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로션 전체글ll조회 3312l




 
 

[EXO/카디] (내공50) 일진 고등학생 이기는 방법 17 | 인스티즈

 
 


 


 
 


 

 

 

 

 

 

* * *

 

 

 



 

 

 "종인아, 배고픈데 뭐라도 좀 먹고 타자…. 응?"

 

 

 경수의 애절한 목소리가 열댓번이나 더 반복되고 나서야 종인이 슬쩍 경수를 내려다보았다. 경수는 아틀란티스를 탄 뒤로 뾰루지는 이미 잊어버린지 오래인지 볼을 가리지도 않은 채 당당히 종인을 마주했다. 그 뾰루지를 한참이나 쳐다보던 종인이 휴대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했다. 이미 점심 때가 한참이나 지나있었다.

 

 

 "그럼 빨리 먹자! 뭐 먹지? 밥은 내가 살게."

 

 

 메뉴를 고르는 시간조차 아까운 건지 종인은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돈까스 집으로 경수의 팔을 붙잡고 질질 끌고 가기 시작했다. 결국 본인의 의사와는 다르게 마구잡이로 끌려온 경수는 한숨을 내쉬었다. 아, 별들아….

 

 

"무슨 돈까스 먹을래?"

 

 

 그냥 너랑 똑같은 걸로 시켜. 지친 경수가 무릎을 두드리며 자리에 앉았다. 아, 나도 이제 진짜 늙었나보다. 아무렇지도 않게 주문을 하러가는 종인의 뒷모습을 보며 역시 젊은 게 좋은거야, 하는 아련한 생각을 한다. 아. 왜 눈물이 흐르지…?

 잠시 후 주문서와 영수증을 들고 다시 자리로 돌아온 종인이 경수의 맞은편에 자리했다. 힘들어? 경수의 표정이 안 좋은 걸 이제야 눈치챘는지 조금 걱정하는 듯하는 눈치였다.

 

 

 "아니. 하나두 안 힘들어. 재밌다. 하하." 

 "그래? 다행이다. 우리 다음엔 바이킹 타자."

 "그, 그래…!"

 

 

 그래. 내가 먼저 같이 오고 싶어서 예매고 뭐고 다 해놓고 분위기 초 치면 안 되지! 근데 아까부터 왜 자꾸 눈물이 흐르지?

 

 

 

 

 

 

 

 

 

 

 

 

 

 

 

 

 

 

 

 

 

 

 

 

 아니, 설마설마했다. 정말 먹자마자 소화시킬 새도 없이 바이킹을 탈 줄이야.

 

 

 "우, 욱…!"

 "괜찮아? 아, 어떡해. 괜히 타자고 해서."

 

 

 바이킹 줄을 서는 내내 얼굴이 새하얗더니만 결국 기구가 멈추자마자 사람들을 밀치고 뛰어나와 화장실로 달려갔다. 종인이 그 뒤를 빠르게 쫓아갔다. 화장실 칸으로 들어가 구역질을 하는 경수가 걱정되는지 종인이 밖에서 문을 쾅쾅 두드렸다.

 

 

 "문 좀 열어봐!"

 "으, 아니야. 더러워. 그냥 밖에 있어."

 "빨리 열어. 나 화나기 전에."

 

 

 응. 경수는 바로 화장실 칸의 문을 열었다. 화난 표정의 종인이 바로 칸으로 들어왔고 문을 걸어 잠갔다. 그리곤 경수의 등을 토닥였다. 결국 마지막까지 속을 게워낸 경수에게 종인이 휴지를 내밀었다. 입 닦아. 종인이 건낸 휴지로 입을 닦은 경수가 한숨을 쉬며 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미안."

 "너가 뭘 미안해. 내가 자꾸 놀이기구 타자고 하고…. 이것 봐. 열 나잖아. 집 갈까?"

 

 

 경수는 자신의 이마를 짚고 있는 종인의 손을 치우고 자신의 손을 대보았다. 조금 뜨겁긴 했지만 아직은 괜찮았다.

 

 

 "괜찮아. 좀만 더 타다 가자. 이제 뭐 타지."

 

 

 얼굴도 새빨개져서는 하나도 안 괜찮아 보이면서 괜찮다고 하는 경수를 보는 종인의 표정이 조금 굳었다. 경수는 그런 종인을 무시하고 화장실 칸 안에서 나왔다. 세면대에 손을 씻으며 거울에 비추는 종인의 표정을 힐끔힐끔 쳐다봤다.

 

 

 "뭘 괜찮아. 이렇게 열 나고 토까지 하는데. 얼른 집 가는 길에 약 사서 가자."

 "아까워서 어떻게 가. 너 더 놀고 싶잖아. 안 돼. 좀만 더 타다 가, 응?"

 "싫어."

 "그래, 그럼 나 혼자 막 다닐거야. 따로 다니던가 그럼."

 

 

 씨발, 진짜. 알았어. 대신 내가 정해주는 거 딱 두 개만 더 타고 집으로 가.

 

 결국 둘은 합의를 봤고, 그 두 개의 놀이기구 중 하나는…. 회전목마였다. 이게 뭐라고 다들 이 긴 줄을 서가며 타는건지. 회전목마에 탑승하기 직전까지도 종인은 궁시렁 궁시렁 대며 혼잣말을 해댔다. 돈 주고 이걸 왜 타는 거야?

 

 

 "자, 이제 출발합니다~"

 

 

 앙증맞게 볼을 한껏 부풀리고 온갖 귀여운 척은 다 해대며 셀카를 찍는 상큼이들 사이에서 땀을 삐질삐질 흘리고 앉아 억지웃음을 짓고 있는 사내 하나와 몹시 화가 났는지 사람 하나 팰 것만 같이 온 인상을 찌푸린 사내의 모습은 가히 언밸런스했다. 회전목마를 둘러싸고 구경하던 사람들은 행여나 종인과 눈을 마주칠까 싶어 부러 눈을 피했다. 느린 속도로 빙글빙글 몇 바퀴를 돌던 목마가 드디어 멈췄고 내려온 종인이 경수의 손목을 덥석 잡았다. 마지막 하나 타고 바로 집 가는거야.

 

 

 

 

 

 

 

 

 

 종인이 경수를 데리고 온 곳은 관람차였다. 놀이공원 내에 워낙 커플이 많았으며, 남자 둘끼리 온 사람이 거의 없다는 것쯤은 이미 어느정도 알고는 있었지만 이 정도 일줄이야. 종인과 경수의 앞앞 줄 일가족을 제외하고는 죄다 커플들뿐이었다. 하기야 재미도 더럽게 없는 관람차를 타고자 하는 이유는 단 한 가지 뿐이겠지.

 종인은 제 딴에는 아픈 경수를 위해 배려한답시고 최대한 느리고 재미없는 그런 류의 기구들만을 선발한 것이었다. 그런 종인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경수는 지금의 이 상황이 너무 불편하기 짝이 없었다. 왜 하필 관람차야! 커플들 사이에 낑겨서 이런 어색한 분위기로 관람차에 탑승하기는 죽어도 싫었다. 등 뒤로 식은땀이 흐르는 것이 느껴졌다. 김종인은 또 뭐가 그리 화가 나는건지 이 쪽은 쳐다도 보지 않았다-사실 종인은 어색해서 그랬다-.

 

 그렇게 십 여분이나 지났을까. 드디어 종인과 경수의 차례였다. 둘을 들여보내는 알바생의 눈초리에서 왠지 의문스러움을 느꼈지만 둘은 본 체도 하지 않고 기구에 탑승했다. 종인과 경수는 아무 말 없이 맞은 편에 앉아 유리창 너머로 밖의 광경을 빤히 바라만 보고 있었다. 곧 아주 느린 속도로 관람차가 돌아가기 시작했다.

 

 

 "……."

 

 

 아, 이 지긋지긋한 침묵.

 

 

 "……."

 

 

 종인이 유리창 밖을 쳐다보던 눈을 흘깃 돌려 몰래 경수를 쳐다봤다. 아직도 아픈지 볼은 발그레해져선 밖에만 시선을 고정하고 있었다. 아, 아직도 많이 아프냐고 물어볼까. 그게 좋겠지…? 침을 꿀꺽 삼킨 종인이 경수에게 말을 걸기 위해 입을 떼려고 한 순간이었다.

 

 

 "조, 종인아."

 "……."

 

 

 경수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다. 당황한 종인이 아무런 대답도 못하고 멀뚱히 경수를 쳐다보았다. 경수는 한숨을 폭 내쉬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종인의 옆으로 와 종인의 옆에 붙어 앉았다.

 뭐, 뭐야. 왜, 왜 온거야. 당황한 종인은 혼자 머릿 속으로 이게 무슨 상황일지에 대한 망상을 하기 시작했다. 나한테 뭘 하려고? 대체 왜? 이 밀폐된 공간에서? 혼자 뻣뻣하게 얼어붙은 종인의 손을 경수가 갑자기 덥석 붙잡았다.

 

 

 "뭐, 뭐? 뭐야."

 "고맙다고."

 

 

 나 걱정해 준 거잖아. 그렇게 놀이기구 타는 거 좋아하면서 나 아프니까 집에 가자고 그러면서 화내는 거잖아, 지금. 경수의 나긋한 목소리가 바로 옆에서 들려오자 긴장하고 있던 종인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을 느끼며 방언이 터지듯 말이 한꺼번에 터져나왔다.

 

 

 "병신아. 그런 거 아니고 그냥 내가 피곤해서 그런거야. 내일 학교도 가야 되고, 어. 또, 그리고 지금 왠만한 거는 다 타서 더 이상 탈 것도 없고."

 

 

 아, 그런가? 경수는 순간 민망해 졌는지 잡은 손을 떼고 다시 자기 자리로 돌아갔다. 다시 분위기는 급격히 다운됐다. 존나 느려터진 관람차가 드디어 끝나고 종인은 괜히 맘에도 없는 소리를 한 것 같아 마음이 불편해졌다.

 

 그래도 그렇지 내 성격에 너 걱정해서 그랬다는 낯간지런 소릴 어케하냐고! 저렇게 말하면 그냥 알아 듣지…. 라고 변명하고 싶었으나 차마 그 말만은 입 밖으로 나오지 못했다. 근데 또 손 잡았는데 왜 이렇게 심장은 뛰었지? 내가 미쳤나? 요즘 귀찮아서 여자애들 안 만났더니 고새 내 취향이 변한건가? 아아. 말도 안돼. 설마? 저 아저씨는-경수를 몰래 쳐다보다 눈이 마주치자 곧바로 눈을 피해버렸다.- 나보다 8살이나 나이가 많아…. 아, 아냐! 너무 높은 데에 올라가서 무서워서 그랬던 거겠지. 아, 맞아. 나 고소공포증 있었어. 맞아, 맞아.

 

 종인은 끝까지 안쓰러운 자기 위안을 하며 놀이공원을 벗어났다. 안녕, 빠이, 사요나라! 나중에 또 올게!

 

 

 

 

 

 

 

* * *

 

 

 


 

 

 

 

 집으로 가는 길 내내 경수가 끙끙 앓았다. 버스에서 한숨 자고나니 머리가 깨질 듯이 아팠다. 중간에 약국에 들려서 약을 먹었는데도 열은 내릴 줄을 몰랐다. 지하철에서 피곤했는지 입까지 벌리고 잠든 경수를 보고 종인은 사진을 찍어둘까 했다가 포기했다. 아픈 사람 두고 뭐 하는 짓인지 양심에 조금 찔렸기 때문이었다. 갈 곳 잃은 경수의 머리가 흔들흔들 자꾸만 흔들렸다. 저러다 목 꺾이겠다. 하지만 여러분들의 기대와는 달리 종인이는 아무런 조치-어깨에 기대게 해 준다던가 하는 그런…-를 취하지 않았다. 살짝 고개를 돌려서 얼굴을 한 번 쓰윽 쳐다보았다. 아직도 얼굴이 새빨갰다. 조용히 귀기울여 보면 색색 대며 숨을 뱉는 것이 다 들렸다. 깨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이마를 만져보니까 확실히 아까보단 열이 조금 내린거 같았다. 이러니까 애 키우는 엄마 마음 된 거 같다. 자기도 이런 생각을 했다는 것이 우스웠는지 조그맣게 웃음이 터져나왔다. 다시 고개를 돌려 경수를 쳐다봤다. 볼에 난 뾰루지가 '안녕~' 하고 제게 인사하는 것만 같았다. 왠지 그 자태에 홀려 만지려고 손가락을 올렸다가 흠칫했다. 또 깨물면 어떡해, 시발. 전에도 술 취해서 종인의 손가락을 잘려나갈 정도로 세게 깨물었던 전적이 있었기에 바로 손을 떼버린 종인이 앞으로 몇 정거장이 남았는지 확인하고 눈을 감았다. 

 

 어찌저찌해서 겨우 도착했다. 이제 십 분 정도만 걸으면 집인데, 경수는 눈도 제대로 뜨지 못한 채 헤롱대고 있었다. 많이 힘든지 걷는 속도도 현저하게 느려져 마치 좀비가 걷는 것 같았다. 종인은 그런 경수의 걸음을 맞춰주느라 느리게 걸었다. 이래가지고는 밤 다 돼야 집 도착하겠네. 답답해진 종인이 걸음을 멈추고 뒤돌아 경수를 쳐다봤다.

 

 

 "많이 힘들어?"

 "아니. 걸을 만 해…."

 "웃기네. 업혀."

 

 

 종인이 쪼그려 앉아 자신의 등을 툭툭 쳤다. 뭐? 놀란 경수가 손사레를 치며 거절했다. 안 돼, 안 돼! 절대 안 돼. 내가 얼마나 무거운데. 미쳤어?

 

 

 "빨랑 업혀라."

 "야, 너 힘들어서 쓰러져. 나 보기엔 가벼워 보여도 되게 무거워…. 근육이 좀 많거든."

 "근거 없는 소리 하지 말고 빨리. 안 업히면 들쳐메고 갈거야. 좋은 말로 업히라고 할 때 업혀."

 

 

 사실 경수도 몇 발자국만 더 걷다간 쓰러질 것만 같았다. 머리도 너무 아팠고 온 몸에 힘도 없었다. 자존심에 스크래치는 가겠지만 지금 힘들어 쓰러질 것만 같은데 뭘 어째. 결국 종인의 등짝에 조심스럽게 올라탔다.

 

 

 "무, 무겁지…."

 "어. 존나. 강철돼지 같애."

 "아, 내릴래. 빨리 멈춰!"

 

 

 퍽! 종인이 경수의 허벅지를 내리치자 경수는 입을 꾹 다물고 조용해졌다.

 

 

 "좋은 말로 업히라고 할 때 업히랬지."

 

 

 무…, 무서워! 경수는 조금만 더 반항했다간 정말 환자고 뭐고 막 팰 것만 같아서 가만히 있었다. 그래도 지나가는 사람이 없어서 다행이다. 있었으면 난 정말 쪽팔려서 죽어버렸을지도 몰라…! 장가는 다 갔네, 다 갔어.

 

 

 

 

 

 

 

 

 

 

 

 

 

 분명 십 분 거리였는데 삼십 분은 걸린 것 같았다. 경수는 한 대 맞고서는 잠이 들었는지 온 몸에 힘을 쫙 뺀 탓에 더욱 무거워졌다. 괜히 업어준다고 미친 소리를 한 걸까, 사실은 오는 내내 조금 후회도 했다. 땀에 절어 뻘뻘대며 도착한 집 앞에서 도어락을 두 번은 틀리고 겨우 들어갔다. 신발을 대충 벗고 헥헥대며 경수의 방 문을 열고 경수를 침대에 조심스럽게 눕혔다.

 후, 종인은 한숨을 내뱉으며 침대 옆 바닥에 철푸덕 앉아 양말을 벗어 던졌다. 씨발! 존나 힘들어. 새근새근 잘만 쳐 자는 얄미운 경수의 얼굴을 한 번 노려보고 일어나 방을 나와버렸다. 대체 누구 좋자고 간 놀이공원인지. 종인도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쓰러지듯 침대에 누웠다. 씻어야 되는데…. 머릿 속으로는 분명 그렇게 생각하는데 몸이 움직이질 않는다. 에이, 내일 씻지 뭐. 내일…. 지금은 너무 피곤했고 충분히 힘들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레어닉이에요!! 잉여롭게잇다가 쪽지와서 엇뭐징 햇는데 로션니뮤ㅠㅠㅠㅠㅠㅠㅜ약속지키셧네여ㅎㅎㅎ분량짜장ㅠㅠㅠㅠㅠ카디달달짜장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얼마나기다렸는지 몰라요 엉엉ㅠㅠㅠㅠㅠ달달하네요..♥
10년 전
독자3
헐 카디가 나타났다
10년 전
독자4
로션님 정말 오랜만이이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많이 기다렸어요ㅠㅠ오늘은 카디 포텐 짜잉네요ㅠㅠ
10년 전
독자5
헐ㅜㅜ로션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종인아 더적극적으로뭔가를하란말이야!!!!!
10년 전
독자6
로션니뮤ㅠㅠㅜㅜㅜㅜ5랜10000이에요!!!!! 상츄입니다!!!!! ㅠㅠㅠㅜㅜ오랜만에봐서그런지더재밌어요둘이가까워진느낌도들고...ㅎ작가님잘지내셨나요??저작가님글완전보고싶았어요ㅜㅜㅠㅠㅠ엉어우ㅜㅜㅜㅜ이제자주자주오셔야되요!글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

10년 전
독자8
댑악! 보고싶었어요
10년 전
독자9
헐 작가님겁나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ㅜ ㅜㅠㅜ 김종인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츤데레 귀여웤ㅋㅋㅋ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헐 작가님 신알신온거보고 깜놀했어요ㅠㅠㅠ헝헝 ㅠㅠ감덩이에요ㅠㅠㅔ
10년 전
독자11
헐 대박
10년 전
독자12
보고싶었어욮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ㅜㅜ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오리에요! 어ㅠㅠㅠ로션님 진짜 저 이거 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ㅠ로션님 신알신 뜨기만 기다렸는데ㅠㅠㅠㅠ고맙습니다ㅠㅠ와중에 종인잌ㅋㅋㅋㅋㅋㅋ바보같은 말만 하네요!잘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5
헐!!!!!!!! 길이 짱길어서 행복해욬ㅋㅋㅋㅋ얘네 둘다왤캐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16
아뭐에여ㅠㅠㅠ나가작가님을얼마나기다렿는디!!왜이제야오셨쓔!! 그래도꿀잼ㅠㅠ카디섹쇼하십쇼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으아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아닌척하는 종인이 왜이리 좋져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우와아아아아아앙.....
10년 전
독자19
0408입니다!!로션님 기다리고있었어요!!신알신뜨길기다리고있었는데 드디어!!헿 카디.. 좋아여....헿 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0
와드디어17화!신알신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ㅈ둘이는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쯤너희는행쇼할까..하지만ㄱ지금도너무귀여운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김종대에요ㅠㅠ 로션님 진짜 완전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로션님 짱팬인거 아시죠?ㅠㅠㅠㅠㅠㅠ이제 자주 오셔야돼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헐...,.개오랜만이였다ㅏ..
10년 전
독자23
둉글둉글이에요ㅠㅠㅠ오랜만에 보니까 더귀여워요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ㅠ짱짱와줘서 고마워요ㅠㅠ
10년 전
독자24
허류ㅠㅠㅠㅠㅡ귀여워카디ㅠㅜ행쇼~
10년 전
독자25
하루야채에요....ㅠㅠㅠㅠㅠ일진 17편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헐 완전오랜만이네여ㅠㅠ 전편 내용도가물가물해질정돟ㅎ 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제오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짱짱.. 오랜만이지만 글을 여전히 좋네요..ㅠㅠ
10년 전
독자28
헐 일단 선댓글 저도 오늘 몇 주전에 인티와서 일진 고등학생 재탕하고는 오늘 처음 들어오는데 오늘 로션님 글도 업데이트되고ㅠㅠ 으앙 너무 좋아요ㅠㅠ 쪽지함 누르면서도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딱 로션님 이름 보이자마자 달려옴요! 그럼 잘 읽고 오겠습니당
10년 전
독자29
으아ㅠㅠ 브금부터 달달하더니 드디어 이 놈의 카디들이 연애 비슷무리를 시작(?? 아직 멀었지만) 하려고 하네요ㅠㅠ 도경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육이 좀 있다는거에 웃으면 되죠? 강철돼지도 귀엽구ㅜㅜ 단어 선택 하나하나가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 요 귀여운 것들ㅋㅋㅋㅋㅋ로션님 좋은 글 감사하고 아 맞다 젤리젤리에요 아 그냥 젤리인가? 어쨌든! 다음 귀여운 카디 이야기도 빨리 만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편도 빠이ㅠㅠ 사요나라ㅠㅜ
10년 전
독자30
헐 일단 선댓글 저도 오늘 몇 주전에 인티와서 일진 고등학생 재탕하고는 오늘 처음 들어오는데 오늘 로션님 글도 업데이트되고ㅠㅠ 으앙 너무 좋아요ㅠㅠ 쪽지함 누르면서도 업데이트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딱 로션님 이름 보이자마자 달려옴요! 그럼 잘 읽고 오겠습니당
10년 전
독자31
로션이에요!
이글 진짜 오랫만이네요ㅠㅠㅠ
되게 반가워요 ㅋㅋㅋ
애들 뭔가 풋풋하고 오묘하네요
종인이 진짜 츤츤거려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33
ㅜ얼마만이야이게 일진고딩ㅠㅠㅠ 암호닉받으시나여???제가암호닉이잇엇는지기억도안나네여...
10년 전
독자34
헝..ㅠㅠㅠ올만이셔요ㅠㅠㅠㅍㅍ
10년 전
독자35
ㅘㄹ규ㅠㅠㅠ아ㅠㅠㅋㅋㅋㅋㅌ대박아진짜꿀잼이네옄ㅋㅋㅋ앜ㅋㅋ항ㄹ
10년 전
독자36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37
으어ㅠㅠㅠㅠ작가님되게 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예전에는 작가님신알신쪽지만오면 바로오곤했는데ㅠㅠㅠ오늘은좀 늦게봤네여ㅠㅠㅠㅠ작가님글은 볼때마다 엄마미소가 절로지어지는것같아여ㅠ ㅠ ㅠㅠ요번에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하트♥♥♥
10년 전
독자38
헐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
10년 전
독자39
댜릉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 그 사이 종인이가 츤츤해졌네요 내 사랑 츤츤♡
10년 전
독자40
와따!!!!!!!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 왜 계속 맘에 없는 말을 ㅠㅠㅠㅠㅠ 그냥 경수를 덮치란마리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제 암호닉이 사이다였었나여..ㅠㅠ 여튼 진짜 오랜만에 보니까 감회가 새롭네요 아유 둘 다 아주 어쩔줄 모르고 풋풋하네요 귀여워라ㅠㅠ 둘의 미묘한 관계가 참 좋네여 어휴 달달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ㅎㅎ 잘보고 가요! ㅎㅎ
10년 전
독자43
내남성김성규에요@ 오랜만이세요ㅠㅠㅠㅠㅠ자주오셔야헤요 진짜 기달렸어요...♡ 경숰ㅋㅋㅋㅋㅋㅋㅋ근육이많거든이칸닼ㅋㅋㅋㅋ기여워 너무!!! 김종인 괜히틱틱대기는ㅋㅋㅋㅋㅋ기엽기도 이번편너무좋다 심장이 두근 사실 관람차ㅇ안에서 뭔일이잇길바랫엇는뎈ㅋㅋㅎ.... 다음폊기대ㅠ
10년 전
독자44
헐오랜만이에요ㅠㅠ
10년 전
독자45
모찌슈에요ㅠㅠㅠㅠㅠㅠㅠ 헌헝 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와진짜 ㅠㅛ카디다 카디 얼마나 기다렸는데 하 ㅠㅠㅠㅠ누누눈물이다나넹
10년 전
독자47
진짜 이 썰 오랜만임당....잘 보고가여♥
10년 전
독자48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헐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경입니다! 글 엄청 길게 썼는데 전부 다 날라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시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기억을 되살려서 한 번 다시 써볼게요..(눈물) 브금이 귀엽다보니까 글쓰는데 계속 웃느라 실수했던 것 같아요ㅠ.ㅠ..오랜만은 아니고 처음으로 길게 성의글 써봐요! 지금 내일 수행평가 준비해야 되는데 이게 뭐하는 짓인지 진짜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전 자까님의 노예니까 걱정마세여...ㅁ7ㅁ8..지금 하트가 안 써져서 무한사랑 드리고 싶은데 그냥 글로만 드려야 겠어요ㅠㅠㅠㅠㅠ! 이경 기억하실 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이라서 작가님 글 하나하나 다시 읽고 왔어요! 이렇게 포인트 적게 거셔도 되나요 로션님 글인데ㅜㅠㅠㅠㅠ..제가 유일하게 외우고 있던 작가님 이름이라서 그런지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었어요! 신알신 뜨자마자 진짜 제 눈을 의심하면서 왔는데 이렇게 새 글도 떠있고...(부들부들)왜 이렇게 늦게 오셨어요!!!!!!!!!! 제가 얼마나 이 글 기다리고 있었ㄴ는데ㅠㅠㅠㅠㅠ찡찡거릴거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필체 진짜 그리웠어요..기다린 만큼 이렇게 예쁜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지금 바빠서 글을 잘 쓸 수는 없지만ㅠㅠ시간 많을 때 글 열심히 써서 바칠게요..헣 작가님 앞으로도 글 기대할게요! 그렇다고 부담 가지시는 마시고ㅠㅠㅠㅠㅠ계속 글 반이 유유로만 찬 것 같아요.. 내일은 더 나은 성의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51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오셨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ㅋㅋㅋ아 둘다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4
이제 점점 달달해지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김조닌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아프지마ㅠㅠㅠ
10년 전
독자56
흐엉 둘이 점점 달달한 기류가 흐르네요ㅠㅠㅠㅠㅠ좋구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으악 ㅠㅠ 종이니 달달해서 좋다 ㅠㅠ
10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엉정주행하고있눈데ㅠㅠㅠㅠㅠㅠ아너무달달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행쇼!!!!!!
10년 전
독자59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랑 경수 둘 다 구ㅏ여우어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미쟈나요 ㅠㅠㅠㅠㅠㅠ정주핸하고있재아 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 서문내야디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둘이그냥빨리행쇼해라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고있어요ㅠㅠ
9년 전
독자64
....김조닌 씝ㅂ귀
9년 전
독자65
나는왜이걸지금봣는가.....김종인약간츤데레의기질이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종인이 츤데레 귀엽네여ㅋㅋㅋㅋ츤츤대는거 너무 구욥ㅋㅋ
9년 전
독자67
으엌ㅋㅋㅋㅋ츤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