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우이빅쮸 전체글ll조회 4140l 1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네번째 이야기 | 인스티즈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네번째 이야기

 

 

 

 

엄마 없이 지내는 48시간.
과연 아이들과 초보 아빠들은 아무 탈없이 잘 지낼 수 있을까요?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네번째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차학연/차하연 가족]




다시 찾은 학연씨네 가족.

쇼파에 앉아 빚쟁씨가 냉장고 앞에 붙인 하얀 종이를 펼친 학연씨가 보입니다.

학연씨가 빼곡하게 적힌 여러가지 목록들을 보며 놀랐는지 입을 다물지 못하네요.

대체 무엇이 써져있던 걸까요?

종이를 다시 반으로 접고 쇼파에 반쯤 기대어 앉은 학연씨는 머리를 쓰윽 쓸어넘깁니다.

그러다 바닥에 앉아 무릎을 꿇고 바나나 우유를 마시며 뽀로로를 보고 있는 하연이에게 다가가는 학연씨 인데요-

 

 

"연아, 아빠랑 오늘 뭐 하고 싶어?"

 

"..어, 엄마 보러 가요."

 

"엄마 말고, 아빠랑만 있어야 되는데-"

"아, 그럼 우리 하연이 닮은 귀여운 멍멍이 보러갈까?"

 

"멍멍이 요오?"

 

"응! 우리 하연이가 지인짜- 많이 좋아하는 뽀뽀 있잖아-"

"아빠가 아까 전화를 받았는데- 뽀뽀 친구가 이쁜 하연공주님을 만나고 싶대요!"

 

"정말요?"

 

"그래서 아빠가 오늘 하연이랑 같이 간다고 말해줬지."

"하연아, 아빠랑 갈까?"

 

 

 

Q. 하연이가 강아지를 좋아하는 편인가요?

(잠깐 뜸을 들이다) 솔직히 저도 잘 몰랐는데,

하연이가 강아지를 많이 좋아하고 있었네요.

그래서인지 지금 보니까 유난히 하얀 강아지 인형이 많더라구요.

 

 

 

"....."

 

"왜, 하연이는 하얀 멍멍이 싫어해?"

 

"좋은데, 너어무 좋은데.."

"아빠는 멍멍이 싫어하잖아."

 

"ㅇ..아빠가?"

 

"으응, 아빠가 예전에 우리 뽀뽀보고 이상한 표정 지었어, 그러다가 에취, 에취 하고오."

 

 

하연이가 제일 아끼는 강아지 인형, 뽀뽀와 학연씨에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학연씨는 예상치 못한 하연이의 대답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물끄러미 바라보는 하연이의 볼을 쓰다듬으며 애써 웃으려 하는 학연씨는 그 날의 기억이, 떠오르고 말았습니다.

 

 

 

Q. 뽀뽀와 무슨 일이 있었던 건가요?

(질문을 듣고 웃음이 터진) 아, 그 주 월요일에 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린거에요.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집으로 잠깐 3일? 정도 가 있기로했는데-

하연이한테 옮기면 안되니까, 하연이가 잘 때에 마스크를 끼고 몰래 들어갔죠.

근데, 그 때 하연이가 제가 들어오는 소리에 잠에서 깼는지 한 손에 뽀뽀를 안고 저를 멍하니 보고있던거에요.

모든 옷을 까맣게 입고 온 저를 보고 겁을 먹었는지, 연이는 울먹거리면서 뽀뽀를 떨어뜨린거죠.

그래서 제가 와이프가 깨면 안되니까, 마스크를 벗고 하연이한테 가서 안아주고, 달래다가 옆에 떨어진 인형을 주워줄려고 했어요.

(먼 곳을 바라보듯이 시선을 옮기곤) 그 때, 제가 뽀뽀를 보자마자 갑자기 재채기가 나온 겁니다.

에취에취 했던게, 고의가 아니었다는 거에요. 그냥 재채기, 어쩔 수 없던 거였습니다.

하연이는 그걸 제가 뽀뽀를 싫어한다고 믿은 거구요.

 

 

 

네, 학연씨는 뽀뽀를 보고 재채기를 한 거였습니다.

싫어서 그런게 절대 아니었던거죠.

학연씨는 다시 티비로 고개를 돌린 하연이에게 말을 꺼냈습니다.

 

 

"하연아, 그건 아빠가 뽀뽀를 싫어한게 아니고-"

"아빠가 너무 아야해서, 그래서 그런거였어."

"아빠는 뽀뽀를 좋아해, 하연이를 사랑하듯이. 너무 너무!"

 

"나도, 뽀뽀 좋아해!"

 

"우와, 하연이도?"

"하연이가 좋아해줘서 그런가?"

"뽀뽀가 너무 멋있어 보인다, 그치?"

 

"응- 우리 뽀뽀 멋있어!"

 

"아, 맞다."

"뽀뽀친구가 우리 하연이 기다리겠다."

 

 

약간은 실망한 듯 해보이던 하연이의 표정은 학연씨의 해명으로 밝아지고 있었습니다.

빚쟁씨가 적어 놓은 할 일을 해결 하기위해 외출준비를 하려는 학연씨는 곧장 한 팔로 하연이를 안아들곤 화장실로 데려갑니다.

 

 

"아, 해보세요-"

"치카치카 요정님이 하연이 치아를 반짝 반짝하게 해주신대요!"

 

 

하연이의 눈높이에 맞게 놀이를 하듯이 자칫하면 하기 싫어 했을 지도 모르는 양치질과 세수를 완벽히 성공해 내는 학연씨네요.

하연이를 돌보는데 꽤 능숙한 학연씨, 초보 아빠 맞는지 모르겠네요!

 

 

 

Q. 예상과는 달리 너무나도 잘 하시는데요?

(작게 웃다가) 음.. 그런가요?

사실 뭔가 조금, 제가 하연이한테 말을 하거나, 행동을 할 땐 약간 조심스러운 감이 없지 않아 있어요.

울면 어떡하나, 이런 걱정도 되구요.

그래도 하연이가 잘 따라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뽀송뽀송해진 하연이를 보던 학연씨는 다시 거실로 하연이를 데리고 갑니다.

앞머리를 질끈 묶은 하연이의 사과머리를 보다 어딘가가 마음에 안들었는지 이리저리 보던 학연씨는

하연이를 다리 사이에 가두고 다시 머리를 묶어주려 하는듯해 보이는데요-

그리 쉽지만은 않은 것이었던 걸까요?

한참을 만지작 만지작 하던 학연씨는 양갈래 머리를 하는데 실패 했는지 결국 다시 머리끈을 풀러버립니다.

 

 

"하연아, 어쩌지?"

"아빠가 너무 못 묶는다, 그치-"

"그냥 오늘은 귀여움 말고 청순함으로 밀고 나가자."

 

 

빗으로 다시 하연이의 머리를 빗겨주는 학연씨입니다.

그동안 하연이는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는 듯 한 곳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학연씨는 하연이에게 따뜻하게 옷을 입히고 귀여운 털모자까지 씌워주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보이듯이, 역시 세심한 학연씨네요.

마지막으로 신발을 신겨주려고 하는 것 같은데, 갑자기 하연이가 현관 문턱에 앉아버립니다!

 

 

"왜, 앉아? 우리 나가려면 신발 신어야지!"

 

"내가, 내가 신을거에요-"

 

 

학연씨는 잠깐 당황했는지 머리를 갸우뚱하다 하연이의 곁에 주저앉아 신는 걸 봐줍니다.

하연이는 다 신었는지 뽀뽀를 들고 일어나네요.

밖을 나가려는 듯 한발, 두발 걸어나가는 하연이가 보입니다.

학연씨는 그때에서야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갑니다.

앞에서 기다리던 매니저의 차를 본 학연씨는 한쪽 손에 뽀뽀를 잡고,

무작정 앞으로 걸어가던 하연이를 발견하고 번쩍 안아들곤 벤에 탑니다.

학연씨는 옆에 하연이를 태우고 안전벨트를 매어줍니다.

하연이는 갑자기 이유 모를 눈물이 고이기 시작하네요.

학연씨는 매니저와 이야기를 하다 옆을 보곤 놀라고 맙니다.

 

 

 "하연아, 왜 울어-"

"아빠한테 말해봐, 응?"

 

 "저기, 학연이 형."

"아직 여기가 낯설어서 그런거아니야?"

 

 

 네, 바로 그거였습니다.

하연이가 운 이유는, 바로 낯설어서.

바로 낯설어서 그런 것이었습니다.

학연씨는 생각도 못했는지 어떡하지, 하며 하연이를 안아주기 시작하는데요-

 

 

 

 Q, 하연이가 원래 낯가림이 있는 걸 알고 계셨나요?

(입술을 깨물곤) 어, 뭐라 해야 될까요-

그냥 말로만 들었어요, 본적은 없고.

그런데 아까 보니까 조금.. 있네요!

와이프가 준 쪽지에도 써있긴 했거든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달래주는것 밖엔 할 수 있는게 없어서요.

아직 애기라서 그런건가?

 

 

 

하연이는 울다 지쳐 잠이 들었는지 차 안은 조용해졌네요.

학연씨는 하연이의 앞머리를 옆으로 넘겨주다가 눈을 감고 뒤로 기댑니다.

학연씨는 벌써부터 지친 걸까요?

조금 시간이 흘러, 도착했는지, 매니저가 깨우기 시작합니다.

매니저의 목소리를 듣고 잠에서 깬 학연씨는 어깨가 뻐근했는지 팔을 쭉 펴다가

하연이를 깨우기 시작합니다.

 

 

"하연아, 우리 뽀뽀 친구만나러 가야지!"

 

 

하연이는 '뽀뽀' 라는 소리를 듣자마자 바로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뽀뽀를 품에 안고 기분이 좋아졌는지, 하연이는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네요.

차에서 내린 학연씨는 하연이를 내려주고 큰 건물 안으로 들어갑니다.

하연이는 학연씨보다 앞장서 걸어가기 시작하는데요-

 뽀뽀의 친구가 하연이를 기다리고 있다는 이 곳, 이 곳은 어디일까요?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다음 이야기>

다정다감한 딸바보 아빠, 택운씨와 귀여운 아내를 닮은 혜윤이가 집 안을 벗어나 밖으로 나갔습니다.

놀이터를 가고싶어 하던 혜윤이는, 택운씨와 함께 놀 수 있었을까요?

 두번째 슈퍼맨, 택운씨와 혜윤이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다섯번째 이야기에서 방송됩니다! 

 

 

 

 

 

 

 

 

 

 

 

 

 

 

다음이야기는 내일올거쟈나(부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대박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갈게요! 암호닉 가능해요?ㅛ?
10년 전
우이빅쮸
첫댓글@.@!! 당연히 가능하죠(부끄)
10년 전
독자2
그럼 비행기로 할게요@.@!! 진ㄴ자... 글 너무 좋쟈나여..... 여기서 쓰러지쟈나여...ㅇ<-<......
10년 전
우이빅쮸
비행기님..너무..제가 너무 사랑하쟈나여@.@!! (주금)
10년 전
독자7
으아 완전 잘쓰시는데여? ㅋㅋㅋㅋ진짜 방송보는거깉아요 재밋어요 짱짱 아정말 다음폄이 매우 기다려 지네요 빨리오길바래여 ㅠㅠㅠㅠㅠㅠ 언능와주세여 ㅜㅜㅜㅜ 기대하거기다릴께요 *.*
10년 전
우이빅쮸
다음편엔 더 재미있는 글로 올게요 @.@!! 감쟈합니다!
10년 전
독자3
저도 암호닉 신청 할게요
청풍으로 할게요
와 진짜 금손이다 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두번째 제 사랑! 청풍님 감사합니다@.@!! (부끄)
10년 전
독자4
헐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얼른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내일이 1분남았네욬ㅋㅋㅋㅋㅋ 저도 더 재밌게 써서 들고올게요ㅠㅠㅠ @.@(눈물)
10년 전
독자5
어머나 오늘 오시는거에요?기다리고있을거쟈나!저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암호닉은 귀엽게 할거쟈나 보보 로할게요! 완전 기대하고있을게요!(눈반짝)아 신알신도 하고 사라질거랍니다~~~
10년 전
우이빅쮸
네ㅋㅋㅋ 어쩌다 보니까 오늘 이네요! 보보님! 제 사랑 먹고 가시죠 (부끄)
10년 전
독자6
아까 프롤로그 첫댓글 이예요!!! 씻다가 뭐하다가 폰 보니까 신알이 딱!!! 암호닉 율될까여☞ ☜ 진짜 이거 읽을때마다 상상되면서 너무 설레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가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우이빅쮸
율님! 감쟈하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나라세합니다@.@!!
10년 전
독자8
아정말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저도 암호닉신청된다면 피자로신청할게요! 잘읽고가요!♥
10년 전
우이빅쮸
네! 당연히 되죠ㅠㅠㅠㅠ 피자님 기억할게요 @.@!!
10년 전
독자9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할래여 이윰으로 신청이요!!
10년 전
우이빅쮸
이윰님 나라세합니다@.@!!
10년 전
독자10
내일까지 기다릴꺼쟈냐~ㅎㅎㅎㅎ아 하연이귀여워ㅜ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내일이 오늘이 됬다는 건 안비밀! 헷.
10년 전
독자11
그럼 몆시간만 기다리면 된다는거죠??우오아아아왕 저녁에 오실꺼예요??낮에??아침에?? 새벽에????언제오시든 기대할께여!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저녁때 쯤 올거같아요! 제 사랑 독자님,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10년 전
독자12
얌전히 기다릴께여(수줍)
10년 전
독자13
바보..컴퓨터 하다가 지쳐서 침대에서 뒹굴뒹굴거리다가 생각나서 발작일으키면서 다시 컴퓨터 켜서 왔습니다...힝...11시에 딱 보고싶었는데...잠시만요 좀 성스럽게 신알신 좀 하고 올게요. 이제 글잡에서 꾸준히 볼 수 있다니..(울컥) (저번에 재화니가 했던 것처럼 코에 손을 가져다댄다) 하연잌ㅋㅋㅋㅋ 그 아빠에 그 딸ㅋㅋㅋㅋ 뚱뚱히 바나나 우유 먹고 있는것봐ㅋㅋㅋㅋ 종이를 확인하고 반으로 접고 머리를 쓴...다...난 기절한다... 뽀뽀래ㅠㅠㅠ 강아지 이름마저 귀여워ㅠㅠㅠㅠ 딸이 강아지를 좋아하는지 모르고있었다니ㅠㅠㅠ 바빠서 그랬구나ㅠㅠㅠ 아빠가 너무 슈퍼스타라.. 딸한테 잘 신경도 못쓰고.. 안타깝다.. 그러니까 따님을 하루종일 관심을 받을 수 있는 나에게 넘기는 걸ㄹ... 아니면 날 입양해주세ㅇ.. 아가들은 순수하구나ㅠㅠㅠ 재채기 한 것 보고 막 아빠는 강아지 싫어한대ㅠㅠㅠ 난 내 주변에서 재채기해서 침 튀면 에라하면서 침 다시 역으로 묻히고.. 아빠가 피부도 까만데 옷까지 까마니까 뭐가 얼굴인지 몰라서 무서웠구나ㅠㅠㅠㅠ 오구오구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치카치카 요정님이 이를 뭐 반짝반짝하게 해준다고 했나ㅠㅠㅠ? 요정님이래ㅠㅠㅠ 나한테는 차학연이 요정이다ㅠㅠㅠ 막 저런말 해주면 양치 맨날맨날 하고 싶을것같아.. 아 양치는 맨날맨날 하지ㅎ 음 그니까 계속 하루종일 양치 하고싶을것같다는 소립니다ㅠㅠㅠ사과머리ㅠㅠㅠ 난 사과머리 귀여운데ㅠㅠ 머리 묶어주는 거 상상했어 오.마이.갓 흐규흐규ㅇㅅㅇ..ㅠㅠㅠㅠ 결국 머리 묶어주다가 실패해서 컨셉은 청순함이라는 아부지..ㅋㅋㅋㅋㅋ 상황 대처 센스가 대단하십니다ㅋㅋ(엄지 척) 털모자까지 씌워주는것봐ㅠㅠㅠㅠ 아빠가 신발 신ㅠㅠㅠ겨ㅠㅠㅠ주려는데 혼자 신는 따님ㅠㅠ 오구오구 혼자서도 척척 할 수 있어~? 잘하네ㅠㅠㅠ 차가 낯설어서 우니까 달래주는것봐ㅠㅠㅠ 마지막 포인트는 뽀뽀(이름이 너무 귀엽쟈나ㅠㅠㅠ) 얘기 하니까 눈 번쩍 뜨는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 다음화 예고마저 설레쟈나... 근뎈ㅋㅋㅋ 재환이는 놀이공원이고 태긔는 놀이터였.. 아.. 창피해..(쥐구멍을 찾는다) 내일 오신다니ㅠㅠㅠ 너무 무리해서 제 심장 저격하시는 거 아니에여? 암호닉..? 그게 뭔지는 모르지만(멍충이 신청하고 갑니다 음.. 짤을 바탕으로 차홍홍 이라고 짓죠 뭐(쿨한척)
10년 전
우이빅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오셨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제가사랑하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이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헷. 암튼 독자님이름은 차홍홍으로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하연이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아 진나 어떡해ㅠㅠㅠ귀약야귀어워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ㄲ ㅑ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15
우오야하이아앙!! 담편기대!!!왕기대!!! 레신셋으로암호닉신청해두되나염?!
10년 전
우이빅쮸
네! 레신셋님 @.@ 당연하죠 헷.(부끄)
10년 전
독자16
글잡 돌아다니다 제가 좋아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라니?! 작가님 사랑합니다 진짜 저도 이 프로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작가님께 하트를 조심스레...♡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그럼 뼝아리로♡
10년 전
우이빅쮸
뼝아리님!@.@ 제하트도받으시ㅈ..
10년 전
독자17
오오오 뒷글읽고 바로 왔어요@.@!! 저두 암호닉..홍세요!신알신하구갑니당!!다음편기대되쟈나!!동생라인도언능보고싶쟈나!!
10년 전
우이빅쮸
홍세님@.@!! 감사합니다♥ 동생라인은 시즌투에 나올 것 같아요!!♥
10년 전
독자18
독방에서 보고 와쪄욤 ㅇㅅㅇ 암호닉신청해도 되요? 이자르로 신ㅣㄴ청할게요 ㅇㅅㅇ!!!신알신 누르고 도망가야지!
10년 전
우이빅쮸
이자르님 도망가기전에 제 사랑 먼저 받으시죠! (부끄)
10년 전
독자19
내일 기다려요 진짜 음성지원된다 나레이션ㅋㅋㅋㅋㅋ 사랑해여 잘보고가요 하튜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하튜 @.@!! 내일이 오늘이라는 건 안비밀. 헷.
10년 전
독자20
왕 ㅠㅠㅠ재미있어요ㅠㅠㅠㅠ 이렇게 다정한 아빠있음 좋겠다..학연이 딸 이름이 제 이름이랑 같아서 제가 애기에게 몰입해서봤어욬ㅋㅋ왜이렇게 재밌는지.. 신알신 하고 갈께요 저 암호닌 신청하고 갈께요 암호닉은 죽순이요~~
10년 전
우이빅쮸
엌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 죽순님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21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너무기대되요 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다 !
10년 전
우이빅쮸
다음이야기는 더 재미있게 써올게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2
글잡으로 오셨군요!!!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슈퍼맨이돌아왔다보는느낌?ㅜㅠㅠㅠ작가님 나라세ㅠㅠㅠㅠ진짜재밋어여ㅠㅠㅠㅠ많이와즈세여ㅠ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독자님 나라세 합니다ㅠㅠㅠㅠㅠㅠ최대한 자주 오도록 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3
헐 독방에서 봤는데 글잡에서 본격적인 연재라니 .. 너무 감격스럽쟈나여ㅠㅠㅠㅠ 우와.. 근데 짱짱 조화여! 작가님 짱짱걸~ 다음편 내일.. 얼른 왔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 막 글보고 있으면 빅쮸랑 아가들이랑 있는 모습이 상상가옄ㅋㅋㅋㅋㅋㅋ ! 신알신 신청하고 가께여~
10년 전
우이빅쮸
내일이 오늘이라는 건 안비밀! 독자님 나라세합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ㅠㅠㅠ애기들이 마음이 너무 착한거같아요ㅠㅠㅠㅠ하연이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학연이는 진짜....ㅠㅠ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타블로같아요 막 애들 눈높이에 맞춰서 말하고 행동하고ㅠㅠㅠㅠㅠ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ㅠ너무너무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당♥♥♥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 감사합니다 헷.@.@!!♥
10년 전
독자25
와진짜 작가님 장난아니네요오오오오ㅜㅜㅜㅜㅜㅜ 금손이시다잉ㅜㅜㅜㅜㅜㅜ 너무너무 잘보고가요 진짜로ㅜㅜㅜ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금손이라니ㅠㅠ아니에요ㅜㅠㅠㅠ독자님 나라세합니다@.@!!
10년 전
독자27
저야말로 나라세합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26
대박이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제 취향을 고대로 저격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제 사랑 먹으시죠ㅠㅠㅠ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28
ㅜㅠㅠㅠㅠㅠㅠ오ㅠㅠ재밌어요ㅠㅠㅠ독방에서보고왔는데ㅠㅠㅠㅠ재밌네여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ㅠㅠㅠ독방에서부터 봐주셨다니ㅠㅠㅠㅠㅠ엉엉ㅇ (눈물)
10년 전
독자29
우리 요니가 아기를 참 잘보네요!!!하연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뽀뽀라는 그한마디는 참 위대했어요...
10년 전
우이빅쮸
그런가요?..헷. 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완전꿀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들도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31
허루ㅜㅜㅜ진짜 완전 허니잼이자나여ㅠㅠㅠ작가님 사랑해오ㅠㅠㅠㅠ학연이 진짜 우리아빠였음좋겠다 내 남편이였으면좋겠가ㅜㅜㅜㅈ정말 너무 다정한 차학여뉴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헷, 다음남편도 이에 못지 않다는 소문이 있어요! (부끄) @.@!!
10년 전
독자32
작가님 내가 사랑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 싱크 돋아서 진짜 좋쟈나ㅠㅠㅠㅠ 나는 왜 이렇게 이쁜 가족이 부럽쟈나ㅜㅜ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고맙습니다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독자님을 사랑하쟈나요ㅠㅠㅠㅠㅠㅠ제 사랑 먹으시ㅈ..♡ @.@!!
10년 전
독자33
알프스로 암호닉할래여!!!
아 너므 귀여워 몽실몽실

10년 전
우이빅쮸
제 사랑 먹으시죠ㅜㅠㅜ알프스님!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34
다들너무기여움 ㅠㅠㅠ너무재미있어여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애기들 너무 귀엽잖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 때문에 보는 것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동생 갖고 싶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당@.@!!♥♥
10년 전
독자36
ㅇ...오모어머어머 와 대박 재밌다요.......대박이다..............와...짱짱짱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짱짱!@.@!!
10년 전
독자37
재미있어요ㅠㅠㅠㅠ이제 다음편 보러 가야지 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8
너무 귀엽쟈냐ㅠㅠㅠㅠㅠㅠㅠ둘다귀엽쟈냐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귀엽쟈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유ㅠㅠㅠ 귀여워여 ㅠㅠㅠㅠㅠ 학연이가 막 니중에 딸생기면 정말 셈하게 저렇게해줄거같ㄱ 또 상상되서 더 설레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섬세한남자 차학련좋다 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차학련씨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
10년 전
독자40
대박 너무재밋다ㅠㅠㅠ진짜 방송보는기부니야크으으으으 성격잘잡앗다~짱이다 짱짱!!!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짱짱!
10년 전
독자4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연이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래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헷.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2
이거 너무재밌자냐 완전 설렌다 두루뚜뚜 나 지금 설레고있냐
10년 전
우이빅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쟈님내가사랑하쟈나.(부끄)
10년 전
독자43
에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았엌ㅋㅋㅋㅋㅋㅋ하견이너무귀엽쟈나쟈나쟈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겨론할래요?(진지)
10년 전
우이빅쮸
언제 결혼할래요 (박력)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저런아빠있었으면좋겠다ㅜㅜㅜ다정다정ㅠㅜㅜㅠ신알신하고갈게여!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ㅜㅠㅠ@.@!!
10년 전
독자45
헐 ㅜㅜㅜ 나도 학연이 같은 아빠가 있다면...☆ 완전 멋지쟈나 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멋지쟈나@.@!!
10년 전
독자46
저런 아빠있으면 진짜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실제로도 아빠가 되면 정말 다정다감한 아빠가 될거같아요~ㅎㅎㅎㅎㅎ
10년 전
우이빅쮸
헷. 댓글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7
와ㅜㅜㅜㅜㅜㅜ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학연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너가최고다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저런남자를만나야된다고ㅜㅜㅜㅠㅜㅜㅜㅡ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제가 먼저 만나보겠ㅅ..(수줍)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8
전 애기도 아닌데 왜 제가 다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학연 완전 자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49
으아아아아아 하연이 너무 사랑스럽쟈나 학연이는 너무 다정하쟈나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 짱짱!!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짱짱 @,@!!
10년 전
독자50
재미있쟈냐!!!정주행할거쟈나!!!!! 작가님 사룽둥이♥
10년 전
우이빅쮸
독자님도 제 사랑 먹고 가시죠@.@!!
10년 전
독자51
허르....ㅠㅠㅠㅠㅠ막내3명은없는건가요??? 아내들은왜 성이정해져있죠ㅠㅠㅠ프롤에서3명나온ㄴ거보고 이다음편에나머지나오나보다하고왔는데휴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아.. 막내 라인은 시즌2에 나와요! 그리고 아내들은.. 다 다른분이니까, 성을 정한거에요@.@!! 죄송해요ㅠㅠ
10년 전
독자52
시즌 2에는 정씨를가진부인이있기를!ㅋㅋㅋ시즌원읽으면서기다려야겠어용
10년 전
우이빅쮸
네! 알겠습니다@.@!! 정빚쟁씨 꼭 넣어드릴게요@.@!!
10년 전
독자53
진짜.....학연아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죠아요ㅠㅠㅠㅠㅠㅠ♥♥진짜 하트하트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우이빅쮸
저도 독자님 하트하트해요...@.@!♡
10년 전
독자54
정주행 중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거 진짜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빠 된거 상상하니까 더 좋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코ㅎ마워요ㅠㅠㅠ저도 독자님이 너무 좋은...♡
10년 전
독자55
재밌자냐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우이빅쮸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으앙 귀엽다.ㅎㅎㅎㅎㅎ 하연이 ㅠㅠㅠㅠ귀여웤ㅋㅋ
10년 전
우이빅쮸
댓글 코ㅎ마워요!
10년 전
독자57
우와...차학연은 진짜ㅠㅠㅠ하ㅠㅠㅠ차다정ㅡㅜㅠㅠㅠ차학연은진짜좋은아빠ㅠㅠ아니최고의아빠다ㅠㅠ
10년 전
독자58
어우 지쨔 재밌쟈나...흡...
10년 전
독자59
재밌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빅스같은 남편 얻고싶쟈나ㅜㅜ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0
헐 기여워요ㅠㅠㅠㅠㅠ아가 눈높이에 꼭 맞춰주는 아빠라니ㅜㅜㅜㅜㅜ됴타됴타
10년 전
독자61
오모오모 다음택운이네이야기궁금해요!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62
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학연아ㅠㅠㅠㅠㅠㅠ완전다정다감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하연이도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제사랑받으세요ㅠㅠㅠ♥♥ 저암호닉뚱빠로신청할게요!!데헷
10년 전
독자63
와ㅠㅠㅠㅠㅠㅠ차학여뉴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으허ㅠㅠㅠ자까님 이거 겁나 재밌쟈나ㅠㅠㅠㅠㅠㅠㅜㅜㅜ으허ㅠㅠ짱재뮤ㅠㅠㅠㅠ요니ㅜㅜㅠㅠ다정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방송보는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너무예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아귀여워ㅠㅠㅠㅠㅠ뽀뽀ㅠㅠㅠㅠ학연아ㅜㅠㅠ
10년 전
독자67
헐너무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학연이도다정다정한게ㅠㅠㅠㅠㅠㅠㅠ아유아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다시보고 또다시봐도짱재밌어오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차학연 상상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귀엽자나ㅠㅠㅠㅠㅠ오구오궆퓨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하겨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먼가 잘 매치되는것같아요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아ㅜㅜㅜ좋다ㅠㅠㅜㅜ
9년 전
독자73
재밌다재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보러가야징 @>@
9년 전
독자74
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뽀뽀라니.....(털썩) 구...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ㅠㅠ하연아이리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VIXX/켄엔택] 스위트 카라멜 프라푸치노 A67 소리꾼 01.29 18:12
빅스 [VIXX/김원식] 붉은실 : : 1032 Y지니 01.29 17:52
빅스 [VIXX/김원식] 붉은실 : : 0914 Y지니 01.29 16:44
빅스 [VIXX/콩택] 희치희치 01 (모범생 이홍빈 X 왕따 정택운)13 녹티 01.29 10:46
빅스 [빅스/한상혁] 자고갈래? (부제: D- 1hour)9 3히읗 01.29 04:48
빅스 [VIXX/아빠어디가] 빅스판 아빠, 어디가?31 매니저정택운 01.29 01:49
빅스 [VIXX/이홍빈] 미술학원 선생님 이홍빈2718 이름모를새 01.29 00:18
빅스 [VIXX/홍빈] 방송부 홍일점임ㅇㅇ1013 함별빛 01.28 22:2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자양동주민 01.28 22:16
빅스 [빅스] 학과별 빅스 단체톡.kakao 번외 3 (부제;피씨방) 47 다함께차차차 01.28 21:39
빅스 [VIXX/레오/정택운] 실수로 정택운 팔짱낀 너빚썰433 팔짱썰 01.28 20:05
빅스 [vixx] 겨울날 눈이 내게 내려준 선물 59 에델 01.28 19:48
빅스 [vixx] 저주인형.037 빇독방쓰니 01.28 19:48
빅스 [VIXX/혁엔] 룸메이트 구함2423 your mate 01.28 17:55
빅스 [VIXX/택총] 리얼 왕따2 29 자양동주민 01.28 16:25
빅스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다섯번째 이야기126 우이빅쮸 01.28 12:14
빅스 [빅스] 여섯 덩치와 빚쟁이의 단톡방 (까치까치 설날은) 33169 단톡방 01.28 10:51
빅스 [VIXX/택엔] 모순된 관계2 단풍나무 01.28 01:06
빅스 [vixx/택엔켄] 컨트롤버스-Frozen&Fire19 컨트롤러 01.28 00:56
빅스 [VIXX/택총] 리얼 왕따 30 자양동주민 01.28 00:23
빅스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네번째 이야기128 우이빅쮸 01.27 23:43
빅스 [VIXX] 빅스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즌 1, 첫번째 이야기 ~ 세번째이야기 (프롤로그)59 우이빅쮸 01.27 23:40
빅스 [VIXX] 네가 당긴 방아쇠는 , 1 느와르 01.27 23:24
빅스 [VIXX/레오/정택운] 실수로 정택운 팔짱낀 너빚썰350 팔짱썰 01.27 20:09
빅스 [vixx/택엔켄] Frozen&Fire-컨트롤버스세계관정리13 컨트롤러 01.27 20:02
빅스 [vixx/이홍빈] 그림 속 남자 .0214 에델 01.27 18:11
빅스 [vixx/이홍빈] 그림 속 남자 . 0118 에델 01.27 17:11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