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8060l 1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오랜만에 학교를 간 그 이후로도 며칠동안 등교했다. 안하던 공부를 하기위해 샤프를 잡은데다가 정수정 연애질까지 코칭하다보니 주말이 되자 당연히 뻗어버렸다. 이건 뭐, 일할때보다 더 힘들다. 누구? 우리 형. 내가? 응. 멤버들도 같이 갈거야. 콩나물들도? …존나 걱정인데? 금요일 저녁부터 자꾸 뭘 말하고 싶어 하는 것 같은 변백현에게 왜 그렇게 우물쭈물거리나 싶어 뭔지 말하라고 했더니 어렵게 꺼낸 말이 제 형의 결혼식에 참석해달라는 이야기였다.

 

 

“ …음. ”

 

 

결혼식이라니. 그것도 제 친형의. 이 뜻을 어렵게 생각해도 되는 걸까. 한동안 가만히 앉아 머리를 긁적이다 10시를 가르키는 시계초침을 보고는 벌떡 일어났다. 지금 이럴 시간이 아니지. 급히 씻고 옷장 앞을 서성이는데 아, 나레기 진짜. 진작 쇼핑 좀 할 걸. 내 주변 사람들이 결혼을 해봤어야 알텐데, 당최 결혼식장에 뭘 입고 가야하는지 모르겠는거다. 문득 아주 예전에 사촌언니 결혼식에 다녀오신 이여사께서 사촌언니의 지인을 심하게 깠던게 기억이 났다. 그때, 뭐더라. 웨딩드레스보다 더 하얀 흰옷을 입고 가서 개민폐였다고 했던가. 어쨌든 흰옷은 입지 말아야겠네. 옷장을 뒤적이다가 발견한 연분홍색 원피스를 꺼내들었다. 이 옷 뭐야, 내가 이걸 산적이 있었나. 고개를 갸우뚱 거리다 서랍장에 쳐박아놓은 살색 스타킹을 꺼내들었다. 어우, 씨. 왜 이렇게 안들어가!

 

 

“ 악! ”

 

 

스타킹을 잡고 끙끙대다가 결국 바닥에 엎어졌다. 아, 내 골반. 찌릿한 골반을 문지르다가 스타킹이고 뭐고 다 집어던지고 싶었다. 후. 심기일전으로 다시 중심을 잡고 일어서 스타킹을 신고 연분홍색 원피스를 입었다. 아, 존나 아프네. 아까 엎어지면서 화장대에 부딪힌 허벅지도 아릿한 것 같다. 뭐, 멍들기야 하겠어? 원피스 지퍼를 잠구고 평소에 잘 하고 다니지도 않던 숄더백을 챙겨들었다. 휴, 이제 나갈. 까가 아니지. 너 지금 이꼴로 나가려고 했니. 존나 똥멍청이년아. 기초화장만 척척하고는 멋대로 나가려고 하는 내 발가락을 꼬집고 싶었다. 이래서 습관이 무섭다. 워낙 마음이 급해 빨리 씻은 탓에 시간이 남아 돌았다. 화장대에 앉아 뭐라도 좀 하려고 하니까 앞이 까마득 했다. 아, 이거 뭐냐. 뭐부터 해야 돼? 어쩔 수 없다. 훈녀생정을 찾아봐야겠어.

 

 

“ 결혼식 메이크업? 별게 다있네. ”

 

 

10대들의 공유물인 훈녀생정에는 아직까지 결혼식 메이크업의 영향이 끼치지 않았나보다. 하라는 대로 척척 꺼내놓고 똑같이 따라했는데. 왜 달라 시발. 좌절모드로 휴대폰을 뚫어져라 쳐다보다가 그냥 창을 껐다. 훈녀생정은 무슨, 혼자생정해야겠다. 나름 티 좀 나려나. 숄더백을 걸치고 머리를 풀렀다. 뭐, 이정도면 됐겠지. 뭘 더 바래, 나년한테. 머쓱하게 뒷목을 긁적이다 거실로 나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단화를 신발장에 꺼내놓고 바닥에 퍼질러 앉았다. 변백현의 형이라니, 어떤분이실까. 미니소파에 기대 한참을 생각하는데 울리는 벨소리에 내팽겨쳐뒀던 휴대폰 커버를 젖혔다.

 

 

ㅡ “ 준비 다했어? ”

“ 응. ”

ㅡ “ 지금 갈껀데 괜찮지? ”

“ 오빠가 오는거야? ”

 

 

당연하지, 내가 아니면 누가 내꺼를 데려가. 꽤 낯간지러운 말에 원피스 입고 편하게 있던 다리를 조심스레 오므렸다. 아나, 진짜. 수줍게 정말. 내 손은 자연스레 긴 머리를 귀뒤로 넘기고 있었다. 시발, 나년 지금 뭐하냐. 예쁘게 하고 기다리고 있어. 응, 빨리 와. 전화를 끊자마자 몸을 베베꼬며 바닥에 뒹굴었다. 아!! 존나!! 오글거리지만!! 난!! 행복하다!! 시발!! 속으로 우렁차게 외쳐대다가 기껏 해놓은 화장이 망가질새라 급히 표정을 굳혔다. 하여튼 생각없이 행동하는 건 내가 1등. 베란다를 통해 오피스텔 입구를 빤히 쳐다봤다. 언제 오냐. 턱을 괴고 휘파람을 부르며 기다리는데 저 멀리 보이는 익숙한 차에 얼른 숄더백을 챙겨들고 준비해놓은 단화를 신었다. 절대 기다렸다는 거 티내면 안돼. 좀 여유롭게. 여유롭.

 

 

“ 왔어? ”

“ …어, 응. ”

 

 

시발, 하여튼 이 미친년의 다리가 문제야. 마음은 여유롭게 행동하라고 하는데 내 다리년은 여유로움이고 뭐고 사랑에 굶주렸는지 존나 우사인볼트마냥 총알같이 튀어나갔다. 결국 쿵덕대는 마음을 진정시킬 틈도 없이 바로 반듯한 수트차림을 한 변백현을 마주하게 되버렸다. 아, 존나. …얘 왜 이렇게 잘생겼지, 오늘따라. 괜히 머리끝을 만지작거리며 조수석에 탔다. 나를 슥 쳐다보던 변백현이 그 예쁜 눈을 접어가며 웃었다. 오늘도 예쁘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 | 인스티즈

 

 

 

 

 

 

“ 근데 진짜 내가 가도 되는거야? ”

“ 왜? ”

“ 아니, 그냥. 처음 뵙는데…. ”

“ 괜찮아, 우리 형은 너 초면이 아닌 것 같이 느낄테니까. ”

 

 

손가락을 꾸물거리며 말하자 뭘 그런 걸 걱정하냐는 듯 하던 변백현이 내 손 위에 저의 손을 겹쳤다. 아나, 진짜 자꾸 이런식으로 스킨십 하지말라고. 내 볼따구 터질 것 같단 말이야. 초면이 아닌 것 같이 느끼는 건 또 무슨 소리야? 내가 네 얘기 많이 하거든. 네가 아직 미성년자인게 걸리긴 하지만, 뭐 그래도 어쩌겠어. 좋은걸. 자꾸만 설레게하는 변백현의 말에 잡힌 손을 슬그머니 빼냈다. 제 손 안에 허한 느낌이 들자 신호를 받던 백현이 수트 단추를 풀고 옆을 쳐다봤다. 왜? 손에 땀차?

 

 

“ 아, 아니이. ”

“ 그럼 왜 그래. 나랑 손 잡는게 싫어? ”

“ 아니야. ”

 

 

백현은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이 귀여워 죽을 지경이였다. 저보다 한참이나 작은 손을 꼬물대며 시선을 피하는데 그게 여간 예뻐 보이지 않을 수가 없었다. 정말 말 그대로 아직 OO가 고등학교 졸업을 하지 않고서 저를 만나고 있다는게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이만큼이나 훌쩍 커져버린 감정을 무시하기는 싫었다. 그 상대가 OO라면 더더욱. 제 얼굴을 감싸는 손을 내려 다시 잡자 그 똘망한 눈이 내게로 향하는게 느껴졌다. 아,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지.

 

 

“ 손잡아서 부끄러운거야, 아니면 내가 형한테 네 얘기를 했다는게 부끄러운거야? ”

“ …둘다. ”

 

 

수그러들어가는 내 말투에 큭큭대던 변백현이 다시 핸들을 잡았다. 순식간에 쏙하고 빠져나간 손의 공간을 허망하게 보다가 버릇처럼 입맛을 쩝하고 다셨다. 왜, 손 더 잡고 싶어? …어? 미안해, 오빠가 우리 OO때문에 안전운전중이라서. 조금 이따가 식장에서 오랫동안 잡아줄게. 나를 놀리는 듯한 변백현의 말에 손을 들어 팔뚝을 퍽퍽하고 내리쳤다. 물론 김종인을 때릴때와는 확연히 다른 파워로. 아프지도 않으면서 아픈 척 엄살부리는 변백현을 얄밉게 쳐다보다 시선을 틀어 창밖을 바라봤다.

 

 

“ 근데 우리 둘이서 들어가도 돼? ”

“ 괜찮아. 지하 주차장 있어. ”

“ 팬들은? ”

“ 아마 못 들어올 걸. ”

 

 

아까와는 다른 변백현의 굳은 표정에 입을 다물고 휴대폰만 만지작 거렸다. 익숙하게 주차장에 주차를 하던 변백현이 저를 따라 안전벨트를 푸는 나를 빤히 쳐다봤다. 왜? 그냥, 신기해서. 그 말을 끝으로 집요하게 따라붙는 시선에 땀을 삐질삐질 흘렸다. 우리 이러다가 늦겠다. 멤버들 도착하지 않았어? 왜 전화가 안. …그럼 그렇지.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더니. 말을 끝맺지도 못한 채 울리는 벨소리에 멋쩍게 웃으며 전화를 받았다.

 

 

“ 여보세요. ”

ㅡ “ 안 오냐. ”

“ 도착했어? ”

ㅡ “ 그걸 말이라고 하냐? 도착한지가 언젠데. ”

“ 어휴, 시끄러워. ”

ㅡ “ 뭐? 시끄러워? 이게 진짜. ”

 

 

너 변백현이랑 노닥거리고 있지? 얼른 안 와? 바락바락 잔뜩 성을 내는 김종인의 목소리에 전화를 끊자, 통화내용을 듣고 있던 변백현이 오묘하게 인상을 찡그렸다. 동생 걱정하는건 좋은데 종인이가 내 이름 뒤에 붙여야 할 호칭을 까먹은 것 같네. 마치 올라가서 존나 패주겠다 라는 듯한 표정을 짓던 변백현이 쾅하고 문을 닫았다. 김종인 이새끼는 하루라도 안 맞으면 몸에 이상현상이 생기나. 덩달아 문을 닫고 변백현 옆에 서자 삑삑이로 차문을 잠구던 변백현이 내 어깨를 잡았다.

 

 

“ 사람들 보면 어떡해. ”

“ 안 봐, 누가본다고 그래. ”

 

 

누가 들으면 굉장히 은밀한 대화 같겠지만 지금 우리로서는 조금의 스킨십만 있어도 조마조마했다. 따지고보면 사귀자는 말만 안했을뿐이지 누가봐도 연인사이로 보임이 분명했으니까. 엘리베이터를 열고 층수를 누르는 변백현은 이 상황에 엄청나게 익숙한 듯 보였다. 왜 이렇게 익숙해? 여기 와봤어? 응, 여기서 결혼 한 번 했었거든. 수트 깃을 정리하던 변백현이 표정 하나 안 바꾸고 말했다. 뭐? 결혼을 했다고? 돌았나. 그럼 너님 유부남이냐? 엄청나게 상처 입은 표정으로 변백현을 쳐다보자 내 시선을 알아차리고 뒤를 돌아보던 변백현이 장난스레 웃었다. 농담.

 

 

“ 아, 진짜! 농담을 뭘 그렇게 진담같이 말해? ”

“ 속았어? 푸하. 왜, 내가 한 번 결혼했다니까 심장이 철렁해? ”

 

 

철렁하다 못해 떨어질 뻔했다고. 인상을 찌푸리며 노려보자 내 머리를 쓰다듬던 변백현이 아, 예뻐. 하고는 내 손을 잡은 손에 힘을 줬다가 풀었다. 이 예쁜게 어디서 났을까. 우리 엄마 뱃속에서. 예상치 못한 답변에 멍해있는 변백현을 뒤로하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렸다. 이제 존나 쿨하게 걸어가면 되는데. …식장이 어디야. 존나 당당하게 나왔긴 나왔는데 어디로 가야하는지 모르겠다. 머리를 긁적이며 뒤를 돌아보는데 그런 나를 지켜보던 변백현이 끅끅대며 웃었다. 벌 받은 거야, 네꺼 버리고 도망가서.

 

 

“ 내가 언제. ”

“ 입술이 왜 이렇게 툭 튀어나와있어. 삐졌어? ”

“ 아니거든. ”

 

 

존나ㅋ 너님이ㅋ 그딴 장난쳐서 삐진거ㅋ 하나도ㅋ 아니거든ㅋ 반사ㅋ.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도도하게 걸어가야되는데 시발 길을 모르겠다고. 여전히 허둥지둥 당황해하는 나를 보며 소리내어 웃던 변백현이 내 어깨에 손을 둘렀다. 가자. 우리 형이 너 많이 보고싶다고 했어. 우, 우월한 예식장으로 들어서자 아직 식을 올릴 시간이 금세 다가온 것도 아닌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아, 아주버님 뭐하시는 분이셔? 전부 다 비즈니스 관계?

 

 

“ 뭐라고? ”

“ 뭐하시는 분이냐고. ”

“ 아니, 그 전에. ”

 

 

아주버. 백현아. 내 말을 뚝 잘라먹고 들리는 어딘가 익숙한 목소리에 옆을 쳐다봤다. 턱시도를 입고 있는 남자는 변백현과 아주 심하게 닮아보였다. 어, 형. …헐. 변백현과 함께 있는 나를 보며 어색한 웃음을 짓는 아주버님께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아, 안녕하세요. 네, 반갑습니다. 현아, 이분이 그…. 응. 변백현의 긍정에 다시 한 번 나를 보시다가 웃으셨다. 웃는 것도 어쩜 똑같아. 변백범이에요. 백현이 형.

 

 

“ 아, 김OO입니다. ”

“ 얘기 많이 들었어요. 백현이가 그렇게 좋아한다고 해서 얼마나 예쁘신 분인가 검색해 본 적 있었는데 역시 실물도 예쁘시네요. ”

“ 가, 감사합니다. ”

 

 

허흫. 어색한 기류가 줄줄 흘렀다. 뒷짐을 지고 나와 형을 번갈아 쳐다보던 변백현이 중재에 나섰다. 신부는? 대기실에. 얌마, 너는 저놈들 다 데리고 오면 어떡하냐. 안그래도 사람 많아서 복잡해 죽겠는데. 장난스럽게 웃으며 말하던 백범이 뒤를 가리켰다. 아직 OO와 백현을 보지 못한건지 식장 구석에 앉아서 제로게임을 하고 있는 콩나물들이 보였다. 뭐가 그렇게 즐거운지 하나같이 다 웃고 있는 얼굴이였다. 그 중 하나, 종인만 제외하고서. 김종인 전매특허 똥씹은 표정이네.

 

 

“ 저 오빠한테 좀…. ”

“ 아, 맞다. 종인이 여동생이죠? ”

“ 네. 말씀 편하게 하세요! ”

“ 음, 그럴까? 그래, 그럼. ”

 

 

콩나물들과 꽤나 깊은 사이인 듯 해보였다. 흘러내려가는 숄더백을 다시 메고 뚱한 표정으로 다리를 꼬고 의자에 앉아있는 김종인에게 다가갔다. 야. 눈을 치켜들던 놈이 나를 보며 인상을 찌푸렸다. 전화 한지가 언젠데 이제 와. 이거 봐라, 웃기는 놈일세. 너 꼭 말하는게 태어났을때부터 동생의 안전을 걱정한 다정한 오빠같다. 헛기침을 큼큼하던 놈이 제 옆자리를 내주었다. 앉아. 숄더백으로 다리를 가리며 앉자 한숨을 쉬던 김종인이 제 마이수트를 벗어 내게 덮어줬다.

 

 

“ 몇시에 만났는데. ”

“ 12시쯤에. ”

“ 지금 시간은 몇시냐. ”

“ 뭐, 한 12시 30분정도 됐겠. ”

“ 지랄 말고. 정확히 1시 24분이다. ”

 

 

도대체 뭘하고 시시덕댔길래 시간 개념도 없냐, 어? …헐. 벌써 그렇게 됨? 결혼식 시작 시간이 2시부터인데 우리가 엄청나게 느긋하게 오긴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내 반응에 미간을 찌푸리던 김종인이 내 이마에 꿀밤을 놨다. 아, 왜애! 잔뜩 역정을 내는 내 목소리에 정신없이 제로게임에 집중하고 있던 콩나물들이 하나, 둘 씩 뒤돌아봤다. 어? OO왔네! 언제 왔어? 방금요. 오빠들은 언제 오셨어요? 우리 아까전에 왔어. 이마를 문지르던 손을 내렸다. 괜히 큰소리 내는게 아니였는데, 젠장.

 

 

“ 근데 OO는 누구랑 왔어? ”

“ 누구랑 왔겠냐. 변백현이랑 왔겠지. ”

“ 뭐? 진짜야? ”

“ 아, 뭐. 네. ”

 

 

진짜냐고 묻는 박찬열의 눈이 엄청나게 커다랗다. 나를 죽일듯이 노려보는 김종인을 쳐다보며 뭐 동태 썩은 눈깔로 쳐다보냐며 한마디 하려는데 김종인의 눈을 턱하고 가리는 길고 고운 손에 절로 고개가 뒤로 젖혀졌다. 예쁜 동생을 그렇게 험한 눈으로 보면 되겠니, 종인아. 변백현의 말에 흠짓하던 김종인이 아, 뭐야. 하고는 손을 떼냈다. 그리고 형한테 변백현이 뭐냐, 오랜만에 좀 맞고싶어? 와, 김종인 나 아니더래도 다른 인간들한테 맞고 사는구나. 그래, 네가 워낙 매를 벌어야지 이새끼야.

 

 

‘ 곧 식이 진행되오니, 하객분들은 자리에 앉아주시길 바랍니다. ’

“ 자리 앉아. ”

“ 저 앞 쪽에 가자. ”

“ 꼭 앞에 가야 돼? ”

“ 쟤네 축가 부르잖아. 더 잘보여. ”

 

 

어휴, 인간들아. 그냥 좀 앉아라. 어?

 

 

“ 엄마한테 인사드리러 갈래? ”

“ 지금? ”

“ 응, 금방 갔다오자. ”

 

 

어디 앉을지 투닥대는 콩나물들을 안쓰럽게 쳐다보고 있는데 내 옆에 조용히 서던 변백현이 소근거렸다. 어디 계시는데? 저기 앞에. 식 시작하려면 시간 조금 더 남았으니까 갔다와도 돼. 오빠 그냥 여기있어, 나 혼자 갔다올게. 같이 가자는 변백현을 앉혀놓고 살금살금 고양이 걸음으로 어머님 곁으로 다가갔다. 어머니임. 조용히 소근거리자 고운 한복을 입고 계시던 어머님께서 돌아보시다가 나를 발견하고 환하게 웃으셨다.

 

 

“ 아가 왔어? ”

“ 네, 오늘 너무 예쁘세요. 아버님 안녕하세요. ”

“ 어어, 근데 누구? ”

“ 백현이 여자친구요. ”

 

 

뭐? 그놈자식이 벌써부터? 경건한 자세로 앞을 보고 계시던 아버님께서 작게 소근거리며 인사를 하는 내 목소리에 옆을 돌아보셨다. 꾸벅 인사를 드리자 덩달아 인사를 받아주시면서도 내가 누군지 한참을 들여다 보시는 아버님께 어머님이 직격타를 날리셨다. 살짝 고개를 틀어 변백현이 있는 자리를 돌아보던 아버님께서 나를 보며 웃으셨다. 형제가 어머님과 아버님을 똑닮았네. 식 끝나고 밥 먹고 갈거지?

 

 

“ 네? 네. ”

“ 그래, 오늘 와줘서 너무 고마워. 곱게 하고 왔네. ”

 

 

아니에요, 당연히 와야하는데요 뭘. 머리를 긁적이며 웃자 내 머리카락를 쓸어주시던 어머님께서 얼른 자리에 앉으라며 어깨를 토닥이셨다. 반쯤 몸을 숙여 자리로 가서 앉자 내 숄더백을 들고 있던 김종인이 어디갔다 왔냐며 조용히 물었다. 그냥, 잠깐 인사드리고 왔어. 다시 내 손에 숄더백을 넘겨주던 김종인이 내 팔뚝을 툭하고 밀었다. 아, 왜. 너도 결혼하고 싶냐? …넌 약 먹었냐? 아, 질문에 대답이나 해. 그래, 결혼하고 싶다. 왜.

 

 

“ 쌍으로 아주 지랄을 하네. ”

“ 뭐? ”

“ 너나 변백현이나. ”

 

 

뭔 개소리야. 김종인에게 더 물어보려 몸을 숙였지만 식을 진행하겠다는 사회자의 말이 들리자 입을 다물고 앞을 쳐다봤다.

 

 

 

 

 

 

와, 신부측 진짜 예쁘시더라. 미래의 내 아내도 웨딩드레스 입으면 저렇게 예쁘겠지. 당연하지 우리 OO는 뭘 입든 다 예뻐. 이건 또 무슨 소리야. 정숙한 결혼식이 진행되고 콩나물들이 앞에 나가서 축가도 부르고 재롱도 피웠다. 두 사람이 퇴장하는 모습에 괜히 내 눈가가 다 시큰했다. 결혼하면 어떤 기분일까. 결혼이라는 단어에 무의식적으로 자연스레 변백현의 얼굴을 떠올리는 내가 밉다. 다들 뷔페 먹고 갈거지? 변백현의 말에 웅성대던 콩나물들이 일제히 고개를 끄덕였다. 하여튼 콩나물. 물 줄때마다 쑥쑥 자라는 기분이야. 알콩달콩한 신혼부부를 보내고 들어오시던 어머님께서 눈물을 훔치셨다.

 

 

“ 엄마, 그렇게 슬퍼요? ”

“ 어휴. 난 백범이가 이제서야 다컸다는 생각이 든다. ”

“ 당신은 뭘 그런걸로 눈물 보이고 그래. 애들앞에서. ”

 

 

포스있게 등장하신 아버님께서 그렇게 말하시면서도 어머님의 어깨를 두어번 토닥이셨다. 왜 변백현이 저렇게 설레는 말만 하고 남을 잘 배려해주는지 아버님을 보자 그제서야 알 것 같았다. 저렇게 멋진 부모님 밑에서 자랐구나. 새삼 변백현이 달라보였다. 입술을 삐죽이며 제법이라는 듯한 시선으로 변백현을 쳐다보자 두분을 보며 웃던 변백현이 나와 눈을 맞추며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배고프다, 밥이나 먹자. 두분을 모시고 자리에 앉았다. 우, 우월한 결혼식장 만큼이나 뷔페 음식 또한 우, 우월했다.

 

 

“ 잘 먹겠습니다. ”

 

 

각자 자기 취향대로 음식을 골라왔는데 여전히 김종인의 그릇에는 닭갈비가 가득했다. 어휴, 저놈의 닭갈비. 질리지도 않나. 안쓰러워하는 내 시선에도 굴하지않고 맛있게 먹던 김종인이 물을 한모금 마시며 나를 쳐다봤다. 왜 안 먹어. 존나 잘쳐먹고 있는데 왜 안먹느냐는 김종인의 말에 밥을 먹던 콩나물들의 시선이 내게 꽂혔다. 머, 먹고 있는데. 그게 먹고 있는거냐, 그냥 평소대로 먹어. 무슨 일로 내숭을 다부리. 조용해라. 김종인의 허벅지를 몰래 꼬집자 오묘한 표정으로 인상을 찡그리던 김종인이 입을 다물었다.

 

 

“ 많, 이 먹어라. ”

“ 으, 응. ”

 

 

존나 토할 것 같다. 유난히 많을 강조하던 김종인이 닭갈비를 씹다 말고 내 어깨를 꾹 눌렀다. 아파, 시발아. 덩달아 대답을 해주며 꼬집었던 허벅지를 똑같은 악력으로 눌러주자 나를 쳐패고 싶은 걸 잔뜩 참고 있는 김종인의 표정이 보였다. 시발, 이제 나는 집에 갈 때 뒤졌다. 해탈한 표정으로 그릇을 비우고 식사를 끝냈다. 먼저 차를 타고 가시는 어머님, 아버님께 인사를 드리고 이제 이 진득한 콩나물들과 나만 남았다.

 

 

“ 2차로 OO네 집 어. ”

“ 닥쳐요. ”

 

 

잔뜩 신난 목소리로 우리 집을 2차 장소로 정하는 김종대의 말을 끊던 김종인이 날카로운 눈빛으로 나와 변백현을 번갈아봤다. 또 둘이 같이 갈거냐? 오늘 스타카토가 좀 세다, 종인아. 여유롭게 웃던 변백현이 김종인의 팔을 장난스레 툭쳤다. 그래, 진짜 또 둘이 갈거야? 김종인과는 차원이 다른 낮은 목소리에 옆을 돌아보니 잔뜩 불만인 사람이 여기 또잉네. 박찬열이 인상을 찌푸린채 변백현을 쳐다보고 있었다.

 

 

“ 당연하지. ”

“ 왜? ”

“ 당연하니까. ”

 

 

맙소사, 저건 무슨 논리야. 왜냐는 박찬열의 물음에 당연하다던 변백현이 익숙하게 내 옆에 섰다. 변백현을 노려보고 있던 시선을 틀어 나를 보던 박찬열이 너도 쟤랑 갈거야? 하고 물었다. 여기서 박찬열이랑 같이갈거야. 할 수는 없잖아. 아, …네.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하자 한참동안이나 나를 보던 박찬열이 알았다. 하고는 먼저 벤에 올라탔다. 차뇨르 왜 저래. 뒤따라 타던 콩나물들이 OO야, 조심히 가! 하고는 문을 닫았다. 문 닫으면 김종인은 어디 타라는 거야.

 

 

“ 형. ”

“ 응. ”

“ 진짜 집에만 데려다줘야된다. ”

“ 음, 뭐 생각해볼게. ”

“ 아, 미쳤어? ”

 

 

장난스러운 변백현의 말에 식겁하던 김종인이 날뛰었다. 진짜 쟤 건들이기만 해 봐. 입술을 씰룩이며 짜증을 내던 김종인이 나를 한 번 보고는 조수석에 올라탔다. 야, 우라질 저새끼가. 지 동생한테 잘가라는 인사도 안 하냐. 매정한 김종인에 혼자 열받아 벤을 보며 씩씩대는데 조수석 창문이 빼꼼 열리더니 커다란 손이 이리저리 와이퍼 마냥 왔다갔다 하고는 다시 들어갔다. 저거 뭐야, 손 인사 한거야? 그러고서는 벤이 휑하니 가버렸다. 허, 참.

 

 

“ 우리도 가자. ”

“ 어, 응. ”

 

 

삑삑이를 눌러 차의 잠금을 풀던 변백현이 수트마이를 벗어 뒷좌석에 던져놓았다. 내가 안전벨트를 맬때까지 기다리던 변백현이 안전벨트를 매자마자 부드럽게 차를 몰았다. 기지개를 쭉 켜며 시트에 몸을 기대자 그런 나를 슥 보다가 손을 내밀었다. 응? 왜? 손 잡아줘. 어린아이마냥 칭얼대는 변백현의 말에 결국 웃음이 터졌다. 진짜 애기네, 애기. 옛다, 손이다. 큼직한 변백현의손에 내 손을 올려놓자 깍지껴 잡던 변백현이 신호받는 사이에 내 손등에 입을 묻었다.

 

 

“ 우리 형 완전 멋있지. ”

“ 응, 완전 멋있으시더라. ”

“ 원래 멋졌는데 오늘 결혼 하는거 보니까 더 멋져보여. ”

“ 오빠도 분명 멋질거야. ”

 

 

내가 누구랑 결혼 할 줄 알고? 글쎄, 누구랑 결혼할까. 넌 아는 눈치인 것 같은데? 아니, 난 잘 모르겠는데. 대답을 요리조리 피해가며 말하자 씩 웃던 변백현이 이번엔 손등에 소리나게 입을 맞췄다. 이 예쁜 손 주인이랑 결혼 해야지. 변백현의 적응 안되는 돌직구에 볼이 타오를 것만 같다. 발갛게 물든 내 볼을 툭 치던 변백현이 시간만 되면 네 옆에 있어주고 싶은데 스케줄 때문에 안되겠다. 하고는 울상을 지었다. 일하러 가야지, 뭐. 덤덤하게 말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은 숨길 수가 없나보다. 오피스텔 입구에 차를 세우자마자 안전벨트를 푸는 나를 보던 변백현이 내 손을 꽉 쥐었다.

 

 

“ 어떡하지. ”

“ 왜? ”

“ 안 보내고 싶어. ”

 

 

그게 뭐야, 얼른 스케줄 가야지. 불타오른 얼굴로 말하자 차가운 손으로 내 볼을 꾹꾹 누르던 변백현이 한숨을 내쉬었다. 그냥 결혼하고 싶다, 너랑. 아, 진짜 그런 말 하지말라니까. 존나 미칠 것 같다고. 거의 울듯한 내 표정에 푸흐하고 웃던 변백현이 스케줄 끝나고 전화할게. 하고는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응, 스케줄 열심히 해. 차에서 내려 운전석에 있는 변백현에게 손을 흔들자 덩달아 흔들어주던 변백현이 씩 웃으며 멀어져갔다. 오늘 잠은 다잤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 | 인스티즈[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 | 인스티즈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엑소 결혼식후기ㅠㅠㅠㅠㅠ(별거없음주의) 645

17분 전 (14:22) 조회 1021 현재 326 추천 3

 

이거 여기다가 써도 되는건가ㅠㅠㅠ? EXO에 관련 있긴 있으니까 적을게ㅠㅠ!!

일단 나는 사생 뭐 이런거 절대!! 네버!! 아니고! 신랑측말고 신부측이랑 아는 사이라서

오늘 결혼식 갔었거든ㅠㅠㅠㅠㅠㅠ 근데 애들 다 있는거ㅠㅠㅠㅠㅠㅠㅠ

글올리는 징어들에게는 미안하지만 내가 손팅을 잘ㅇㅏㄴ.. .. 이제 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그래서 엑독방에서도 막 배큥이가 간다니 안간다니이런거 많았잖아

그래서 설마설마오겠어하고 마음비우고 갔는데 똭!!!!!!!!!!!!!!!아 애들만 본건 아니고 OO도 봤써!! 죠니니 옆에 있더라 진짜 개예쁨

ㅏㅓㅇ란오라외ㅏㄴㅏㄴ온올ㄴㅇ여신님;;;;;;;;;;;;;;;;;;;;;;;;;;;;;;;;;; 개땀땀;;

무슨 연분홍색 원피스? 같은거 입고 어깨에 작은 가방 그거 뭐라그러냐 아무튼 그거 개이뻣.. 가방이 이쁘다는게아니라ㅠㅠㅠㅠ아무트뉴ㅠㅠ

징어 너네들이 상상하는 거 그이상으로 개예쁨; 실물여신; 제대로 올킬함;

그리고 갱수랑 배큥이랑 죠대가 축가불러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다 결혼하는 기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얘들아ㅠㅠㅠ 나혼자 풕풍감덩ㅎㅎ... 어쨋든 진짜 애들 다 예쁘고 와 나는 아직도

OO 얼굴이 잊혀지지가 않는다..

사진은 신부측언ㄴㅣ한테 실례인 것 같아서 안찍었어

아 근데 OO랑 백큥이 뭐 있니ㅎㅎ..? 너네가 미는 ㅋㅓㅍ플링 있잖아 얘네ㅋㅋㅋㅋㅋㅋ

진짜 뻥안치고 얘네 좀 수상했음.. 이런 냄새 기가 막히게 잘 맡는앤데 내가;;

내가 좀 뒤쪽 테이블에서 뷔페 먹었거든근데 애들이랑 배큥이 부모님이랑 OO랑 같이 밥먹는거봤는데

배큥이가 자꾸 OO 챙겨주고 그러던데내 착각이겠지? 그렇겠지? 그렇지만 잘어울려서 눈물난다

어쨌든 결혼 축하드립니다!!!!!!! 득남득녀하세요!!!!!!!!!!!!!!!!!!!!!!!! 짜쨔!!

 

 

 

 

익인1

와 쩐다 와

 

익인2

행쇼!!!!!!!!!!!!!!!!!!!!!!!

 

익인3

봤어? 사진이 없는게 아쉽긴 하지만 예의가아니니까ㅠㅠㅠㅠ

 

익인4

축하드려요~

 

익인5

애들 다 뭐 입고 있었어?

익인6

 쓰니는아니지만정장?입었을거같음ㅇㅇ

 

익인7

대바ㄱ..

 

익인8

짱부럽다아나;;;;

 

익인9

..범오빠행......!

 

익인10

OO랑백현이뭐있는거같음나만그럼?

익인11

 222222222222222나도그럼

익인13

 3333333

익인17

 난너네좋으니까행쇼해라444

 

익인12

나도보고싶..이그조..

 

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15

쩐다; 축가무ㅗㅓㅓ부렀어ㅠㅠㅠ?

 

익인16

제일중요한뷔페는어땠어?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9

 소보다뷔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8

...

 

익인20

백현OO 행쇼하실게요

익인21

 행쇼하실게요

익인22

 행쇼하실게요

익인24

 행쇼하실게요

 

익인23  나

와부럽ㅂ다..근데나왜배고프지..

.

.

.

.

.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 | 인스티즈

 

와ㅏ날ㅇㅣ갈수록사랑받고있어.. S2s2

 

 

나왜야자함ㅠㅠㅠㅠㅠㅠ? 독자분ㅁ들 많이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허엉ㅎ휴ㅠㅠㅠ

매일 항상! 에브리데이!! 사랑받고 있는 기분에 입꼬리가 스르륵 올라가고 막 그르네ㅔ요!!!

어디서 행쇼 냄새 안ㄴ남ㅎㅎ? 이제 슬슬 눈치ㅣ챘을텐데~~

 

 


암호닉 안받아요!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둉글둉글
몽구
도넛
블루베리
위아원
핫초코
제스
하트
종구몽구
펑키펑키
탕수육
야광별
My hubby CY
쇼리
씽씽카
라마
한옥
모닝빵
우하하하핫
초밥이
짱구짱아
요망징
시선
빅파이
부릉
겨울이생일
구래서
블리
구름위에호빵맨
백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10년 전
독자34
제가1등...ㅠㅠ
진짜설레요ㅠㅠ 중간에 읽으면서 ㅇ우월한 땜에 터졌어요ㅋㅋㅋㅋ언제ㅣ 백현이와 저렇게 진도가 나간거죠...백현bb 종인이츤데레도bb

10년 전
독자2
판다
10년 전
독자7
세상에낰ㅋㅋㅋㅋㅋㅋㅋㅣㅋㅋㅋㄹㄹ라니욬ㅋㅋㅋㅋㅋㅋㅐ행ㄱ복합니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렉ㅣ이랑오류때문에거지같지만ㅋㅋㅋㅋㅋ 하...완 전 좋어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ㅏ니당♥
10년 전
독자3
와우와우와우
10년 전
독자4
대박이ㄴ에여와유ㅜ
10년 전
독자5
달달하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와ㅜㅜ결혼식ㅜㅜㅜ
10년 전
독자8
으아ㅏ가악ㄱ각ㄱ 대박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결혼식ㅋㅋㅋㅋㅋㅋ그걸 이렇게쓰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을 워더하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태기나 준비해야지
10년 전
독자10
요망징입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 결혼시규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둘이 행쇼할날이 다가오는것같아서 제마음도 두준두준 설리설리하네여ㅠㅠㅠㅠㅠ 차뇨르는 질투하나욤?? 엉엉엉어어우응어어ㅓ엉어부러웡
10년 전
독자12
하트에여~ 백현이네 형 결혼식이라니ㅠㅠㅠㅠ 막 상견례같은거 하는 느낌이에요!!! 그와중에 조니니 츤츤대면서 챙겨주는거봐ㅠㅠ 찬열이도 챙겨주고ㅠㅠㅠㅠㅠ 진짜 행보카네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길라잡이에여.. 결혼식 백현이랑 대화부분 설레네여 ㅠㅜㅜㅠ 김종인 츤츤츤..!! 근데팬들이수상한거알아서어떡하져(쓸데없는걱정) 암튼 잘봤어요!!!
10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서 잠못자겠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몽구에요!!변백형진짜설레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개인적으로원래다른얘들하고도되면좋겟다는생각했는에이것도좋은것같아요!!작가님하트!
10년 전
독자16
귀령우엉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단체로 귀염열매 섭취하셨나
10년 전
독자17
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8
탕수육. 으아ㅠㅠㅠ백현이형결혼식인데 왜이렇 백현이결혼싯같져ㅠㅠ제가다설레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9
짱이다ㅠㅠㅠㅠㅠ 잘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선풍기에요! 종인이 견제하는거봐라?ㅋㅋㅋㅋㅋㅋ닭갈비더쿠가 이제 동생 이 되신듯?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이번편은진찌 너무 설레서 죽을뻔했어요...ㅠㅠ운전하면서 손잡고 뽀뽀하고 하는거 완전 로망인데ㅠㅠㅠ그걸 백현이랑 한다고 생각하니까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렜습니다 진짜ㅠㅠㅠ 지금또 복습하러 가야겠어요ㅠㅠ움짤도 제가 짱 좋아하는움짤이고ㅠㅠㅠㅠㅠㅠㅠ근데 혹시 찬열이도...좋아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달달하고 좋아요ㅜㅜㅜㅜ 설레기도 하고ㅜㅜㅜㄷ
10년 전
독자22
요플레에여ㅠㅠㅠㅠ아달달해쥬글거같아요ㅠㅠㅠ진짜작가님은저의맘을잘아시는거같아요...♥
10년 전
독자23
세에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다가 설레서 쥬글뻔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백현이 결혼식같은 이 느낌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쥬금
10년 전
독자25
아....와이퍼 설레쟈나...
10년 전
독자26
이와중에 종인이 수트 덮어주는거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
10년 전
독자27
어허유ㅓ휴유ㅓㅠㅓㅠㅓㅠㅓ 김종인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어떡할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그만 보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정말 이대로갔으면 좋겠ㄷr.................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쇼냄새를 풀풀풍기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의 계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히 팬들도 좋아해주는 분위기네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9
베라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와진짜ㅠㅠㅠㅜㅠㅠㅠㅠㅡ설레ㅠㅠㅜㅠㅠㅠ종이니랑배큐니 다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차녀리는나랑행쇼하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백징 행쇼해라ㅠㅠㅠ큐ㅠㅠ
10년 전
독자31
어휴 행쇼 나도 누가 데리고 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역시너무재밌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백현이 한 마디 한 마디가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렐수가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엄마미소를 지으면서 봤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큥이...///좋네요 ㅠ
10년 전
독자36
헐백현이형결혼식이라니까 현실느낌 터ㅋ져!!!!!! 오늘도 작가님손은 금손이란걸 느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난다 냄새가~~~~~~말고 럽라냄새가 킁ㅋ크읕ㅋ읔ㅋ으킁킁킁킁!!!!!!!! 암호닉 왜 안바드세여!!!!!!!! 킁킁읔읔응ㅋㅌ,ㅇㅋ읔으킁ㅋ읔킁킁 항상 잘보고이써여♡
10년 전
독자38
으앙겨론이라니ㅠㅠ
10년 전
독자39
으아진짜너무설렌당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랑배큥이둘다설레ㅠㅠㅠ백현이워더하고싶지만그러면안되니까작가님워더하면안대열?내옆에서글만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40
씽씽카에요! 백징 행쇼!!ㅠㅠㅠㅠ니니 진짜 츤츤대면서 걱정할거 다 걱정하고 막 불안해 하는데 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능글능글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이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
10년 전
독자41
비타오백입니당! 으앙 백현이랑 종인이 둘 다 설레쟈나ㅜㅜ 나도 진짜 백현이같은 남자 만나서 결혼하고싶다.. 종인이 같은 오빠도 갖고싶고ㅜㅜ 치고박고 싸우기는 해도 하나밖에 없는 여동생이라고 저렇게 챙겨주는거 너무 부럽네요.. 이제부터 종인이가 큥이를 엄청 감시할거같은 이 느낌은 뭐죠..! 아 그리고 찬열이가 여주좋아하는거 맞죠ㅜㅜ 아니면 혹시 백현이를 좋아하는건가...! (의심미) 찬열이는 그럼 저랑 행쇼하실게요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당 수고하세요♡
10년 전
독자42
백현아ㅠㅠㅠ백현이도백현인데종인이도츤데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으아ㅠㅜ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44
웡우우어우어유ㅠㅠㅠ
아ㅏ진짜백현이저짤와장난아니다진짜..ㅋㅋㅋㅋㅋ....하..멋있어...으어우유어유ㅠㅠ
와진짜행쇼스멜장난아니네여(땀땀)

10년 전
독자45
버블티에여!종인이츤츤하면서걱정하는게귀여워옄ㅋㅋㅋ백현아ㅠㅠㅠㅠ설레잖아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구가옇ㅎㅎ
10년 전
독자46
마른당근이에요!
10년 전
독자47
어디서 행쇼냄새가 난다 킁킁 흡 겁나 와 설리설리
10년 전
독자48
과일빙수에여 역시김종인은츤츤매력있어
10년 전
독자49
흫ㅡ흐 달달하게잘나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차뇨르가쵸큼걸리긴한데..........그래도너네가좋잖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좀더츤츤거려봐
10년 전
독자50
뷔페는중요하죠. 매우임포턴트 ㅇㅇ..엑소<<<<뷔페
하ㅡ 행쇼라니ㅜ

10년 전
독자51
낑야야야 오늘 잠 다잤네 ㅠㅠㅠ 왜케 설레는거죠 ㅠㅜㅜㅜㅜ 김종인 츤층대는게 더 좋아욯ㅎ 우리니닠 ㅋㅋㅋㅋㅋㅋ ㄱ여워
10년 전
독자52
으앜ㅋㅋㅋㅋㅋㅋ달달해ㅠㅠㅠㅠㅠ배켜니 날 이렇세 설레게ㅠㅠ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쿵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듀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4
김밥이에요 ㅋㅋㅋ항상잘보고잇어용
10년 전
독자55
이 썰에 결혼식장면은 꼭 나오는걸로!ㅋ ㅠㅠ 설레고좋아요ㅠㅠ엉엉
10년 전
독자56
잘보고 가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7
으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헐ㅠㅠㅠㅠㅠㅠ진짜부럽다
10년 전
독자59
어엉ㅇ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설레서쥬글거가타...★숨이자꾸멎는다ㅠㅠㅠㅠㅠㅠㅠ조만간징어랑백현이행쇼하겠지???아니...이미행쇼중이지ㅠㅠㅠㅠㅠ평생행쇼하실게여~~
10년 전
독자60
딸기스무디예요~우어어어어!!!!!행쇼ㅜㅜㅠㅜㅜㅜㅡ대박ㅠㅠㅜㅜㅜㅜㅡ이제백현이랑행쇼ㅜㅜㅠㅜㅜㅜㅡ좋아요
10년 전
독자61
우어어어어 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
10년 전
독자64
와진짜대박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탕탕탕 백혀나ㅜㅜㅜㅜㅜㅜㅜ둘이얼른행쇼해라..ㅎㅎ좋으니까ㅠㅠㅠㅠㅠ종이닠ㅋㅋㅋㅋㅋ짱귀엽다 오늘도 츤츤하군욬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65
언제 저렇게 다커서 시집갈런지ㅠㅠㅠ우리 백현이핝데 시집가라 징어ㅜㅠㅠ저남자 참..좋다 종인이는 경계 그만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ㄱ오빠의 마음은 다 그런가봅니다
10년 전
독자66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67
우,우워롼글이예여!!!짱짱재밌어요 완전!!!!!
10년 전
독자68
큥아ㅠㅠ설레게하네ㅠㅠ
10년 전
독자69
와..백현이랑 럽라인..?
10년 전
독자70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뚜시뚜시!!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왜때무네자꾸돌직구로설레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들눈에그렇게보인다니니네둘이행쇼해라그냥ㅠㅠㅠㅠㅠㅠㅠ차뇨르징어좋아하는거같은데차녀라너에겐내가있잖이(찡긋)백현♥징어행쇼
10년 전
독자73
우 우월한뷔페를못드셔서 배고고프나봐용
10년 전
독자74
진싱 달달ㅠㅠㅠ니니도 츤츤쩔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어휴 김종인 츤츤대는거봐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큥이와드디어 행쇼가 눈앞에있네여...열이는 나한테로 오실게여~ㅠㅠㅠ기여운여리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진짜있는일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7
와 달달함의 극치다ㅠㅜㅠㅠㅜㅠ징어랑백현이설탕같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아 진짜설레 가슴쿵덕쿵덕 심장펌프가 신이났네네요 와ㅠㅠㅠ변백현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징어한마리쥭음ㅇ<-< 근데찬뇨르 어떡해여... 제가 워더해야겠어요
10년 전
독자79
작가님! 시선이에요\( ˚ ▽ ˚ ) /!! 아 오늘 부제보고 설렜잖아요... 다 생략하고 백현이랑 결혼하는줄 흫 아 근데 오늘자 백현이 왜이렇게 설레죠... 엄청 설레어하면서 엄마미소 짓다가 팬들반응 댓글에서 뷔페보고 완전 웃음이 빵! 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요 작가님! 저도 야자하는데 11시 까지의 야자...ㅎㅅㅎ 힘드실텐데 매번 재미있고 좋은 글 보여주셔서 감사하구요, 작가님 힘내세요\(^◇^)/\(^◇^)/
10년 전
독자80
ㅠㅠ진짜설레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ㅠㅠ잠다잤네ㅜㅜㅜ
10년 전
독자81
하....이번편이 설렘의 절정을 찍은듯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 미친듯한 달달함♥♥♥♥
10년 전
독자82
김ㅂ종인진짜츤데레를넘어서......진짜좋다배큥이도설레고그런게나응왜김종인이더......헠헠....아니내가오빠가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더론오빠하남ㄴ있으면내가떠받들고살테ㄴ데ㅠㅠ
10년 전
독자83
렌다ㅜㅜㅜㅠㅠ 설마 차뇨르가 여주 좋아하낭.....ㅠㅠㅠㅠㅠ서
10년 전
독자84
봄이예요!! 백현이가 결혼식장 가더니 결혼하고 싶은가봐요ㅜㅜㅠㅜ사실저도ㅜㅜㅜ
10년 전
독자85
레알꿀잼♥♥♥
10년 전
독자86
왘ㅋㅋㅋㅋㅋ진짜 설렘폭ㅋ팔ㅠㅠㅠ진짜 이래로 행쇼하실게요ㅠㅠㅠx
10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어으으어어 아니 잠시만여 저 징어들 제일중여한 뷔페래... 하.. 그르지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누ㅜㅠㅠㅠㅠㅠㅠ백현아 진짜 너 그러면 안대... 그리고 니니야... 넌... 엑소인사더 맞는구나... 나한테오ㅑ ㅜㅜㅜㅜㅜ이리와 니니 내가 받아줄껰ㅋㅋㅋㅋ막이러고ㅠㅠㅠㅠ으앙ㅇ 오늘도 재밌게 잘봤어여ㅠㅠㅠㅠ응아ㅓㅓ설레주금....
10년 전
독자88
ㅠㅠㅠㅠ이거진짜설레요ㅠㅠㅠㅠ짱조움ㅠㅠㅠㅠㅠㅠ우,우월한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우왕 재밌어 ㅠㅠ
10년 전
독자90
쇼리에요ㅠㅠ
엉엉 심장어택쾅쾅ㅠㅠㅠㅠㅠㅠㅜㅠㅜ오늘도 독자는웁니다 ㅠ
나만쏠로야ㅠ

10년 전
독자9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나설레ㅠㅠㅠㅠㅠㅜ날가져ㅜ어러허웅어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92
야광별이요! 와...백현이랑 징어 참 좋네얗ㅎㅎㅎㅎㅎㅎㅎ 종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 증말 동생사랑 하난 참 훌륭하네옄ㅋㅋㅋㅋㅋㅋbb
10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ㅇ..우월한..!!ㅋㅋㅋㅋㅋ아주버님이라니...!!!다음편인백현이랑결혼식인걸로ㅋㅋㅋㅋㅋㅋㅋ응진짜달달해여ㅠㅠㅠ너무조어ㅠㅠ
10년 전
독자94
연 이에요! 결혼식 ㅠㅠㅠㅠㅠ 손등에뽀뽀라니ㅠㅠㅜ 백현아 ㅠㅠ 정말 화목하고 따듯한 가정이네여ㅠㅠㅠㅠㅠ 근데후기 왜때문에뷔펰ㅋ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뷔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페>>>>엑소....????ㅋㅋㅋㅋㅋ잘보구가여 작가님!!
10년 전
독자95
헐 변ㅂ백현 개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나도 너랑 결혼하고싶어 ㅜㅜㅜㅜㅜ하자ㅠㅝ
10년 전
독자96
엌ㅋㅋ나도 결혼할래요..백현이 밴드부엿다던디..마이허즈밴드..
10년 전
독자97
우와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설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백현아. . ....너...변백현 날설레게하는건어디서그렇게배워왔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난 듀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어디서킁킁냄새난다했더니~~~
10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 이렇게 썰레게 하면 안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헐 쩧러.....아설레....
10년 전
독자102
아아.. 이건 뭐 신속하게 빠른 시일 내에 작가쓰니를 납치하라는 계시가 들리는 것 같다. 이 요망한 작가쓰니는 날 잡숴줘요~하고 나에게 이런 글을 선보이는 건가; 망태기 그물을 짜러 가야겠다. 내꺼 해요.
10년 전
독자104
헐ㅠㅠㅠㅠㅠㅠ설레죽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와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짱재밌어요ㅠㅠㅠㅠ백현이 완전설레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헐변배ㄱ혀뉴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09
푸틴이에요!! 아 배켜니 설레요 ㅠㅠ 으엉겅헝 ㅠㅠ 그와중에 징어 챙겨주는 츤데래 종인이도 설레네요... 핳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10
봄빛이에요ㅜㅜ 백현이랑 징어가 드뎌ㅜㅜㅜ 아 달달해 좋아ㅜㅜ 김조닌 아닌척 하면서 징어 디빵 잘 챙기주넹
10년 전
독자111
치케에요ㅜㅜㅜㅜㅜㅠ진짜변백현오빠ㅜㅜㅜㅜㅜ진짜사랑입니다ㅜㅠ너무좋다진짜ㅜㅜㅜㅜ오늘은 남매케미가아니라 백현이랑징어의케미가....ㄷㄷㄷㅜㅜㅜㅠ너무달달하네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2
아ㅠㅠㅠ백현아 너무설레는거아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루루에요..ㅎㅎㅎㅎㅎ케미대박,..ㅇ
10년 전
독자114
하설렘 ㅠ ㅠ ㅠ
10년 전
독자115
비타민이에여,,,,,,,,,,어디서행쇼의 냄새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배큥ㅠㅠㅠㅠㅠㅠㅜ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ㅜ찬열이뭔가찌릿찌릿해요...종인이안그러면서챙겨주고ㅠㅜ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119
아ㅠㅠㅠㅠㅜ너무설레여ㅠㅠㅠ완전미소달고보네여♡♡
10년 전
독자120
설레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아진짜.. 허허헣헝 잘봐았습니다
10년 전
독자122
허설렌다ㅜㅜㅜ
10년 전
독자123
와ㅠㅠㅠㅠ분량도언제나최고내용도언제나최고셔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설렘설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위아원이에요
아진짜백현이ㅠㅠㅠㅠㅠㅠ진짜설렘ㅋㅋㅋㅋㅋ중간중간에움짤때매더그런가봐요ㅋㅋㅋㅋ내가ㅇㅇ이였으면얼굴터지고도남았을듯ㅋㅋㅋㅋㅋㅋ결혼식에가서인사도하고(의심미)어디서행쇼냄새가엄청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근데차뇨르왜그러지...ㅇㅇ이가마음에드는가봉가?....아니되오...ㅇㅇ이는이미백현이랑행쇼.....쨋든팬들도눈치채고있는데그냥너네행쇼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26
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벡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난!! 백현이가!!! 설레서!! 죽겠다고 한다!!!
10년 전
독자128
아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ㅠㅠㅠㅠㅠ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ㅐ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라마에요!!!!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너는 여전히 츤데레 구나ㅠㅠㅠㅠㅠ 그래도 좋다!!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32
배고파요에요 아 손등에 뽀뽀장면 왜케 설렘;? 작가님 이러기 있기없기ㅠㅠ완전좋아
10년 전
독자133
호두에요ㅠㅠ아변백현설레ㅠㅠ
10년 전
독자134
와ㅠㅠㅠㅠㅠㅠㅠ설ㄹ렌다ㅠㅠㅜㅜㅜㅜㅜ 막판에 찬열이의 아련함...★☆
10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백현어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라인인돵!!!백징평쇼행쇼♥♥♥
10년 전
독자137
아 ㅠㅠ백범오빠 결혼 축하드리고 ㅠㅠ 백현이랑 oo 둘이 행쇼 ㅠㅠ다 해먹어 ㅠㅠ 종인아 지동생이라고 ㅋㅋㅋㅋㅋ츤츤데레돋게시리 ㅋㅋㅋ귀여워 ㅋㅋㅋ찬열이 ㅠㅠ어떡해 ㅠㅠ 마음상했으면 어쩌지..ㅠ
10년 전
독자138
아변백현개설ㄹ렌다
10년 전
독자139
오후ㄹ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우월한
10년 전
독자140
미엘르에요ㅎㅎ 아 종인아ㅋㅋㅋ 틱틱대면서도 동생걱정하는것봐
10년 전
독자141
설레 쥬구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행쇼냄새남 완전많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변백현 설레
10년 전
독자144
한옥이에여)헣백현이랑행쇼라니ㅠㅠㅠㅠㅠ들키면어떻게해여ㅠㅠㅠ그나저나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츤츤데레어쩔거얔ㅋㅋ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나빼고다행쇼네여..하..
10년 전
독자145
부릉 와 완전 달달해ㅠㅠㅠㅠㅠ어뜨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46
해ㅇ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알로에ㅔㅇ요!!!!으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개 설레요ㅠㅠㅠㅠㅠㅠ오늘 뭔데 이렇게 달달이죠...?ㅠㅠㅠ평소에도 달달이지만 오늘은 백현이랑 진짜 둘이......ㅠㅠㅠㅠ둘이 꼭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이러다 진짜 졸업하자마자 결혼하는거 아닌지 몰라.....ㅠㅠㅠㅠ부럽다 부러유ㅓ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핫초코에요 오늘도난....여기눕는다....짱설레.....변백현..손깍지꺼서손에입묻는거...나상상했다...정말...진심으로...설렜다...버스정류장에서봐서..아무런내색안햇지만..집에서봤으면...난난리났을꺼야...블락비가 부릅니다 난리나~~
10년 전
독자149
수면바지에여!!!!!!!
와징짜행쇼냄새ㅠㅠㅠㅠ나징설래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늘도종인이의츤츤을볼수있었네여ㅠㅠㅠㅠㅠㅠ찬열이잘투하는건감설마삼각관계에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후기짱재밌니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뷔페가중요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 집에혼자있어서 발광하면서 봤어용^o^ 밖이였으면 얼굴뻘게지고 난리났을듯해영ㅋㅋㅋㅋㅋㅋ하...작가님스릉♥

10년 전
독자150
저와중에 종이니는츤츤
10년 전
독자151
변백현 너이자식 자꾸 돌직구날리면 징어가 부끄럽쟈나!!!그와중에 조닌니 계속 츤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돌하르방이에ㅇ여! 변백현 설렌다능.....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사겨라짝사겨라짝
10년 전
독자154
헐설레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뷔페는어땟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변백현은설렘그자체입니다...☆★
10년 전
독자155
큥아...♥
10년 전
독자156
백현이 설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7
아짖ㅈ짜설렌닾ㅍㅍㅍ퓨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설렌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헐백현이대바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구래서에요!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백현이랑 징어랑...라부라부♥
10년 전
독자161
다행이팬들반응이긍정적이다능 하지만 결혼은쫌늦게하는게좋겠어 언능 사귀자고 말해 변백현 빨리빨리 ㅠ ㅠ뽀뽑하는거보고싶으니깐 뽈리 ㅠ ㅠ 자가님 오늘도짱설레고 좋아여ㅠ ㅚ♥♥♥♥♥작가님하트먹와두번머겅
10년 전
독자162
아ㅜ이ㅐ아ㅓ애아우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하설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설렘의교과서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ㅜㅇ와아아앙ㅇ.......겁나 부롭
10년 전
독자165
미미에요!백현이랑이제제대로썸타나요 ㅋㅋㅋ엄허 내가막설레고그러네ㅣ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행셔하실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7
결혼하자백현아
..응...,

10년 전
독자168
카레호빵이에요 하.. 대박 오늘 밤 다 잤다☆★ 어휴 왜이렇게 설렘ㅠㅠㅠㅠㅠ 미치게하네 진짜ㅠㅠㅠ 어휴휴ㅠㅠ 아낰ㅋㅋㅋㅋ저거 밑에 후기 써논겈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진짜 저럴꺼같음ㅋㅋㅋㅋ 뷔페 어떠냐닠ㅋㅋㅋㅋㅋㅋ근데 맛있었겠지...나도 먹고싶다ㅠㅠㅠ 하 배고파 정신차리고 운동이나 하러..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69
플랑크톤회장이에요 백현이 나랑 결혼할과
10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ㅠㅜㅜ누너무재밋쟈나요유유류ㅠ휴ㅠㅠ휴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준짱맨이쟈나ㅜㅜㅠ 백징 노네 행쇼해라ㅜㅜㅠ!!!!
10년 전
독자172
워 ㅜㅜㅜ 워ㅜ어웡 사랑은 모다모다
10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쭉행쇼~~
10년 전
독자175
둉글둉글이에여 ㅠㅠㅠㅠ콩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6
헐대박 오늘설ㄴ렘의 킹왕짜ㅠㅠㅠ변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결혼!!!하고싶네요ㅜㅜ
10년 전
독자177
아완전대박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고시퐁..
10년 전
독자178
왕..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백현아 그냥 날 죽여라ㅇ<-<
10년 전
독자180
..................아..............이거 읽으면 백현이한테 빠져서 한동안 허우적거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겨론해!(짝) 행쇼해(짝)
10년 전
독자18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츤츤한김종인도죠타...
10년 전
독자182
으아아ㅏ아설레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되게아련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와변백현아ㅠㅠㅠㅠㅠ설레죽겟아요ㅠㅠㅠㅠ짐심이글진짜좋아요ㅠㅠ작가남사랑해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흐어휴유ㅠㅠㅠㅠㅠ 겁나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칸트에요....백현아 결호나자 그래.....결혼해...겨론해.....겨론하자.....흡........우월한 결혼식장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하........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ㅠ_ㅠ좀 늦었네요! 감사해요 담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데헷
10년 전
독자187
ㅜㅜㅜㅜㅜㅜ달달쩔어요ㅜㅜㅠ
10년 전
독자1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징어행쇼~
10년 전
독자189
백호입니다!!! 수학여행때문에 지금봤네요ㅠㅠㅠ변백현왜때문에설레는거죠ㅠㅠㅠ왜죠ㅠㅠㅠㅠ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 결혼식보니까 저도결혼하고싶은마음이드네요ㅎㅎㅎㅎ 엑소와ㅎㅎㅎㅎㅎ 박찬열은 징어많이좋아하는가봉가...!
10년 전
독자190
꼬부기에여!!오랜만이에여ㅠㅠㅠ얼마만이야 진짜 보고싶었어!!ㅠㅠㅠ이번에도 진짜 짱짱 재밋어여ㅠㅠ백현이ㅠㅠ설레쥬금ㅠㅠㅠ손 뽀뽀..징어랑 행쇼 하실게여ㅋㅋㅋㅋ그와중에 니니의 츤츤은 뎡말ㅠㅠㅠㅠ찬열이도 징어 좋아하는거 같던데ㅠㅠ퓨ㅠ찬열아 힘내..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후깈ㅋㅋㅋㅋㅋㅋ뷔펰ㅋㅋㅋㅋㅋ진짴ㅋㅋ오늘도 잘읽고 가여!!빠이 짜이찌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1
아설레ㅠㅠㅠㅠㅠㅠ그냥빨리사겨ㅜㅜㅠㅠㅠㅜㅜㅠ
10년 전
독자192
와ㅜㅜㅜ심장어때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93
행쇼하실게요
10년 전
독자194
아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달달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역시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엉엉 달달새
10년 전
독자198
어후ㅜㅜㅜ
10년 전
독자199
조오타ㅠㅠㅠㅠㅠㅠㅠ설레
10년 전
독자200
아 오늘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설레네요ㅠㅠㅜㅜ그나저나 이제 찬열이가 낄 자리는 없다는....ㅋㅋㅋㅋ불쌍아 찬뇨리 그러니 저에게로...!
10년 전
독자202
텐더에요ㅎ 결혼식이길래 백현이랑 김oo 이랑하는줄알았엉요
10년 전
독자203
학원에서오면서오늘모델썰ㅇ나와있음좋켔다...했는데♥♥♥♥
10년 전
독자204
헐좋아브금이랑너무잘ㅇ어ㅇ울려서더좋아여ㅠㅠㅠ아좋다
10년 전
독자225
아ㅜㅜㅜㅜ김종인안그러는착하면서 다챙겨주네ㅜㅜㅜㅜㅜ 박찬녈 지금 질투ㅜㅜㅜㅜㅜㅜㅜ열이 어떡해여ㅜㅜㅜㅜㅜ백현이형아분 행쇼하셔으면ㅜㅜㅜㅜㅜㅜ그리고 변백현은 저랑 결ㅋ혼ㅋ
10년 전
독자2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혀낭 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06
밑에 함정이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반딱이에요ㅠㅠ, 종인이 막.. 은근..슬쩍..막.. 징어 생각해주고.. 무슨 짓 하면 가만히 안 있겠ㄷㅏ고.. 흐허헤. 좋네요. 백현이는 그냥 설렘 그 자체. 새벽에 아주.. 좋습니다. (흐뭇).. 백현이 저렇게 말하고, 저렇게 행동하는게 진짜 상상가니까.. 어. 죽겠다..진짜. 설레서 쥬금. 으악, 징어랑 백현이 커플 지지하는 독방징어들 참 많ㅇ네요흐흐흐흐허. 흐뭇해라.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는 백현이 목소리가 상상 제대로 가는데요?.. 저 진짜 설레서 막 몸 베베 꼬이고.. 막. 어 너무 좋다 진짜. 찬열이도 은근슬쩍 챙겨주고, 콩나물들 식장 구석에서 게임하는 것도 너무 귀여워요ㅠㅠ.. 상상 가서ㅠㅠ..너무 좋아요, 진짜진짜.. 작가님 제 사랑. 그 중에서 제일 제 사랑인건 백현이죠. 이런 설레는 노무..이런..설렘열매 먹으셨나봐요? 아 진짜 너무 좋아.. 저 설레서 쥬금. 작가님.. 진짜 하트먹으시라는. 아, 진짜 사랑해요. 이런 글 좋아요..매우.. 새벽에 흫허. 작가님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이번 글도 (매우매우) 잘 읽고 갑니다ㅠㅠ♡
10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9
ㅠㅠㅠㅠㅠㅠㅠ나도백징행쇼햇으면좋겠다ㅠㅜㅡㅠㅠㅜㅠ찬열이왜그래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근데ㅋㅋㅋㅋㅋㅋ뷔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0
기다렸어요ㅠㅠㅠㅠ모델썽 짱쟘 ㅠㅠ 마지막에 글 ㅋㅋ 완전리얼해옄ㅋㅋ
10년 전
독자211
아 달달하다 ㅜㅠㅜㅜㅜㅜㅠ백현이랑행쇼
10년 전
독자212
그러게욯ㅎㅎㅎㅎㅎ어디서행쇼냄새가나넿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14
짱짱재밌다진짜ㅠㅠ
10년 전
독자215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와...ㅠㅠㅠㅠㅠ 이거 볼려고 맨날 들어오는데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여ㅠㅠㅠㅠ진심 짱짱!
10년 전
독자216
으헝헝헝헝헝너무좋아헝허허헣헣헣헣헣
10년 전
독자217
행쇼냄새ㅠㅠㅠㅠㅠ백현이 왜이렇게 달콤하고 설레고 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아 대박좋아요..
10년 전
독자218
빅파이예요!!!!행쇼냉새가 우,우월해여!!
10년 전
독자219
십센치/애들사귀는거들키면징어가좀욕먹었으면좋겠어요
제가나쁜사람은아니고!!!그욕많이먹으면마이흔들리겨되잖아요근데변백이완전믿음직하게말도잘하고암튼그래서둘사이가더돈독해지니까요!!

10년 전
독자220
치즈밥버거에요♥ 오늘 치즈밥버거 먹음 ㅠㅠ ㅠㅠ이게 뮨제가 아니라 백현아....그렇게 자꾸 설레게 하기 있귀없긔? ㅠㅠㅠㅠㅠㅠ/너무좋쟈나ㅠㅠ
10년 전
독자221
유민이예요ㅠㅠㅠ하휴ㅠㅠ모르고 신알신취소해버려서 나온지도몰랐네여ㅠㅠㅠ찾다가 다시 신알신신청하고 지금봐여ㅠㅠ휴ㅠ항상 역시 글 짱이예여 짱좋아여
10년 전
독자222
흐아아아ㅏ아아ㅏ아ㅏㅏ아현기증난ㄴ다ㅏㅠㅠㅠㅠ(주르르륵)ㅠㅠㅠㅠㅠㅠ아진짜 짱짱 달달해여ㅠㅠㅠ으앙ㅇ유ㅠㅠㅠㅠ짱재미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글짱짱이에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아ㅏ아아유ㅠㅠㅠㅠㅠ암호닉받으실때까지 달ㄹ릴께요..(또르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재미쪙!!!!!!!!!!!!으앙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짱너무짱짱이에여ㅠㅠㅠㅠ짱짱달달하고,,,저 변백한테 매력도 잘못 느끼고 그럤는데ㅠㅠㅠㅠ아픽션인걸알지만ㄴ서도ㅠㅠㅠㅠ으랑류류류ㅠㅠㅠ짱짱좋은ㄴ데여???백현아 겨론해(짝)겨론해(짝) 나랑!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아..잘보고가요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ㅠ진짜 은혜롭ㅂ다ㅠㅠㅠㅠ아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23
아아아ㅠㅠ설렌다.와ㅠㅠㅠ백현아결혼하자 행쇼 우리둘이행쇼S2 백범어빠랑 아버지 짱짱맨..ㄷㄷ 그와중에 조니니 동생챙기는것좀보소..와ㅠㅠㅠㅠ설렘설렘..짱됴음 됴아욤!죠화요! 진짜 와 츤데레갑 김종인씨 ..중간에 어머님..♥사라해여..사랑합니다 제가 곧 며느리가될거에여!!♥
10년 전
독자224
어쩌자고이렇게달달한거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6
니니ㅠㅠㅠㅠㅠ니니가얘건드리지말라고하는거왤케설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렘ㄷㅎㄷ음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후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9
와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짱짱이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1
허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시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와 행쇼냄새가 확 끼쳐오네요!!ㅏ근데 차녀리ㅠㅠㅠ오또카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ㅓㄹ류ㅠㅠㅠ헐ㄹ류ㅠㅠ재밋로ㅠㅠ
10년 전
독자234
ㅜㅜㅠㅠ달달해ㅓ 수니쥬금
10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볼때마다재밋어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6
김종인꼴에오빠라고ㅋㅋㅋㅋ큐ㅠ
10년 전
독자237
초밥이에욬ㅋㅋㅋㅋ아깜짝놀랏어요제목같아보이는게여기밑에까지내려와있다니!!이게뭐시여햇더니딴거엿군욬ㅋㅋㅋㅋ징어랑백현이스캔들나는거아니야?!어머님.../////
10년 전
독자238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고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왜나혼자난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으로 바로 ㄱㄱ 할게요ㅎㅎㅎ
10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기 좋네여
10년 전
독자241
ㅋㅋㅋㅋ요홐ㅋㅋㅋㅋ냄새가난다 핼쇼의냄새가~~~ 킁킁~~~~ 이제 모두모두 행쇼를 ㅠㅠ 해봅시다 현실의 나 빼고...ㅎ 슬프다...(눈물) 완결이 다와간다니 ㅠㅜㅠㅠ 갈수로규너무 재맜어져여 꿀잼 허니잼!!!
10년 전
독자242
똥강아지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오랜만에 왔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시험에 축제준비에 정말 정신이 없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글이 항상 뭔가 진짜같아서 설레요♥
10년 전
독자243
허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4
변백현 겁나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슬 팬들 눈치 챌 때도 됐나
10년 전
독자245
빨리 백징행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댓글에 깨알같은 ㅣ나ㅋㅋㅋㅋㅋㅋ전개가 빠른감이 있지만 좋네욯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47
긴가민가예여ㅠㅠ 시험끝나고왔늠데.설렘폭발....어엉어 옳아요 백현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8
홀 죠타좋다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49
아 회가 갈수록 행벅하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변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1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 ㅠㅠㅠㅠㅠㅠㅠ변백
10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아 동생바보ㅠㅠㅠ백현아설례..그런돌직구ㅠㅠㅠ
10년 전
독자253
배큥아ㅜㅜ심장이 콩닥콩닥ㅜㅜ설렘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54
허ㅓ러러러럴ㄹㅎ헐ㄹ 겨론해!!!!!! 겨론하자 백횬아!!!!! 진짜 설레 죽겠다ㅜㅠ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255
헐 이제보냉ㅎ 대박 백현이 왤케설레 ㅠㅠㅠㅠㅠㅠㅠ징어짱부러눠
10년 전
독자256
눈두덩이예요!!결혼식이라길래 무슨 결혼식인가 했더니 백현이형 결혼식..그나저나 조니니동생 연분홍색원피스입은거 왜이렇게 예쁠것같지ㅠㅠ엉어어어ㅠㅠㅠ변백현 손잡고있으면 한손으로 운전하고있겠네여?..오..오빠라고 불러도 되져?ㅠㅠ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손등에 뽀뽀하느것도 왜이렇게 설레냐!!!!!!!!백현오빠!!!!!!!!!
10년 전
독자257
아막판에백현이말고찬열이랑바람도좋은데..ㅎ..(의심미)어쩔수있나요..ㅎㅎ
10년 전
독자258
찬열이진심으로종인이동생좋아하나봐,.ㅜ어뜨카노,.ㅜ
10년 전
독자260
엑독방 익인 디테일...!
아진짜ㅠㅠㅠㅠㅠㅠ괘달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1
이렇게 박찬열은 짜게 식어갓다고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2
아..이설렘냄새..행쇼냄새...그냥둘이다하세요...
10년 전
독자263
아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그냥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4
아배고프지뮤ㅓ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수잇네
10년 전
독자265
와 라면먹고있는데 뿜을뻔..왜그런진 모르겠지만ㅋ..백현하트여주 행쇼하실꼐요
10년 전
독자26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7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8
그래 얘들아 결혼은 원래 앞 뒤 안가리고 빨리 해야 해./단호/ 백현아 얼른 하란 말이야...사구리는 거 스킵하고 겨론부터 해...하란마리야....하라구....그냥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9
허허허허ㅓ러러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언넝 백현이랑 행쇼해(짝)행쇼해(짝)ㅠㅠㅠㅠ글고 더저 종인이가 마이벗어서 덮어주는부분 설렌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대박대박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도 설레고 백현이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달달.......♥ 나도 결혼하고 싶따.....,
9년 전
독자272
짱짱
9년 전
독자273
댑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4
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는 엮이면... ㅎㅎㅎㅎㅎ 흠 무튼 좋네
9년 전
독자275
으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ㅇ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