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경찰 전체글ll조회 287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1


 기나긴 내 고삼인생에 한줄기의 빛이 되어줄 개교기념일! 오늘이 바로 그 찬란한 우리 학교 개교기념일이시다. 물론 … 내 고삼친구들은 모두 자습실에 가서 풀자습을 하겠지만 내가 바로 누군가. 바로 성이름이 아닌가! 오늘 같은 날은 이미 지칠대로 지쳐버린 내 마음에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시원한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이나 먹어야지, 괜히 공부한다고 설쳤다가는 나중에 큰일을 당할 수도 있다. ( 이름 어록 ) 그래서 난 지금… 편의점 의자에 앉아있다. 


오른손에는 돼지바, 왼손에는 수박바를 쥐고는 번갈아가면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과 함께 삶의 의미를 생각하고 있을 무렵, 편의점 창문 밖으로 경찰차 한대가 정차하는 것이 보였다. 괜히 경찰차만 보면 우리 경찰 아저씨가 생각나고, 괜히 이 더운 날에 고생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어서 … 괜히 흐르는 눈물을 닦으며 차에서 내리고 있는 경찰 두 분을 바라보고 있는데, 우왕 … 여경이다. 그리고 그 옆은 경찰 아저씨네 … 엥? 경찰 아저씨? 돼지바를 입에 물고 오른손으로 눈을 비비고는 다시 창 밖을 바라보니 역시 편의점 쪽으로 걸어오는 두 사람 중 한명은 내가 아는 그 경찰 아저씨가 맞았다. 근데 이 시간에 … 왜 여경이랑 …! 편의점을 …! ( 주먹 불끈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수고 하십니다 "


" 정 경위님! 더운데 아이스커피 한잔 하실래요? " 



난 괜히 아저씨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왼손에 들린 수박바로 황급히 내 얼굴을 가렸다. 가려질 수 있다고 믿겠어 …! 수박바 옆으로 아저씨와 함께 들어온 여자 순경님을 흘깃거리며 쳐다보고 있는데 글쎄, 여경 언니 왜 그렇게 이뻐요? 괜히 질투가 나잖아요… 얼굴도 예쁘고 키도 커서 내 눈에는 모든게 완벽하게 보이는 여자 순경님은 덥다며 음료수 코너로 달려가 아이스커피를 고르기 시작했다. 아저씨도 얼굴에 흐르는 땀을 닦고는 여자 순경님을 따라 음료수를 고르기 시작했다. 



" 경위님, 오늘 커피는 경위님이 사 주시는거에요? "


" 그러죠 뭐, 먹고 싶은거 고르세요. "


" 경위님 최고! 경위님도 아이스커피 ? "


" 저는 그냥 커피 마시려구요. "


" 더운데 왜 뜨거운 걸 드세요! 차가운 거 드셔야 … "


 " 다 골랐습니까? "


" 아…네! 저는 다 골랐습니다! "



이 뜨거운 날 아이스커피 대신 뜨거운 커피를 마신다는 아저씨를 보며 여자 순경님은 의아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물론 나도 매우 이상하게 생각했지만. 설마 이열치열이라던가 그런 걸 아직도 믿고 있는건 아니겠지… 하며 계산대로 가는 두 사람의 뒷모습을 한참동안이나 바라보았다. 잘 어울리는 걸? (씁쓸) 계산을 끝낸 아저씨와 순경님은 편의점 알바생에게 수고가 많다며 격려의 인사와 함께 나갈 준비를 했는데… 그런데 아저씨 왜 내 쪽으로 걸어와, 아니 오시는 겁니까? 



" 정 경위님, 안 돌아가십니까? "


" 볼일 있어서 좀 늦게 간다고 전해줘요. "



편의점 문을 열고 아저씨를 기다리던 여자 순경님은 아저씨의 대답을 듣고는 날 한번 쳐다보고 바로 문을 닫고 나가버렸다. 그리고는 아저씨와 함께 타고 온 경찰차를 몰고 시원하게 가버리셨고, 내 옆에서는 ' 탁 ' 하는 소리와 함께 내 머리 위로 묵직한 손이 하나 올라왔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학생, 아저씨 봤는데 왜 아는 척 안해? "


" 예…? 아, 안녕하세요 ? "


" 응. "

" 아저씨 진짜 섭섭할 뻔 했네. "

" 인사도 안 해주고. "



아저씨는 내 머리 위에 올린 제 손을 내려놓더니 내 옆에 있는 편의점 의자 하나를 당겨 앉았다. 그리고는 손에 들려있던 뜨거운 커피캔을 따서 한 모금 마시고는 갑자기 고개를 돌려 내 쪽을 뚫어져라 쳐다보기 시작했다. 



" 왜… 왜 쳐다봐요? 뭐 묻었나?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나 한입만. "


" 뭐를요? "


" 수박바. "


" 예? 안돼요! 이거 내가 막 핥아먹은건데? " 


" 그래서 먹으려고 하는건데? "



아저씨는 내 왼쪽 손목을 단단히 잡고는 손에 들린 수박바를 크게 한입 베어 물었다. 안돼 … 내 수박바가 아니고 지금 이 아저씨가 뭐 하는거야! 눈을 크게 떠 이상한 눈으로 아저씨를 바라보자 아저씨는 날 보고 싱긋 웃어보이고는 내 입가에 묻은 돼지바 초코부스러기를 손으로 떼어서 자기 입 안에 넣었다.


" 어어 -! 그걸 왜 먹어요! "


" 꼬맹아. "


" 네?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우리 간접키스한거다? "


















02


 아저씨와 편의점에서 만나고 한 일주일 동안 넋을 놓은 채 학교와 집을 왔다갔다 거린거 같다. 집으로 귀가할때 아저씨를 만나도 모른 척을 했고, 말을 걸어와도 집으로 냅다 뛰어가버렸다. 뭐… 부끄러우니까, 지금 아저씨랑 마주치면 내 심장이 터져 버릴지도 모른다. 어떻게 쳐다봐야 할지도 모르겠고 ! 그냥 안 마주치는게 상책인데 왜 매일 밤마다 우리 동네 순찰을 도시는 건지 … 아저씨 밑에도 경찰 분들 많을텐데, 그분들이 순찰 도시면 안되는 것 인가! 


그렇게 시간은 하염없이 흘러가고 있었는데, 요즘 우리 동네를 포함한 주변 동네에 흉흉한 소문이 들려왔다. 귀가하는 여학생들을 상대로 하는 납치 사건이 많아졌다나…. 게다가 최근에 바로 우리 옆동네에 귀가하던 여학생이 납치된 사건이 뉴스에 크게 보도 되면서 소문을 현실로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내 주변 애들은 모두 집에 혼자 귀가 하기가 무섭다며 야자가 끝나면 부모님을 불렀지만, 내가 누군가! 용감무쌍 성이름인데 바쁜 부모님을 오라가라 할 수는 없어서 오늘도 혼자 귀가를 하고 있다. 


소문과 뉴스에 보도 된 사건 때문에 집으로 가는 길이 오늘따라 멀어 보였다. 오늘은 무슨 일이라도 있는 건지 아저씨도 안 보이고, 골목길 중간중간에 있는 희미한 가로등에 의지하며 한참동안 발걸음을 옮기고 있었을까 멀리서 경찰차 사이렌 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한대도 아닌 여러대. 필시 무슨 일이 있는 것이 분명했다. 괜히 두려움에 잔뜩 휩싸여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재촉했다. 그리고 잠시 후, 여러명의 경찰 아저씨들이 다급하게 골목 길 아래로 뛰어가는 게 보였고, 그 중 한 명이 경찰 아저씨들이 뛰어가는 방향과 반대쪽인 우리 집을 향해 머리칼을 휘날리며 달려오는게 눈에 들어왔다. 



" … 아저씨?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하아 … 하… "

" 집에 … 아직도 안 들어갔어? "


" 지금 들어가는 중이었는데 … 무슨 일 있어요? "



숨을 헐떡이며 내 앞에 선 사람은 아저씨였다. 숨이 차오르게 언덕진 골목길을 뛰어 온 아저씨는 무슨 일이 있냐는 내 질문에 대답 대신 날 자기 품으로 끌어당겨 안아버렸다. 

차오르는 숨을 가다듬으며 내 머리에 손을 올려 천천히 쓰다듬어 주었고, 나는 그런 아저씨의 등에 손을 올려 조심스럽게 다독여 주었다. 시간이 조금 지나자 안정이 된 아저씨는 품에 가두었던 날 조심스레 떼어놓으며 내 눈을 맞추어왔다.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내가 학교에 데리러 갈 수도 없고 …. "


" 네…? "


" 신고 전화 받고 죽도록 뛰어왔네. "


" 헤 … 나한테 무슨 일 있는 줄 알았구나? "


" 앞으로 내가 데리러 가야겠다."


" 어딜요? 설마… 학교를요?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이제 매일 보자 이름아. "

" 아침에도, 밤에도. "













 


.

.

.


+) 정호석 경위님이 달려온 이유 



" 정호석 경위님! 아미동 부근에서 납치 신고 접수가 들어왔습니…. "


" … 아미동? "


" 학교에서 집으로 귀가하던 여고생이 괴한에게 …. "



[방탄소년단/정호석] 경찰 정호석 X 고등학생 너탄 02 | 인스티즈


" 씨발… , 차 대기 시켜. "


" 예? 신고 받고 다 나가서 남은 차 없는데 … "

" 경위님!! 어디 가세요! "


.

.


" … 기다려, 성이름. 금방 갈게. "















경찰의 사담



사랑하는 독자님 여러분 !


1화에 의외로 많은 댓글이 달려서 놀랐습니다…!


암호닉까지 신청해주시고 (오열)


보잘것 없는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제 손키스를 보내며! (거절은 거절) 


감사의 의미로 내일 바로 3화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오늘은 약간 짧네요 글이. 


예, 여러분을 위해 달려온 호석이를 보고 싶었습니다.  


숨 차는 호석이 움짤을 찾느라 약간 짧아요 헤헤….




댓글 쓰고 10포인트 다시 받아가시면서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ノ◕ヮ◕)ノ*:・゚✧



- 경찰올림





암호닉



암호닉은 3화에 정리해서 올게요!


암호닉 신청은 … [암호닉] 이렇게 해주시면 제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52.150
으악...완전 설레여 잘보구가욘 작가님 희희
7년 전
비회원73.163
제 모든 걸 바치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을 수가!
7년 전
비회원115.118
홉썸) 아ㅠㅜㅠㅜ 설레요ㅠㅜㅠㅜ 저런 경찰 아저씨라면 수박바 백만개는 사드릴 수 있는데....!
7년 전
비회원79.128
[●달걀말이●] 암호닉 신청이용
7년 전
독자1
햐.... [홉이호비]예여!!
오늘도 심장 마구 폭격당하고 가여ㅠㅠㅠ 호석아ㅜㅜㅜ 경찰아저씨ㅠㅠㅠㅠ 아 진짜 오열합니다ㅠㅠㅠㅠ 입틀막ㅠㅠ 말이 안나올정도로 진짜 너무 사람을 막 그냥 이렇게 후.... 마음을 막 그냥 후두려 쥐어패고..막 그냥 너무 하... 좋은 인생이였다

7년 전
독자2
내호석
7년 전
독자3
호석아찌 너무 멋있는거아닌가요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사랑에 빠질꺼같아ㅜㅜㅜㅜㅜ경찰아저씨는 나의 사랑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39
[백발백뷔] 아ㅠㅠㅠㅠ 호석이 세쿠시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4
하앙 호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내가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2.116
[나진]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
작가님 철컹철컹입니다 진짜 브금 너무 좋아요 이 글 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요!!!!!!!!!!!!1제목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그리고 오늘도 심쿵하고갑니다
간접키스라니...........이제남은건 직접키스인가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서기왜이렇게설리는거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경찰
Faber Drive - Candy Store 입니다 :D
7년 전
비회원106.62
저저 [음오아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헤헿 저 쓰차 먹어서 비회원으로 댓글 달고 있는 건 비밀입니다❤ 경위님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와 미쳤다...호석아... 사랑해...ㄹㅇ......발렸다.ㅜㅜ
7년 전
독자7
뀨기에요!ㅠㅜㅜㅠ정호석 어쩜저리ㅜㅜㅜㅜㅜ진짜ㅜㅜㅠㅜㅜㅜ너무멋있는거아닌가요ㅠㅠ나도야자끝나고 데리러..하ㅠㅠ죄송해요 꿈이너무컸죠ㅠㅠ엉엉엉 잘읽다가요!
7년 전
비회원139.64
허억 겨엉찰..경찰......정호석이 겨어어엉찰!!!!!!!!! (와장창) 작가님 사랑합니다 호석이가 경찰이라니 ㅠㅠㅠ 여주는 정말 복 받은거에요 세상에 마상에 ... 이 글을 놓칠 수 없습니다 암호닉 [무네큥] 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8
흐허ㅓ어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미치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읽고가여1!!!!
7년 전
비회원126.162
와 ㅜㅜ 저정말설레서 ㅜㅜㅜㅜㅜ 저희학교쪽에도 가까운 경ㅊㅏㄹ서가 있는데 순찰다니는거 한번도 못봤..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런 경찰아저씨 만나고파여 ㅜㅜㅜㅜ
7년 전
독자9
[예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
하ㅜㅜㅜㅜㅠㅠㅠ정경위님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핵설레서 진짜 돌아버리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끄아ㅠㅠㅠㅠ암호닉 [슈러]로 신청합니당!
7년 전
독자11
늙으으어어어얽!!! 이거 너무 설레 잖아요ㅜㅜㅜㅜㅜ 호석이ㅜㅜㅜㅜ 호석이 최애인데 이런 설레는글이..ㅜㅜㅜ
7년 전
독자12
[호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3
제목에 끌려서 들어왔는데 엄청 설레네요ㅠㅠㅠㅠ 심장 부여잡고 읽었어요... 읽고 또 읽는데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무뚝뚝했던 정경위님이 먼저 다가오시는데 예상치 못할 때 훅 치고 들어오시구... 온도차 발리구요ㅠㅠㅠㅠㅠ 무슨 일 생긴 줄 알고 달려올 때 특히 설렜구요ㅠㅠㅠㅠ 암호닉 [홉경위] 신청할게요! 감사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9.238
하..대박..호석이가 경찰이라는것도 치이는데 아 이렇게 설레게해주시면ㅠㅠㅠㅠㅠㅠㅠㅠ정경위님ㅠㅠㅠㅠㅠㅠㅠ[하얀설탕]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당!
7년 전
비회원196.48
하 작가님...이거 저 1화못봤는데 당장 보러갑니다 정호석이 경찰아저씨라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자까님 ㅠㅠㅠ❤[민쌤]으로 암호닉도 신청하고 전 빨리가서 1화마저 보고 3화기다리고 있을게요!
7년 전
독자14
헐...마지막 심장폭행.....ㅇ..ㅡ....경찰아저씨 신고할거에요! 혼인신고 ❤
7년 전
독자15
브금이 뭐에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경찰
Faber Drive - Candy Store 입니다.
7년 전
독자16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7
ㅠㅠㅠㅠ오늘도 호석이는 설레네요ㅠㅠㅠㅠ저렇게 행동하니깐 진짜 미치겠네요ㅠㅠㅠ너무 좋다ㅠㅠㅠ이제 맨날 여주 데리러 오고...여주 정말 부럽댜..
7년 전
독자18
[호두마루]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호석이ㅜㅠㅜㅜ 진짜 설렌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룰루랄라]암호닉신청합니당 ㅇㅅㅇ/
작가님....경찰 호서기.....후엉....심장저격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여뉴ㅠㅠㅠㅠㅠ 저런 경찰 현실에선 없겠죠..☆
잘읽고갑니당 다음편에서 뵈ㅣ용❤

7년 전
독자20
[온새미로]로 신청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구아ㅏ으ㅡ으아ㅜ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홉 석 ]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경위님 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기있습니까?
7년 전
비회원14.57
[빛날]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세상에 경찰 호도기라뇨...
7년 전
독자22
뉴밍뉴밍이에요! 바로읽고싶었는데 시간이 안났어요ㅠㅜ호석이 여주 겁나챙기는데 왤케 이쁜거져... 짱짱이뻐 제복입은호석이가 경찰이면 넘나 발릴듯ㅠㅠㅠ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23
으헝허엏엉헝헝 호석이 멋쪄영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ㅠ
7년 전
독자24
엉엉 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제심장을받칠게요 ㅠㅠㅠㅠㅠㅠ호도가 ㅠㅠ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25
헐... 대박 .... 호석아.... 으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이야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망개지밍이에요ㅠㅠㅠㅠㅠ 일이 있어서 늦게 봤는데 ㅠㅠㅠ너무 설레서 혼자 해실해실 웃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제사랑가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넘 설레요ㅠㅠㅠㅠ호석이 아저씨ㅜㅠㅠ은팔찌 철컹철컹이에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만세 정호석 만세 작가님 만세!!!!!!!!!!!!!!
7년 전
독자29
히ㅣㅇㄱ 호도가 사랑해 겨론하자...
7년 전
독자30
하............여기에뼈를묻겠어여
7년 전
독자32
헐 경찰아저...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면 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짱ㅠㅠ 진짜 전 이미 고등학교를 졸업해서 이룰수없는 로망이네여ㅋㅋㅋㅋ 게다가 전 기숙사에 살았어서 더ㅋㅋㅋㅋ 그래도 글로 대리설렘하고가요❤❤
7년 전
독자34
호석이..설렘만빵이네요..
7년 전
독자35
저 죽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6
호석이는 언제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도 되나 싶을 정도로 설레는 호석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헐 대박 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이 제복 박제시켜야된다고생각해요 정말 그냥 글이 너무 설레네욯ㅎㅎㅎ보는내내 웃음이 안끊겼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38
악악 지금 정주행중인데 아직까지 암호닉 받으시길 빌며 보고있어요 ㅠㅠㅠ조마조마해라
7년 전
독자39
히....호석아...설레쟈나...나여기서 잠들어도되는거져?그져?아...(이미설렘사로쥬금☆
7년 전
독자40
호석아..아 너무 설레요...아 작가님 사랑해요❤❤❤홉아.....경찰로 나오다니....
7년 전
독자41
아니..아...허...으어억...으어엉...
7년 전
독자42
경찰아저씨....!! 아니 오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오열
7년 전
독자43
호석아 ㅠㅠㅠ 사랑해❤❤ 경찰아저씨 짱❤❤❤❤
7년 전
독자44
아우ㅠ 경찰 호석이한테 심장폭행 당하고 가요ㅠㅣ
7년 전
독자45
으억 너무 설레요...
7년 전
독자46
와 말도 안 돼 진짜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경찰에 로망같은 거 있능데 ㅠㅠㅠㅜㅜㅜㅜㅜ 호석이가 또 로망을 극대화 시켜주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와 욕하는 게 저렇게 섹시할 일인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호석이 지챠.... ㅠㅠ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7
완전 너무 좋아요!
왜 내주위에는 이런 경찰이 없는거야!

7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호석이 멋진데 박력넘치구 막 이러면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기절)(영혼의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ㅓ어어유유ㅠㅠㅠ
7년 전
독자50
아 어떠케ㅠㅠㅠㅠ잠은 다잤어요ㅠㅠㅠㅠ심장 너무 빨리 뛴다구요ㅠㅠㅠ진정하렴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 넘나 듬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ㅠ 정호석 경위님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2
작가님...와.... 저 오늘 정주행 하구 갑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