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짓궂다'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도교수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아직 시리즈가 없어요최신 글최신글 그 날 고백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미안해 75년 전위/아래글강아지도 이해하는 쉬운 띄어쓰기 1 (-지) 6310년 전악세사리/악세서리/액세사리/액세서리 2710년 전백현이는 스킨쉽이 너무 심하다 1210년 전치고 박고 싸운 게 자랑이냐 810년 전저랑 오백할 백현이 구합니다 4410년 전현재글 짖굿다/짖궂다/짖굳다/짓굿다/짓궂다/짓굳다 2310년 전교회 다녀 오겠습니다 510년 전'몇일'은 틀린 표현입니다 2210년 전애인이 그거 하쟤 어떡하지 나 바람 피는데 1010년 전울어 봤자 너처럼 개념 없고 버릇 없는 애는 어림 없다 2410년 전별 거 아닌데 존나 지랄하네 2210년 전공지사항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