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ㅅr담 전체글ll조회 352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20.

여주와 엑소들은 요즘 최강대새인 만큼 숙소가 무지 넓음. 거실, 부엌, 방 4개, 드레스룸, 화장실 2개. 그래서 아무리 치워도 치워도 10분만 지나면 금세 더러워짐. 보다못한 리더 준면이는 소속사에 제발 도와달라 부탁했고 소속사는 마지못해 숙소에 도우미 이모님을 채용했음. 이모님이 사투리를 쓰시고 잔소리도 심하셔서 가끔은 무섭게 느껴질 때도 있지만 그만큼 또 뒤에서 잘 챙겨주시고 여주와 엑소를 진짜 딸아들같이 대해주심. 여주와 엑소들도 그런 이모님의 마음을 잘 알기에 정말 살갑고 애교도 많이 부림. 그런데 어느날, 늦은밤 모든 스케줄을 마치고 연습까지 하고온 여주와 엑소들이 땀냄새를 풍기며 숙소에 들어왔음. 그리고 딱 부엌에 보니까 이모님이 반찬거리가 담긴 통을 냉장고에 차곡차곡 넣고 계셨음.

 

 



" 어어? 이모님! 언제 오셨어요~ "

 


워낙 바빠서 요즘은 이모님을 제대로 뵌적이 없던 여주와 엑소들은 이모님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트리며 반갑게 맞아줌. 에에ㅡ 백현이 이녀석 오바한다. 들러붙는 백현이가 귀찮으신지 좀 떨어지라며 얼굴을 밀어내는 이모님이 뒤늦게 여주와 엑소들에게 갔다왔냐라며 물으심. 여주는 고개를 격하게 끄덕이며 넹ㅠㅠ 근데 이 맛있는 냄새는 뭐에요? 하고 히히 웃으며 말함. 이모님은 니들 냉장고가 텅 비어서 불쌍해서 간만에 솜씨 발휘했다 라고 대답하심.

 

 



" 이모님 저희랑 밥 같이 드시고 가요! "

 


찬열이 넉살좋게 활짝 웃으며 말했음. 하지만 단호하신 이모님은 니들 피곤할텐데 얼렁 씼구 쳐자라 라고 하심ㅋ 그말에 다들 하나같이 아쉽다는 표정을 지음. 아, 왜요ㅠㅠ 같이 먹고가요~!! 토라진 차녈이 옆에셔 꿋꿋하게 부탁하던 백현이는 이모님한테 등짝 찰싹 쎄게 맞고서야 포기함. 이모님은 정말로 가실 생각이신지 이미 가방을 다시 싸고 계셨음. 그럼 다음에는 꼭 저희랑 같이 밥 먹어요! 저희가 준비할게요^♥^ 경수가 그 모습을 바라보며 조용히 말하자 고개를 들어 경수를 보던 이모님이 오구 우리 갱수~ 하며 경수의 옹도니를 토닥이심. 히힛 기분이 좋은지 하트입술 뿅뿅 발사하며 웃는 경수와 그런 경수를 흐뭇하게 바라보시던 이모님을 가만히 응시하던 종인은 편애하시네요 이모님ㅠ; 이라고 장난스럽게 말함.

 


" ... ... "

 



" 헐. 나 무시당했어!!ㅠㅠㅠㅠㅋㅋㅋㅋ "

 


하지만 대꾸도 하지않으시고 신발장으로 향하시는 이모님임. 그리고 신발을 신으시다가 아참! 하며 뒤늦게 무언가를 깨달으신듯 박수를 짝! 하고 치심. 맞다맞다... 하마터면 잊어버릴뻔했네~~

 


" 니들 빨래는 각자 방에 놨으니까 없다구 찡찡대면서 전화하지 말어! 거시기 떼버릴랑께!! "

 


그렇게 이모님은 마지막까지 격한 말을 아끼지 않으시며 나가심. 아! 모셔다드릴걸... 준면이 뒤늦게 말했지만 세훈은 설마 바로 아래아래층인데 무슨일이 생기겠냐고 대답함. 그치? ㅋㅋ~ 금방 표정을 풀은 준면이 시계를 힐긋 보더니 벌써 12시라며 빨리 씼고 자라며 뒤늦게 애들을 방으로 돌려보냄.


 

# 21.
방에 들어온 여주는 주머니에서 똑똑이폰을 꺼내서 연락온거 없나 하고 혹시나해서 부재중목록을 살펴봄. 하지만 아는 지인들에 비해 다들 사생이거나 악개거나... 반갑지않은 사람들의 연락이 참 많음. 여주는 한숨을 쉬고 똑똑이폰을 옆에있던 충전기에 콕 꼽아버리고 털썩 침대에 누움. 그러고보니 빨래는 어딨지? 늘 자신의 침대위에 올려져있던, 잘 다려진 옷들이 없자 당황한 여주가 황급히 일어나 방을 요리저리 살펴봄. 하지만 어디에서도 개어진 빨래한 옷들은 찾아볼수가 없었음. 잉... 이모님이 까먹으셨을리도 없고 내가 빨래를 빨래통에 안넣어뒀을리도 없고... 혼란스러운 여주가 혹시나해서 이모님께 전화해볼까. 싶었지만 거시기를 떼어버린다는 이모님의 살벌한 말에 휴대전화기를 슬며시 내려놓음. 거시기는 없지만... 무서운건 마찬가지야...!

 

 



" 아 진짜 뭐지 오빠들이 장난친건가...ㅠ 아니 그럴리가 없자나... "


" 야!!!! 나여주!!!! "

 


여주는 발을 동동구르면서 머리를 쥐어 뜯으며 곰곰히 자신의 사라진 빨래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었음. 하지만 그때 굳게 닫혀있던 방문이 열리며 우렁찬 목소리가 들려옴. 아니 약간 기겁한 목소리 같기두...? 놀랜 여주가 화들짝 놀래며 아 놀랬잖아!!! 하고 상대를 쳐다봤는데...

 

 



" ... ... "

 


나니? 왜 내앞에는 지가 성난 황소도 아니면서 씩씩대며 코에서 강한바람을 내뿜는 오세훈이 있는거져? 그리고 저 손에 들린 내빨래옷으로 보이는건 뭐고여...? 여주는 상황이 이해되지않는듯 멍하니 있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세훈에게 장난친게 너였냐며 한마디 하려고 입을 떼려는데...

 

 



" 아니 ㅅi발 왜 니 옷들이 내 침대에 올려져있냐구!!! "

 


뭐라고...? 여주가 뭐라 물을 틈도 없이 세훈은 여주의 빨래옷더미들을 땅바닥에 휙 놓아버림. 덕분에 잘 개어져있던 빨래옷들은 다 이리저리 섞이고... 중간중간 여주의 소중한 속옷...ㅎ들도 보임ㅋㅋ. 여주의 표정은 시궁창이 되어버림. 아니 나는 좋게 풀려고 했더니만... 왜 너님이 지랄이세여? 내가 내옷들이 니 침대에 있는거 내가 어떻게 아냐 시바!!! 여주는 차마 이렇게 욕하지는 못하고 그냥 묵묵히 굳은 표정으로 세훈을 째려봄. 그러니까 쫄은세훈이가 버벅거리며 해명을 하기 시작함.

 

 



" 아니 그니까 내말은... "


" ... ...ㅡㅡ "

 


세훈의 말은 이러했음. 자기는 그냥 씼는 차례 기다리면서 침대에 얌전히 앉아있었는데 옆에 있던 빨래를 휙 봤는데 어쩐지 자기 평소 원래 빨래량보다 한 2,3배는 많아 보였다고. 그래서 놀래서 손으로 막 휘져어 봤는데 알고보니까 너, 바로 나여주의 빨래옷들도 같이 자기꺼랑 섞여있었다고. 그래서 자기는 피해자일뿐이라고. 자기는 아무 잘못도 없다고. 단지 당황스럽고. 놀래서 말이 헛나간거라고...

 

 



" 그래도... 내옷들 저거 어떻게 할거야... "

 

" ... ... "


오세훈 실망이야... 여주는 갑자기 세훈을 놀려주고 싶어졌음. 아주 상처받은 눈빛으로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눈물을 글썽이던 여주는 마지막으로 털썩하고 무릎을 끌어앉고 주저앉은 채 무릎에 얼굴을 쳐박고 훌쩍거림. 야... 울어? 여주야 우는거야? 위에서 세훈이 어버버거리며 여주를 걱정하는 투로말함. 아시발ㅋㅋ 나연기 너무 잘해ㅋㅋ 속으로 한참을 큮큭 대던 여주는 갑자기 세훈이 자신의 옆에앉아 서툰 손길로 등을 토닥이는걸 느낌. ㅋㅋ 아 진짜ㅋㅋ 여주는 존나 웃음터질뻔한걸 간신히 참고 계ㅣ속 훌쩍댐. 끅... 끅ㅠ... 그때였음. 갑자기 세훈이가 여주 볼따구를 손으로 잡더니 자신을 보도록 위로 향하게 함. 여주는 소리로만 끅끅댔지 얼굴은 존나 헤벌레ㅋㅋ 끅끅이 아니라 큭큭 댔음.

 

 



" 너... 안울어? "

 



" 어, 어?! 세, 세후나ㅋㅋ 나는 그니까.. "

 



" ... ... ㅡㅡ "

 


상황은 금세 다시 역전되었음. 세훈은 진짜 여주를 죽어라 뚫어봄. 근데 그러면서도 여전히 볼따구는 안놓음ㅋ. 여주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 안절부절 세훈이 눈치를 막 봄. 눈도 못 마주치고ㅋㅋ. 그러다가 세훈이가 갑자기 정색풀고 방긋 웃더니 다시 진지하게 목소리 깔고 말함.

 

 



" 너 다시 장난 칠거야 말거야 "

 


 

" 안할게... 잘못해떠... "

 


그런 여주를 보고 세훈은 완전 개귀엽다는듯이 여주 쳐다봄. 화 풀었어...? 눈치보다가 조심스럽게 물은 여주임. 그니까 세훈이가 갑자기 훅 다가와서 !!! 다가와서!!!! 여주 입에 뽀뽀함. 오마이갓쉬... 뭔가 이거 저번에랑 같은거 같은데...? 아 아니구나 그때는 이마에... 아... 세훈의 기습공격에 정신 못차리던 여주가 그냥 멍하니 있었음. 세훈이 뒤늦게 볼에서 손 놓고 여주 머리 헝크리면서

 

 



" 욕해서 미안해 여주야 "

 


라고함. ㅠㅠ 여주는 설레서 죽을거같음. 아 이시키 선수아니야? ㅋ동갑인데도 여주는 되게 서툰데 세훈이는 뽀뽀도 되게 서슴없이 잘 하고 여자를 잘 다루는것 같음. 무튼 그렇게 서로 마주보면서 잠시 정적이었는데 동시에 이상황이 너무 웃겨서 서로 동시에 푸핳ㅋㅋ 하고 웃음.

 

 



" 미친... 됐고 빨리 가라 "

 



" 아 왜에 "

 


여주는 좋지만 그래도 쉬운여자로 보이고싶지는 않아서 그냥 일부로 툴툴거림. 그러니까 세훈이가 말꼬리 늘리면서 싫다고 애교. 부리는데 ... ♥ 여주 ㅅr망.


 

# 22.
그렇게 가기싫으면 이거 개는거나 도와주고 가라며 말했는데 괜히 말했나 싶은 여주임. 역시나, 좋다고 실실 웃으며 개던 세훈이도 중간중간 보이는 여주속옷에 민망한지 잠시 멈칫했다가 켁켁 헛기침함. 여주는 도저히 안되겠는지 세훈이 손목 붙잡고 억지로 일으켜서 나가라고, 이제 그만하고 씼으라고 문밖으로 쫒아냄. 세훈이는 싫다고 나 아직 순서 많이 남았다고 찡찡대는데 애써 무시함.

 

 



" 힘만 짱 쎄 "

 


그렇게 문 쾅 닫고 혹시나 얘가 또 비집고 들어올까봐 문에 기대서 귀 가까이 대고 발걸음소리 들리나 안들리나 신경을 기울여듣고 있는데 갑자기 문 건너편에서

 

 



" 귀엽다 진짜ㅋㅋ
누가 채가기전에 내가 먼저 확 채가야지 "









 

 

 

 

 

 

 

 

 

 

 

 

 

 

 

 


 


 

 

 

 

 

 

 

 

 

 

 

 

 

 

 

 

 

 

 

 

 

홍일점빙의라인둥이탬공룡만두먹고싶다룰루됴큥잇치2평두준두준

우리 암호닉 분들! 제가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

 

안냐세여 우리 독자분들 ♥ 방가방가 좋은 하루가 벌써 이렇게 지나가다니...

글쓰다보니까 벌써 2시네요... 숙제 밀렸는데... ㅠㅠ 빨리 해야겠어요!!!!!!!!!!!!!!!!!!!!!!

그럼 안녕!!!!!11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여주] 이엑스오 홍일점이자 공주님은 누구? 13화 (내 빨래 내놔!!!)  31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ㅅr담
여러분 혹시 확 스크롤 내리실까봐 못 보실 분들도 있을텐데
이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끝에 설명및요약 더보기로 적어두었어요~

10년 전
독자1
애들12명이서화장실하나쓰는건가여?!ㅋㅋㅋ급하게여주화장실가는에피소드도재밌을거같네요ㅎㅎㅋㅋㅋㅋ오늘도잘보구갑니당~~~
10년 전
독자2
오예1등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ㅅr담
ㅋㅋㅋㅋㅋㅋ 네 그것도 생각하고 있었어요^^♥
우리 독자님이 원하시는 거라면 빨리 써드릴게요!!

10년 전
독자3
헝헝집구조까지 그려주시다니!!! 대바구구구ㅜㅜㅜ재미쯔저어엉
10년 전
독자4
작가님!! 친절하서여☞☜이해안되는저를위해 /착각/ 이런 설명까지
10년 전
독자5
두준두준입니당 ㅎㅎ
10년 전
독자6
친절도하셔라 ㅋㅋㅋㅋㅋㅋㅋ흏휴흏
10년 전
독자7
악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대박!!!!!♡ 오늘도재미잇네용♡
10년 전
독자8
친절친절하세요!!! 너무 재밌써요ㅜㅜ
10년 전
독자9
라인임돠우마햐랴랼햐햫랴햐아닠ㅋㅋㅋ작가님진짜저런표현들은진짜앜ㅋㅋㅋ왜이렇게웃기신짘ㅋㅋㅋㅋㅋㅋ마지막친절한해석작가님짱짱걸
10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저렇게 집구조까지 만들면 제가 안좋아하겟어요? 좋아하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둥이탬이에요! 헝 세훈이ㅠㅠㅠㅠㅜㅜ허유ㅠㅠㅠㅠㅠㅠㅠ흐어우유ㅠㅠㅠㅠㅠ 완전 대박 설래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우어얼 왜 여주 독방ㅠ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 섞는건 어때요 작가님ㅋㅋㅋㅋㅋ
10년 전
ㅅr담
나중에 숙소 이사하면 섞도록 하죠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세후니귀여운거봐ㅜㅜㅜ여주도귀엽네ㅋㄱ ㄱ이모님반찬나도머꾸싶다...☆
10년 전
독자14
공룡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여주...흐헤세훈이가너너조아하은거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직구로가자!!
10년 전
독자15
홍일점 빙의
안녕하세여 자기ㅋㅋㅋ우리 2일됐네요!ㅋㅋ
진짜 들어오자마자 느낌이 이상했는데 역시나가
맞았네요.예상 확 맞음!역시 제 소재였네요./수줍/
근데 자기 그거 알아요?최강대새..?응?
최강 대세를 말하고 싶었던건가요?그런거에요?
집 구조 제가 상상한 집구조랑 비슷해서 내심
기쁘네여.허허허.아 그나저나 세훈이 뽀뽀.
너무 좋잖아요.워더하고 싶게.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우리 세훈이도 좋지만 우리 사담님앓이
하느냐고 바쁘네요.ㅋㅋㅋㅋㅋ오늘도 워더입니다.
♥_♥제가 생각한 소재 써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저는 오늘도 10시까지 학원에서
찌들겠습니다ㅜㅜ~

10년 전
ㅅr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ㅅr담
아 창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모바일로 새볃에 써서 눈이 침침하기도 했고 졸리기도 했고... 결론은 알고 틀린거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식한게 아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ㅋㅋㅋㅋ뭘하던 귀엽네요ㅋㅋㅋ
10년 전
ㅅr담
우리 홍일점빙의님ㅋㅋㅋㅋ학원잘갔다와요
저도 친구들이랑 영화보고와서 다음편은 새벽에 또 써야겠네요 눈_눈
우리 홍일점 빙의님이 소재 많이주셔서 진짜진짜 좋아요 !
앞으로도 늘 함ㄲㅔ였으면 좋겟ㅆ습니다^^♥ 홍일점빙의님워더^^♥♥

10년 전
독자17
됴큥입니다ㅠㅠ세후니자꾸설레게할래?ㅠㅠ또뽀뽀!?ㅠㅠ
10년 전
독자18
2평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여주랑 오세훈둘다 울고 뽀뽀당했네...응...부럽네...마지막 말도...부렂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
껄껄껄세후니~나를또설레게만들었어~허허허허허아주좋아세후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계속그렇게해완전좋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ㅅr담
아직도 안자요? 빨리자요^_^
저는 ㅅㄱㄷ 결과보고 얼른 잘거니까! ♥ 우리 독자님 굿나잇

10년 전
독자20
잇치 로암호닉신청이요 잘보구가용ㅎ
10년 전
ㅅr담
네네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1
흐흫 세후나^^♥이 츤데레같은것들 빨래 또 던져봐 우는척 연기해줄테니까 넌 뽀뽀만 다시하면되 쉽지?자 던져...!
10년 전
독자22
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세후니...큭...풋....ㅋㅋㅋㅋㄴ
10년 전
독자23
어머낰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발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 한방엨ㅋㅋㅋ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무슨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8:44 ~ 6/25 8: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