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경찰 전체글ll조회 3651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어? 경찰아저씨 오늘도 우리 동네 순찰 돌아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 (끄덕끄덕) "


" 치, 목소리 한번 듣기 엄청 힘드네! "


학교 야자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오늘도 어김없이 햄스터 닮은 경찰 아저씨가 순찰을 돌고 계셨다. 매일 밤마다 번번히 마주치길래 아는 척을 해봐도 돌아오는 말 한마디 없이 고개만 끄덕인다. 뭐 … 나처럼 선량한 학생이랑 말을 한다고 철컹철컹! 잡혀가는 것도 아니고! 그놈의 인사 한마디 받아보려고 내가 세달동안 아는 척을 하는데! 매번 고개만 끄덕이고 말이야! 


탄탄해보이는 가슴팍에 붙여진 반질거리는 이름표에 적혀있는 세글자 '정 호 석 '. 우리 무뚝뚝한 경찰 아저씨 이름이다. 세 달 전에 우리 동네 경찰서로 발령 받았다고 하는데 … 젊은 나이에 벌써 순찰 팀장이라고 했던가? 물론 탄탄한 경찰 제복뒤에 숨겨진 저 잘생긴 외모 덕분에 온 동네 여자들 마음에 불을 지피신 당사자이시기도 하다. 우리 담임샘 노처녀 히스테리도 물리친거면 말 다했지 뭐. 근데 잘생기면 뭐하나 … 무뚝뚝한데. 


오늘도 인사를 씹힌 난 경찰 아저씨를 한번 째려본 후 궁시렁거리면서 우리 집으로 터덜 터덜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데, 금세 내 뒤에서 묵직한 남자 발자국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아무리 내 뒷태가 예뻐도 그렇지 어떤 불한당이 경찰도 무시하고 내 뒤를 밟고 있는건가 싶어 뒤를 돌아보니 … 어라, 방금 본 경찰 아저씨네? 



" 엥…? 아저씨 원래 저쪽 길로 가지 않아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 (끄덕끄덕) "


또, 또 내 질문에 고개만 끄덕이는 아저씨를 향해 두 주먹을 올려 부들부들거리는 시늉을 해 보이자 아저씨가 갑자기 피식- 하고 갑자기 웃는다. … 웃어? 내가 우스워…?

갑자기 웃음을 터트리고는 다시 무뚝뚝한 제 얼굴로 다시 돌아온 아저씨 앞에 가까이 다가가 무서운 얼굴로 아저씨를 바라보며 투정 아닌 투정을 부리기 시작했다.


" 아저씨 왜 웃어요! 맨날 내 말에 대답은 안하고! 설마… 나 지금 어리다고 무시하는거에요 ? " 

 

" … 그런건 아니고, "


" 그런게 아니긴 뭐가 아니에ㅇ … "

" 헐 … 아저씨 방금 내 말에 대답해 준 거에요?  "


" …. "


" 대박 … "



세 달동안 밤이면 밤마다 피나는 노력을 해가며 세계 최강 무뚝뚝이 정호석 경위님의 인사한번 들어보려 안간힘을 썼는데, 지금 이 순간이 바로 그 엄청난 바램이 이루어지는 감격적인 순간이였다. 난 그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아저씨 앞에서 주먹을 허공 위로 휘둘러 보이며 기쁨의 환호성을 질렀고, 아저씨는 그런 나를 유심히 바라보더니 입꼬리 한쪽을 들어올려 미소를 지어보이고는 내 머리카락을 마구 헝클였다.



" 귀여워. "


" 예 … ? " 


" … 가자 꼬맹아. 집까지 데려다 줄게. "

" 경찰오빠 믿지?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02



경찰 아저씨와 처음으로 대화를 나눈 밤 이후에도 아저씨는 매일 밤마다 우리 동네 순찰을 서 계셨다. 물론, 나는 아저씨 앞을 지나갈때마다 전보다도 더한 깜찍함과 귀여움…! 을 만땅 충전해서 " 아저씨! 또 만나네요~ ? " 하며 아는 척을 했지만! 역시나 아저씨는 세계 최강 무뚝뚝이였다고 한다. 아는 척을 바란 나였지만 아저씨는 전보다도 더 무뚝뚝하게 눈길 한번 주고는 바로 고개를 돌려버렸고 그런 아저씨를 난 항상 원망하는 눈초리로 쳐다보면서 집으로 발길을 돌렸다. 물론! 고개를 돌려 뒤를 바라보면 아저씨가 따라오고 있었지만. 집에 데려다 줄거면서 … 튕기기는 !


나는 내 뒤에 따라오는 경찰 아저씨에게 쪼르르 하고 걸어가 아저씨와 발걸음을 맞춰 나란히 걷기 시작했다. 나는 보지도 않고 앞만 묵묵히 바라보며 걷는 아저씨의 얼굴 감상 겸, 멋있는 제복 감상 겸? 무엇보다 아저씨의 허리춤에 달려있는 무전기에서 나오는 다른 경찰 아저씨들의 꿀성대를 듣는 재미도 있고…. 그렇게 집을 향해 아저씨와 함께 걸어가고 있는데 조용하고 한적한 골목길에 괜히 심심해져 아저씨에게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 본격 사심채우기 질문 타임이랄까… )



" 근데 아저씨도 경찰이니까 막… 도둑도 잡고 그래요? "


" 응. "


" 우와 … 그럼 막 총도 쏘고 그래요? "


" 아니. "


" 음, 그러면 지금처럼 나 같은 학생들 집에 데려다 주기도 하고 그래요?  "


" 아니. "


" 엥 …? 근데 나는 왜 데려다 줘요?  "

" 더 바쁜 일 하셔야죠!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글쎄 … 너라서? "


" 예쁜 나한테 반해서? "


" …. "


" 쳇, 농담도 안 받아줘 … 재미 없는 사람.  "

" 아 근데 왜 데려다 주는데요~ 궁금하잖아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명색이 경찰인데 누가 밤길에 우리 꼬맹이 데려가려고 하면 총 쏴버려야지. "


" 총 안 쏜다면서 … 함부로 쏘면 혼나는거 아니에요? "


" 사유서 내면 돼. "


" 사유가 뭔데요? "


" 꼬맹이 구출 작전? "


" 에라이 거 참! 꼬맹이, 꼬맹이! "


" 경찰 아저씨말 안들으면 … 나중에 잡혀간다? "


" 헤에, 이젠 공권남용까지? 


" 원한다면 지금 잡아갈 수도 있는데.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우리집으로. "


















03



시험이 끝나고,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시내 구경에 나왔다. 시내 구경의 숨겨진 재미를 느끼려면 역시 친구와 함께가 아닌 혼자 … 는 개뿔. 아 맞다! 난 친구가 없지!는 않지만 모두 바쁘다고 해서 강제로 혼자 시내구경을 나왔다. 오늘 구경을 나온 이유는 … 역시나 시험을 끝냈다는 해방감과 며칠 전에 만나 들었던 경찰 아저씨의 폭탄발언 때문에 미치게 바운스를 뛰던 내 심장을 조금이나마 가라앉히기 위해. 그런데 , 내 눈 앞에 아까부터 자꾸만 아른거리는 저 익숙한 뒤통수는 … 누군가 싶어 가뜩이나 작은 눈을 더 작게 뜨고 온 신경을 세워서 스토커 마냥 그쪽을 유심히 바라보니….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경찰 아저씨?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 꼬맹이? "

" 뭐야, 왜 나왔어. 학교는 어쩌고? "


" 오늘 토요일인데 당연히 안 갔죠! "



안그래도 한적하던 참에 익숙한 뒤통수를 향해 빠르게 걸어가 옷깃을 잡고 긴장한 눈으로 ' 경찰 아저씨 '를 불러보니 내 예상대로 아저씨가 맞았고, 아저씨는 내 얼굴을 보더니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학교는 어쩌고 나왔나며 걱정…? 을 하기 시작했다. 그런 아저씨에게 토요일인데 학교를 왜 가냐며 웃으며 어깨를 살짝 치니까 아저씨는 갑자기 표정이 심각해지더니 날 불쌍한 눈으로 바라보았다. 나니? 왜 그런 눈으로 날 바라보는 거죠? 지금 난 매우 아저씨 얼굴을 보기가 조금 어색한걸요 …!



" 혹시 꼬맹이 너 학교에서 … 왕따야? "


" 에? 왜요? " 


" 역시 … . 여기, 전화번호 저장해 "



불쌍한 눈으로 한참동안 날 바라보던 아저씨는 이윽고 자기 휴대폰을 내 얼굴 앞에 들이밀며 전화번호를 저장하라고 했고, 화면을 바라보니 왠 전화번호가 찍혀있었다. 난 아저씨를 보며 알았다는 듯이 고개를 끄덕이고는 잇몸을 만개하며 웃어보였고, 아저씨는 그런 날 더 이상하게 바라봤다.



" 설마 … 아저씨 내 번호 따가려구우 지금 작업 거는거 …? 이거 철컹철컹인데에~? "


" ? "

" 학교 폭력 신고 번혼데…? "


" 예 …? "







.

.

.


괜히 혼자 또 쌩쇼를 해 버렸다는 부끄러운 마음에 괜히 아저씨에게 " 저리가요! " 라고 소리를 지르자 아저씨는 날 보며 당황해했다. 아저씨는 눈알을 도르르 굴리며 지금 상황을 판단하는 듯 해 보였고, 난 아저씨를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밉다고 징징거리기 시작했다. 그렇게 한참동안 징징거림 + 자초지종을 아저씨에게 설명하니 그제서야 아저씨의 얼굴에는 미안함이 가득했고, 아저씨는 나에게 음료수를 사준다며 손목을 잡고 날 요즘 유행하는…! 주스 전문점에 데리고 왔다. 흥분해서 빨간 얼굴로 딸기 바나나를 쪽쪽거리며 먹는 내 모습을 보던 아저씨는 또 혼자 웃음을 터트리곤 말을 하기 시작했다. 



" 매일 혼자 집에 가고 , 주말인데 혼자 시내 돌아다니고 있어서 오해했어. 미안해 이름아. "


" 아니, 괜찮아여 … "

" 근데 내 이름은 어떻게 알았어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음 … 명찰? "


" 아아- 근데 아저씨 왜 사복 입고 있어요? "


" 너무 멋있어? "


" 에 …. 알고보면 자뻑이 조금 심하신거 알아요? "




흘깃거리며 장난+질타가 섞인 눈빛으로 아저씨를 바라보자 아저씨는 또 내 앞머리를 자기 손으로 마구 헝클여 버렸다. 아, 오늘 고데기 공들여서 한건데 …! 




" 근데 그럼 아저씨 맨날 나만 관찰하고 그런거에요? 나 밤늦게 오는건 또 어떻게 알았데? "

" 알고보면 여기도 나 따라온거 아니에요? 막 … 경찰들은 CCTV로 다 보던데 !!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음 … 경찰은 그렇게 한가한 사람이 아닌데? "


" 그럼 왜 자꾸 만나지? "


" 너랑 만나고 싶어서 계속 기다린 걸 수도 있고 … "


" 컥…! "

" ㄱ,경찰이 학생을 상대로 공갈이나 치고 … ! "



자꾸만 짖궂은 장난을 걸어오는 아저씨에게 손가락질을 하고 말을 막 더듬으며 소리를 질러보이자 아저씨는 책상에 턱을 탁- 하니 괴고는 뚫어져라 날 쳐다보기 시작했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학생. 졸업 언제 해? "


" … 몇달 안 남았는데 그건 갑자기 왜요? "

" 또 막 장난치려고 그러는거죠! "


" 지금은 너말대로 철컹철컹이니까 … "

" 졸업하면 아저씨랑 사귈래? "


" … 예?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 인스티즈

" 사랑스러워서 참을수가 있어야지. " 





















경찰의 사담



오예…! 글잡으로 와 버렸네요. 네, 그래요. 글잡… (동공팝핀)


필력에 필자도 없는 제가 글잡에 왔습니다, 여러분 !


일단 경찰 호석이와 여러분의 러브 스토리 1편을 업로드 해 놓겠습니다.


2편은 적어놓은 상태지만 … 여러분들의 반응을 보고 올리는 걸로.


제 유ㄹi심ㅈ6에 스크래치 날 수도 있으니까요 … .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


댓글 달고 포인트 다시 받아가세요!




그럼 … 경찰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ノ◕ヮ◕)ノ*:・゚✧



- 경찰올림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내가 진짜 독방에서 이 글보고 설레가지고...와...최애가 호석인지라 진짜 다 읽자마자 설레가지고 입틀막고 혼자 난리치고 거기다가 제복입은거 진짜 진짜 완전 좋아하는데 경찰 정호석이라니ㅠㅅㅠ
독방에서도 말했었는데 이때까지 읽은 호석이 조각글 중 최고 ^ㅁ^
대사도 넘나 설레고 사진들도 설레미쳐버리고....
2화 쓰셨으면 올려주셔야죠 현기증나요(이마짚)
2화올라올거라 믿고 신알신하고 암호닉도 신청할게요!!!
제가 1등으로 암호닉신청할거예요!!! 거절은 거절합니닿ㅎㅎㅎ
대리만족할 수 있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
암호닉 [됴♡ㅏ] 로 신청할게요XD

8년 전
경찰
됴♡ㅏ님…. (울먹) 이렇게나 긴 댓글을 적어주시다뇨 , 정성 좀 봐요 ㅠㅠㅠ
2화 내일 바로 올릴게요! 됴♡ㅏ님 심장을 저격할만한 소재를 더 첨가해서 …!
봐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
하...작가님...아까 학교에서 이거 올리셧다고 답글주시길래 바로달려왓는데 쌤이 눈치를 겁나주길래 못보고 까먹고잇다가 지금에서야 다읽엇어요ㅠㅠㅜ 아우증말 내가 2번째로 왓엇는데!!!! 흐엉ㅠㅠ 그나저나 이거진짜 제가 탄간적으로 와야댄다구 햇죠!??! 이건진짜 독방에서 썩힐순 없엇어요... 겁나설레는것ㅠㅠㅜ 진짜 저런대사는 어떻게하면 저리달달하게 쓰시는거!!?!?!? 2화도 꼭오세요...❤ 약속하세요 얼른 탄간적으로!!!!!!!ㅋㅋㅋ [호시기호시기해] 암호닉 이걸루 신청해요ㅜㅜㅠ 진짜 겁네 사랑해여작까님....❤❤❤
8년 전
독자3
으어... 독방에서도 봤었는데 글잡에서도 보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호석아ㅠㅠㅠㅠ 호석이 글이라니ㅠㅠㅠㅠ 그것도 경찰 호석이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아대박 전 경찰오빠믿어요 하ㅜㅜㅜㅜㅜㅠ 작가님 드디어오셨군요ㅠㅜㅜㅜㅜㅠㅜ탄들 수고했어ㅠㅜㅜㅜㅜㅜㅠ으아ㅜㅠㅠㅜ작가님 너무오셔서좋아요 진짜 인티들어오자마자 쪽지함보고 바로달려왔어요! [뀨기]로암호닉 신청하고가요ㅎㅎ(신알신도♡) 아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경찰
뀨기님…! 암호닉 넘나 뀨기스러운 것! 글잡에서 뀨기님 보니까 감회가 남다릅니다 하하!
저도 뀨기님을 매우 사랑하는데요, 그 사랑을 담아 2화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웃음)

8년 전
독자5
호석이글잡이없어서 진짜 이 길로 인도했는데 잘따라오셔써요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 호석이라니ㅜㅜㅜㅜㅜ 작가님사라함다 [뉴밍뉴밍]으로신청할게요 암호닉 아 작가님ㅠㅠㅠㅡ 대박이야ㅜㅡㅜ
8년 전
경찰
뉴밍뉴밍님 …. (감동의 눈물) 절 독방에서부터 글잡으로 인도해주신 분이군요, 정말 감사해요.
2화에서 만나요 우리 ! 금방 올게 ! ♥ (작가의 손키스를 날려보내며)

8년 전
독자6
넹넹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7
헣헐 추천받고 달려왔는데 대박 그냥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우리사이고멘나사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
8년 전
독자8
사무실 책상 뿌실 뻔 했어요... 겁나 설레잖아요!!!!!!! 웰컴이에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창피하니까 암호닉은 다음에 신청할게요ㅠㅠㅠ 내 암호닉 신청 받고싶죠? 그러니까 얼른 2화 주세요(뻔뻔)
8년 전
독자9
햐....이거 읽는데 입꼬리가 내려가질않아옄ㅋㅋㅋㅋㅋㅋ 저도 경찰공부중이라 제가 바라는 직업이랑 최애 호석이랑 같이 있다니 너무 좋아여ㅜㅜ 진짜 입틀어막고 울뻔 ㅜㅜㅜ 침대에 누워있다가 침대위에서 방방 뛰었어요ㅠㅠㅠ [홉이호비]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댱❤️
8년 전
독자11
와....독방에서 추천받고 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네요..홉이 글잡은 많이 못 본거 같은데 이렇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편 기대하고 있을게요~~ㅎㅎ
8년 전
독자12
헐헐 글잡 오셨네요ㅠㅠㅠㅠ와 진짜 독방에서 봤을때 너무 설레가지고ㅠㅠㅠㅠ암호닉 [늘품]으로 신청해요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
꺄앙...좋아여... 사랑스러우면 참으면 안 되지. 암 그렇고말고, 당장에 사귑시다. 졸업할 때까지 기다릴필요따위업숴!!!!!! 하이패스로 사귀자고요. 꼬맹이 아니니까 허허 허허 허
8년 전
독자14
헐 완전 취저예요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처음에는 무뚝뚝하더이ㅠㅠㅠ완전 능글미야ㅠㅠㅠㅠ 암호닉 [내호석] 으로 신청하고가도될까요?
8년 전
독자15
[연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
하..저렇게 마음에 불을 지펴주신다면 아주 오예입니다ㅠㅠㅜㅠㅠㅠㅠ이이이이잉 징쨔 니가 더 사랑스러워요 호석아ㅠㅠㅠㅠㅢㅠ

8년 전
독자16
홉이 글잡은 진짜 많이 못봤는ㄴ데 햄스터닮은경찰호석이라니 진짜 숨이 안쉬어집니다 내 심장 아파줍니다...
8년 전
비회원115.118
끼아ㅏ아ㅏ아아ㅏ아ㅏ!!!!!!!!!!!!!!!!!!!!!!!!!!!!!!!!!!!! 제 최애가 호석이인건 어떻게 아시고...! 제가 경찰 제복에 미친다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
요즘 호석이 글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해요ㅠㅜㅠㅜㅠ 꺄아아ㅏㅠㅜㅠㅜㅠㅠ
그래서 여주는 지금 살아있대요? 저 같았으면 이미 몇번이고 심쿵사로 세상이랑 빠이빠이 했을 것 같은데....^^^
비회원 암호닉도 받으시면 [홉썸]으로 신청해요오!

8년 전
독자17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가 경찰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서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호도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풀네임이즈정국오빠] 암호닉 신청할래요 ㅠㅠㅠㅠ 꼭 받아주셔야 대여 ㅠㅠㅠ 안받아주면 삐짐 !!!! 신알신도 해써여 다음꺼 올려쥬떼요...
8년 전
비회원144.227
하... 호석아.. 날 잡아가! 캐치미!
8년 전
독자18
졍홋뎍 오늘도 제심댱 폭행하네요..암호닉 [찌몬]신청하고 신알신 하고 갈게요!!❤❤❤❤❤❤호석이 워...더♡
8년 전
독자19
와 드디어ㅠㅜㅠㅠ진짜 글잡오셨네여ㅡㅜㅜㅜ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ㅜㅠㅠㅜ호도기 너무 멋있어ㅠㅡㅜㅜㅜㅠㅠㅜ암호닉 [꾸기우기]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28.50
호도기 호석이 석이 경찰오빠님 ㅜㅠㅠ아아 설레서 내일 시험치다가 중간에 생각날것같애요 ;ㅁ;대리만족과 저런 경찰오빠 어디없나?ㅎㅎ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눈꽃ss]
8년 전
독자20
와 글잡오셨네여 ㅜㅜㅜㅜㅜㅜㅜ 경찰 정호석 ㅜㅡㅜㅜㅜㅜ 잘보겠습니다ㅜㅜ
8년 전
독자21
아 세상에나..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글잡와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잡와서 항복해쓰러집니다..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쪽지보고 헐레벌떡 달려왔는데 진짜 사랑해요 작가님..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호석이 짤이랑 말투랑 이미지랑 다 딱 드러맞고 잘어울리고ㅠㅠㅠ 이걸 안 좋아할 수가 없잖아요ㅠㅠㅠ 끙끙..저도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ㅠㅠㅠ[망개지밍]으로 신청하고 갑니다..총총..다음에도 또 사랑할거니까 그때까지 행복 맨날 해요..♥
8년 전
비회원247.226
저 [노랑]으로 신청해도 될까요..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 어떡해ㅜㅜㅠㅜ 진짜 겁나 설렌다.. 호석글 많았으면 좋겠아오 ㅠㅠㅠ ㅜㅜㅜ
8년 전
독자22
와ㅠㅠㅠ세상에나ㅠㅠㅠㅠㅠ진짜 독방에서부터 얼마나 기다렸더고요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ㅠㅠㅠ[자몽소다]로 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신알신신청했으니까 꼭 2편도 와주세요
8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최애가호석이인 저에겐 진짜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호석이는 제복도 잘 어울리고 사복도 잘 어울리고 처음으로 목록 돌리다가 봤는데 진짜 작가님.. 대사량 사진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2화도 열심히기다릴게요! 2화 들고오시면 꼭 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해주쇼야합니다!!!!!!@@@ 아호닉 [홉 석] 으로 신청하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22.19
작가님.................
와..............저 진짜............와......................(기절)
암호닉 받으시나여..........와.................(사망)
당장 2편..........당.........장.............

8년 전
독자24
와 아니진짜 제가 독방에서도 말을 잘 못했지만ㅇ 아니 저 원래 이렇게 말 못하는사람이아닌데 왜 타자가잘안쳐지죠 아니 아니 아니아럼니아ㅓㄹ;나ㅣㅓ하넝리ㅓ;미너너무좋잖아요 아니 노래도 좋고 호석이도 좋고 작가님도 좋고 와 호석이 왜이렇게 잘생기고설레요 네?????왜 제주위에는 경찰서가없어요???왜 제 주위에는 저런 경찰 아저씨없어요???????/저도 저런 성격 돼서 호석이랑 사귀고싶네요 아 ㅣㄴ진짜 너무좋아요 와 와와와와로;민허ㅣㅓ고ㅔㅑㄷ;ㅐㅓㅎ미ㅏ넣작가님사랑합니다호석이사랑합니다호석워더유후
암호닉[철컹철컹]으로 신청할게요!!!!2편도빨리와주세요 현기증 나니까요

8년 전
독자25
우오오오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ㅜㅠㅠ저렇게 훅훅 들어오면 어쩌자는거야ㅠㅠㅠㅠ세상에...경찰 호석이라니...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정말로 좋아요ㅠㅠㅠㅠ[슈팅가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왔네요 오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호도가 날 잡아가줘 ㅠㅠㅠㅠㅠㅠㅠ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홉맘 심장 녹아내리고 없네요 ㅠㅠㅠㅠㅠㅠ [호시기빵]으로 신청하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오래봐요 자까님 ♥♥
8년 전
독자27

호석이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당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경찰호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 갈래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하ㅠㅠㅠ호석이ㅠㅠㅠ겁나설렌다ㅠㅠ경찰아저씨ㅜㅜㅜ
8년 전
독자29
작가님.... 제심장에 무리가....하.ㅏ........호석이 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30
헐 진짜 제대로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마지막 진짜 심쿵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아 세상마상...(입틀막) 정호석!!!!!만세!!!!ㅡㅜㅜㅜ 너무 설레요ㅜㅜㅜ
8년 전
독자32
할 이런 설레는 경찰이 존재하진 않겠지만 호석이 너무나 설렌당....이게 뭐야ㅠㅠㅠㅠㅠ또 경찰 로망이 하나 생겼네ㅠㅠ
8년 전
독자33
허ㅠㅠㅠㅠㅠ 경찰 호석이라니ㅠㅠㅠㅠ 넘나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시면 [뿌꾸]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4
오 재밌어요 ㅎㅎㅎ [골뱅]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35
허렁허얼어류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 다음화 읽고 암호닉 신청해야지 룰루랄라
8년 전
독자36
잠시만요........와.....호석아..........대박......경찰아찌..........❤❤❤❤❤❤❤❤엉엉 ㅠㅠㅠㅠ여기가내무덥이에요 ㅠㅠ
8년 전
독자37
와 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호석이가 경찰이면 말다했습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38
헐 이거 독방 맞됴 나 왜 이거 올라온 거 이제 알아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보러 감니다
8년 전
독자40
아 대박... 와 자까님 싸랑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신알신 하고 갈게요!
8년 전
독자41
아 제복에 호석이면 말 다 했죠. 설레서 심장이 살짜쿵 힘들어요. 암호닉 받으시면 [호석아나한테장가와]로 신청할게요 'ㅅ'
8년 전
독자42
와.....경찰 호도기.........경찰윤기는 봤지만 호도기는 처음인데 이렇게 설렐수가 와 대미친 다음화 바로가요 아잉설레랑 헤헤
8년 전
독자43
이런설레는글을 이제서야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진짜♥ 호석이너무설레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찰호석이라니. 경찰인것도발리고 말투도설레요정마류ㅠㅠㅠ
8년 전
독자44
퓨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 호석이가 자꾸 제 심장 뚜들뚜들해요 작가님 (코 훌쩍)
8년 전
독자46
헐 정주행해요 뭐야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 제복에다가 호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대박ㅠㅠ 호석이의 대사에 심당어택 한번 당하고 너무 귀여운 짤에 더 당하니 못 살겠... 작가님 정주행 시작해여❤❤❤
8년 전
독자48
헐헐..왜이걸지금봤지..재밌어요!!
8년 전
독자49
와....독방에서 추천받아가지고 왔는데 우와....호석이 너무 설렌다....사랑스러우면 참지않어도 되요!!!!!!!!!!
8년 전
독자50
신알신했어요!!! 대박대박대박 호석이가 경찰이라니 대박대박대박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와...ㅎ...호석아...아..ㅜㅠ사랑스럽다진짜ㅠㅜㅜ니가더사랑스러워ㅠㅜㅜ와ㅜ겁나설레네
8년 전
독자52
이게무ㅏ죠..독방에서 본적없는데 왜못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안그래도 요새 호석이한데 살짝 살짝 기울고 있는데 이런 글로 어퍼컷 날려주시면 저진짜 죽어요ㅠㅠㅠ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ㅠㅠㅠㅠ[햇살]로 신청할래요ㅠㅠ두고두고 맨날볼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Aㅏ.......아....호석아....아아아ㅏ아아아ㅏㅏㅏㅏㅏㅏ저는어째서 이 글을 이제서야 본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경찰호석이ㅠㅠㅠㅠㅠㅠ무뚝뚝하다가 능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파트 3개 뿌셔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ㄱㄱ 합니다 말리지마세요!!!
7년 전
독자54
다시 한번 정주행 하러 왔습니다❤❤
7년 전
독자55
호석이가 경찰이라뇨ㅠ 너무 설레요ㅠ
7년 전
독자56
으어 설레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경찰아저씨 ㅠㅜ루ㅠ루루ㅜ
7년 전
독자57
와 뭬친 이건 말도 안 되는 쏘 스윗함이네여 ㅠ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이 글 보면서 저도 모르게 자꾸 입꼬리가 스르르 올라가고 막 히히거리면서 보고 그러네요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법인가여 ㅜㅜㅜㅜㅜㅜㅜㅜ 호석이 진짜 너무 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학생이면 뭐 어때요 지금 당장 사귑시다 호석 경찰 아저씨님
7년 전
독자58
경찰이라니! 난 왜 이걸이제본거야!
7년 전
독자59
정주행 시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 이제본 저를 혼내고 싶네요 나레기 뭐한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정주행..갑니다.. 아 어떠케 제가 호석이에 환장하는 줄 알구..이런사랑스러운 글을..
7년 전
독자61
아 진짜 완전 좋아요..... 호석오빠 사랑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지금 사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ㄹ설레잖아여ㅠㅠㅠㅠ심장 다 바스라졌어요.. 감사합니다.. 힝..너무 좋아
7년 전
독자62
악....ㅠㅠㅠㅠㅠㅠ경찰아저씨 저좀 잡아가 주세여ㅠㅠㅠㅠㅠ흐러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설레요... 이런 글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모르겠어요.. 안 그래도 지금 시험때문에 기분이 매우 우울했는데 이 글 한 편으로 진짜 힐링 했어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4
독방 추천받고 왔습니다!!!! 아ㅠㅠㅠㅠㅠ 넘나 설레요ㅠㅠㅠㅠㅠ 정주행합니다!!!!!
7년 전
독자65
호러러러럴헣헣 대박... 안그래도 홉이글 별로없어서 울적했었는데 지금이라도 발견해서 다행인것같아요ㅠㅠㅠ 심지어 경찰이라뇨...! 정주행하러갑니닷ㅜㅜ
7년 전
독자66
와.........ㅇ오늘 처음 보는데 진짜 설레서죽을거 같아요
7년 전
독자67
경찰 아저씨 넘 좋아요 ... 정주행해요 !!!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by 한도윤
2007년 3월 2일.2007년에 나는 열일곱이었다. 지금 보다는 더 탱탱하고 하얀 피부와 직모의 앞머리로 눈썹까지 덮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다녔다. 그때도 키는 다른 애들보다 훌쩍 커 180이 넘었고 얼굴은 (유일하게) 지금과 똑같은 쌍꺼풀 없는 큰 눈에 웃상의 입꼬리를 가지고 있었다.주머니에는 항..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thumbnail image
by 꽁딱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술을 마신다!그 나에게 유기현을 알려준 몬베베 친구도 함께라서 뭔가 떨리고 두근 거리기도 하는데 ㅎㅎ[햄찌현]- 나두 오늘 스케줄 끝나고 멤버들이랑 먹을 거 같넹 - 연락할게 조심하고!- 사랑해 라고 보내는 오빠에 또 설레서 헤헤 하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8:00 ~ 9/23 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