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체리에이드 전체글ll조회 2053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Code name : 007 

세번째 이야기



W. 체리에이드





[방탄소년단/조직물] Code name : 007 세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윤기의 의자가 빙글빙글 돌고 있었다. 자신의 의자는 완벽히 편안해야 한다며 윤기가 직접 외국을 돌며 고르고 골라서 사온 의자였다.

항상 이 의자에 기대 숨을 크게 들이쉬고 눈을 감으면 생각 정리가 잘 됐기에 윤기는 이 의자를 굉장히 좋아했다.

그러나 이번 일은 의자에 편히 기대서 커피를 세잔이나 비웠음에도 여전히 윤기의 머리를 복잡하게 만들었다.


하고 있는 일이 이런 일이다 보니, M16에 여자 요원이 들어오는 것은 흔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었다. 

그리고 예전, 아주 예전에 M16에서 남자 요원과 여자 요원 둘이 눈이 맞아 도망을 가는 일이 있었다. 물론 그 사랑의 결말은 총살이었다.

이미 이 조직 내에서는 유명한 얘기이며 들려오는 소문에는 마지막 순간까지도 손을 잡고 있었다고 하더라.

때문에 M16에서는 여자 요원과 남자 요원을 한 지점 안에 같이 두려고 하지 않았다.

또 워낙에 팀워크가 좋았던 K16이기에 누가 죽지 않는 이상 새로운 요원이 배치될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었다.

그것도 여자를. 현장 요원으로.


윤기가 생각을 끝내자 눈을 뜨고 몸을 일으켜 책상 위에 놓인 아메리카노를 마시다 미간을 찌푸렸다. 식었어. 

식은 아메리카노를 윤기는 매우 싫어했다. 뜨겁던가 차갑던가. 미지근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기분만 나빠질 뿐이었다.

여전히 찌푸린 얼굴로 아메리카노 컵을 옆으로 치워버린 윤기가 사무실 안에 놓인 테이블로 눈길을 돌렸다.

평소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편이라 윤기의 방은 세심한 디테일들로 가득했다. 윤기는 가끔씩 방을 한 바퀴 둘러보며 자신의 인테리어에 뿌듯해하곤 했다.

저 테이블과 의자들도 다 외국을 돌며 고른 것들이었다. 밑에 깔려있는 카펫도. 윤기가 다 신경 써서 고른 것들이었다.


" ...높은 힐 신어놓고 카펫을 그렇게 짓이기면 되나. "


아까부터 계속 신경 쓰이던 모습에 윤기는 결국 좋은 말로 입을 떼는 것에 실패했다. 

윤기의 말을 들은 탄소가 힐을 카펫에서 뗐음에도, 카펫에 남아버린 자국에 윤기는 표정을 풀 수 없었다.


"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티 나네요. 이 테이블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

" 이름이 뭐라고 했지? "

" 김탄소. 아까 들어올 때 말했었는데 못 들으셨나 봐요. "


윤기가 마른세수를 하며 한숨을 쉬었다. 보통 성깔이 아니네. 하긴, 이런 곳에 착하고 유순한 성격의 여자가 들어올 리가 없다.

사람 죽여놓고 꺅꺅거리는 여자들보다는 낫겠지. 윤기가 조용히 생각했다.


" 사람 죽여본 적은 있나? 총은 잡아봤고? "

" 너무 물로 보는 거 아닌가? 당연히 다 해봤죠. 남자 요원들 다 제치고 제가 현장 요원으로 발탁된 거 보면 딱 답 나오잖아요. "

" 장거리? 단거리? "

" 둘 다 괜찮은데 따지자면 단거리가 좀 더 낫기는 해요. 근데 테스트에선 둘 다 만점 나왔어서. "


윤기가 다시 한번 책상 위에 놓인 서류를 눈으로 훑었다. 사실이었다. 모든 성적이 A+라, 솔직히 말하자면 윤기는 좀 놀랐다. 허언증은 아니네. 윤기가 조용히 읊조렸다.


" 거짓말 안 해요. 하면 잘할 수 있기는 한데, 적어도 일에서는 숨기는 게 없어야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

" 체력이 꽤 좋은 편인가 보네. 웬만한 남자들 다 뚫고 현장요원 자리 꿰찬 거 보면. "

" 좋은 편이죠. 근데 만족 못해요. 더 키울 생각인데. "

" K16 요원들 이름이나 코드명은 다 알고 있겠지? 규칙도 물론 다 숙지된 상태일 거고. "

" 제가 체력만 좋은 게 아니라, 머리도 좋아서. S.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은데요. "

 " 살인 면허 발급받은 만큼 조심히 임무 수행해. 안 그래도 007 때문에 골치 아파 죽겠는데 사람 속 썩이는 타입은 아니길 바란다. "

" 그것도 걱정 안 하셔도 되겠네요. 그런 타입은 아니니까. "

" 그럼 됐어. 008. 무슨 역할인지 알 거라 생각하고. "

" 007 대역 아닌가?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대역은 예상 못했는데. "

" 008이 007 대역 소리 듣는 건 옛날 일이지. "

" 그래도 따지자면 대역이니까, 틀린 말은 아니죠. 008이 중요한 역할은 맞지만. "

" 007이 본능적으로 움직인다면, 008은 이성적으로 움직이지. 요즘에는 대역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같은 수준에서 활동하는 추세니까 기분 나빠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

" 여기 007 능력이 꽤 된다고 들었는데. "

" 능력은 좋은데, 너무 본능적이라 문제야. 008과 007 능력이 비슷한 수준이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을 거고. 네 능력을 높게 평가했다는 뜻이니 잘 해주길 바란다. "


탄소가 대답 대신 미소를 지어 보이며 자리에서 일어나 문 쪽으로 걸어갔다. 

윤기는 예상했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며 서류를 태울 성냥을 서랍에서 꺼내다가, 갑자기 뇌리를 스치는 생각에 탄소를 불러 세웠다.


" 007이 여자를 대단히 좋아하는 편인데, K16 요원이라고 가리지는 않을 것 같아서. 그럴 일은 없겠지만 공과 사는 구분할 줄 알겠지, 008? "

" 유명하죠. 눈 맞아서 같이 도망갔던 요원 둘 이야기. 그 둘 중에 남자가 007, 여자가 008이었죠? 들은 얘기가 사실이라면. "

" 알고 있으면 다행이고. 나는 유능한 요원을 둘이나 잃고 싶은 마음이 없어. "

" 물론 저도 이곳을 떠날 마음은 없어요. 계속 꿈꿔왔던 일이라서. "

" 그럼 됐네. 나가봐도 좋아. "


탄소가 문 쪽으로 다시 걸어가기 시작했다. 

문 앞에 도착한 탄소가 할 말이 생각난 듯 다시 등을 돌려 윤기를 쳐다보자, 시선을 느낀 윤기가 막 성냥에 불을 붙이려다 의아한 얼굴로 문 쪽을 바라봤다.


" 저는 저한테 해가 될만한 일은 하지 않아요. "

" ... "

" 그냥, 이 말이 하고 싶었어요. "


말을 끝낸 탄소가 미소를 지으며 윤기의 방에서 나가자, 윤기는 들고 있던 성냥에 불을 붙이고는 서류를 쓰레기통에 넣고 태워 버렸다.

서류를 태운 윤기가 의자에 기대 눈을 감았다. 사실 아까 탄소가 본부 사무실에 들어와 있을 때부터 생각했었지만, 탄소는 꽤 예쁜 편에 속했다.

아니 솔직히 말하자면, 탄소는 꽤 수준급의 외모였다. 지방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탄탄한 몸매에 글래머러스 하기까지, 거기다 얼굴도 예쁜 편이라고 윤기는 생각했다.

딱 007 취향이네. 윤기는 다시 복잡해지는 머리를 식히려 책상 위의 컵을 들고 커피 머신 앞으로 걸어가 커피를 내리기 시작했다.

제발 우려하는 일만 일어나지 않길 바라며. 윤기가 얼음을 꺼내 아메리카노 안에 넣고 블라인드를 올려 창문 밖을 바라보았다.

해가 뜨고 있었다. 아침이 오는 중이었다.













+++

안녕하세요... 대역 죄인 왔습니다...

분명 빨리 오겠다고 약속했는데... 거의 2달이 다 지난 지금에서야 글을 들고 온 저는... 죄인이에요...

학교가 생각보다 제 덕질을 많이 방해하더라구요... 그래도 더 이상 늦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드디어 컴퓨터 앞에 앉아 글을 썼습니다ㅠㅠㅠㅠ

앞으로는 일주일에 한번씩 주말에 자는 시간을 조금 줄이고 글을 써서 올려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꼭 올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제 글은 제임스 본드 007 영화를 보고 어느 날 갑자기 삘을 받아서 쓴 글입니다!! 그래서 007 영화를 어느정도 참고해서 썼는데요.

오늘 글에 나오는 '살인 면허' 는 조직에서 살인을 할 수 있게 발급해주는 면허를 뜻합니다. 

원래 살인 자체는 죄가 맞지만, 이 조직은 각 나라의 국방부와 연관되어있기 때문에 특정한 시험을 보고 합격한 요원은 '살인 면허' 인 00을 앞에 붙인 코드명을 받습니다.

그 다음에 임무를 수행하는 현장 요원으로써 활동하게 되는 것이죠!

살인 면허를 뜻하는 번호인 '00' 은 기대수명이 짧습니다. 언제 죽을지 모르는 거죠.

그리고 실제로 영화에서 008은 007의 대역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 여주의 능력치는 굉장히 높기 때문에 007의 대역이라는 역할보다는 007의 파트너? 

본능적인 007을 이성적으로 옆에서 잡아줄 수 있는 역할이라고 설명할 수가 있겠네요.

너무 본능적인 정국이를 파트너로써 옆에서 제어하라고 본부에서 여주를 보냈다... 라고 볼 수 있겠죠?

이 점 참고해서 앞으로 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암호닉


[EN] [0103] [거창왕자] [망개] [☆껌☆] [2학년] [윤기쥬잉] [망개떡] [몽총이덜] [혱짱] [솔트말고슈가] 

[목공용풀] [나비] [명언] [윤기와 산체] [됴아] [아이쿠야] [미스터] [골드빈] [쿠야맘] [삼다수] [♡6400] [리프] 



신알신 해주신 모든 분들, 읽어주신 모든 분들, 암호닉 신청해주신 분들, 기다려주신 분들 모두 다 감사합니다!

암호닉 신청 계속 받고 있어요! 괄호 안에 넣어서 댓글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많이많이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1등..!♡
[딸기] 로 암호닉 신청해요!!
분위기...넘나도발리는..☆ 완전 취저에요ㅠㅠㅠ
신알신 하고갈게요!! ♥

8년 전
독자2
본능과 이성 중 어느쪽이 더 우세할까요
8년 전
독자3
상당히 능력 있는 여주네요. 정국이와 실력이 비슷하다니. 지난편에선 몰랐지만 성격도 있고. 암호닉은 [Q]로 부탁드릴게요! 이런 글 써 주셔서 감사하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4
윤기와 산체입니다!! 와우.. 분위기 진짜 장난 없네요!!!!!! 하.. 진짜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 사랑하구요,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여주 너무 매력적이네용-
8년 전
독자5
망개입니다. 기다렸어요:) 그동안 기다린만큼 재밌네요! 다음편 기다ㅣ할게요^^!!
8년 전
독자6
진짜 분위기가...너무재밌어요ㅠㅠㅜㅠ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7
리프
분위기 진짜 깡패인데 저도 총 주고 사람 죽이라고 하면 할 수 있을까요 저는 정이 많아서 못할 것 같은데... 아무튼 잘 보고 갑니다 우려하는 일이 없길

8년 전
독자8
골드빈이에요ㅠㅠㅠ오랸만이에여ㅠㅠㅠㅠ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ㅠ정쿠ㅠㅠㅠㅠㅠㅠ 007이랑 008이랑 사랑하면서 조직을 위해 힘쓰면 안되나여ㅠㅠㅠㅠ도망안갈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와.. 진짜.. 미쳤다.. 둘의 케미가 진짜 궁금해요.. 와....... 제 머릿속에 대충 둘의 결말이 예상되기는 하지만 와.. 아무튼 [0328]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8년 전
독자10
[달짜]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1
혱짱이에요! 본능적인 007을 잡아주는 008이라니. 본능과 이성, 둘 중 어떤 게 잡힐지 궁금하네요.
8년 전
비회원59.171
헐 진짜 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짱짱 [깻잎사랑]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ㅜㅜㅜㅠ
8년 전
독자12
[태태요정]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정주행하고왔는데ㅠㅠㅠㅠ와 대작냄새가 납니다ㅠㅠ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랑 만나면 과연 어떻게 될지ㅠㅠㅠㅠ다음편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엉엉 잘읽고갈게요!!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이에요! 작가님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망개떡이에요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 여주가 이런 캐릭터라고 상상도 못했는데...어후 완전 좋아요 비지엠도 장난 없고 어후 그냥 다 좋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
작가님기다렸서여ㅠㅠㅠ앞으로자주오신더니 행복하네용♥♥자주봐용

8년 전
독자14
[달보드레]로 신청할게요! 와 명작일것같아요
8년 전
독자15
[침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글완전 좋은거있져...☆완전 발려여!!!
8년 전
비회원67.185
와 글 넘나 취저인것...♡
[새벽별]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252.249
헐 분위기가..bb 대박이네요 여주 성격도 너무 마음에들고 [세 연]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6
하앙..조직물 좋아요ㅠㅠ 그래서 바로 달려왔다죠!!!ㅎㅎㅎㅎㅎ [너만볼래♡]로 신청히고 갑미다!!!
8년 전
독자17
[서영]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
8년 전
독자18
[요망개]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9
[0901]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드디어 정주행이 끝났네요.. 어떤 걸 읽을까 둘러보던 중 제목이 마음에 들어서 처음부터 다 봤는데 정말 재밌어요ᅲᅲᅲ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0
[웅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조직물 찾다가 보게됐는데 ㅠㅠㅠㅠ ㅅ뒷내용이 궁금해지네요 얼른 뒷얘기가 나오면 좋겠어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글 나올때마다 꼭 챙겨보겠습니다!!!!! 작가님 화이팅
8년 전
독자21
여주 되게 능력 좋고 모든걸 다 갖췄네요...우와... 너무 좋어요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22
본능적인 007과 ㅇㅣ성적인 008.....쵝오 조합아니냐.........재밋다ㅠㅠㅠㅠ흥미진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정국이가 탄소를 처ㅡㅁ보고 어떤반응을보일지 제일 궁금하군요 ❤❤그ㅡ리거 장난없는 탄소성격ㅋㅋㅋㅋ사이다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
여자요원이 온다고 했을 때 왜그렇게 걱정이지 .. 하고 생각했는데 저런 이유였군요 .. 꺄 흥미진진하네요 ㅠㅠㅠ 여주 성격 시원시원하고 ㅠㅠㅠ 멋지고 ㅠㅠㅠㅠ 발립니다 .. 예 .. 담편도 빨리 보러 갑니다 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24
여주가 기가 완전 쎄네요 걸크러쉬.. 장난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랑 여주가 만나면 볼만할 것 같은건 저의 착각일까여? ㅎ
7년 전
독자25
와 쩔어ㅠㅠㅠㅠㅠㅠㅠ
본능과 이성의 대결(?) 인가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사랑에 빠지면 어카지ㅠ

7년 전
독자26
와ㅠㅠ대박...008과 007이라니 딘짜 머ㅛ지가
7년 전
독자27
정주행 중인 독자입니다!!!!!!
ㄱ으허얼어러허러ㅓ 여주도 분위기 대박이다 ㅠㅜㅠㅜㅠㅜㅠㅜ

7년 전
독자28
재밌어오ㅠㅠㅠㅠ 진짜 취저.... 다음 편 읽을게용
7년 전
독자29
와 00이 살인면허 였구나...헐...처음 알았어여...이런뜻이....이야 여주는 복받았네. 얼굴예뻐 몸매 좋아 실력 좋구나. 으허허ㅓㅎ허ㅓㅎ 근데 매화마다 멤버가 두명씩 나오는 건가보네요! 다음화로 얼른 가야겠어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닮은사람(하)_ 제우스 홍지수 번외편4 라미로아 05.20 04: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128 노란 딸기 05.20 0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Code name : 007 세번째 이야기34 체리에이드 05.20 04:08
엑소 [EXO/징어] 국제 마법 학교 호그와트.091 녹차 만년필 05.20 0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767 뜨뜻 05.20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살 빼지마요19 설탕이흥 05.20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동네 사는 음악하는 민윤기 X 달동네 사는 학생 OOO 2350 오토방구 05.19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759 리트리버 05.19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붉은 여왕 효과 1434 탄다이아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1(부제: 커플링 대란)..41 아름다울미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이별편지1 괜찮아 05.19 21: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메두사60 뿌존뿌존 05.19 19:57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11152 모범심즈 05.19 19:50
배우/모델 [아인/보검] 지름과 정석 011 희야 05.19 17: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333333333333333333333333353 소세지빵 05.19 1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남자 일곱, 여자 하나 번외64 니케 05.19 07:24
세븐틴 [세븐틴] 노래의 조각 ; 병2 사평이 05.19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복숭아 스킬5 Vㅏ니 05.19 0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x 프로듀서 너탄 썰 1120 프듀탄 05.19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629 리트리버 05.19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애첩 (愛妾) : 제 4장189 황금쿠키 05.19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생친구 양아치 전정국 × 친구누나 너탄63 효미 05.19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프로듀서 슈가와 슈퍼맨 싱글대디 민윤기 0216 싱글대디 05.19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616 오알 05.18 23: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lunatic _ pro5 하바네라 05.18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658 뜨뜻 05.18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028 아름다울미 05.18 2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 19:58 ~ 6/2 20: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