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나루나루 전체글ll조회 13438l 3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 인스티즈

 

요새 감기가 들었나 목이 아프고 콧물이 나오네요(훌쩍)

 

여러분들은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ㅠ

 

 ps. 이번편 대사는 무슨 이천년대 초반에나 봤을법한 인터넷 소설 대사네요(오글오글오글오글)

 재미없게

 

 

 


암호닉


궁디

 

하얀콩

 

수지

 

구슐

 

쑨진이

 

알로에

 

잇치

 

쿵니

 

변남

 

시나몬

 

새우초밥

 

플랑크톤회장

 

K

 

찬종짱좋음

 

은팔찌

 

호식

 

으르렁공주

 

찬찬백

 

엄지공주

 

준짱맨

 

얄루대

 

됴토리

 

에어컨

 

감자빵

 

허준

 

비비빅

 

빠오즈

 

종구멍멍

 

색종이

 

나루님짱

 

호빵걸

 

3분짜장

 

자판기

 

진2

 

단호박

 

V
 

sos


사브레


시나브로


토모리


왕자도


ㅇㅇㅇ


비타민


제이제이


바나나우유


똘똘이

 

몰랑이


허쉬

 

두부


손나여신


토마토


호이호이


세둥이


뀨뀨


예헷


땡구


큐큥


됴라이


이어폰


꿀자몽


보관용


뚱이


웨지


규발바닥


가르송


더리에몽


샤르


융유


첸첸


뉴부부부


못생긴돼지


요거트


까다만 귤


모카


찬백행쇼


유자차ㄹ

 

실밥

 

모과

 

짜요짜요


한라봉


큥이


축구와세수


크림빵


은찬


오덜트


맹구


비비



크르렁


이안


립밤


초코칩


환자


한라봉


꾸리꾸리


애플


사과


오랜만


콜팝


배뀽


샤이니


노트333


민트쿠키


리모콘


서나


이랴


떠먹는 요구르트


새우튀김


지우개


종구몽구


백키


찬열맘


쫑대입꼬리


칸쵸


낙타

 

첫눈


나의 희망


케미


꼼틀이



낙타


뀰이


정주행


니남자


리비도


나얀


상큼사과랑

 

찬열아,치즈



강낭콩


오떡


종구


모모블리


시선


분홍색 극세사 이불


미리내


나무야나무야


쉰칡


체리파이


설리


그냥그렇게


끙끙


앙아


핫팩


판다

 

뽀송뽀송


체리펀치


콜라


파파야


마이구미


버거


울림


코몽


투투


앵무새


도서관


순대볶음


아메리카노


현순청년


포리투


올빼미


강남여자


초파


콩닥


까오


하늘하늘해


블랑


둘리


약국


웅야빵


유령


위블리


사랑니


하나님


팝콘


9301


포스틱


코튼


홍시


손나여신


물회


란새


숭늉


승쨩


피자


메로나


사랑둥이


느낌아니까


큥이



2486


몽키


아이리


스파클링


후추


밤만쥬


요맨


506


리무버


만세


듀름


우쿠쿠루쿠


듀름


메리미


이불


요거트스무디


차랑드


물회


라니


웅야빵


초코하임


포리투


파닭


디노


브이텍

 

밍밍이루루


이리오세훈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진료시간이 다 끝났는지 복도에는 몇몇 간호사와 환자들 외에는 어느 하나 돌아다니는 사람이 없었다.

 

찬열은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른뒤 자신이 구겼던 사진을 잠시 바라보다가 이내 입고있던 자켓 주머니 속으로 사진을 넣었다. 계속 보고 있으면 더욱 더 머리가 복잡해 질것만 같았다. 딩동- 하는 소리와 함께 층수를 말하는 기계적 느낌 밖에 들지 않는 여자의 목소리가 들리면서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렸다. 찬열은  엘리베이터 안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1층 버튼을 누른 찬열은 더이상 아무도 타지 않음에도 열려있는 엘리베이터 문에 별 생각 없이 닫힘 버튼 을 눌렀다. 스르륵-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닫혀갔다. 바로 그때였다.

 

'턱-'

 

누군가의 손이 닫혀가던 엘리베이터 문틈 사이로 턱 하고 들어왔다. 아무 생각없이 서있다가 갑자기 들어온 손에 놀란 찬열은 자신도 모르게 눈이 커지면서 뒤로 한걸음 물러섰다. 거의 닫혀가던 문은 다시 스르륵-하는 소리를 내며 열렸고 찬열은 어렵지않게 손의 주인공을 알수 있었다.

 

 

"...이씽?"

 

"...차뇰.잠시만,저좀 봐요."

 

 

급하게 뛰어왔는지 이씽은 살짝 가쁜 숨을 내쉬고 있었다. 찬열은 엘리베이터에서 나와 먼저 걸음을 옮긴 이씽의 뒤를 따라갔다. 이씽이 향한곳은 특별한 장소가 아닌, 바로 이씽 자신의 진료실이었다. 벽 에 걸려있는 여분의 가운 몇벌과 책상에 놓여있는 '의사 장이씽' 이라 써진 아크릴 재질의 명패가 이씽이 의사임을 실감케 해줬다. 찬열은 책상 앞에 놓여진 의자에 앉았다. 이씽은 잠시 숨을 고르다가 이내 굳은 결심을 했다는듯이 서랍을 열어 서류 몇장을 꺼내 찬열에게 건냈다.

 

 

 "읽어봐요."

 

 

"..."

 

"다 읽을때까지, 저는 나가 있을께요."

 

이씽은 자료를 받아든 찬열을 뒤로 한체 진료실 밖으로 나갔다. 진료실의 문을 닫자 밖에 서있던 이씽을 보조하는 간호사들중 한명이 조심스레 이씽에게 물음을 던졌다.

 

 

"...선생님.저분이 아까 그 쇼크로 실려오신 분 남편 맞으시죠?"

 

 

이씽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면 아까 부탁하셨던 자료도..."

 

이씽은 간호사가 말을 끝내기 전에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먼저 퇴근하라는 제스쳐를 취했다. 제스쳐를 눈치챈 간호사들이 이씽에게 인사를 하고 저만치 사라지자 이씽은 진료실 문 옆에 위치한 간이 의자에 앉아 숨을 돌렸다. 자신이 주제넘은 짓을  한 것 일수도 있었지만, 일단은 이것이 찬열의 오해를 풀어줄, 자신에게는 가장 최고의 방법이었다.이씽 은 쓰고 있던 안경을 벗으며 긴박했던 몇시간전의 상황을 떠올렸다.

 

 

 

기절한 후에도 발작을 일으키는 백현에게 진정제를 투여한뒤, 심박수가 떨어지지 않게 심장마사지를 해주길 몇십분, 간신히 진정된 백현 덕에 한숨 놓은 이씽은 이마에 흐르는 땀을 닦으며 혹시나 태아에게 이상이 생기지는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백현을 초음파 검사실로 옮긴뒤 얇은 양수검사 용 바늘을 꺼내어 백현의 배에 콕 하고 찔러넣었다. 따가운 느낌이 들었는지 백현이 순간 인상을 찡그렸지만 이내 다시 편안한 얼굴로 돌아왔다. 초음파 사진이 보이는 모니터를 봐가면서 아이가 바늘에 찔리기라도 할세라 조심스럽게 양수를 체취한 이씽은 적당한 양의 양수가 모이자 바늘을 빼낸뒤 검사용 통에 양수를 옮겨 담고 대기하고 있던 간호사들에게 백현과 통을 넘겨줬다.

 

"어느정도 진정 된거 같으니깐, 일반병실,로 옮겨줘요."

 

"네,선생님."

 

"검사결과 나오면 나한테 알려주세요."

 

 

모니터 화면에 떠있는 마우스를 몇번 클릭한 이씽은 백현의 배에 묻어있는 젤을 닦아내고 있는 간호사들을 잠시 바라보다가 위잉-하며 인화되는 초음파 사진들을 집어 간단한 쪽지와 함께 얇은 봉투에 넣었다. 첸 에게 부탁해서 찬열에게 전해줄 생각이었다. 그 순간, 이씽의 머릿속에 무언가가 번쩍-하고 스쳐지나갔다. 이씽은 통을 들고 나가려던 간호사 를 급히 붙잡았다.

 

 

"저,저!유나씨!"

 

"네?"

 

 

'임 윤아' 라 적힌 명찰을 찬 간호사가 갑작스레 불린 자신의 이름에 이씽을 바라봤다.

 

 

"지난번에, 그,그 있잖아요.그,그거!그!"

 

 

생각이 안나는지 이씽은 발을 동동 구르면서 머리를 싸맸다. 무엇을 말하는지 알턱이 없는 간호사는 아리송한 표정으로 이씽을 쳐다볼 뿐이었다. 그러다가 문득 생각이 났는지 이씽이 아! 하는 소리와 함께 드디어 기억이 났다는 기쁜 표정을 지었다.

 

 

"그!차뇨리 가족들이 검사받은거!"

 

"차뇨리...?아,박회장님 가족분들이 몇달전에 건강검진 받으신거요?"

 

 

간호사는 어렵지 않게 약 반년전 - 백현이 들어오기 전이었다 - 쯤에 찬열의 가족들이 단체로 건강검진을 받으러 왔던 것을 기억했다. 찬열이 온것만으로도 병원이 뒤집어질 판이었는데 두 동생들 까지 왔으니 뒤집어지다 못해 까무러쳤던건 말할것도 없었다. 그나저나 동생들 이름이 민석 이랑 경수 랬나...?간호사 는 잠시 생각을 하다 이내 알아봐야 딱히 쓸데도 없다는 생각에 생각하는것을 관뒀다.

 

 

"그, 차뇨리 가 검사 했던거.샘플 있겠죠?"

 

"뭐...보통 샘플은 1년 정도 보관하니깐 있겠죠?"

 

"그,차뇨리꺼 샘플이랑, 이 양...수랑,그 DN,A 검사를 해주세요."

 

"네?"

 

 

당황스러운 이씽의 말에 간호사는 자신도 모르게 목에서 삑사리가 났지만 어느 누구도 그 것을 신경쓰지는 않았다. 아무리 이씽이 찬열의 주치의 이긴 하지만 DNA 검사는 가족의 동의 없이는 하는것 자체가 불법이었다. 잘못하면 이씽은 중국으로 다시 가는데다가 의사면허를 취소당할수도 있고, 도와준 간호사들은 모두 운 좋으면 시골 외곽 병원으로 강제 발령이 나거나 나쁘면 아예 간호사 일은 꿈도 못꾸게 될수도 있었다. 이씽의 당돌한 말에 다른 간호사들도 꽤나 술렁이는 눈치였다. 다행히 밖에 누군가가 있거나 하지는 않아서 이씽과 초음파실 안의 간호사들 외에는 들은 사람이 없는듯 했다.

 

 

"서,선생님.아무리 그래도 그건 불법이에요.잘못하다간 선생님도 그렇고 저희도,"

 

"윤아씨.모든 책임,내가 다 받을게요."

 

"..."

 

"유나씨랑 다른 간호사분들 이 받아야 할 벌,제가 대신 다 받을게요."

 

"..."

 

"딱 한번만, 부탁드릴게요.제발,검사 한번만 해주세요."

 

 

간호사는 난감하다는 눈빛으로 다른 간호사들을 봤지만 그들도 역시나 난감한건 마찬가지 였다. 한참을 갈등하던 간호사는 이내 굳은 결심을 한듯 이씽을 향해 입을 열었다.

 

 

"...검사는 한시간 정도 걸려요."

 

 

다른 간호사 들이 경악과 놀람의 눈초리로 간호사를 바라봤지만 간호사는 이내 그 시선들을 무시한채 양수가 든 통을 들고 검사실로 향했다. 간호사가 간뒤, 이씽은 아직도 얼어있는 다른 간호사들을 향해 고개를 숙였다.

 

"...감사합니다."

 

 

간호사들은 어색하게 웃으며 하고 있던 일을 마저 끝낸뒤 백현이 누워있던 간이침대를 옮겼고 이씽은 그 뒤를 따라 걸어나갔다. 무모한 방법일수도 있었지만,이것이 자신이 생각하는,백현 과 찬열 두사람을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이었다. 물론, 이 사실을 들킬시엔 엄청난 불호령 정도는 감수해야 겠지만. 그리고, 갑작스러운 상황때문에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한가지. 이씽은 다른날처럼 한국어가 서툴지 않았다.

 

 

 

 

*   *   *

 

 

꾸벅꾸벅 고개를 떨구며 졸고 있던 이씽은 헉-하는 소리와 함께 의자에서 미끄러질 뻔한것을 간신히 중심을 잡으며 모면할수 있었다. 창문 밖은 어느새 어둑어둑 해졌고 저 멀리 보이는 데스크 쪽의 불빛만이 유일하게 복도에서 보이는 불빛이었다. 이씽 은 휴대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했다. 8시 20분. 병원 문은 진즉에 닫혔고 이씽의 퇴근 시간도 진즉에 지난지 오래였다. 이씽은 늘어지게 하품을 하며 자신의 진료실 문을 바라봤다. 아랫부분으로 불빛이 새어나오는게 보였다. 자료가 그렇게 길거나 하진 않았는데, 아직 다 못 읽었나? 사실 찬열에게 전해준 자료는 원래 이씽이 첸 에게 주려던 자료였다. 하지만 퇴근 전에 커피나 한잔 마실까 하고 복도를 걸어가다가 우연히 찬열을 만나자 당사자에게 전해주는게 낫겠다는 생각에 급하게 달려가 찬열을 붙잡고 자료를 건낸것이었다. 의학용어가 복잡하게 써져있던 터라 이해하기 쉽게 자신이 다시 타이핑을 했는데 - 물론 타이핑 이후에 간호사가 다시 타이핑을 해줬지만 - 못알아 보는건가?아니면 그냥 불만 켜두고 간건가? 의아해진 이씽은 눈가를 비비며 진료실의 문을 열었다.

 

"차뇰.아직 다 안읽었...차뇰?"

 찬열은 고개를 떨구고 있었다.

 

"차뇰,왜그래요?...어?"

 

 

놀란 이씽이 찬열에게 다가가 무슨 일이냐고 물을때,이씽은 뭔가가 이상하다는 것을 눈치챘다. 찬열의 몸은 미세하지만 확실히 떨리고 있었고, 무언가를 참고 있는듯한 소리가 찬열의 입에서 연신 새어나왔다. 이씽이 찬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을때, 이씽은 찬열의 눈에서 눈물이 흐르고 있음을 알수 있었다.

 

 

"...이씽."

 

 

"...차뇰."

 

 

"나...진짜,아..."

 

 

찬열의 목소리에서 찬열이 느끼는 감정이 그대로 드러났다. 물기가 묻어있으면서도 떨림이 멈추지 않는 목소리에 이씽은 말없이 찬열의 이야기를 들어주는게 나을거란 생각이 들어 아무 말 없이 찬열의 말을 들어주었다.

 

 

"...내가..."

 

"..."

 

"...지금까지,변 백현 한테."

 

"..."

 

"대체...무슨 짓을 한거지...?"

 

 

찬열의 머릿속에 그동안 있었던 일들이 스쳐지나갔다. 첸이 했던 말들, 백현이 악을 쓰면서까지 외쳤던 말들 까지.

 

 

'네가 무슨 오해 하고 있는지 다 알거 같다. 근데, 적어도 백현이 얘기는 들어봤어야지'

 

'이 뱃속의 애는 박찬열,네 애가 맞다고!제발,제발 좀 믿어!'

 

 

"...이씽,아니 형."

 

찬열의 표정은 아무것도 담겨있지 않은, 오로지 죄책감만이 느껴지는 표정이었다.

 

"..."

 

"내가...지금까지 내 애를 가진 사람한테...뭐라 한지 알아?"

 

"..."

 

"다른 알파랑 잤냐고,어디서 몸 굴리고 오냐고,누구 애냐고...!"

 

"..."

 

"...근데,이것보다 더한말도 했었다...?"

 

"..."

 

"...애기를,뱃속에 있는 애기를...지우라고 했었어."

 

"...!"

 

처음 듣는 찬열의 말에 이씽은 꽤나 놀란 표정 이었다. 찬열은 아랑곳 하지 않고 말을 이어갔다.

 

 

"내 애기를,나랑 변 백현 의 애기를...!내가...!지우라고 했었다고...!어...?!"

 

 

찬열은 힘없이 자켓 주머니 속에 넣어뒀던 사진을 꺼냈다. 구깃하게 구겨진 사진에 이씽이 잠시 눈쌀을 찌뿌렸지만 이내 아무말 없이 넘어갔다.

 

 

"...나...진짜 개 같다."

 

"..."

 

"진짜로...개 같다...시발...!"

 

 

찬열이 다시 고개를 떨궜다. 그동안 백현을 오해했다는 것과 자신이 마주한 진실에 가슴 속이 죄책감과 알수 없는 감정으로 가득 채워지는 기분이었다. 

 

 

"근데 이씽....그거 알아?"

 

"...뭘?"

 

"그동안 변 백현 한테 못되게 군거랑,욕하고 한거 생각하면..."

 

"..."

 

"...여기가 좀 많이 아프다."

 

"...차뇰."

 

"..여기가...!많이 아퍼...!왜...!!"

 

 

찬열이 자신의 가슴팍을 주먹으로 조금 세다 싶을 정도의 세기로 툭툭 쳤다. 동시에 찬열의 손에 있던 서류들과 사진들이 떨어졌지만 두 사람 모두 딱히 신경쓰지는 않았다. 찬열의 몸이 아까전보다 더 확연히 떨려왔다.

 

 

"...흐으..."

 

"..."

 

 

 

이씽은 말없이 찬열을 다독여줄 뿐이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찬백]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 14 (알파오메가 주의,임신수 주의)  210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0년 전
독자2
궁디에요..
와 박찬열 정신차렷군요..헐..어후 감기조심하세요 잘못걸리면 엄청고생해요!
와..대박 이번편 진짜 대박이에요..
감사합니다ㅜ

10년 전
독자3
박 찬열 정신차렸구나 !!!!!!!!!!!!!!!!!!!!!!!!!!!!!!!!!!!!그래 제발 백현이한테 잘해줘라 아이고 제바알 ㅠㅠ 이제 둘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볼수있는건가여 작가님 그런건가요?
10년 전
독자4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군요.. 이제 백현이한테 다정하게 잘대해주겠죠? 찬열이랑 백현이가 어서 행복하게 알콩달콩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이번편 진짜 대박이에요 짱!
10년 전
독자5
비타민이에여ㅠㅠㅠ찬열아ㅠㅠ정신차렸구나ㅠㅠㅠ다행이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잘해줘ㅠㅠ
10년 전
독자6
허준이에영
10년 전
독자9
아 ㅜㅠㅠㅠㅠㅠ드디어인가여 ㅠㅠ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린건가여 ㅠㅠㅠㅠ 찬열리 개갞인생을 벗어날수잇는건가여 ㅠㅠㅠㅠ 하 ㅠㅠㅠ 진짜 ㅠㅠㅠ 찬녈이 충격많이받앗을거같아여 ㅠㅠㅠ 하... 이제라도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잘해주겠져?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정신차린건가ㅠㅠㅠㅠ이제좀잘해주라고ㅜ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
10년 전
독자8
왕자도예요! 경축! 박찬여리가 정신을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잘해 나쁜 자식아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큐큥이에요 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알았어 ㅠㅠㅠ 백현이한테 잘해주라고 ㅠㅠㅠㅠㅠ찬열이동생들이 경수랑 민석이 ㅠㅠㅠ 씽이 너무 멋있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한라봉이예요!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너도 아팠구나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이제 행복해질일만 남았어 이제부터 백현이 챙겨주면되지!!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몰랑이입니다ㅠㅜㅠㅜ박찬열ㅠㅜㅠ정신차렸구나ㅠㅠㅜㅠ이제 백현이 잘봐줘ㅠㅜㅠㅜㅜㅜ이씽완전잘했다ㅠㅜㅠㅜㅠㅜㅜㅜ찬백 이제 아가랑행복하게 살아라ㅠㅜ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3
ㅠㅠㅠ드디어ㅠㅠㅜ
10년 전
독자14
이제행쇼만하면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15
초코하임입니다,,ㅜㅜㅜㅜㅜㅜ차뇨라ㅜㅜㅜㅜㅜㅜㅜ그러게 왜 말을 안들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우리 배쿄니ㅠㅠㅠ 행복해라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미리내예요! 죠오오오오아써! 이제 찬백이가 행쇼할일만 남았군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ㅠㅠㅠ새우초밥이에여ㅠㅠㅠㅠ박찬열이 잘못했다는것도 알아차렸으니 이제 찬백행쇼를...조심스레 염원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정신차렸구나 찬열아......다행이야 지금이라도 깨달아서
10년 전
독자20
와찬열이이제오해풀렸구나ㅠㅠㅠㅠㅠㅠㅠ자이제행쇼할일만남았는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순대볶음
10년 전
독자22
와 진짜 다행이예요 ㅠㅠ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알다니 우리 이씽 짱짱짱이네요 흐흐 이제 서로 행벅할 일만 만았갰죠?

10년 전
독자23
시나브로에요. 드디어 찬열이가 알았네요 이씽이 잘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4
파파야에요ㅠㅜㅠ 드디어ㅠㅜㅠㅜㅜㅠㅜ 너도 마음 고생좀 잔뜩 해봐라!! 하고 싶은데 너무 안타깝게 울어서 그러기도 좀 뭐하네요ㅠㅜ 나쁜노옴!! 다 너한테 돌아온다고 하잖아!!! ㅠㅜ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아프다니 안쓰러우면서도 한편으론 다행이네요ㅠ 이제 그동안 못되게 군 만큼 잘해주면서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요새 감기 무섭대요ㅠㅜ 조심하시구요!!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25
숭늉이에요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 백현이안에있던 아기를 알게되서정말다행이에요ㅠㅠㅠ얼른백현이가깨어나서 찬열이와 오해를 하루빨리 풀었으면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알로에에요ㅠㅠㅠ드디어 정신을 차렸구나 이놈아ㅠㅠㅠㅜㅠㅠㅜㅜㅠ오늘도 너무 잘 읽고가요ㅜㅜ
10년 전
독자27
현순청년이에요ㅠㅠ드디아찬열이가모든사실을알고정신을차렸네요ㅠㅠ제가지금모티라서글을길게못달아서죄송해요ㅠㅠ이제찬열이랑백현이가얼렁잘됐으면좋겠어요ㅠㅠ다음편기다리고있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7
민트쿠키에요!!!ㅠㅠ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정신을차리다니ㅠㅠㅠㅠ감격스럽네요ㅠㅜㅜㅜ이제행쇼할수있는건가요??ㅎㅎ오늘도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8
배뀽이에요! 드디어 찬열이가 사실을 알게됬네요!! 그럼 이제 찬백행쇼만 남은거맞죠?
10년 전
나루나루
사실 저도 행쇼를 바라지만 그 행쇼 까지 가는 과정이 평탄하면 재미가 없겠죠??ㅎㅎ
10년 전
독자60
왜 그러세요..ㅠㅠ
10년 전
독자29
서나/ 그르게 있을때 잘하지 이제와서 후회하면 뭐하냐고. 쯧. 아 진짜 볼때마다 박찬열한테 화난다니까. 어휴. 믿으라고 할때 믿었어야지..
10년 전
독자30
이씽아....넌진짜천사야...하진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이제찬백행쇼야?ㅜ드디어 14편만ㅇㅔ..... 오글거리긴했디마느....그럴망하지ㅡ..나도아팠어찬뇰..
10년 전
독자31
와진짜... 드디어찬열이가 깨달은건가요.. 지금까지 힘들었다그래ㅠㅠㅠㅠㅠㅠ 이제 좀 잘해줘ㅠㅠㅠㅠㅠㅠㅠ 이제제발 다사과하고 스트레스 덜받아서 애기집 잘컷으면좋겟어요ㅠ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ㅠㅠ 이러고헤어지면 너무 불쌍하잖아요...
10년 전
독자32
단호박이에요!!ㅠㅠㅠㅠ드디어 찬열이가 자신의 아이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다행이에요ㅠㅠㅠㅠ...!!!이제 좋아하는 걸 깨달을 차례야!!!!!퓨ㅠ!!!찬백 행쇼..ㅠㅠ♥이제 백현이한테 잘해주라구ㅠㅠㅠㅠ다른분들 댓글에 답글을 봐선...아직 시련?이 남았나보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2
찬욜아 알앗으면 됫어 ㅜㅠㅠㅠㅠㅠ 이제 백현이한테 잘해줘 ㅜㅠㅠ
10년 전
독자33
그래도 찬열의 생각이 바뀌였다니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이제부터 잘해 ...ㅠㅠ
10년 전
독자34
헐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해가풀려서다행이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핫팩이에여!! 차뇰이드디어 정신차린건가여ㅠㅜㅜ 이제행쇼할일만남응거져ㅠㅠ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6
아 씽아ㅠㅠㅠㅠㅠ진짜고맙네요 박찬열이그래도 정신차려서 정말다행이에요ㅠㅠㅠㅠ근데 씽이가 부탁할때 한국말..잘하는건 왜죠ㅋㅋㅋㅋㅋ?낯설어요..
10년 전
독자37
아구 박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알게돼서 다행이네요ㅠㅠㅠ!! 좀 잘하지 ㅠㅠㅠㅠㅠ 이제 둘이 정말 행쇼!!?
10년 전
독자38
하늘하늘해
10년 전
독자38
드디어알았네여...(짝짝짝) 이눈치없는머시마... 이제좀잘해라 ...
10년 전
독자38
아 이제야 정신차렸네 빅찬열 넌 왜 사람말을 안믿냐? 너 왜그렇게 못됬어 변백현 죽을 것 같이 한 번 아프니까 니 눈앞에서 고통스러워하고 쓰러지니까 정신차리냐 왜 그래도 변백현 죽지는 않겠다? 니 이제라도 정신차려서
10년 전
독자39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ㅜㅜㅜ드디어알아차렸네요ㅜㅜㅜㅜㅜㅜ기버요ㅜㅜ
10년 전
독자40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어ㅠㅠㅠㅠ 어떡해 완전 행복하다 이제 좀 행복해지려나 우리 백현이ㅠㅠㅠ 아프지마ㅠㅠㅠ엉엉엉어어엉엉ㅇ
10년 전
독자41
초두에요!!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네요ㅠㅠㅠ 작가님 8회에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명단에 없네요ㅠㅠㅠㅠ 확인좀 해주세요!
10년 전
독자42
똘똘이여요-* 아윽 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인정했네요.... 근디 왤케 가슴이 먹먹하죠 기뻐해야하는데ㅠㅠㅠㅠ 이번엔 백현이가 왠지 찬열이 미워할거같고 막 뭔가 해피가 안될듯한 그런 불안감이 아윽 ㅠㅠㅠ
10년 전
독자43
그래박찬열^^
정신차렸구나 이나쁜놈
하루빨리 백현이한테 잘하고 어? 그리고 또 백현이 어화도 해주고 어? 그리고 또 할게 뭐가 있지
암튼 잘해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이제 행쇼하란 말이야 둘이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콜팝입니다 그래 이자식 이제 정신차렸네 ㅠㅠ 니애맞다니깐 이제가서 백현이한테잘해주라고 ㅠㅠㅠ 으헝허유ㅠㅠ
10년 전
독자45
모과에요 ㅠㅠㅠㅠㅠㅠ 진실을 밝혀준 이씽에게 진짜 감사함을 표현해야 할 것 같다는 기분이 들어요... 아 얼마나 속이 다 시원한지 모르겠네요 찬옇이가 다음 편부턴 백현이한테 괜찮아? 하고 맛있는 것도 주고 아기도 쑥쑥 자랄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10년 전
독자46
앙아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박찬열이 정신을차렸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씽이는 뭐죠? 뭔가 응어리진 이 느낌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작가님의 문체와 분위기에 감탄하고가요ㅎㅎㅎㅎ 저 빨리 회원되서 언능 앞부분 불맠글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못봐서....흡흡 그래도 잘 읽고 잘 집중하고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 항상 힘내시구 다음편에 뵈요!!!! 이런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47
자, 이제 백현이한테 가서 빌어 찬열아!!
헣헣허ㅠㅠㅠㅠㅠ기다리고잇엇어요 ㅠㅠ 너무 잘읽고 갑니다 작가님ㅎㅎ

10년 전
독자47
시나몬이에요ㅜㅜㅜ드디어 찬열이가 사실을 알고 정신차렸네요ㅜㅜㅜ흡ㅠㅠ이젤ᆢ도 잘해줘라ㅠㅠ
10년 전
독자48
박찬열이인제냐반성하네여..후.나쁜자식..
10년 전
독자49
비비빅이예요ㅜㅜㅜ 드디어 찬열이가 반성하나요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 이제정신차리고 제발 백현이한테 잘했음 좋겠네요ㅜㅜㅜ 지금이라도 반성해서 다행이예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0
박찬열...ㅠㅠ다행이야ㅠㅠㅠ정신차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찬열이가 백현이한테잘해주깄죠??ㅠㅠㅠ잘해야되ㅠㅠㅠㅠ백현이도 많이 아팠어ㅠㅠ
10년 전
독자51
헐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드디어 오해를 풀게 되엇군요ㅠㅠㅠㅠㅜ다행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이불입니다! 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차렸군요ㅠㅠ 이제 행쇼했으면 좋겠는데 서로 더 상처입는건 아닌지 걱정되요ㅠㅜㅜ 부디 더 힘든일 없이 행쇼하기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찬열아ㅠㅜㅜㅜㅜㅜㅠㅜ ㅜㅜㅠㅜㅜㅜㅠㅠ이제니맘을알았니ㅠㅠㅜㅠㅜㅜ
10년 전
독자53
이제서야알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해줄일만남은건가요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4
엄지공주!!!ㅠㅠ 아 드디어 이자식이 알아차렷네요 어휴(드디어 안도의 한숨을 내쉰다) 이때까지 글들에 올라오는 사진들이랑 글의 내용이랑 너무 대조되서 좀 씁쓸햇는데 이제부턴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대하는 태도도 달라질거라 기대해요..ㅠㅠ 오늘편은 작가님이 말씀하신대로 초큼 오글...했지만 약간 울컥하는것도 있었어요ㅠㅠ 당사자인 백현이는 진짜 어땠을까 하고요...ㅠㅠ 다음편 진짜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56
와..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려서 다행이예여ㅠㅠㅠㅠㅠㅠㅜ앞으로 천천히나마 행쇼하겠져..
10년 전
독자57
아ㅠㅠ찬열이한마디한마디가..함축적으로...내마으을다아프게히ㅠㅠㅠ
10년 전
독자59
감자빵이에요!찬열이가 드디어 알았네요ㅠㅠㅠ찬열이가 이제 백현이한테 다정하겟죠ㅠㅠ
10년 전
독자61
V에요!!!!!!이제 찬열이가 백현이에게 잘해줄 일만 남았네요.그래도 깨달아서 다행이다ㅜㅜ이씽 고마워
10년 전
독자62
변남입니다 박찬열이 드디어 정신을 차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인마 진작 좀 잘하지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포스틱이에요!!!저지금 너무기뻐요ㅜㅜ박찬열이 드디어 알아서ㅜㅜ드디어정신차려서ㅜㅜ이제 둘이 행쇼하는건가요??빨리 백현이가 깨어났으면좋겠네요ㅜㅜ담편기대하께요!!
10년 전
독자64
크림빵이에요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네요ㅠㅠㅠㅠㅠ 아 그동안 백현이한테 못되게 군거 생각하면 정말 어휴....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았으니까 이제 행쇼할 일만 남았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도 빨리 깨어나야할텐데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찬열이가 드디어 정신차렸네요 그러니까 빨리 다음편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사과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드디어 정신 차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백현이랑 알콩달콩 해서 행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감기 얼른 나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더 심해지시기 전에 푹 쉬세요!!!!!!!
10년 전
독자67
작가님 ㅠㅍ 사랑해요 ㅠㅍㅍㅍ 공부하다가 잠시 쉬자 해서 인티들어왓는데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이 올라와 있네요 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알게되었네요 ㅠㅠㅠ 제발 찬열이랑 백현이랑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주세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어헝ㅠㅠㅠㅜ초파에요ㅠㅠㅠㅠ아근데여ㅠㅠㅠ아직 그 뭐죠ㅠㅠㅠ위기3이 남아있잖아여ㅠㅠㅠ이제 막 잘풀ㅈ리기 시작했는데ㅠㅠ이럴순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아울거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ㅡ아진짜ㅠㅠㅜㅜㅡ백현이ㅠㅠㅠ내백현이ㅠㅠ우리백현이 불쌍해서어떡ㅈ해ㅠㅠㅠ박찬열때문이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 박찬열ㅠㅠ이제라도 백현이한테 잘해 이늠아ㅠㅠ
10년 전
독자69
땡구에요 드디어찬열이가정신차렸네요ㅠㅜㅜ이제부터라도찬열이가백현이한테잘해주었으면좋겠어요ㅠㅠㅜㅠㅠㅠㅡ
10년 전
독자69
물이에요ㅠㅠㅠ찬열아ㅜㅜㅜ지금이라고 깨달아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아ㅜㅜ찬열아 이제 행쇼하세여 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0
지우개에요ㅠㅠㅠㅠ찬열이가진실을알게되서정말다행이에요ㅠㅜㅠ
10년 전
독자71
더리에몽이에요ㅠㅠㅠㅠㅠㅠ아 찬열이 이제서야 알앗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한백현이ㅠㅠㅠ이제부터찬백이들행쇼햇으면좋겟어요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헐 박찬열 너가 드디어 정신을차렷구나ㅠㅠㅠㅠㅠ 장하다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이제 백현이랑 잘지내바..ㅜㅠㅜㅜ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이제서야 깨달은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둘리에요ㅠㅠ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오해를풀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너무고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찬열아이제정신차렸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백현이한테잘해죠ㅠㅠㅠㅠㅠ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알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자판기에요! 아유 다행이다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 직접 풀지는 못했지만..ㅠㅠㅜㅜㅜㅠ 그래도 정신차려줘서 고맙다ㅠㅜㅠㅜㅜㅠ 이씽이도 완전 멋있댜ㅠㅠㅠㅠㅠ 짱짱맨드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예헷이에요!! 차녀리드디어정신차렸네ㅠㅠㅠㅠㅠ빨리오순도순 알콩달콩 깨볶는거보고싶네용ㅠㅠㅠㅠ작가님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8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네요ㅠㅠ다음편 부터는 행쇼를 바래도 되는거죠? 백현이 더이상 잘못되면 안되요ㅠㅠㅜㅠ
10년 전
독자79
찬열아 내가 백현이 믿어쥬라고 했쟈나ㅠㅠㅠㅠㅠ 바보야ㅠㅠㅠㅠ이제 정신차린거야? 얼른 큥이한테가서 잘못한거 빌고! 큥이 살좀찌워 못ㅅ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아프쟈나ㅠㅠㅠㅠㅠㅠ얼른 가서 고기나 사쥬고와! 어? 절대 내가 먹고싶은게 아니고 백현이 사주라고!
10년 전
독자80
헐....드디어...드디어인가요?? ㅠㅠㅠㅠㅠㅠ아정말제발우리백현이건강해지고둘이알콩달콩하길..ㅠㅠㅠㅠㅠ찬열아이제서라도깨달아다행이얌..ㅠㅠ♡
10년 전
독자81
빠오즈에요ㅠㅠ박찬열아ㅠㅠ이제야 알겠니ㅠㅠ왜 이제알면 어떡하냐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이제라도 잘하라고ㅠㅠㅠㅠ백현이한테 큰짓을 저질렀는지??ㅠㅠㅠㅠㅠㅠ그니까 이제라도 잘해 제발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박찬열이 드디어 정신을 차렸네요ㅠㅠㅠㅠ아 이때까지 오기에 얼마나 큰 시련인지...흡 그래도 다행이네요ㅠㅠ자자 이제 찬백이들 행쇼할일민 남은거죠??그래야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호빵걸이예요! 낮잠(?)잔다고 신알신을 이제야봤네요ㅠㅠㅠㅠ 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계속 오해하면 어쩌나했는데 오해가풀려서 속시원하고 너무기뻐요 ㅋㅋㅋㅋ!!! 뒤늦게 후회하는게 안타깝지만 ㅠㅠㅇ.. 이제행쇼만남은건가여 듀근두근!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83
드디어 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제대로알았네요ㅠㅠㅠㅠㅠ괜찮아!!!!앞으로 잘하면돼!!!!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이렇게라도 알게되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이ㅔ좀달달해지겠뇨?ㅠㅠㅠ
10년 전
독자85
샤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왜또 이케보니까 찬열이가 불쌍하져ㅠㅠㅠㅠㅠ 그러게 진작 잘해주지쫌 ㅠㅠㅠㅠㅠㅠ나쁜놈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친뇰'!!!!!!!!!!!!!! 이제 정신차린거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과 진짜 백현이한테 어떻개할지기대가된다 작가님사랑해요ㅜㅜㅠㅠㅠㅠ 이글만기다렷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허르ㅠㅠㅠㅠㅠ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차렸구나ㅠㅠㅠㅜ 그래 니애라고ㅠㅠㅠㅠ 이제잘해주란말이햐ㅏ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8
융유에요 ㅠㅠ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정신을 차렸네요 ㅠㅠㅠㅠ 이제라도 잘해 임마 ㅠㅠㅠㅠㅠ 백현이 애가 무사하니까 다행이에요 ㅠㅠ 만약에 아기한테 무슨일이라도 일어났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찬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
10년 전
독자89
웅야빵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이제찬열이가정신을차렸네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찬열아더정신차려라제바루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
10년 전
독자90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 찬열아ㅠㅠㅠㅠ이제 정신차렷구나 ㅠㅠㅠ다음편완전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1
3분짜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씽이 머리 좋구나.....ㅠㅠ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차렸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는 어떻게 될지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박찬열 그 못된 박찬열이 드디어 사실을 알았네요. 아직 박찬열에 대한 미움이 다 가시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변백현한테 무릎꿇고 바닥에 머리박고 사과하면 괜찮아지지 않을까싶어요. 잘보고갑니다항상!
10년 전
독자93
드디어... 그러게 진즉에 잘하지 후회할짓을 왜해ㅠㅠ
10년 전
독자94
수지에요ㅠㅠㅠㅠㅠㅠ하...드디어 찬열이가 후회를 하네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잘해줘....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이제 정신 좀 차렸냐ㅠㅠ 이제부터라도 잘해주겠죠??ㅠ 아기까지 셋이서 행쇼할 일만 남았다
10년 전
독자96
그냥그렇게에요ㅠㅠㅠ찬열이가 드디어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정신을 차렸네요ㅠㅠㅠㅠㅠㅠ 이제 백현이랑 둘이 다정하게 알콩달콩 살겠죠ㅠㅠㅠ? 아이랑 백현이가 무사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헐ㅠㅠㅠ드디어찬열이가정신차린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어서빨리 백현이가찬열이가행복해지길바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됴라이에용 찬녈이 드디어 정신차렸네요 레이는 천사가 확실해요..!
10년 전
독자99
찬열아그래...이제야아는구나ㅠ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ㅛ이제부터라도백현이좀잘챙겨줘ㅠㅠㅠ으규ㅛㅠ
10년 전
독자100
버거에요ㅠㅠㅠㅠㅠ찬열이가 드디어 백현이랑 자신의 애기란걸 믿게됬네요ㅠㅠㅠㅠㅠㅠ지금부터라도 백현이한테 잘해주고 잘지냈음 좋겠네요ㅠㅠㅠ애기도 잘 자라고 잘 태어나고 둘이 잘 키웠음 하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안녕하세요 나루나루님 케미예요..와 찬열이가 드디어 제대로 알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미 먼길온것같지만..백현이 마음도 돌리고 찬열이도 솔직해질수 있길 꼭 바랄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박찬열으 바버야!!!!!!백현이맘도 ㅁ모르는 바버!!!!!!!!!!!!!!!!!!이제 알면 어떡해?????니가 그러고도ㅠ인간이냐!!!!!!!불쌍한우리백쿈이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나쁜 싸라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성좀해이거ㅛ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이제야 너의 잘못을아는구나...
진짜 너가 얼마나 나쁜사람인줄알면 백현이한테 잘해라

10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찬열이도이제야ㅠㅠㅠ깨달앗군뉴ㅠㅠㅠ어서백현이한테로가!!!!
10년 전
독자105
아쉰칡이에요ㅠㅠ드디어 오해가 풀린건가요 ㅠㅠ울지마요 찬열아 엉엉 이데 백현이 잘 챙겨줘서 살도 찌우고 애기도 백현이도건강하게 됬음 좋겠어요 ㅠㅠ 엉엉 찬백이들 행쇼하길♥
10년 전
독자106
찬종짱좋음이예여
이제서야 찬열이가 후회하는근요ㅠㅠㅠㅠㅠ이바보ㅠㅠㅠㅠㅠ왜이렇게늦게 깨은거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못생긴돼지에요! 작가님 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ㅠㅠ 마음이 너무 아파요 ㅠㅠ 아휴..이제 앞으로 백현이랑 영원히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작가님 그거아세요?
작가님글신알신뜨면 항상 신나서 춤추면서들어오는저를.....근데이번편은!!!!대박!!찬열이긴드디어정신차렸네요ㅠㅠㅠㅠㅠㅠ요나쁜놈!(그동안찬열이나빴으니까욕좀할께요)
이제백현이한테잘해주란말야!!
이감격스러움ㅠㅠㅠㅠㅠ안돼겠어요
오늘1편부터정주행할래요
작가님께제포인트를바칩니다..........

10년 전
독자109
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그걸눈으로봐야지믿냐나쁜놈아ㅜㅡㅠㅡㅜ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속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0
이제야 믿다니 ㅠㅠㅠㅜㅠ 차뇰아 우리가 얼마나 답답했는디ㅠㅜ
10년 전
독자111
아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자기 아이라는 걸 알았네요... 이젠 찬열이가 정신 제대로 차리고 백현이한테 잘하겠죠??? 찬백 행쇼ㅠㅠ 아 그리구 저번에 암호닉 빠졌다구 말씀 드렸는데 못보신건가용...소심 소심 우니입니당...♡
10년 전
독자112
찬열아ㅠㅠㅠ이제라도잘하면되ㅠㅠㅠㅠㅠ제발달라진찬열이태도에백현이가좋아하며반기길바래요!
10년 전
독자113
앙아아아ㅏ아ㅠㅠㅠㅠㅠ이제알앗어이제알앗다듀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뽀송뽀송이에여ㅠ
어이구ㅠ찬열아ㅠ스스로 깨달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지금 잘못을 뉘우쳣으니 다행이다ㅠ이씽씨 감사해여ㅠ찬열이는 앞으로 백현이 공주님마냥 모시고살아라

10년 전
독자115
노트333이예요
박찬열바버ㅠㅠㅠㅠㅠㅠ이제여그걸알다니ㅠㅠㅠㅠㅠ제발이제부터라도백현이한테잘해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요거트에요! 드디어 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흐뷰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얼른이어져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요거트 스무디입니다..우리 찬열이..드뎌 정신을 바로 잡았구나..ㅠ ㅠ 큥아..언능일어나..어서 찬열이랑 행쇼해야지~~ 이제 해피해피한 일들만 가득하겠죠? 아..제가 다 설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17
두디어 차뇰이가 알았네요 ㅠㅜㅠㅜ 죄책감가지길바랬지만 막상 또 글러 읽으니까 좀 맘이 싱숭생숭....그래도 박찬열 이제부터라도 잘해쥬길...
10년 전
독자118
판다입니다ㅠㅠㅠㅠ작가닌뮤ㅜㅠㅜㅜㅜㅠㅠㅠㅠ진짜다음화가너무너무기더려지게만드는글입니더ㅠㅠㅠㅠㅠ으으으으찬여라지금이러도괜ㄴ차나ㅑ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첸첸이에여ㅠㅠㅠㅠ드디어 알았어ㅜㅠㅠㅠ이나쁜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그냥 넘어가지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마이구미에요ㅠ드디어찬열이가ㅠㅠㅠㅠ이제백현이랑행쇼할수있겠죠??ㅠ오늘도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21
우쿠쿠루쿠입니다ㅠㅠ 드디어 찬눃리가 깨달았네요ㅠㅠ 앞으로는 해피해피한 일만 생겼우면 좋겠는데ㅠㅠ 그래도 다음 화에는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따뜻하게 잘 하주겠죠?ㅋㅋ 근데 이씽한테 뭔가 특별한 그게 숨겨져 있나요.. 한국어를 잘 하다니.. 뭔가 숨거진 게 있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아 드디어 정신차렸네 백현이 얼른 순산해야할펜데 으앙 행복해라 둘이
10년 전
독자123
와 박차뇰 두디어 정신차렸어ㅠㅠ
울지마 ㅠㅠㅠ울땐 애기나 완전 애기

10년 전
독자124
드디어 찬녀리가 오해를풀고 자기마음을 깨달았군녀!! 이제 하루빨리 찬백이들이 행쇼하는일만 남았네요 ㅎㅎ
10년 전
독자125
구슐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찬열이가 조금이라도 정신을 차린것 같네요ㅠㅠㅠㅠㅠ이 기세를 부디 찬백 행쇼하길 빌어 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찬열아 ㅜㅜㅜㅜㅠㅠ 이제라도 알게되서 다행이야ㅜㅜㅜㅠㅠㅠ 이제라도 후회해서 다행이야ㅜㅜㅜㅜㅠㅠ 이제 배큥이한테 용서구하고 잘해줄일만 남았잖아ㅜㅠㅠㅠㅠㅠ 그만아파하고 차근차근 시작해야지ㅜㅠㅜㅜㅠ
10년 전
독자127
이제라도잘챙겨줘ㅠㅠㅠ백현이말랏다며ㅠㅠㅠㅠㅠ마음아프다ㅠㅠ애기집도안크고ㅠㅠㅠ그러게왜안믿어차녈이는바버야..ㅠㅠ
10년 전
독자128
드디어 찬열이가!!!!정신을차렸네요ㅠㅠ이씽이 멋있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29
몽키에요
아...이번편은 진짜 대박인거 가타요..드디어 알게 되다니!! 왜 제가 속이 다 시원하죠? 진짜 이 날만 기다려 온거 가타요ㅎㅎ 너무가슴아파 하지말고 애기 잘 낳고 행복하게 빨리 살았으면 좋게쒀요!

10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결국양수검사했네여 그거 잘못하면 태아한테 안좋다는뎅 씽ㅆㅣㅇ이는 잘했겠져 이걸로 오해풀려서 다행이에여 검사하기 전에 오해가 풀렸음 좋았으련마뉴ㅠㅠㅠ반성해 박차뇨르
10년 전
독자133
두부에요ㅠㅠ이씽ㅠㅠ진짜잘했어ㅠㅠ찬열이가드디어정신을차리다니ㅠㅠ이제부터라도쫌잘해줘라백현이한테ㅠㅠ백현이가건강하게아이낳았으면좋겧어요!!
10년 전
독자134
너이놈증말 아오간쫄려ㅠ드디어알아챗구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아유유ㅠ유류ㅠㅠㅠㅠㅠㅠㅠ받탄열 이ㅣ자식이 이걸 이ㅈ제야 알다니ㅠㅠㅠㅠㅠㅠㅠ조뮤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찬열아ㅜㅜㅜㅜ이제부터라도 괜찮아ㅜㅜㅜㅡㅠㅜㅜ흡ㅜㅜㅜ이제 행복한건가요 해피해피♥.♥
10년 전
독자137
ㅠㅠㅠㅠㅠㅠㅠ지ㅣ금이라도 알아줘서 고맙다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 이 노마ㅜㅜㅜㅜㅜㅜ 얼른 백현이한테 달려가! 달려가란 말이야!
10년 전
독자138
차녈아ㅠㅜㅜㅜㅜㅠㅠㅠ이제야알았구나 이제야믿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이제부터라도잘해줘ㅠㅠㅠ백현이마음이얼마나아팠을꼬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39
작가님 저도 감기로 고생하고있어요ㅜ
겨울이다 보니 감기걸리는 사람이 주변에 많네요ㅠ
몸조리 잘하시고 따뜻한물 많이 마시고 두꺼운 이불 푹 덮고 주무세요~♥

10년 전
독자140
드디어 알앗네요ㅠㅠㅠㅠㅠ 찬열아 왜그랫어ㅠㅠㅠㅠㅠㅠㅠ인제부터잘해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이제진짜 둘이행쇼할일만 남은거네요ㅜㅠㅜㅠ
10년 전
독자142
차랑드)으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찬열이가 진실을 알게되었네요ㅠㅠㅠ
다행이에요ㅠㅠㅠ이제 둘이서 알콩달콩할 일만 남았나요?(흐뭇)

10년 전
독자143
우와 드디어 오해가 풀리네요ㅠㅠㅠ이제라도 찬열이가 아팠으니 아가때문에 힘들 백현이를 감싸고 보듬고 돌봐줬음 좋겠네요ㅠㅠㅠ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44
비비에요ㅠㅠㅠㅠ 이제야 찬열이가 알아채는군요 이제서야ㅠㅠ 정말 이제 찬열이가 백현이를 잘 챙겨줘야할텐데..ㅠㅠ
10년 전
독자145
나얀이에용
찬열이가 이제 자기마음을.깨닫는건가요!? 빨리 둘이 행복해졌으면좋겠어요ㅠ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45
오덜트예요...씽이가 통했네요 ㅠㅜㅠㅠㅜ정말다행이예요..그치만 말로 쏜 화살은 돌아오지 않는법이니. 평생 죄책감으로 안고 살아갈거같네요ㅠㅠㅜㅠ둘의행쇼가 눈앞에 살며시 보이는거 같슴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알아서정말정말다행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너네ㅈ둘이행복할시간만남앗어.하트
10년 전
독자147
올빼미
그래요....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네요ㅜㅜ 이제부터라도 백현이한테 좀 잘해줬음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 덜 아프게요ㅠㅜ

10년 전
독자148
와....드디어 알게됬구나ㅠㅠㅠㅠㅠㅠㅠ꼭 봐야지 믿어주는거니 차녀라......ㅠㅠㅠㅠ글듀 이씽이 잘했...★역시 친자확인이 직빵이군여
10년 전
독자149
진2
작까님감질맛나게끊으셔요ㅠㅠ으악진짜재밌어요ㅠㅠ 찬열이가알아서다행이에요ㅠㅠ그래도그동안백현이고생한거생각하면..찬열이도좀당해야하는데..

10년 전
독자150
오해가 풀렸네요ㅠㅠㅡ 근데 위기하나가 남았다는게 걱정되요ㅜ 다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10년 전
독자151
디노에요 ㅠㅠ차뇨르가 드디어 알았둔요 ㅠㅠ씽이가잘했네잘했어 ㅠㅠㅠ반성하거 이제 백현이한테 잘해줘야되요 진짜 박찬여류ㅠㅠ이땨까지너무나빳어ㅠㅠㅠㅠㅠ잘잉ㄱ고가여
10년 전
독자152
쿵니에요드디어이씽덕에찬뇨리가알앗네요ㅜㅜㅜㅜ행쇼만남앗나요
10년 전
독자153
찬열아ㅠㅠㅠ지금부터라도좀 잘해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됬으면좋겠네요
10년 전
독자155
열이가 정신차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부터는 계속 행쇼하길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6
으헐ㄹ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는 짤리지말고 찬백은 행쇼해버려라 아주 평생 해버려 아 주글것같아 이씽이 완죤 착해 아 땀나 긴장되..다음은 어떻게 될지..ㅠㅠㅠ백현이가 막 허탈해서 이 애 너 애 아니라고 하느ㅜㄴ곤 아니겠찌??ㅠㅠㅠ명작이다 괘죠아요ㅠㅠ
10년 전
독자157
그걸 이제야알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이제라도정신차려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는후회할일안하는자뇨리가됐으명좋겠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으엌!!!!!!!!!!!!!!!!!! 드디어 정신차려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박찬열 못된짓 조금더보고싶지만 백현이를 위해.................... 참아야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종구몽구에요! 드디어 이씽이가 찬열이의 오해를 풀어줬네요ㅠ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뿌듯해서 소름이 돋아요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61
백현이가이젠정말행복해졌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어이구ㅠㅠㅠ이씽이가 잘했네ㅠㅠㅠㅠㅠㅠ이제 찬녈이 오해도 풀렸으니까 다행이다ㅠㅠㅠㅠ이제부턴 행복한 배켜니였으면 좋겟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3
그래그래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이제야맘을알아주는구나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506이에여! 아 찬열이가 드디어 다 알게 되었네여ㅠㅠㅠㅠ 다 알고나서 후회하는 찬열이ㅜㅠㅠㅠ 이씽이 dna 검사해달라고할때만큼은 한국어를 정확하게했다고.. 이씽이아니면 언제 알았겠어ㅠㅠㅠ이제부터 찬열이가 잘해주길!
10년 전
독자165
드디어ㅠㅠㅠㅠㅠㅠ이씽의공헌으로잔뇨리가배큥이의심안하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이제잘해주겠지만우리큥이느뉴ㅠㅠㅠㅠ건강이아주안좋다구ㅠㅠㅠㅠㅠ하지만찬백행쇼 매회 폭풍분노와애잔을갖게해주는작가님하트예요
10년 전
독자166
드디어알았네요ㅠㅠ내가다슬프네ㅠㅠ근데찬열이가잘해준다고해도백현이가그걸받아들일지가ㅠㅠ
10년 전
독자167
이리오세훈이예요! 아! 속시우ㅏㄴ하다! 드디어 찬열이가 알았네요!!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백현이가 행벅해질 일만 남은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ㅃ,다 구주 오셨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다싱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어휴저쉐키이제이해햇구만어휴!!!!!!!!!!!!내가지금까지진심화나가지고....하...빨리행쇼해라너네
10년 전
독자169
이렇게후회할거면서왜그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찬열아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행쇼할일만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그래찬열아 지금이라도 정신바짝 차리고 열심히 대해 정성스럽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찬열아! 어서 백현이 한테가야지!!!! 기다리고 있을거야ㅠㅠ
10년 전
독자173
으아아 찬여라 어서 배켜니한테가사 미안하다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윽 맞다 저브이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정신차려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웃는일만 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찬욜아ㅜㅠㅜㅜㅜ 찬열아ㅜㅜㅜ 드디어 드리아ㅜㅜㅜㅜㅜㅜ 백혀니한테 잘해야해
10년 전
독자1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드디어깨달았네여ㅠㅠㅠㅠㅠㅠㅠ앞으론백현이한테잘해줄일만남은거죵?
10년 전
독자176
종구예요.. 아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 아파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좀 해피해피 한 부분들도 있으려나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7
와ㅠㅠㅠㅠㅠ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네요ㅠㅠㅠ 오늘 정주행 마쳤어요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 진짜 순식간에 읽어지는게 역시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가 더더더더 기대됩니다!!!
10년 전
독자178
찬열아 드디어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백현이 큰이상없어서 진짜 다행이다ㅠㅠㅠㅡㅜ
10년 전
독자179
종구멍멍이요!!이제야찬열이가알았군요ㅠㅠㅠㅠㅠ이제라도알았으니까다행이네요!!이젠진짜백현이한테잘해줬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니남자에요ㅠㅠㅠㅠㅠ아박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믿는구나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하...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하지만 백현이가 어떻게 나올지 몰라서ㅠㅠ
10년 전
독자182
헐 웨지엥ㅅㅛ 헐 웨지에요 헐헐!!드디어 박찬여류ㅠㅠㅠㅠㅠ이씽잘했다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어 드디어 알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많이 챙겨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4
ㅠㅠㅠ찬열아ㅠㅠ에휴 지금이라도 알았다는게 어디야ㅠㅠ
10년 전
독자185
드디어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찬백행쇼할일만남았네요제발행ㅅ쇼했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186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네요 찬열이가 알아서ㅠㅠㅠㅠㅠㅠ 이제 백현이한테 잘해주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7
열이가 드디어!!알아차렸군요 ㅠㅜㅜ 과연 태도가 어또케 바뀔지 담편보러가영
10년 전
독자189
드디어.....드디어!!!!ㅠㅠㅠ 백현이가 그동안 많이 힘들었단걸 알아줬네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드디어ㅠㅠㅜ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날을 기다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찬열아ㅠㅠㅠㅠㅠ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이제 백현이한테 얼른 가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찬열맘이예요!!!! 씽아ㅠㅠㅠㅠㅠ 내가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 찬백행쇼하고ㅜ저랑 씽이랑 행쇼할께요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드디어 알아서 다행이예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아휴ㅠㅠㅠ이제아러알면됏다얘ㅠㅠㅠㅠ 그러면됏어ㅠㅠ
10년 전
독자194
오ㅏ박찬열드디어정신차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
10년 전
독자195
아ㅠㅠㅠㅠㅜ드디어찬열이가알앗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아픈만큼 이제 행복하길!!!
10년 전
독자197
드디어알앗구나... 잘햇어 이씽아ㅠㅠㅠㅠ 이제라도알아서 다행인건지 아닌건지..ㅠ
10년 전
독자198
아프냐ㅋㅋㅋ어유.,.드디어마음을어렴풋이깨닫고후회하고있어서다행이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99
이씽아잘했어잘했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이제 오해가 풀렸구나....둘이 행쇼하길 바래♥
10년 전
독자201
이씽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덕에 오해가 풀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 너도 모르게 백현이를 좋아하고 있던거야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깐 둘이 얼룽 달달해지라구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2
드디어 알았구나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3
드디어 찬열이가 정신을 차렸군요!!
9년 전
독자204
아 속이후련하네여ㅜㅜ드디어 알았어!!이제라도 잘하면되는거야 찬녀라!!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2:14 ~ 6/7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