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레몬민트 전체글ll조회 6115l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3232323232 (부제: 화보 촬영) | 인스티즈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3232323232 (부제: 화보 촬영) | 인스티즈

 

예상은 했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큰 투표 차에 진짜 거짓말 안 하거 거의 (ㅇ0ㅇ)이 표정이 되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투표수대로 이번 썰부터 숨김글에 엓독방 같이 연재하겠습니다^ㅅ^

 

 

 

 

 

 

 

~ 암호닉 ~

암호닉은 받고 있지만, 신청은 마지막 썰에 부탁드립니다^ㅅ^

 

 

 

 

ㄱ ◁

끵끵 , 거북이 , 고구마 , 거지같은 영어문법 , 고기만두 , 낄낄

ㄴ ◁

노노 , 뉴늉

ㄷ ◁

돌하르방 , 도시락 , 됼됼 , 둠둠

ㄹ ◁

레이이리오레이 , 럽드, 라임, 로멘

ㅁ ◁

만두 , 마카롱 , 민트, 모카

ㅂ ◁

비타민 , 뿌요정 , 봉골레 , 버블 , 바이미 , 빵야빵야 , 블루레몬, 배터리, 뽀조개

ㅅ ◁

심장이큥큥 , 섹시백 , 쇼리 , 새벽반 , 시엔 , 삼겹살성애자

ㅇ ◁

여우달 , 유부초밥 , 엑수호 , 음란면 , 웅야웅야 , 예승이콩먹어콩 , 유플러스 , 이랴 , 우끼끼 , 오리곡이, 양양

ㅈ ◁

조화 , 준짱맨, 젤컹젤컹

ㅋ ◁

캔디 , 킨더 , 쿨핑구

ㅌ ◁

태기

ㅍ ◁

포코팡 , 팔랑팔랑 , 팬더눈 , 피치 , 판다

ㅎ ◁

홍홍 , 하트하트 , 허허허 , 허니 , 해바라기, 하량소루

영어 ◁

abc

숫자 ◁

10

 

 

 

 

예쁜 미성에 폭풍 가창력이지만, 매번 형들에게 밀려서 파트는 별로 없고

프로필에는 175로 나와있지만 실제 키는 16X에

여장 한번 시켜보고 싶을 정도로 선이 곱고, 하얗고, 예쁘게 생긴 너징은

사실 남자가 아니라 여자야.

어쩌다 보니, 남장을 하고 SM의 신인 보이 그룹 엑소의 13번째 멤버이자 막내가 되었지.

물론 너징이 여자라는 사실은 SM의 고위 간부급 사람들과 너징 담당 코디 스타일리스트 말고는 아무도 몰라.

심지어 엑소 멤버들도.

이런 너징의 썰을 풀어볼게

 

 

 

 

 

 

 

 

 

 

 

 

 

 

 

 

여름이 다가오고, 또 이미 6월이기에 확실히 초여름이라 여름 화보 스케줄이 잡혔어.

제주도에서 1박 2일로 찍는 건데, 13명 전체로 잡힌 거라 오랜만에 M 멤버들도 보고 그래서 너징은 매우 신나있었지.

그리고 내일이 화보 촬영날이라 매니저는 M 멤버들 입국하는 거 도와줄 겸 마중을 나갔어.

너징을 포함한 K 멤버들도 마중 나가고 싶었지만, 그렇게 되면 공항이 아주 그냥 난리가 아닐 것을 알기에 그냥 얌전히 숙소에서 M 멤버들을 기다리며 청소를 하고 있었지.

그리고 멤버들 다 모이면 고기 파티도 하자며(물론 활동기고 내일 당장 화보 촬영이니까 13인분이 아니라 2~3명 당 1~2인분.) 열심히 파티 준비도 하고 있었어.

그러는 사이에 M 멤버들이 도착했지.

 

반가운 얼굴들에 준비하던 걸 멈추고 숙소에 있던 K 멤버들이 우르르 현관으로 나가서 M 멤버들 반겨줬어.

그리고 M 멤버들이 방에서 짐 풀고 있을 동안 주방에선 고기를 굽기 시작했지.

고기가 다 구워지면 거실에 커다란 상 하나 펴놓고 술이 아닌 물^^과 함께 챱챱 씡나게 고기를 먹었어.

심각하게 양이 부족하다고, 30분도 안 되어서 고기가 거덜났다고 매니저에게 단체로 욍알거리기도 했지만, 매니저가 단호박처럼 말을 딱 자르며 씻고 디비 자라고 하니까 멤버들은 그냥 입을 다물 수밖에 없었지.

 

K 멤버들은 너징 빼고 이미 씻어서 그냥 이만 닦고 잘 준비를 하는데, M 멤버들도 피곤한지 이만 닦고 자려는 것 같았어.

그런데 타오는 자기 꼭 씻어야 겠다면서 같이 씻으러 들어갈 멤버를 스캔해.

벗뜨. 이미 씻은 K 멤버들은 자기 씻었다고 미리 말하고, 피곤해서 씻기 귀찮은 M 멤버들은 내일 아침에 씻겠다며 슬슬 타오의 눈을 피했어.

그러다가 준면이 그냥 흘리듯이 " 징어는 아직 안 씻었던데. 징어한테 부탁해봐. "라고 말했지.

 

그 말에 타오가 눈을 빛내며 막내라 매니저랑 같이 멤버들 흉보면서 뒷정리하고 있던 너징에게 다가가서 같이 목욕하자 했어.

그 말에 너징이 식겁해서 너징도 모르게 " 형 미쳤어??!!! "하다가 입을 꾹 다물었지.

타오는 너징 속도 모르고 너징 한 쪽 팔 잡고 흔든 채 계속 재촉해. " 징어 나랑 목욕해. "하면서.

너징은 타오를 어떻게든 떼어내야 하는데 타오는 자꾸 찰거머리처럼 늘어지는 거야.

 

 

 

 

" 징어 나랑 씻자. 안 씨섰자나. "

" ...아, 형 제발.... "

 

 

 

 

씻어도 타오랑 씻을 생각은 전혀 없는 너징이므로 표정을 관리하며 대충 뒷정리를 마무리 하고 " 딴 형들에게 부탁해, 형. "하고 말했어.

그러자 타오가 다들 들어갔다고, 남은 건 너밖에 없다고 그러니까 너징은 결국 한숨을 쉬며 말해.

 

 

 

 

" 나 오늘 목욕 안 할 거야. "

 

 

 

 

그러니까 타오가 엄청 실망하면서 " 징어 안 씻어. 더러워. "라고 했어.

그 말에 너징은 아무렇지 않게 " 응. 나 더러워. "하고 받아쳤지.

결국 타오는 눈물을 머금고 혼자 들어가서 목욕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어 미안...ㅋㅋㅋㅋㅋㅋㅋ

 

너징은 방으로 들어와서 알람을 일찍 맞춰놨어.

내일 누구보다 빨리 일어나서 혼자 씻고 나와야 하니까.

그리고 타오가 다 씻고 나오기 전에 얼른 침대에 누워서 이불 덮고 잤어.

 

 

 

 

*

 

 

 

 

다음 날, 너징 계획대로 다들 자고 있는 사이에 너징 혼자 일어나서 슬금슬금 옷장으로 가 깊숙하게 숨겨놓은 속옷이랑 새 붕대를 가지고 욕실로 들어갔어.

멤버들 깰까봐 조심조심 빠르게 씻은 너징이 옷 갈아입고 수건 머리에 얹은 채 말끔한 모습으로 나왔지.

그 때 물 마시고 오는 지 부엌에서 나오는 종대와 마주쳤어.

 

 

 

 

" 어... 씻었어? "

" 응. 형은 왜 이렇게 일찍 일어났어? "

" 그냥, 눈이 일찍 떠져서. 다시 자기도 애매해서 물 마시고 TV나 보려고. ...머리 말려줄까? "

" ...형이? "

" 응. 어차피 할 것도 없으니까. 드라이기 들고 이리 와. "

 

 

 

 

종대가 씩 웃으면서 침대에 앉아 자기 옆자리를 팡팡 내리쳤어.

너징은 베시시 웃으며 쪼르르 드라이기 가져와서 종대에게 건네주고 그 옆에 풀썩 앉았지.

종대가 드라이기 받아들고 온도랑 바람 세기를 자기 손에 대보더니, 너징 머리 말려주기 시작했어.

머리에 손을 잘 안 대서 부드러운 너징 머릿결 사이로 종대의 손가락이 부지런히 움직이며 축축한 머리카락을 말려줬지.

머리가 뽀송하게 거의 다 말려졌을 때 즈음, 너징이 기분이 나른하게 좋아져서 꾸벅꾸벅 조니까 종대가 장난스레 너징 볼 두드리며 깨웠어.

 

 

 

 

" 징어야~ 졸려? 그래도 일어나자- "

 

 

 

 

너징이 꿍얼거리며 겨우 눈을 뜨면 종대가 너징 볼 만지고, 쓰다듬고, 꼬집고 있어.

너징이 볼 아프다고 투덜거리면 " 아, 미안. 아팠어? "하며 손을 놓는 종대야.

그러고 몇 분 같이 쫑알대고 있으니, 매니저가 멤버들 꺠우러 숙소로 들어왔지.

 

 

 

 

*

 

 

 

 

사람 없는 시간과 날짜를 일부러 정해놓아서 조금은 한적하게 제주도로 향하는 비행기를 탄 너징과 멤버들은 비행기 안에서 폭풍 수다와 인스타그램을 했지.

너징이 괜히 좌석에 꽂혀있는 팜플렛을 펼쳐보고 있으니까 옆에 앉아있던 민석이 고개를 빠꼼히 들이밀면서 같이 팜플렛을 보게 되었어.

그 모습을 루한이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고.ㅋㅋㅋㅋ 나중에는 아예 셋이서 셀프 동영상 찍어서 올렸지.

 

그렇게 제주도에 도착한 너징과 멤버들은 곧바로 리조트로 가서 1박 2일이라 나름 가볍게 싼 짐을 풀고 촬영을 위해 바다로 나왔어.

메이크업&헤어&의상 모두 미리 리조트에서 갈아입은 탓에 바다로 도착하면 바로 찍을 예정이었지.

물론 원활한 촬영을 위해 촬영할 바다는 촬영하는 동안에만 사람들 못 들어오게 막기로 했고.

그리고 화보 잡지사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담기 위해 일부러 따로 VJ를 두고 찍게 해서 멤버들이 자꾸 그 앞에서 자기 모습 확인하고 몇 명씩 몰려와서 잡담하고 그랬어.

 

화보 촬영의 컨셉은 두 가지야. 퓨어와 섹시.

첫날은 아이같은 천진하고 밝은 퓨어 컨셉으로 잡았어.

그래서 너징은 사과 머리를 했지.

그러니까 멤버들이 낄낄 놀리면서 카메라 앞에서 자꾸 너징 사과 머리 가지고 장난쳤어.

그러면 너징은 주먹으로 멤버들 투닥거리며 응징했지. 오늘도 투닥꽁냥이야ㅋㅋㅋㅋㅋㅋ

 

여자 다리같이 하얗고 매끈한(사실 여자 다리는 맞지만) 너징 다리에, 너징은 흰 반바지에 면티 입고 팔랑거리며 바다 쪽으로 달려갔어.

감독님이 첫날 컨셉은 퓨어인만큼 놀러 온 것처럼 서로 재밌고 자연스럽게 놀으라 하셨기 때문이야.

그러자 비글들이 완전 프리해져서 남고딩처럼 너도나도 바다에 뛰어들었어.

그 와중에 너징은 하늘색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튜브 하나 얻어서 허리에 끼고 바다에서 참방거렸지.

그런 너징의 모습에 찬열-종인-세훈(23, 21, 21 / 비글, 키 큼) 넷이서 장난기 발동해가지곤 너징 튜브 끌고 너징 발이 안 닫는 곳에 놔둬ㅋㅋㅋㅋㅋ

 

너징이 겉으로는 태연한 척 하지만, 물 속에서는 땅에 안 닫는 발을 이리저리 열심히 휘적이며 물장구 치고 있었어.

아무리 물 속에서 물장구를 쳐도 자꾸만 제자리라 빡친 너징이 찬열에게 바닷물을 뿌렸지.

그러자 찬열이 기겁하며 물러났지. 그 옆에 있던 종인도 같이.

그래도 너징이 계속 물 뿌리니까 찬열도 지지 않고 너징에게 물 뿌리기 시작했어.

그러자 보고 있던 다른 멤버들(이라 쓰고 비글들이라 읽는다)도 달려들어서 같이 물 뿌리고 장난쳤어.

그나마 다행인 건 메이크업이 방수였다는 것...☆★

 

 

 

 

*

 

 

 

 

촬영 중이라는 것도 잊은 채 한창 신나게 놀다가 흠뻑 젖은 생쥐꼴이 되어서 수건 두르고 나온 멤버들은 뒤늦게서야 자신들이 너무 신나게 놀아서 괜히 촬영도 못하고 그랬으면 어쩌지, 혼나겠다... 하는 생각에 조금 숙연히 서 있었는데, 여태까지 찍은 사진들을 본 감독님은 만족스러워 하셨어.

매니저도 오늘 들어가서 씻고 푹 쉬라고 하니, 멤버들 속으로 안심하며 우렁차게 수고하셨다고 인사하고 리조트로 돌아왔지.

리조트 룸메? 원래 사다리 타기를 하자, 재비뽑기를 하자, 이런 의견이 나왔다가 그냥 귀찮다고 숙소 룸메로 들어가자고 해서 새로운 맛이 없어.

어쨌든 너징이 가장 먼저 막내 라인 방에 들어와서 씻으니까, 뒤늦게 들어온 종인이 밖에서 같이 씻을 거 아니면 빨리 나오라고 했지.

너징은 바닷물에 잔뜩 젖어 축축한 상의를 벗으며 5분 내로 나오겠다고 했어.

그리고 너징이 대충 씻고 나왔을 땐 정말 딱 5분 뒤였지.

 

너징은 다음으로 세훈이 들어가는 걸 보고 드라이기를 찾아서 머리를 말렸어.

머리를 다 말리고 테이블 위에 드라이기를 올려 논 너징이 크고 푹신한 침대에 벌렁 누워서 나른함에 뒹굴거리고 있으면 거대한 몸이 너징을 덮었지.

너징이 잠이 밀려와서 반쯤 감겼던 눈을 번쩍 뜨고는 몸 위에 누가 드러누웠는가, 하고 보니 막 씻고 나온 세훈이었어.

씻고 말리지 않아서 축축한 머리를 너징이 입은 티셔츠 위로 부비는 세훈에, 너징이 간지럽다고 버둥거리며 웃어댔어.

그런 너징을 죽부인 껴안듯 끌어안은 세훈이 곧 잠들 것 같이 나른한 목소리로 말해. " 말랑말랑하고 부드럽다... 여자애같애... "그리고 잤지.

너징은 세훈이 자는 걸 확인하고 슬금슬금 품 속에서 나와서 이불 꼼꼼히 덮어주고 진지하게 생각했어. 근육을 키울까?, 하고.

 

 

 

 

*

 

 

 

 

날이 밝아서 두번째 컨셉인 섹시 컨셉을 찍는 날이 되었어.

이번엔 바다가 아닌 스튜디오 안에서 찍기 때문에 편안한 차림으로 스튜디오 가서 단장했지.

순둥순둥했던 어제와는 달리 좀 더 세쿠시하게 아이라인도 그리고, 머리도 생머리로 쫙쫙 펴주는 사람들에 너징은 멍하니 거울만 바라보고 있었어.

퓨어 컨셉과 마찬가지로 섹시 컨셉도 개인 컷과 단체 컷이 따로 있는데, 어째 개인 컷 찍을 때마다 감독님이 멤버들에게 셔츠를 벗거나 단추를 모두 풀어보라고 하시곤 찍으셨지.

그래서 멤버들 개인 컷들이 처음엔 와이셔츠가 다 채워져 있었는데, 갈수록 두어개씩 풀어지더니 나중엔 아예 벗어서 없거나 단추만 다 푼 채로 입고 있는 모습이야.

근데 야하다는 느낌은 전혀 안 나고, 마냥 치명적이고 섹시하다는 느낌만 났지.

그러나 마지막 타자인 너징은 혼자 징절부절해했어. 너징에게도 웃통 열으라고 할까봐.

세훈까지 완벽하게 개인 컷 촬영을 끝내고, 드디어 너징 차례가 왔어.

너징만큼 안절부절하고 있는 민석-백현-경수 셋은 괜히 음료수만 홀짝이며 불안한 눈초리로 너징이 카메라 앞에 선 걸 바라봤지.

 

너징이 흰 와이셔츠 입은 채 카메라 앞에 섰는데, 역시나 몇 장 찍던 감독님이 단추 풀어보라고 하셔.

너징은 위에서 두 개까지 풀다가, 이대로는 안된다고 생각해서 패기 넘치게 말했어.

 

 

 

 

" 형들은 다 보여줬으니까 전 절제된 섹시 컨셉으로 찍으면 안 될까요?!! "

 

 

 

 

흔한_남자_아이돌의_패기_.jpg

너징의 말에 감독님이 ' 요놈 봐라? '하는 표정이다가 그것도 괜찮을 것 같은지 그렇게 하자고 하셨어.

그리고 물 가져오라고 시켜서 너징 대충 젖게 만들었지.

너징은 압박 붕대가 비칠까봐 신경 쓰이긴 했지만, 다행히 안 비치는 듯 했어.

 

그렇게 촬영을 시작한 너징은, 너징도 프로라고 자연스레 치명적이고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봤어.

너징 표정이 만족스러우셨는지, 감독님이 보너스로 너징 얼굴 클로즈 업 해서 한 장 더 찍고는 촬영을 끝냈지.

촬영이 끝나자, 너징은 표정을 풀고 모니터하러 뽈뽈뽈 커다란 모니터 앞으로 갔어.

한 장, 한 장 너징 사진을 본 너징은 예상보다 더 좋게 나와서 베실베실 웃으며 멤버들에게 막 자랑했지.

 

베싯베싯 웃으며 말하는 너징 손에 이끌려 화면 앞으로 온 멤버들은 순간 멍한 표정을 지었어.

너징은 사진 좋네, 잘 나왔다. 뭐 이런 말을 할 줄 알았던 멤버들이 아무 말도 없자 서운해져서 돌아보며 뭐라고 하려 했는데, 다들 멍한 표정 지으니까 입을 꾹 다물고 살살 눈치 봤지.

그러다가 분위기 좀 풀려고 너징이 장난스레 웃으며 말해.

 

 

 

 

" 형들 왜 그랰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 섹시해서 반했어? "

 

 

 

 

너징 말에, 멤버들이 자기도 모르게 긍정하려 했다는 건 안 비밀.

그리고 화보가 발매되는 날, 팬들은 퓨어 컨셉에 엄마 미소 짓고, 너징 사과 머리에 숨을 허덕이다가 섹시 컨셉에 코피를 터뜨리고, 라스트 너징 화보에 숨을 급하게 멈췄다고 해.

 

 

 

 

 

 

 

 

 


+ 투표대로 이번 썰부터 시작하게 된 엓독방! (재미없음 주의)

 

 

 

 

 

제목 : 애들 여름 화보 뜬 거 본 징?

내용 : ㅅ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에 애긔애긔해서 이쁜 것들 우쭈쭈ㅠㅠㅠㅠㅠ이러고 보다가 섹시 나와서 숨 쉬는 법을 잊어버림...ㅠㅠㅠ지르길 잘했어...☆★

 

 

> 헐ㅠㅠㅠㅠ그 정도야??

 └ ㅇㅇ감독님 존나 사랑합니다ㅠㅠㅠ

 

> 222222ㅜㅠㅠㅠㅠㅠㅠ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 엑소 여름 화보 스캔본 뜸

내용 : <사진> 징어 사과 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야ㅠㅠㅠㅠㅠ끙끙

 

 

> 스캔본 떴어?!! 좌표 알려줄 수 있니?ㅠㅠ

 └ 아깐 인기글이었는데 지금 초록글이니까 초록글 보면 있을 거야

 └ http:// WWW. instiz.net/name_enter&no=1234567890

  └ 헐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헐...헐.... 아... 징어ㅠㅠㅠㅠ막내 사과 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귀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ㅠㅠ워ㅠㅠㅠ더ㅠㅠㅠ

 └ 놉

 └ 그러지 말고 걍 디비 자라

 

> <사진> 거기다 반바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 쥬금ㅇ>-<

 └ 세상에.... 반바지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야ㅠㅠㅠ

 └ 와중에 징어 다리.... 하... 요즘 한강 물이 좀 따뜻해진 것 같던데 같이 갈 파티원 구해요 (1/100)

  └ ㅠㅠㅠㅠㅠ(2/100)

  └ 저요(3/100)

 

 

 

 

제목 : 근뎈ㅋㅋㅋㅋ애들 물놀이할 때

내용 : 진짜 찰지게 남고딩처럼 노는 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친근햌ㅋㅋㅋㅋㅋ 남동생이나 친구같음ㅋㅋㅋㅋㅋㅋㅋ

 

 

> 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랑 찬열이 물싸움 하다가 다른 멤버들 다 껴서 총체적 난국 됐는데 중간에 토네이도 만든 사람 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토네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중간에 까악거리는 까마귀 소리도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물싸움 겁나 살벌하게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데 얘네는 헷갈리는게 막내 챙겨주고 예뻐해주는 것 같으면서도 놀리고 몰이하는 건 또 다 함ㅋㅋㅋㅋㅋㅋ뭐야 너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징어는 예뻐 죽겠는데 애 반응이 귀여워서 계속 놀리는 거 아니야?ㅋㅋㅋ

  └ 아ㅋㅋㅋㅋㅋ그렇구낰ㅋㅋ

 └ 뭔데 이 댓글이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너넼ㅋㅋㅋ

 

 

 

 

제목 : 오징어의 씹덕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내용 : <사진> 막내 튜브 끼고 있는 거 보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이킹 영상 보니까 계속 저 튜브 끼고 빨빨거리며 돌아댕김ㅠㅠㅠㅠㅠㅠㅠ사과 머리+반바지+튜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징어야ㅠㅠㅠㅠㅠ내가 널 많이 조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막내는 일상이 씹덕 폭발이져^^ 그러므로 워더

 └ ? 발닦고 자라

 └ 나가

 └ DANGJANG NAGA

 └ 심기 불편하게 하지 말고 자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목 : 애들 섹시 화보........

내용 : 나징 쥬금 ㅇ>-<............ 세쿠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진> 형들은 다 상반신 깠는데 막내만 절제된 섹시 어쩌고 하면서 단추 잠그더니 결국 물에 젖은 모습으로 찍음... 하... 징어야... (마른세수)

 └ 막내야ㅠㅠㅠㅠㅠㅠㅠ진심 없는 게 서는 기분...

 └ 오징어 괘섹시ㅠㅠㅠㅠㅠㅠㅠㅠ

 └ 애들은 이런 막내 모습을 보고도 아무렇지 않았을까?ㅠㅠㅠㅠ나라면 일단 덮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

  └ 일단 덮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 퓨어 컨셉일 땐 이렇게 씹덕씹덕거렸으면서... 너란 남자.....

 

 

 

 

제목 : 그럼 오늘 막내 인스타 업뎃이

내용 : 제가 오늘 미자가 아닌 어엿한 어른이라는 걸 여러분들께 드디어 보여드리게 되네옇ㅎㅎㅎ 너무 저한테 반하시면 곤란하니까 쬐끔만 반해주세요!

이거 였는데 오늘 화보 나오는 날이라 내가 이미 반했던 거 한 번 더 반할 줄 알고 올린 건가...☆★

 

 

>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내 말투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내 남동생 해라ㅠㅠㅠㅠㅠㅠㅠ내 남동생새끼는 필요 없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만 있으면 돼ㅠㅠㅠㅠㅠ

 

> 망태기가 어딨더라...(주섬주섬 징어를 넣는다)

 └ (그 망태기에 구멍을 내고 징어를 빼서 내 망태기에 담는다)

  └ (그 망태기를 훔친다)

   └ (사실 그 속에 있는 징어는 가짜 징어였다. 진짜 징어는 나와 사귄다)

    └ ?

    └ 제 남편인데요

     └ 오늘따라 망징이 많네... 디비 자라

 

> 옆에서 '어른돼도 넌 영원히 막내야'하는 사람 누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ㅋㅋㅋㅋ

 └ 아마 그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막내한테ㅠㅠ잔인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쓴다고 썼는데 왠지 재미가 없는 것 같은 엓독방이에요ㅠㅠㅎㅎ...

괜히 욕심 부려서 오늘 안에 다 쓴다고 했는데 결국 일요일로 넘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자러 갑니당 엓나잇하세요!

 

저번 썰에 댓글 달아주신 살앙스러운 독자님들 매우 애정합니다 (하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3232323232 (부제: 화보 촬영)  5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해바라기
10년 전
독자3
아싸제가일빠에요!!! 뭔가암호닉에 해바라기가찐한색이라서 너무너므 기뻐요!!! 얏호 ㅎㅎ 작가님 엑독방도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후나 그렇게부비적거리면 더...쳐.....
10년 전
독자2
드림콘서트다녀와서 개운하게씻고 와보니 신알신이울려있더라구요!! 으아 이렇게 기쁠수가! 세훈이가 징어 덮쳐서 여자애같다.. 할때 뭔가 되게 심장철렁하고ㅋㅋㅋ 와근데 징어가 절제섹시를한다면...ㅇ>-<
10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절재된 섹시미인가욬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게다갘ㅋㅋㅋㅋㅋ 레전드 갱신까지ㅠㅜㅜㅜ사과머리에ㅠㅜㅜㅜㅜ하늘색 튜브라니ㅠㅠㅠ완전 상큼귀요미인데ㅠㅜㅜ섹시미도 퍽발★ 했우니ㅠㅠㅜ으기섯참ㅠㅠㅜㅜ큰일이잖아요ㅠㅠ

10년 전
독자5
암호닉 [피글렛]신청이요ㅋㅋㅋ 정주행하고왔는데 너무 재밌는것같아요ㅠㅠㅠ징어도 귀엽고 옆에서 안절부절못하는 멤버들도 귀여워요ㅠㅠㅠ
10년 전
레몬민트
피글렛님 환영합니다^0^
10년 전
독자8
으아아아ㅠㅠ징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9
대박이다ㅠㅠㅠㅠ엑독방좋아요 ㅋㅋㅋㅋ 세후나유ㅠㅠㅠ설렌다
10년 전
독자10
사과머리에 튜브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변백현너무하다잔인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희망을 짓밟았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대박이다ㅜㅜㅜㅜㅜㅜㅜ징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렸어요ㅜㅜㅜㅜㅠㅜㅜ
10년 전
독자12
하량소루에여!!! 우와.... 징어 홥찍은거 막 상상되고 그러네옇ㅎㅎㅎㅎ 한번 보고싶다 진짜로!!!!
10년 전
독자13
으아 저 링크따라 들어갈뻔 햇네요 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아슬아슬 종대에게 반하는 그런 날입니다...♥
10년 전
독자14
절제된 섹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양양입니다...징어의 튜브가 되고싶ㄷ....하악하이ㅡㄱ...
10년 전
독자16
앨리스로 신청할께요 징어의 씹덕이란ㅜㅜㅜ 튜브끼고 가는거 생각하니까 귀여워ㅋㅋㅋㅋ 그 여름화보집 사고싶네요ㅋㅋㅋㅋ
10년 전
레몬민트
앨리스님 환영합니다^ㅅ^
10년 전
독자17
럽드입니다 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퓨어 섹시 좋다ㅠㅠㅠ 그리구 엑독방 재미없긴!마치 저같고 좋네요 잘보구가요!!!
10년 전
독자18
완전 대박 진짜 대박 화보촬영하는거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소취했슴닷 사과머리라니 튜브라니 절제된 섹시라니ㅜㅜ 엉엉 여기 망징 하나 추가요
10년 전
독자19
거북이에요! 징어가 순발력있어서 잘 넘어가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0
젤컹젤컹입니다!오늘도 징어의 씹덕이란게 폭발했군요ㅠㅠ끄앙~실제로 보면 진심으로 납치할것 같아요!!!ㅇㅅㅁ
10년 전
독자21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징어의 순발력이란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
흐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정주행끝났네ㅋ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
10년 전
독자24
캔디에요 ㅋㅋㅋㅋ 막내의 상황대처능력이 날이갈수록 발전하는걸 보며 뿌듯한거 왜죸ㅋㅋㅋㅋ
옆에서 불안한 눈빛 날리고잇엇을 애들 생각하니 귀엽네여 ㅋㅋㅋㅋㅋ 세후니 왜다 알고잇는거같져...ㄷㄷ

10년 전
독자25
와진짜좋아요완전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많이진짜로진짜로진짜진짜ㅜㅜㅛㅛ
10년 전
독자26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막내 불안불안했는데ㅋㅋㅋㅋ절재된 섹시미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세훈이...어휴..놀래라...엑독방도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7
와 진짜 징어야 나도 그 화보사진 좀.... 어떻게... 안될까....? 나 급해 지금 아 빨리 나도............
10년 전
독자28
저저 망징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왜덮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막내이제어른이네어른!!!!!!!!!오구오구구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뽀조개입니다ㅋㅋㅋㅋㅋㅋ절제된섹시미ㅋㅋㅋㅋㅋㅋㅋㅋ요호~~ 큐울~ 죠화~~ ㅋㅋㅋ 엑독방은 역시 재밌어요ㅋㅋㅋ이게 재미가없다뇨!
10년 전
독자30
엑독방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31
치명적인징어 저도보고싶네여 ㅋㅋㅋㅋ머리말려주는종대랑 죽부인안듯안고자는세후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2
앨리스에요 오메 퓨어랑 섹시ㅜㅜ 누난 다 좋다♥♥ 세훈이가 징어덮쳐서 여자애같다 했을때 설렘폭발
10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엑독방재밋는데용? 작가님 진짜 천재이신듯!!!!!!! 화봌ㅋㅋㅋ대박
10년 전
독자34
엑독방실감나욬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격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징오 퀴여워
10년 전
독자36
순발력있게 잘 넘어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패기였어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기여워오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히잏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절제된 섹시욜~~징어 사과머리 뭔데 규ㅠㅠㅠㅠㅠ완전쉬여워
10년 전
독자39
세훈아...더부비대줘.....
10년 전
독자41
저도 상상해버렸답니다...세훈이를(망태기에 주섬주섬챙겨넣는다)
10년 전
독자42
옼ㅋㅋㅋ절제된섹싴ㅌㅌㅌㅌㅋㅋㅋ잘빠져나가네요우리징어이제ㅡ
10년 전
독자43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흠.,,세훈이도 긴가민가하겠네요ㅎㅎㅎㅎㅎㅎ
글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귀여버!
10년 전
독자45
패기넘친느 징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덕방도 너무 잼ㅆ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저도 사진들보고싶어요ㅠㅠㅠㅡ 사과머리라니ㅠㅜ튜브라니ㅠㅠㅠ 절제된 섹시미라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ㅋㅋㅋ징어 귀옄ㅋㅋㅋㅋ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독방ㅋㅋ망징들ㅋㅋㅋㅋ
9년 전
독자48
하 징어 생각하면 정발 심장 폭행 당하는 이 기분 뭐죠? ㄷㄷㄷ... 징어의 매력이란 정말...캬아
9년 전
독자49
아기여워ㅋㅋㅋㅋㅋㅋ징어의절제된섹시미ㅎ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보라니...오우...섹쉬...풀러...벗어...뿌려...조아..매우...핡!!!!!
반바지 사과머리 튜브의 조화는 매우 사랑이져...하..수니의마음...

9년 전
독자51
워후~~~섹시화보라니 호우!!
9년 전
독자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독방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좌표클릭할뻔했어욯ㅎ
9년 전
독자53
귀여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ㅋㅋㅋ엑독방도 재밌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오우오우 뭔가이제 빨리 여자인걸 밝혔음좋겠다!!!!기대되여~~~
9년 전
독자56
헐 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독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하ㅠㅜㅠㅠㅠ징어야잘해써ㅠㅠㅠㅠㅠ조마조마함
9년 전
독자58
ㅠㅠㅠ끙끙 사진 당장보고 싶어요...진짜 징어 왜 실제가 아닌거죠..진짜 케미랑 씹덕이랑 다 실제로 보고싶을정도에요ㅠㅠ
9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상상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9 연꽃 06.05 03:53
엑소 [Exo/너징] 엑소가 너징 오빠인썰4.5(부제:뭐?루한이 오빠가 연애한다고?)5 스토커☞☜ 06.05 02:38
샤이니 [샤이니] 스토커?.kakao 9 빙빙빙 06.05 01:03
엑소 [EXO/찬열] 시집가는날-021 루루맘 06.05 00:52
엑소 [EXO/징어] 8년 숙성된 SM연습생 썰 품.dokbang <2>263 변리게이트 06.05 00:52
엑소 [EXO/징어] 여잔데 엑소멤버로 캐스팅됨 -2- 10 자연이키운베.. 06.05 00:21
엑소 [EXO/백현경수] 촌에서 전학 왔는데 학교 짱이랑 얼떨결에 친구 됨235 윤치킨 06.05 00:04
엑소 [EXO/도경수] 금욕적인 도팀장님과 썰 0311 의심미한설레.. 06.04 23:49
엑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224 XOXOEXO 06.04 23:35
기타 [우현*성규] 그대가 내린다 06.04 23:18
엑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7 (부제 ; 남자 오세훈)79 짱아 06.04 22:36
엑소 [EXO/징어] 유학갔다오니 우리오빠가 아이돌이되어있네 536 쨩쨩맨 06.04 22:33
샤이니 [샤이니/온유] 내가 다 설레는 발라드그룹 'some' 일화1686 썸팬 06.04 22:04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521 별명 06.04 21:20
엑소 [EXO] 몽유도 프롤로그1 커밍훈 06.04 2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시끄러운남자사람들이랑 러브라인이가능할까.kakaotalk 24 26 양념말고후라이.. 06.04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전정국김태형] 단톡방.KAKAO34 creatty 06.04 19:11
인피니트 데뷔 10주년 인터뷰! 上4 가론 06.04 18: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연꽃 06.04 18:33
엑소 [EXO/변백현] 애인이 돌아오게 해주세요 Prologue7 꺼민 06.04 18:19
엑소 [EXO/세훈] 복덩이 회의감 든 ssul.3139 일로오센냉큼오.. 06.04 18:08
엑소 [EXO/징어] 불알동생 오세훈이 츤츤데고 데레데레한 썰 0848 데레데레 06.04 16: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항행현 06.04 15:47
엑소 [EXO] 더쿠 시트콤 00 뼈쿠 06.04 15:27
엑소 [EXO/오세훈] SM 연습생인데 오세훈이 내 친구인 썰 06 (부제; 돌아와줘서 고마워.)75 짱아 06.04 15:07
엑소 [EXO/징어] 국민여동생과 그녀의 빠돌이들 (부제: 사장님)15 듀근 06.04 15:03
엑소 [EXO/빙의글] 도망자 : 도망치는 자의 습관 0123 map 06.04 14:5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by 한도윤
유니버스가 커지고 마음이 커질수록 우리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냈다. 야자가 끝난 후에는 학원을 가는 길에 같이 길거리 떡볶이를 사 먹는다거나, 동네 쇼핑센터에 새로 생긴 빵집에 들러 단팥빵을 사 먹는다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날에는 둘이서 아파트 단지 옆에 있던 천을 따라 산책을 하다 슬이..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5:46 ~ 9/23 1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