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재생시 볼륨을 조금 켜주세요.
조폭과 피아니스트
그래 너는 소위 말하는 '천재'였다. 이 지루한 연주회 속에서 나만 너의 연주실력에 눈을 번쩍 뜬것이 아닌지 회장안은 소리없는 아우성이 흘렀다. 그리고 어떻게 끝이 났는지도 모르게 끝이났고 나는 나도 모르게 의자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고 있었다. 아, 쪽팔려. 자각을 하고난 상태에서 서둘러 의자에 앉았다. 그런 모습이 신기했는지 한국 교사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보며 실실 웃었다.
"어때? 멋있지. 흐, 자식 엄청 빼더니만 결국은 내가 또 하나의 어린양을 문화의 세계로 구원했네."
"됐고 언제 끝나요?"
"아마 한 두명 정도 더 남았을걸."
그대로 나는 눈을 감고 옆에서 쫑알쫑알거리는 교사의 말을 무시했다. 평소라면 욕이라도 한바탕 쏟아부었겠지만, 오늘은 그럴 기분이 들지 않는다. 그렇게 몇분이나 눈을 감고 있었을까 회장안에 불이 들어오고 무대위로 피아니스트들이 줄줄히 나와섰다. 나는 나도 모르게 서둘러 너를 찾았고 너는 단연 작은 키를 가지고 다 늙은 어른들 사이에 껴있어도 빛이 났다. 박.태.환 14살 피아니스트. 입꼬리 저절로 말려올라갔다.
-
"지금 당장 연락 넣어"
쑨양이 부하직원에게 명령을 내뱉고는 그대로 실장실이라고 쓰인 방으로 들어갔다. 속이 부글부글 끓는 느낌이었다. 어떻하지. 박태환. 내가 널 어떡할까. 경고했잖아. 화를 이기지 못한 쑨양이 '실장 박태환' 이름이 박힌 명패를 바닥을 향해 내던졌다. 우장창. 요란한 소리를 내며 유리는 조각조각 파편이 터졌다. 개중 커다란 유리조각이 볼을 스쳐지나갔다. 거칠게 얼굴을 닦으면서도 욕설이 입 밖으로 흘러나왔다. 만나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 김은혜, 그 년 만나지 말라고 경고했잖아. 그냥 여기 쳐박혀서 너 좋아하는 음악 공부하라고, 피아노 치라고 했잖아!
솔직히 쑨양이 이렇게 화를 내는것에는 그들이 너무 잘 어울린다는 것에 있었다. 김은혜 전에도 박태환은 여자를 자주 만났었다. 자신을 좋아하는 쑨양을 비웃기라도 하듯이 여자만 주구장창 만나왔었다. 하지만 그전에는 그닥 신경을 쓰지않았다. 왜? 박태환이 저를 놀리기 위해 억지로 만난다는게 눈에 보였으니까. 그리고 지독히도 어울리지 않는 불협화음이라 농담조로 항상 결혼은 언제하냐 묻기도 했었으니까. 그런데 김은혜는 달랐다. 천재적인 첼리스트와 피아니스트는 둘이 만나 웃고 악기를 연주하기만해도 빛이 흘러나와서 그런 꼴을 볼때면 단전 위부터 울컥울컥 질투 비스무레한 감정이 치솟았다.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연락이 안돼!? 그럼 잡아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것을 전해주려 들어온 부하직원은 실장실 내에 흐르는 살벌함과 깨진 유리조각 그리고 피를 흘리는 쑨양의 모습을 보고는 이내 급하게 자리를 피했다. 계속해서 진정이 되지 않는지 쑨양은 제 오른손을 쥐었다 폈다를 반복했다. 이번엔 진짜 그년을 죽일까. 만나지 말라고 말라고 그렇게 말해도 그 년은 겁하나 안먹고 아무리 협박해도 박태환은 결국 자신을 어찌할수 없는 것을 아는지 주구장창 밀애를 반복했다. 이러다 진짜 천재 첼리스트 하나 뒷산에 묻어야하나. 생각하며 쑨양은 자조적으로 웃었다.
"이사님. 지금 데리고 오고 있다고 합니다."
"어디 있디? 두 년놈 같이 있디?"
"네. 자택에 같이 계신것을 두현이가 지금 이쪽으로 모시고오고 있다고 합니다."
"준비해. 이번엔 진짜가 뭔지 알려줘야겠으니까."
| 더보기 |
이번엔 진짜 짧네요ㅠㅠㅠㅠㅠ. 몰컴하다가 엄마한테 들켜서 지금 꺼야되요...ㅠㅠ
암호닉♥
빛님, 마린페어리님, 비둘기님, 박쑤냥님, 태꼬미님, 양갱님, 박태쁘님, 허니레인님, 봄님, 쌀떡이님, 광대승촌님,고무님, 김알록님, 포도주스님, 햇살님, 아와레님, 너구리님, 앙팡님, 쥬노님, 박쑨양님, 민들레님, 음마님, 김첨지님, 타이레놀님!!! 까지 무두 감사드려요!!! 모두 정말 사랑합니다!!!!! 그리고 저번 단편 벚꽃에서 텍파얘기가 나와서 조폭과 피아니스트 연재중에 간간히 단편 계속 연재하면서 조폭과 피아니스트 완결때 텍파나눔하겠습니다!! 그리고 암호닉 해준신분에 한해서 단편들 외전과 조폭과 피아니스트 번외를 보내드릴 구상에 있습니다!!!학교에서 맨날 쉬는시간 수업시간 계속 댓글만 확인해요..ㅎㅎ많은 관심과 댓글 부탁드려요..ㅎㅎ☞☜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