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두왑 전체글ll조회 4018l

 



현아 (4Minute) - 풋사과 (feat. 정일훈 Of BTOB)

 



 

 

 

 

 

 

 

 

 

 

 

 

 

 

 

 

 

 

 

 

 

 

 

 

 

 

있을 때 잘 하지 그랬어?

 

 

 

 

Written by 옥금

 

 

 

 

 

 

 

 

 

 

 

 

 

 

 

 

 

 

 

 

 

 

"야, 니 어제 남소 받았다매."

 

 

 

 

 

 

 

 

 

 

 

 

 

 

"엉, 어제 남소 받음."

 

 

 

 

 

 

 

 

 

 

 

 

 

 

 

 

 

 

"나쁜년이, 니만 남소 받음? 난 왜 안 부름?"

 

 

 

 

 

 

 

 

 

 

 

 

 

 

 

"미친아, 니 데리고 갔다가 이태민한테 쌍싸대기 맞을 일 있냐?"

 

 

 

 

 

 

 

 

 

 

 

 

 

 

 

 

내 말에 정수정이 할 말이 없는지 욕을 읊조린다. 지도 지한테 집착과 고나리가 쩌는 이태민이 무섭기는 한가 봄.

 

뜬금없이 이태민을 존나게 씹던 정수정이 다시 말을 걸었다. 야, 너 근데 남소 받은 거 엑케 애들은 앎?

 

 

 

 

 

 

 

 

 

 

 

 

 

 

 

 

"? 걔네한테 그걸 왜 말함? 걔네 요즘 예쁜 년 하나 물어서 그거 물고 빤다고 정신없음."

 

 

 

 

 

 

 

 

 

 

 

 

 

 

 

아, 여기서 엑케가 누군지 잠깐 설명하면 그냥 동네 병신 허세 남들이라 보면 된다.

 

그냥 까만 허세남 김종인, 키큰 호구 허세남 박찬열, 지랄 맞은 허세남 변백현, 정색킹 허세남 오세훈, 고나리 쩌는 허세남 김준면, 어좁에 키도작은 허세남 도경수.

 

엑케는 엑소케이의 줄임말로, 존나 무슨 외계에서 온 컨셉.......ㅋ......허세킹들..........

 

처음에 엑케가 뭔 뜻인지 듣고 존나게 처웃었다가 존나 도경수 어깨 파워숄더 되는 거 보고는 이제 암말 안 하는데 아직도 존나 오글거리고 웃긴다.

 

쨌든, 흔히 말하는 유치원 때부터 소꿉친구들로, 염병. 소꿉친구???? 이것들은 그냥 희대의 썅놈, 희대의 고나리자들이다ㅇㅇ.

 

내가 뭐만 했다 하면 하도 지랄 지랄을 해 대길래 요즘에는 그냥 뭘 해도 암말 안 하고 있는다.

 

그래서 얘네는 내가 바리스타 자격증 딴 줄도 모르고, 알바 하는지도 모르는 게 함정ㅋ.

 

아무튼, 이 새기들은 주제에 예쁜 여자를 존나, 그냥도 아니고 존나 밝히는 개새들인데.

 

요즘에 어디서 또 (난 그냥 봤을 때 잘 모르겠던데) 타칭 예쁜 년을 하나 지들 사이에 낑겨놓고는 아주 어화둥둥 지랄 염병을 다 떨어서 같이 안 다닌지도 며칠 된 것 같다.

 

외롭냐고?

 

 

 

 

 

 

 

 

 

 

 

 

 

 

 

 

 

 

 

 

 

 

뭐래. 난 요즘 시발 세상에 태어나서 제일 행복하다. 이그조의 죠대 핥는 거만큼 기분이 존나게 좋다꾸!

 

지잉-

 

 

? 왠 카톡? 의아함에 핸드폰을 꺼내서 죠대 얼굴을 보며 존나 크게 웃고는 카톡을 켰다.

 

 

 

 

 

 

 

 

 

 

 

 

 

 

"헐 시발! 민석이다!"

 

 

 

 

 

 

 

 

 

 

 

 

 

 

 

 

 

 

 

 

 

 

 

 

 

 

 

 

 

존나게 기쁜 마음에 답장을 하고는 헤벌쭉 웃자 정수정이 존나 못 볼 걸 봤다는 듯이 고개를 돌렸다. 저년이?

 

신경 끄고 난 민석이랑 카톡 해야지!

 

 

 

 

 

 

 

 

 

 

 

 

 

 



 

 

 

 

 

 

 

 

 

 

오예 시발 맛있는 거!!!!! 싱나는 마음에 학교가 빨리 끝났으면 했다. 누가 시간을 거슬러 줘....ㅎ....(Feat. 린)

 

정규수업이 끝나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가방을 싸서 학교를 탈출했다.

 

 

 

 

 

 

 

 

 

 

 

 

 

 

 

 

 



"시바라야 존나 천천히 가라고!!!!!!!!!"


















 

 

"쓸데없이 왜 그러니까 따라오고 지랄이야."

 

 

 

 

 

 

 

 

 

 

 

 

 

몰라서 묻냐? 나도 니가 소개받은 남자애 좀 구경 좀 하자!

 

어딜, 이년이 감히 내 썸남을 건드리려 하네? 건들면 뒤진다. 하고 말했더니 얼마나 마음에 들었길래 이렇게 철벽을 쳐대냐며 꽥꽥대는 정수정을 끌고 목적지로 왔다.

 

카페 앞에 서서 아까 쳐발쳐발한 화장을 한 번 더 점검하고, 존나 패기 넘치게 문을 열었다.

 

 

 

 

 

 

 

 

 

 

 

 

"밍서기!!!!"

 

 

 

 

 

 

 

 

 

 

 

 





















내 우렁찬 외침에 열심히 커피를 만들던 민석이가 환하게 웃으면서 반갑게 맞아줬다.

김민석 존나 커피 만드는 거 심쿵ㅠㅠㅠㅠㅠㅠㅠ 개존잘.............




















 

 

"여주 왔네? 얘들아! 여주 왔어!"

 

 

 

 

 

 

 

 

 

 

 

 

 

 

민석이의 얼굴을 본 정수정이 급하게 숨을 들이마셨다. 네 마음 다 안다.... 쟤 존나 머글킹이야..... 이동네 최고 훈남..........

 

민석이가 주방과 2층을 향해 여주 왔다! 하고 소리치자 하나 둘씩 주방과 2층과 카페 곳곳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그리고 정수정은 아예 입을 틀어막았다. 존나 소리 지를 것 같아 보이는 표정으로.

 

 

 

 

 

 

 

 

 

 

 

 

 

 

 



"여주! 오늘은 좀 빨리 왔네?"












앞치마에 물기 묻은 손을 닦아내며 주방에서 나오는 루한이나,
















"왔어? 밖에 날씨 안 추웠고?"













카운터에 몸을 기대고는 다정하게 묻는 씽이나,

















"벌써 왔어? 시간 아직 남았는데, 뭐라도 줄까?"












서빙을 하고 온 건지 쟁반을 끼고서 개구지게 웃는 크리스나,














 

 

"요, 변함없이 작은 여주."

 

 

 

 

 

 

 

 

 

 

밀대 걸레에 기대어 흔들흔들 장난치며 웃는 타오나,

 

 

 

 

 

 

 

 

 

 

 

 

 

 

처음 보는 정수정은 존나 숨이 넘어갈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니지.

 

2층에서 쿵쾅쿵쾅 내려오는 발걸음에 귀를 기울이며 정수정에게 고개를 돌렸다.

 

 

 

 

 

 

 

 

 

 

 

 

 

 

 

 

 

".........?"

 

 

 

 

 

 

 

 

 

 

 

 

 

 

내 시선을 받은 정수정이 눈을 동그랗게 떴다. 왜 그러냐는 눈빛이었다.

 

 

 

 

 

 

 

 

 

 

 

 

 

"보고 놀라지 마라."

 

 

 

 

 

 

 

 

 

 

 

 

짧게 내뱉고는 될 수 있는 한 가장 방긋 웃으며 2층 계단을 향해 몸을 돌렸다.

 

쿵쾅대는 발소리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계단에서 모습을 드러낸 사람에 정수정의 눈이 튀어나올 것처럼 커졌다.

 

 

 

 

 

 

 

 

 

 

 

 

 

 

 

 



"종대야!!!!!!!!!!!!!"

























 

 

"여주!!!!!!!!!!!!!!!"

 

 

 

 

 

 

 

 

 

 

 

 

 

 

 

 

 

 

앞치마를 입고 뛰어내려온 종대가 나를 번쩍 들어 빙빙 돌리고는 꼬옥 끌어안았다.

 

정수정 표정은 여전히 눈이 튀어나올 것 같은 표정이었다. 그럴 수밖에 없는게.............

 

 

 

 

 

 

 

 

 

 

 

 

 

 

 

 

 

 

 

"여주 보고싶었어어!!!!! 오늘 완전 일찍왔네?!"

 

 

 

 

 

 

 

 

 

 

 

 

 

 

 

.....종대는 내가 레알 개 빠수니 짓을 하는 이그조의 죠대랑 존나 닮았거든. 심지어 그 얼굴에 애교 300% 장착한......ㅎ.........

 

 

 

 

 

 

 

 

 

 

 

 

 

 

 

"그럼! 종대 보러 왔지! 너어무 보고 싶어서 아직 알바 시간 남았는데 왔지롱!"

 

 

 

 

 

 

 

 

 

 

 

 

 

내 애교가 넘치는 말에 정수정이 헛구역질을 했고, 우리 종대는 환하게 웃으면서 주스 갖다 줄 테니 앉아있으라며 명당자리에 우릴 앉혀놓고는 주방으로 들어갔다.

 

정수정이 감탄하는 눈길로 나를 쳐다봤다. 어디서 만난 애냐는 물음에 짧게 엑케 공연장.이라고 그랬더니 엥? 어제 받은 남소 아님??? 묻는데.

 

 

 

 

 

 

 

 

 

 

 

 

 

 

 



"시발, 뭐? 남소? 이여주 니 남소 받았냐?"

















 

 

"제정신이냐, 뒤질래?"

 

 

 

 

 

 

 

 

 

 

 

 

 

 

 

 

 

 

 

 

 

"?!?!?!?!? 엄마 시발!!!!!!!!!!!"

 

 

 

 

 

 

 

 

 

 

 

 

 

 

 

 

 

정수정의 바로 뒤쪽에 맞붙어있는 소파에서 작은애1 변백현과 작은애2 도경수가 존나 썩창인 얼굴을 하고는 튀어나왔다.

 

시이발! 니들이 왜 여기 있어! 그런 둘의 너머를 힐끗 보니 엑케가 다 모여있는 듯했다. 시이발. 좆됐다.

 

 

 

 

 

 

 

 

 

 

 

 

 

 

 



"하던 얘기 마저 해 보라고. 남소? 이여주 미쳤냐?"




















 

 

"와, 존나 며칠 내버려 뒀더니 그새 남소? 미쳤네."

 

 

 

 

 

 

 

 

 

 

 

 

 

....? 듣다 보니 존나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했다. 시발롬들아, 내가 남소를 받든 말든 뭔 상관이셈?

 

 

 

 

 

 

 

 

 

 

 

 

 

 

 

 

 

 

 

"아오, 시발 존나 놀랬네. 암튼 내가 남소 받든 말든 뭔 상관? 댁들 볼일이나 보쇼."

 

 

 

 

 

 

 

 

 

 

 

 

 

 

 

 

 

시큰둥하게 손을 휘휘 저었더니 엑케 표정이 존나게 구려진다. 어쩔 거야 지들이.

 

존나 무시하면서 자꾸 이쪽을 보며 방긋방긋 웃는 씽이랑 루한이한테 손을 흔드니까 또 지랄들이다.

 

 

 

 

 

 

 

 

 

 

 

 

 

 

 

 

 

 

 



"이여주 웃는 거 존나 가식쩔음."


















 

 

"너 근데 엠 애들이랑 어떻게 알게 됨?"

 

 

 

 

 

 

 

 

 

 

 

 

 

 

오세훈의 질문에 대충 대답했다. 짧게.

 

 

 

 

 

 

 

 

 

 

 

 

 

 

 

"너네 공연 보러 가서 번호따임. 덕분에 감사하게 친해짐."

 

 

 

 

 

 

 

 

 

 

 

 

 

 

 

 

 

 

 

 

 

 

"뭐야 시발, 그러면 루한이 존나 자랑하던 게 이여주 너라고? 아 실망. 헐, 야 잠깐. 이여주 너 화장함?"

 

 

 

 

 

 

 

 

 

 

 

 

 

 

 

 

 

눈치빠른 호구새기 박찬열 덕분에 엑케 애들이 존나 뚫어져라 내 얼굴을 봤다. 특히 존나 보수적인 도경수 표정이 제일 썩창...

 

우리 만날 때에는 화장은커녕 잘 씻지도 않더니... 왈왈 멍멍 으르렁 개소리다 생각하고 듣다가 한마디 했다.

 

 

 

 

 

 

 

 

 

 

 

 

 

 

 

 

 

"니들이랑 쟤들이랑 같냐."

 

 

 

 

 

 

 

 

 

 

 

 

 

내 말에 엑케 표정이 단체로 썩어들어 갔다.

 

그때 저쪽 주방에서 과일 주스를 들고 종대가 나왔다. 누구보다 빠르게 거울로 화장을 다시 한 번 체크하고 방긋방긋 또 웃었다.

 

종대 존나 존잘......... 자비없어......... 고마워............

 

 

 

 

 

 

 

 

 

 

 

 

 

 

 

 

 

"짠! 김종대표 특제 과일주스 도착!"

 

 

 

 

 

 

 

 

 

"땡큐! 잘마실게!"

 

 

 

 

 

 

 

 

 

 

 

 

 

 

안 그래도 더웠는데 잘 됐다. 시원하게 한 모금 마시자 갈증이 한결 가시는 느낌이었다.

 

어느새 옆에 자리를 잡고 앉은 종대와 시시콜콜하게 수다를 떨고 손님이 없자 한가한 민석이를 필두로 나머지도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한참이나 수다를 떨다가 수정이는 볼일이 있다며 먼저 가 버리고 어느새 비집고 들어온 엑케까지 열세 명이 앉아서 있었다.

 

슬슬 나도 아르바이트 준비를 해야 하는데 종대가 만들어 준 주스를 필두로 루한이 가져다준 케잌에 씽이가 덮어준 담요, 민석이가 갖다 준 커피까지 마시고 나니 정신이 몽롱했다.

 

꾸벅꾸벅 고개가 숙여지자 옆에서 크리스가 졸려? 하고 물어왔다. 그에 느리게 고개를 끄덕이며 하품하자 타오가 주섬주섬 목베개를 건넸다.

 

이제 일해야지 어떻게 자냐며 고개를 젓자 조금 있다가 깨워준다며 기어코 베개를 배게 한다.

 

토닥토닥 등을 두드려주며 웃는 종대의 얼굴을 마지막으로 까무룩 잠이 들은 것 같다.

 

 

 

 

 

 

 

 

 

 

 

 

 

 

 

 

 

 

 

 

 

 

 

 

여주가 잠이 든 걸 확인하기 무섭게 종대의 입가에서 웃음기가 사라졌다.

 

그에 준면이 저새끼, 성격 나오네 하며 비웃자 종대가 어쩌라고, 병신아. 하고 맞받아쳤다.

 

 

 

 

 

 

 

 

 

 

 

 

 

 

 



"와, 근데 참 별 우연이 다있네. 딱 번호딴게 하필 이여주냐."






세훈이 황당하단듯 말했다. 세상 참 좁다, 우연히 번호 딴 여자애가 이여주고.

세훈의 말에 엠 멤버들이 일제히 픽 웃었다. 루한이 말했다.



















 

 

"우연? 넌 우연을 믿냐?"

 

 

 

 

 

 

 

 

 

 

 

 

 

 

루한의 말에 경수가 인상을 찌푸렸다. 그러고보니.... 경수의 말에 케이의 시선이 경수에게로 모아졌다.

 

 

 

 

 

 

 

 

 

 

 

 

 

 

 

 

 

 

 

 

"장이씽 너 내 핸드폰에서 예전에 이여주 사진 본 적 있지 않냐?"

 

 

 

 

 

 

 

 

 

 

 

 

 

경수의 날카로운 말에 이씽, 레이가 웃었다. 그걸 이제 알았냐는 듯한 웃음이었다.

 

 

 

 

 

 

 

 

 

 

 

 

 

 

 

 

 

 



"우연이 어디있어,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라면 또 모를까."























"뭐, 니들 덕분에 우리야 이여주랑 금새 친해지고 좋지. 고맙다?"





















 

 

"이여주 듣던거보다 존나 귀여워, 씨발. 존나 의심은 하나도 안 함."

 

 

 

 

 

 

 

 

 

 

 

 

 

 

케이의 얼굴이 굳어졌다. 우연이 아닌, 우연을 가장한 만남이었음을 깨달은 탓에.

 

잠든 여주의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겨주며 턱을 괴고 앉은 민석이 나른한 표정으로 웃었다.

 

 

 

 

 

 

 

 

 

 

 

 

 

 

 

 

 

 

"장이씽이 도경수 폰에서 이여주 안 봤으면 어쩔 뻔했냐, 뭐 존나 김종대를 제일 좋아하는건 볼 때마다 좆같지만."

 

 

 

 

 

 

 

 

 

 

 

 

민석의 말에 종대가 만족스러운 얼굴로 웃었다.

 

 

 

 

 

 

 

 

 

 

 

 

 

 

 

 

 

 

 

 

 

"이그조인가 그 새끼 닮았다고 거지같은 년들이 들러붙었을 때에는 존나게 좆같았는데, 이 얼굴 덕분에 이여주가 존나 애교 떨어줌.

시발, 이 얼굴 가진게 좆나 자랑스러운건 이게 처음이다 처음. 존나 애교떠는거 개귀여움. 씹어먹고 싶음."

 

 

 

 

 

 

 

 

 

 

 

 

 

 

엠이 크게 웃을 때 케이는 웃지 못했다. 자신들의 부주의로 인해 여주를 눈 앞에서 이중인격같은 새끼들에게 뺏길 지경이 되었으니.

 

케이의 표정을 본 종대가 한마디를 덧붙였다.

 

 

 

 

 

 

 

 

 

 

 

 

 

 

 

 

그러니까, 있을 때 잘 하지 그랬어.

 

 

 

 

 

 

 

 

 

 

 
















* * *

 




녀러분... 지난 번 씽이 단편은 그걸로 끝이에여....ㅎ...ㅎㅎ...ㅎㅎㅎㅎ.....

다들 댓글에다 담편 달라고 하셔서 저 깜놀... 기절할 뻔.... 그 이야기는 그걸로 끝인 열린 결말 (그러나 답은 나와있음) 이랍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허렇럴뭔내용이지???
10년 전
독자2
헐 짱재밌어요!!
10년 전
독자3
gjf.......다음편 목빠지게 기다리고있을께요.. 싸랑해요!!!!!!!!!!!!!!!!!!!!!1
10년 전
독자4
헐 완전 취저.. 다음 편 기다릴게요 신알신 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재미서재미썽ㅠㅠㅜ
그래서 결국 여주는 이씽이에게 가지 않았군여!!!!!!

10년 전
독자5
헐겁나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힐링당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사랑함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집착집착너무좋아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
이거 뭐죠ㅜㅜㅠㅜㅜㅠㅠㅠㅠ댑가ㅜ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케이와 엠 뭐지ㅠㅠㅠㅠㅠㅠㅠ싸우면 앙대오
10년 전
독자6
헐ㄹ헐.....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와 죤대..ㅠㅠㅠㅠㅠㅠ머시따 엠
10년 전
독자8
헐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헐겁나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11
님좀쩌시는듯......진짜너무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헐어머어머이엄청난건뭐짘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헐..ㅠㅠㅠㅠㅠ이거뭐지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끄어어규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ㅅ밌어요ㅠㅠㅠㅠ취향저격당했어요탕탕ㅠㅠㅠㅠㅠㅠㅠ어이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홀 재밋쟈냐!!!!!! 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17
헐헐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옠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있을때 잘하지그랬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다음편ㅂㅎ로가녀!
10년 전
독자19
헐허루ㅜㅜㅜㅜㅜ 진짜 진짜 오랜만에 이런 좋은 글을 발견해서 행복해요 ㅜㅜㅜ 엉엉 내일이 월요일이라서 굉장히 기분이 급 다운이였는데 어어어어엉어우ㅜㅜㅜㅜㅜㅜㅜ 좋아요ㅕ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헐 이게 뭐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ㅡ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ㅡ왜 전 이걸ㅠㅠㅠㅜㅠㅠ 지금 발견한거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ㅡ헐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1
허허허 대박이에요!!!!!!
10년 전
독자22
그래있을때잘해주지그랬어애들아
10년 전
독자23
헐...? 여주만 모르는 엠애들의 진실인가요..? 정말 케이들ㅠㅠㅠㅠㅠㅠ 있을 때 잘해주지 그랬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우와아아아ㅏ아앙 제취향저격물이네여!!!!!잘봤어여!!!!
9년 전
독자25
허....헐....엠 무서워...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엑소 [EXO/찬열] 수채화전공 징어, 디자인전공 박찬열이 학원 정수기앞에서 눈맞은 썰 ep.07 (부제:..15 04.12 23: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엄지공주 04.12 23:05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F44 몬생깃다 04.12 22:42
엑소 [EXO/백현] 오래된연인(부제;오세훈번외)23 대두 04.12 22:25
엑소 [EXO/백현] 6년지기 친구 백현이랑 연애하는 썰.kakaotalk29 눈치꽝백현이.. 04.12 21:09
엑소 [EXO/카디/여주] 가는말이 고우면 얕본다(부제:각각의 애인) 003 이브닝 04.12 18:40
인피니트 [인피니트] 노래방에서 퐈리투나잍 샤이니트 04.12 17:31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 152 울희액희 04.12 16:58
비투비 [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부제:동아리 가입)12 식스센스 04.12 13:08
비투비 [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부제:첫만남)9 식스센스 04.12 12:22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1151 녹차하임 04.12 12:15
비투비 [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 prologue8 식스센스 04.12 12:12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 141 울희액희 04.12 10:19
엑소 [EXO/레이] Overdose ; 중독32 두왑 04.12 02:17
하이라이트 지네들끼리 카톡 빙의글 (ver. 쇼타임)10 슷두사냥 04.12 01:1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짤비 04.12 00:50
엑소 [EXO/김종인] 집착쩌는 남자친구 9.kakaotalk33 별명 04.12 00:25
엑소 [EXO/도경수] 여름아 , 그대를 데려와 주오 2 1 개나리벚꽃 04.12 00:06
엑소 [EXO/백현] B에게 5 5 뭐. 04.11 23:27
엑소 [EXO/백현] 6년지기 친구 백현이랑 연애하는 썰.kakaotalk19 눈치꽝백현이.. 04.11 23:1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도블리 04.11 23:10
엑소 [EXO/찬열] 자취 해서 룸메 구하는데 룸메가 남자인 썰 19 열이룸메이트 04.11 23:09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 134 울희액희 04.11 20:10
엑소 [EXO/백현] 오래된연인(부제;새로운만남)30 대두 04.11 12:13
엑소 [EXO/여주] 내가 말로만 듣던 성공한 덕후 完11 minshuo 04.11 01:25
엑소 [EXO/백현] 오래된연인(부제;헤어짐)43 대두 04.10 22:53
엑소 [EXO/찬열] 수채화전공 징어, 디자인전공 박찬열이 학원 정수기앞에서 눈맞은 썰 ep.06 (부제:..15 04.10 22:09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7:14 ~ 5/6 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