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1315l 5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또 나대지 마라. 너나, 좀. 김종인의 와이셔츠 옷깃을 정리해주던 코디언니가 풉하고 웃었다. 너네 대화하는 거 듣고 있으면 얼마나 웃긴지 알아? 알리가 있나요, 저새끼 때문에 또 빡치게 생겼는데. 코디의 말에 눈썹을 일그러뜨리던 종인이 제 옆에서 누구랑 카톡을 하는지 싱글벙글 좋아죽는 OO를 보며 괜히 머리를 때렸다. 아, 미친! 툭하고 휴대폰이 떨어지자 모른체 시치미떼는 종인을 잔뜩 미운 눈으로 올려다보던 OO가 바닥에 떨어진 휴대폰을 주워들었다. 열 받게 하지마라. 코웃음을 치던 종인이 다됐다는 코디의 말에 소파에 앉았다.

 

 

“ 누구랑 카톡하냐? ”

“ 알아서 뭐하게. ”

“ 좀 알면 어때서. ”

 

 

하여튼 한마디도 안지지, 개놈. 안보여주겠다는 OO를 개무시하고 시선을 틀어 카톡창을 보던 종인이 인상을 찡그렸다. 백현? 그냥 백현도 아니고 백현하트? 이게 돌았나. 기가 차다는 표정으로 나를 보던 김종인이 와, 존나. 만 연신 외쳐댔다. 존나 뭐. 어이가 없다며 몸을 틀던 김종인이 등을 보였다. 야, 네가 애냐? 뭘 하트 갖고 삐지고 그럼? 김종인의 등에 손을 올려 툭툭치자 고개를 슬쩍 돌려 나를 보던 김종인이 손 치워, 개년아. 라고는 한숨을 쉬었다. 개년? 이 미친새끼가.

 

 

“ 진짜 짜증나. ”

“ 아, 동생년이 연애 좀 해보겠다는데 왜 네가 난리야. ”

“ 너 변백현이랑 사귀냐? ”

 

 

어, 어? 시발. 괜히 입 뗐다.

 

 

“ 사귀냐고. ”

“ 몰라. ”

“ 변백현이 사귀재? ”

 

 

아, 모른다니까 씹새야. 모른다며 시선을 돌리자 내 옆구리를 쿡쿡도 아니고 아주 아프게 찔러오는 김종인에 결국 고개를 끄덕였다. 아, 그래! 사귄다, 사겨! …와, 이 미친년. 존나 대단하다는 듯한 표정으로 나를 보던 김종인이 손에 깍지를 끼고 뒷목에 둘렀다. 어떻게 꼬셨냐? 어? 꼬시긴 뭘 꼬셔. 가만히 있는데 지가 온거구만.

 

 

“ 그래, 가만히 있는데 내가 간거야. ”

 

 

뭐, 뭐야. 당당한 말투로 지껄였는데 어디선가 익숙한 목소리에 뒤를 돌았다. 문을 잡고 서있던 변백현이 씩 웃으며 대기실 안으로 들어왔다. 헐. 우리만 촬영하는 거 아니였어? 가족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나와 김종인만 촬영 할 줄 알았는데 변백현의 등장에다가 뒤를 이은 콩나물들의 대거 출동이라니. 자동으로 혈압이 오른다. 말 한마디 안 꺼낸 김종인을 원망스레 보자 흥미없는 눈길로 제 멤버들을 쳐다보던 김종인이 나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딴청을 피웠다.

 

 

“ 안녕. ”

“ 아, 안녕하세요. ”

 

 

오늘따라 박찬열의 표정이 심히 좋지 않아보였다. 반갑게 인사하는 다른 콩나물들과는 대조되게 시무룩한 모습이 어딘가 아파보이기도 한 것 같았다. 자연스레 내 옆자리를 꿰차고 앉던 변백현이 멀뚱멀뚱 서있는 멤버들을 올려다봤다. 박찬열을 쳐다보고 있던 시선을 틀어 옆을 보자 무릎에 팔꿈치를 대고 턱을 괸 변백현이 나를 뚱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었다. 왜 딴 놈 봐. 변백현의 입모양을 읽어내고는 괜히 헛기침을 하며 소파에 몸을 묻었다.

 

 

“ OO야, 우리 인터뷰 한 거 봤어? ”

“ 아, 그거요? ”

 

 

그 난장판 인터뷰? 변백현이 하도 보라고 호들갑을 떨어서 뭔가 싶어 양치를 하다 말고 컴퓨터를 켜서 봤었다. 떠들석한 12명 중을 중재하시던 리포터분이 이상형을 질문하자 다들 서로 한번씩 눈치를 보더니 결국 변백현이 먼저 입을 뗐었다. 이상형은 딱히 없는데 핏이 좋은 사람을 좋아해요,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애매한 그 말에 리포터분이 아, 그럼 모델 같은 여자일수도 있겠네요? 라고 말하자 나는 캐치했다. 변백현의 어깨가 심하게 흠짓하는 것을. 아주 대놓고 홍보하고 다니세요.

 

 

“ 지금 스튜디오로 가실게요! ”

“ 네. ”

 

 

주섬주섬 자리에서 일어나 대기실을 빠져나왔다. 무슨 보디가드라며 내 앞길을 가로막던 콩나물들이 어디서 본 건 있어가지고 팔을 쫙 벌려서 경호하듯이 스튜디오까지 갔다. 아, 존나 산만해. 우글거리는 콩나물들이 먼저 게스트석에 앉고 나와 김종인은 뒤로 갔다. 나름 우애깊은 남매라고 옷도 비슷한 색으로 맞춰입었는데 스튜디오 유리에 비친 우리 모습을 보니 이건 뭐, 인정하기 싫지만 존나.

 

 

“ 야. 남들이 보면 우리 커플룩인 줄 알겠다. ”

“ 아, 내말이! ”

 

 

뭘 그렇게 기분 나빠하냐, 개년아. 내 머리를 콱 내리찍는 김종인의 팔뚝을 깨물려다가 곧 우리 차례라는 소리에 참았다. 헝클어진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목을 풀었다. 야, 너 수위조절 좀 해라. 너나. 없는 얘기 만들어내지말고. 야, 솔삐 우리 얘기가 없는 얘기냐? 존나 다 있는 사실 그대로구만. 헛소리 작작하라는 김종인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넌 욕하지나 말고. 아, 이게 진짜. 지금 나가시면 돼요! 욕하려는 김종인의 입을 틀어막은 채 스튜디오로 밀었다. 나와 김종인이 다정한 남매 코스프레 하면서 나오자 물개박수를 치는 콩나물들이 보였다. 팬들도 많이 왔나보네. 환호소리와 함께 손에 쥔 플래카드를 이리저리 흔들고 있는 팬들도 보였다.

 

 

“ 화제의 김남매죠. EXO 카이씨, 모델 김OO양 입니다. ”

“ 안녕하세요. ”

 

 

고개를 꾸벅 숙이고 인사를 하자 MC분들이 옆에 나란히 서서 근황을 물었다. 요즘 EXO 인기가 대단한데, 저번에 음악방송 1위까지 하셨다고. 와아. 존나 영혼없는 리액션 쩐다. 축하하는 의미라며 박수를 쳤다. 덩달아 박수를 치며 억지웃음을 입가에 띄고 있는데 내 바로 옆에 서있던 남자 MC분이 아니, 근데. 라며 토크의 운을 뗐다. OO양도 인기 대단하잖아요. 요즘 실감하세요? 아, 그냥 예전이랑은 조금 다르게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세요.

 

 

“ 남매가 이렇게 잘생기고 예쁠 수 있나요. 진짜 우월하네요. ”

“ 흐흫. ”

 

 

도경수 떨지마.

 

 

“ 우리 김남매를 위해서 EXO도 총출동 했다죠. ”

“ We Are One! 안녕하세요, EXO입니다. ”

 

 

박수만 몇분째 치고 있는거야. 3단 계단에 앉은 콩나물들 제일 앞에 앉았다. 연예계에서 내놓으라하는 남매나 자매, 형제들이 모여하는 토크쇼라 꽤 자신 있었다. 우리만큼 에피소드 개쩌는 팀은 없을거다.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며 나오는 다른 출연자들을 향해 박수를 쳤다. 아, 목말라. 머리를 긁적이다 김종인 자리 옆에 작은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물병을 보고는 김종인의 옆구리를 툭툭쳤다.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쪼개던 김종인이 나를 쳐다봤다.

 

 

“ 나 물좀. ”

 

 

물을 달라며 손을 뻗자 제 옆에 놓인 물병을 집던 김종인이 뚜껑을 따서 내게 내밀었다. 물을 거의 반쯤 마시고 다시 김종인에게 내밀자 입술에 묻은 물을 닦는 나를 힐끔 보던 김종인이 입을 대고 물을 마셨다. 물을 입안에 머금고 있던 김종인이 뚜껑을 닫고 다시 테이블 위에 물병을 올려놨다. MC석에서 얼마 벗어나지 않은 안쪽이라 카메라에 많이 잡혔다. 특히 인원수만큼 튈수밖에 없는 콩나물들의 리액션때문에 카메라들이 아예 이쪽을 향해 있었다.

 

 

“ 자, 그럼 이번 코너는 사진과 함께 에피소드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

“ 나오는 사진을 보고 누구인지 맞춰주시면 됩니다. ”

“ 남도 아니고 자기와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 그런지 서로 알고있는 사건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일단 첫번째 사진부터 주세요! ”

 

 

앳되 보이는 사진과 함께 인물의 얼굴을 제외하고는 다 블러처리로 되있었다. 뭐야, 이상하게 야릇해 보이잖아. 저게 누구임? 가늘게 눈을 뜨고 누군지 쳐다보고 있는데 다른 팀이 손을 번쩍 들고 맞춰버렸다. 야, 넌 뭐하냐? 남들 다 손들고 맞추려고 난린데 유난히 조용한 옆을 쳐다보니 얘는 게임의 룰 자체를 모르는 것 같다. 눈만 꿈뻑꿈뻑대는데 진짜 방송이고 뭐고 후려팰까. 부글부글 끓는 속을 애써 가라앉히고 사진의 주인공인 우형제의 에피소드를 잠자코 들었다.

 

 

“ 참 개구지게도 놀았네요. ”

“ 지코씨는 형한테 불만 없었어요? ”

“ 원래 동생들이 불만이 많아요. ”

 

 

하는 얘기마다 다 내 얘기 같아서 폭풍공감을 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니, 여기는 다 니맴내맴임? 존나 눈물 날 것 같다. 두번째도, 세번째도 기회를 다 날려먹었다. 지금 이새끼는 혼이 있기는 한건지 맹한 눈으로 사람들 이야기만 들어주고 있다. 아니, 듣지만 말고 너도 말 좀 하라고 새끼야. 리액션은 콩나물담당이라 방송분량을 걱정하지는 않지만 지금 내 눈 앞에는 오늘의 MIP에게 주는 1등급 한우가 아른거린다 이 말이다. 너 이새끼, 한우 안 먹고 싶니? 시발 지금 닭갈비가 아니라서 무시하는거냐?

 

 

“ 다음 사진 보여주세요! ”

“ 오. ”

“ 저 사진은 딱 봐도 누군지 알 것 같은데요? ”

 

 

그래요? 난 모르겠는데. 아주 어렸을 적 찍은 사진이였다. 둘 다 울고 있는데 아부지가 그 모습이 너무 똑같아서 찍었다고 하셨다. 근데 저러고 보니까 진짜 똑같네. 와, 누구지? 전혀 모르겠다. 모르는 척 하며 뒷목을 긁적이는데 웃던 출연자들이 속속히 손을 들었다. 싱겁게 정답을 맞춰버리고 난 뒤에 어설프게 웃었다. 사진은 누가 찍어준거에요? 블러처리가 사라지자 집 앞마당에서 급히 만든 미니풀장 앞에서 울고 있는 사진이 보였다.

 

 

“ 저희 아버지께서 찍으셨어요. ”

“ 진짜 닮았다. ”

“ 어릴 적 닮았는게 지금 분위기로 남았네요. ”

 

 

사진을 볼때마다 감탄을 하는 출연자들을 보며 머쓱하게 웃었다. 근데 왜 둘 다 울고 있는거에요? 아, 저 때 진짜 더웠었는데 아버지께서 일때문에 바쁘셔가지고 수영장을 갈 수 있는 그런 시간이 안됐었어요. 그래서 급하게 집 앞마당에 튜브랑 장난감 몇 개 가지고 나가서 미니 풀장을 만들어놓고 물 받아서 놀고 있었는데 그 호수 같은거? 네. 마당에 있는 호수 말씀하시는 거죠? 네, 그걸로 놀다가 밖으로 물을 뿌린거에요. 그래서 지나가시는 분들께 의도치 않은 물벼락은 선사하게 되는 바람에 저게 아마도 엄마한테 혼나고 아버지한테 가서 찡찡 대고 있는데 찍으신 걸꺼에요.

 

 

“ 와, 여기는 스케일부터가 다르네요. ”

“ 대.다.나.다 ”

 

 

다 저러고 놀지 않았나요? 김종인이 한 마디 하자 아니요. 라거나 누가 밖에 물 뿌리고 놀아요. 라는 둥 저흰 그런 적 없어요. 하는 부정의 말이 들렸다. 야, 이렇다니까. 우리는 다른 형제들과 달리 사건 스케일 부터가 달라. 그래서 결론은 한우는 우리꺼임. 의지를 불태우는 OO의 모습을 바로 뒷자리에서 보던 백현이 씩 웃었다. 귀엽다.

 

 

“ 정말요? 진짜 웃기네요. ”

“ 자, 그럼 다음 사진 보여주세요. ”

 

 

놀이공원 사진이 나왔다. 회전목마 앞에 보이는 까만 뒷통수에 저게 누구지? 라는 듯한 표정의 출연자들 속에서 우지호가 손을 들었다. 카이씨랑 OO양이요. …정답. 아니, 저걸 어떻게 맞춰? 고작 뒷통수인데? 싱기방기하다는 표정으로 우지호를 쳐다보고 있는데 개구쟁이 마냥 웃던 우지호가 브이를 그렸다. 블러처리가 사라지고 땅바닥에 엎어져 있는 내 뒷통수와 그걸 물끄러미 쳐다보고 있는 김종인이 보였다. 아, 시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 ”

“ 저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랄하게 웃는 콩나물들 사이로 숨이 넘어갈 듯 발을 구르며 웃는 변백현의 목소리도 들렸다. 이여사는 골라줘도 하필 저런 사진을 골라서 보내주시냐. 뒤집어진 스튜디오 분위기에 지도 웃긴지 아핰핰핰↗하고 웃는 김종인이 보였다. 에라, 모르겠다. 그냥 웃자.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와, 진짜. ”

“ 정말 대단하네요. ”

“ 너무 웃겨, 어떡해. ”

 

 

웃음의 여파가 조금씩 가라앉고 나서야 저건 무슨 사진이냐며 묻는 여자MC의 목소리가 가늘게 떨렸다. 엄청 웃고 싶은데 억지로 참고 있는거 다 알아요. 너무 웃어 사레들린 기침소리가 여기저기서 난무했다. 분위기를 정리하던 남자MC가 이번에는 또 무슨 사건이에요? 하고 물었다. 놀이공원 가서 엎어진 사진이요. 여태까지 내내 가만히 있다가 한다는 말이 그거냐? 존나 속터진다.

 

 

“ 회전목마 타고 싶어서 뛰어가다가 엎어졌는데 창피해서 안 일어나고 있는 사진 아니에요? ”

“ 맞아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다 웃어도 너는 웃지마라 개새끼야.

 

 

“ 근데 카이씨는 왜 보고만 있어요? 동생 넘어졌는데 안일으켜주고? ”

“ 자립심을 키워주고 싶어서요. ”

 

 

미친새끼야. 4살이 무슨 자립심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 아, 오늘 카이씨 한 마디 하실때마다 빵빵 터지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속도 빵빵 터진다.

 

 

“ 자, 이쯤에서 정리하고. 다음 코너로 넘어가볼까요? ”

“ 형제들이 모르는 에피소드를 부모님께 직접 듣는 코너입니다. ”

 

 

아, 잠깐만. 나 지금 존나 불안한데. 우리 이여사님, 시한폭탄 같은 분이셔서 무슨 말 할지 모르는데. 그건 김종인도 마찬가지인 듯 갑자기 다리를 떨기 시작했다. 시발, 어쩌지. 우리 망했다. 다른 형제들은 훈훈한 이야기로 마무리를 지었는데 존나 우리만 겁나 발랄하게 끝날 것 같다. 자, 이제 아주 무시무시했던 김남매를 이렇게 우월하게 키우신 어머님께 전화를 드려보겠습니다. 죽고 죽이고!! 싸우고 외치고!!! 아, 이여사. 제발. 컬러링 왜 저딴거냐고.

 

 

ㅡ “ 여보세요? ”

“ 네, 안녕하세요. 맘마미아입니다. ”

ㅡ “ 뭐요? ”

“ 맘마미아요, 어머님. ”

 

 

뚝ㅡ. 전화가 끊겼다. 내 정신줄도 함께 끊겼다.

 

 

“ 전화 끊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역시 어머님도 남다르시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

 

 

다시 한 번 전화를 걸어보겠습니다. 심기일전으로 전화를 거시던 남자MC분께서 또 끊길까봐 노심초사하는게 눈에 보였다.

 

 

“ 여보세요? 어머님, 저희 맘마미아라는 KBS방송입니다. ”

ㅡ “ 아, 네. ”

“ 아까 전화 왜 끊으셨어요? ”

ㅡ “ 아니, 무슨 미아래서 보이스 피싱 인 줄 알고…. ”

“ 어머님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이여사. 이미지관리 위해서 거짓말 하시네. 보이스 피싱인 줄 알았으면 끊더라도 분명 욕부터하고 끊었을텐데? 슬슬 오금이 저려오고 손끝이 덜덜 떨린다. 목이 타는 느낌에 김종인에게 물을 달라고 툭 쳤는데 이새끼가 그새 물을 다 마셔버렸다. 애꿎은 물병만 만지작거리고 있는 김종인을 보다가 됐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 때, 옆에 내밀어져있는 물병에 깜짝 놀라 뒤를 쳐다보자 웃고 있던 변백현이 목 마르면 마셔. 하고는 내 손에 물을 쥐어줬다. 고맙다며 대충 눈인사 하고는 타는 목을 축였다.

 

 

“ 어렸을 때 카이씨랑 OO양은 어땠어요? ”

ㅡ “ 어휴, 말도 마세요. 얼마나 빨빨 돌아다니면서 사고를 치고 다니는지. ”

“ 왜요, 왜요 어머님? ”

 

 

아, 존나 긴장 돼. 옆에서 다리를 떨고 있는 김종인의 팔뚝을 움켜잡고 슬쩍 기댔다. 난 안들을란다. 안 듣고 싶다.

 

 

ㅡ “ 첫째가 7살때였나. 시장에 장 봐온다고 동생이랑 집 지키고 있으랬더니만 집에 오니까 애들이 없는거에요. ”

“ 네? 그럼 어디가있었어요? ”

ㅡ “ 깜짝 놀라가지고 집안 곳곳을 찾아다녔는데 없어서 옆 집 아줌마한테 우리 애들 못 봤냐고 물어봤더니만 그 집에서 자고 있더라구요. ”

 

 

아, 미순이 아줌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ㅡ “ 사과하고 집에 데리고 와서 왜 멀쩡한 집 놔두고 그 집에서 자고 있냐고 물었는데.

“ 네. ”

ㅡ “ 침대가 너무 푹신해서 안 잘 수가 없었다고 그러대요. ”

 

 

김종인 미친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최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튜디오 전체가 나뒹굴고 난리가 났다. 근데 우리 너무 이런쪽으로만 몰고가는 거 아님? 존나 악동남매야.

 

 

“ 어머님, 이번에는 좀 감동적인 이야기 없을까요? ”

ㅡ “ 감동적인 이야기요? ”

“ 네, 이 상태로 끝내기에는 카이씨랑 OO양 이미지가 좀 걱정돼서. ”

 

 

걱정하는 사람치고는 많이 웃으셨는데요?

 

 

“ 혹시 없는거 아니에요? ”

ㅡ “ 생각해보니까 기억나는게 하나 있네요. ”

“ 뭔데요? ”

ㅡ “ 종인이가 중학생 때 사춘기가 와가지고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집에 늦게 오고 매일 놀러다녀서 아빠랑 많이 싸웠거든요. ”

“ 음, 사춘기때는 다 그렇죠. ”

ㅡ “ 한 번은 아빠랑 종인이랑 심하게 싸워서 종인이가 집을 나간 적이 있었는데 찾으러 나가려고 남자는 다 그렇게 크는거 라면서 애아빠가 막더라구요. ”

 

 

저녁 굶고 다닐까봐 걱정하고 있었는데 방에 있던 둘째가 잠깐 앞에 슈퍼갔다오겠다면서 나가더라구요. 그러다가 얼마 안돼서 들어왔는데 지 오빠랑 같이 들어왔어요. 모르는 척 하면서 나가가지고 집 나간 지 오빠 찾아서 들어오는 거 보니까 기특하기도 하고 종인이가 더이상 나쁜길로는 안가겠다 싶었어요.

 

 

“ 올. ”

“ 허헣. ”

 

 

나를 쳐다보는 시선에 웃으며 어깨를 으쓱였다. 보고싶은 이여사와 통화를 하라는 MC의 말에 잔뜩 감동을 머금고 여보세요? 라고 하자 대답이 없었다. 나니?

 

 

“ 여보세요? ”

“ 어머님? ”

 

 

끊겼어요. 스태프의 끊겼다는 손동작에 다시 한 번 난장판이 됐다. 아나, 하여튼 진짜 종잡을 수가 없어 우리 이여사. 이마를 짚고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못 말린다니까.

 

 

“ 진짜 어머님이 톡톡 튀시네요. ”

“ 이제보니까 김남매가 어머님을 닮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

“ 근데 그때 어떻게 해서 다시 집에 오게 한거에요? ”

“ 오빠요? ”

“ 네. ”

 

 

아니, 근데 사실 엄마가 잘 못 알고 계시는게 제가 오빠 데리고 오려고 나간게 아니라 저는 말그대로 진짜 편의점 가려고 나갔거든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편의점 갔는데 그 때 오빠가 편의점 의자에 앉아있었어요. 기분 안좋아보이길래 그냥 컵라면 하나씩 먹다가 추운데 집에 들어가자고 하니까 잘 들어가던데요? 정말 이건 진짜다. 그 때 당시에도 김종인과 나 사이에는 남매의 애정이란 눈꼽만큼도 없었다. 김종인 나가면 나야 밥 두배로 먹을 수 있고 좋지 뭐. 내가 미쳤다고 김종인을 다시 집에 오게했을까. 난 그냥 집에 가자고 했는데 지도 추우니까 들어온거지. 얼마든지 뿌리치고 가출 할 수 있었을텐데. 제길, 그때 그냥 모른 척하면서 살 것만 사고 집에 갈 걸. (존나후회)

 

 

“ 아, 오늘 형제특집 진짜 재밌네요. ”

“ 방송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

“ 이제 오늘의 MVP를 뽑아야하겠죠? ”

 

 

아, 제발. 내가 한우를 위해서 욕하고 싶은거 참으면서 얼마나 달렸는데. 앉아있던 자리에서 일어나 스튜디오 중앙으로 모였다. 두 손을 꽉 모아쥐고 한우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는데 내 어깨를 감싸는 손에 옆을 쳐다보니 변백현이 싱글벙글 웃고 있었다. 한우 그렇게 먹고 싶어? 당연하지. 그까짓거 못 타면 어때, 오빠가 돈 벌어서 사줄게. 변백현의 허세 돋는 말에 코웃음을 치려다가 정말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비실비실 웃었다.

 

 

“ 오늘은 MVP는요. ”

“ 바로바로바로.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카이, OO양 입니다! ”

“ 아싸!!! ”

 

 

격한 내 반응에 깜짝 놀라던 MC분들이 소리내어 웃었다. 아, 시발.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고 김종인 뒤로 숨으니 내 손목을 잡고 앞으로 끌던 남자MC가 아니, 잠깐만요. 하고는 얼굴을 가리고 있는 내 손목을 잡고 내렸다. 오늘 촬영하면서 본 OO양중에 제일 최고 리액션인데요? 아니,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기 있습니다. 오와, 시발. 한우님이다. 1등급 한우님이 내 손에 들어오셨다. 품에 한아름 담기는 네모난 곽에 황홀한 표정으로 감싸안았다.

 

 

“ 오늘 맘마미아 여기까지입니다. ”

“ 다음주에 봐요~ ”

 

 

박수를 치며 꾸벅꾸벅 인사를 했다. 큐시트를 정리하던 여자MC분께서 잘했다며 내 어깨를 토닥였다. 모든 출연자한테 다 인사를 하고 스튜디오를 벗어났다. 그렇게 좋냐? 어, 존나 좋아. 흐흫. 윤기가 좔좔 흐르는 마블링이 탱탱한 한우를 보며 감격에 겨워 감탄사만 내뱉고 있는데 자꾸만 앞으로 전진하려는 내 어깨를 잡고 바지 뒷주머니에 마이크를 빼주던 김종인이 스태프분께 수고하셨다며 넘겨줬다.

 

 

“ 누가보면 너 고기 못 먹어서 안달난 애 같겠다. ”

“ 요즘 최디자이너님 런웨이 때문에 식단조절 겁나 열심히 한단말이야. ”

“ 근데 고기 타가면 뭐하려고. 먹지도 못하는데. ”

 

 

왜 먹질 못하냐? 눈으로 먹으면 돼. 되긴 뭐가 돼, 이 돼지야. 누구보고 돼지래 이새끼가. 휴전은 개뿔. 몇 분 되지도 않아 또 다시 전쟁 모드로 돌아갔다. 서로 물고 뜯고 할퀴려고 아웅다웅 하고 있는데 우글우글 몰려서 오던 콩나물들이 또 싸운다며 말렸다. 하여튼 붙여놓으면 안 돼. 김종인이 문제야, 김종인이. 종대야, 너 자꾸 그러면 종인이 또 집나간다. 어? 집나가면 OO 불러야지. 이것들이 진짜.

 

 

“ 자, 갑시다 가. ”

 

 

내 어깨를 잡고 앞므로 밀던 변백현이 내 머리카락에 붙은 실을 빼줬다. 넌 왜 실 붙어도 예쁘냐. 와, 님 김탄이세요? 오글거리지만 설렌다. 얼굴에 수줍음을 잔뜩 달고 대기실로 들어가자 소파에 몸을 묻고 테이블에 다리를 떡하니 올려놓은 채 게임을 하고 있는 인기스타가 보였다. 대다나다. 제 배우가 오든말든 게임만 해대는 인기스타를 얄밉게 쳐다보다가 자랑스러운 미소를 달고 옆에 털썩 앉자 어, 왔냐. 라던 인기스타가 나를 힐끗 보더니 다시 게임에 집중했다. 아니, 그러다가 말았다.

 

 

“ 그거 뭐야? ”

“ 뭐로 보여? ”

“ 설마 이거 한우야? 1등급? ”

“ 어, 마블링 쩔지? ”

 

 

근데 너님 안줄거다. 메롱. 아, 왜애! OO와 도진의 유치한 쟁탈전을 쳐다보던 백현이 웃었다. 아, 진짜 귀여워. 어떡하지. 잡아 먹고 싶다. 사실 아까 어머님과 통화연결 할때부터 안절부절 못하는 OO를 보며 백현은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기지 못하고 남몰래 웃었다. 쟁탈전 끝에 OO가 이겼나보다. 승리의 미소를 지으며 벌떡 일어나 제게 웃으며 다가오는데 도진만 없었더라면 볼을 잡고 몇번이나 뽀뽀를 했을지도 모른다는 위험한 생각까지 했다.

 

 

“ 멤버들은? ”

“ 다 차에 있을걸? ”

“ 오빠 가야 되는거 아니야? ”

“ 응, 가야 돼. ”

“ 근데 왜 이러고 있어? ”

“ 네 얼굴 조금이라도 더 보려고. ”

 

 

금방이라도 닭이 될 것 같은 표정으로 두 사람을 보던 도진이 OO가 소파에 올려놓은 한우상자를 몰래 품에 안았다. 아, 뭐야아. 부끄럽게. 부끄러워서 어쩔 줄 몰라하는 OO를 보던 백현이 머리를 쓰다듬으며 물었다. 뽀뽀해도 돼? 어, 응? 볼에만 할게, 볼에만. 고개를 숙여 당황하는 OO의 볼에 입을 묻던 백현이 볼에 하니까 입술에도 하고 싶다. 하고는 OO를 안았다. 소파 구석에 앉자 그런 저를 눈꼴시리게 보는 도진에게 함박웃음을 짓던 백현이 제 휴대폰이 진동하는 걸 느끼고는 품에서 OO를 놔줬다.

 

 

“ 가봐야 되겠다. 자꾸 오라고 보채네. ”

“ 어, 어. ”

“ 아쉽지만 입술뽀뽀는 다음에 해줄게. ”

 

 

멍한 저를 남겨두고 대기실을 나간 변백현의 뒷모습을 쳐다보다가 크게 한숨을 쉬었다. 이러다가 나 금방 죽을지도 모르겠다. 설레서. 행복하지만 설레게하는 변백현때문에 자꾸만 늘어나는 한숨에 뒤를 돌자 내 한우상자를 품에 안고 있는 인기스타가 보였다.

 

 

“ 고기 안 내려 놓냐? ”

“ 나눠 먹는 건 같이 먹어야지. 이거 왜 이래? ”

 

 

야, 김도진! 2차 쟁탈전이 시작된 듯 하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 | 인스티즈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훗*

 

 

엑소 와 변백현이 뭐냐 32

3분전 (19:51) 조회 75 현재 25 추천 0

 

니니랑 OO 졸라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ㅐㅏ꾸 변백현 뒤에서 꾸물댐? OO 쳐다보는 시선 뭐냐?

질투나기보다는 나만 설레는 거임? 진짜 미치겠네;;;

능력징들 빨리 움짤 만들어서 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출 얘기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

진짜 뭐 사러 갔었는데 엄마가 오해하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

사기치지마라 워더놉이다

 

익인2

OO가 말하는데 백현이만 보임; 존나 사랑스러워해

 

익인3

 

익인4

니니표정도만마치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5

아 근데 애들 왜이렇게 예쁨?

혼이 빨리는 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오늘 박수치는거랑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8

OO 개여신; 저번에 결혼식장 후기보니까 장난아니더만..

 

익인9

가출이야기짱웃겼음ㅋㅋㅋㅋㅋㅋ그뭐짘ㅋㅋㅋㅋㅋ놀이공원? 그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3

 ㅇㅇ마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갔다가엎어진사진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0

사실 내가 OO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현이랑 예쁜 사랑할게요~

익인11

 별나라 달나라 가고싶냐?

익인12

 조용히 나가라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예쁨ㅋㅋㅋㅋㅋㅋㅋ내가짱좋아하는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5

 2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친구 있으면 진짜 하루종일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6

백현OO워더

 

익인17

엑소워더

 

익인18

김남매도 쩔지만 어머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9

 전화 끊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0

얼씨구 내새끼들! 행쇼해라!

익인21

 행쇼()

.

.

.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 | 인스티즈

님들은 나랑 행쇼해라!

 

요즘 글도 잘 안써지고 생각한대로 일도 잘 안풀리고 그러네요ㅠㅠㅠ

뭘 써야 하는지도 모르겠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휴휴ㅠㅠㅠㅠㅠ

이제 완결까지 얼마 안남았는데ㅔ 힘을 내야ㅑ져!! 끙차끙차!!!!!!!!!!!!!

마지막ㅇㅡ로 정각까지 암호닉 받아요!!

S2암호닉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칸트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꼬부기
수호녀
봄빛
간장치킨
김밥
보쌈
두루루둡
판다
치즈밥버거
마들
니니야
꼴뚜기
딸기스무디
고삼언니
눈두덩
크레파스
베라
텐더
봉봉
래설래설
카이동생
돌하르방
둉글둉글
몽구
도넛
블루베리
위아원
핫초코
제스
하트
종구몽구
펑키펑키
탕수육
야광별
My hubby CY
쇼리
씽씽카
라마
한옥
모닝빵
우하하하핫
초밥이
짱구짱아
요망징
시선
빅파이
부릉
겨울이생일
구래서
블리
구름위에호빵맨

백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후에여!!!!!!!!!!!!!와일등이라니....ㄴ...나니제가지금 댓글을 보고있는게 맞나여....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작가님 종인이랑 저랑^^! 너무 실제 남매같아서 자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가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리고 백현이랑 볼뽀뽀ㅎㅎㅎㅎㅎㅎㅎ다은에는입뽀뽀 그다음은 키스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할께요(찡긋) 글쓰시느라 수고하셨고 예쁜글 감쟈해요!!!!!!
10년 전
독자3
비타민
10년 전
독자11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적의 김남매네옄ㅋㅋㅋ아무도 못이길듯ㅇ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쫑,,츤츤데지마,,,ㅋㅋ
배큥이는 오ㅔㄹ케 설레는거에여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시선!
10년 전
독자22
아 진짜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치도 못한 곳에서 빵터졌어요. 맘마미아라고 하니까 보이스 피싱이신 줄 알고 끊으셨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어릴적부터 스케일이 남달랐네요. 편의점은 정말ㅋㅋㅋㅋㅋ그냥 갔는데 종인이도 추웠나봐요... 들어가자니까 정말 들어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후기에서도 포착되는 백현이의 시선이라니...//ㅂ// 정말 뭔가 완결이 눈 앞에 있는 듯한 느낌이 점점 드네요. 이렇게 모델인 징어와 오빠인 종인이의 이야기가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또르르... 흫 저도 저런 오빠 한 명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빠가 없고 제가 장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작가님 요즘 추우니까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0'@
10년 전
독자5
십센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ㅋㅋㅋㅋㅋㅋ자립심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짜현실돋네...ㅋㅋㅋ 우리남매보는줄 얼굴은다르지만...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준멘
10년 전
독자7
돌하르방이에여! 김남매 아주 스펙타클하게 지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징어완전빵빵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왜이렇게츤데레같은데진짜이건츤데레를넘어서........하
10년 전
독자9
암호닉 쩡쩡걸로 신청할께요! 오늘도 터지네욬ㅋㅋㅋㅋㅋ 백현이는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위아원이에용
10년 전
독자12
아진짴ㅋㅋㅋㅋㅋㅋ저는왜니니랑ㅇㅇ이랑막틱틱대고어릴때얘기하면왤캐좋은지모르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남매가다른집이랑달라ㅋㅋㅋㅋㅋ뭔4살짜리동생자립심을키웤ㅋㅋㅋㅋㅋㅋㅋ말은잘해요ㅋㅋㅋㅋㅋ진짜에피소드하나하나가웃겨죽겠어요ㅋㅋㅋㅋㅋㅋ결국한우득템~~~그리고백현이ㅠㅠㅠㅠㅠㅠ아주그냥내마음을녹이넼ㅋㅋㅋㅋㅋㅋ설렌당ㅜㅜㅜㅜㅜㅜ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3
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진짜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스럽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너무귀여워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
아 오늘도 츤츤하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녀리가 우울해보여서 ㅓ걱정이에여 ㅋ큐ㅠㅠㅠㅠㅠ
큥이랑 행쇼인데 열이는 슬픈...? 어머님도 너무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앝ㅋㅋㅋㅋㅋ캌진짜웃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김탄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김남매는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멐ㅋㅋㅋ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가 엄마를 닮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니니 츤데레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참 상상을 초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
헐 저 삐약이로 암호닉 신청한줄알았는데 아니였나봐요.. 삐약이로 암호닉신청이요!! 이렇게 신청하면되나용?.. 매편너무 재밌어욬ㅋㅋㅋ아징어성격너무 좋아여 백현이랑 설렘설렘도ㅜㅜㅜ
10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고웃기다
10년 전
독자23
설레게.. 작가님이 다 하잖아여..
10년 전
독자24
몽구에여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십ㅋㅋㅋㅋㅋㅋ작가님하트
10년 전
독자25
짱짱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ㅌ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대박ㅋㅋㅋㄱ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머님ㅋㅋㅋㅋㅋㅋ아빵터졋서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베라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체고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와 쩐다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일화들이 저렇게 재밌댘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김남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암호닉신청이요!![규루] 아 완전 조아요♥♥♥'-' 둘이 겁나웃겨ㅋㅋㄱㄱ진짜 ㅏㅁ미ㅣ같은 저 케미ㅋㅋㅋ글에서 나오늘 일들하나하나가 진짜 재미있어요ㅋㅋ글고 글끝에나오는거 막 팬들이쓰는듯한글같은거 완전조앙ᆢ♥다음글도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3
행쇼하자(짝)
10년 전
독자35
[v라인]암호닉 신청해요!! 항상 작가님글 재밌게 읽고있습니다.^^
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 대박!1!!

10년 전
독자36
암호닉 룰루랄라 신청해요!! 자까님 너무 재밌어옄ㅋㅋㅋㅋㅋ보는내내현웃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37
찬열이 징어좋아하니???ㅠㅠㅠ안돼 그러면안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헐헐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저리 워더같아요? 큨 츤츤거리는 남친 만들꺼에요 대학가서꼮~~~~~~~~~~~~~ 자까님 오늘도 수고하셧어용 좋은 주말보내세용! 암호닉 짱짱짱짱짱 신청이요~
10년 전
독자39
김남맼ㅋㅋ명불허전이네요
와배큥이설렌다.. .
암호닉[조디악]으로신청할게용4!!!!!!!!!!!!!!!!!!

10년 전
독자40
앜ㅋㅋㅋㅋㅋ진심웃겨욬ㄱㄲ
10년 전
독자41
라마에요! 김남매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화가 정말 많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백현이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설렌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알로에에요!!!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가요!!
10년 전
독자43
호두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김남매뭔데그리재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그리고 판다는 작가님이랑 행쇼ㅇㅇㅎㅎㅎ판다작가 커플 하나 더 추가옇ㄹ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봉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남들과다른 남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쟉가님 덕분에 한바탕 웃고 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ㅏ하핧ㅎ하헠컿ㅋㅋ캌ㅎ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핰ㅎ캌ㅋㅋㅎ캌핰ㄹ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결말까지얼마남지않았다니......(눈물)그래도짱짱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버블티에여!ㅋㅋㅋ앜ㅋㅋ진짴ㅋㅋ김남매도김남매뎈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오늘도잘보구가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암호닉받으신다니ㅜㅜㅜㅜㅜㅜㅡㅜ[크르렁]으로신청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암호닉 [바나나]로 신청할게요 ㅋㅋㅋㅋㅋㅋ 오늘 어머니활약이 장난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이공원 에피소드 왜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있다 ㅎㅎㅎㅎㅎㅎㅎ 남매썰은 너무 재밌고 백현이랑은 너무 달달하고 좋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현아 사랑해ㅠㅠㅠㅠS2
10년 전
독자51
김남매 너무 귀여워여 ㅠㅠ 왜난 저런오빠가없는거지 ㅎㅎ
10년 전
독자52
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런남매있으면 정말웃길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부터 가출까짘ㅋㅋㅋㅋㅋㅋ거기다 어머님까지 완전웃겨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4
헐ㄹㄹ아모닉....징어징어로!신청!이힝힝힝ㅋㅋㅋㅋㅋㅋ아 오늘도ㅋㅋㅋ남매썰은ㅋㅋㅋ쩔ㅋㅋㅋ저돜ㅋ제동생이랑^^ 스케일크게 싸웁니다^^ㅋㅋㅋㅋ저희는 그냥뭐...한번싸우면...9바늘은 기본으로 꼬매야하고^^ 귀좀찢어지고^^ 눈썹날아가고^^ 어휴 너무 살살싸우나...^^아 왜자꾸 웃음웃음이 나오지?^^ㅋㅋㅋ아무튼 잘보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54
흰토끼입니다! 아 오늘 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어떻게 이렇게 재밌을 수가 있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랑 설레는것도 있고 어머님...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 끊는거 웃겨서 진짴ㅋㅋㅋㅋㅋㅋ뭐요? 라고 대답하는것도 왜이렇게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제가 지금 수행평가 하다 말고 글 보러왔는뎈ㅋㅋㅋㅋ보러 오길 잘 한것 같아욬ㅋㅋㅋㅋ하..우월한...작가님 정말 깨알같이 우리 됴 실수한거 일깨워 주시네욬ㅋㅋㅋ댓글 다 쓰고 그 영상 보러 가야겠어요.. 우...우월한..!! ㅋㅋㅋㅋ감동적인거 말할때 헐.. 징어야..ㅠㅠ이러면서 좀 감동받으려고..했는데...역시 그런거 없군요^^ㅋㅋㅋㅋㅋ그래도 본인들은 다 알겠죠.. 저도 오빠가 막 그렇게 챙겨 주지는 않는데 뭐라해야되지.. 조금씩 그런건 있었던 것 같아요 겉으로는 저렇게 티격태격 만나면 싸우고 그래돜ㅋㅋ뭔가 은근하게 서로 챙겨주는...저번에 깍두기와 아기사자?? 그 유치원때 그거보고 하ㅠㅠㅠㅠ감동ㅠㅠㅠㅠ아무튼 종인이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 백현이는 하 심장어택 쩔어요.. 저도 저런 남자친구좀...☆ ㅋㅋㅋ오늘 진짜 대박 재밌었어요 작가님!!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다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헐첫댓인가ㅜㅜ 재밋게보고잇어요ㅡㅜㅜㅜ
10년 전
독자57
암호닉 빙구신청이요!!!
10년 전
독자58
선풍기에요...ㅠㅠ 아변밴현이랑 아주설레 미치게써요ㅠㅠ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쓰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에서 넘어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창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진정하고...하여튼 설레고 남매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왜이렇게 귀엽고 웃긴썰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 기여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부르릉 암호닉 신청이요! 항상 잘 보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이니 워더
10년 전
독자60
암호닉 여세훈으로 싯청이요ㅜㅜ너무됴탕ㅡ느느느느
10년 전
독자61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2
아진짜겁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3
완결싫어요ㅠㅠㅠ엉엉엉 암튼가네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만써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힘내세요^~^
10년 전
독자64
아배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입술텄는데ㅠㅠㅠㅠ웃으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아근데진심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ㅋㅋㅋㅋㄱㅋㅋㅋㅋ진심편의점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이 남매는 어찌나 귀여운지 사랑스러워더 짱짱걸 작가님 오랜만인것같아요 보고싶었자나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고 설레는글 감사해요 하트
10년 전
독자67
찬녈이.....불쌍한 찬열이는 어떻게 되나요.................작가님 오랜만이예요!나도 저런오빠.......ㅋㅋㅋㅋㅋㅋ나에겐 남동생이....★
10년 전
독자68
헐배켠이나도쥬김...설레..ㅠㅠ
10년 전
독자69
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ㅋㅋㄱ아 미친다진짴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사랑해옄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독자70
아이곸ㅋㅋㅋㅋㅋ다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겨울이생일이예요!!오늘도 작가님 덕분에 빵빵터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결까지 얼마 안남았다니ㅠㅠ그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72
엉엉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한우맛이겟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김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6
와낰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자립심이랰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7
암호닉 슈퍼로 신청할게여! 와ㅋㅋㅋㅋㅋㄱ진짜 통화하는거랑 넘어진거에서 현웃ㅋㅋㅋㅋㅋ우리엄마 매력터지네옇ㅎㅎㅎㅎ엄마 팬카페생길듯 그리고 배켜니ㅠㅠㅠㅠㅠ볼뽀뽀ㅠㅠㅠㅠㅠ도좋은데 그다음엔 입뽀뽀래ㅠㅠㅠㅠㅠㅠ상상만으로도 설레배켜나 그런말자구하지말란마리야 수명줄어들거가타..김조닌이랑남매썰너무너무재밌어요ㅠㅠㅠ작가님짱짱
10년 전
독자78
전종인이랑행쇼하죠!
10년 전
독자79
이런에피소드 짱짱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0
암호닉 포카칩으로 신청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2
아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핳ㅎ................저러다 걸리면........핳.......사생한테.....
10년 전
독자84
봄빛이에요ㅠㅠㅠ와짜유ㅠㅠㅠ모데인썰제가사랑해여ㅠㅠㅠ저마지막에팬들이쓴거ㅠㅠ왜이렇게공가ㅣㅁ되는고야ㅠㅠ
10년 전
독자85
이번편너무재밌네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우..★
10년 전
독자87
진짜 빵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8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9
쇼리에요!
완결까지얼마안남았다니요ㅠㅠㅠ김남매랑 백혀니 행쇼하는거더보고싶은데엉엉

10년 전
독자90
김밥 사랑해요 쓰니 ㅠㅠ
10년 전
독자91
종닌이같은오빠있으면집나갈때마나내가아빠뿌리치고뛰쳐나가서찾아올듯진짜저츤츤남매매력진짜어쩜좋져??완전푹빠져렸넹...♡
10년 전
독자92
암호닉 유치원 신청할게요!
작가님사랑해요ㅠㅠ오늘도역시 잘읽었슺니다!

10년 전
독자93
잘보고 가욬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엽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5
헐 완결얼마안남았다니ㅠㅠㅠㅠ전못살거에여ㅠㅠㅠㅍㅍㅍ 오늘넘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애정공세설레고 츤츤돋는 종인이좋아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완잔 대박이에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백현이조금씩챙겨줄때너무설레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다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아 짱웃기다ㅋㅋㅋ백현이는 달달하고 종인이는 진짜 완전ㅋㅋ자립십을 길러준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0
날다람쥐에요!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가출이랑 놀이동원얘기 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오빠도 너무 설레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역시자까님..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ㅠㅠㅠㅠㅠㅠ짱잼꿀재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허허허 암호닉신청ㅎㅐ여..아직되는거ㅏㅈ죠? 아니면집가서울거에여ㅠ 허허허가 암호닉이에요..ㅁㅎ르실까봐.. 작가님글너무좋아요가입하고처음으로포인트내고보고포인트다시받고신알신까지한글이에여...결론응사랑한다규영♥
10년 전
독자103
쟈녈로 암호닉신청이욥
일화쓰실때는 어떤생각하고쓰실지궁금해요 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어머니가 얘기하실때 니니표장ㅋㅋㅋㅋㅋ상상된닼ㅋㅋㅋㅋㅋㅋㅋ으안유ㅠㅠㅠ어머니도 당호박이야 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완결이벌써다가온다니아쉬워요ㅠㅠㅠㅠㅠ작가님글은항상좋으니까걱정노노하다ㅠㅠㅜ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5
길라잡이에여..오늘도분량쨩쨩맨.!!!완전재밌어여 썰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한우는..사랑이져
10년 전
독자106
너무재밌러요 ㅜㅜㅜㅜㅜㅜ완결이 다가온다니 아쉽지만 ㅜㅜㅜㅜ너무설레네용 ㅠㅠ
10년 전
독자107
히힝오늘도역시 작가님 글은 옳았어요 ㅠㅅㅠ어떻게이렇게 자주오시면서도길고 재미진글은가지고오시는거죠? ㅠ ㅠ흐힝 자가님진짜대다나다 근데 작가님이 완결이얼마안남았다고하니깐눙물난다능....,..,..진짜작가님글 짱짱글이었는데ㅠ ㅠ그래두 앞으로 남은기간동안 힘냇ㅔ요! 모든일도잘해결되시고! 작가님 사랑해요♥ㅅ♥ ♥♥
10년 전
독자108
db재밋음
10년 전
독자109
칸트에욬ㅋㅋㅋ오늘 발랄하고 신나고 귀엽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대로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혹시 실제주인공 아니에요? 저렇게 디테일....^^....ㅎㅎ...남매사이가 아주....대다나다! 오늘도 잘보고 갈게요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1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1
플랑크톤회장이에욬ㅋㅋㄱㅋ아아진짜어머님ㅋㅋㅋ
10년 전
독자112
아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귀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오늘육성으로터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5
뚜시뚜시!!!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진ㄷ자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혆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달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대박웃겨ㅋㅋㅋㅋ자립심키워줄려고 안일으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어어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8
만두네개/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잘보고있어요 ㅌㅋㅋㅋㅋㅋ짱기엽고 설렘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핫초코ㅔㅇ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댓글중 하나는 내꺼인거 같은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매같아서 더 상상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들 소개 할때 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긴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볼뽀보....다음이 기다려지네여...ㅎㅎ
10년 전
독자120
하트에요~ 벌써 완결이 다가온다니..☆★ 앙대여ㅠㅠㅠㅠㅠ 백징이 행쇼하는 거 더 보고 싶은데ㅠㅠ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어렸을 때 뭘하고 다닌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 썰이 많네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암호닉 [됴경스]로 신청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배틀남매 같으니라고 절대 한번을 져주지 않음. 이 남매 싸움질(?)보는맛에 이 글 읽죠@_@
10년 전
독자122
라인ㅇㄴ미도알으흐ㅑㅇㅎ아흥햐앟앟징어떄문에웃는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뎡글뎡글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착각하셧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4
으이유ㅠㅠㅠㅠㅠ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실인데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아망떼] 로 암호닉신청이요ㅜㅜ 으유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종인이 자립심을 키워주고싶었뎈ㅋㅋㅋㅋ아나 진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6
모닝빵 으로 암호닉신청항게요!!

아진짜찡재ㅣㅅ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징어백현행쇼ㅠㅠ. 경수랑 징어너무 귀여워요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두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진짜코믹가족이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봉봉봉]암호닉신청이요!!!아진ㅁ잨ㅋㅋㅋㅋ이거진짜작가님글하고어ㅏㄴ전빵빵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읽고아요♡♡
10년 전
독자132
늑대와민용저번에한것같은데안했나? 아무튼신청이요!!!!!!
아ㅠ 징짜 징어랑 종인이랑백현이랑어머닝도워더♥

10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어머니마저기대를저버리지않아
10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잘보고가요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136
작가님 힘내시고 글진짜 재미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37
기승전한우짱
10년 전
독자138
어머님이큰역할해주셨네요
10년 전
독자139
꼬부기에요!!!오늘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ㅋ가출ㅋㅋㅋㅋㅋ귀엽네요 진짴ㅋㅋㅋㅋㅋ어머님도 만만치 않아 그나저나 무슨 일인진 모르지만 힘내세요!!화이팅이에요!! 그리고 완결이 얼마 안남았다뇨ㅠㅠㅠㅠㅠ앙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 가여..됴륵
10년 전
독자140
와진짴ㅋㅋㅋㅋ진짜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1
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중에 내애기도 하나있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2
딸기스무디예요!!!완결안돼요ㅜㅜㅠㅡ헝ㅜㅠㅜㅡ으유ㅜㅠㅜㅜㅜ변백현짱설레요ㅜㅠㅡ♥♥♥♥♥♥
10년 전
독자143
봄이예여!! 항상 재밌어요~ 오늘 너무 웃겼어요 진짜ㅋㅋㅋㅋㅋ놀이공원이야기 짱귀♥.♥
10년 전
독자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46
[됴로룡]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요 남매라서 그런지 완전 공감 짱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희 오빠ㅏㅏ는 왜 다른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말도 안되는 빙의글 읽겠습니닼ㅋㅋ

10년 전
독자147
야광별이에욬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출ㅋㅋㅋㅋㅋㅋㅋㅋ딩쨔 재미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ㅜ와중에ㅠ백현이 참 설레고 좋네요♥
10년 전
독자148
테라피 로암호닉신청이요!!!!!!!!!!!!!!끼야아아앙!!!!!!엄마랑오빠ㄱㅋㅋㅋㅋ가족이장난이아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9
헐헐헐!!!드디어 암호닉받으신ㄴ다!!!!이야!!!!!!!!!!!!!!아싸!!!!!!!!!!우아로라ㅏㅏ!!!!!!!!!고리!!고리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ㅜㅠㅠㅠㅠ항상 재미쪙ㅇ!!!!하고 달려왔던 곱디고운ㄴ독자에여^^호홓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번편보면서 진짜 웃으면섴ㅋㅋㅋ소리내서 웃으면서봐가지곸ㅋㅋㅋㅋ..(엄마가 이상한눈으로 보지만 회피한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진짜짱재밌어요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이런생각 어떻게 하시는거에여ㅠㅠㅠ진짜 짱짱걸ㄹ!!!ㅠㅠㅠㅠ사랑해요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진짜웃곀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1
탕수육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밌어욬ㅋㅋ진짜 보는내내 웃음가득했네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2
마카롱으로 암닉 신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갘ㅋㅋㅋㅋㅋㅋ다 물려주셨네욬ㅋㅋㅋㅋㅋㅋ귀여워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시글에있는댓글이제일웃긴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나라달나랔ㅋㅋㅋㅋㅋ 신짜 현실돋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방심하고있는데 빵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와 대박인거같아요 편의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의점대박ㅋㅋㅋㅋ얘네남매진짜케미돋고현실남매bbb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4
오늘 진짜재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효작가님워덯ㅎ
10년 전
독자155
[웅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오늘도 재밌어요ㅋㅋㅋ남은 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156
아진짜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아구ㅠㅠㅠㅠㅠㅠㅠ 진짜귀엽-♥♥♥♥♥♥
10년 전
독자158
ㅠㅠ아이고 설래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빅파이예요!!!!츤츤남매너무 좋아ㅠㅠㅠㅠㅠ진짜 끝나면 아니되오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160
반딱이에요! 아 작가님.. 진짜 최고에요. 백현이는 그냥 설렘열매 가득이고, 종인이랑 징어 어린 시절 얘기는 그냥 빵빵 터지네요ㅋㅋ이여사님 단호박bb. 보이스피싱ㅋㅋㅋㅋ진짜 종인이랑 징어는 여사님을 많이 닮은 것같아요. 종인이 찾으러 나간게 아니라 진짜 편의점 가려고 했다니ㅋㅋㅋ, 참 우애깊은 김남매^♥^. 백현이 이와중에 너무 설레쟈나.. 마침 제 핸드폰에서는 너의 세상으로가 나오시고.. 엉엉. 징어 귀여워 쥬금.. 한우가 많이 먹고 싶으셨나봐요. 격정적으로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진짜 알랍. 작가님 이런 좋은 글 써주시면 알랍하쟈나.
10년 전
독자161
요플레에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빵터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ㅠㅠㅠ진짜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유민이예여!ㅋㅋㅋㅋ오늘도 진짜 짱이네옄ㅋㅋㅋㅋㅋㅋ한우쟁탈전ㅋㅋㅋㅋ짱귀여워여
10년 전
독자163
마들이에여!!!아놀이공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기여움옄ㅋㅋㅋ종인아독립심이라닠ㅋㅋㅋㅋ4살짜리항텥ㅋㅋㅋㅋㅋ아욱곀ㅋㅋㅋㅋㅋ구나저나큥아. ..♥넌설렘열매매일먹니ㅠㅠㅠ너왜맨날설레뮤ㅠㅠㅠ나드뽀뽀해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랔ㅋㅋㅋㅋ자립심이랰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때문에 눈물나ㅠㅠㅠㅠ엄마도 웃기고 작가님 진짜 짱ㅠㅠㅠㅠ얼른다음편도 보고올게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5
아낰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일화한번ㅋㅋㅋ아ㅜㅜ진짜재밋어요ㅜㅠㅠ와ㅜㅜ신알신온거보고소리질럿어요!!ㅠ오란만이이요 작가님! 담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66
애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7
샬룽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하 진짜오늘돜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네욬ㅋㅋㅋ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남ㅇ매인터뷰특집인가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보는데 저돞ㅍ방빵터졌네요ㅋㅋㅋㅋㅋ가출ㅋㅋㄱㄲ어머니가제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글은 항상최고에요!ㅎ
10년 전
독자169
크하아ㅏ하 오늘꺼 뭔데 빵빵터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0
어규ㅣ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씽씽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이자식 왜이렇게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무엇보다 진짜 놀이공원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살한테 자립심을 키워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거리는데 그막 가려는 징어잡아가지고 마이크 넘겨주는게 진짜 왕..그리고 물줬다가 다시 받아서 마신것도.. 오빠랑 금단의 사랑 꿈꿀뻔^^
10년 전
독자172
완결이얼마안남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여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우리찬열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느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이야기 너무 웃겨요ㅋㅋㅋㅋ보는내내 웃으면서 봤네요
10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개웃곀ㅋㅋ진ㅅ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5
연 이에요 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그냥 같이들라온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 이랗게 어머님은 방송을 통해 진실을 알게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탔을 카징남맼ㅋㅋㅋㅋㅋ결국 통화도 못했엌ㅋㅋㅋㅋㅋㅋ 잘보구가요작가님!!! ㅋㅋㅋ
10년 전
독자176
부릉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웃기기있기없기!!!??
10년 전
독자177
요망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차뇨르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건가효? 가슴이 아프네효......ㅠㅠㅠㅠ오늘 에피들 다 귀욥네욬ㅋㅋㅋ조탸
10년 전
독자178
진짜 작가님 글은 미리보기도 안보고 바로 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구독료 따위 아깝지않이!!!
10년 전
독자179
귀여웤ㅋㅋㅋㅋ진짜 있는썰같아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0
짱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능감 짱짱맨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아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읏거가얔ㅋㅋㅋㅋㅌㅌㅌㅌ
10년 전
독자182
ㅠㅠㅠㅠㅠ재미쌰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상상되고 그런데 백현이 저렇게 티내다가 들키진않으련지...ㅠㅠ
10년 전
독자183
ㅋㅋㅋㅋㅋ가출ㅋㅋㅋㅋㅋ우리언니랑 똑같넹ㅋㅋㅋㅋㅋ 우리언니도 나갔다가 내가 학원갔다오는길에 집에가자하닌깐 집에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김종인이 그랬다고 생각하닌깐ㅋㅋㅋㅋ구이ㅕ웧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84
징어 귀여워 ㅋ ㅋㅋㅋㅋㅋ 종인이랑 ㅣㅇ어랑 같이 일하는 모습 보고싶어여!!! 지금도 일이지마ㄴ ㄴ... 진지하게 하는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86
아낭 꿀잼이여여
10년 전
독자187
아진짜아진짜너무너무좋아여진심대바규ㅠㅠㅠㅠ뱈ㅍㅇ이랑도달달하고김남매우월짱짱
10년 전
독자188
카레호빵이에요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역시 김남맼ㅋㅋㅋ 여사님 진심 현웃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나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아 설레긴한데 너무 웃곀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89
우리찬열이 우구우구
10년 전
독자190
준짱맨이에여!! 언능 공개연애해!(짝) 겨론해!(짝) 행쇼해!(짝)
10년 전
독자191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앜ㅋㄴ너무웃겨욬ㅋㅋㅋ가출얘기왘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2
재밌아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비타오백입니당! 으악ㅋㅋㅋ 어머니 짱짱ㅋㅋㅋ 완전 쿨해ㅋㅋ 놀이공원 넘어진건ㅋㅋㅋ 좀 잡아줘야지 자립심을 키워주기 위해서라니 이런 말도 안되는ㅋㅋㅋ 김종인 가출도ㅋㅋㅋ 역시 집 나가면 멍멍이 고생이에요 그쵸ㅋㅋㅋ 그나저나 백징 정말 연애 바람직하게 하네요 백징 행쇼해(짝) 결혼해(짝) 나도 저런 연애하고싶다 변백현 뭔데 저렇게 설렘 진짜 변백현오빠야ㅜㅜ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 수고하셨습니다♡
10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남매
10년 전
독자195
헐대박재밌어요!!!!!!!근데찬열아너왜그래ㅠㅠㅠㅠ백현이너는겁나설레고ㅋㅋㅋㅋㅋ종인아츤츤대는거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조니나
10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10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귀엽닼ㅋ
10년 전
독자199
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네요
10년 전
독자200
아ㅠㅠㅠ진심 작가님 글 마성있다고여ㅠㅠㅠ맨날 몇번씩다시봐요ㅠㅠ작가님워더!
10년 전
독자201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가출ㅋㅋㅋㅋㅋㅋㅋ마주쳐섴ㅋㅋㅋㅋㅋㅋ의도치않겤ㅋㅋㅋㅋㅋ아진심현웃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읽을때마다 빵터져요!!!
10년 전
독자203
과일빙수에옄ㅋㅋㅋ 니니ㅠㅠㅠㅠㅠㅠ질투쟁이 오옹
10년 전
독자204
아 대박귀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짱짱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역시김남매는과거스토리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면캘수록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왜어머니까지도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켠이는왜그렇게 날설레게하심......?왜...날죽으라고그러나....
10년 전
독자207
짱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8
히아....나더김남맨대....
10년 전
독자209
앜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매가 진짴ㅋㅋㅋ
10년 전
독자211
푸틴이에요!! 와낙ㅋㅋㅋㅋㅋㅋ 읽을때마다 웃겨서 미칠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도 너무 웃기고 니니도 츤츤거리고 다정하고 백현이는 설레고 ㅠㅠ 항상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12
끄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4
한옥이에여!앜ㅋㅋㅋㅋㅋ징엌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김남매너무좋아ㅠㅠㅠㅠ난사실백현이랑행쇼도좋지만김남매너무ㅠㅠㅡ하ㅠㅠㅜ그나저나니니얔ㅋㅋㅋㅋㅋ4살에자립심은너무하쟈나...
10년 전
독자215
드디어 정주행을 끝내써여!!!ㅠㅠㅡㅜㅡㅠ드디어ㅠㅠ이제는 나오면 바로바로 보게쒀여ㅠㅠ어윸ㅋㅋㅋㅋ진짜 웃겨서 사레들엇어요ㅋㅋㅋㅋ4살에 자립심에다갘ㅋㅋㅋㅋ가출이야기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침대가 좋다낰ㅋㅋㅋㅋ어윸ㅋㅋㅋ진짜 매력이 질질질 새네요 정말 워더들스러워요^^진짜ㅋㅋㅋㅋ이여사님드 매력이..bbb백현이랑도ㅠㅠㅠ너무달달하고ㅠㅠㅠ제가 참 좋아합니다 작가님ㅠㅠㅠ근데 정각까지 암호닉이라니ㅠㅠㅠ저는 울러가겟어요ㅠㅠㅠ사랑합니다 작가닝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설ㄹ레ㅜㅜㅜㅠ뱐백라ㅜㅜㅜ
10년 전
독자217
김남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쥬금ㅋㅋㅋ가출얘기에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어머니가얘기하니까안절부절하는게상상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그리고뱩현이는왜이리설렘뮤ㅠㅠㅠ사랑스럽게쳐다보고있었다니ㅠㅠ뽀뽀에서심쿵했다...하...☞☜백징행쇼~
10년 전
독자218
끄으야;ㅐㅐㅑㅐㄴ야ㅜ렴핵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도나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마른당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낰ㅋㅋㅋㅋㅋㅋ콩나물이랰ㅋㅋㅋㅋ진짜 콩나물들이라할때마다 겁나터져옄ㅋㅋㅋㅋㅋㅋㅋㅋ김조닌이랑 징어랑ㅋㅋㅋㅋㅋ투닥투닥할때마다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제 진짜 정말 똥백이랑 징어랑 행쇼♥네요 근데 박찬열 너 설마지금 질투중이니...?!?!?!으악 진짜 오늘 방송ㅋㅋㅋㅋ내용도 귀엽고 변백징어도 행쇼하고 이번편 정말 재미있네욬ㅋㅋㅋㅋ 작가님 완전 수고하셨ㅇ어요!
10년 전
독자220
종구몽구에요!!오늘도 역시 작가님 글보고 빵빵 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남매 제주위에 또 없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기대되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1
4살에 자립심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분들도 백징을 좋게 봐주셔서 좋네옇ㅎㅎㅎ
10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짱
10년 전
독자223
완젘ㄴㄴㄴㄴㄴㄴ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5
4살에자릾·ㅁㅋㅋㅋㅋㅋㅋㅋ시니얔ㅋㅋㅋㅋㅋ니니야..ㅋㅋㅋㅋㅋ미치겠다짅잨ㅋㅋㅋ
10년 전
독자226
초밥이에욬ㅋㅋㅋㅋㅋㅋ별나라달나라가고싶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짱웃김ㅋㅋㅋ반응보소워더몇번만지르면사람죽을뜻오메무서운것오늘도김남매의새로운모습잘봣어욬ㅋㅋ쓰니사랑드려요퐛팅!♥️
10년 전
독자227
배고파요에요 넘어진거 ㅋㅋㅋㅋ무슨 자립심이얔ㅋㅋㅋㅋ이부분레서 빵터졌어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8
백호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웃고갈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 엎어진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은 왜물끄러미바라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도진짜ㅋㅋㅋㅋㅋㅋ보이스피싱ㅋㅋㅋㅋㅋㅋㅋ침대가푹신해서자야만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니니랑 징어랑 물나눠먹은거왜때문에설레죠ㅠㅠㅠㅠ일상적인걸로되게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정말최고입니다!!!!!!!!!
10년 전
독자229
텐더에요 ㅎ 남매특집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웤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놉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난 니니 징어 작가님까지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1
미미에요 ㅋㅋㅋㅋ무슨 4살한테 자립심을 키워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힝힝힝설레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구래서에요!ㅋㅋㅋㅋㅋㅋ읽으면섴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김탄이세요?에서 개공감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33
수면버지예여!!!!!반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늘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ㅌ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탄이세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4
엌ㅋ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빵터디네
10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왜이리웃겨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7
헐 암호닉 받나여!!!! 전 대왕으로 신청할게여(찡긋)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완전 씽크빅 돋는거 알죠 창의력대장bb 금손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239
암호닉타이밍놓쳤... ㅠㅠㅠㅠㅠ
그래도오늘도잘읽고가요!!
니니짱귀엽닼ㅋㅋ

10년 전
독자240
자립심을 키워주고싶었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1
이여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
10년 전
독자242
치즈밥버거에요 아ㅠㅠ너무좋아ㅜㅜ 세상에ㅜㅠ 백현이 대범해졌어 아줔ㅋㅋㅋ 볼뽀뽘ㅋㅋ
10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사진진짜웃기겠어욬ㅋㅋㅋㅋㅋㅋ 역시 남들과 스케일이 다른 김남매 ㅋㅋㅋㅋㅋㅋ 짱재밌어여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5
zㅋㅋㅋㅋ아 너무 웃기다 실제로 저런 방송 나왔다면 대박이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6
대박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남매라서 그런가 스케일도 대박 어머님으누더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에피소드 왜아렇게 깨알같아요 ㅠㅜㅠㅠ 마지막에 팬들이 글올리는것도 진짜 하나하나 깨알...bbb 정성이 들어간게 많이 보여요 완결이 얼마 안남았다니 끝까지 달려요 !!! 항상 재밌게 읽고있어ㅛ ♥♥♥♥
10년 전
독자247
똥강아지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맘마미아가 저렇게 재밌는 프로였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가 절 설레서 죽게 하려는가봉가....★
10년 전
독자248
암호닉또늦었다...☆★ 나레기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김남매 진짜 매력 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능 한편 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0
행쇼!!!!!!!!!!!!!!!!!!!!!!!!
10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을 키워주고 싶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 왜 전화끊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2
긴가민가예여 훈훈한남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ㅇㅋㅋㅋ켘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그냥뭐사러나간거였뎈ㅋㅋㅋㅋㅋㅋ증말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3
구래서레료ㅠㅠㅠ머ㅓ 다시읽어도ㅠㅠㅠ짱조우뮤ㅠㅠ
10년 전
독자254
아 짱재밌오욮퓨ㅠ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뭔가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6
대박 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ㅡ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ㅠㅠㅠ
10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말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8
아ㅋㅋㅋㅋ김남매짱임ㅋㅋㅋㄱ작가님 최고예요ㅋㅋㅋ
10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에피소드도 어쩜 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자립심을 키워주고싶었댘ㅋㅋㅋㅋㅋㅋㅋ어머니도 짱짱 웃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설레는 백현이..♥
10년 전
독자260
ㅇㅏ......저암호닉신청하고싶었는데ㄴ너무늦게봤네요ㅜㅜ
10년 전
독자261
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 놀이공원이랑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2
눈두덩이예옄ㅋㅋㅋㅋ아 이 김남매 제가 우ㅓ더해가도되여?ㅋㅋㅋㅋㅋ김종인 놀이공원에서 길가다 엎어진 사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님은 전화끊으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빵빵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있을법한 얘기라서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동적인일 하나있었는데 그것도 그냥 어머님이 오해하신겈ㅋㅋㅋㅋㅋㅋ그리고 김종인 옆집에서 자기는 왜자냨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말인데 우리집침대 엄청 푹신한데 우리집에서 잘래?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63
아대박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백징행쇼해라!★
10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ㅋ김종인도귀엽고김종인동생도귀엽고변백현도귀엽고♥
10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탘ㅋㅋㅋㅋㅋ진짜ㅠ작가님 디테일쩌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로 행쇼행쇼
10년 전
독자267
아너무귀엽다진짜어떡하닠ㅋㅋㅋㅋㅋㅋㅋ겁나악동남매넼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8
아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9
아진짴ㅋㅋㅋ변백편이라왕잘어울령ㅋㅋ기요밍
10년 전
독자2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있을것같은뎈ㅋㅋㅋ
10년 전
독자271
자립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대박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맼ㅋㅋㅋㅋㅋㅋㅋ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3
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가출일화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매력쩌는 남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데면서 다챙겨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4
오늘은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분량 팍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5
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달달해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예쁜이들ㅠㅠㅠㅠㅠㅠㅠ잛고갑니다!!
9년 전
독자276
진짜 방송을 본 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남매가 싸우는게 젤 재미쪙 배켜니보다 재미쪙
9년 전
독자278
짇짜귀여워요김남맼ㅋㅋㅋㅋ아재미시당
9년 전
독자279
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자립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웃겨옄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5:58 ~ 5/2 1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