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8878l 1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5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아무도 궁금해 하시는 분이 없으시지만 '나루나루'의 뜻을 설명해 드릴게요.

'나루나루'는 '나루'라는 단어를 이어붙인 건데요.

'나루'는 강이나 내, 또는 좁은 바닷목에서 배가 건너다니는 일정한 곳 을 말하기도 하지만 말수가 많고 수다스럽다 는 뜻의 '나루하다'의 어근 이기도 해요.

근데 사실 잘 따져보면 그렇게 큰 의미는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골든디스크 찬열이는 사랑입니다♡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랜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뽀송뽀송


체리펀치


콜라


파파야


마이구미


버거


울림


코몽


투투


앵무새


도서관


순대볶음


아메리카노


현순청년


포리투


올빼미


강남여자


초파


콩닥


까오


하늘하늘해


블랑


둘리


약국


웅야빵


유령


위블리


사랑니


하나님


팝콘


9301


포스틱


코튼


홍시


손나여신


물회


란새


숭늉


승쨩


피자


메로나


사랑둥이


느낌아니까


큥이



2486


몽키


아이리


스파클링


후추


밤만쥬


요맨


506


리무버


만세


듀름


우쿠쿠루쿠


듀름


메리미


이불


요거트스무디


차랑드


물회


라니


웅야빵


초코하임


포리투


파닭


디노


브이텍

밍밍이루루


이리오세훈

 

초두

 

우니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백현아.'

 

 

...엄마?

 

 

'잘 지내고 있지?'

 

 

...진짜 엄마야?

 

 

'여기서 보니깐 우리 백현이 주위에 좋은 사람들도 많고 잘 지내고 있는거 같아서 엄만 마음이 놓여.'

 

 

나...설마 죽은거야?

 

 

'근데 백현아,우리 아들. 여기는 지금 네가 올데가 아냐.'

 

 

무슨 말이야,엄마?

 

 

'나중에 시간이 좀더 지나고 나서, 그때 다시와. 지금은 때가 아냐.'

 

 

엄마?그게 무슨 말이냐니깐?엄마?엄마!

 

 

 

 

 

 

 

 

*   *   *

 

 

 

 

 

"..."

 

 

눈을 뜨자마자 들어오는 빛에 눈이 아팠는지 백현은 살짝 눈가를 찌뿌렸다. 몇번 눈을 깜빡거려서 초점을 맞추고 보니 하얀색 천장과 자신이 누워있는 침대 옆에 놓여져 있는 가습기와 여러 기계장치들, 그리고 자신에게 채워져있는 산소호흡기 가 눈에 들어왔다. 마치 어렸을때 같은 반 여자애들이 즐겨보던 삼류 로맨스 소설에서나 볼법한 풍경에 백현은 자신도 모르게 피식-하고 웃고 말았다.

 

 

"...백현아!"

 

잠시 나갔다가 오는것인지 문을 열고 들어오던 첸 이 백현의 이름을 부르며 다가왔다.

 

 

"언제 깬거야?괜찮아?"

 

 

"...애기는,괜찮아요?"

 

"애기?어,괜찮아. 애기는 건강하대. 근데 지금 애기 걱정 할때가 아냐. 너 3일동안 잠들어 있었던거 알아?"

 

 

생각보다 꽤 오랜시간 잠들어 있었음에 놀랐는지 백현의 두 눈이 커졌다. 첸 은 백현이 누워있던 침대맡에 설치된 호출벨을 눌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씽 이 차트를 들고 병실로 들어섰다. 역시나 백현이 깨어난것을 보고 놀란 기색이 역력했다. 이씽은 백현의 몸을 살짝 일으킨뒤 청진기로 맥박을 재보고 동공확장을 확인해 보는등 여러 검사를 반복한 이씽은 차트에 무언가를 휘갈긴뒤 안경을 고쳐쓰며 말했다.

 

 

"배큥이는 건강하구요. 이제 먹을거만 잘 먹으면 될거 같아요."

 

 

"...다행이다."

 

 

백현이 작게 읊조렸다. 이씽은 편히 쉬라며 병실을 나섰고, 뒤이어 첸도 잠시 전화 좀 하고 오겠다며 병실 문을 나섰다. 두사람이 나가고 난뒤 병실이 조용해지자 할일이 없어진 백현은 뭐 할게 없나 하고 주위를 둘러보다 TV 리모컨을 발견하자 TV를 켜고 채널을 이리저리 돌리다 평소 즐겨보던 예능 프로그램 이 하는것을 발견하곤 채널을 고정시켰다.

 

 

"...푸흐흐-."

 

병실안은 TV소리와 백현의 웃음소리로 가득찼다.

 

 

 

 

*  *  *

 

 

회사에서 서류를 정리하던 찬열은 전화가 왔다는 비서의 말에 전화기를 받아들었다.

 

 

"박찬열 입니다."

 

[나야.]

 

 

전화를 한 사람은 바로 첸 이었다.

 

 

[백현이 깨어났어.]

 

 

"..."

 

 

[몸 상태는 괜찮고,뱃속에 아기도 괜찮아.]

 

 

"..."

 

 

[어떻게,지금 올거야?]

 

 

"...금방 갈게."

 

 

찬열은 전화를 끊고선 옆에 걸려있던 코트를 집어들었다. 갑자기 어디론가 향하는 찬열에 당황했는지 비서는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는듯 난감한 표정을 지으며 찬열을 불렀다.

 

 

"ㅅ,사장님!어디가세요!이따가 W그룹이랑 오찬이,"

 

 

"캔슬 시키세요. 그리고 서류는 팩스로 해서 저희 집으로 보내주시고."

 

 

비서의 말을 더 듣지도 않은채 찬열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갔다. 1층으로 내려가 자신의 차를 타고 병원으로 향하는 동안 찬열의 머릿속엔 많은 생각들이 오갔다. 백현을 만나면 먼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부터,백현의 반응 까지. 사실 자신이 그동안 했던 행동들을 잘 생각해보면 자신은 진작에 몇대 맞고도 남은게 사실이지만. 우선은 백현에게 건낼 말을 생각 하는게 더 중요했다. 하지만, 정작 생각을 하려니 이렇다 할 말이 딱히 생각나지 않았다. 평소에는 잘만 굴러가던 머리가 왜 이때는 삐걱대는 건지! 찬열이 속으로 짜증을 내는 사이 어느새 차는 병원 입구에 도착했다. 차를 주차한뒤 입구에 들어서자 기다리고 있었다는듯 첸 이 손 을 흔들며 찬열을 맞이했다. 딱히 반갑지는 않았기에 찬열은 대충 손만 몇번 흔들어주고 백현의 병실 로 발걸음을 향했다.

 

 

 

 

*  *  *

 

 

백현의 병실 밖에선 백현이 TV를 켰는지 TV소리가 시끌벅적 하게 들려왔고, 찬열은 몇분 째 문앞에서 들어가기를 망설였다. 옆에서 찬열을 기다려 주던 첸은 평소와는 다른 찬열 의 모습에 결국 울화통이 터졌는지 병실 문을 벌컥 열어재끼고 그대로 찬열을 밀어넣었다.

 

 

"...어,어!"

 

 

하마터면 병실 바닥에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엎어질 뻔한 찬열이 첸을 째려봤지만 첸은 입모양으로 '화이팅!'이라 말한뒤 문을 빠른 속도로 닫았다. - 분명 문을 닫지 않으면 찬열 에게 잡힐것을 알기에, 또 잡히면 뒷일이 어마어마 하다는걸 알기에 닫은게 확실하다 -

 

 

"저 비글새끼 가 진ㅉ,"

 

"...찬열아."

 

 

순간 약속이라도 한듯 병실안에는 정적이 흘렀다. 침대에 기대어 앉은 백현은 찬열을 바라보고, 어정쩡하게 서있는 찬열은 백현을 바라보고 있는, 그러면서도 서로가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몰라 침묵만이 흐르는 난감한 상황 이었다. 백현은 이리저리 눈치만 보다가 찬열에게 침대 옆에 놓여있던 보조의자를 가리키며 앉으라 했고 찬열은 헛기침을 몇번 한뒤 의자에 앉았다. 한참을 어색하게 시선만 돌리다가 결국 먼저 말을 꺼낸 것은 찬열 이었다.

 

 

"어..."

 

"..."

 

"우선은,내가 하고 싶은 말은 그동안 막,그...욕하고 못되게 굴었던거 하고...그니깐...아,씨."

 

 

"..."

 

 

"..."

 

 

생각했던 대로 말이 나오지를 않자 답답했는지 괜한 이불에 화풀이를 하던 찬열은 다시 마음을 잡았는지 입을 열려 했지만 이번에는 백현이 조금 더 빨랐다.

 

 

"솔직히 나,너한테 실망이 커."

 

 

"..."

 

 

"애정 같은건 바라지는 않았지만 강제로 섹스 한것도 있고, 네가 오해한것도 있고, 이 뱃속의 애기 지우라는 것도 있고."

 

 

"..."

 

 

그 부분에 대해서는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기에 찬열은 묵묵히 백현의 말을 들어줬다.

 

 

"나,솔직히 타오 랑 크리스 네 보면서 부러워 했다? 나도 저렇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아니,저렇게 까진 아니어도 그냥 서로가 서로에게 관심만 있어도 충분한데. 네가 나 오해하고 있던 동안에 그런 생각 많이 했어. 그냥, 너한테 난, 가지고 놀다가 버리는 장난감들중에 하나가 아닐까. 네가 나한테 말 걸어 줄때마다 사실 설렜고, 네가 욕 할때마다 울고 싶었고. 근데, 뱃속의 애기 생각하면 우는 것도 못하겠더라. 그래서 매일 생각했어. 나중에 애기 낳고 애기가 말도 하고 걸어다닐때 쯤 되면, 너랑 나랑 애기, 이렇게 셋이서 놀러다니는 상상. 근데, 상상밖의 현실이 너무 현실적이어서 그런 상상 하는것도 한계가 있더라."

 

 

"..."

 

 

"예전에 너랑 억지로 섹스 했을때 너가 밖에 나가고 나서 나도 잠시 밖에 나갔었어. 그냥 정해진곳 없이 집 근처만 계속 돌아다니다가 유아용품점에 우연히 들렀는데, 거기에 있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깐...내가 너무 비참해 보였어."

 

 

"..."

 

 

"그때 진짜...욕실 들어가서 찬물 틀어놓고 울었는데...진짜..."

 

 

백현은 말을 잇지 못하고 조금씩 울먹이기 시작했다.

 

 

"나...그때,진짜...죽고 싶었어....진짜...."

 

 

"...미안해."

 

 

"내가...그때 얼마나 비참했는지...알아?"

 

 

"...미안해."

 

 

찬열은 몸을 일으켜 백현을 안았고, 그것을 시발점으로 백현은 찬열의 품안에서 그대로 어린아이 마냥 울음을 터트렸다. 백현의 모습에 찬열의 눈가도 조금씩 젖어들어갔다.

 

 

"미안해...내가,다 미안해..."

 

 

"흐윽-,흐아아앙-."

 

 

찬열은 백현을 더 꽈악 껴안았다. 그것 말고는 그 상황에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방법이 존재하지 않았다.

 

 

 

 

 

 

*   *   *

 

 

 

 

 

"다행히 둘이 화해한것 같네."

 

이씽이 고개를 끄덕였다.

 

"자, 이제 우리들은 좋은 분위기를 깨지 않게 이만 자리를 비켜줄까?"

 

"ㅊ,첸씨??저 배큥군 진료해야 되는ㄷ,"

 

"그냥 와."

 

 

"첸씨?첸씨-!이것 좀 놓고,악-!"

 

 

 

 

 

 

이씽은 반박할 틈도 없이 첸 의 손에 이끌려 복도를 빠져나가야만 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5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196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
10년 전
독자7
아 찬녀라배켜나ㅠㅠㅠㅠㅠ 오구오구 드디어ㅠㅠ 백현이가 깨어났네요!! 3일동안이나 잠들어 있었다니..ㄷㄷ.. 백현이 마음고생한걸 생각하면 참.. ㅠㅠ 그래도 찬열이가 자기 마음을 알게돼서 참 다행이네요!ㅎㅅㅎ 이제 둘이 행쇼할 일만 남은건가요!! 와 제가 다 신나요 야르~
10년 전
독자2
몰랑이입니다
아ㅠㅜㅜㅠ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ㅜㅜㅜㅜ백현아 이제 아프지말고 찬열이랑 행복하게 지내ㅠㅜㅜㅜ박찬열도 백현이 아프게하지마라ㅠㅜㅠㅜㅜㅜㅠ건강해서다행이네요ㅠㅠㅠ이번화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
서나/ 찬백이들 사과했다... 찬열이 입에서 미안하다는 말이 .... 충격......
10년 전
독자4
낙타
10년 전
독자10
드디어 화해를 했군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헝 진짜 배큥이가 많이 힘들었나봐요ㅠㅠㅠㅠ 이제 고생끝행복시작이길바라면서 ㅠㅠ더이상 찬백이들에게 시련을 주지마세요유ㅠㅠ 끝에 레이는 또 귀여우뮤ㅠㅠ
10년 전
독자5
헐...드디어 화해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행쇼할일만남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선댓
10년 전
독자21
초두에요!!!크흐ㅓ우허어ㅓ훠어러ㅓㅎ허ㅓ어허ㅓㅇ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도찬열이를용서안해줄수도있었을텐데...ㅠㅠㅠㅠ착한것ㅠㅠㅠㅠㅠㅠ찬열아 이제 백현이 잘챙겨!!!잘안챙기면 혼낼거야!!!흐어어엉ㅇ
10년 전
독자8
왕자도예요!ㅠㅠㅠ뚜시ㅠㅠㅠㅠㅠ드디어 화해를 ...흡...눙물이 앞을 가리는구려ㅠㅠㅠㅠ큥이한테 잘해ㅠㅠㅠ짜식
10년 전
독자9
찬백이들 결국 화해(?) 했네요ㅠㅠㅠ 이렇게돌아올거면서ㅠㅠㅠㅠ 이제 뱃속에 아가 돌보면서 둥가둥가 예쁘게 잘 살겠죠...?? 이씽선생님 찬백이들 좀 더 껴안게 진료는 잠시뒤에해주세여...♥ㅋㅋㅋㅋ 잘 보구 가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11
밤만쥬에요ㅠㅠㅠㅠㅠㅠㅠ뚜시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백현이우는데 제가다우럭하네요 울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허허 드디어 둘이 화해를한것같네요ㅠㅠ
다행이다 정말로 이제 담편부터는 달달한 찬백이를 볼수있는거겠죠??ㅎㅎㅎㅎㅎ
이제 백현이가 그만아파했으면 좋겠어요
찬백행쇼ㅎㅎ

10년 전
독자13
잘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빛이 들어오나.. 그냥 이대로만 가도 정말 잘 살거같은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행쇼해서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어휴눈물
10년 전
독자15
이제행쇼할일만남았다고말해줘여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찬열이가 드디어 정신차리고 사과했네요ㅜㅠ‥진짜다행이에요ㅠㅠ
10년 전
독자1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정신차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와 드디어 화해 ㅜㅜㅜ 이제 행쇼만..
10년 전
독자20
으아어영여여유ㅠㅠㅠㅜ 드디어찬열이가 백현이한테 사과를했다ㅠㅠㅠㅠ 감동이야 이제 좋은말만해줘야돼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화해르류ㅠㅠㅠㅠㅠㅠ이제잘해줘찬열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이씽이귀여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날배큥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
콩닥입니다!!백현이가 속상했던것들을 찬열이한테 털어놔서 다행이예요ㅠㅠㅠ 찬열이 품에안겨서 그동안 힘들었던거 다 털어내고 이제 뱃속의 애기까지 셋이서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ㅎㅎ 지금은 찬열이가 안아주는것만으로도 백현이에게 찬열이의 마음이 전달될거같애요~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5
어어어ㅓㅇ아이렇게되기까지얼마나기다렷는데ㅜㅜㅜ우우ㅜ우오어아아ㅏ아
10년 전
독자26
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이불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제행복할수 있는거겠죠ㅠㅠㅠㅠㅠㅠ우리 현이ㅠㅠㅠㅠ울지말고 이제 아가랑 찬열이랑 행복해야해ㅠㅠ 완전 응원해줄게!
10년 전
독자27
드디어ㅠㅠ드디어ㅠㅠㅠ어이구자녀라ㅠㅠ정신을차렷구나ㅜㅜㅠㅠㅜㅠㅠㅡ으엉ㅜㅠ
10년 전
독자28
자판기에요ㅠㅜㅜㅜㅜㅜㅜㅠ 드디어 둘이의 오해가ㅠㅜㅜㅜㅜㅜㅜ 풀렸어여ㅠㅜㅜㅜㅜㅜㅜ 다행이다ㅜㅠㅜㅠ 애기도 무사하고 하니 행쇼할일만 남았구나ㅜㅠ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29
허류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찬백이들이 오해를풀엇내요ㅠㅠㅠㅠㅠ 내가 다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 박찬열 너는 백현이한테잘해야해 이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드디어 ㅠㅠㅠㅠ 둘이 사랑스러워질 준비가 된 건가요 ㅠㅠㅠㅠㅠ 백현이도 여태 마음 고생이 심했고 찬열이도 나름대로 마음고생이 심했을텐데 ㅠㅠㅜ 둘이 채워 나가면 좋겠어요... 아직 한 번의 위기가 더 있나요 ㅠㅜㅠㅠㅠ? 어떤 문제가 생기든 둘의 사이엔 아픔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너무 불쌍해요 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어휴ㅠㅠㅠㅠㅠㅠ찬열이도 이제 제대로 정신차리고 저도이제 편안히 두발뻗고 잘수 있을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달달해져가는 찬백이들을 볼수 있는건가요ㅠㅠㅠ다음편도 너무 기대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32
헐....드디어ㅠㅠㅠㅠ작가님감서해요ㅠㅠㅠ우리백현이와찬열이가행복할수있게해주셔서ㅠㅠㅠㅠ백현아이제꼭찬열이랑행쇼해ㅠㅠ
10년 전
독자33
새우초밥이에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그래 진작 그렇게 사과하고!!! ㅠㅠㅠ이제 행쇼행쇼 할 일만 남았나요? 아기집 문제좀 해결하고...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하실게요!
10년 전
독자34
웅야빵이에요ㅠ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아진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애들이이제야행복하게지낼수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ㅜ아진짜다행이에요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5
9301/얼ㅠㅠㅠ이저드디어행쇼하는건가요달달달?ㅠㅠㅠㅠ차뇨리너이때까지못해준거다해줘라이나쁜노마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드디어 화해했메 ㅠㅠㅠㅠ아이궁 ㅠㅠㅠ
첸 잘했어!ㅋㅋㅋ

10년 전
독자37
변남입니다 드디어 박ㅈ찬열이 정신을 차렸네요 암 그렇고 말고 지금 아직도 임신중이니까 먹고 싶은거 다 사다바쳐라~
10년 전
독자38
다 잘됐다 잘됏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됐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다행이다유ㅠㅠㅠㅠㅠㅠㅠ엉엉행보캐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궁디에요ㅠㅠ
어ㅠㅠㅠ보는내내 괜히 찡했어요ᅲᅲᅲᅲᅲ와ᅲᅲ진심ᅲᅲ찬백이들 다행이네요ㅡㅠㅠㅠ좋은글감사해요ㅎ

10년 전
독자41
올빼미
첸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씽이가 큥이 진료는 하게 해줘야지ㅋㅋㅋㅋ 박력있다너ㅋㅋㅋ막 끌고가네ㅋㅋㅋㅋ 그나저나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여!! 이제 꽁냥꽁냥 간질간질 할 일만 남았나요?ㅋㅋㅋㅋ 궁금해져여!!!!

10년 전
독자42
땡구에요 오예드디어화해했네요ㅎㅎㅅ 이제알콩달콩할차례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2
드디어ㅠㅠㅠㅠㅠㅠ화해를!!!ㅠㅠㅠㅠ큥이가 대인배네요ㅠㅠㅠㅠㅠㅠ흡.......ㅇㅣ제 달달한 모습을 보는건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드디어! 드디어박찬열이! 드디어 찬백이행쇼를 하네요ㅠㅠㅠㅜㅜ 이행쇼가 영원하길ㅠㅠㅠㅠ 오늘도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44
헐헐헐헐 ...ㅜㅠㅠㅠ 찬열아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큐큥이에요 ㅠㅠㅠㅠㅠ 드디어 행쇼를 ㅠㅠㅠㅠ 이제 아기만랑 백현이 몸만 건강해지면 돼 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바나나 우유 에요! 아진짜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엉어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제 꽁냥꽁냥할일만남은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잘햇어 5959
10년 전
독자47
융유에요 급깨달음인가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정신차렸으니 다행이다 찬열아 ㅠㅠㅠ 이제 백현이한테 못한거 다 해줘 ㅠㅠㅠㅠㅠㅠ 이 와중이 씽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첸이랑 씽이 콤비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똘똘이에요~! 아ㅠㅠㅠ 왤케눈물나죠? 찬열이가 백현이를 안아주는데 왜저리감동이..... 진짜 찬열이가 백현이를 따듯하게생각해주는게 너무 좋아요 이분위기쭉가쓰면좋겠어요!
10년 전
독자49
에헷이에요ㅠㅠㅠ 이제드디어행쇼할일만남은거에요?!?! 도대체몇화동안박찬열은오해릉못푼거죠ㅠㅠㅠㅠ흑 이제알콩달콩행쇼하면서한을풀어주세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크림빵이에요 아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행쇼ㅠㅠㅠㅠㅠㅠㅠ 아 백현아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ㅠ 눈치 없고 성격 나쁜 박찬열 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니ㅠㅜ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달달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백현이도 아프지말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아드디어화해를하다니ㅠㅠㅜㅠㅠㅠㅜ
찬열아앞으론백현이한테잘해라ㅠㅠ
다시한번백현이눈에서눈물나면너는어?피눈물을흘리게될것이야엉엉ㅜㅠㅠㅠ
아근데마지막에레이랑첸케미터지네요뭘한게있다고ㅎㅋ..

10년 전
독자52
파파야에요ㅜㅜㅜㅠ 둘이 화해했구나!!! 행쇼!!! 이제 차녈이 부려먹고 막 그래야 해 백현아 ㅎㅎㅎㅎㅎ 차녈이는 고생 좀 하실게여~ ㅋㅋㅋ 다행이에요 둘이 잘 풀려서. 펑펑울고 홀가분 해졌으면 좋겠어여 백현이가.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53
(초코하임)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 인제 쫌 행쇼해라 이것드라ㅜㅜㅜㅜㅜㅜ지쨔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ㅜ슈ㅜ이제야우리찬배기들이행쇼했군녀ㅠㅜ흐흐부슈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쿄ㅜㅅ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57
다행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이제행복할일만 남았어 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어구ㅠㅠㅠㅠㅠㅜㅠㅠㅠ백현이엉엉우는거생각만해도귀여워주금ㅜㅜ
10년 전
독자59
한라봉이예요
그동안 백현이가 많이 서러웠겠죠 내가 다 마음아프다ㅠㅜㅠㅜㅠㅠㅜㅜㅜㅠ 화해해서 다행이고 너무 기쁘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진짜 다행이예요ㅠㅠ 이젠 늘 좋은일만있어이ㅑ 할텐데..
10년 전
독자61
두부에요!!으아ㅠㅠ진짜다행이네요 둘이화해해서ㅠㅠ ㅇㅣ제백현이가행복할날만있겠죠??? 아기집도건강하게잘자라서 더이상아프지않았으면좋겠어요ㅠ
10년 전
독자62
아......이제야 둘이 괜찮아졌네....
10년 전
독자63
비비빅이예요ㅠㅠㅠ 다행이네여ㅠㅠㅠ 아 정말 이놈의 박찬열 언제 갱생하나했더니 드디어ㅠㅠㅠㅠㅠㅠ 찬열아 그래 그러니 얼마나 이쁘니 흑흑 ㅜㅜㅜㅜ 백현이 맘고생 한거 생각하면 찬열이 애좀 태워야 맞는데 그러면 또 제 마음이 아파서 안되겠네여ㅠㅠㅠㅠ 찬백이들 행쇼하게 해주세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4
진짜 엄마...? 할때부터 울컥하더니 찬열이가 회사스케줄 다 취소하고 백현이한테갈때 또 울컥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후 박찬열ㅠㅠㅠㅠ드디어 사과할줄도알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정말 찬열이한테 자기마음 잘 표현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이제진짜 애기도잘크고 백현이도 먹는거 많이먹어서 행복하게살았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니가 잘못한 거 알겠나아ㅠ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잘해줘라ㅠ
10년 전
독자67
드디어 화해를 했네요ㅠㅜㅜㅜㅜㅜ 다행이다ㅜㅜ 어구어구 찬백이들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8
이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이싱이랑종대깨알존재감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드디어참백이들이...드디어..드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행쇼하시능것입니까?나님기대해도되ㅡㄴ겁니까?안믿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ㄹ열이기미안하대;대박이양:
10년 전
독자69
드디어ㅜㅜㅠㅠ행쇼하는군요ㅜㅜㅠ이제 오해도하지말고 앞으로 행볻하게 살아야해ㅠ!!!!
10년 전
독자70
아ㅠㅠㅜㅜㅠ드디어잘됬어ㅠㅜㅠㅜㅜㅜ이제둘다아플일없겜ㄷ지? ㅜㅠㅜㅠ
10년 전
독자71
쿵니에요드디어행쇼하네요ㅠㅠㅠㅠ다음달달한이야기가궁ㅁ해영
10년 전
독자72
배뀽이에요!! 와..드디어 찬백이가 화해를!! 이제 행쇼만 하면 되죠? 더이상 찬백이가 힘들면 안되요ㅠㅠㅠㅠ 레이랑 첸도 행쇼하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ㅎ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을열엇구만요ㅠㅠㅠㅠㅠ배켠이랑행쇼나해라!
10년 전
독자74
콜팝이에요 드디어 화해를 ㅠㅠㅠㅠㅠ찬열이가 사과를하다니ㅠㅠㅠㅠㅠ이제 화목하게 행쇼할일만남았는데..저번초성이맘에걸리네요 항상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5
물회)어이쿠ㅜㅜ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깼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하게 깨서 다행이고ㅠㅠ둘이 이제 화해한거같으니 더 다행이고ㅠㅠㅠㅠㅠㅠ애기도 안전하니까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행쇼만 남겨놨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디 아무사건없이 행쇼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오구오구 둘이 화했구나ㅜㅜㅜㅜ 잘됐다
이제둘이 행쇼하는일만 남았네요

10년 전
독자77
ㅠㅠㅠ드디어화해ㅠㅠㅠㅠ이제 해피만 남앗나요?ㅠㅠ
10년 전
독자78
드디어 찬열이와 백현이가 오해를 풀고 화해를 했군요!ㅠㅠㅠㅠ다행이에요 이제 앞으로 알콩달콩 행복하게 잘 지내겠죠?
10년 전
독자79
오오오옹둧이화햐를햇어!드디어!!너무좋아!!이제향쇼의길을보여주는거야!!
10년 전
독자80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화해했구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1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ㅠ이렇게행복하면정말좋겠어오요ㅜㅜㅜ
10년 전
독자82
3분짜장이에요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화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앞으로는 알콩달콩 행복하겠죠?? ㅠㅠㅠㅠㅠ 행쇼행쇼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84
감자빵이에요오구오구 우리 백현이ㅠㅠㅠㅠ여태까지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했던 행동생각해보면 미안하다고 끝날일이ㅣ아니지만 맘약한백현이ㅠㅠㅜㅠㅠㅡ오구오구 이제 둘이 행쇼할 일만남은건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드디어ㅠㅠㅠㅠ 찬열이가 사과했어요ㅠㅠㅠㅠ 백현이 그동안 아프게 해ㅛ느니까 몇배로는 잘해줘야대ㅜㅜㅜㅜㅠ 긍데 이씽이.너무 귀여워요
10년 전
독자86
앙아예요! 드디어드디어 찬열이랑 백현이랑 화해를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오래걸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이제 행복해질시간만 남은것같은데 완결이 멀었다면 중간에 방해하는 무언가가 있겠죠...?안대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진짜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힘내시구 다음편에서 뵐게요!!
10년 전
독자86
오 ㅠㅠㅠㅠ찬열이가 사과했군요 그럼이제 화해 하는건가 ㅠㅠㅠ
10년 전
독자86
미리내예요! 허허허허허헣 제 입가는 지금 내려갈줄을 몰라요 허허허허허허헣 드디어 찬백이가 이어졌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으아 다행이다ㅠㅠㅠㅠㅠ이제 행쇼하는 찬백이를 보고싶네여 핳랄랄라ㅏ
10년 전
독자88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9
포스틱입니다ㅜㅜ드디어 찬백이들 화해했군요ㅜㅜ이날을 얼마나기다렸는지..빨리 애기 낳아서 셋이 사는거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90
화해했으니꺼 찬백이들 행쇼하는일만 남았네요!!!
어서 애기낳고 행복하길 ㅠㅠ

10년 전
독자91
알로에에요ㅠㅠㅠ둘이 드디어 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너 진짜 잘해라 이 나쁜놈ㅜㅜㅜㅜ오늘도 너무 잘버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92
신알신보고왔어툐ㅠㅠㅠㅠ둘이잘풀려서다행이네여ㅜㅜㅜㅠ이제달달해지는일만남은듯!!!찬백행셔
10년 전
독자93
차랑드)드디어 화해를 했네요ㅎㅎㅎㅎㅎㅎ
무려 3일동안이나 잠들어있었다니.......
백현이도 찬열이도 많이 힘들었겠어요...
이제는 둘이 항상 행복하길ㅜㅜ

10년 전
독자94
빠오즈에요ㅠㅠ드디어 화해(?)했어요ㅠㅠ아이고 찬열아ㅠㅠ너땜에 얼마나 백현이가 고생이 많았는지 알기나해??ㅠㅠㅠㅠ백현아 고생많았어ㅠㅠ이제 찬열이랑 행복하게 잘지내기만 하면되ㅠㅠㅠㅠ드디어 찬백이들에게 이런날이 오다니ㅠㅠ감격스럽다ㅠㅠ찬열아 너가 백현이한테 잘못한거 배로 백현이한테 잘해줘야한다ㅠㅠ진짜 박찬열ㅠㅠ너때매ㅠㅠ됐어ㅠㅠ이제 니네 행쇼하면 되니까ㅠㅠ작가님 찬백이들이 행쇼하기까지 수고많으셨어요ㅠㅠ작가님 나절을 연재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작가님 항상 힘내시고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5
초파에욬ㅋㅋㅋㅋㅋ와핰ㅋㅋㅋㅋ드디어ㅠ화해했어요ㅋㅋㅋ이제 행쇼할일만 남은거죠 그쳐ㅋㅋㅋㅋㅋㅋ예헼ㅋㅋㅋ오늘 기분좋아옄ㅋㅋㅋ이제 애기도 건강하고 백현이도 건강하고 찬열이도 건강하고 행복했음 좋겠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넌 이제 영원히 백현이의 호구로 살아야 돼 박찬열...! (부들부들) 이제라도 미안하다고 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도대체 뭣 때문에 찬열이가 그렇게까지 의심을 했던 건지 아직도 이해가 가질 않지만 그래도 이제 자기 아이란 걸 확실히 알았으니 잘 모시고 살겠죠?ㅠㅠ 찬백이들 이렇게 힘들기 화해했는데....끝에 행쇼 아니고 막 슬픈 거 나오고 그러면 저 울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 ㅠㅠ 아ㅠ찬열아 잘했다! 잘했다!
10년 전
독자97
ㅠㅜㅜㅜㅠㅜㅠ드디어 행쇼ㅠㅠㅠ잘돼서 너무너무 좋요ㅠㅠㅠ다음ㅎ편 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ㄷ
10년 전
독자98
버거에요! 이제부턴 찬백이 둘이 알콩달콩 지내면서 애기 태명도 정하고 백현이가 먹고싶다는거 있으면 바로 달려가서 사오는 찬열이도 보고싶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9
드디어 화해를ㅠㅜㅜㅜ 이제 행쇼할일만 남은건가요ㅠ 근데 아직 위기가 남았다는게 마음에 걸려요
10년 전
독자100
숭늉이에요!! 드디어찬열이하고백현이가화해했네요ㅠㅠㅠㅠㅠ잘되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헐...ㅠㅠㅠ드뎌 ㅠㅠㅠㅠ찬백이들의 오해가 풀렸군요 ㅍㅍㅍㅍ퓨ㅠㅠㅠㅠ이제 행쇼할시간만 남았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ㅜ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이제는다정한찬연이되나요ㅠㅠㅠㅠㅠㅠㅜ기대할게요ㅠㅠㅠㅠ잘보고감니당♥♥
10년 전
독자103
[순대볶음] 허으.... 드디어 ㅠㅜㅠㅜ 드디어 찬백이들이 화해를 하는군요 잘했어 찬열아 이제는 둘이 달달하게 아기랑 지내혐 ㅠㅜㅠㅜㅠㅜ
10년 전
독자104
ㅠㅠㅠ드디어잔녀리가 화해신청으류ㅠㅠㅠㅠㅠ찬백행쇼를하게되나요 ㅠㅠ이제큥이만건강해지며뉴ㅠㅠ
10년 전
독자105
브이텍이에요ㅠㅠㅠ드디어 행쇼하는건가요ㅠㅠㅠㅠ차녀라 배켜니 안아프게 잘해줘ㅠㅠㅠㅠㅠㅠ설마 애기집 형성이 늦어졌다는거때무네 다시 잘못되지는 않겠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장하다 ㅜㅜㅜㅠ 질햇어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 해피해피..♥ 아 근데 이씽이 뭔데 저렇게 귀여운거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둘리에요 다행히도 백현이랑찬열이랑화해를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이제찬열이가백현이안태못해준거다~~해주면좋겠ㄴ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듀름입니다ㅠㅠㅠㅠㅠ드으디어!!!찬열이가 정신을 차렸어요ㅠㅠㅠㅠㅠ엉엉 장하다 찬녀라ㅠㅠㅠ이제 막 백현이한테 음식 먹이려그러고 막막 챙겨주고 그런거 볼수있는거죠!??!!? 그나저나 아직 위기가 남았다는게 좀 걸리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ㅠㅠ다음편부터는 진정한 행쇼를 볼 수 있겠죠?????
10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0
시나몬이에요ㅜㅜㅜ드디어ㅜㅜㅜ드디어 ㅜㅜ찬열이가 사과를 하고ㅜㅜㅜ풀렸네요ㅜㅜ이제라도 행복한 일만 있기를 바래 백현아ㅜㅜ
10년 전
독자111
와ㅜㅜㅜㅜ찬백 화해ㅜㅜㅜㅜ찬백애기 행쇼♥.♥ 이제 행복할일만 남았네ㅜㅜㅜㅜㅜㅜㅜ 다음편 너무기대돼요!!!!
10년 전
독자112
뽀송뽀송이에여..
찬백이화해하고..힝ㅠ얼마나 기쁜지 멀라요..찬열이 행동보고 화낸게 엊그제같은데..앞으로 이 둘의 달달함 기대해볼게여..쓰릉해여,작가님♥♥

10년 전
독자113
그냥그렇게입니다ㅠㅠㅠㅠㅠㅠ 엉엉 몇편 연속으로 계속 우네요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미안해 라니!! 안아줬다니ㅠㅠㅠㅠㅠㅠ 비참했다는 백현이 너무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 그래두 이제 계속 행복하겠네요ㅠㅠ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찬열이가사과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과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이들 이제 달콤해지겠죠ㅠㅠㅠ?행복해야되여ㅠㅠㅠ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이제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드디어 ㅜㅜㅜ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ㅜㅜ 너무 재밌어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6
옼 쉰칡이에요ㅠㅠㅠ 드디어 둘이 화해를 했군요ㅠㅠ 이제 백현이는 건강해지고 밝아져서 애기 건강하게낳구ㅜㅜㅠ 찬열이도 다정다정해지길바라며ㅠㅠㅠ엉엉 깨어나서다행이에여ㅜㅜ배켜니어머니감사합니다유유ㅠㅠㅠㅠㅠ이씽이의 ㅁ발음은 언제나 카와이합니당..★☆ㅠ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ㅜ허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드디어 찬열이랑 백현이랑 오해가 풀렸네여ㅜㅜㅠ 이제 행쇼하는 일만 남아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ㅜㅡㅠ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ㅠ이제야정신을차렸군요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엉엉ㅜㅜㅡㅠㅜㅡㅜㅜ
10년 전
독자119
판다입니다ㅋㅋㅋㅋㅋ여기 서브컾이 클타뿐만이 아니라 또 있었나봐옄ㅋㅋㅋㅋㅋㅋ귀오운레이와첸ㅋㅋㅋㅋㅋㅋ비글와힐링천샄ㅋㅋㅋㅋㅋㅋㅋ좋져^^!!!
10년 전
독자120
화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첸이 다리가 되어주네ㅎㅎ
10년 전
독자121
시나브로에요. 잘되어서 다행이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행쇼가 오나요
10년 전
독자122
사랑니에요))인티 들어오자마자 똭!!!!ㅠㅠㅠㅠㅠ 찬열이랑 이제 화해했으니 다 잘 해결되겠죠??ㅠㅠㅠ 찬백행쇼해라!!
10년 전
독자123
몽키에요
드디어 드디어 화해를!!ㅜㅜ 진짜 언제쯤 이렇게 되나 했더니 드디어 되는군요...진짜 이제 행쇼할 일만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23
피장
ㅖ요!1 드디어 화해하느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녀리도 뉘우치는거같아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ㅜㅜㅜ정주행완료ㅜㅜㅜ둘이 이어지는걸보니 마음이 편하네요 앞으로 더 해복해졓으면좋게어요ㅎ
10년 전
독자125
오구옥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다행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앞으로는 행복한일만? !!!!!
10년 전
독자126
ㄷ드디어행셔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민트쿠키에요!!ㅠㅠㅠㅠ드디어화해를했네요ㅠㅠㅠ정말감격스러워요ㅠㅠ그와중에씽씽는너무귀엽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28
아ㅠㅠㅠㅠ드디어 둘이오해도풀고 서로의마음도전하고ㅠㅜㅠㅠ이제알콩달콩행복한 생활만이어졌으면좋겠어요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29
요거트에요!!! 드디어 찬백이들이 이어졌네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진2
드디어찬백이들이서로의마음을확인했군요ㅠㅠㅠ다행이에요..백현이도괜찮아서다행이고.. 근데그전에백현이가당한것들에비해..찬열이가좀쉽게용서받은거같아요ㅋㅋㅋ 으익

10년 전
독자130
헝 대빅 백현아ㅠㅠㅠㅠㅠ얼마나힘들엇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이라도 화해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백현이 착해ㅠㅠㅜㅜㅜ드디엉찬녀리가 정신을차리고 찬백이들이 행쇼하게됬네여ㅠㅜㅠㅜ
10년 전
독자132
다행이다ㅠ 잘되서ㅠ 진짜 진즉에 잘하지ㅠㅠ
10년 전
독자133
드디어 찬녈이하고 배큥이하고 알콩달콩할일만 남은건가요!!!!!!!!!! 오해도 풀리고 화해한것같아서 다행이에요ㅜ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4
으아아아 드디어화해했네여ㅠㅜㅠㅠ찬백이들 이제그만 행쇼했음 좋겠네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3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행쇼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화해했네요이제ㅜㅜㅜㅜㅜㅜㅜㅜ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7
드디어 화해햇네요ㅠㅠㅠㅠㅠ이씽잌ㅋㅋ우쯔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8
작가님 이제 진정 찬백행쇼만 남은건가요?ㅠㅠㅠㅠ막꽁냥꽁냥 제가 상상하는모습만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저 잠시 울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ㅠㅠㅠㅠ잘되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이씽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가배큥이라고하는게짘자..b
10년 전
독자140
오덜트예요ㅋㅋ 이씽은 조금있다 들어가실게요~!!!ㅋㅋㅋ정말다행이네요. 남은 기간동안 찬열이가 열심히 보상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41
끙끙이에요!! 드디어!!!드디어!!!행쇼의조짐이ㅠㅠㅠㅠㅠㅠ찬열아잘해라이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사과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씽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드디어 행쇼할 일만 남았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그만 고생하고 행복해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종구몽구에요! 찬열이가 이제 오해를 풀어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이게 다 이씽이랑 첸 덕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나니!!??????? 왜 이걸 지금 보는거지...(음흉) 자, 이제 찬백이들 섹쇼 행쇼만 남았군 그래* ㅋㅋㅋㅋㅋㅋ 애기야 5959 잘태어나라~ㅠ
10년 전
독자145
단호박이에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유ㅠㅠㅠㅠ드디어 찬백이들이 화해를 했군요ㅜㅜㅜㅠㅠㅠ이제 행쇼할일만 남았네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찬열이가 백현이바보가 되지 않을런지ㅋㅋㅋ!!달달한 찬백이들 기대되네요ㅋ큐ㅠㅠ상상만해도 좋네요ㅠㅠㅜㅜㅜ♥♥♥♥제발행쇼행쇼섹쇼...
10년 전
독자145
디노에요 ㅠㅠ으아 드디어 찬백이들 오해풀림!!!나짇씐남 행쇼닿행쇼 ㅎㅎㅎㅎ 이제더이상 크리스랑타오 안부러워 해도 되겠네요 백현이 ㅠㅠㅠ잘해줘야할텐데 찬열이가ㅠㅠ 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146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행쇼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훅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샤르에여! ㅋㅋㅋㅋㅋㅋㅋ아 겁나 감동감동 ㅠㅠㅠㅠㅠㅠ이러고 있었는데 씽이 기욥잖아여!!이제좀 꼬인게 풀린거같아서 참 다행여이에ㅠㅠㅠ 암~그렇고말고여ㅠㅠ
10년 전
독자148
아드디어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이씽이는또왜저리귀여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9
웨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찬백이행쇼했슴다ㅠㅠㅠㅠ여기까지오는데 너무 오래걸린 찬배기드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찬백행쇼 드디엏찬백이들이 행쇼를 시작하네요!!!"!!!유후 다앻히닿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52
이제 계속 행쇼행쇼 하는건가여ㅠㅠㅠㅠㅠ 우리 찬백 화이팅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구오구우리차녀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잘해쪄영!아유기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내가더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종구멍멍이요!!이제야드디어찬백이들이오해를풀었네요ㅠㅠㅠㅠㅠㅠ다행이네요ㅠㅠㅠㅠ이제는둘이행쇼했으면좋겠어요!!!마지막에레이랑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6
잇치입니다 완전기다렸어요ㅎㅎ잘보구갑니다ㅎㅎ
10년 전
독자157
첫눈이에요!!!드디어둘이화해했군여!!!드디어ㅜ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58
헝 작가님 못생긴돼지에요!
드디어 백현이와 찬열이가 행쇼?????????하는 건가요!!!!!!!으아 둘이 서로 사랑사랑하는 모습이 더욱더 기대가돼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끌려가는 이씽이가 눈에 더 밟히는건 저만인가요♥ 귀여운 찬백들아 행쇼할일만 남았다 이제 둘다 맘고생 그만 종대도 그만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분홍색 극세사 ㅇㅂ) 매번 볼 때 마다 이씽이 정말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둘의 오해도 풀리고 백현이의 순산만 남은 건가요! 이번 편도 수고 많으셨어요 '~'
10년 전
독자161
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ㅠㅠㅠㅠㅠㅠㅠ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백현이한테 백번 미안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좀 막 알콩달콩하고..후.... 벌써부터 설레네
10년 전
독자162
요거트스무디입니다..드뎌 화해를 했군요..제가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다구요..ㅠ ㅠ 이제 화해도 했겠다..어서어서 달달스토리를 풀어주세요..ㅋㅋ
10년 전
독자162
아 으머ㅜㅜ흐엉ㅠㅠㅠㅠㅠ드디어 둘이 화해해써ㅜㅜㅜ작까님고마와여ㅠㅠㅠㅠ사실 저도 울뻔ㅜㅜ백현이가 한번에 모아서 말하니까 찬열이 겁나 못됬......후.....하.....
10년 전
독자163
다행이네요.....근데궁금한건이씽이의정체도 조금씩궁금해지고///
10년 전
독자164
비비에요!!!!!드디어ㅠㅠㅠㅠ 화홰를 했네요ㅠㅠ다행이다 진짜ㅠㅠㅠㅠㅠ 정말 다행이에요 장하다 찬열아
10년 전
독자165
드디어 찬백이들 오해가 풀렸네요ㅜㅜㅠㅠ진짜 여태 보면서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그렇게 하는 거 보고 심쿵..애기 지우라는 말 했을 때 현실 심쿵이였는데..ㅠㅠㅠㅠ다행이에요.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66
준짱맨이에요! 너무오랜만이져ㅠㅠ 시험 때문에 늦게왔어요ㅠㅠ 잘되서 다행이다 엉엉
10년 전
독자167
끄아아ㅏ아아ㅏ아ㅏ 드디어 화해했어ㅠㅠㅠㅠㅠ우엥 ㅠㅠㅠㅠㅠ진작에 화해하지 이리 보기좋은데 엉엉엉엉엉엉 찬열이는 ㅂrㅂㅓ야...
10년 전
독자168
첸첸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행쇼네여행쇼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이제 백현이만 안아프면 되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왠지 백현이가 마노이많이 아플것같은 예감이...☆
10년 전
독자169
드뎌했다드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큥이랑ㅇ찬열이이제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ㅞ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칸쵸에요! 그동안댓글이잘안써져서 이제야쓰네요;
백현이랑찬열이 화해한거같아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이제 아주 달달한 행쇼를 볼수있는건가요 ㅜㅠ엉엉 신알신 하고 갈게오
10년 전
독자172
뚷이에요ㅠㅠ둘이화해해서너무너무다행이네요ㅠㅠ 이제행복할일만남았네요!
10년 전
독자173
후추에요! 진짜 이제 둘이 꽁냥꽁냥 거리면서 행쇼할 일만 남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4
작가님ㅠㅜ 드디어 백현이랑 찬열이가 서로의 맘을 확인한 건가요? 앞으로 백현이의 역관광이 기대되네요, 변할 찬열이가 궁금해요ㅜㅜ 매번 잘 읽고 있습니다, 사랑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75
큥입니다!!찬열아ㅠㅠ드디어ㅠㅠ알아줬어ㅠㅠㅠㅠㅠㅠ니무너무 좋다ㅠㅠㅠ앞으론 이쁜사랑만해ㅠㅠㅠ진짜ㅠㅠ
10년 전
독자176
헐 드디어 ! 헐헐헐 이제 큥이 몸만 다시 건강해지고 애기만 낳으면ㅠㅠ행복한 가정이 되겠네여 ! 이제 찬열이 욕하면서 안봐도 되는거져 ?ㅋㅋㅋㅋㅋㅋㅋ 찬백이들 이제 행쇼 할날만 남았군여 ! 행쇼찬백 !
10년 전
독자177
끄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드디오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해라제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드디어 잘됏네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마지막에 이씽이 끌려가는거 귀업다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9
찬열맘이예요!!!!!!! 하ㅠㅠㅠㅠㅠ 드디어 제소원이 이뤄졌네요ㅠㅠㅠㅠ 찬ㅇㅕㄹ이가 미안하다는 말을하다니ㅠㅠ 기특해요ㅠㅠㅠㅠ 하 이뻐이뻐..... 종대가 한몫했네요 종대야 사랑해!!!
10년 전
독자180
어우유ㅠㅠ 사실 저는 백현이가 복수하길 바랫어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드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찬옇아왜이제야안거야ㅠㅜㅜㅜㅜㅜㅜ흑
10년 전
독자183
으허ㅠㅠㅠㅠㅠㅠ둘이 백막년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진짜다행이다화해해서ㅠㅠㅠ 이제괜찮을꺼야 백현아ㅠㅠ 애기도 잘키워야지ㅠ
10년 전
독자185
드디어화해(?)했네요...사실어찌보면찬열이가일방적으로굴긴했지만....그래도뭔가찡하고뿌듯하고그러네요
10년 전
독자186
그래도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찬백이들이렇계쭈욱가라ㅠㅠㅠㅠㅠㅠ박찬열네죄를네가알렸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87
흐아ㅠㅠㅠ이제 오해가 풀렸어요ㅠㅠㅠㅠ이제 못한만큼 더 잘해야지ㅠㅠ
10년 전
독자188
드디어 찬열이가 백현이에개 사과를 하며 안아주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한만쿰 앞으로는 더 잘해줘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ㅠㅠㅠ다행이다ㅠㅠ
9년 전
독자191
드디어 화해했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아다행이다ㅜㅜ둘이화해해서ㅜㅜ!!백혀나ㅜㅜㅜㅜ행복하기를 ㅜㅜ
9년 전
독자193
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착해져서 다행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