유ㅠㅠㅠㅠ역시조니랑 징어는 츤춘거려야제멋맛이예요 그쳐?
10년 전
독자169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명하고 럽라보단 종인이하고 츤츤하면서 멤버들하고 설리설리한 썸타는게 더좋은데..☆★ 잘보구갈게여작가님!!!^♥^
10년 전
독자170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츤츤필수에 백현이랑 럽럽모드까지 있으면 좋겠어요 ~~~ 종인이가 오빠라고 은근히 백현이 견제하는것도 보구싶어요 ㅠㅠㅠㅠㅠ 아쿠 너무 바라는게 많은거 같아 죄송하네용 ㅠㅠㅠ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짱짱좋아해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172
아항상느끼는거지만작가님분량하고스토리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173
전 백현이랑 럽라보다는 츤츤거리기도하면서 조금조금씩 썸타는게 좋아요ㅎㅎ
10년 전
독자174
유민이예요ㅠㅠㅠ항상 보고 댓글쓰는데 제 암호닉을말안하고 댓글쓸때도잇어서 도륵....하...항상 짱짱 츤츤도좋고 럽라도좋은데유ㅠㅠㅠㅠㅠ흐힣
10년 전
독자175
어우 ㅠㅠㅠ종인이 졸업에 왜 제심장이 덜컹,...아 근데 럽라하면 뭔가 ㅠㅠ아쉬울꺼 같아요 썸타거나 종인이 츤츤츤츤츤 이 좋아여!!!!bbb
10년 전
독자176
남매썰인 만큼 종인이 좀...ㅎㅎㅎㅎㅎ 오빠가 없어거 제가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종인ㅇㅣ이랑 츤츤보고싶
10년 전
독자178
종인이 츤츤보고시쀼
10년 전
독자179
와 겁나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투표결과에 따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걍 다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T-T 지훈이는요???
10년 전
독자181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럽라도좋고 츤츤도 좋고 썸도 좋은데 어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저는 럽라보다는 종인이랑 츤츤거리는게 더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푸딩이에요!!제가컴퓨터를안한지오래되서이제야댓글을다네요ㅠㅠㅠㅠㅠㅠ오늘따라츤츤이더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담편기다리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85
아 진짜 ㅎㅎㅎㅎㅎ 아 졸업식시절로 돌아가고싶다...☆★
10년 전
독자186
백현이랑ㅠㅠㅠㅠㅠㅠ안그러면ㄴ 백현이 너무 불쌍하쟈나ㅠㅠㅠ엉엉 그리거 너무 솔렘ㅠㅠㅠㅠㅠ너무 재밋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88
아 이썰 항상 기대하고있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조니니 츤츤쩌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백현이질투하는건가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1
아아아이유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퓨퓨퓨퓨픂퓨픂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니니또나왔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엉어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닌사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아 ㄱㅁ종인 츤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오빠가지고싶네요(눈물)
10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아기엽다 큥이랑럽라하면서 니니가 츤츤하는걸로!!!!
10년 전
독자195
백현이랑만럽라탔음좋겠어요♥♥♥
10년 전
독자196
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능 니니랑 징어랑 츤츤하면서도 백현이랑 럽라타는것두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ㅋㅋㅋㅋㅋ 계속 남매가츤츤거리는것두 넘 좋은데ㅁ 징어랑 멤버랑 좀 달달한것두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197
ㅠㅠㅠ종인이챙겨주는거너무좋아요ㅠㅠ츤츤!ㅎㅎ
10년 전
독자198
아진짜ㅠㅠㅠㅠ이런오빠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츤츤ㅠㅠㅠㅠㅠㅠㅠ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럽라도 좋지만 한 멤버로만 가기 아쉽다ㅠㅠ좀더 츤츤댔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00
츤츤조아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봄이예용!!! 징어가모른척해서 종인이 섭섭햇구나ㅋㅋㅋㅋ귀여워 백현ㅇ질투하나봐요><
10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러브럽릅ㄼ전 백현이와의 러브라인에 투표했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징어개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츤츤퍽발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그렇게 망상에 찌들어갑니다..♤
10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츤츤이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백현이와러브라인이좋습니다..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05
백현이!!!랑.잘.어울려서 ㅎㅎㅎㅎㄹ
10년 전
독자206
이왕 한거 백현이가 나을꺼같은데ㅠㅠ
10년 전
독자208
십센치/한멤버만은좀아쉬운데ㅠㅞㅠ
10년 전
독자209
조니니 츤츤대는거봨ㅋㅋㅋㅋ귀엽당
10년 전
독자210
아이런김종인 츤츤거리응것도맘에들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정수정이에요!!!! 연애는 무슨 김종인이랑 츤츤거려버려!!!! 솔로의 슬픔을 공유하자ㅎㅎ
10년 전
독자212
왼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이런츤데레같은이라고...마이벗어주는거겁나설레네!
10년 전
독자213
치케에요ㅜㅜㅜㅜㅡㅠㅡ역시오늘도츤츤거리는조니니와케미가bbb제일케미터지는것같은건왜죠!??설레ㅜㅜㅜㅡㅜㅠ
10년 전
독자214
츤츤거리는김종인개설레..
10년 전
독자215
뚜시뚜시!!!저는백현이랑쭉가는거좋은거같아욯ㅎㅎㅎ변녀라서그런거절대아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무튼조니니졸업축하행!!!!
10년 전
독자216
종인이 츤츤거리네ㅠㅠㅠㅠㅠㅠ아아진짜 츤츤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니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218
푸틴이에요!! 전 백현이랑 쭉 가는걸로 투표했어요 ㅎㅎ 종인이 오늘 ㅠㅠ 완전 츤츤이네요 ㅠㅠ 오토바이 ㅠㅠ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19
진짜 죠타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백현이랑 징어 행쇼 :)
10년 전
독자221
ㅋㅋㄱ저남매진짜츤츤ㅋㅋㄱ
10년 전
독자222
럽라는 백현이로 가고 모르는 멤버들이 좀 추파도 던지고 종인이가 질투도 해주고 츤츤대면서, 정수정이도 많이 나와주고.. 그러면 좋겠네요
10년 전
독자223
많른멤버랑썸타고종인이랑더츤츤댔음좋을것같아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4
아종인이츤츤ㅋㅌㅋㅌ
10년 전
독자225
겨울이생일이예요!여러멤버들이랑 썸탔으면좋겠지만...☆정말 김씨남매 츤츤터지네여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26
김종인츤츤츤
10년 전
독자227
제생각에는썸이라기보다 백현이가
징어를 질투하는정도??가 괜찮을거같아요
종인이의 츤데레는....♡

10년 전
독자228
츤츤남매ㅠㅠㅠㅜㅜㅜㅠㅠㅠ완전좋아ㅠㅠㅠ
10년 전
독자229
다른멤버들이랑썸타고 츤츤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백현이랑 러브러브했음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1
으아아아아앙ㅠ츤츤츤!
10년 전
독자232
질투하는거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ㅠㅠ
10년 전
독자233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츤츤이였으면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36
역시오늘도츤츤남매ㅠㅠㅠㅠㅠㅠㅠ날설레하다니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텐더에요 잘보고갑니다ㅎㅎ
10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시간넘게정ㅋ주ㅋ행ㅋ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사랑해요...다음화기다릴꼐요..S2S2
10년 전
독자239
츤츤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0
백현이와.러브라인!!!!
10년 전
독자241
좀더 종인이랑 츤츤대는것도 많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럽라로 한멤버만 가기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백현이랑 럽라 좋아욬ㅋㅋㅋㅋㅋ♡♥ 역시 츤츤돋는 남매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3
전 큥이랑 럽라...!그리고 츤츤도!!ㅋㅋㅋㅋㅋ츤츤대는거너무됴아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4
변백현이랑!!!!!!!!!!!!사구립시다 거 그냥!!!!!!!!!하하하!!!!!!!!!
10년 전
독자245
큥이랑 럽라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오늘진짜짱재뮤ㅠㅠ
10년 전
독자246
개인적으로는럽라없기를바래여ㅠㅠㅠ허유ㅠㅠㅠ츤츤거리는거너무좋고썸계속탓으면!뭔가한사람으로하기되게그래서리....ㅠ.ㅠ
10년 전
독자247
종인아 나 죽는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8
아 마지막에 제게 설렘을 주시고 가셨네요...정말...(부들부들)좋쟈나여!!!!!!!!!!!!!
10년 전
독자249
종인이랑...티격태격.....남매....너무조은데...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니 이제 니니가 미자탈출이라니ㅜㅜㅜㅠㅜ으어어오ㅝ우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김조닌 츤츤 저러... 졸업하는날까지도 츤츤...ㅎㅎㅎㅎㅎㅎ아기여엏ㅎㅎㅎㅎㅎ후ㅜ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0
여러사람한테 골고류 사랑받는것도 좋지만 백현이가너무잘해줘서 끌린당ㅎㅎ 그래도 백현이랑만 행쇼하면 다른 멤버들이 불쌍하다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변백현이 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결국 작가님이 너무 달달하고 설레게 쓰셔서 못고르겠어영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1
썸좀 타다가 백현이에게 정착이라던가 백현이랑럽라는 특별편에서하는게제일좋긴한데 이미너무많이온....ㅠㅠ
10년 전
독자252
조닌이진짜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좋은데돌아가면서가..ㅎㅎ욕심쟁이나징..
10년 전
독자253
ㅠㅠㅠㅠㅠㅠ다그냥 츸츤댔음 좋겠어요.....
10년 전
독자254
허류ㅠㅠㅠㅠㅠㅠㅠ오늘 종인이가 치마 짧다고 마이 준거랑 손목 뽝하고 잡아서 구해준거(?) 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 츤츤
10년 전
독자255
눈두덩이예요..아 그러고보니 4개월 후면 벌써 졸업시즌이ㅠㅠ그나저나 우리 종인이 졸업하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세후니도 졸업하고 이제는 성인이야..오미자가 21살이라니ㅠㅠㅠ새삼 세월 참 빠르네요..그나저나 투표율..와우..제일 낮은게 264라니..작가님 쨔응 종인이 츤츤쨔응!!진짜 읽으면 읽을수록 오빠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왜 엄마는 저를 동생보다 일찍 낳았을까요..3년만 늦게태어났으면 저에게도 오빠가..(부들부들)은 제동생같은 오빠라면 줘도 안가집니다^^낄.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256
배큥이너무달달해서이대로가는것도좋을듯해요!!!헿
10년 전
독자257
왕 재미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아웃ㄱ야엉ㅋㅋ커컼ㅋ
10년 전
독자258
종인이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진짜 ㅋㅋㅋㅋ 백현이도 달달하고 이대로 럽라가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히히. 잘보고가요 ㅎㅎ
10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ㅠ여러명썸타면이상할거가타여
10년 전
독자260
으아우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61
저는 츤츤남매가 좋더라구요 제목도 남매중심이고 가끔씩 돌아가면서 썸도 괜찮지만 갑자기 백현이만 럽라인게 급전개의 단점인가? 어색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거 같아요....물론 주관주의지만요....그래도 츤츤남매 짱입니다bbbb
10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증말 이 츤츤남매들 어쩌면 좋을까요♥♥♥♥
10년 전
독자263
종인이가먹여주는닭갈비가먹고싶댜..ㅎ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귀여운것들ㅠㅠㅠㅠㅜㅠㅠㅡ
10년 전
독자264
으아아아아아앙ㅇ아아아ㅏ아ㅏ좋다ㅇ
10년 전
독자265
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벌써 세훈이가 졸업한지도 몇개월이지났네요..... 시간참 빠르다...
10년 전
독자266
썸타는거조아요ㅠㅠㅠㅠㅠㅠ뭔가애들을다보고싶어욯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67
전 왜 오빠 졸업식때 가지않았을까요ㅠㅠㅠ 남고였는데ㅠㅠㅠ
10년 전
독자268
으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츤츤거리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다들백현이랑럽라를원하시네요...전그냥츤츤거리는남매사이가좋은데....
10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저런 츤츤ㅠㅠㅠㅠㅠㅠㅠ럽라도좋지만 츤츤도좋은데 끄잏ㅎ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가 졸업하던때가생각나네요 ㅠ..ㅠㅠ..
이게실제라면 얼마나좋을까요~~~~츤데레니니도좋고 모두다좋아요!!!!! 백현이랑 럽라도 좋아요 유후~~~~~~~~~ㅎ_ㅎ
잘ㅇ보고갑니다!!!!!기다릴게여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70
딸기스무디예유!!!!아유이런츤츤ㅜㅜㅠㅜㅡ좋네여ㅜㅠㅜㅡ휴우우우우ㅜㅜㅠㅜㅡ♥♥♥♥♥대박이에용!!♥♥♥♥♥
10년 전
독자271
아나김종인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표는 못했지만 백현이랑럽라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어흐으거ㅓ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질투하는거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2
김종인 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4
ㅋㅋㅋㄲ결국큥이랑럽라네요^ㅡ^
10년 전
독자275
조니뇌졸업추카행
10년 전
독자2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진짜 츤츤대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7
좀더 저행복을즐기고싶어요ㅠㅌ대리만즈ㅡㄱ이어도ㅠㅜㅜㅠㅠ대리만즈ㅡㄱ이라도
10년 전
독자278
츤츤 너무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279
오늘 보려니 어이구 분량이 많아서 너무너무 좋네요 ㅠㅠ 사랑해용ㅎㅎ
10년 전
독자280
전백혁이랑 럽라인 져아여 그루미
10년 전
독자281
백현이질투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2
둉글둉글이에여좋아좋아ㅠㅠㅠ조니니ㅠㅠㅠ
10년 전
독자283
츤츤 조으다
10년 전
독자284
ㅠㅠㅠㅠㅠ조우다
10년 전
독자285
으아 츤츤거리는거 설레고난리
10년 전
독자286
전 츤츤이조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287
계속 츤츤해여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8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89
비타오백이에여ㅜㅜ 역시 종인이는 츤츤이 짱이죠! 오토바이랑 마이 벗어준건 좀 아니 좀 많이 설렘ㅜㅜ 저런 오빤 세상에 존재하지 않겠죠...
10년 전
독자290
구래서에요! 저 또또 김종인 치마올라간다고 챙겨주는거 봐ㅠㅠ 저도 오빠갖고싶어요ㅠㅜ
10년 전
독자291
츤츤 김종인 츤츤츤츤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럽라보다는 징어가 예쁨받는 그런게 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3
허류ㅠㅠㅠㅠㅠㅠ돌아가명서 썸다면 안돼겠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4
오토바이라니ㅜㅜㅜㅜ 으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5
츤츤을 원했는데....... 으앙
10년 전
독자296
어디서츤츤거리는소리안나나요ㅠㅠㅠㅠㅠㅠ 아진짜종인이같은 오빠 왜때문에 없는거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7
요!!!!!!!!!!!
10년 전
독자298
츤츤도좋고다좋다나는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99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0
츤츤남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1
으아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진짜짱
10년 전
독자302
종인이 츤츤ㅠㅜㅡㅠ진짜설레요ㅜㅜㆍ
10년 전
독자303
아진짜 이거 너무 재밋는듯해ㅜㅜㅜㅜㅜㅜㅜㅜㅡ잊을수가없나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
10년 전
독자304
이열~~~~기염다
10년 전
독자305
오늘은좀 데레데레해여ㅜㅜㅜ
10년 전
독자306
종인이의 졸업식이군녀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 민서긔의 싴함의 진가가 안나와서 서러워여..ㅠㅠ 하지만 재밌어여!!!!
10년 전
독자307
아진짜ㅠㅠㅠ김종인 이런 츤츤ㅠㅠㅠ너무좋자냐ㅠㅠ
10년 전
독자308
아백현이설레는거봐ㅠㅠㅍ
10년 전
독자309
배켜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0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ㅠㅠㅠㅠ츤츤 ㅠㅠㅠ
10년 전
독자311
ㅋㅋㅋㅋㅋㅋㅋ진정한남매의정석이얔ㅋㅋㅋㅋ사진찍고 서로 싫어서정색하고떨어지다닠ㅋㅋㅋㅋ 와 그나저나ㅜ여주 짖짜 슈스인드수여기저기서 다알아보고 여덕들도 많아 ㅠㅜㅠㅠ 으앙 쥬그무방의지만 좋아쥬금 진짜 재ㅣㅆ어요 ㅠㅜㅠ 새벽에 읽으니까 방의더잘돠고 완전 짱짱걸!
10년 전
독자312
ㅎㅎ 다시봐도 재밌어요! ㅎㅎ
10년 전
독자313
헐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오빠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ㅇ전여러멤버들과썸타는걸보고싶....
10년 전
독자314
헐마이....설렌다..
10년 전
독자315
츤츤거리는 오빠가 은근히 설렌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치마입었다고 배려해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6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의 졸업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7
큥이랑 러브라인 좋아여~ㅎㅎㅎㅎㅎ헿 김종인 츤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8
너무재밌어요진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벌써종인이가졸업이라니...
10년 전
독자319
아 작가님 글 넘 잼써요ㅠㅠㅠㅠ왜이제야보는지ㅜㅜ
10년 전
독자320
츤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데레데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1
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백현이설레쥬금 ㅠㅠㅠ
10년 전
독자3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종인아ㅠㅠ은근히멋지구나ㅠㅠㅠ
10년 전
독자323
정주행합니다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24
ㅁ갸아아아ㅏㅏㅏㅏ 김남매 비주얼읻ㄷㄷㄷㄷㄷㄷㄷㄷ한가봐여.....근데 백효니 질투해???? 히힣
10년 전
독자325
너무쟈밌는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끙끙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6
아나도김종인같은오빠쫌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27
ㄴ너무재밋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328
박차녈왜다정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말을 아니까안타까워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9
아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라인도 좋은데ㅠㅠㅠㅠ종ㅇ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졸어뷰ㅠㅠㅠ닭갈비머꼬싶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0
아코김종인왜저렇게설렘미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1
아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백현이도 귀엽고 종인이도 귀엽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2
변백현질투하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3
어우 그냥 김종인이랑 남매만 아니었다면 확그냥막그냥
10년 전
독자334
츤츤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5
백현이 곧 장인어른 장모님 할 기세네요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6
아진짜이글왜지금읽엇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7
으아니 갑자기 막 종인이 졸업할때가 떠오르고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고보니 시간 참 많이 지났네여...핫츠아....겁나 오래된 거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김남매는 츤츤 했습니당
9년 전
독자338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질투하는게 다느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넝 고백을하라규!!!!!!!!ㅋㅋㅋㅋㅋ글고 저 종인이의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9
동생 챙기는 오빠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0
분량도많고ㅠㅠㅠㅠㅠ또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41
러브라인은 어떻게 되는건가효? 우리 조니니 서공예 졸업할때 생각나오ㅠㅠ겁나 청순히닜는디
9년 전
독자342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3
읗하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니나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4
우왕 ㅜㅜㅜㅜ조으다 빨리 나도 성인된다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45
아 재밋어 퓨 퓨 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2 14:58 ~ 5/22 1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