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입체됴형 전체글ll조회 387l 8

음 어제하셨던분들은 언제와도 이어서해드립니당~

 

현실남매나 고나리하는남매는 제사랑입니다 하트하트

예를들어 샤이니멤버중하나 아니면 독자님이 고나리ㄴ를받는거죠

사실뭘해도 참여만해주신다면야! 대신 중간에 하다가 사라지지마세요ㅠㅠㅠ헝헝..

 

브금은랜덤이예용가링딩동....데둉

 

선착5명 ㅅ근데5명도없을듯...흑ㅂ 흐ㅡ그섲ㄷ서덪러더섷ㄹㅇ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아래 댓글란에서 댓글망상/톡이 진행됩니다.
진행 흐름상 댓글에서도 일부 욕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좋은 시간 되세요!

11년 전
독자1
기범이 / 내가 남소 받아서 썸타고 있는데 나몰래 그 남자애 만나서 훼방놓은 김기범 기범이성격은 시크한데 내 생각 엄청 해주고 나한테만 다정쩌는데 한순간 정색해서 나 쫄게 하는거 ㅋㅋㅋ 기범이가오빠 /( 집에 들어오자마자 네 방 문 열어재끼며 ) 야!
11년 전
입체됴형
오빠보고 야라고하지말랬지ㅇㅇㅇ!노크좀하고들어와!
11년 전
독자8
지금 내가 오빠소리 나오게 생겼어? 너,너, 너, 이태민한테 무슨소리 한거야?
11년 전
입체됴형
너..너??!?너어?!이게 계속기어오르지. 이태민은감싸주고 나는 너취급하고 엉?이태민한테 뭐별로안했거든?
11년 전
독자10
별로 안했다고?별로? 친동생을 여자친구라고 말하는게 별로냐?
11년 전
입체됴형
,...너 이태민이랑 사귀고부터 성적떨어지고 옷도짧은거입고 늦게들어오고. 남자친구사귀다가 끝낼꺼야? 오빠는 너가걱정되서 그렇게말한건데 반말계속하지ㅇㅇㅇ
11년 전
독자16
…그래도 니, 아니 오빠가 잘한거는 없잖아. 왜이렇게 당당해?
11년 전
입체됴형
오빠는 너 걱정되서그런거잖아 내가 말로했으면 말들었어? 다 너걱정해서하는말인데 말대꾸하고 참. 그리고 걔너무좋아하지마 너또헤어지면 몇주동안 꽁기꽁기해서 저기압일꺼잖아 그런거ㅅ딱질색이거든?
11년 전
독자19
걱정된다고 해도 그렇지…, 내가 이태민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오빠가 더 잘알았잖아.
11년 전
입체됴형
그니까 더그런거지 선을지켜서좋아해야지.. 나도 너가걔많이좋아하는거알아 그럼나중에 너가더힘들어할꺼잖아 웃지도않고 맨날울꺼면서 그럼그거계속봐?
11년 전
독자22
…됐어, 오빠한테 내가 뭘 더 바래 ( 울컥해서 문세게 닫고 나와버림 )
11년 전
입체됴형
(멍하게있더니 다시문열어서 빙사니방에들어감) ㅇㅇㅇ솔직히 내가심한건아는데...다 너 위해서그런거잖아....(팔잡고 자기쪽으로돌려서) ...걔한테 말한건 미안한데..
11년 전
독자26
…됐다고, 알겠어 나이제부터 오빠 말대로 남자친구도 안사귀고 그럴게. 그러니까 더이상 나한테 관심갖지마…
11년 전
입체됴형
(입술 앙물더니)....ㅇㅇㅇ미안해 아니진짜 너걱정되서그랬는데..오빠가미안해...걔한테가서 친오빠라고할테니까 화풀어ㅇㅇㅇ. 오빠가 좀...심하긴했긴한데 그래도 관심갖지마가뭐냐..
11년 전
독자32
지금 그런 얘기해봤자 다시 돌아올거 없잖아, 그냥 내비둬. 남자…, 안사귈게.
11년 전
입체됴형
(표정굳어져서)ㅇㅇ야...진짜ㅣ...미안하다 오빠가생각이짧았다 오빠가 지금바로말한테니까 화풀어라 짧은치마입고다녀도되고 화장도마음껏해라...오빠가 너무...극단적이였나보다 진~짜미안하다...오빠가 라면끓여줄까? 미안해미안해..
11년 전
독자2
김종현이ㅋ/쌍둥이처럼 붙어 다닐 정도로 사이가 좋음.근데 한번은 내가 너무 찡찡대서 오빠가 하지말라고 소리지름.그후로 삐져서 거의 얘기 안한 상황/(나갈준비 마치고 현관으로 가서 자기 신발 찾는중)어? 엄마- 내신 어디갔어!
11년 전
입체됴형
수정해주세요~
11년 전
입체됴형
그냥 얼굴보더니)야 신발장에있잖아
11년 전
독자12
(종현을 흘깃하고)응
11년 전
입체됴형
....어디나가냐?또 친구만나?
11년 전
독자17
(신발신으며)응 민호오빠랑 선물사러가
11년 전
입체됴형
민호?...니주제에 남자친구생겼냐?
11년 전
독자21
몰라-
11년 전
입체됴형
독자님 너무똥ㄱ손이라죄송할따름입니다ㅠㅠㅠㅓㅇ엉,,/ 야...아씨...미안...단답좀하지마라..무섭다..
11년 전
독자31
아니에요 ㅠㅠ 제가 설정을 잘못했네요 ㅠㅠㅠㅠㅠ//그럼 얘기하지마
11년 전
입체됴형
야..내가 소리지른건 잘못했는데..그래도 그렇게까지 까칠하게 굴...지는말아라.. 아 너도그때 잘못했잖아...응?
11년 전
독자35
어 잘못했어 미안해(돌아서서 무표정으로 얘기하고 다시 몸돌림)
11년 전
입체됴형
(어꺠잡으면서)야...아니..내가원한건이게아닌데...그떄 짜증난게겹쳐가지고 너한테...아..씨..무ㅓ라는거야..여튼 미안하다 너이러니까 적응안됀다 말좀 많이하고 드립도쳐라 트위터하는것처럼 나한테반만해주면 안돼?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4
(쿨하게 종현 손 쳐내고)이제 적응하려는데...(돌아서서 몰래 의심미 짓고)오빠님도 적응하시죠
11년 전
입체됴형
아...ㅇㅇㅇ...미안하다고..학원빼먹고공방가도 눈감아줄테니까 화좀풀어라.. 야....
11년 전
독자50
(종현의 말에 솔깃하더니)그래? 맘대로 하든지 말든지..
11년 전
입체됴형
아진짜?ㅠㅠ(와락안아서)어엉엉ㅠㅠㅠㅠㅠㅠㅠ동생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ㅠ그냥아예사녹도가라 인가뮤뱅ㅇ뭐 엠칸가그것도가도돼 학원쌤한테내가말할께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6
(웃고싶은거 꾹참고 )아 좀 이러지마- 민호오빠랑 약속있다니까?
11년 전
입체됴형
동생~민호랑놀지말고 나랑놀면안돼?ㅠㅠㅠㅇ아진짜 먹을걸줘도 응밖에안하고 내가얼마나 어색했ㄱ는지알아?ㅠㅠㅠ아근데 너 며칠사이에 키작아진것같다,,?
11년 전
독자67
(키얘기에 웃다가 정색하더니)유전자가 그렇지뭐 오빤 큰적이 없자나
11년 전
입체됴형
....!!야..!!나는 키크는중이고...1!잘하면 군대가서도 큰데...!!그리고 키는 깔창깔면돼거...든?아맞다 ㅇㅇㅇ넌너무 잘생긴듯 나닮아서그런가
11년 전
독자70
(썩소지으며)내가 들어도 이건 좀 아니다,, 민호오빠보면..아휴
11년 전
입체됴형
솔직히말해서 민호보다 내가훨씬 노래도잘하지~얼굴도잘생겼지!
11년 전
독자71
오빠 우리그냥 싸울까? 그게 더 현실적이다
11년 전
입체됴형
동생?사랑하는거알ㅈㅣ?ㅎㅎㅎ아근데 솔직히 내가더잘생기긴한듯 오빠고백은근히많이받어!!
11년 전
독자72
진짜 누구닮아서 이러는거니? 이럴때마다 나는 항상 오빠가 주어온 아이..
11년 전
 
독자3
우왕! 남동생 종현이여!♥ 내가 누나. 다정한 좋아여. 은근히 손 많이 가는 누나를 살뜰하게 챙기는 동생! 회식있어서 떡 되서 회사동료한테 실려온 다음날 주말 아침. 자고 있는데 깨워서 해장도 시키고 잔소리도 하고 오랜만에 주말 데이트도 하고 그런거요

(화장도 제대로 못 지우고 방에서 기절한 듯 자고 있음)

11년 전
입체됴형
수정해주세요!
11년 전
입체됴형
(한숨쉬더니 볼살짝치면서)ㅇㅇ!누나!!일어나!!!일어나라고오오!!!!
11년 전
독자13
(제대로 안 떠지는 눈 한쪽만 찡그리듯 뜨고) 머리아파... 소리 지르지마아-
11년 전
입체됴형
아 술좀조절해서마시라고했잖아누나ㅠㅠㅠ누나술도잘못마시면서 무리하면 머리아프고 속도안좋잖아 내가술적당히먹으라고했잖아!! 이씽...밖에 콩나물국끓어놯으니까 빨랑먹어!!
11년 전
독자18
아이고 똥강아지야 시끄러워 그만 쫑알대(울상으로 이불 파고 들다가 눈 반짝 뜨며) 콩나물국 끓였어?
11년 전
입체됴형
똥강아지아니거든! 콩나물국 방금끓여서 따끈따끈할꺼야 세수하고 먹으러와!
11년 전
독자24
고마워, 쫑- (엉덩이 톡톡 두드려주고 머리 높게 묶으며 욕실 들어가 씻고 식탁으로 가 앉으며) 국줘- 콩나물 빼고 국물만-
11년 전
입체됴형
고마워?고마우면 쓰담쓰담~(빙사니손잡아서 자기머리쓰담쓰담함)(국자로 콩나물국담음) 안돼 콩나물도먹어야지 누나편식하면 건강에안좋아 콩나물도 다먹어! 음..다먹으면 내가 소원하나들어줄께!!
11년 전
독자29
속 안좋아서 그래- 국물만 먹을래(애교스럽게 웃고) 콩나물 없이 국만 주면 누나가 우리 똥강아지 소원 들어주지-
11년 전
입체됴형
아 뭐야~...음 그럼 누나 나랑같이 데이트하자!응?!으응?!(앙탈부리면서)
11년 전
독자34
데이트? 그러고보니 우리 같이 나간지 오래 됐다, 그치? 좋았어! 오늘은 우리 똥강아지랑 데이트! 뭐 하고 싶어?
11년 전
입체됴형
아 똥강아지아니래두? 영화관갈까? 아니면 쇼핑할래? 어디가고싶어! 오늘내가 누나하고싶은거 다해줄께!!
11년 전
독자37
신났네? (귀여운 듯 보면서 웃고) 쇼핑할까? 우리 종현이 예쁜 꼬까옷 사러 갈까요?
11년 전
입체됴형
꽃받침하면서)백화점가자~우리 커플티맞추자 그리고 몇분거리에 스파게티집생겼데 같이먹자 흐흐흥
11년 전
독자40
어이구 동생님. 커플티는 여자친구랑 하셔야죠- 스파게티 좋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얼른 옷 갈아입고 와. 나가자!
11년 전
입체됴형
아 왜~어차피 나여자친구도없는데 누나랑하면안돼?오늘만 누나남자친구할래! (옷갈아입고) 짠~(빙그르르돌면서) 누나어떄!!나완전누나남자친구같지않아?!
11년 전
독자42
예뻐! (빙그르 도는 종현이 보며 박수까지 짝! 치고 웃어주고) 동생님이랑 커플인 줄 알고 누나 남자친구 안 생기면 어떡하라고? 누나 평생 너랑 살아?
11년 전
입체됴형
누나는내가평생데리고살껀데~~~누나결혼못하게~~누나정도면 부자랑결혼해야지!!ㄱ그리고 누나는이뻐서 남자친구있어도 관심보이는사람 많을껄? 그니까 내가오늘은 일일남자친구해도 돼는거지?
11년 전
독자49
어이구 큰일날 소리(평생 데리고 산다 소리에 너스레떨며 웃고) 그래, 일일 남친님! 이제 가실까요? (웃으며 팔짱끼는)
11년 전
입체됴형
흐흥 가자~(종현긔가차가있다고 가정하고!차타서) 누나 앞에타!!
11년 전
독자51
누나가 운전 할까? 똥강아지한테 맡겨도 되려나-? (장난스럽게 웃으며 조수석에 타는)
11년 전
입체됴형
나운전되게잘해!!(속도빨리내면서)잘하지?완전잘하지?
11년 전
독자55
어어? 종현아, 천천히! 그래 너 운전 잘해! 얼른 속도 좀 줄여-
11년 전
입체됴형
괜찮아괜찮아~누나 다왔어! 백화점부터가자~ 나 차대고있을테니까 먼저올라가세요~
11년 전
독자60
왜- 같이 가자. 같이 올라갈래. 주차 하세요, 동생님.
11년 전
입체됴형
(주차다하고) 누나나주차하는거잘했징~히히 누나옷부터사자 봄이니까 옷한벌사야지~ (매장올라와서 팔끌고) 이거어때?상큼한데 귀엽ㄷ지않아?
11년 전
독자65
난 이게 더 마음에 드는데? (미니 원피스 들어 몸에 대며) 어때? 잘 어울려?
11년 전
입체됴형
누나 이거너무짧아 좀더긴걸로사 ...누가누나보면 어떡해//...ㅠㅠ!!
11년 전
독자69
이거 별로 안 짪은데? 이거봐 허벅지 반 오잖아- 요샌 다 이 길이로 나오거든요, 동생님-?
11년 전
입체됴형
그래도...누나다리보면 어떡해..이씨..그럼 이걸로사고 다른거는 긴~거사!
11년 전
독자4
저엿
11년 전
입체됴형
수정해주세요ㅠㅠ
11년 전
독자11
집에서 남사친하고 놀고있는데 친구보내고 남친이냐 진도어디까지나갔냐 잘해주냐 별얘기다물어보며 놀리는데 걱정하는 /진기/진기가오빠/(집에서 남사친 태민과놀고있음)
11년 전
입체됴형
문을열고 거실로나와서) ...저기 시간늦었는데 태민이어머님걱정하시겠다....(눈치줌)
11년 전
독자15
그런가?(태민을보내며) 잘가태민아-
11년 전
입체됴형
.....남친이 그렇게좋아?ㅋㅋㅋㅋ집까지데려와서 놀고?
11년 전
독자20
응? 남친아니야 (웃으며)좋긴좋지만
11년 전
입체됴형
남친이아니라고?...으응?진짜?완전남친같은데ㅋㅋㅋ에이 오빠한테숨기지말고 오빠가밀어준다!...손은잡아봤냐?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5
(진기를밀어내며) 뭐야, 아니라니깐? 친구야친구
11년 전
입체됴형
(빙사니한테 슬쩍다가가면서) 친군데 분위기가 알콩달콩해?우쭈쭈 부끄러웠어요? 요즘얘들은 진도빠르니까 뽀뽀는 당연히해봤으려나,,?(음흉한미소를ㄹ지으며)
11년 전
독자27
(뒤로물러나서 퍽퍽때리며) 아진짜!! 친구라니깐 무슨 뽀뽀야!!
11년 전
입체됴형
아 아파!!여보기보단 힘쎄네....ㅇㅇ는남자친구 안만들어?
11년 전
독자33
(때린곳을 문질러주며) 그러게 언제생겨.. 오빠가 소개해줄래?
11년 전
입체됴형
어..어?안돼 내친구들은 너무...음란해 우리동생물들면 어떡해. 아닌가 우리동생도 음란한가?(놀리는투로)
11년 전
독자38
(얼굴을붉히며) 알건다알아! 음란은무슨...
11년 전
입체됴형
!?!?!?!동생! 순수한거아니였어?!어머나어머나!!동생 아직은일러 동생성인되면 오빠가 좋은남자소개시켜줄께 알았지?지금은 공부나열심히하세요~~
11년 전
독자39
(가슴팍을 때리며) 순수고뭐고 알나이 맞잖아!! 그리고 나 외롭단말이야..
11년 전
입체됴형
흐음 그런가...동생아..오빠도 외롭다..오빠놔두고 먼저솔탈하기 있기업ㅇ기?없기야. 그리고 아까 알콩달콩하던데 걔랑잘되볼생각은없어?
11년 전
독자41
응? 태민이는 그냥친한친군데?
11년 전
입체됴형
남녀사이에 친구가어디있어~다 친구에서 사귀는거지~행쇼하면 오빠한테 베라제일큰걸로쏴라?ㅋㅋㅋㅋ근데 남자친구사귄다고 성적신경안쓰고 그러면 오빠화낼꺼야!
11년 전
독자45
아, 오빠 자꾸놀리지마! 태민이는 진짜 그냥친구라니깐 왜그래! 오빠나 여친사귀시지?
11년 전
입체됴형
오빠는 여친을 못만드는게아니라 안만드는거야...그렇게 믿고있기는하는데,...여튼 태민이 그정도면 외모고괜찮고 그거아나?나랑같은 음악학원다니는데 노래도꾀하더라~
11년 전
독자47
진짜? 태민이노래잘해? 오빠보다잘한다면 사귀고싶은데? (장난스럽게웃음)
11년 전
입체됴형
어떡하지?나보다는못하는데??!!어떡해우리동생남자친구못사구서ㅓ서??(머리헝클이면서)좋아하는거맞구만. 에휴 이로써 2명의 솔로는 떠나갑니다
11년 전
독자48
좋아하지 친구로써.. 오빠보다 못부를줄알았어, 우리오빠가 노래하난 끝내주잖아
11년 전
입체됴형
짜식 오빠실력알기는아네?친구로써가아닐텐데..흐음...?언제 학원에놀러와봐 걔노래부르는거보여줄께ㅋㅋㅋ내가봐도 귀엽더라 아물론 내가더귀엽지만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2
친구로써맞아 멍청한인간아, (표정을굳히고) 님이 귀여워요..?
11년 전
입체됴형
완전귀엽지...(잠시고민하더니) 뿌잉뿌잉ㅇ~~완전귀엽지않냐?넌이런오빠가진거에 행복해야돼 암암
11년 전
독자57
(볼꼬집으며) 꺄아- 오빠 짱귀엽다!! 근데 태민이가 더귀여워..
11년 전
입체됴형
에엥?아직도?콩깍지가 단단히씨웠어...이로써 ㅇㅇㅇ태민이한테관심있느,ㄴ거 인증...인가요....
11년 전
독자59
아니야! 진짜 완전주관적으로 본건데... 태민이애교 장난아니잖아그치?
11년 전
입체됴형
음 애교는못봤다만 귀엽게생겼긴하지...그래도 오빠가 더귀엽지!이건 진리야
11년 전
독자64
아니야.. 우리집안은 안귀여워 오빠도 나도 엄마아빠도 하나도안귀여워!
11년 전
입체됴형
귀엽거든?엄빠한테말해버린다!!내가더귀엽지1!너친구들ㅇ한테물어봐2!!
11년 전
독자68
알았어 귀여워!! 됐냐? 어우 애같애진짜 오빠가 내 동생해라
11년 전
독자5
종현 / 3살 많은 오빠. / 시스콤이 있는 종현이. 평소에 친구처럼 섹드립도 디스도 서로 아끼지 않음. 근데 내가 이번에 남친을 사귄거야. 상대는 종현이랑도 잘 알고지내는 김기봄. 아무것도 몰랐던 종현이는 화가난다!!! 내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이러면서 난리치는 종현오빠. / (종현이가 부르는데도 한참 방에서 나오지 않으며 통화함)
11년 전
입체됴형
수정해주세요~
11년 전
입체됴형
야!ㅇㅇㅇ!!불렀는데 왜답을안해!!말씹어? (문을코아코앜ㅇ열음)아 통화빨리끊어!!
11년 전
독자14
(급히 통화 끊고 인상쓰면서) 아 진짜! 왜! 문 부시려고 환장했어?
11년 전
입체됴형
어 환장했어. 너지금통화한 얘 누구야? 핸드폰줘봐
11년 전
독자28
(당당하게 폰 내밀면서) 기범이지 누구야.
11년 전
입체됴형
한번더 터치해서 통화시간이랑 통화내역봄) 너 몇십분을얘랑통화한거야? 전화도한두번한게아닌데? 오빠 다알고왔으니까 사실대로말해. / 음 ...독자님 죄송한테 시스콤이무슨뜻이예요?ㅠㅠㅠ어휴 무식한티내서죄송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62
(종현이 올려다보면서 담담하게) 기범이가 말 안했어? 우리 연애하는거. 기범이가 말한댔는데…. / 헐 쪽지가 안왔어요...ㅠㅠㅠ 시스콤, 시스터콤플렉스요! 여동생한테 막 유난스럽게 애착이 가고 집착도 한다고 해야하나...?
11년 전
입체됴형
아하..고맙습니다!늦게라도 확인해주시면 저야감사하죠~/ 너희상태메세지랑 분위기가심상치않더만. 적어도 남자친구사귀면 오빠한테는 먼저말해줘야하는거아니야?
11년 전
독자66
어, 그게… 기범이랑도 아는 사이니까, 기범이가 말한다길래 나는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지…. (눈치보면서) …미안….
11년 전
입체됴형
기범이는친구고 너랑나랑은가족이잖아 그럼나한테먼저말해야되는거아니야?
11년 전
입체됴형
상황/멤버/누가더나이가많은지적어주세요~선톡!
11년 전
입체됴형
음 심심하니까 하실분더계시면 몇분더받을께요 빙산들빨리나타나세요
11년 전
독자6
후훗 이태민!!쌍둥이오빠ㅋㅋㅋㅋㅋ츤데레오빠가좋더랑싫다면서 다해주는거!카톡하다상황학도되져??//




11년 전
입체됴형
꺆꺆반가워영
11년 전
독자9
해도되져!
11년 전
입체됴형
넹넹~
11년 전
입체됴형
와....저...되게바보ㄷ인듯 수정된지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 //야라고부르지마라 --
11년 전
독자46
괜차나영ㅎㅎ
.
.
니ㅇㄷ?
나가는중
엄빠집에있냐;;;

11년 전
입체됴형
집ㅋㅋㅋㅋ엄빠있는데ㅋㅋㅋㅋ화나심ㅎㅎㅎ잘가(야호)
11년 전
독자53
아ㅡㅡ
망함
술냄새나슨데;;;;;ㅠㅠ

11년 전
입체됴형
또 술먹었냐?나 이번에는 너도와줄맘없다 술좀그만먹고다녀 가스나야..(화남)
11년 전
독자7
진기오빵♥ 동생더쿠 진기오빠 ㅎㅎ 여동생이 애인이 자기 친구ㄷㄷ 근데 동생이 애인생기고서 늦게들어오고 꾸미고 막 그러니까 뺏긴느낌들어서 일부러 막 사소한거에도 혼내는거우ㅠㅠㅠ싱크빅이없어유ㅠㅠㅠ 흘구ㅠㅠ / (평소보다 조금 늦게 들어와서 눈치보며 살금살금) ....다녀왔습니다
11년 전
입체됴형
...ㅇㅇㅇ지금이몇시야?어?지금 해저문거안보여?눈이없는것도아니고 해저물었으면 오빠한테전화라도하던가 사람걱정되게 늦게와!요즘 막나간다ㅇㅇㅇ?
11년 전
독자23
(머쓱하게 웃고는) 오빠, 미안 진짜 다음부턴 꼭 일찍올께 미안해... 버스 놓쳐서그랫러
11년 전
입체됴형
...다음부터는 일찍일찍다녀 한번만더 늦으면 아빠한테말해. 그리고 너 치마가뭐야 속바지야 치마야?봄이라지만 지금초봄이고 여자얘가 그게뭐야..(한숨쉬면서)
11년 전
독자30
아빠한테? 안돼 오빠 진짜 다음부터 일찍 올께 (눈치보며 치마끜잡아내리며) 아.. 안짧아 올려입어서그래 ! 치마야 치마.. 예쁘지 않아? 잘보이려고 입고간건데.. 별론가.. 아무튼 오빠 진짜 한번만 뵈줘 응?
11년 전
입체됴형
진짜 아빠한테말할꺼야. 아빠한테말한순간...무슨뜻인지알지? 치마 긴걸로입고다니고 너 긴거입어도 이쁘니까 짧은거 입지마. 감기걸리고 보기도안좋아. 오늘은 봐주는데 다음부터 안봐줄꺼야. 근데 밖에서 누구랑놀았어?
11년 전
독자36
진짜? 다리 짧아거 긴치마 별로 안어울리는데.. 알겠습니다 하늘같은 오빠 말씀 잘 들어야지, 남자친구랑
11년 전
입체됴형
음 하늘같은오빠라 그건마음에들어써. 근데 짧은치마아니여도 다리안짧아서 긴거도어울려. 그리고 뒤에 남자친구는뭐야? 오빠랑 남자친구랑 동급이야?!
11년 전
독자43
작다고 맨날 놀리면서! ...음.. 동급은 아니지만 .. 둘다 좋아 오빠는 오빠대로 좋고 애인은 애인대로 좋고. 막 아껴준다고 아직 손밖에 안잡아봤어 대박이지... 근데 오늘 버스기다리는데 춥다니까 막안아줬다? 진짜 ... 설레어 죽을뻔했어
11년 전
입체됴형
아..아니거든?화낸거 미안해서 그런거거든?...?!?!됐어 내가좋아하는 후라이든반 양념반시킬꺼야!
11년 전
입체됴형
그래서 오빠가좋아 남자친구가좋아?
11년 전
독자54
음....둘 다 좋아. 나 옷갈아입고 올께 (후다각 방으로 들어가버리는!)
11년 전
입체됴형
야...!당연히오빠가좋아야지!! 오빠가좋지? 음 치킨집전화반호가어디있어라!~~~(일부러 큰소리로) /하다보니까 주제에서 벗어났...ㅡㄱ스흑흐극죄송합니다..저를매우치세요
11년 전
독자58
아니에요 좋아요 ㅠㅠ♥ / (빨리 나오려다 쿵 넘어지곤) 아야야.. 아파라 .. 치킨? 치킨시켜주게? 당연히 오빠가 좋!...아니야 나 다이어트해야돼 야식먹으면 살쪄.. 안돼 안먹혀
11년 전
입체됴형
사랑합니다ㅠㅠㅠ하틍/헐...이게안먹히다니...너되게말랐거든?살빼지마 키안커!무리하면 건강에도안좋데 치킨먹자...응?치킨안먹으면 살찐다..?
11년 전
독자61
아냐 요즘 살쪄서... 치킨 안먹으면 살찌는게 뭐야 오빠 (빵터져서 진기 보고웃곤) 치킨먹고싳어서 그러는거지? 시켜먹어 오빠 치킨 덕후잖아.
11년 전
독자63
진기/8살차이 항상 이쁘다 귀엽다 하는 첫째오빠라서 믿었는데 나보고 살안찐다고 매일 야식 사다주더니 8키로가 쪄버려서 새학기가 되니까 교복이 안들어가는거야 더군다나 둘째오래비인 이태민이 돼지라고 갈구고 가서 화남 진기는 직장인이고 나를 엄청 이뻐해/(방에서 울쌍되며 쇼파에 앉아있는 진기보고 큰소리로부르는)아씨 오빠아
11년 전
입체됴형
괜찮슴다 하셔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9 03.31 15:53
샤이니 2시까지밖에못하는 샤이니 그취톡3 입체됴형 03.31 13:28
샤이니 종현-온유 혹은 바로-산들 혹은 바로-공찬14 03.30 15:48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03.30 07:05
샤이니 샤이니남사친카톡39 ㅎㅅㅎ* 03.29 21:17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7 03.29 19:34
샤이니 종현-온유 오랜만에 하는 댓망댓망!!200 03.28 21:56
샤이니 김종현톡 [강제종료]20 김종현 03.28 20:19
샤이니 김종현과 놀래요? [강제종료]46 김종현 03.27 18:55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8 03.26 20:22
샤이니 ㄱ)샤이니톡71 03.25 22:39
샤이니 ㄱ)샤이니톡249 03.24 19:52
샤이니 현유/쫑탬 톡235 03.24 15:23
샤이니 ~샤이니 남매톡~43 입체됴형 03.20 20:24
샤이니 샤이니남매톡~149 입체됴형 03.18 20:24
샤이니 샤이니남매톡123 입체됴형 03.17 21:43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9 바키 03.16 18:59
샤이니 쓰니가 종현이인 (배틀)그취톡65 03.10 23:56
샤이니 쓰니가 종현이인 (배틀)그취톡254 03.06 21:49
샤이니 샤이니그취톡15 샤이니쓰니 03.02 19:53
샤이니 샤이니남사친카톡185 ㅈㅁ 03.02 11:52
샤이니 샤이니친오빠or남사친톡230 ㅈㅁ 03.01 14:01
샤이니 쫑탬톡할래요?65 02.28 09:26
샤이니 샤이니그취톡61 샤이니쓰니 02.27 22:05
샤이니 샤이니그취톡2 02.27 19:10
샤이니 샤이니그취톡106 샤이니쓰니 02.27 00:32
샤이니 샤이니친오빠톡127 ㅈㅁ 02.26 18: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10 18:30 ~ 5/10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