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이상해 전체글ll조회 4624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을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26. 연예인 맞아요?

 

데뷔 초에는 사장님도 그렇고 회사 홍보팀도 그렇고 강한 힙합아이돌의 이미지를 고수하기 위해서 방탄이들의 실제 모습인 어벙한 모습을 많이 숨기려고 했답니다. 그 수혜를 가장 많이 받은 멤버가 아마도 석진이였죠. 잘생기고, 도련님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우리 석진이는 요즘따라 자신이 방탄소년단의 진이라는 걸 가끔 잊어먹는 것 같습니다. 길바닥에서 이상한 춤을 추질 않나 수영장에 놀러가서 이상한 얼굴을 하고 찍은 동영상을 sns에 올리지를 않나. 사장님은 방탄이들 계정과 맞팔이 되어있는 사람으로써 그 상황을 아주 잘 알고 계셨다죠. 아이들이 수영장에 갔다가 숙소로 온 날 사장님은 석진이를 만나러 숙소로 향했습니다.

 

"진아, 나 좀 보자"

 

"어, 탄소 무슨 일인데 숙소까지 왔어? 회사로 부르지"

 

"너희 휴가 줘놓고 회사로 부르면 나 욕 할거잖아"

 

"어떻게 알았지"

 

"시끄럽고, 수영장은 잘 갔다왔냐"

 

"당연하지, 왜 부러웠어? 같이 가자고 탄소야?"

 

"무슨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사장으로써 이야기하는건데, 얼굴 왜 그렇게 쓰냐 진아"

 

"..."

 

"너 아이돌이야, 좀 곱게 쓰자. 하여간 쓸데없이 잘 생겨가지고 얼굴은 겁나 못 쓰지"

 

"...하긴 탄소야, 내가 잘생기긴 했지?"

 

"..."

 

"나 잘생긴거 아는데. 그래서, 그런거 올리지 말라고 말하려고 오셨어요 사장님?"

 

"...아예는 아니고, 적당히 하라고 적당히. 그 뭐, 웃기긴 하니까"

 

석진이의 얼굴부심에 할 말을 잃은 사장님은 사실 그 동영상을 30번이나 돌려보셨다고 합니다. 사실 겁나 웃겼거든요. 활력소라나 뭐라나.

 

 

 

027. 네일관리를 받으러 가요

 

"...누나, 저 이거 꼭 해야 되는거에요?"

 

"응, 너 엄지보면 내가 맴이 아파서 그래"

 

"...이거 한다고 안 달라질텐데"

 

"민윤기, 너 이거 바르면 그 말 쏙 들어갈걸"

 

"...?"

 

"존나 맛없거든 이거"

 

"이거 먹으면 죽는거 아니에요 저?"

 

"너가 죽진 않아. 그냥 네 혀가 죽을수도 있을 뿐이지"

 

"..."

 

 "겁은 많아가지고"

 

"...겁나는게 아니라, 이거 받는게 처음이라"

 

"너가 받고 다녔으면 그게 더 이상할걸"

 

"그렇겠네요"

 

"그러니까 그냥 입닫고 손톱물어뜯는거 고쳐. 그거 바라고 내가 여기 데려온거니까"

 

"...네"

 

"착하네 우리 윤기"

 

아시다싶이 윤기는 손톱을 잘근잘근 물어뜯어요. 그래서 데뷔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사장님이 윤기의 엄지에 피딱지가 있는걸 보고 식겁하셔서 물어뜯는 습관을 고치려고 네일 샵에 데리고 가셔서 쓰디 쓴 매니큐어를 손톱에 발라주셨다고 하는데요. 달라진 건 없었다고 합니다. 고집불통 민윤기 어디가나요. 꾸준히 손톱을 물어뜯어 주시는 우리윤기는 사장님께 한 번씩 뒷통수를 맞기도 한답니다.

 

 

 

028. 스태프들의 욕

 

팬들을 위해 열심히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에 올리라고 지시하신 우리 사장님은 어느날 팬들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서 댓글들을 살펴보시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 사이사이에서 확인 된 스태프들의 목소리가 너무 크다, 욕이 들린다 등의 의견들을 보고선 사장님은 영상을 쭉 보시고 사장실에 직원들을 불러모으셨다고 합니다.

 

"제가 여러분들 채용할 때 가족같은 회사하자고 했지"

 

"예, 사장님"

 

"자식같은 애들 욕하는 회사하자고 한 적은 없는데"

 

 "..."

 

"저도 욕해요. 사람이 욕 안하고 어떻게 살아. 근데 팬들 존중은 해 줘야죠."

 

"..."

 

"공과 사는 구분합시다. 저도 영상 찍을 때는 애들 편하게 안 대해요. 비하인드 영상이라도 공식적인거니까 이제 잘 해주실거라고 믿을게요"

 

"예, 조심하겠습니다"

 

"심각한 이야기해서 미안하고, 다들 이제 열심히 일하러 갑시다. 아, 회식 가능한 날짜 정해서 가지고 오시고"

 

"예, 사장님"

 

"에이, 이제 사장님말고 탄소야 해줘야죠. 빨리 가지고 오세요, 제가 쏠게요. 사장님 찬스"

 

아까까지 싸늘했던 표정은 어디가고 활짝 웃으면서 말하는 사장님을 보며 직원들은 그제서야 작은 한숨을 내뱉었다고 합니다. 가족같은 마인드로 일하는 우리 직원들은 사장실에서만 우리 사장님을 사장님이라고 부른답니다. 평소에는 그냥 탄소야, 하고 부르거든요. 단호할때는 단호하게. 할 말하고 나면 또 다시 평소의 편한 사장님으로 변하는 우리 사장님은 회사 직원들의 많은 신임을 독차지하는 사장님이시랍니다.  

 

 

029. 리폼을 시작한 이유란

 

언제였더라, 정국이가 색색깔의 무지티를 사모으기 시작할 때 쯤이였죠. 이리저리 기웃대는 걸 좋아하는 우리 태형이는 정국이와 같이 비슷한 흰 무지티를 사서 가격표를 자르려다가 실수로 어깨 부분을 자르고 말았어요. 아방한 우리 태형이는 그것도 모르고 일본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러 사장님과 함께 걸어가고 있었다죠.

 

"어, 태태야"

 

"응 누나?"

 

"사장님이라고 하랬지"

 

"응 사장님 왜요?"

 

"티셔츠 어깨부분 왜 그래? 살 다 보인다"

 

"...? 이거 일부러 그런거 아,"

 

"섹시하네 우리 태형이"

 

"섹시해요? 누나 나 쇄골 멋지지, 완전 섹시하지"

 

"...사장님이라니까"

 

"응 사장님아, 나 섹시하냐니까"

 

"아 그래 존나 섹시해, 매일 찢어진거 입고 다니면 되겠네 우리 태형이. 됐지?"

 

사장님은 큰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어요. 매일 찢어진걸 입고 다니라는 소리를 태형이에게 해서는 안 되었던건데...실수로 티 어깨부분을 잘랐던 태형이는 그 날 이후로 멀쩡한 티셔츠를 여기저기 고의로 잘라 입고 다녔답니다. 사장님께 섹시하다는 소리를 듣기 위해서요. 한 동안 태형이에게 섹시하다로 시달림 받던 사장님이 또 다시 티셔츠 찢어입고와서 섹시하다고 물어보면 죽는다라고 말하기 전까지.

 

 

 

030. 헤어스타일

 

방탄이들은 매 활동마다 머리 스타일을 바꾸곤 하죠. 이번 런 활동 때는 우리 지민이는 주황색, 우리 윤기는 민트색, 남준이는 핑크색 등등 화려한 염색 머리가 더 익숙해진 방탄이들은 이제 힘들어하던 데뷔 초와는 다르게 얌전히 의자에 앉아 염색을 합니다. 아니쥬 활동을 하기 몇일 전이었죠. 머리가 너무 얼얼하다며 염색을 하기 싫다고 아이들이 사장님께 징징거렸던 날이.

 

"누나, 나 염색 안 하면 안 돼요?"

 

"준아, 누나가 너 염색 일부러 시켰니?"

 

"아뇨, 물론 제가 하고 싶었던 거지만 이제 또 색 입히는거 힘든데..."

 

"언니가 너 염색 안하면 얼룩덜룩해서 보기 싫다잖아, 왜 징징거리고 난리야. 얼룩덜룩한 꼴로 방송타고 싶으면 하지마. 난 상관없어"

 

"...그렇게 말하면 누가 안하고 버텨요?"

 

"그래서 한다는거지 김남준?"

 

"...네"

 

"잘됐네, 민윤기 너는....근데, 윤기야. 너 그 색하면 오늘부터 너가 내 최애"

 

"...?"

 

"아 누나 저가 제일 좋다면서요, 누나 통장 내꺼라며!"

 

"우리 꾸기꺼는 있지. 윤기꺼 하나 더 만들면 그만이지 뭐"

 

"...치, 누나 내가 저 색하면 안 돼요?"

 

"안 돼 꾹아. 너는 어두운 색이 잘 어울려"

 

"...누나 제 통장 안 만드셔도 되는데요"

 

"내 맘이야 윤기야. 그나저나 그 색 진짜 안 하고 싶어? 핑크색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각이야 윤기야. 해 그거"

 

"...누나 마음대로 하세요"

 

"내가 강요한거 아니다?"

 

샵 안을 시끄럽게 만드는 징징거리는 아이들도 잠시 사장님의 강요아닌 강요로 윤기는 밝은 머리로 염색하고, 우리 남준이는 은발을 했다죠. 밝은 색이 잘 안 어울린다는 사장님의 말에 어두운 색을 유지하는 정국이도. 이 머리색들은 팬들 사이에서는 완벽한 머리색으로 통한다지만 아이들의 징징거림이 잔뜩 담긴 머리 색이었다고 합니다. 어쩌겠어요, 이쁘면 장땡이지.

 

 

 

-

 

 


보고 가세요오 암호닉이거든요 흐흫

누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또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님, 지여으 님, 국쓰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030901 님, 레몬 님, 도로롱 님, 회전초밥 님, 홍홍 님, 1158 님, 음빠 님, 페페 님, 요롱공주 님, 침침니 님, 돼진맘 님, 꽃바람 님, 정연아 님, 경쨩 님, 크슷 님, 리프 님, 가액 님, 서영 님, 솔트말고슈가 님, 침쨩 님, 귤멍멍 님, 1022 님, 굥기 님, 정꾸0307 님, 19 님, 우왕굿 님, 매직레인 님, 블라블라왕 님, 1013 님, 마망고 님, 쌈빱 님, 메로나 님, 밍뿌 님, 윤기굥기 님, 달빵독쨔 님.

 

댓글은 항상 고맙게 보고 있습니다. 매일 와주시는 분들은 빠짐없이 기억하고 있어요. 한 분 한 분 텍파를 나눠드릴 예정이라 댓글 탐독하면서 암호닉 암기하고 있다는 거 안비밀.

 

 

작가입니다아

러브라인의 주인공을 고민중...입니다...어려워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투표로 도움을 받아보려구요

이유도 적어주시면 아주아주 고마울거랍니다

100퍼센트 1등을 한 아이가 사장님과 사랑에 빠질거라는 장담은 못해요...제 머릿속에서 어울리지 않는다면...하하

항상 읽어주셔서 고맙고 댓글은 아주 정성스럽게 탐독하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에피소드가 100개가 되면 바로 텍파를 만들어서 드리고 싶기 때문에

혹시나 이딴 텍파 필요없다!!!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암호닉 그런거 다 필요없고 그냥 재밌게 읽고 가주시면 된답니다

가볍게 읽어주시면 되는걸요

여느 때와 다름없는 월요일 전날인 일요일 밤이네요

다음주도 힘내서 우리 재밌게 지내보아요

 

-암호닉은 항상 받고 있습니다. 거절같은거 안 해요, 못 해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026~030  19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꺄아 일등 이거 완전 별거 아닌데 기분 좋고 그렇잖아여...동그레님 멋진것...무한 칭찬 당신 내가 좋아하겠어♡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
으아이

글 엄청 빨리 읽었어요ㅋㅋㅋㅋ재미있러여 완전ㅠㅠㅠㅠㅠ매번 잘 읽구 갑니당

8년 전
이상해
완전 빨리 읽었어요? 오늘 글이 짧나...검사하러 간다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으아이님♡
8년 전
독자11
헐 아니에요 저 원래 글 빨리 읽어요!!!분량은 항상 낭낭합니다 감사햐요 ㅎㅎ
8년 전
독자3
카라멜모카에요!!!!!
어휴 우리사장님 역시 최고임다!!!!!!!!!애들도 넘나 귀여운것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최고잖아요ㅠㅠㅠ카라멜모카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ㅈㄱ 오늘도 여주 걸크 쩔구요, 전 개인적으로는 한 사람의 사랑을 받기보단 모든 멤버에게 사랑받는 여주가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그런가요오 우리 사장님...끄응 고민한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ㅈㄱ님♡
8년 전
독자6
으워....오늘은 사장님을 보는게 아니라 우리.탄소들을 보는 기분이었어요
아이들의 머리색부터 최근에 논란?이 되었던
비속어이야기, 그리고 윤기의 손톱울 물어뜯는 버릇꺼지..등등
많은 것들에 관심을 가지고 걱정해주는
탄소들을 보는 기분이었고 막 그랬어욯ㅎㅎ
오늘도..헿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제가 탄소라 그런가...들켰나...ㅋㅋㅋ팬들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 사장님이 있으면 좋을텐데요ㅠㅠ그쵸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8년 전
독자7
저런 사장님이라면ㅠㅠ진심좋울것같다ㅠㅠㅠㅠ근데오늘호석이어딨어요?담편에선볼수있는거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분량을 한 편마다 조절한다고 하긴 하는데ㅠㅠㅠ맞아요 호석이는 다음편에 실릴거랍니다ㅠㅠㅠ빼놓지 않아요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32.142
[망개떠억]으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너무너무재밌게 잘읽고있어요 늘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저도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망개떠억님♡
8년 전
독자8
가액입니다. 오늘도 작가님도 사장님도 열일. 둘 다 걸크러쉬네요. 사장님 언행에 발림. 이 와중에 김석진 얼굴부심 ㅋㅋㅋ 맞는 말이라 부정 불가능 근데 왜 그렇게 얼굴을 쓸까요 그래도 좋네요 ㅋㅋㅋ 잘 읽고가요 개인적으로는 러브라인 반대라 꾹 투표도 잘 눌러두고 갑니다. 다음 편에서 봬요.
8년 전
이상해
러브라인 반대하시는 분들도 많고 있어야한다는 분들도 많았는데...지금 공동1위네요...불안하다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요 가액님♡
8년 전
독자10
찌몬이에요ㅋㅋㅋㅋㅋ반대하나랑 한명은 최애로했는데 최앸ㅋㅋㅋㅋㅋㅋ호석아 내가 첫표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홉맘무룩)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홉맘무룩하지 말아요 우리 홉이는 뭔가 동생같이 우쭈쭈 해줘야 할것 같은 느낌이라서 그런가봐요...저도 그래...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찌몬님♡
8년 전
독자12
환타
팬이라 윤기손톱 걱정하는것도 공감가고ㅎㅎㅎ 에피소드100개채울때 까지 함께 갑시다!!

8년 전
이상해
저 100개 채우면 이 글은 끝이...납니다...하지만 그 때까지 열심히 쓸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환타님♡
8년 전
독자13
ㅋㅋㅋㅋ아 애들넘아귀여워ㅠㅠㅠㅠㅋㅋㅋ 사장님2ㅏㅇ이다
8년 전
이상해
애들 귀엽죠...사랑스럽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암닉을 외우고 계시다니...그럼 저도 외우고 계신건가요?(설렘)(감동) 머리색의 비밀이라니 오...사장님 나이스 샷..! 취향 굿초이스!진짜 저런 사장님 있음 좋겠어요ㅠㅠ
8년 전
이상해
당연하죠 우리 도메인님...♡ 하나하나 외우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도메인님♡
8년 전
비회원142.203
엌ㅋㅋㅋㅋㅋ투표란에 반대도 있어서 하 작가님 쎈쑤장이 반대하는 사람들을 잊지 않으시다니...! 했는데 의외로 투표수가ㅋㅋㅋㅋ굉장히 높네요 다들 어딨다가 지금 나타나신거람! 자 이 기세로! 1위를 유지합시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왜 이렇게 많으시면서 저번 투표에서는 이기질 못하셨어...어휴 지금은 윤기네요 이 민빠답들 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독자14
애들진짜 넘나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케저렇게귀여을수있죠 암호닉 [마망]으로신청할께요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우리 마망님은 읽어줘서 넘나고마운것...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5
사장님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ㅠㅠㅠ [야야]로 암호닉 신청하고가여!! 우리 자주뵈요♡♡
8년 전
이상해
자주뵈어요♡♡♡읽어줘서 고마워요 야야님♡
8년 전
독자16
미니미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투덜거리는 애들 진짜 구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도 완전 꿀귀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진짜 저러진 않았을텐데 말이죠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미니미니님♡
8년 전
독자17
아 진짜 사장님 성격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ㅠㅠ 공과 사 딱 정하고 친구같으면서도 엄격하고... 굉장히 시크하고 쿨한 성격은 사랑이에요<3
글을 보면서 항상 드는 생각은.. 정말로 방탄과 팬을 신경 써주는 사장이 나타났으면 좋겠다 에요...제발 애들한테 관심좀 가져달라고ㅠ
[천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알신 꾹 누르고 가요!

8년 전
이상해
그렇죠...저도 쓸 때 이런 사장님이 진짜 있었으면 좋겠다하면서 상상해서 쓴답니다 우리 방탄이들 관심필요한데ㅠㅠㅠ천랑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작가님 [단미]로 암호닉신청할게요... 하...사장님...사랑해요 완전 제취향이에요 걸크러쉬♡
8년 전
이상해
멋있죠 우리 사장님 빙의하세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단미님♡
8년 전
독자19
누나차뽀바따

ㅈᆢㄱ가님 글 오늘도 꿀이에요♡-♡ 사장님 걸크러쉬 쩔구요○<-<항상 수고많으셔요!

8년 전
이상해
에이 읽어주시느라 우리 독자님이 더 수고하시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누나차뽀바따님♡
8년 전
비회원132.154
파랑토끼입니다!!
저는 이 러브라인 반댈세ㅠㅠ 싸장님은 알콩달콩 연애하는게 상상이 안되요ㅠㅠ 사장님은 걸크러쉬 넘치게 남기는걸로!!
진짜 저런 사장님이면 맘놓고 방탄이들을 맡기루 있을거 같아요

8년 전
이상해
알콩달콩 연애가 안 되고 사나운 연애가 될지도...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위요 파랑토끼님♡
8년 전
비회원124.240
굥기쿙기에요! 태형이 리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리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아무렇지않게 섹시하다고하는거 넘나 머싰서요... 애들 미용실에서 징징 거리는것도 막 상상되고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생각해도 윤기 아니쥬 머리색은 러브였고....아무튼... 오늘도 넘나 잘보고가여!❤
8년 전
이상해
우리 사장님은 솔직하신 분이니까요! 진짜 윤기 머리색은 러브였죠...크흡 읽어줘서 고마워요 굥기쿙기님♡
8년 전
비회원159.111
ㅠㅠㅠㅠㅈ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정주행 하고왔어요ㅠㅠㅠ진짜 사랑해요 작가니뮤ㅠㅠ❤️❤️❤️❤️❤️[윤기나는 윤기]로 암호닉 신청 할게용~~~!
8년 전
이상해
정주행이라니...♡ 읽어줘서 고마워요 윤기나는 윤기님♡ 저도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0
국쓰예 오메오메 진짜 저희가 원하는 비키트 사장님이예여 엉엉ㅇ...윤기랑 이어지면 저는 뭔가 흐르흐흫ㅎ 도키도키 할 것 같아여 ㅡㅎ흐흐흫 아 좋다 뭔가 엄청 아닌듯 엄청 설레는 글이예여 항상 말 잘 듣는 애들도 귀엽구 또 맨날 당하는 사장님두 귀엽구...ㅠㅠ
8년 전
이상해
저도 항상 제가 원하는 사장님을 상상해서 쓴답니다ㅋㅋㅋ윤기가 뭔가 독보적이네요...오우 읽어줘서 고마워요 국쓰님♡
8년 전
독자21
사장님음 사장님으로 끝나는게 더 재밋을거..같다는. 소심한 의견을 가장한 강력한 의견주장입니다!!!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그런가요ㅠㅠㅠ근데 러브라인 없는게 저번 투표에서 져버려떠...어떡하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2
[공주님93]으로신청합니다!!! 올라오는글다보고있는데 글내용이저의취양을저격합니당.....♡♡
8년 전
이상해
어머나 취저...읽어줘서 고마워요 공주님93님♡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제발 비11키투가 그랬으면 좋겠네여...젭알...존중해줘요...ㅠ 아 진짜 빅1힛 사장님이 저런분이라면 회사의 노비가 되어도 좋아... 사장님 사랑해요 진짜 어쩜 이런 신박한 글이 다 있을꼬...작가님 진짜 배우신분...대단하세요... 진짜 최고...사랑합니다!!!!!!
8년 전
이상해
어머나...저를 이렇게 좋아해주시다니 고마움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응챠응챠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바움쿠헨님♡
8년 전
독자23
정전국입니다 역시 우리 빜히트가 족같은 분위기를 가 족같이 만들었지만 우리 사장님은 멋지니까 ^^ 실제로도 이런 가 족같은 상황은 안일어났으멶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헤헤헤헿ㅎ헤헤 사장님 윤기머리 아주 옳습니다. 아이들의 두피가 아프지만 ..관리를해줄거니까 (눈물훔침)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가 족같은 상황ㅋㅋㅋ화끈하시네요ㅋㅋㅋㅋㅋ쪼아...화끈한거...윤기머리 제 최애색ㅂㄷㅂㄷ 읽어줘서 고마워요 정전국님♡
8년 전
독자29
(의미모를웃음)ㅎㅎㅎㅎ..사실 필터링될까바조마조마했지만 필터링 안됐네여!!! (박수)
8년 전
이상해
자체 필터링한게 가 족같은건데요 뭘!ㅋㅋㅋㅋ사실 잣같다구...적나라하게 쓰고싶다...빅힛 엿먹으라...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가실 가족같은분위기할때 가 족^ㅁ^ 같은^ㅁ^ 드립 나올줄알았는데 안나와서 제가 선수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
만두짱이에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꾹이 중간에 질투한거에요 ? ㅎㅎㅎㅎ
8년 전
이상해
꾹이는 질투쟁이에요 흐흫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만두짱님♡
8년 전
독자25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멤버들한테 해주는 거랑 팬들 취향 저격하는 것만 골라시키는 탄소사장님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건데 이런 사장님 진짜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ㅠㅠㅠ왜 실제로는 없는건지...읽어줘서 고마워요 리자몽님♡
8년 전
독자26
잘읽고 갑니다! 안좋은버릇 고치게 하려고 손톱관리를 받게하는 엉뚱하면서도 속깊은 사장님!ㅜㅜㅠ현실에는 없겠지만 진짜 저렇게 가수생각 많이해주는 사장님이 있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저런 속깊은 사장님 현실엔 없겠죠...슬프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입니다! ㅎㅎ 텍파가 필요없다니요 차라리 저가 필요없다는게.. 여튼.. 이 재미난 글의 텍파가 필요없는분이 있을까용?ㅎㅎㅎㅎ
8년 전
이상해
있을지도...재미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지도...크흑 읽어줘서 고마워요 소진님♡
8년 전
독자27
[수학 엿먹으세오]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ㅎㅎ
글 잘 봣어요ㅠㅠ 이 세상 모든 사장님들이 저랬다면 좋겠어요 흑흑ㅠ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당연하죠 암호닉 웃겨서 웃음이ㅋㅋ수학은 진짜 엿먹어야해 그쵸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침쨩이에여 !!!난 이러브라인 반댈세!!!!!! 다 사랑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글 재밌게 읽구가요!❤️ㅎㅎㅎ
8년 전
이상해
다 사랑하면 좋을텐데 러브라인...크흑 읽어줘서 고마워요 침쨩님♡
8년 전
비회원227.176
침치미와써여!!!!@워후!!!자까님!!!!!
첫 편부텈ㅋㅋㅋㅋㅋ석진이얼굴ㅋㅋㅋㅋ끝까지 하지말라고는 안햌ㅋㅋㅋㅋㅋ 윤기 버릇...나랑 똑같은 것..고치기 힘든 것...
그리고 욕..언급해줘서 감사해여..저거 진짜 영상보다가 울컥..!해써여..
태형잌ㅋㅋㅋㅋ코디가 싫어할 것 같아옄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꺄하!!!!!!!침치미!!!!!너무 좋아!!!!!!!욕은 진짜...저도 너무나 속상했기 때문에...사장님이 진짜 저랬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침치미님♡
8년 전
독자31
망개다 입니다 평소에 댓글쓸 엄두도 못내고 있다가 오늘 처음써욯ㅎㅎㅎㅎㅎㅎ
용서해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진짜 사장님 넘나 걸크 넘치고 애들은 고분고분 말잘듣고......(하트)글 넘나 재밌어요 작가님!ㅠㅠ

8년 전
이상해
망개다님 암호닉 신청해주셨었나요?ㅠㅠㅠ저가 못 찾는걸까요...제 암호닉 목록에 넣어도...될까요오? 아무튼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4
네네 넣어주세요!ㅎㅎㅎ
8년 전
독자32
전 석진이에게 투표하고 갈게요.. 동갑내기 투닥거리는거 흐뭇하네요
8년 전
이상해
저도 석진이 좋아한답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76.6
[곰과꿀] 암호닉신청합니다!!/매번보면서 웃고갑니다 꿀잼!♡
8년 전
이상해
웃고가신다니 다행이에요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곰과꿀님♡
8년 전
독자35
메로나에오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사장님앞에선다애기들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귀엽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우리 방탄이들은 아직 아가인걸로...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메로나님♡
8년 전
독자36
침침니 입니다 ! 사장님 너무 걸크...☆ 조아여...내가 저 사장은 되지 못할 것 같으니...저 세계에서도 한낱 바수니로 남겠어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자까님!
8년 전
이상해
에이 사장님 하시라니까...읽어줘서 고마워요 침침니님♡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네에 읽어줘서 고마워요 안돼님♡
8년 전
독자38
030901
크 일 못 하는 빅히트 대신 여기서 제 고민을 다 풀어주네연..ㅎ 사이다!!!! 러브라인.. 이라.. 되게 고민했는데 생각해볼수록 안 하는 척 하면서 다 하는 윤기가 넘나 맘에 드는 것..❤️

8년 전
이상해
독자님들 마음이 다 그런가봐요...윤기...독보적인것...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이예요!
어휴 강조인듯 강조아닌 화법이 매력적이네요..
정국이도 은근 신경안쓰는듯 하면서 사장님의 사랑이 다른데로 갈려고 그러면 엄청 찡찡!할꺼같아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동갑인 석진이랑..얼마나 좋아요? 응? 그쵸? 그래요 내마음 아실꺼라고 나는 믿어요 맞죠?

8년 전
이상해
석진이...좋죠...진진님 마음 알아요 내가 진수니라서 더욱 더 알아...끌리고 있어 막...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진진님♡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태태 혀...요망한 혀...섹시하긴하죠ㅋㅋㅋㅋㅋ오늘도 읽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요괴님♡
8년 전
독자40
리프

와 대박 사장님 진짜 언제 봐도 걸크러쉬인 거 같아요 사장님 요즘 시대 취향을 잘 아시는 거 같아요 배운 변태 각인데요... 와 진짜 애들 모습이 생각나서 싱크 더 잘 맞는 거 같아요 잘 봤습니다

8년 전
이상해
사장님이 아는건 제가 아는거니까요...^^ 제 사심이 듬뿍 담긴...글...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리프님♡
8년 전
비회원11.84
정주행하고 온 비회원입니다! [ㄴㅠ피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너무 재미져여....
8년 전
이상해
정주행하고 오셨구나! ㄴㅠ피나 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1
작가님 금붕입니다ㅎㅎㅎㅎㅎ진짜 여주는 여기저기서 인정받고다니는 멋진신여성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윤기가 여주에게 틱틱대면서도 은근다정한모습이 잘어울리는것같아요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러브라인에 대해서 고민하시지 마시고 느낌가는대로 써주세요! 작가님이 선택하시는거라면 전 어떤거라도 좋습니다ㅎㅎ
글 항상 잘읽고가요♡♡♡♡

8년 전
이상해
러브라인 이거 너무 고민되고...없어야한다는 분들도 너무 많으시고...찡찡ㅋㅋㅋㅋㅋ안 칭얼거릴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금붕님♡
8년 전
독자42
... 저는 왜 이런글을 이제야 본걸까요...?^^^.....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장주행 하고욌는데.... 막... 그냥... 막...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ㅜ 심지어 암호닉도 아직 받으신다녀..♡ [열원소]로 신청할께요ㅜㅜㅜㅜ 잘읽고가여♡
8년 전
이상해
어머나 정주행...우리 열원소님 너무 고마워요 재밌다니!!!!!기쁘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에용
사장님 너무귀엽ㅠㅠㅠㅠ뭔가 멋지면서 귀엽ㅠㅠㅠ헤어나올수없는매력의 사장님이에요ㅠㅠㅜ
오늘도 재밌게읽고갑니다ㅑㅏ♡♡

8년 전
이상해
저런 사장님 진짜 보고싶다...흫...읽어줘서 고마워요 뿡뿡99님♡
8년 전
독자43
꺄르륵언제봐도걸크러쉬 하는 사장님ㅜㅜㅜㅜ
진짜 멋있음요ㅜㅜㅜ
[슙맨]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이상해
어유 멋있죠 사장님 빙의하세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슙맨님♡
8년 전
독자44
낰낰 독방에서 추천받고 정주행했어요ㅠㅠ 걸크러쉬 완전 쩔어요!!!!!! 예비고3 힐링하고가요 ㅠㅠ 암호닉 받으시면 [자판기]로 신청할께요!♥
8년 전
이상해
꺄아 독방추천이라니...저도 예비고3이에요 우리 같이 힘내요...자판기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5
독방에서 어떤탄이 글잡에서 이거 꼭 읽으라고 하길래 제목보고 바로 달려왔는데 이게 뭐람ㅜㅜㅜㅜㅜ 탄소 걸크러쉬 쩔고 애들 성격도 비슷하고ㅠㅠㅠㅠㅠㅠ 바램이라면 호석이가 조금 더 많이 나오는거...?ㅠㅠㅠㅠㅠ 지금도 충분히 너무 재밌긴 해요ㅠㅠㅠㅜㅜㅜㅜ 내가 왜 이런 작품을 이제야 봤는지... 처음부터 정주행 하고 왔어요... 암호닉은 [거덜RUN] 신청이요!!!!
8년 전
이상해
독방ㅠㅠㅠㅠ고마워라 호석이는 다음편에 나올거에요...ㅠㅠ개인 에피가 하나뿐이라 걱정하실만 했어...ㅠㅠㅠㅠ호석이 많이 데리고 올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거덜RUN님♡
8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에요! 윤기 손톱 뜯는거부터 스탭들 얘기 그리고 애들 머리색까지...! 완전 팬 마음 꿰뚫는 사장님이네요 멋있어듀금.... 공과사 정말 미친듯이 뚜렷하게 구별하는 사장님 멋있어요 본받고싶어라....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이상해
진짜 저런 사장님 있으면 좋을텐데요...그쵸 읽어줘서 고마워요 꾸쮸뿌쮸님♡
8년 전
독자46
진짜 저런 사장님이면 소원이 없겠어요ㅠㅠㅠㅠ 솔직히 러브라인은 누구랑 해도 다 좋을것같은데 진짜 그냥 이야기 스토리따라 정해주세요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아참 아직 암호닉 받는다고하셔서 저도 스리슬쩍 [홉홉]으로 하고 갈게요!!
8년 전
이상해
러브라인 정말 고민...또 고민ㅋㅋㅋㅋ최대한 고심해서 정할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홉홉님♡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입니다! 재밌어서 술술읽히네요ㅠㅠ 사장님도 넘나 귀여운것 사장님에게 입덕하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입덕말구 빙의하라니까여 찡찡 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7
와 작가님 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이상해
어머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8
와 저 중간에 영상에피소드보고 감동.. 진짜 저랬으면..
8년 전
이상해
저도 쓰면서 대리만족합니다...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9
[정꾸요미] 암호닉 신청이욧!!! 가장 최신편까지 열심히 달려써요ㅎㅎㅎㅎ이거 신청하려구>.< 글 넘 재미져요 에피하나하나 다 너무 와닿고, 이번편은 특히나!!ㅎㅎ 러브라인 응원하는데ㅠㅠ 안그런분들도 많넹 해헤 저는 다 좋아요 항상 애쓰시는 자까님! 사랑합니다♥ 뜬금없이 사랑고백...ㅎ
8년 전
이상해
꺄아 재밌다니 고마워요...러브라인 제가 열심히 생각해 올게요 뜬금없는 사랑고백 좋아해요...♡읽어줘서 고마워요 정꾸요미님♡
8년 전
독자50
독방에서 글 추천받고 왔어여ㅜㅠㅠㅠㅠ 사장님 걸크 장난아니네여... 이 글로 사장님께 치이고 갑니다.. 애들도 너무 귀엽자나뇨...ㅠㅠ 흐엉 글 잘 읽고가요♥️ 암호닉 [꽁치]로 신청합니다!
8년 전
이상해
독방추천 너무나 좋은것...사장님한테 빙의하세요 치이기만 하지말구...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꽁치님♡
8년 전
비회원84.190
달빵독쨔에오
오ㅋ늘ㅋ도ㅋ
사장님은 멋지십니닼ㅋㅋ
태형잌ㅋ 섹시하냐궄ㅋ
그래ㅋㅋ너엄청섹시햌끄말때문에
일이커졌네오ㅋ
저그거손톱한번받아보고싶어서오ㅋ
저도윤기못지않게손톱을물어뜯어서...
(이런같은말써보고싶엏어오)

8년 전
이상해
아유 손톱 물어뜯지 말아요ㅠㅠㅠ저도 몇개월 전까지 물어뜯었었는데 최근에 고쳤어요 매니큐어바르고 손톱모양 예뻐졌다는 소리들으니까 다시 안 물어뜯고 싶더라구요 고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달빵독쨔님♡
8년 전
독자51
저 오늘정주행했어요!!!! 첨엔 슴두살이라서 탄소가 잘할수있을지 긴가..민갓앴는데 너무멋지네요 ㅠㅠ 혹시이거...탄소크러쉬....? ㅎㅎㅎ 구래서....암호닉신청해요..[꼬부기]로 할게요! 감사합니다!♡
8년 전
이상해
3년만에 일취월장한 우리 사장님...멋있으니까 빙의하세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꼬부기님♡
8년 전
비회원24.121
[5148]로 신청해도될까욮 ??
윤기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 누나 맘대로 하라니 내맘대로 아파트부셔서 납치하고싶다

8년 전
이상해
당연히 돼죠! 아파트 부시지 말아욬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5148님♡
8년 전
독자52
[헹구리]로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다 보고 왔는데 너무 재밌어요... 진짜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이상해
취저라니...♡ 읽어줘서 고마워요 헹구리님♡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그러니까요ㅋㅋㅋ부동의 일위 민윤기...대단 항상 읽고 댓글 남겨줘서 고마워요 용용님♡
8년 전
비회원173.100
작가님 저 흥흥입니다!! 암호닉오타가 있어요!! 홍홍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홍홍홍~ 저는 흥흥입니당~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8년 전
이상해
제가 외운다고 암호닉을 하나하나 쓰는데 잘못 봤나봐요...미안해라 흥흥님은 흥흥님이죠! 읽어줘서 고마워요 흥흥님♡
8년 전
독자54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작가님 처음으로 댓글 남겨봐요 항상 눈팅만하다가 애들 너무귀여운거갓아요ㅜㅠ 준아 하는 사장남 다정미 넘치시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남준이럽라하면 사망할듯합니다ㅜㅜㅜ꿀귀예약ㅜㅜ
8년 전
이상해
작가...팔랑귀...남준이랑 좀 잘 어울릴 것같잖아...?ㅋㅋㅋㅋㅋ댓글 남겨주셔서 고맙고 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독자55
ㄷ...답글이라니 작가님...때무네 독자심멎..후하후아..나중에 남준이 글 한번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러브..♥
8년 전
이상해
저 답글 다는 재미로 살잖아요 킁킁 남준이 글은 분위기가 뭔가 엄청나야 할것만 같아서
무서워요 저도 러브♡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이에요!-!
저도 사장님이되서 착하네 우리윤기 한번 해보고 싶어요. 싸장님이 부러운이유가 완전멋있 걸크러쉬에서 하나 더 늘었네용ㅋㅋㅋㅋㅋ
석진이 동영상이 사장님의 활력솤ㅋㅋㅋㅋ 저도 그영상 몇십번 돌려봤능뎈ㅋㅋ 사장님과 저의 유일한 공통점~?
윤기 최애한다는 말에 뾰로퉁 하는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꾹아ㅠㅠㅠ나도 널위해서 통장 만들수 있어ㅠㅠㅠ
오늘도 잘읽고 가요 작가님♥ 사랑합니당♥

8년 전
이상해
상한설탕님 저랑도 공통점~몇십번 돌려봤거든요ㅋㅋㅋㅋ사실 사장님이 하는 일들은 다 제가...하는것 입니다...ㅋㅋㅋㅋㅋ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상한설탕님♡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작가님 정말 디테일이...bbb 장난 아니신 것 같아여ㅠㅠㅠ 뭔가 정말 멤버들 실생활을 알고 계시는 분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버릇, 휴가 이런 것도 잘 맞춰서 쓰시고ㅠㅠ 에피소드 하나 하나가 다 그래보여요 조심스레... 막 혹시나 빅히트 직원은 아니신지..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직원...이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빅힛 직원이면 제가 방탄이들 잘 챙겨 줄텐데...저는 아직 그저 방탄을 정성스레 핥는 일개 탄소일 뿐...윤기는슙슙님 오늘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정주행하고 오셨구나! 꺄아 저도 화끈한거 좋아해요ㅋㅋㅋ상상의 인물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쿠마몬님♡
8년 전
비회원123.161
어라 투표 하고보니 걔가 혼자 득표수가 어마어마 하네요.. [슈비두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잘 보고가요!
8년 전
이상해
걔가 윤기죠?ㅋㅋㅋㅋ여기 민빠답들 너무나 많은것..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슈비두밥님♡
8년 전
비회원176.73
ㅈ..전 왜 여자인데 사장님이 좋은거죠..♡
[오전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당..

8년 전
이상해
사장님이 워낙...멋지셔서...ㅎ 오전정국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7
빙구에요ㅠㅠㅠ역시투표수는윤기가압도적으로...저는지민이가좋은데ㅠㅠㅠ근데둘이성격보는재미가있을거같기도하고뭐...(씁슬)
8년 전
이상해
왜 씁쓸해요 씁쓸하지마...윤기로 확정된거 아니에요...사실 저가 하고 싶은 아이로 할 것...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빙구님♡
8년 전
독자69
기대를한다 무지기대를한다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8
사장님 나이스! 오늘도 걸크 폭발! 그나저나 러브라인 윤기 압도적이네요..ㅠㅠ뭔가 윤기는 너무 당연한거 같아서 이번에는 태형이 투표했는데ㅠ..태형이가 찡찡거리면서 누나누나 하다가 야라고 했다가 사장님한테 혼나고 태무룩..했다가 자기 혼자 또 풀려서 와서 치대고 그러면 나 사망..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생각만 해도 좋어요ㅠㅠ
8년 전
이상해
읽은 제 친구도 이렇게 말하더라구요ㅋㅋㅋㅋ태형이를 강추한다고ㅋㅋㅋ고려해볼게요 진짜 진짜 힘들겠다...읽어줘서 고마워오
8년 전
독자70
헐 작가님 답글에 심쿵..! 작가님 친구분이 저랑 통하네요!! 태형이 강추!!!!!!
8년 전
이상해
저는 태형이는 너무나 귀여워서 안된다고 대답했지만 독자님이 원하신다니 생각해보겠어요...꺄하
8년 전
독자71
역시..작가님 짱이에요..!! ㅠㅠㅠ 태형이는 귀여운게 매력이죠 8ㅅ8
8년 전
비회원3.99
핫 ㅠㅠㅜ[침침한내눈]으로 암호닉 조심스럽게 신청합니다! ㅋㅋㅋㅋㅋ처음보고 너무재밌어서 바로 다 정주행해버렸어요ㅠㅜㅜㅠ 사장님 걸크러쉬 엄청나요... 순응하는 방탄이들도 ㅋㅋㅋㅋ뀌욥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8년 전
이상해
왜 조심스럽찌! 조심스럽지 않아도 된답니다! 침침한내눈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9
투표하긴 했지만 사실 확실한 러브라인이 없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음화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기다려주세요! 오늘 올라올거랍니다!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0
아 러브러인 없었으면 좋겠다ㅠㅠㅠ흐잉 뭐일 날것같아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에이 뭔일은 안 나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1
러브라인이 있든 없든 저는 아이들의 부둥부둥이 그냥 좋아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부둥부둥 당하는거? 아니면 해주는거?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워후!염색 정말 사랑이죠..❤헤ㅔㅎ 회사 직원분들 욕까지 다 체크하셔서 혼내시는거 보니까..우어ㅏ..걸크러쉬!!!저런 사장님이 어디있을까요..ㅜ 암호닉 제껀 외우셨겠죠?ㅋㅋㅋㅋ장난이예요 암호닉 받아주신것만 해도 고맙습니당❤

8년 전
이상해
당연하죠...침탵님 암호닉 신박하셔서 제일 쉽게 외웠다구요오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침탵님♡
8년 전
비회원208.28
0103 ㅋㅋㅋㅋ정국이 귀여워ㅋㅋㅋ태태야....옷 좀,.....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진정 말리시는게 느껴져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 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머 귀여워요뷰ㅠㅠㅠㅠㅠㅠ 옷 일부러 잘라입는구..ㅠㅠㅠ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제 상상에서는 일부러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수저님♡
8년 전
독자62
오월이에요!!!!!
아 싸장님 걸크러쉬

8년 전
이상해
오월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3
블라블라왕이에여!아낰ㅋㅋㅋ김석진ㅋㅋㅋ워터파크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가 미워하는 김석진ㅋㅋㅋ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제 소재가 되어주었어요ㅋㅋㅋ블라블라왕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4
나의별이예요! 제 암호닉이 6번째에 있다니 참 뿌듯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여주성격 항상말하지만 매력넘쳐요...이런성격은 윤기와...!
8년 전
이상해
그게 뭐라구 뿌듯하실것까지야...헤헤 읽어줘서 고마워요 나의별님♡
8년 전
독자65
늘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사장님 걸크러쉬가ㅠㅜ아주ㅠㅠ제 심장을 조져놉니다ㅠㅠㅠ
8년 전
이상해
꺄 심장을 조지다니! 기분 좋...변태아니에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2.232
1978

안녕하세요 1978이에요! 오늘도 우리의 사장님은 멋쟝이..☆ 내 스타일이야ㅎ 러브라인은 나랑해!!! 사뢍해여!!!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1978님이라 러브라인하연...어...음...애들은...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신청이요! 진짜 사장님 성격 제스타일ㅋㅋㅋㅋ큐ㅠㅠㅠ 걸크러쉬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어어어어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2학년님 스타일! 만족하신다니 감사한것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6
저는 석진이에 투표하고 갑니당...!!최애가 석진이라서여...ㅎㅎㅎㅎ
8년 전
이상해
어머 저도 진수니♡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7
애들 진짜아프겟다ㅜㅜㅜ무리ㅠㅜㅜㅜ허어머리ㅜㅜㅜㅜㅜㅜㅜㅜ염색넘니 자주하능것... ㅜㅜㅜㅜㅜㅜㅜ허우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그쵸ㅠㅠㅠㅠ조금은 덜 해도 잘생겼는데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8
콩콩이에요!! 사장님 완전 멋있어요!!! 김석진 얼굴부심ㅋㅋㅋㅋㅋ 여기에도 있네욬ㅋㅋㅋㅋ 하지만 부정할 수 없네ㅠㅠㅠ
8년 전
이상해
ㅋㅋㅋ실제 아이들이 모토니까요오 읽어줘서 고마워요 콩콩님♡
8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 꾸기 누나 통장은 내거라면서요!!!! 하는데 진짜 넘나 귀엽고요 ㅠㅠㅠㅠ 누나 죽는다 ㅠㅠ
8년 전
독자73
저는 석진이한테 투표했습니다
이유는 진짜 잘어울려요 둘이 캐미가 낭낭하오 또 석찌가 반말하는게 발려요

8년 전
독자74
통장을 하나 더 만든뎈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 역대급으롴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사장님 통장이 정국이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염색이 진짜 예쁘긴 했죠
8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7
꾸기 귀여워 죽을거같아요ㅠㅠ 작가님 헝ㅠㅠ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어서 다음편 읽으러갑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