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이상해 전체글ll조회 7121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01. 방탄소년단을 만든 계기 

 

 

 

 

"남준아, 김남준." 

 

"네 누나" 

 

"너 데뷔할래?" 

 

"...?" 

 

"누나가 요즘 연예인들이 그렇게 보고싶다?" 

 

"...그래서요?" 

 

"데뷔시켜줄게, 해라. 너 유명해지고 싶다며." 

 

"...그건 그런데, 저 혼자서요?" 

 

"아니. 방피디님 소속사에 애들 많잖아. 너 마음에 드는 애들로 데려와봐. 내가 고를테니까." 

 

"...그렇게 쉽게 데뷔를 한다구요?" 

 

"싫어?" 

 

"아니요" 

 

"그럼 됐어. 빨리. 지금. 움직여." 

 

"...네" 

 

돈도 많고 빽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김탄소 씨.  

심심한데 마침 앞에서 곡 작업하고 있는 될성부른 떡잎 학교 후배가 보여서 데뷔시키겠다고 결심했답니다. 

 

 

 

 

002. 내가 만드는 방탄소년단 

 

"이게 다야? 6명?" 

 

"하고싶다는 애들 다 데리고 온건데요." 

 

"뭐 이렇게 적냐, 너네 그냥 다 해" 

 

"...?" 

 

"김남준. 싫어?" 

 

"...아뇨 누나. 아닙니다."
 

"아님 됐어. 너네 그룹명은 뭐로...어, 애들아 티비 봐라 뉴스에 방탄유리가 사람을 살렸다고 그러네" 

 

"그게 무슨 상관...누나?" 

 

"방탄소년단 해라 너네." 

 

"...?" 

 

"좋네. 하라면 해. 내가 저게 끌려." 

 

사람 살린 뉴스 하나로 그렇게 일곱 아이들은 방탄소년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뭐 어때요, 좋은 이유이면 됐죠 뭐. 하하. 

 

 

 

 

003. 사장님과 가수의 사소한 대화란 

 

우여곡절...이 아니라 너무 쉽게 결정되어 버린 자신들의 데뷔에 어리둥절한 아이들의 어깨를 한 번씩 쳐주고선 연습실을 나갔던 여자는 그 때 나이 딱 22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추진력으로 제가 주식으로 벌어놓은 돈과 가지고 있던 건물, 땅 값으로 그렇게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키게 됬다고 합니다. 100억, 별 거 아닌 돈이었다고 말하는 여자의 이름은 김탄소. 대한민국 상위 0.01%를 파고드는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아무런 제제도 받지 않고 살아가며 하고 싶은건 다 하고 말아야 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는 이상한 사람인데요. 빅뱅을 직접 보고 싶었다나 뭐래나, 돈써서 얼굴 마주하는건 제 운명론에 어긋난다며 자연스럽게 만나기 위해 방탄소년단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어이가 없지만 사람 사는게 그래요. 일곱 남자 아이들 꿈 이뤄주고, 자신은 빅뱅을 만날 수 있다며 즐거워하는 얼굴이 참, 즐거워 보였다고 전해지죠. 물론, 처음에는 그걸 못마땅해하던 방탄소년단 아이들도(아 물론 정국이는 사장님을 이해해 드렸다고 합니다.) 이제는 그저 아...그렇구나 우리 사장님은 원래 그런분이셨지 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방탄소년단이 데뷔한지 햇수로는 3년이 되어가는 평화로운 어느날 아침입니다. 사전녹화로 진행되고 있는 sbs 인기가요 촬영장에 경호원들의 손에 200개 가까이 되는 브런치세트를 들려 놓은채로 분홍색 트레이닝복을 후줄근하게 걸쳐입고 얼굴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사장님이 등장하셨다고 합니다. 땀을 뻘뻘 흘려대며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던 방탄이들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가 음악이 끝나고 연신 수고하셨습니다라는 인삿말들이 촬영장안을 울릴 때 우리 사장님은 사탕을 입에 넣고 도르륵 굴리다 이렇게 말씀하셨다고 하죠. 

 

"밥먹고 하자 내 가수들" 

 

그제서야 사장님을 발견한 방탄이들은 뛰어오며 한마디씩 던지며 제 몫으로 준비되어있는 음식들을 꺼내러 갑니다. 

 

 

"우리 사장님 오늘 내가 좋아하는 핑크색 입고 왔네? 근데 화장 좀 하고 오지." 

 

"돼진씨 밥이나 드시구요." 

 

"아니 탄소야, 나 돼지 아니라니까" 

 

"그럼 안 먹을래 석진아?" 

 

"아닙니다. 사장님' 

 

맏형 돼진, 김석진 

 

 

 

"사장님, 이거 몇 세트 준비한거에요?" 

 

"250개" 

 

"얼만데요?" 

 

"300만원"
 

"역시 우리 누나, 돈지랄은 여전하시네." 

 

"그니까 돈 많이 벌어라 준아" 

 

우리 리더 김남준 

 

 

"..." 

 

"말하는건 안 바라니까 좀 맛있게 먹어라" 

 

"..." 

 

"아오 썅, 그래 니 마음대로 하세요 비쩍 말라가지고 아오" 

 

 살기위해 먹는 민윤기 

 

 

 

"누나, 아니 사장님 오늘의 메뉴!" 

 

"닭, 빵, 채소, 과일" 

 

"아아, 닭가슴살 샐러드랑 샌드위치랑 오 블루베리 블루베리" 

 

"야 땀냄새나 달라붙지 말고 떨어져서 밥이나 먹어" 

 

오늘도 혼나는 정호석 

 

 

 

"누나 누나 누나아 태형이는 버거킹 가고 싶은데" 

 

"누나 아니고 사장님" 

 

"사장니임, 태태 햄버거 사주세요" 

 

"매니저오빠랑 손 꼭 잡고 가" 

 

"네 누나" 

 

그러란다고 진짜 매니저형 손 잡고 햄버거 사러가는 김태형 

 

 

 

"오구오구 우리 꾹이 왔어, 땀에 젖어가지고" 

 

"누나, 이거 봐요. 저 이거 쭉 짜면 땀이 오오오" 

 

"...정국아, 하지 말자 그거는." 

 

"그쵸 드럽죠 사장님, 정국이 얘가 사장님한테 보여주겠다고 그거를 꼭 쥐고 있었다니까요" 

 

"형은 저리가요" 

 

"...전정국 너어...사장님한테만 애교부리고" 

 

"형은 시러여" 

 

"사장님 정국이 봐요 저한테만 이래요 맨날 사납구요 밀구요 또, 또" 

 

"지민아 정국아, 밥이나 먹어라" 

 

투닥대는 박지민 전정국 

 

 

조금 우왕좌왕 복잡하지만 앨범도 잘 되고 잘 웃고 잘 놀고 나날이 실력도 늘어가는 방탄이들을 보면서 처음의 불순한 의도는 점점 잊어가는 채로 정말 사장님이 되어가고 있다는 김탄소 사장님이랍니다. 

 

 

 

 

004. 사장님, 아니 누나 

 

사장님은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과 같은 나이인 올해 반오십이니 아직 창창하고 젊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인지 방탄이들은 가끔 사장님을 누나라고 부릅니다. 동갑인 석진이는 탄소야, 하고 부르지만. 누나를 가끔 사장님이라고 부르는 걸 수도 있겠네요. 회사나, 평소에는 누나라고 불러도 가만히 있는 탄소지만 밖에서 다른 사람들이 있을 때 누나라고 부르면 제제를 가합니다. 언제였더라, 이 때 같은 날 말이죠. 레드불렛 콘서트를 하러 가기 위해 비행기를 타러 공항에 갔던 날입니다. 홍콩으로 가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공항을 걸어가고 있던 사장님은 태형이와 함께 걸어가고 있었는데요. 

 

"누나, 오늘 저 옷 완전 멋있죠." 

 

"기자들있다 태형아, 사장님이라고 해야지." 

 

"아니이, 오늘 나 멋있지 않냐구요 누나" 

 

"..." 

 

"아 누나아아" 

 

"이 새끼가 아주 그냥, 혼날라고 사장님이라 했잖아 사장님! 누나 아니라고 나 니 누나 아니라고!" 

 

사장님은 다혈질이셨습니다. 화가 나면 가만히 있지를 못해요. 입도 험합니다. 그렇다고 나쁜 사람은 아닌데...소리를 지르는 사장님을 놀랐는지 눈을 동그랗게 뜨고서 내려다보던 태형이는 사장님께 멱살이 잡혀 짤짤 털렸다고 합니다. 입고 있던 셔츠의 단추가 떨어지기 전에 놀란 남준이와 석진이가 사장님을 끌어당겨 떼어내지 않았다면 옷이 상했다며 태형이는 울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사장님을, 누나라고 부르지 맙시다. 

 

 

 

005. 사장님은 무서워요 

 

때는 방탄소년단이 신인이었을 때 즈음, 열심히 no앨범을 홍보하러 다니며 선배님들께 인사를 하러다니던 방탄이들을 매니저처럼 졸졸 따라다녔던 사장님. 방탄소년단이 자신들보다 5개월 먼저 데뷔한 그룹의 대기실에 앨범을 들고 인사를 하러 갔을 때였습니다. 그 그룹의 멤버들은 성격이 고약하고 김사장님이 그냥 스태프인 줄 알았던건지 방탄소년단에게 막말을 퍼붓기 시작했다죠. 노래가 그게 뭐냐, 랩몬스터 니가 랩을 그렇게 잘하냐 어쩌구 저쩌구. 방탄소년단은 그 날 여자가 남자 그곳을 걷어차는걸 직접 처음 봤다고 말합니다. 

 

"이 새끼야, 내가 데뷔시킨 애들이야. 너네보단 훨씬 잘하지." 

 

"...아오, 씨발 코디 아니었어?" 

 

"씨발? 오 너 이새끼 말 잘했다 야, 씨발놈아 내가 사장이야. 왜 너보다 한 뼘이나 작은 년이 사장한다니까 꼬와? 어디서 눈을 부라려 뒤질라고" 

 

무서울게 없는 무서운 사장님. 왜 말리는건 항상 방탄이들 몫일까요. 곧 다른 매니저분들이 오셔서 사태를 진정시키고 사과를 하려 했지만 사장님은 사과를 왜 하냐며 매니저들에게 고래고래 소리를 질렀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니저들도 손으로 방어태세를 취하며 사과 취소라는 말을 연발해야 했지만. 

 

"너 이 새끼들 내가 딱 찍었어. 너네 우리 애들보다 안 뜨기만 해봐 아주 확 그냥. 너네는 뭐해, 빨리 대기실 안 가?" 

 

나이는 어리지만, 카리스마는 장난 아니라서. 방탄이들은 조용히 눈치를 보며 대기실로 돌아가 나중에 들어오는 사장님을 달래드렸다고 합니다. 후에 하는 말이지만, 그 그룹은 어디로 갔는지 3년이 지난 지금. 방송국에서 볼 수 없었다고 합니다. 누가 그랬을까요? 

 

 

 

 

 

 

 

이게 뭐람! 사장님이 보고계셔? 아닌가 하여튼 사장님 어쩌고 보고 생각난 소재를 이렇게 휘갈깁니다. 

젊고! 예쁘고! 돈 많은 여자 사장님 어때요...애들이랑 친근하고...하...부럽다... 

다 가질 수는 없으니까 성격은 더러운걸로. 여러분 제 성격입니다. 

이게 아니라 내가 저 여주가 되보자는 말이죠 하하하하하하하하 

빙의글입니다.  

빙의하세요. 

나 분량 폭발할 것 같아 쓰다보니 즐거워져서 많이 썼어요. 

다음부턴 안 되겠지. 

자주뵈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에ㅠㅠㅠ취적이에요ㅠㅠㅠ암Ho닉 누나차뽀바따 로 신청할께요♡♡
8년 전
이상해
...제 하트를 받으세요♡
8년 전
독자4
자카님 저 신알신도 했어요! (칭찬을 바라는 눈빛)
8년 전
이상해
오구 그랬어요 귀여워...칭찬 할거야...잘했어요 굿
8년 전
독자2
너무잘읽고가요ㅠㅠ암호닉 [찌몬]신청하고 신알신 누르고가요!
8년 전
이상해
찌몬님도...♡
8년 전
독자3
오..멋있어..어린 나이에 사장이라니..! ㅠㅠㅠ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이상해
그쵸 멋있죠 그게 당신...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9.220
와 대박ㅋㅋㅋㅋㅋ 완전 포스있는 여주라니! 걸크러쉬..♡[도메인]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이상해
도메인님 당신...더럽♡읽고 가 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08.28
ㅋㅋㅋㅋ멋있다ㅋㅋㅋㅋ[0103]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이상해
0103님도 더럽...♡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돈을뿌린다)(운다)이런컨셉아주좋군요. 저와 성격도 비슷하네여. 완벽한 빙의가 가능할것같습니다 (이불을말아쥔다)
8년 전
이상해
완벽한 빙의 좋아요 제가 원하는 겁니다!!! 하세여!!!!빙의!!!!읽어줘서 고마어...독자...당신...
8년 전
독자6
[정전국]암호닉..신청..한다.. 기억..해라..?
8년 전
이상해
당연...기억...한다...기뻐 흐흫
8년 전
비회원128.84
헐헐 너무좋아요!!! 재미있네요!!! [나의별]로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이상해
고마워요! 느낌표를 세개 씩이나 달아주시다니...감격
8년 전
비회원179.169
이런 글 너무 감사합니다 진쨔...사랑해오...암호닉 [바움쿠헨]우로 신청해유...!
8년 전
이상해
진쨔...사랑한다니...울컥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42.203
앗 사댱님...걸크...♡ 능력있고 성격 시원시원한 여자 너무 멋있어요...♡♡♡
8년 전
이상해
멋있죠 그게 당신이야
8년 전
비회원213.179
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넘나 좋아여ㅋㅋㅋㅋㄱㅋㅋ 암호닉 받으시나용
8년 전
이상해
네 그럼요 저 따위가 안 받을리가ㅠㅠ
8년 전
독자7
소재신선해서좋아요ㅠㅠㅠ신알신하고다음에또올게요!!잘보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좋다니...좋다니!!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독자8
헐 좋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두짱]으로 친청하고 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도 했어욬ㅋㅋㅋ 태형이 매니저 형 손 잡고 가는거 뭔데 귀엽죠?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그 친청 받아들이겠어요.귀엽죠 귀엽죠 우리 태태 귀엽죠 봐줘서 고마워요 만두짱 당신
8년 전
독자10
앗 오타가ㅎㅎㅎㅎㅎ
8년 전
이상해
귀여우니 됐어요
8년 전
독자9
사장님 성격 너무나도 제 스타일이네요 화끈한 성격 !!!!!!!!!!!1 너무 좋아요 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어찌 마음에 드셨다니 넘나 다행인것...고마워요 독자 당신
8년 전
독자11
헐 사장님 성격 완전 워더 그러니까 암호닉은 [작가님워더♥]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이상해
끄흡 나 워더라구? 난 방탄껀데ㅎㅎ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작가님을 영창으로 보내긴 처음인데...하...떨려요...ㅎㅎ
8년 전
이상해
떨려하지 말아요 어차피 난 방탄의 것이야.
8년 전
독자13
다메요...!영창가시옵소서♥
8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으로 암호닉 신청해욬ㅋㅋㅋㅋㅋ 이 글 묘하게 끌린닼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고마워요 읽어주셔서...♡
8년 전
비회원6.83
세상에...완전 맘에들어요...오.걸크....오오
작가님 짱재미있어요.빠쌰빠쌰하구 열심히 써주십떼....내 취향이에요

8년 전
이상해
열심히 쓸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4
걸크러쉬 ㄷㄷ하네요....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8년 전
이상해
기대...하지마여...두려워...고마워용
8년 전
독자15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마음에 드세여? 저도 센게 좋아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6
이런 멋진 사장님!!!진짜 완전 부러운 사장님이네요
8년 전
이상해
당신이라고 생각하고 보세요 빙의 빙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7
분량완전좋아요ㅠㅠㅠ암호닉신창해도된다면[빙구]로 신청이요!!!!다음화도와두세요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으응ㅋㅋ올거야 걱정 말아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자주 봅시다!!! 겁나 신선하군요 ㅋㅋㅋㅋ 윤기 말 좀 시켜줘여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윤기는 밥먹을 때 말하는거 싫어한데요ㅋㅋ고마워요
8년 전
독자19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ㅜㅠㅠ
8년 전
이상해
네ㅠㅠㅠ왜 울죠? 루이비님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9.65
ㅋㅋㅋㅋㅋㅋ 걸크러쉬ㅠㅜㅜ 사장님ㅠㅠㅠ [윤기는슙슙] 암호닉 신청할게요ㅜㅜ 꿀잼이에여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네 읽어줘서 고마워요 우리 슙슙님
8년 전
독자20
마상에...여주성격이ㅠㅠㅠㅠ넘무맘에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맘에 든다니 너무나 다행인것...여주는 당신이야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해두 돼요...만족하실수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사장님 나이스!
8년 전
이상해
읽어줘서 고마워요 수저님
8년 전
독자22
[으아이]로 신청할게여ㅠㅠㅠ
8년 전
이상해
네에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3
이거 진짜 더 연재해주셔야 돼요ㅜㅠㅜㅜ 취저다ㅠ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취저라니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4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데요??? 걸크러쉬 장난아니네요
젊고 출세한 사장님이라니...ㅋㅋㅋㅋㅋ
되게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에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신알신하구가요..

8년 전
이상해
독방추천이라니이...신기한것...의도한 걸크러쉬입니다 마음껏 치이고 가세요 고마워요 독자 당신
8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귀여우신 작가님
다음글도 기다릴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꼭 꼭 꼭 적을게요 전 인티 지박령이니까...ㅋ...저도 사랑해...? 사랑해여 고맙구
8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여주성격 왤케 사이다지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고구마먹다왔는데 속이 시원하네요
8년 전
이상해
맞아요 전 고구마가 싫어요 사이다는 좋아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7
여주 걸크 짱짱...ㅠㅠㅠㅠㅠ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이상해
멋있죠, 저거 독자 당신이야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8
아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제 미래의 꿈이기도 해요 빅히트를 인수하는건...ㅎㅅㅎ 그래서 더 재밌게 잘 봤어요 하하 작가님 신알신 누르고 도망갑니다
8년 전
이상해
빅히트 인수하시고 저랑 친구합시다 재밌게 보셨다니 흡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4
[기다려라빅히트]
암호닉 신청하고 조용히 튑니다 인수하고나면 친구해요 저희

8년 전
이상해
네 기억하고 있을게요 진짜 기다려라 빅히트ㅋㅋ
8년 전
독자36
꼭 인수할겁니다
8년 전
독자29
성격 진짜 걸크러쉬네요 ㅋㅋㅋㅋㅋㅋ 속시원해요! 잘 읽고가요 :)
8년 전
이상해
속은 시원하라고 있는거죠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30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나오나요?? 나오죠?? 나올거라고 믿습니다 믿습니다 작가님!!!!!!!!!!!사랑해요 [에그타르트]로 신청 하겠습니다
8년 전
이상해
나...올거에요ㅋㅋㅋㅋ사랑해요 독자님 신청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2
저..[포뇨] 신청하구가여.... 그나저나 여기에 사장님이 럽라가 있긴 있나여................? 저를 사장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여.........넘나 걸크러쉬인것-☆
8년 전
이상해
포뇨오 귀여워어 그러게요...럽라...저는 생각하구 있는데...흐흫 고마워요 읽어줘서
8년 전
독자33
와우....독방추천 받구 왔는데 오길 잘한거 같아요!!ㅎㅎㅎ
8년 전
이상해
독방에서 추천하신 분 찾아오세요 뽀뽀하게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8.222
[교토맨] 신청해요 역시 완벽하지만 성격이 고약해야 재미있지요 크크 스토리 넘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고약하대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할게여! 와 여주 성격 진짜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걸크러쉬.. 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이상해
네 미니미니...귀여운것...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7
어멈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짱이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훜ㅋㅋㅋㅋㅋ짱좋구여ㅜ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즐거우신것 같아 다행이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8
이야 멋진 사장님이시네요 빽이 아닌 능력으로 자기가 하고싶은 걸 이루고싶다는 저 의지!! 네 제 러망입니다ㅋㅋㅋ 잘읽고가요!!
8년 전
이상해
호오 그런 관점이...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39.29
우어어어어ㅓ억 젊고 예쁘고 돈 많은 여자 사장이라닛..!! [침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벌써부터 재밌어요!!!!
8년 전
이상해
다행이에요 우리 침탵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9
헐 여쥬 완전 걸크러쉬ㅋㅋㅋㅌㅋㅋㅋㅋ
매력대박이에욬ㅋㅋㅋㅋ
[용용]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이상해
빙의하세여ㅋㅋㅋ고마워요 용용님
8년 전
독자40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사장님 제 취향
8년 전
이상해
사장님께 빙의하세요 독자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4.126
와아..진짜재밌어요!!취향저격!!암호닉[레고]로신청할게염잘읽고가유
8년 전
이상해
네에 레고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2
취적이에요ㅠㅠㅠ너무 져아ㅠㅠ암호닉[뚜뚜]로 신청하고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이상해
뚜뚜님 고마워요 다음에 뵈어요♡
8년 전
비회원128.59
헐..자까님..사랑스러운 분..배우신 분..그대 최고에요..♡ 암호닉을 받아주신다면 [침치미]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ㅎㅎ 그와중에 댓글달아주시는 자까님의 반존대에 설렘사..!!!저한테도 반존대로 말해주실 수 있으신가요..ㅜㅠㅠㅠㅠㅜㅜ
8년 전
이상해
반존대...의도하지 않은것이었는데...저는 독자님들께 반말을 하려는 의지가 전혀 없었...하지만 해주겠어 침치미 너어? 너무 이쁜거 아니야? 읽어줘서 고마워 다음편도 봐요 우리
8년 전
비회원128.59
워후..자까님의 답글..아이갓츄..♡거기다가 반말..ㅇ-<-<(쥬금)다음편을 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153.56
와ㅠㅜㅠ꿀잼 허니잼ㅋㅋㅋㅋㅋ여주 완전 쎈사람이네욬ㅋㅋㅋ멋있다ㅋㅋ암호닉 받으시면 [손가락]으로 신청할게요..그럼..전 이만..(총총
8년 전
이상해
당연히 받죠! 거부하는 인간이 아닙니다 저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3
헐 여주 ㅋㅋㅋㅋㅋㅋㅋㅋ 걸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여주는 이제 독자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재밌는것,,,여주 매력 쩌는것,, 이런 글 사랑합니다 제가 !신알신 누르고 가요 총총 아 혹시 암호닉 [우럭] 으로 신청 가능한가요 !!!!!!!!!!!!
8년 전
이상해
그럼요 안 될리가! 저는 거부가 없는 사람이랍니다. 우리 독자님들 때문에 저가 벌써 다음편도 다 써 뒀다구요! 내일 올릴거라구요!
8년 전
독자45
[오월]로 암호닉 신청이요!!!소재가 완전 독특해요ㅎㅎ재밌을 것 같아요~~
8년 전
이상해
오월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곧 다음편 올라와요
8년 전
독자46
ㅋㅋㅋ여주가성격이화끈화끈털털시원시원하네요ㅋㅋㅋ 신알신누르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8.147
와ㅋㅋㅋㅋ젊고 예쁘고 돈도 많고 거기다 성깔있는 여사장님이라니 완전 매력 끝내주네요!!!![눈맞이밤]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이상해
매력덩어리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요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암호닉 [자몽쥬스]로 신청해도 될까요.??!!! 여주 매력이 넘치네요 아주 (흐뭇)
8년 전
이상해
해도 되죠 되고 말구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오 대박이다ㅠㅠㅋㅋㅋ여주완전 성격멋져
8년 전
이상해
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 댓글
취저에요...
8년 전
독자49
와 사장님 걸크러쉬!!
8년 전
이상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아성격완전 내스타일ㅋㅋㅋㅋㅋㅋ애들아ㅋㅋㅋㅋ아이거 꿀잼예상ㅋㅋㅋㅋㅋ그래서다음편은 언제온다구요??
8년 전
이상해
곧 온답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진짴ㅋㅋㅋㅋ여주 성격더럽기보다는 매력잇는데욬ㅋㅋㅋㅋ방탄이들이 진짜 저렇게 만들어졌으면 겁나웃겼겟어욬ㅋㅋㅋㅋㅋ한번아닌 두번세번 읽고가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재밌어하시니 뿌듯한것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1
어머어머 여주 걸크러쉬 오게하네요..! 연예인보고싶어서 데뷔시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방탄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방탄유리...저...조금 부끄럽네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와 저런사장님 있으면 사장님팬클럽생길것 같아욬ㅋㅋㅋㅋ걸크 워후!!
8년 전
독자53
와 대박 걸크러쉬! 여주한테 아니 사장님인가요...? 반하고 갑니다 짱짱이네요
8년 전
독자54
멋지다....우와아...
뭔가되게재밋을거같애옄ㅋㅋㅋ
(신알신누르고도망가기)
안녕.!!다음편에서봐요!!

8년 전
독자55
사장님 너무 멋진겈ㅋㅋㅋㅋㅋㅋ걸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
8년 전
비회원229.41
쎈캐 여주는 넘나 좋은것... [오잉]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8년 전
독자56
와 사장님... 걸크러쉬 쩐다ㅠㅠㅠㅠㅠ 사장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사장님!!!!♡
8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분위기가 뭔가 똥꼬발랄한게 태형이같군요..(?) 다음 편 보러가애게써여!
8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ㅋㅋ사장님짱짱 ㅋㅋㅋㅋㅋㅋ질보고기여
8년 전
독자59
엌ㅋㅋㅋㅋ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0
우왕!!! 완전 재밌게 보았어요!!ㅋㅋㅋㅋㅋㅋ여자 사장님ㅋㅋㅋㅋ소재가 넘나 신선한것ㅋㅋㅋㅋ담편 달려욧
8년 전
독자61
ㅠㅠㅠㅠ아시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붇을붇을 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장난없네욯ㅎㅎㅎ
8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ㅌㅌㅌㅌㅌ데뷔이유가 왜저랰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라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헐 이 재밌는 글은 뭐죠
8년 전
독자64
럽라 있나영... 정주행해영
8년 전
독자65
사장님걸크러쉬....재밌어용!!!!잘읽었어용!!!!
8년 전
독자66
와우... 사장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 넘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크러쉬 짱
8년 전
독자67
그그룹은어디로갓을까요....(흐뭇)아사장님넘나맘에들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리둥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멋있네요ㅠㅠ
바로 다음화 갈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8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그 그룹은 어디로... 우리 여주 걸크러쉬 대박이네욬ㅋㅋㅋ... 반하겠어요ㅜㅜㅜ!!
8년 전
독자70
재밌다...ㅠㅜㅠㅠ잘읽고가여...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와우 이런 스타일은 처음이라서 더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방에서 웃기다고 추천받았는데 정주행하겠습니다. 도장쾅
8년 전
독자73
ㅋㅋㅋㅋ사장님 성격 화끈해럌ㅌㅋㅌㅋㅌㅌㅌ웤ㅋ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ㅌㅌ웃걐ㅋㅋㅋ
남준이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죽겠아여

8년 전
독자74
오오오옥 돈많고 젊고 이쁜 사장이라니 ㅎㅎㅎㅎㅎ 넘나 좋은 데요 ㅋㅋㅋㅋㅋ 성격도 아주 멋지네요 ㅋㅋ
8년 전
독자75
헐ㅜㅜㅜㅠㅠㅠㅠㅠㅜㅠ여주 성격 완전 멋져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걸큿러쉬 사장님 성격 마음에 드네요 부럼드ㅜㅠㅠ어린 나이에
8년 전
독자77
여주ㅠㅠㅠㅠㅠ뭔가 멋있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전오늘부터 이글에 뼈를묻을람니다 으아ㅏㅏ아ㅏㅏ아 땨당님 완전 걸!크!러!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할꺼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사장님너무 멋있어욬ㅋㅋㅋㅋㅋ 걸크래쉬.......
8년 전
독자80
사장님 스케일이 아주 그냥 멋져욬ㅋㅋㅋㅋ저도 사장님 만나뵙고싶네옄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오 소재가 신박해요! 정주행합니당
8년 전
독자82
와 사장님 개쎄..ㅋㅋㅋㅋㅋㅋㅋ걸크 ㅜ
8년 전
독자83
추천받아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첫화부터 사장님 성격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4
ㅠㅠㅠㅠ신알신 하고 사라집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우와... 취향저격... 신알신 누르고 정주행하러가요~~
8년 전
독자86
취적이네요 신알신하고 정주행하러 갑니다
7년 전
독자87
세상에 취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8:26 ~ 5/8 1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