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뾰롱뾰롱 전체글ll조회 9378l 112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

 

 

 

 


[이청용]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 | 인스티즈

 

 

 

 


여기는 지하철 안.퇴근시간이라 못앉을줄알았는데 운좋게 자리하나가 남아 자리에 앉았다.아이고 삭신이야….한참을 멍하니 앉아있다가 휴대폰을 꺼내들었다.카톡을 한번확인하고 들어간곳은 [인스티즈]. 최근 2분사이의 인기글을 한번 훑어주고 인티포털로 들어가 재밌는 게싯물 어디없나 보는데 갑자기 휴대폰에서 쪽지알람이 울린다.아 이어폰 끼는거 깜빡했다.조용한곳에서 꽤 크게 울린 알림음이 민망해 얼른 주머니속에서 이어폰을 꺼내 연결하는데 갑자기 왠 쪽지래.얼른 쪽지함을 비워냈다.아이고 창피해라….

대충 인포를 훑고 익잡을 클릭했다.오늘도 역시 개드립이 난무하는구나.웃긴거에는 댓글도 달고,하루종일 피곤하다고 글도 쓰니 힘내라고 토닥거리는 위로의 댓글이…왜 하나도 안올라와!!내 글에 댓글이 없어 (ㅠ.ㅠ) 결국 한페이지 뒤로 넘어간 내 글을 보면서 쓰디쓰게 웃었다.내글 묻혔어…그때 눈에 띄는 제목 하나.

 

 

 

 


「나 지하철인데 ㅋㅋㅋ 내앞에 앉은 여자 인티한다.」

 

 

 

 


댓글이 하나도 안달린 내글과는 다르게 벌써 조회수랑,댓글수가 장난아니다.남잔가?호기심에 글을 클릭했다.

 

 

 

 

「여기 지금 잠실역인데 내앞에 앉은 여자가 인티하나봐 ㅋㅋ 인티 쪽지 알람울림 ㅋㅋㅋㅋ 당황하면서 이어폰 끼는거 귀엽다.」

 

 

 

 

뭐여.설마 또 중매티즈?부럽게…이미 댓글로 많은 익인들이 울고있길래 그냥 눈팅한체로 나가려는데 갑자기 귓가에 [이번역은 잠실,잠실역입니다.내리실문은…] …아 나 지금 잠실인데.무의식적으로 고개를 들어 앞을 쳐다봤다.순간 앞사람과 마주친 시선.급하게 남자가 고개를 돌리는데…에이 설마.

 

 

 

「잠실역 인스티즈한다는 여자분이랑 눈마주침 ㅋㅋㅋ」

 

 

 

 

…이거…내얘긴것같은데. 순간 멘붕이 온 머릿속.다시 고개를 들어 앞에 앉은남자를 쳐다봤다.심각하게 휴대폰을 들여다보고있는데….차마 혹시 인스티즈 하세요?라고 말을 못하겠어 댓글쓰기를 누르고 덜덜 떨리는 손으로… [혹시...지금 검은티에 청바지입으셨어요?] 댓글입력을 완료했다.순간적으로 내댓글밑에 파바방 하고 달리는 댓글들. 그리고 드디어 글쓴이가 댓글을 달았다.

 

 

 


「 아 어떡해 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설마 진짜 익잡에서 만나게 될줄은..미인이시네요 ㅋㅋㅋㅋ」

 

 

 

고개를 살짝들어 그남자를 바라보니 멋쩍은듯 내쪽을 보며 웃고있다.…금세 새빨개진 얼굴이 화끈거린다.어떡해.잘생겼어.

 

 

 

 

 


[손흥민]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 | 인스티즈

 

 

 

 


“…그거 인스티즈 맞죠?”

“…예에? 아 네….”

 

 

 

 


만원버스안.뒷문 손잡이에 대롱대롱 매달려 인스티즈를 하고있는데 갑자기 옆에 서있던 남자가 내게 말을건다.당황스러움에 휴대폰을 살짝 내리며 대답을 하니 남자가 멋쩍게 웃더니 자기도 인스티즈 한다고 말을붙인다.꽤 큰 키에,귀여운 외모.이런적은 또 난생 처음이라 당황스러운 마음에 고개를 숙였다.인스티즈 왠만하면 잘 모르던데.아는사람만 알고.심지어 남자들보단 여자들이 더 많은 곳이라 남자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였는데 이렇게 실제로 만날일이 생기다니 어안이 벙벙하다.심지어 이렇게 잘생긴 남자를.

 

 

 

이번정류장은 00아파트…

 

 

 


 괜스레 기대했는데 벌써 내가 내릴곳에 다왔다.버스카드를 찍고,아쉬운마음에 남자를 보는데 친구와 카톡을 하는건지 말걸때는 언제고 휴대폰에 고개를 박고있다.이대로 끝이구나.버스에서 내려 다시 휴대폰을 꺼내들었다.집으로 터덜터덜 걸으면서 인스티즈 익잡에 글을 하나 올렸다.

 


「나 방금 978번 버스에서 완전 훈훈한 남자가 인스티즈하냐고 물어봤다.당황해서 말도 제대로 못했네 ㅠㅠ아쉬워라.」

 

 

휴대폰을 다시 주머니속에 집어넣고 아쉬움에 계속 중얼거리며 집을갔다.아 말이라도 한마디 붙여볼껄.아 친등하자고 할껄!

 

 

 

-

 

 


집으로 와 컴퓨터를 키고 자연스레 인스티즈에 들어갔다.자동로그인 되어있는 화면에 왠일인지 쪽지수가 많다.심드렁하게 쪽지를 확인하러 들어가는데…헐?

 

 

 

「혹시 검은색 가방매고 빨간색 후드티입은?ㅋㅋㅋ난것같은데.」
「헐 쓰니야 저사람 맞아?어디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 실종 ㅠㅠㅠㅠㅠㅠ저사람맞아?ㅠㅠㅠㅠㅠㅠㅠ」

 

 

 

오마이갓.…아까 그사람이다. 놀란 가슴을 붙잡고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ㅠㅠㅠㅠㅠㅠ아깐 너무 놀라서...ㅠㅠㅠㅠㅠㅠㅠ잘생기셨어요!!ㅠㅠㅠ완전 훈남이라는ㅠㅠㅠㅠ」 11분전에 달린 댓글이긴했지만 괜히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에 내가 쓴 창에서 나가질못했다.잠시후 밑에 달리는 댓글. 「댓글 없어서 저 아닌줄알고 깜짝 ㅠㅠ..저도 더 말걸고싶었는데 너무 빨리내리셔서 ㅠㅠ」 나만 아쉬워한게 아니구나…왠지 남자도 아쉬워했다니까 기분이 날아갈듯하다.아 완전행복해!!

 

 

 


「또 뵐일..없겠죠..?ㅠㅠ익잡이라서 닉넴 공개나 그런것도 안되고...」

「그 버스 맨날 타세요?」

「978번버스요?네 맨날타요 ㅎㅎ」

「오늘 그시간때처럼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

「저도 내일 그시간대에 탈게요.우리 아는척해요 ㅋㅋ」

 

 

 


그전에 나 지금 옷장에 옷 뭐있는지부터 좀 확인해야겠다.

 

 

 

 

 


[홍정호]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 | 인스티즈

 

 

 

 

“…저 초대번호좀 주시면 안돼요?”

 

 

 

난 또 번호라도 따는줄알았네.어이가없어서 웃음이 절로 나왔다.저렇게 수줍게 다가와서 한다는말이 인스티즈 초대번호좀 달라는거라니!ㅠ.ㅠ 물론 초대번호가 비싸긴하지만 뭔가 주고싶어져 고개를 끄덕이고 상점으로 들어가봤다.…왠일인지 수량도 넉넉하게 나와있다.맨날 매진이더니만…500포인트라.500포인트 벌려면 내가 댓글을 몇십개를 달아야하고,글을 몇십개를 써야하지?잠깐 고민되긴했지만 쿨하게 초대번호를 구입을 눌렀다.

 

 

 


“번호를 쓰라는데요?”

“아 저 번호…!”

 

 

 

 


갑자기 주머니를 뒤적거리더니 메모지 한장을 꺼내는 이남자.잠시 펜을 빌리겠다며 가져가 번호를 열심히 쓴다.…그냥 불러주셔도 되는데.큰 기럭지에 살짝 무릎을 굽히고 무언가 쓰고있는 모습이 꽤 멋져보였다. 아 다시한번 아쉬워지네.내번호를 딸것이지 왜 초대번호를 따냐고!(ㅠ.ㅠ) 번호를 쓴 메모지를 받아 창에 쓰는데 자꾸 위에 빨간글씨가 눈에 밟힌다. 가족,친구 외 초대는 안된다는데…ㅠ.ㅠ처음보는 사람 막줘도 되나.괜히 나중에 나 막 정지먹고 그러는거 아니야?

 

 

 


“이거 보내준거…어디가서 말하면 안돼요.이거 잘못하면 우리둘다 정지먹어요….”

“왜요?”

“아무사람한테나 나눔하면 안되는건데 사실…으.”

“아.맞다.이거 친구,가족한테만 줄수있는거죠.”

“네.”

 

 

 


마지막으로 번호를 한번 더 확인하고 구매버튼을 눌렀다.옆에 쪼그려앉아 날 보고있는 이남자.…보내드렸는데…문자 안와요? 날 빤히 쳐다보는 시선에 민망스럽기만하다.

 

 

 

 

“…우리 가족은 못하잖아요.”

“예?”

“그럼 우리 지금부터 친구할래요?”

“……친구요?”

“뭐 남자친구면 더 좋고.”

 

 

 

 

[김주영]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 | 인스티즈

 

 

 

 


글잡에 한번 들어갔다가,인포한번 들어가고,모티라 보지도 못할 인영에 한번 들어갔다가,다시 익잡으로 오는길. 오늘따라 이것저것 대란도 많고,화력이 쎄다.아 목이야.이 기집애는 대체 언제와. 한참을 익잡 대란에 어울리고있는데 목이 뻐근해지자 고개를 들고 시간을 확인했다.지가 만나자고했으면서 벌써 20분째 지각이다. 내가 까페 구석에 혼자 버려진지는 벌써 30분째고.카톡도 없어,전화도 없어…이눔시키 오기만해봐 진짜 가만안둬.테이블위에 휴대폰을 놔두고 쭉 기지개를 폈다.그때 옆테이블에 보이는 태블릿pc로 인터넷을 하는 한 남자.…난 작은 휴대폰으로 열심히 눈빠져라보고있는데 편한 자세로 턱까지 괘고 하는모습이 꽤 부럽다.아니 멋있다.

근데 저 초록창…너무 익숙한데?살짝 귀를 귀울이니 들리는 초록창보다 더익숙한 쪽지 알림음.설마…저남자 인티인? 뭔가 인스티즈랑은 어울리지않는 이미지인데…아예 대놓고 남자를 쳐다보다가 순간 눈이마주칠뻔했다. 아 깜짝이야…얼른 고개를 숙이고 익잡 글쓰기를 눌렀다.

 

 

 


「나 지금 논현동 까페인데 옆에 인스티즈 하는 남자있다!!씬기함 ㅋㅋㅋ되게 인티랑 안어울리게생겼는데 저런남자는 인티에서 뭐할까?…멋있긴 진짜 개멋있음.아 말걸어보고싶다 ㅠㅠ번호따고싶어 ㅠㅠ」

 

 

 

 

설마 익잡에서 놀지는 않겠지.아 근데 목아파.목을 통통 두드렸다.아 이기집애 진짜 언제와!!

 

 

 

 


「헐 말걸어봐!」

「아 또 중매티즈?」

「이러지말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매티즈가 뭐지?익인들의 반응을 확인하고 있는데 누군가 내앞 의자에 앉는게 느껴졌다.친구이겠거니 욕을 한바가지해줘야겠다 생각하고 홱 고개를 드는데…어라?옆테이블남자다.

 

 

 

 

 

“이거 그쪽이죠.”

“…헉.”

“저 익잡에서 놀아요.왜요 안어울려요?”

“아니 그게아니라….”

 

 

 

 

태블릿pc에 가득담긴 내가 막올린 따끈따끈한 글.…아니라고 시치미라도 뗄까.머릿속이 복잡해진다.욕한거 아닌데 혹시 기분나빴나?아 번호따고싶다고는 괜히 썼어!!!!

 

 

 

 

“내가 지금 딱 글쓰려고했는데 .”

“예?”

“옆에 인스티즈하는 여자있는데 말걸어볼까…하고.”

“……아아.”

“번호따고싶다면서요.얼른따요.”

 

 

 

 


이게 왠 횡재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무슨 망작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4명썼는데 손 대박ㅎㅎㅎㅎㅎㅎㅎㅎ움직이기도 힘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익잡에서 노는데 그놈의중매티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독자1
헐큌ㅋㅋㅋㅋㅋㅋㅋㅋ기휘혀르에요! 현실감 넘치는 글이라서 참 좋네요 바람직하고 좋아요... 근데 저런일은 일어날수가 업썽! 으허엏어휴유ㅠㅠ? 45편 읽고 있엇는데 46편이 올라와서 기분이 참 좋네요!!! 안그래도 익잡에서 중매티즈 많이 일어나서 참 기분이 꽁기꽁기했는데... 이렇게라도 망상할수있어서 참 좋습니다 자까님 사랑해요 알라뷰. 앞으로 저에게도 저런일이 많이 일어나게 폰으로 인티 많이 해야겠네요...☆★♥담편에서 봐요 ♡
11년 전
독자2
우어어어어어얽!!!!!!!!!신알신뜨자말자 와서 눈 빨갛게 해서 쭉쭉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보란듯이 인티하고 다니는데 왜 중매티즈라는건 눈꼽도 찾아보지 못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웃프네용 자까님덕분에 훈훈하게 자러가겠군요!!!!시간도 늦었는데 작가님 안녕히주무세요♥
11년 전
독자3
김주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너 진짜 많이 좋아해ㅠㅠㅠㅠㅠ 내 번호도 좀 따줘ㅠㅠㅠㅠㅠ 나랑도 익잡에서 놀아줘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 내가 김주영 진짜 좋아하는거 어찌알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중매티즈 이거 진짜 뭔가 재밌는거같앸ㅋㅋㅋㅋ 진심으로 한마음 한뜻이 되어서 막 엮어주려는 우리 인티인들의 노력이 귀여워요 그춐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작가님은 나랑 엮이는걸로 (수줍) 거절은 거절할거에용 거절하면 울거라구 으허어어엉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아니.. 중매티즈라니..........흡....................... 설레서 좋아요.............................흡............
11년 전
독자5
쫑빨임둥!!ㅠㅠㅠㅠㅠㅠ중매티즈는 꿈..ㅠㅠ또르르 꿈이지만 설레네요ㅠ 저도 밖에나가서 한번 인스티즈좀 해아겠내여ㅠㅠ
11년 전
독자6
하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진짜.......하ㅠㅠㅠㅠㅜ작가니뮤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날 이렇게 설레게 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
정윤호 덧니입니다:)
헐 아까 익잡에서 중매티즈버전 쓰고있다던 익인이 작가님!?!?!!!!!!!으어어 작가님ㅜㅜㅜㅜ김보경같은 남자 좋슴다 사랑함다 내게로 와요 그대.....
저도 인티 쪽지음 최대로 해놓고 다녀야지^^는 무슨 아이패드라 쪽지음이 안 울린다는 게 함정....또르르
오늘도 절 망상에 빠져 허우적거리게 해주신 작가님 사랑하빈다 작가님 저랑 행쇼S2

11년 전
독자8
리아에욯...중매티즈.............하ㅠㅠㅠㅠ오늘도눈에서땀이...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남자인티인들나오쎼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뱅빠슘이예요 ㅜㅠㅠㅜㅠㅁㄴㅇㄻㄴㄻㄴㅇㄻ래램놀 ㅠㅠㅜㅜㅠㅜㅜ완전 좋아요 쓰니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0
학하규ㅠㅠㅠㅠㅠ아직렙9라서중매티즈낄수있어도못끼는저를대변해서이렇게글을....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흥미니설레요ㅠㅠㅠㅠ저천연에어컨이에요!!
11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좋다중매티즈
11년 전
독자12
으아ㅠㅠㅠㅠ 역시 뾰롱뾰롱님은 짱이에요 ㅠㅠ 중매티즈라니....흡... 눈에서 땀이 나네요....
11년 전
독자12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완전달달달달달달달달다랃갈달 청량리넌내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씌끼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아니겠죠....ㅠㅠㅠㅠㅠ 헝헝 다시 태어나야 중매티즈를 하겠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 너무 슬프네요ㅠㅠㅠ 다 너무너무 좋은데 마음이 아파요..ㅠㅠㅠㅠㅠㅠ 저는 이 글을 읽고 또 익잡으로 가겠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
에이치유진이에여ㅠㅠㅜㅜㅠ아김주영ㅜㅜㅜㅜㅠㅜㅜㅜ미친다진짜ㅠㅠㅠㅜ김쭈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오늘전부달달ㅜㅜㅇㅜㅠ
11년 전
독자15
이런남잔없어!!!!!!!!!! 잇어도 난못따!!!!!!!!!!!!!! 턍크미에요.....으...슬프다 제발 중매티즈 사라져버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인티만해여 번호따고 이런거하지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나라면 좋고
11년 전
독자16
성용홀릭이에용ㅋㅋ 중매티즈ㅜㅜ 국대와중매티즈라ㅜㅜㅜ 아나설레ㅣㅜㅜㅜㅜㅠ 으여애ㅢㅅㄱㅇㄱㅇㅜㅜㅜ 달달하다ㅜㅜ
11년 전
독자17
지몽입니다ㅎㅎㅎ익잡에서왔어요ㅜㅜㅜ드디어 흥민이가ㅜㅜㅠㅠ 흥민이가나왔요ㅠㅠㅠ얼마나보고싶었는지몰라여ㅠㅠ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오늘왜이렇게달달한글많이올라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뾰롱뾰롱님글이그중에제일달달하다는건비밀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
익잡보고급하게넘어왔는데뾰롱뾰롱님이셨군요ㅠㅠ저는언제쯤중매티즈경험해볼까요ㅠㅠ핳오늘도달달하니좋네요모티라길게도못쓰면서또이렇게실실대고있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크림치즈에요!
11년 전
독자18
카르페디엠이여요!!뾰롱뾰롱님ㅋㅋㅋ익잡 중매티즈 대란에 참여하셨나요??ㅋㅋㅋㅋㅋ아 그나저나 남다친구하자니...이녀석....후ㅜ후....
11년 전
독자19
에헤헤예요!!! 설마 중매티즈로 글이 올라올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
작까님!!!체리마루임다!!!중매티즈...헝...ㅠㅠ나도맨날인티하는데ㅠㅠㅜㅜ설렙니다ㅠㅠㅠㅠ달달ㅠㅠ나도저런중매티즈...핳...ㅠㅠ
이제잘려고했는데잠이다날아갔네욬ㅋㅋQPR경기는그냥밤새서보는걸로ㅋㅋ진짜녹아내려요ㅠㅜㅠㅠbbb

11년 전
독자21
아!!!저자까님익잡에서본거같아요!!!
11년 전
독자22
익잡에서왔어요ㅋㅋㅋㅋ전 스마트폰이 아니라 중매티즈 될 일이 없겠죠...흙흙 그래도 진짜 저런 사람이 인티를 하고 있다면 무조건 말걸겠습니다...ㅋㅋ아 진짜 아무나 걸려라ㅋㅋㅋㅋㅋ
홍정호진짜넣어주시고..사랑해요작가님ㅠㅠㅠ좀 늦었는데..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연두부로요ㅎㅎ

11년 전
독자23
엘리에요! 잉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 청량리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청량리진짜좋아하는데ㅠㅠㅠㅠ초대번호달랰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짤랑이예요. 김주영선수..설레네요
11년 전
독자26
헐주영아ㅠㅠㅠㅠㅜㅜ주영님 ㅠㅠㅠㅠㅠㅠㅠ아설렌다ㅠㅠㅠㅠㅠ이거첨보는데진짜많이설레네요ㅠㅠㅠㅠㅜㅜㅜ중매티즈라니ㅠㅠㅠㅜㅜ비회의슬픔잊니당 ㅠㅠㅠ
11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마카롱이에요...
중매티즈 보면서 혼자 부러워햇는데 이렇게 빙의를..♥
역시 뾰롱뾰롱님은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28
샌드위치예요!!! ㅠㅠㅠㅠㅠ 중매티즈라니... 핡 설렘터지네여ㅠㅠㅠㅠㅠ 으어어엉 한번도 해본적없어서 부러워하기만했는데 이렇게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 작가님 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29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ㅋㅋㅋㅋㅋ저민트초고에요..............자까님까지중매티즈망상을오리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중매티즈그놈의중매티즈...또르르르르르...............저는버스에서인티누가볼까봐몰래몰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부터활짝펴놔야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진짜중매티즈로이어진분들너무부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게저의얘기가됬으면좋겟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오늘꺼도완전재밌었다능!!!!!!!!!!!!!!!딴국대들도써줘요중매티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11년 전
독자30
중매티즈대란속에잇던익인인데ㅋㅋㅋ아완전몰입되요ㅋㅋㅋㅋㅋㅋ 쓰니님도 익잡인이군여!!
11년 전
독자31
똥코렛이어요ㅜㅜㅜㅡㅜ 헣 내 심장ㅜㅜㅜㅜㅡ 어떡해요ㅜㅜㅜㅡ 겁나 좋다ㅜㅜㅡ 선수들ㅜㅜㅜㅜ 우와ㅜㅜㅜㅡㅜ 작가님ㅜㅜㅜㅜ 짱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31
오홍홍이에요 와ㅠㅠ진짜 중메티즈ㅠㅠㅠ 대박이에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ㅡ허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ㅜ저지금토할듯가슴떨려서도ㅛㅜㅠㅜㅡㅠㅡ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왜이래여저한테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ㅠ저낼영화보러가는데계속인티하라는거잖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ㅡ이ㅜㅜㅜㅠㅡㅜㅜㅜㅠ내일이쁘게하고가야지ㅜㅜㅜㅜㅜㅜㅜㅠ아ㅠㅜㅜㅜㅜㅜ대박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ㅠ대박이다ㅠㅜㅜㅜ
11년 전
독자33
유월이에여! 댓글오랜만에 달아여! 중매티즈 안돼여..............안된다구여!!!!!!!!!!!!!!!!!!!난 비회원이라서 중매티즈가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하는 남자를 봐도 익잡에 올릴수가없어여.....헝헝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김주영은 너무 멋있네여ㅠㅠㅠㅠㅠㅠㅠ언젠가 중매티즈가 가능하게되는날 김주영같은 남자랑............은 꿈
11년 전
독자34
아잌ㅋㅋㅋ메가톤이에요!ㅋㅋ나도 인티회원이고십타...흙...
11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대박 설렌다요ㅠㅠㅠㅠㅠㅠㅠㅠver2로 다른 선수들도 내주시면 안될까여..오재석이랑 윤석영도 더해서ㅠㅠ
11년 전
독자37
22222222
오싹선수도 좋고
밥차는 정말로 사랑한다면 불러주는 걸로!!

11년 전
뾰롱뾰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뮤턴트) 저도 아까 익잡에서 작가님 본듯??
글잡 작가님들 좀 많으실때 ㅋㅋ
그나저나 청량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가져요ㅠㅠㅠㅠㅠ 보고싶다 청량리 1부리그로 와요 그리고 정호.. 정호 우리정호 왜 이렇게 설레니 ㅜㅜ 나한테도 물어봐줄래? 지금부터 남자친구 되준디고

11년 전
독자37
나에게도 중매티즈가 일어났으면 ㅋㅋㅋㅋㅋ핳 ㅋㅋ 그런일은없겠지만 ㅋㅋ
11년 전
독자38
대박설레.....
11년 전
독자39
닭다리에요!!!!!!!!!!헐레허레 설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는 일어나지않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헝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0
덜렁이 잘보고 가요~~ ㅎㅎ 중매티즈라니~~ ㅠㅠ 저도 어서 가입하고 싶어요 ㅠㅠ
11년 전
독자41
구글구글) 아나그댘ㅋㅋㅋㅋ재밋어욬ㅋㅋㅋㅋbbbbbb
11년 전
독자42
아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우와 중매티즈... 처음들어봄...항상 글잡에서 놀아서 그러나.... 나도 중매티즈....중매...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3
영권하트에요ㅜㅜㅠ고기먹어서이래올려뇨ㅠㅠㅠㅠㅠ중매티즈설레네...
11년 전
독자43
앉으나서나에욬ㅋㅋㅋㅋ비회원인댘ㅋㅋㅋㅋㅋ겁나지금까지눈팅중ㅋㅋㅋㅋㅋㅋ아까중매티즈글쓰고왔다던분이뾰롱뾰롱님이라닠ㅋㅋㅋㅋㅋ중매티즈싫어요...엉엉어유ㅠㅠㅠ저빼고다커플인가요왜...ㅠㅜㅠ엉엉어엉엉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4
으아아앜ㅋㅋㅋㅋ뚝딱이에요!!이제 암호닉 잊지않겟습니다ㅠㅠㅠ와 이번편짱ㅋㅋㅋ큐ㅠㅠ전 비록 비루한 비회원이지만..항상 눈팅을 한답니당ㅜㅜ..ㅋㅋㅋ으아 청량맄ㅋㅋㅋ이쁘심ㅇㅇ 와 정호야ㅠㅠㅠ남자친구하면 더좋대ㅠㅠㅠㅠ엉엉 실제로 저런일 생기면 디게신기하겟다...ㅋㅋㅋ자까님 담편도 기대기대합니당♥
11년 전
독자44
워너비달달이예요! 뀨양이글진짜진짜 짱조아요! 작가님왜그러셔요ㅠ 제심장터질것같잖아요ㅠ♥♥♥♥그래도조아죽겠으용♥
11년 전
독자46
에리예욬ㅋㅋ 설레네요ㅠㅠ 끄악!!
11년 전
독자47
장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빙의지대로하게하시네 ..ㅂ
11년 전
독자48
연주에요..아..이렇게도 만날수 있군요 좋아요..ㅎ저도 가입이 된다면은 한번..아..!!이번편도 너무 설레고 상상하면서 읽었습니다 항상 잘읽고 있습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9
콘칩이에요! 이런색다른주제너무너무좋은거같아요
11년 전
독자49
기성용하투뿅이에요ㅋㅋㅋ아진짜자까님손을훔치고싶을만한필력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0
김주영 진짜 김주영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1
소령이예요 ㅋㅋ 우와 ㅋㅋㅋ 나 오늘게 제일 좋아요 ㅋㅋㅋㅋㅋ 어떡해 너무 달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는 저런일 없나..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짱 !!
11년 전
독자52
ㅋㅋ어머혹시?
쓰니님 잘보고가요.
그놈의중매티즈ㅜㅜ

11년 전
독자53
현수에요! 아 진짜 그눔의 중매티즈...ㅠㅠㅜ 근데 아 완전 달달하다능ㅎㅎㅎ♥ 으히히힛
11년 전
독자54
토토에요!!!!! 이번편은 진짜 물건이다!!!!!!올레!!!!!작가님만쉐이!!!
11년 전
독자55
빈츠예요ㅋㅋㅋㅋㅋ중매티즈가.....어휴 나에게는 먼 우주일ㅎㅎㅎㅎㅎㅎ근데 달달ㅠㅠ어우!!
11년 전
독자56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중매티즈..저도 밖에서맨날 인티하는데 한번도 남자마주친적이없는게 함정..☆★이제 쪽지음울리게하고 다녀볼까요..흡..근데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너무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행쇼..S2
11년 전
독자57
아우나입니다~ 너무 달달해요ㅎㅎ
11년 전
독자58
푸흐흐/아정말심장이막둑흔둑흔거리네요ㅠㅠ진짜흥미니왤케귀요워ㅠㅠ
진짜작가님스릉흡느드♥♥♥♥
나한텐상상도못할이야기..또르르..☆★

11년 전
독자58
뮤즈에요!!헐완전다좋아ㅜㅜ제발저런남자만날수있게해주세요ㅠㅠ우선회원부터되고..
11년 전
독자58
@히히에요 아 진짜 중매티즈....서럽네요....요즘...왜이리많죠....흡
11년 전
독자60
모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완전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나에게도 이런일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63
헐 대박 헐 왜 제 주위에는 저런 인티남이없을까요 디씨남은몰라도! 디씨하는남자는천지야!ㅠㅠㅠㅠ전인생을헛살앗나봐요
11년 전
독자64
청량리 대박 내스타일이다 흡 내사랑다드세여 이청용씨.....♥
11년 전
독자65
청하에요 ㅎㅎㅎㅎㅎㅎㅎ 인티...데 동생들도 모르는...큽....저도 어쩌다가 들어온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청용탐난다... 일루와여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5
부은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ㅓㅓㅓㅓㅓㅓ내껏도가져가죠!!!!!ㅠㅠㅠ너무달달해여..ㅠㅠ
11년 전
독자66
고무에요 이게왠 횡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런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7
미녕입니다 ㅎㅎ 완전 설레네요 ㅠㅠ 심장 터질것 같아요.. 작가님 이런 제 심장 책임지실거에요?? ㅋㅋ
11년 전
독자67
도토루에요ㅜㅠㅜㅠㅠ 어제 익잡의 중매티즈 대란 ㅋㅋㅋ 보셨군요 ㅋㅋㅋㅋ 저도 저런 인티 하는 남자 만나고 싶다며 ㅜㅜㅠㅠㅠ 작까님 글 몰입도 완전 좋아요ㅜㅠㅜㅠ 오늘도 완전 두근두근♥ 완전 좋아요 작까님 내가 사랑하는거 알죠ㅋㅋ 자까님 화이팅!!!
11년 전
독자6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하트뿅뿅이에요 정말 좋네요 이런글 사랑합니다 와 중매티즈...참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한테는 이런일이 일어나지도않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달달해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그리고 스크롤 정마류ㅠㅠㅠㅠㅠㅠㅠㅠ4명씩이나ㅠㅠㅠㅠㅠㅠㅠㅠ손도 정말 아프실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번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 글을 써 주시고가시면 더 사랑하는거 아시죠??근데 항상 글을 늦게봐서 아쉽게 일등은 못 하지만!!그래도 댓글은 항상 달고있어요!!
11년 전
독자69
저 김보갱이에요!!아 김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다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청용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0
마뷰입니다!!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네요진짜ㅠㅠ
11년 전
독자71
작가님ㅠㅠㅠㅠㅠㅠ상큼과자예요ㅠㅠㅠㅠㅠㅠㅠ하...마음이..마음이..당장이라도!!!멈출거같아요!!이게 바로 심장어택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습니다ㅠㅠㅠ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1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쭈영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3
화연이에요~설레네요 좋아요♥
작가님 글 진짜 좋아요♥

11년 전
독자73
쿠키에요ㅠㅠㅠ아닛이런일이현실에선있을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에서 이미 FAIL...저는그리고 투짘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너무설레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자까님글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츄예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5
룰루에여!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김쭈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손아프실텐데이렇게긴글을..좋아요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76
헐 진짜 님은 금손..........
오늘 주제 진짜 신선하고 진심..... 이건 너무..... 하 진짜...........
그냥 사랑한다구요............

11년 전
독자77
스페이스에요.. 읽는데왜이리씁쓸한지...하...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8
아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중매티즈는 더이상안돼!!!!용서할수없따!!!
11년 전
독자79
안녕하세요 구자철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핳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막 아니 막 진짜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컄얔양 담에는 윤석영이랑 자봉이도 부탁할께용...아힠
11년 전
독자80
0000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매기사핳이예요!!!!!!!!!!!!!!!중매티즈라니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페에서 얼마나 많은 인티를해야 번호를 따일수 있ㄷ나요??????? 사실 바께서 인티 숨어서한다능.. 오덕오덕ㅇ,,ㅋㅋㅋ 근데 밖에서 인티하면 너무 느려서...이제 노트북 들고 근처 역 카페에서 뙇!!!!!!!!!!!!!11 창가쪽에 자리를 뙇!!! 인티를 뙇!!!!!!!!!!!!!!!!! 헿ㅎㅎ언젠가 나도 중매티즈로 첫사랑을 만나게될것을 기약하며.. 작가님 오늘하루동 즐거업게 보내세열!스릉합느등~♡
11년 전
독자81
캭입니다!! 으항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마트폰이 없어 언니 스마트폰으로밖에 모티를 못하는 저는 중매티즈가 얼마나 부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2
헐완전좋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2
중매티즈ㅠㅠㅠㅠㅠㅠㅠㅠ읽으면서 씁쓸....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3
서,,설렌다,,,,,
11년 전
독자84
중매티즈함 해브고싶닼ㅋㅋㅋ하지만 나에겐 꿈...ㅁ7ㅁ8
11년 전
독자85
중매티즈...한다리 건너 흔하지만 나에겐 절대 일어나지 않는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6
뱅뱅입니다ㅋㅋ
어익후부러워라 시험이내일모렌데큰일나써영
저에게 힘을주떼영!!

11년 전
독자87
ㅋㅋㅋㅋ홍초녀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웃겨ㅋㅋㅋㅋㅋㅋㅋ중매티즈 나도 하고싶다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오이입니닼ㅋㅋㅋ사실 이거 올라올때 깨있었는데 그때 너무 잠와서자버렸어요ㅠㅠ게다가 오늘등교해서 학교갔다가 너무피곤해서 잤다가 일어나서밥먹고하니깐 지금이네욬ㅋㅋ진짜이번편 대박이네요......아우..ㅋㅋㅋㅋ조아라ㅋㅋ중매티즈...하....저도하고싶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9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엉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90
아름다운밤이야예요!!중매티즈...저는그런일이오지않겠죠ㅜㅜㅜㅜㅜㅜ잘보구가요!!
11년 전
독자90
대박 ㅋㄱㅋㅋ완전 재밋어욬ㅋㄱㄱㄱ아ㅠㅜㅡ쭉쭉이에옄ㅋㄱㅋㄱ짱짱 작가님 짱!!!
11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아 이런거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재가 이번꺼 진짜 짱이에여 ㅋㅋㅋㅋㅋ요즘 난리던데 중매티즈..ㅎㅎ.ㅎ.ㅎ.ㅎ. 저에게는 그런거는 없겠쪙........ㅠㅠ
11년 전
독자91
ㅓㅏ헣허허르허릏헗ㅀ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2
꽃애ㅎㅎ하.. 중매티즈..
11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대번호따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으아아아아악겁나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3
아중매티즈...왜ㅣ이렇게설레요...☆★겁나설레
11년 전
독자94
소농민내남자에요!!전왜한번도인티하는사람을본적이없는지...ㅠㅠㅠㅠ저도보고싶네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5
우왕......설렘설렘........미르끄입니당!! ㅋㅋ 저런 영화같은 일이라닝 ㅠㅠㅠ 그것도 국대들과 ㅠㅠㅠ 완전 선덕선덕 ㅠㅠㅠ
11년 전
독자96
마뇽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힁 맞아요 요즘 익잡에 중매티즈대란이 쩔죠...흡... 그리고 만나신분들도 많고..^^...행쇼..S2...도르르
익잡 공식 만남장소는 카페베네고 점심으론 피자스쿨에서 피자를 집에 가다가 엘리베이터에서 남자를 그리고 베란다에서 남자를...☆★
항상 다 예쁘데요...흡.. 그러니 나에게 일어날 수 ㅇ벗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 생각했는데
Hㅏ 그래도 이번엔 제가 망상해서 좋네요 많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저랑 익잡에서 행쇼해요 행쇼 S2

11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소재참신함니다잉 ^.^♥
11년 전
독자98
케이크에요ㅋㅋㅋ그놈의중매티즈ㅠㅠㅠㅠㅠ 하지만제가미친듯이밖에서쪽지음울리고다녀도현실으뉴ㅠㅠㅠ오늘도망상만미친듯이하다갑니다ㅎㅎ
11년 전
독자99
와 이번꺼진짜 실감난다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앜ㅋㅋㅋㅋ 오늘 멤버 짱 좋네요 진짜 ㅋㅋㅋㅋ 감사감사
11년 전
독자101
[콜릿] 와...진짜 좋네요...좋아요...대박! bb 소재도 진짜 짱이고!! 중매티즈글보면서 눈물만 흘렸는데 이렇게 보니 아주 그냥 설렘폭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 초대번호!!ㅋㅋㅋㅋ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작가님이세요!! 손빨리 나으시고~ㅠㅡㅠ
11년 전
독자102
끼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넘 설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ㅣ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기성용없는글ㅇ을 이렇게 집중해서 읽은거 첨이에요 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작가님...ㅠㅠ
11년 전
독자103
아 행복터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히ㅣ
11년 전
독자104
아ㅠㅠㅠㅠㅜㅠ조탕조탕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5
헐대박 너무 설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흥민아 ㅠㅠㅠㅠ 아어떡해 좋다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국대커플찡이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막상상됨^^이제저도무음헤체하고 인티쪽지소리키고다녀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의얼굴을생각못햇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짜두준두준//
11년 전
독자107
저 쁑이에요!!아ㅠㅠ오늘따라 엄청 달달하네욬ㅋㅋㅋ이제부터는 밖에서 인티할땐 쪽지소리 제일 크게 해놔야겠어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중매티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9
흥민아 우리버스에서 만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언니팬이에여...박태환좀맨날달아줘여...
11년 전
독자110
헐 이런남자들이랑 중매티즈 하면 쥬금쥬금
11년 전
독자111
에이스에여ㅠㅠ중매티즈.....ㅠㅠ부럽.......ㅠㅠㅠ내 인생에 죽었다 깨어나도 없을일ㅠㅠ
11년 전
독자112
중매티즈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3
국대=내남자)으잌ㅋㅋㅋㅋ신선한소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눈호강하고가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4
눈물나네요ㅠㅠㅠㅠㅠ중매티즈슬퍼유ㅠㅠ
11년 전
독자115
아좋닼ㅋㅋㅋㅋ현실에서는일어나지는않겠지만ㅋㅋㅋㄱㅋ
11년 전
독자116
헐씐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렌닿
11년 전
독자117
저 주겄어영 주금 여기서 누울께영
11년 전
독자119
목캔디 예옇흫ㅎ힣ㄹ 아 됴타....S2.....ㅠㅠㅠ 자도 저런날이 올까옄ㅋㅋㅋㅋㅋㅋ잘 읽고갑니다!!!! 많이 늦었져??전 밀린글도 다 댓글써영흐하힣ㅎㅎㅎ
11년 전
독자120
[뷰티풀송승재] 훨헝허냉후ㅡㅔ매자런ㅇ,ㅁ제어메[ㅈ'ㅏ젱ㅁ끄얼ㅈ개ㅔㅓㅏㅁㅈ겆ㅁ!!!!!!!!!!!!!!!!!!!!!대박 헐 대박 진짜 대박 헐 ㅠㅠㅠ허러휴ㅓㅎㄹ아레;ㅇㄴ,..............와 진짜 읽으면서 소름끼침 ㅠㅠㅠㅠㅠ너무 몰입해서 봤더니 진짜 내 얘기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때문에 현실이랑 가상이랑 구분을 못하게 됐어요 책임지세요!!!!!!!!!!!핡핡 ㅠㅠㅠㅠㅠ진짜 대박이다 ㅠㅠㅠㅠ현실감 쩌는 스토리 ㅋㅋㅋㅋㅋㅋ아 정말 이번 편은 앞으로도 두고두고 계속 쭈욱 몇년이 지나도 계속 읽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오메진짜대박.....
11년 전
독자121
브라우니예욬ㅋㅋㅋㅋ짱짱짱설리설리설리ㅠㅠ죠아요
11년 전
독자122
에이삐씨에요..♥
중매티즈..ㅜㅜㅜ 뭔가 저렇게 만나는 것도 인연일텐데..☞☜.. 중매티즈 되신분 부럽긔..

11년 전
독자123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6
T입니다.
중매티즈라니 부럽네요^*^...
하...
브금이나 다시 들으며 심신을 안정시켜야겠네요ㅠㅠㅠ 흡...
제가 좋아하는 목소리의 케이윌!
이번화도 좋네요ㅎㅎㅎ
다음화 보러 갑니다!

11년 전
독자128
루아에요ㅋㅋㅋ 나 나도...중...중매해줘....ㅋㅋ
11년 전
독자129
김몽자/으저도중매ㅠㅠㅠ엄제남자를저렇게만나보나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9 (딸바보VER)103 뾰롱뾰롱 10.10 19:58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8 (오랫동안 잠수탔을때VER)167 뾰롱뾰롱 10.05 00:50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7 (게이ver/멘붕주의/동성주의/걍 주의)280 뾰롱뾰롱 10.04 04:57
기타 [국대선택] 망상 고르기1 (첫만남 ver)37 lieben 10.02 23:29
기타 [국대선택] 망상 고르기 (가상 시놉ver)53 lieben 10.02 20:25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6 (중매티즈ver)143 뾰롱뾰롱 10.02 01:16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5 (집에 가지마ver)123 뾰롱뾰롱 10.01 02:11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4 (분실물ver)125 뾰롱뾰롱 09.29 17:07
기타 [국대빙의글망상글] 쿨워터의 국대고르기 3 (직장상사.ver)94 쿨워터향기휘.. 09.28 00:43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3 (지금 만나러 갑니다VER2)146 뾰롱뾰롱 09.25 22:4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7 쿨워터향기휘.. 09.24 19:28
기타 [국대망상] 연하남인 국대고르기 : 연상연하커플.ver19 미스터핏자 09.22 22:0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4 쿨워터향기휘.. 09.22 19:46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2 (지금 만나러 갑니다ver)163 뾰롱뾰롱 09.21 02:31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1 (편의점 알바생ver/공지)163 뾰롱뾰롱 09.18 21:56
기타 [국대망상] 내 남자 축대 고르기 (딸바보ver.)83 너구리 09.17 23:39
기타 [국대망상] 국대고르기 (소꿉친구 ver.)27 뽀잉 09.17 05:33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텍파 공지/멘붕 주의/욕설 주의) :)218 뾰롱뾰롱 09.16 19:39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40 (전 여자친구 이름 불렀을때ver)179 뾰롱뾰롱 09.16 06:19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9 (소소한 일상생활ver)137 뾰롱뾰롱 09.12 23:15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8 (의사선생님VER)139 뾰롱뾰롱 09.12 01:34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7 (오래된 연인이 이별할때VER2)143 뾰롱뾰롱 09.09 20:01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6 (오래된 연인이 이별할때VER)260 뾰롱뾰롱 09.09 01:44
기타 [국대망상] 내 남자 축대 고르기 (힘들 때ver.)103 너구리 09.09 00:24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5 (사랑 확인법ver)150 뾰롱뾰롱 09.05 23:17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4 (이혼녀ver 2)137 뾰롱뾰롱 09.04 20:33
기타 [국대망상] 남자친구 고르기 33 (이혼녀ver /공지) +짧음주의123 뾰롱뾰롱 09.02 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