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이상해 전체글ll조회 5010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리 사장님은 젊고, 돈 많고, 이쁜데 좀 이상해

by 이상해

 

 

011. 운동을 합시다

 

 

사장님은 운동을 아주 싫어하세요. 그래서 25살이 될 동안 격한 운동이라고는 아버지의 성화로 인해 배워두었던 호신술과 기초 체력을 위한 줄넘기밖에 하실 줄 모른답니다. 하지만 그런 사장님이 방탄이들을 위해 잘 하지도 못하고 하고 싶지도 않은 운동을 한 적이 있었다죠. 때는 방탄소년단을 데뷔시키기 전 준비기간을 가지고 있을 시기였죠. 지민이가 무대에서 팬들에게 복근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몸을 만들던 그 때. 지민이에게 엄청난 고비가 찾아왔더랬죠. 한 달동안 풀과 닭가슴살만 먹던 지민이는 결국 사장님앞에서 눈물을 떨어뜨리고 말았어요.

 

"...누나, 저 진짜 못하겠어요. 토할것 같아서 닭가슴살도 못 먹겠구...힘 없어서 춤도 못 추겠구"

 

"...야, 박지민. 너 지금 몸 사람들한테 자랑스럽게 보일 수 있어?"

 

"...아니요"

 

"니가 자신감이 없는데 무슨 데뷔를 해. 내가 찌질거리는거 싫어하는거 알아, 몰라"

 

"...알아요"

 

"울지 말고 웃어 아니면 너 나한테 혼나...뭐 먹고 싶어"

 

"...?"

 

"뭐 먹고 싶냐고 지금 존나 끌리는게 뭐야"

 

"...피자요"

 

"일어나, 피자 먹으러 가게"

 

그렇게 사장님은 지민이를 데리고 헬스장 앞에 있는 피자집으로 가 둘이서 피자 두 판을 해치우고 다시 헬스장으로 들어가 장장 5시간동안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민이가 하는 만큼은 아니지만, 힘나게 옆에서 따라 운동하면서요. 지금 지민이는 인터뷰에서 연습생 때 제일 힘들었던 일과, 제일 행복했던 일을 말하라고 하면 항상 이 이야기를 합니다. 운동하는게 제일 힘들었는데, 운동시킨 사장님이 사주는 피자 먹고 사장님이랑 운동할 때가 제일 행복했다고. 훈훈하죠.

 

 

 

012.  음주를 즐기면 큰일이 나요

 

 

방탄이들이 모두 성인이 된 날 사장님은 방탄이들과 회사 직원들을 데리고 비싼 술을 취급하는 클럽에 갔습니다. 팬들한테 들켜도 안 되고, 이미지 걱정도 해야해서 클럽을 통째로 빌려버리긴 했지만, 뭐 사장님께 돈이 대수인가요. 방탄이 우선이지. 어쨌든 방탄이들을 눈을 동그랗게 뜨고서 사장님을 따라 넓은 소파에 앉아서 테이블에 놓여진 많은 수의 술들을 빤히 쳐다보다가 사장님이 샴페인을 흔들어 터뜨리고 나서야 앞에 놓인 술잔을 기울이며 정국이의 성인이 된것을 축하했다고 하죠. 그런데 문제는 우리 사장님이 술을 너무 좋아하신다는 건데.

 

"오구, 우리 꾸기가 벌써 스무살이야? 내가 고등학생때 데뷔시켰는데 요게 벌써 이렇게 컸어?"

 

"...누, 누나"

 

"어이구 많이 컸네 내 새끼 누나랑 뽀뽀 한 번 할까? 응?"

 

"...혀, 형 형 남준이 형!!!! 사장님 술 취했어요!!!"

 

"하...그냥 뽀뽀 해드려 정국아"

 

술이 취하면 너무 예뻐하는 우리 정국이에게 뽀뽀를 하려는 주사 때문에 고통스러워 하는 정국이와 체념한 남준이

 

 

" ...사장님 무슨 힘든일 있냐 지민아"

 

"앙니여, 사장님 원래 저래여 형은 맨날 자서 모르져"

 

"나 다시는 회식 안 온다"

 

"으웅? 왜여? 안 될걸여 그럼 사장님이 형 때릴지도 몰라여"

 

"..."

 

처음 본 사장님의 주사와 술 취해서 혀 꼬인 익숙한 지민이

 

 

"비 내리는 호남서언 남행 열차에에에 형 형, 춤춰야죠 일어나요 호석이 형 형? 정호석? 으헤헤"

 

"..."

 

"으헤...형, 형아 죽지마...흐엉"

 

완벽하게 취한 태형이와 졸도한 호석이

 

그리고 남은 석진이는 맏형답게 술을 적당히 마시고 술에 취한 사장님의 모습은 항상 봐왔던 사장님의 모습이라 익숙해하며 총체적 난국이 끝난뒤 사장님을 들쳐업고서 인사불성이 된 아이들과 함께 다같이 숙소로 향했다고 전해집니다. 아무래도, 방탄이들이랑 사장님은 술을 마시면 안 될것 같다고. 그 다음 날에 모든 회사 직원분들이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013. 쇼핑을 하러가요

 

 

"준아, 이게 더 이뻐 저게 더 이뻐?"

 

"...왜 물어봐요? 어차피 둘 다 살거잖아"

 

"그렇긴 하지. 그래도 대답해"

 

"누나는 진짜...저는 오른 쪽 거요"

 

"오케이 두개 다 산다"

 

"...도대체 왜 물어보는걸까"

 

"혼잣말 하지말고 아까부터 들고 있던 그거 들고 이리 와"

 

"...?"

 

"안 움직여?"

 

"누나 내가 사도 되는데"

 

"내가 사줄거야, 사장님 찬스."

 

"...고맙습니다 사장님"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준이를 데리고 사장님은 쉬는 시간이 생길 때마다 쇼핑을 나가곤 합니다. 물론, 남준이가 한가해 보일 때 말이죠. 남준이에게 의견을 물어보지만 묵살합니다. 그냥 사고 싶으면 사는거에요. 남준이와 함께 여기저기를 다니며 남준이가 마음에 들지만 고민하고 있는듯한 표정을 짓고 있으면 당장 계산해버리는 추진력을 가지고 계신 우리 김사장님. 남준이가 거절하면 불호령을 내리시기 때문에 거부도 못 해요. 사장님, 멋있으신 분이에요.

 

 

 

014. 잘못했어요

 

 

사장님이 제일 꼴보기 싫어하는 것 세가지가 있어요. 이유없이 사람 해치는거, 어른께 버릇없는거, 거짓말하는거. 방탄이들은 항상 이 세가지를 절대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죠. 방탄소년단이 상남자 활동을 마치고 호르몬 전쟁을 준비하고 있을 때 즈음 악동같은 컨셉에 동화되어버린듯한 방탄이들은 사장님을 놀리기 위한 몰카를 계획합니다. 그것도, 사장님이 제일 싫어하시는 버릇없는것과 거짓말을 더한...그런 무시무시한 몰카를요. 그것은 바로 매니저 형들과 합작해 매니저형들에게 버릇없게 대하며 큰 소리로 싸우다가 사장님이 놀라고 화내면 몰카!라고 말하려고 했던건데...

 

"...씨발, 그만하라고 했지!"

 

"..."

 

"내가 너네 노래하는 새끼들이라서 입은 못 찢어버리겠는데 지금 너네 그게 매니저오빠들한테 할 소리냐"

 

"...사장님, 잠시만 저희 이거"

 

"김남준 안 닥치지. 내가 이딴 새끼들 데뷔시키려고 그렇게 돈을 쏟아부은 줄 알아? 아, 진짜 돌겠네"

 

"김사장, 진정하고 들어봐. 이거 우리 몰카야, 애들이 우리랑 짜고"

 

"...대리님, 진짜 해고당하고 싶어요? 내가 이딴 장난을 당해야 하는 이유가 뭔데"

 

"...누나, 매니저형한테 그러지 마. 우리가 하자고 그런건데"

 

"...하, 엎드려 뻗쳐"

 

"...?"

 

"엎드려 뻗치란 소리 안 들려? 매니저 오빠들은 다 나가요. 여기있는거 다 부셔버리기 전에"

 

"..."

 

"하나하면, 장난을 쳐서. 둘하면 죄송합니다 복창하면서 푸시업 300개"

 

매니저들이 나가고 난 뒤 그렇게 화가 머리 끝까지 난 사장님은 방탄이들에게 기합을 주고 난 뒤에야 놀란 마음과 서러운 마음에 엉엉 울며 울어버리고 말았답니다. 놀란 방탄이들이 잘못했어요, 다시는 안 그럴게요 사장님하면서 사장님을 안아 달래줬다고 하네요. 방탄이들에게 험한 말은 자기가 했어도 자기가 더 상처받는 사장님이에요. 그러니까, 몰카도 조심해서 합시다. 

 

 

 

015. 우리 석진이가 아파요

 

 

"얼마나 아프길래 침대에서 일어나지를 못해?"

 

"...탄소야, 나 많이 아퍼"

 

"알어 새끼야 너 아픈거. 먹고 싶은건 없고?"

 

"입맛도 없다 탄소야"

 

"...니가 진짜 아프구나, 우리 돼지가 입맛이 없는걸 보니. 어제 잠도 못 자는것 같다던데 윤기가"

 

"잠도 못 잤지, 그러니까 사장님 나 좀 안아주라 나 잠자게"

 

"...새끼야 내가 니 쿠션이냐? 아프면 맨날 칭얼거려"

 

"...싫어?"

 

"후, 진짜 내가 어쩌다가...자고 일어나서 밥 먹자"

 

"응"

 

아프면 항상 칭얼거리는 어깨형을 낫게 해주는건 따뜻한 품밖에 없어서 방탄이들은 석진이가 아플 때마다 사장님을 부릅니다. 석진이가 아프면, 아침도 못 먹고 잠 깨워줄 사람도 없고. 멤버들은 사장님이랑 맏형이 같이 껴 안고 자는거는 싫은데 밥 못먹고 못 일어나서 매니저 형들에게 혼나는게 더 싫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사장님을 부른다네요. 애들이 석진이 끌어안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한 침대위에서 건전하게 꼭 껴안고서 그렇게 잠이 드는 석진이 이마에 손을 얹어 열을 재보다가 이내 사장님도 눈을 스르륵 감습니다. 스킨쉽이 가장 자연스러운 맏형과 사장님이네요.

 

 

 

 

-

 

 

암호닉이 많은건 기쁜거죠 여러분

누나나차뽀바따 님, 찌몬 님, 도메인 님, 0103님, 정전국 님, 나의별 님, 바움쿠헨 님, 만두짱 님, 작가님워더 님, 소진 님, 빙구 님, 루이비 님, 윤기는슙슙 님, 요괴 님, 수저 님, 으아이 님, 기다려라빅히트 님, 에그타르트 님, 포뇨 님, 교토맨 님, 미니미니 님, 침탵 님, 용용 님, 레고 님, 뚜뚜 님, 침치미 님, 손가락 님, 우럭 님, 오월 님, 눈맞이밤 님, 자몽쥬스 님, 상한설탕 님, 파랑토끼 님, 책가방 님, 환타 님, 또잉 님, 토토네 당근가게 님, ㄴㅎㅇㄱ융기 님, 구르밍 님, 꾹 아가 님, 0913 님, 진진 님, 뿌뽀뿌 님, 민트 님, 또또 님, 라온하제 님, 1472 님, 무인도 님, 꽃봄 님, 뀰 님, 카라멜모카 님, 오잉 님, 동그레 님, 뿡뿡99 님, 지여으 님, 국쓰 님, ㅈㄱ 님, 1978 님, 침침 님, 금붕 님, 미키부인 님, 콩콩 님, 꾸쮸뿌쮸 님, 침침꾹꾹꾸 님, 밍구리밍구리 님, 봄소 님, 두부 님, 윤기모찌 님, 굥기쿙기 님, 이름점 님, 보노보노 님.

 

71명의 암호닉 분들 전 정말 좋아해요 독자님들을 하...하트 쓰고 싶다...왜 내 노트북은 한자키가 고장난걸까...

 

작가입니다아

소재를 열심히 구상하고,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제가 고 3이 되는 사람이라 참...안타깝고...울고...크흡

그래도 주말에 잔뜩 써놓고 나눠서 올릴거라 괜찮아요

하루에 하나는 우리 독자님들도 힘들고 나도 힘들고...그쵸

주말에는 이틀 다 올리고 평일에는 3편이나 2편 정도 올릴것 같아요

오랜만에 쓰는 가벼운 글이라 즐겁습니다

 그냥 가볍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밤 12시 정각에 올리는데 다들 주무시려나, 하하

저도 그럼 자러갈게요 우리 월요일이 지나갔잖아요!

즐거운척이라도하고 주말까지 버텨요...그럼 진짜 안녕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
보노보노예여! 몰카 ㄷㄷㄷ 사장님 너무 무서워요... 물론 싫어하니깐 그런걸수도있고...ㅠ 세상에 또 저런 사장님 없습니다 ㅠㅠㅠ쿨워터향 나는 사장님 싸랑해여!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사장님 무섭죠 저도 쓰면서 진짜 무섭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보노보노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4.240
안녕하새오 굥기쿙기애오! 오늘도 역시 재미있네요ㅠㅠㅠㅠ 석지니 아플때 보듬어주는 사장님 멋있어오ㅜㅜㅜㅠㅠㅠㅠ 컬크쩌는데 막 다정다정하자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짐니 연습생 얘기도 다정다정하자나요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이상해
무섭기만한 사장님은 싫어서요...무서우니까...굥기쿙기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사장님 멋있다!!
8년 전
이상해
0103님 읽어줘서 고맙다♡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사장님 너무 무쓰워..석지니 사장님과의 스킨십이 자연스럽구나야..옳다 옳아... 아 그리고 사장님 술버릇 왜이렇게 귀여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사장님팬될것같아여...싸장님쵝오..싸랑해요...작가님은 훨씬더 살앙해오...!
8년 전
이상해
사장님한테 빙의하라니까 왜 팬이되구 그러세요!!!큰일이네 정말 저도 사랑해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
몰카 제가 다 심쿵했쟈나여...작가님 고삼이시라니ㅠㅠㅠ스트레스 많겠어요ㅠㅠ힘내세요!!그리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여❤️❤️❤️
8년 전
이상해
아직은 스트레스 없답니다...힘낼게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7.176
침치미
8년 전
비회원227.176
선댓후감상을 처음 해보는데 와... 와..ㅋㅋㅋㅋㅋㅋ진짜 사장님이 박력이 넘치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걸크러쉬로 내 심장 폭행해써여!!!!ㅜㅠㅠㅠㅠㅠㅜㅠㅠㅜ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크윽...감덩...침치미 와써요 우리 침치미...항상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
워...오늘도 우리 사장님에게 치이고 가요..빠방
몰카를 하면...아주...예..아주..큰일나느거에요
얼마나 놀랐을까요 방탄도 사장님도ㅋㅋㅋ
아 그리고 매니저님들도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와 쇼핑다니고 성인됐다고 술사주고
아프다고 안아주고 이런 사장님 어디계십니까...
이렇게 또 사장님께 반하고 가요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그쵸 우리 사장님이 짱이니까 반하지말고 빙의하라고 했잖아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8년 전
독자5
만두짱이에요 몰카에도 이렇게 반응하는데 진짜 무서워요 ㄷㄷ
8년 전
이상해
사장님 무섭죠...저두요...만두짱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
안녕하세혀!오늘도 야심찬 기다려라빅히트에요 작가님 ♥"♥ 진짜 사장님 혼내는거 걸 크러쉬...하아하아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센빠이 아픈건 싫지만 사장님한테 그러는건 귀엽네요 킁. 망태기에 넣어가고 싶게...그냥 작가님을 넣어가야겠어요 그쵸
8년 전
이상해
빙의하세요. 석진이랑 껴안을 기호드리려고 잠깐 아프게 한거니까요. 저는 망태기에 못들어간다니까요!!! 망태기는 지민이꺼야 읽어줘서 고마워요 기다려라빅히트닝♡
8년 전
독자7
[030901]신청해욤! 제가 정말 사장님이 된다면 잘 할 자신 있는데.. 하.. 우리 사장님 카리스마 대박... 걸크러쉬 쩔어여ㅠㅠㅠ
8년 전
이상해
빙의하시면됩니다. 다 당신이 하는거야. 030901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자까님 저 암호닉 신청해두 되여? ㅠㅠㅠㅠㅠ 사장님 걸크 ㅠㅠㅠㅠㅠ 으앙 [레몬]으로 신청이여!!!!! ㅠㅠㅠㅠㅠㅠ 사장님 머쪄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해두 되죠ㅠㅠㅠ레몬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9
환타 몰카한버잘못햇다갘ㄱㅋㅋㅋㅋㅋ 석진아 내가 너아프면 껴안고잘자신 완전잇는뎋ㅎㅆ
8년 전
이상해
잘못하면 큰일나요ㅋㅋㅋ석진이 오늘만 렌탈해드릴게요 돌려주세요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찐이랑사장님이랑안고자는거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역시 걸크bbbbbb 클럽통채로빌리는거나 남준이랑 쇼핑가서 옷사는거나 화끈하네요!오늘ㄷㅎ 글 잘보고갑니당률루:)
8년 전
이상해
발리죠 사장님 멋있죠 빙의하세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사장님 화내는 거에 발렸습니다... 저 사장님 누구신데 저렇게 멋있는거죠? 대체 어디 계신 분이죠? ㅠㅠㅜㅜㅠㅜㅜ 저 입사하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입사는 저한테 문의주시면...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이상해
다 귀엽구ㅠㅠ동그레님은 읽어줘서 너무 고맙구♡
8년 전
독자14
윤기모찌
8년 전
독자15
석진아ㅠㅠㅠㅠㅠ으악ㅜㅠㅠㅠㅠㅠㅠㅠ죽어요 석진수니죽어요ㅠㅠㅠ8ㅅ8ㅠㅠㅠㅠㅠㅠㅠㅠㅠ케미쩌르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아조라ㅠㅠㅠㅠㅠㅠㅠㅠ날안아줘~~~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석진수니 여기도 한마리 있어요...하...좋죠...대리만족합니다...윤기모찌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4.132
레고에여항상재밌게보고있어요!!사장님너무취향저격이신..(두근)(하트)
8년 전
이상해
취향저격...크읍 읽어줘서 고마워요 레고님♡
8년 전
독자16
[도로롱] 암호닉 신청할게요! 하 진짜 사장님 화났는데 저까지 막 무서운 거 있죠8ㅅ8... 사장님 포스가 장난아녀요 끝에 석진ㅇ ㅣ아픈 거 챙겨주는 거는 또 너무 설레고...9ㅅ9 진짜 저런 사장님 어디계신거죠... 이번화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이상해
저도 쓰면서 무서워가지구...뻥이에요8ㅅ8이거 귀엽다...읽어줘서 고마워요 도로롱님♡
8년 전
독자17
[회전초밥] 암호닉 신청합니다 ! 우와... 사장님 찬스라니....ㄷㄷ 통큰 걸크러쉬 사장님 덕에 ....몰카임에도 불구하고 기합받는 상황이랑 아파도 같이 아파주고 돌봐주는 사장님의 무한한(?) 매력은 보면서도 멤버들이 부럽기만 하네요 ㅠㅠ ..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 ㅎㅎ
8년 전
이상해
사장님 화나면 무서워섴ㅋㅋㅋㅋ회전초밥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8
사장님보면볼수록 되게화끈하시네요 매력이흘러넘쳐~
8년 전
이상해
화끈하죠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에요! 으아 성격 진짜 멋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럽고 멋있고 귀엽고 사장님 혼자 다해드시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고3이시라니.... 저도 고3... 우리 같이 힘내요 일년만 버티면.....!(먼산) 어쨌든 오늘도 잘보고가요!! 항상 응원할게요^_^
8년 전
이상해
그쵸...일년만 버티면...ㅎ...꾸쮸뿌쮸님도 힘내고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90.68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되면 [흥흥]으로 해주세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8년 전
이상해
된답니다 되고 말구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흥흥님♡
8년 전
독자19
뚜뚜
끙 오늘도 사장님한테 발렸어여..8ㅅ8
저는 이만 석진이 안아주러가보겠습니당^^!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석진이 하루만 빌려드릴게요^^읽어줘서 고마워요 뚜뚜님♡
8년 전
독자20
뿌뽀뿌에여 사장님 포스 장난아니네여 네 그래서 좋습니다ㅠㅜㅜㅠ 이 글 너무 뭐랄까 되게 읽고 나면 웃고 있어요!
8년 전
이상해
웃으면 좋죠ㅠㅠㅠ읽어줘서 고마워요 뿌뽀뿌님♡
8년 전
비회원255.224
상한설탕이에요!!!!-!!!!
우리 싸장님 약한 모습도 있으셨군요... 술에 약하시고 몰카에도 약하시고~에잌 쎈언니인 줄만 알았던 사장님도 귀여우신 면이 있었네여!
그나저나 꾸가, 뽀뽀 한번 더할까~? 석지나, 좀더 좀더 세게 안아줄게~
...우리 방탄이들을 키워주시는 싸장님은 저같이 변태같은 면이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이상해
술이 약할까요...너무 많이 마시는걸까요...상한설탕님은 변탴ㅋㅋㅋ좀 더 세게 안지 마시고 아 말 이상해 하여튼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47.156
뿡뿡99에요
아ㅠㅜ사장님 뭔가 무서운데 다정보스에 귀여ㅇ...ㅠㅠ사장님한테 한번더 반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이상해
빙의하라니까 반하구 이떠...읽어줘서 고마워요 뿡뿡99님♡
8년 전
독자22
[115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이상해
네 읽어줘서 고마워요 1158님♡
8년 전
비회원226.217
윤기는슙슙이에여!! 매일 매일 사장님 걸크러쉬가ㅠㅠㅠㅠ 오늘은 좀 무서웠어요 푸쉬업 삼백개... 그 뒤에 우니까ㅜㅜ 참 마음 여린 사장님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삼백개 다 못해여...쥬거...읽어줘서 고마워요 윤기는슙슙님♡
8년 전
비회원240.199
봄소입니다 ! 작가님글나왔길바라면서 들어왔는데글이딱있어서 기분이좋네유 ..❤️ 항상 잘읽고있어요 화이팅 !
8년 전
이상해
크흥 저도 기분이 좋아여...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3
으오오오오 나의별이예요! 대박...석찌랑 막 그릏게 스킨쉽을 하면...오예예요 ㅋㅋㅋㅋㅋ 대박 럽라주인공이 석찌였나요...?
8년 전
이상해
나의별님 궁예 엄청낰ㅋㅋㅋㅋ아닐걸요?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요즘 넘나 궁예많이하고다녀서...습관성궁예된거같아욬ㅋㅋㅋ
8년 전
독자24
꾹 아가 입니다♡♡ 아 사장님 주사가 정구기한테 뽀뽀하는 거네요ㅋㅋㅋㅋ 좋네요 흐ㅎ 와 그리고 몰카할때도 나오는 사장님 포스가 장난없네요 진짜 무서워서라도 몰카 두번은 못하겠어요 아가들이ㅎㅅㅎ 또 석진이 아플때 간호해주는거! 개인적으로 너무 감동이라고 해야하나요 사장님이 직접 애들 컨디션조절하고 체크해주는게 역시 다른 사장님들과는 달라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이상해
그냥 누나이면서도 사장님인 분이니까요...감덩♡ 꾹 아가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5
[음빠] 암호닉 신청합니당 박력터진 사장님..석찌오빠......더럽....
8년 전
이상해
더럽하니까 진짜 더러운것같앜ㅋㅋ음빠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6
빙구에여 저는 탄소를보면서 설렘을느껴욭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몰카반응...무서유ㅓㅠㅠㅠ그런거싫러하나봐요
8년 전
이상해
ㅋㅋㅋㅋㅋㅋ제가 싫어해요^^사심^^ㅋㅋㅋㅋ빙구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7
구르밍이에요! 하 오늘도 사장님 걸크러쉬 장난아니네여 .. 8ㅅ8 여잔데 반할거 같아 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지잖아여 ㅠㅠㅠㅠ 아 남준이가 쩔쩔매는거 뭔가 귀여워요 카와이해 .. 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8년 전
이상해
남준이도 진짜 그냥 사장님의 밑일뿐...구르밍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이에요! 사장님 멋져요!!!! 크으! (빅히트 일해라) 아 지민이 혀꼬인거 너무 귀여워요..♡♥근데 사장님한테 몰카하면 그냥 죽는거군요..ㅎㄷㄷ 엎드려 뻗치라니..ㄷㄷㄷ
8년 전
이상해
지민이...저의 상상ㅋ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도메인님♡♡♡
8년 전
독자28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갑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이상해
저도 항상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9
오구오규ㅠㅜㅜㅜㅜ왜 진짜 정꾸꾸 성인된지 한달하고 이제 두달이다듀ㅣ가여ㅜㅜㅜㅜ믿기지않지여ㅜㅜㅜㅜㅜ 몰카는하지맙시다ㅜㅜㅜㅜㅜㅜ진짜 장난은 금물!!!
8년 전
이상해
크윽...그러니까요 우리 정국이가 성인이라니...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내가..암호닉을..신청했던가.. (기억력x) 정전국이에요! 발려..발려따..하앙...석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정전국님 했자나여...ㅋㅋㅋㅋ기억 안난다면서 적었어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 모바일이라 찾기어려워서 그런거라구요!(새침)
8년 전
독자31
용용이에요!!
와... 여주 아무리 거짓말을 싫어한다 해도 저정도일줄은..... 그리고 석진이 아프다고 안아주는거 완전 핵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이상해
혼나여 제가 거짓말을 싫어하거든요 ㅋㅋㅋㅋ용용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32.154
파랑토끼입니다!!
와 사장님 기합주는거 겁내 무섭네요ㅠㅠ 만약 방탄이들이 진짜 저렇게 당한다고 생각하면ㅠㅠ
고3생활 힘드실텐데 작가님 힘내세요!!

8년 전
비회원41.167
[페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츤데레.. 흥헤롱이 나타났어요.. 걸크러쉬...☆

8년 전
독자32
미니미니에요! 와 석진이 아플때 안아주는 사자ㅇ님 머싱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버릇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진짜 걸크러쉬!!! 잘읽고갑니당!
8년 전
이상해
석진이는 자주 아프면 큰일나요...미니미니님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21.178
1472에여!! 사장님 내스타일...♡... 자까님도 제 스타일...♡...
8년 전
독자33
진심 저런 시장님있으면 대받일듯 ㅋㅋㅋㅋㅋ 하루하루가 심장폭행의 나날들....ㅋㅋㅋ
8년 전
이상해
그쵸 반할지도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지민이한테 저렇게 해주니까 진짜 걸크러쉬..오우ㅜ어 다음부터는 몰카는 안되겠네요..무섭드아 석진아ㅠㅜ 나도 안겨줄 수 있어ㅠㅜㅠㅜㅠㅜ으어어어어ㅓ어어유우

8년 전
독자34
우리사장님 ㅠㅠㅠ매력터2ㅣㄴ더진짜ㅠㅠㅠ
8년 전
이상해
매력터지죠ㅠㅠㅠ빙의하세요 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7
석진이 편 왤케 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요롱공주]로 신청할게요ㅠㅠㅠ아 좋다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암호닉 [침침니]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사장님걸크....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9
사장님 완전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짱짱!!
8년 전
독자40
오월이에요!!아 마지막...설렘포인트....사장님과 진이라니.....와우 설레용
8년 전
독자41
암호닉 [돼진맘]으로설정할께요!! 진이넘나설래는것 ㅠㅠㅠ동갑커플각이예요ㅠㅠㅠ
8년 전
독자42
걸크러쉬 대박이에요
8년 전
독자43
누나차뽀바따임니다 오늘도 역시 너무 재밌어요ㅠㅠㅜ쿠ㅠㅠㅠㅜ 사장님 너무 걸크러쉬쩔어요,, 자까님 사랑해요!!(뜬금
8년 전
비회원3.16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꽃바람]으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 그리고 뜬금없지만 작가님 너무 착하신것 같아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4
아..사장님 너무 멋있는거 같아요ㅠㅠ반할꺼같아ㅠㅠ
8년 전
비회원195.102
수저.사장님 몰카 해서 애들 푸시업 300개나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놀라서 우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놀라실 만 해오ㅠㅠㅠ
8년 전
독자45
[뀰♥]로 암호닉 신청해요! 찌니랑 사장님 넘나 잘어울리는것.. 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8ㅅ8.. 글너무재밌어요! 다음화도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46
사장님께 몰카는 어울리지 않는 장난이었네요...ㄷ ㄷ ㄷ
8년 전
독자47
사장님 진짜 무서우면서도 여리고 박력 넘치시네요... 반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카라멜모카에요!!!!
어휴 몰카,....사장님 많이 놀랬나봅니다ㅜㅜㅜㅜㅜㅠ우리지민이ㅜㅜㅜㅜㅜ운동 해지마ㅜㅜㅜㅜㅜ자 거기 술자리가 어디라구요??? 엇뉴 석찌야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마로라ㅜㅜㅡㅠㅜㅜㅜ

8년 전
독자49
석진이가....입맛이...없다니....많이아프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싸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4.67
[침침]이에오!!!!!! 싸라하는 작가밈 오램마에 오니까 치명치명한 여주싸장님이 3편리나 올라와있어요ㅠㅠㅠㅠ 넘나 행보솽것 어서 다음편을 보러 떠나겠습니다!
8년 전
독자50
우왕! 이번편 감동 + 무서움 + 훈훈 플라스.... 아 러브라인도 넘나 궁금해지는 것이지요ㅎㅎㅎㅎㅎ 다른 분들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투표하는걸 봐서 은근히 기대중이에여ㅎㅎㅎ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글 넘 열심히 업뎃하신가아닌가여>.< 자까님 글은 사랑입니다 네네 사랑이구말구여♥
8년 전
독자51
사장님 진짜 ㅋㅋㅋㅋㅋ 대단하네요 ㅋㅋㅋ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52
몰카도 조심해서 해야겠네욬ㅋㅋㅋㅋ.. 무서워 죽는줄 알았어요큐큐ㅠㅠㅠ
8년 전
독자53
마지막...ㅠㅠㅜㅠㅠ석진이 너무 설레네여...ㅠ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카 잘못하면 정말 큰일나요....
8년 전
독자55
책가방이에요!!!지금ㅎ정주행합니당!!♥♥♥
8년 전
독자56
몰카는 이제 하지말자 아가들 ㅠㅠㅜㅠㅠㅠ
여주 진짜 성격 시원...결국 다사여...
워....

8년 전
독자57
진짜 사장님 정말 멋지네여 ㅎㅎㅎㅎㅎ 와 몰카 두번하면 진짜 큰일나겠네여 ㅎㄷㄷ 또 그러고 우는 여주라니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아 저도 몰카한번했다가 푸쉬업 100개 당했었는데 그게 생각나네요..ㅋㅋㅋㅋ 사장님보면 그 웹툰에ㅏ오는 다나라는 서장님이 생각나요
8년 전
이상해
어 독자님 저도 그거 봤어요...이영싫ㅋㅋㅋㅋㅋ뜬금없이 답댓달려서 놀라셨겠지만 막 아는척하고 싶었어요...ㅋㅋㅋㅋ읽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9
ㅋㅋㅋㅋ이영싫ㅋㅋㅋㅋ 답댓 달아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0
석지랑 뚜루뚜뚜 가는 건가요호 오늘도 감탄 나오게 만드는 울 사장님.
8년 전
독자61
아 근데 사장님 같은 성격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사장님 의외로 여린 구석이 있으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3
ㅋㅋㅋㅋ사장님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4
몰카 ㅂㄷㅂㄷ 저도 많이 싫어하는데요! 방타니들 몰카이제 그만ㅋㅋㅋ 재밌으면 좋지만ㅠㅠ 그 과정이 너무 험난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19:42 ~ 5/8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