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superwoman 전체글ll조회 172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남준/정호석] 직장 상사와 담배의 상관관계 09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남준/정호석] 직장 상사와 담배의 상관관계


w.superwoman


09


































"선배 이거 어떻게 하는거에요?"


"응?뭐"







혼자서도 일을 척척 해내던 막내가 오랜만에 질문을 해왔다. 아니나 다를까, 조금 까다로운 업무였다. 오구오구하며 한번 설명해 줬더니 금세 또 척척 해내는 막내다. 그 모습이 너무 대견스러워 머리를 쓰담쓰담해줬다. 그런 내 손길에 정국이가 헤헤 웃어보인다. 그리고 다시 업무를 보려는데, 팀장님이 나를 부른다.







"부르셨어요."


"이름씨."


"네?"


"원래 그렇게 모든 사람한테 친절합니까?"







아니 이건 또 무슨 시비지? 의도를 알 수 없는 질문에 살짝 인상이 찌푸려졌다. 팀장님은 그런 내 반응을 신경쓰지도 않고, 자기가 했던 말이 이상하다는 걸 그제서야 깨달았는지 손으로 이마를 짚는다. 탁자에 기대 선 팀장님은 그렇게 가만히 아무 말도 없다가 숨을 한번 들이키더니 나를 쳐다본다.







"아니, 전인턴...!"


"..정국이요?"


"...아닙니다. 이거 성대리한테 가져다주고, 나가보세요."


"..? 네."







뭐지. 팀장님 갱년긴가. 팀장님이 건네는 서류 몇 장을 들고 팀장실에서 나왔다. 성대리님에게 종이를 건네주고 자리에 돌아와 팀장님이 왜 그러신건지 생각하기 시작했다. 전인턴. 정국이. 내가 정국이를 칭찬했고. 머리를 쓰다듬었고. 그때 내 쪽을 쳐다보고 있던 팀장님.

아. 질투?















*















아까 팀장님의 이상행동이 질투라는 걸 깨닫고 자꾸 웃음이 나왔다. 몇달 전만 해도 나에게 그저 직장 상사였던 팀장님이, 섹시하게만 보였던 팀장님이, 대놓고 질투를 하다니. 뭔가 저번과는 다른 느낌이다. 이번에는 정말 혼자 컨트롤하기 힘들어서 나까지 팀장실로 불렀을 정도니.

..팀장님이 질투를 하는데 왜 내가 웃음이 나오지?

아, 진짜 미친 게 틀림없다. 무의식적으로 띄고 있던 미소를 얼른 거두고 밀린 업무를 하나씩 처리하기 시작했다. 매일 야근을 하는데도 업무는 왜이리 많은지. 일 처리 속도가 늦는 건 아닌데. 절로 뻐근해져오는 어깨를 통통 두드렸다. 그러다가도 빨리 끝내고 쉬자는 생각으로 타자를 빠르게 치기 시작했다.








[이름씨! 바빠요? 곧 점심시간이죠?]







오전 11시 40분. 정호석씨에게 문자가 왔다. 술자리 이후 처음 온 연락인데, 내 주사를 다 기억하고 있을까 민망해져 답장을 망설였다. 그런데 기억 한켠에서는 쌍화탕이 떠올라 천천히 답장을 했다. 비록 네. 라는 짧은 대답이었지만.







[오늘 점심 나랑 먹을래요? 제가 이름씨 회사 앞으로 갈게요!]







갑자기 뭐지. 내가 모르는 사이에 정호석씨와 절친이 되어있었던건가. 자연스러운 밥 약속에 고개를 갸웃했다. 조금 부담스러운데.. 답할 말을 찾지 못해 손가락만 꼼질거렸다. 아, 성격 많이 죽었다. 예전의 나였으면 부답스럽습니다. 라고 단호하게 답했을텐데. 결국 답장을 하지 못하고 핸드폰 화면을 껐다.







"이름씨!"


"..안녕하세요."


"어, 오랜만에 봤다고 낯가리는 거에요? 나 섭섭하려고 그런다."







내가.. 정호석씨한테 낯가리지 않은 적이 없..다고 생각하려는 찰나. 술에 거하게 취해 정호석씨를 오빠라고 부른 기억이 팍 솟아올랐다. 아..왜 그랬을까.. 술은 어떻게 해서라도 피했어야 하는데. 내 표정이 어두워지자, 내 생각을 읽은 건지 해맑은 목소리로 말하는 정호석씨다.







"아- 이름씨 술취해서 나한테 오빠라고 한거! 괜찮아요 사람이 주사가 있을수도 있는거지- 그쵸?"


"..네.."







오늘도 기분이 좋아보이는 정호석씨와 함께 내가 자주 가던 식당에 들어갔다. 회사와 가깝기도 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잘 모르는 사람과 와도 괜찮을 듯 싶었다. 나는 자주 먹던 백반을 주문하고, 단골이 알겠죠- 하며 나와 똑같은 메뉴를 시키는 정호석씨다.







"그날 술 많이 마시던데. 속은 괜찮아요?"


"아,네.."


"걱정 많이 했어요. 다음 날 바로 오려고 했는데, 회사에 일이 너무 많더라고."







내가 지루하지 않게 조곤조곤 말을 이어 나가면서도 휴지를 깔고 수저를 놓는다던가, 물을 따라준다던가 세심한 행동을 한다. 뭔가 습관처럼 몸에 배어있는 행동 같기도 하고. 덕분에 내가 할 일이 하나도 없었다. 음식이 나올 때까지.







"..혹시 누나 있어요?"


"어, 어떻게 알았지. 2살 누나 있는데."


"아..그냥 행동이.."


"누나가 어릴 때부터 얼마나 교육을 하는지. 매너는 남자를 만든다, 습관이 되어야 한다, 좋아하는 여자 생기면 꼭 해야한ㄷ.."







한탄을 하는 듯이 주절주절 늘어놓는 말을 가만히 듣고있다, 움찔하게 만드는 단어에 놀라 쳐다보자 정호석씨도 의식이 되었는지 말을 멈춘다. 때마침 나온 백반에 얼른 수저를 들고 밥을 퍼 입에 넣었다. 아..체할 것 같아. 목이 막히는 기분에 물을 들이키는데, 정호석씨와 눈이 마주쳤다.








"..내가 이러는 거 부담스럽죠."


"..."


"그럴만하죠. 갑자기 나타나서는 좋아한다 뭐다 말하니까."







굳이 반박하지는 않았다. 부담스러운건 사실이었으니까. 다시 차분하게 말을 이어나가는 정호석씨의 표정이 너무 진지해서, 조용히 듣고있을 수 밖에 없었다. 나에게 이런 말을 하는 것이 긴장되는 듯 정호석씨는 숟가락을 계속 만지작댔다.







"그래서 천천히 친해지려구요. 무작정 들이대는 건 이름씨한테 예의가 아니니까."


"..."


"뭐..아주 만약에, 친구로만 남게 되어도. 저 같은 친구 두는 것도 나쁘지 않잖아요? 그쵸?"







다시 밝은 표정으로 물어오는 정호석씨에게 살짝 고개를 끄덕여보였다. 정호석씨는 정말로 주위 사람들에게 활기를 주는 사람이었으니까. 내 작은 끄덕거림에도 만족한 듯 활짝 웃음짓는다. 그 미소가 너무 예뻐서 나도 오랜만에 기분좋은 웃음을 지었다.






생각보다 괜찮은 분위기에서 점심을 먹고 정호석씨와 함께 식당에서 나왔다. 회사 앞까지 데려다 주겠다는 걸 억지로 말렸더니 시무룩해진다. 완고한 내 태도에 입을 비죽이며 차키를 꺼내는 정호석씨다. 그래도 밥 사준 게 고마워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더니 해맑은 표정으로 그럼 다음에 밥 사요! 한다. 정말 .. 예측을 할 수 없는 사람이다. 대책없이 해맑은 모습이 웃겨 헛웃음을 짓는데, 회사로 돌아가는 것인지 팀장님과 눈이 딱 마주쳤다. 그런데 왜인지, 나를 보자마자 미묘하게 표정이 굳는다. 그런 팀장님을 바라보다, 먼저 가보겠다는 정호석씨의 목소리에 얼른 고개를 돌려 인사했다. 정호석씨를 보내고 회사로 돌아올때도 팀장님의 표정이 신경쓰인다. 나 보고 정색한건가.







식곤증과 힘겹게 싸우며 업무하기도 한참. 커피도 몇 잔 마시니 어느새 퇴근 한 시간 전이다. 오늘 일이 있어서 일찍 퇴근한다는 막내를 얼른 보내고 어짜피 야근인데 잠시만 쉴까 해서 책상에 엎드렸다. 선배들의 타자소리, 클릭소리, 에어컨 작동 소리가 어우러진 백색소음 사이에서 깜빡 잠이 들었다.


















*














팔이 저려와 스트레칭을 하며 천천히 몸을 일으켰다. 한 5분 지났나 싶어 시계를 확인하니, 이게 무슨. 벌써 저녁 7시다. 제대로 본 게 맞나 싶어 핸드폰 화면을 반복해서 껐다 켰다 하는데도 시간은 그대로. 그제서야 상황파악을 하고 사무실을 둘러보는데, 선배들 자리는 깨끗하게 비어있고 불 켜진 팀장실에서 불이 꺼지더니 팀장님이 나온다.







"일어났네요."


"아..저..죄송합니다.."


"됐어요. 얼마나 잠을 안잤으면."


"..근데 어디 가세요?"


"퇴근 할겁니다."







내가 야근을 하는 날에는 꼭 팀장님도 함께 야근을 했었는데, 그게 당연한 일이 아닌데도 막상 혼자 야근을 하려니 마음이 뭔가 이상했다. 아쉬워 하는건가? 내 마음이 표정에 다 드러난건지, 나를 보고 있던 팀장님이 갑자기 픽 웃는다.







"무슨 생각 합니까. 내가 성이름씨 야근 혼자 시킬 것 같아서?"


"..저도 퇴근해도 돼요?"


"그럼, 안하려고?"


"아니요.할겁니다. 집 가야죠."


"대신 내 차 타고가요."







그래. 웬일로 쉽게 보내주나 했다. 다행히 어제처럼 담배를 사야할 것도 아니고. 시간도 절약되니 굳이 사양하지 않기로 했다. 팀장님을 따라 차에 올라탔다. 새삼 느끼는 거지만 팀장님 차는 탈 때마다 좋은 향기가 났다. 안그래 보이는데 세심한 구석이 있다,

고 생각했는데.







"팀장님 방향제 쓰세요?"


"아, 여기 꽂는거 설치하다가 깨트렸어요. 냄새 많이 나나?"


"..."







티스푼 부러뜨릴 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대답 없이 썩소를 지어주곤 다시 창밖을 바라봤다. 밤이면 쌀쌀한게, 곧 겨울이 오려나. 잠시 정적이 차 안을 맴돌고, 먼저 입을 뗀 건 팀장님이었다. 여전히 시선은 앞을 향한 채로.







"하루종일 성이름씨 신경썼습니다."


"..."


"주위에 남자가 너무 많고. 그것 만으로도 기분이 별로인데. 이름씨는 잘 웃어주기까지 하고."


"..."


"기분이 별로였는데, 자는 모습 보니까 또 금세 풀려버리고."







낮은 목소리로 잔잔히 전해지는 팀장님의 말은, 내가 얼굴을 붉히게 했다. 붉어진 얼굴을 숨기기 위해 고개를 숙였다. 속으로는 진정하자, 되뇌이며. 팀장님의 말이 잠시 끊김과 동시에, 차가 집 앞에 부드럽게 멈춰섰다. 여전히 팀장님은 앞만 보고 있었다. 그 이후로도 계속 말이 없자, 내가 데려다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하려는 찰나 팀장님이 선수를 쳤다. 나를 바라보며 말하는 팀장님의 한마디가, 나를 굳어버리게 만들었다.







"제가 생각보다,"

"더 많이 좋아하고 있습니다."

"성이름씨."








































---------------------

오늘 부제는

질투의 화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은 짝수화에서만 받고있어요!


연꽃/ㅈㅈㄱ/뿌야/짐니/풀네임썬키스트/가온/밍/아가야/룬/병매/이졔/디보이/루이비/귤/단미/햄찌/1234/낑깡/

쮸뀨/앰플/긍응이/정전국/눈부신/라온하제/망개부인/컨태/달님/로즈워터/율/영이/컨버스/숩큥/호빗/도킹★/진진/챠캬챠캬/민슈팅/베네/쿠야쿠야/쓴다/

야꾸/귀찌/미역/거친희망홉/포뇨/빠밤/초코아이스크림/솔트말고슈가/콜라에몽/0320/꾸쮸쀼쮸/호두마루/완료/츠나/늉기/우울/메로나/매직핸드/닉네임/

휘휘/핫초코/오전정국/골드빈/비림/회전초밥/미니미니/달리/여보남준아/설탕/두둠칫/현쓰/쿠키주주97/아가야/도메인/620309/짱구/사이다/감자도리/

닭방/A/꾸기/심슨/짐짐/으아이/81남준38/됼됼/하람/홉스/구리구리/뷔니/뿡뚱/0328/홉스트릿/두부/0103/부니야/진진♥/차돌박이/유비/달님/

화학/박여사/녹차라떼/윤슬/연서/충전기/달달한비/수박마루/퍼플/오리/애플릭/10041230/호석아/몽마르뜨/택부

@남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달님
7년 전
독자2
공부하려고 마음 다 잡고 인티 끄려고 하는 순간에 절 붙잡는 작가님의 신알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행복하ㅏㅂ니당
쥬니 넘 설레요..

7년 전
superwoman
달님님 안녕하세요! 이제 다 읽었으니까 얼른 공부하러 가요! 그럼 선물로 다음 화 더 달달하게 쓸거에요!
7년 전
독자3
가온이에요
워후!!!! 고백을 했네요 우리 쥬니!!!! 이제 사귀자 (짝) 사귀자 (짝)!!! 나랑 사귀자!!!! ㅠㅠㅠㅠ

7년 전
superwoman
가온님 안녕하세요! 우리 쥬니가 드뎌 고백을 했습니다!! 독자님 말고 나랑 사귀자 낮누야!!!
7년 전
독자4
라온하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고백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superwoman
라온하제님 안녕하세요! 드딩어..!고백입니다..!
7년 전
독자5
회전초밥입니다
고백이라니.. ㅠㅠ... 너무좋아요... 여주도 자기마음 확인했으니깐 용기내서 받아줬으면좋겠어요 ! 엉어엉 ㅠㅠ.. 해맑은 호석이까지 같이 보니깐 덩달아 기분좋아지네요 잘읽고갑니다 작가님 !

7년 전
superwoman
회전초밥님 안녕하세요! 과연 고백을 받아줄까여..! 두근두근
7년 전
비회원86.23
몽마르뜨예요
하......작가님ㅠㅠㅠㅜㅠㅠㅠ끝이너무 아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남준이 진짜진짜 설레요ㅠㅠㅠ 마지막 저 세 대사(?)는 정말......... K.O패받은느낌........♥

7년 전
superwoman
몽마르뜨님 안녕하세요! 끊는 맛이 있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
호석아 입니다. 남준이 너무 스윗하면서도 질투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ㅎㅅㅎ 또 사람 기분 좋아하게 하는 호석이도 나오니 미소를 지으며 읽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마지막 남준이의 대사 완전 심쿵이었습니다..... 후....... 작가님 그럼 또 봬요~~~~❤

7년 전
독자7
@남준@이와써요!!!!!!!!!!!!!!!!!!!!!!!
아니 이렆게 ㅠㅠㅠㅠ저기서 끊으시면 오또케요...아니 이게 아니라.. 어제 8편 올려주셨는데 오늘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ㅠ역시 수트준이는 섹시..또 섹시..늘 섹시하네요.. 질투하는 모습도 어찌 저렇게 세쿠시한지 하앙!ㅠㅠㅠㅠㅠㅠㅠ 질투준이는 사랑입니다..♡ 마지막에 고백도 훅 들어왔는데 다음편이 완전 기대되네요.. 저렇게 끝나는건지 연애를 시작하는건지 ㅎ 하핳ㅎㅎㅎㅎㅎ히히히 다음편도 역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완전 잘 읽었어요 ㅠㅠ대리설렘뿜뿜..❤

7년 전
독자8
정전국이에요. 네 전 둑었습니다... 에휴.. 남준아 그렇게 훅훅 어 훅훅..좋다..
7년 전
독자9
방소에요.....아 컨포보고....아...봤는데 진짜 어쩌죠 너무 설레요.........이름뒤에 씨 붙이는거 진짜 너무 발려요 ㅠㅠㅠㅠㅠ헣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
단미에요ㅜㅜ 작가님....남준이너무 섹시합니다 글로만 봐도느껴지는 섹시함
7년 전
독자11
10041230

둘이 잘 될일만 남았네요! 남준이도 좋은데 저렇게 매너좋은 호석이도 좋아요! 제가 여주였다면 고민 많이 했을 거 같네요 홍홍

7년 전
독자12
쓴다입니다 남준이 마지막 대사에 제가 다 좋아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힠ㅋㅋ하면서 읽었어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
망개똥 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모르는 사이에 언재 저렇게 관계가 발전하고 그랬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김팀장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정해요 제가 많이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어머어머ㅠㅠㅠㅠ정말 뭔복이래ㅠㅠㅠㅠ호서기랑 남주니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뿡뚱이예요ㅠㅜㅜ 허ㅠㅜㅜ 너무 좋아요ㅠㅜㅜㅜ 이런 김남준은 사랑입니다ㅠㅜ 너무 좋아ㅠㅜㅜ 호석이 나와서 좋았는데 질투하는 김남준씨 헉 심쿵 ㅠㅜㅜ
7년 전
독자16
짐짐입니다아 아 남준이 귀여워요ㅠㅠ질투라니!! 수트입고 질투라뇨ㅠㅠㅠㅠㅠ 와 다정한 호석이도 너무 좋고 다 좋네요♡♡
7년 전
독자17
그래서 둘은 언제쯤 사귈까여 빨리 사겨라 짝 사겨라 사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팀장님이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합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
아저런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라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 이번화가 짝수화인줄알고 신청할라구했는데 홀수네..?ㅎㅎㅎㅎ
남준이가 질투하는것조차 섹시할일..
어째 그냥 있어도 섹시...

7년 전
독자19
룬입니다!!!!!!!
헐어러허어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남준이 질투한다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20
우아아아아아앙앙 미쳤어요옹오오오오 뭔야무ㅜ냥우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ㅜㅠㅜㅜㅜㅜ 이스윗가이 남준이ㅠㅠㅠㅠ 호석이도 뭐냐뭐냐ㅜㅜ 그렇게 매너있으며뉴ㅠㅜㅜㅠ 어후ㅜㅜㅜㅜ 둘이 진짜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미쳤어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